•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한섬·아성다이소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11.01 16:23:55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역대급 반값 상품들을 선보이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 11개 계열사가 함께하는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반값 할인 상품들을 선보이며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레드 킹크랩(100g/냉장/러시아산)'을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레드 킹크랩'은 레드, 블루, 브라운 3가지 종류 중 살의 단맛이 가장 좋고 생명력이 강해 킹크랩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손꼽힌다. 

11월의 삼겹살 데이를 테마로 '반값 삼겹살'도 판매한다. 이는 지난 삼겹살 데이(3/3) 이후 가장 파격적인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돼지고기 삼겹살(100g/냉장/국내산)'은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 '돼지고기 목심(100g/냉장/국내산)'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역대급 반값 상품들을 선보이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롯데마트


그리고 행사기간동안 가공식품부터 인기 생활 용품까지 '원플러스 원(1+1)' '투플러스 원(2+1)'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낼 예정이다. 11월 첫째 주 주말을 풍성하게 채울 인기 먹거리 2일~4일 주말 특가도 준비돼 있다. 대표 상품으로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CJ 상온국물요리류 전품목을 '원플러스 원(1+1)' 판매하며, 3일부터 5일 3일 특가로는 '김천 비파괴 당도선별 샤인머스켓(1.5kg/박스)'를 4000원 할인해 선보인다. 4일과 5일 진행하는 2일 특가 행사로는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봉지라면 전품목을 행사 카드 결제 시 '투플러스 원(2+1)'에 만나볼 수 있고, '자숙 랍스터(마리/해동/캐나다산)'는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매콤한 '레드맛'의 롯데마트·슈퍼 단독 상품들도 준비했다. 오뚜기와 손을 잡고 2일 선보이는 '오뚜기 옛날 매콤잡채'는 잔칫날 빠질 수 없는 잡채에 레드 테마를 입혀 고추기름의 매운맛과 짬뽕의 불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뚜기 옛날잡채'는 고소한 풍미와 함께 파스타를 닮은 형태로 외국인 고객들의 한국 쇼핑 리스트에 오를 만큼 인기가 좋은 상품이다. 

2030에게 사랑받고 있는 마라로제를 집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오뚜기 마라로제 파스타소스' 역시 롯데마트·슈퍼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두 상품 모두 엘포인트 회원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마트 전점과 주류전문매장 보틀벙커에서는 2일부터 12일까지 인기 와인, 위스키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롯데 시그니처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품종 와인, 포트 와인 총 55종을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 판매하며, '쉐리 캐스크 위스키' 등 인기 위스키 총 50종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별히 보틀벙커에서는 프리미엄 와인 글라스 '리델 파토마노 레드 스템 2종(올드 월드 피노누아, 카베르네/메를로)'도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 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축제 '쓱데이(11월13일~19일)'를 맞아 이마트24가 매월 이동통신료를 980원만 내고 쓸 수 있는 '쓱(SSG) 유심'을 11월 한 달간 판매한다.

2019년 시작한 쓱데이는 매년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비 절약' 핫템을 선보인 덕분에 고객들이 열광하는 쇼핑 행사로 자리 잡았다. 올해 쓱데이의 포문을 여는 핫템으로 이마트24가 유심을 내세운 것도 이와 부합한다.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대다수 소비자와 연관된 통신료 절약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11월1일부터 이마트24에서 '쓱 유심'을 산 고객들은 4개월간 매월 980원을 내고, 통화/문자/데이터(7GB 기본 제공, 초과 시 일 1Mbps로 무제한)를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에서 '쓱 유심'을 구입한 뒤, 쓱데이 요금제를 선택해 간편하게 셀프 개통을 할 수 있다. 980원 쓱데이 요금제는 11월 한 달 동안에만 가입할 수 있다.

'쓱 유심'은 스테이지파이브가 운영하는 통신플랫폼 '핀다이렉트'와 손잡고 이마트24가 단독 판매하는 것으로, KT의 통신망을 임대해 동일한 통화 품질을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유심을 구입할 경우, 택배 배송으로 1~2일 걸리는 데 비해, 편의점에서는 바로 유심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세븐일레븐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파니니카드(이하 EPL 파니니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파니니 카드'는 일명 '축구계의 포켓몬 카드'로 불리는 카드로, 축구카드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이탈리아의 세계 최장수 스포츠카드 기업인 '파니니'에서 제작하는 콜렉팅 포토카드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EPL 파니니카드는 '엘링 홀란드' '부카요 사카' '손흥민' '황희찬' 등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0개 구단 선수 320명의 사진 등이 담긴 468종(베이직카드 360장, 스페셜카드 108장)의 카드로 구성돼 있다.

세븐일레븐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파니니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 세븐일레븐


베이직 카드는 프리미어리그 선수들의 사진과 클럽로고 등으로 구성돼 있고, 스페셜카드는 수집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최우수 선수' '탑 골키퍼', '공중전 에이스' '판도를 뒤집는 선수' 등 재미있는 주제로 선정한 선수들의 사진으로 구성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EPL 파니니카드 스페셜 세트 상품도 모바일앱 '세븐앱'을 통해 판매한다. 파니니카드36팩을 1케이스로 구성한 'EPL 파니니카드 2024 싱글패킷'과 트레이딩 파니니카드에 콜렉션바인더 등으로 구성된 '스타터팩'을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앞두고 대규모 와인 행사를 펼친다.

11월3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이번 하반기 와인 창고대전에서는 약 70만병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11월은 연말 홈파티와 선물용 와인을 준비하는 고객들로 '와인 성수기'에 본격 들어서는 달이다. 신세계는 한해 소량만 생산되는 고품질의 희귀와인은 물론, 평점 높은 1만원 이하 인기 와인까지 다채롭게 마련했다.

우선 와인 마니아들이 즐겨찾는 희귀 와인을 초특가로 준비했다. 

미국 나파 와인 선구자로 불리는 조셉 펠프스의 '인시그니아 19', 프랑스 생떼밀리옹 지역의 탑 와이너리 '샤또 슈발 블랑 19', 보르도 슈퍼 세컨드의 최강자 '샤또 팔머 19' 등이 있다.

최대 할인 혜택을 앞세운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소개한다.

'텍스트 북 까베르네 소비뇽' '샤또 몽페라 19' '이기갈 꼬뜨 뒤 론 루즈 19' '파이퍼하이직 브륏' '샤또 까망삭 15' '몰리두커 투 레프트 피트' 등 홈파티에 어울리는 유명 와인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와인 커뮤니티 '비비노'의 평점 3.5 이상(5점 만점) 얻은 와인도 함께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울프 블라스 이글호크 쉬라즈' '캐릭터 말벡' '포르타6 띤또' '산 텔모 샤도네이' 등이 있다.

당일 와인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벨로타벨로타의 치즈, 하몽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최근 위스키 트렌드를 이끄는 발베니 12년, 맥캘란 12~18년, 히비키 하모니 등 일본 위스키 상품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 로얄살루트 신제품 및 맥캘란 40년, 보모어 50년 고연산 위스키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총 1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퍼 뷰티 위크(Super Beauty Week)를 열고, 연말 뷰티 수요를 집중 공략한다.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연말 화장품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11월2일부터 11월12일까지 '슈퍼 뷰티 위크'를 진행하고 역대급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최근 1년간(2022년 10월 ~ 2023년 9월) 롯데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11개 뷰티 제품을 엄선해, 최대 85% 상당의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랑콤 제니피끄세럼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맥 로즈 톤업 베이스 △시세이도 파란자차 선크림 등으로 제품에 따라 정품, 대용량 샘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특히, 11월 2일(목)에는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선착순으로 최대 20% 금액 할인 쿠폰을 제공해, 모든 혜택을 더할 경우 정가 대비 최대 30%~85% 상당의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특별히 출시된 홀리데이 한정판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디올'은 'NEW 포에버 쿠션',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 등 인기 아이템을 파리 튈르리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케이스로 출시하고, 'SK-II(에스케이투)'는 인기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콜라보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아르헨티나 니치 향수 브랜드 '푸에기아 1833(FUEGUIA 1833)'의 국내 1호 매장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선보인다.
 
푸에기아1833은 지난 2010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설립된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로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비롯해 미국 뉴욕, 이탈리아 밀라노, 영국 런던, 일본 도쿄 등에서 매장을 운영중이다.
 
각 제품을 1회 생산 시 1000병 이하로 한정 생산하며, 향수병에 생산년도와 고유번호를 기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섬은 플로럴·시트러스 베이스에 샌달 우드 향이 어우러진 푸에기아1833의 대표 제품 '아구아 마그놀리아나 오드퍼퓸'을 비롯해 '무스카라 페로 제이 오드퍼퓸' 등 총 100여 개의 니치 향수 제품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한섬은 아르헨티나 니치 향수 브랜드 '푸에기아 1833(FUEGUIA 1833)'의 국내 1호 매장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연내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과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이 압구정본점 지하1층에 세계적인 명품 리빙 브랜드 20여 개를 한데 모은 '하이엔드 리빙관'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1월부터 진행한 압구정본점 지하1층 리뉴얼 공사를 마무리하고 고품격 리빙 트렌드를 제안하는 '하이엔드 리빙관'을 오픈한다. '하이엔드 리빙관'은 영업면적 약 1,155㎡(350평) 규모로,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비앤비 이탈리아' '몰테니 앤씨' '모로소' 등 총 24개 명품 리빙 브랜드를 선보인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고가의 명품 가구, 조명, 욕실 브랜드 상품으로 공간을 채운 하이엔드 리빙 편집숍 '빌라 일 두오모'를 선보인다. '빌라 일 두오모'는 실제 생활공간 같은 하이엔드 콘셉트 하우스로, 거실, 주방, 욕실, 침실 등 네 가지 테마 공간으로 구성됐다. 주방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독일 하이엔드 키친 브랜드 '불탑', 거실은 이탈리아 명품 가죽·가구 브랜드 '폴트로나 프라우' 소파 등으로 꾸며졌다. 이 외에도 럭셔리 가구 브랜드 '놀', 고급 조명 브랜드 '아르테미데', '플로스', 명품 욕실 브랜드 '안토니오루피', '판티니', '아가페' 등 하이엔드급 리빙 상품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세계적인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모로소'의 국내 첫 단독 매장도 선보인다. '모로소'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인테리어 업계에서 '오뜨 꾸띄르'로 불리는 등 권위있는 명품 리빙 브랜드로 꼽힌다. 이 외에도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비앤비 이탈리아'와 '몰테니 앤씨' 단독 매장도 함께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자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리빙 편집숍 'HBYH',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미국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윌리엄 소노마' 매장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침구 편집숍 '아틀리에 패브릭', 소형가전 편집숍 '라이프 씨', 스위스 모듈 가구 브랜드 'USM'를 비롯해 프리미엄 식기 브랜드 '로얄 코펜하겐' '헤런드' '웨지우드' 매장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한나라의 여성용품 브랜드 디어스킨이 11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올영픽(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영픽(PICK)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11월 올영픽에 선정된 제품은 '디어스킨 리얼모달'의 중형, 대형 제품으로, 디어스킨 리얼모달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30% 추가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디어스킨 리얼모달 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슈퍼롱오버나이트, 입는오버나이트 등 다양한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출시한 '디어스킨 리얼모달'은 업계 최초로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원료인 모달 소재를 적용한 식물성 섬유 생리대다. 자연에서 찾은 100% 순수 모달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Y존 피부에 들러붙지 않아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디어스킨 리얼모달'은 독일의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제품 안전성을 입증하는 '엑설런트 5 STAR'를 획득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가 11월1일 오후 6시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3일까지 총 3일간 119만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기획전'을 진행한다.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은 맑은 바다에서 자라는 해조류 '청각'에서 추출한 탄력 효능 성분 '청각 유래 유사 콜라겐'에 피부 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그린티 유래 세라마이드1)'를 더한 포뮬라로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고효능 콜라겐 크림이다. 일명 '탄력장벽 끌올크림'으로 피부 수분 보습은 물론 처진 피부 탄력으로 인한 탄력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준다.

119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는 지난 10월 오픈한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의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 메인 디렉터로 참여해 팝업 현장에서 이니스프리의 그린티와 신제품 콜라겐 크림에 대해 직접 큐레이팅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와 핵심 원료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애정을 보였다. 또한, 레오제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사용 후기를 전하고, 사전 체험단 등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니스프리가 11월1일 오후 6시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3일까지 총 3일간 119만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기획전'을 진행한다. © 이니스프리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이니스프리는 수분 보습을 넘어 피부 탄력까지 관심이 많은 2030 고객들이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을 더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의 라이브 방송 및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11/1 오후 6시에 예정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11/3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특히 기획전의 시작을 알리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레오제이가 직접 출연해 제품의 특징과 효과를 전달하는 한편, 오직 오프닝 라이브 방송 90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할인 구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성다이소가 '기브땡스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가을이 주는 풍요로움을 따뜻한 빈티지 무드로 담아 상품으로 구성했고, 주방용품, 패션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주방용품을 판매한다. 주방 패브릭 용품을 디자인이나 색감 톤을 맞춰 준비하면 손 쉽게 주방을 새로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데, 이번 기획전에서는 빈티지한 색감으로 주방장갑, 테이블 매트, 전자레인지 커버, 밥상 보온덮개를 준비했다. 꽃무늬가 들어간 노란색과 베이지의 원단을 사용해 같은 색으로 세트 구매하기 좋고, 무난한 디자인으로 호불호가 적은 점이 특징이다.

'기브땡스'로고를 활용한 도기 상품도 눈에 띈다. 머그컵, 접시, 양수볼을 심플한 디자인으로 기획했고, 로고를 활용해 통일감 있게 마련했다. 세트로 구매해 식탁 위에 플레이팅하면 더욱 좋은 아이템이다. '우드 캡 유리 저장 용기'는 '우드(Wood) 캡'을 사용해 음식을 보관하는 용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용도로도 사용하기 괜찮다.

패션용품은 가방과 동전 지갑을 판매한다. '쥬트 정사각 가방'과 '쥬트 가방'은 자연소재를 사용해 독특한 느낌을 주고, 도시락 가방이나 장바구니 등으로 간단하게 사용하기 알맞은 상품이다. '라벨 동전지갑'은 전면부에 우표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빈티지한 색감을 사용해 이번 기획전의 디자인 무드를 잘 반영한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쥬트 타원형 테이블 매트'는 자연소재를 사용해 테이블 매트 뿐만 아니라 화분이나 화병을 놓아 인테리어 용도로도 사용하기 좋고, '우표 디자인 종이 스티커'는 가을 느낌의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을 하거나 선물을 준비할 때 꾸미는 용도로 쓰기 좋다.

SGC솔루션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 및 인스타그램에서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글라스락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로 가을·겨울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11월12일까지 웜팟과 LF푸드박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웜팟 영상 시청 후 웜팟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웜팟과 LF푸드 푸드박스를, 10명에게는 웜팟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LF푸드와 협업해 11월12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LF푸드의 음식 중 웜팟에 요리해 보고 싶은 음식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코야, 모노키친 등 LF푸드의 인기식품을 패키지로 구성한 푸드박스를 웜팟과 함께 증정한다. 이 밖에도 11월26일까지 웜팟을 구매한 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10명을 선정해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다양한 조리도구 및 글라스락 한상차림 플레이팅 세트 등 풍성한 주방용품이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은 미니 화로용 고체 원료를 사용해 식탁 위 가스버너로 자리를 차지하거나 식은 음식을 다시 데워오는 번거로움 없이 테이블 위에서 따뜻하게 구이, 전골 탕류와 퐁듀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레스토랑처럼 제대로 갖춰진 혼밥 플레이팅, 집밥 니즈에 맞춰 출시된 쿡웨어로, 냄비와 뚜껑을 각각 인덕션을 비롯한 다양한 열원에서 조리할 수 있고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식탁 위 테이블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쿠팡이 11월 빼빼로데이 및 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 간식 및 건강식품 등을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50%에 달한다.

우선 1일부터 11일까지 빼빼로를 비롯해 수험생 간식과 건강식품 등 140여개 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1차 행사가 열린다. 대표 상품은 △초코 빼빼로 54g 3개 △아몬드 빼빼로 37g 3개 △풍년보감 6년근 고려홍삼정 에브리데이 100 홍삼스틱 60포 선물세트 등이다. 

쿠팡이 11월 빼빼로데이 및 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 간식 및 건강식품 등을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쿠팡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는 수험생 간식과 건강식품을 중심으로 할인하는 2차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정관장 홍삼진건 파우치 40ml 30개 및 쇼핑백 △니몸내몸 6년근 장홍삼 에브리데이 홍삼 스틱 10g 100개 △올바른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D 90p 180g 등이 있다.

롯데온 온앤더패션은 1년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온앤더패션 1주년 행사를 기획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온앤더패션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12시에는 선착순으로 최대 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문관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지난 1년간 고객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엄선해 연중 최대 혜택으로 제공한다. 올해 가장 사랑받은 디자이너 브랜드로 '닉앤니콜' '시야쥬' '제너럴아이디어' 등과 매년 꾸준히 인기있는 패션 브랜드 빈폴, 헤지스, JJ지고트, 쉬즈미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20여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온앤더클럽 회원 대상으로 온앤더패션이 엄선한 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2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11월을 맞아 가을·겨울 아우터를 최대 81% 할인 판매하는 '아우터 빅세일' 기획전을 11월8일까지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의 영향으로 아우터를 장만하려는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이번 아우터 빅세일을 기획했다. 당장 입을 수 있는 간절기 아우터부터 한겨울용 헤비 아우터까지 한데 모았다.

기획전에는 '슬로우앤드' '베니토' '에드모어' '프롬헤드투토' '가내스라' '핫핑' '메리어라운드' 등 인기 쇼핑몰뿐 아니라 '미쏘' '룩캐스트' '에잇세컨즈' 로엠' '지오다노' '나인' 등 패션 브랜드까지 대거 참여한다.

지그재그는 기획전 기간 다양한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쇼핑몰 자체 제작 특가'와 '브랜드 특가' 코너를 비롯해 300여 개 상품을 지그재그에서만 할인 판매하는 '단독 특가' 코너가 있다. 또한, 장바구니에 많이 담긴 인기 상품을 모은 '장바구니 특가'와 재킷, 트위드, 가죽, 카디건, 코트, 패딩, 무스탕 등 카테고리별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큐레이션' 코너도 있다.

시간대별 이벤트와 혜택도 다채롭다. 먼저 최대 15% 아우터 쿠폰팩을 제공하며, 매일 정오부터 24시간 동안만 할인 판매하는 '하루 특가' 상품도 오픈한다. 오후 6시마다 최대 3만 마일리지를 주는 랜덤 마일리지 이벤트를, 매일 오후 8시에는 1000만 마일리지를 응모자끼리 나누어 지급받는 '1000만원 나눠 갖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10시부터는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는 선착순 쿠폰을 지급하며, 100명 한정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11번가가 1일부터 11일까지 '2023 그랜드 십일절' 행사를 열고 총 1330만개에 달하는 상품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일년에 단 한 번, 오직 그랜드 십일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 등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다양한 콘텐츠로 행사를 가득 채웠다.

11번가는 1일 미니게임 이벤트 '11클로버'를 공개하며 그랜드 십일절 행사의 포문을 연다. 출석체크, 친구초대, 상품구매 등의 미션을 수행해 얻은 '물'을 줘 클로버 잎 11개를 모두 키우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다. 

매일 최대 1만2000원에 달하는 풍성한 할인쿠폰 혜택도 1일부터 10일까지 쏟아진다. 특히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카카오페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기간 중 '카카오페이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나눠준다. 11월1일부터 10일 사이 1장, 그랜드 십일절 메인 이벤트인 '십일절'(11/11) 당일 1장 등 총 2장의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여기에 십일절 기본 혜택으로 오는 10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매일 '7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7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발급), '2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등 2종의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11일에는 쿠폰 혜택의 폭을 더욱 넓힐 예정이다.

티몬이 11월1일부터 11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축제 '몬스터절'을 개최한다. 더욱 다채로워진 브랜드 특가에, 최대 83% 추가 혜택을 더하는 등 역대급 할인 기회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몬스터절 기간 '올인데이'는 2배의 혜택을 자랑한다. 하루에 두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열하루간 22개 브랜드의 단독특가를 선보인다. 첫날은 농심과 모두투어 베트남 여행상품 올인데이가 열린다. 대표 상품으로 △농심 먹태깡 2봉이 포함된 농심 인기과자 10봉 세트 △모두투어 다낭 3박5일여행패키지를 초특가 판매한다. 2일은 이랜드와 유한킴벌리, 3일 CJ제일제당과 LG전자, 4일 동서와 레노버 등 인기 브랜드 특가를 순차적으로 선보여 갈 계획이다. 

티몬이 11월1일부터 11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축제 '몬스터절'을 개최한다. © 티몬


매일 카테고리별 '몬스터데이' 특가도 있다. 오늘은 '식품데이'로 꾸려져 △제주 농협 햇노지 감귤 4.5kg 등 제철음식을 초저가에 판매한다. 내일 2일은 리빙데이로, 여행, 뷰티, 패션, 출산/유아동, 가전, 디지털, E쿠폰, 해외직구 순으로 나눠 카테고리별 역대급 특가를 준비한다. 마지막 11일은 '앵콜데이'로 앞서 소개한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특별 판매한다. 

몬스터절에만 누릴 수 있는 최대 83% 추가 혜택도 눈길을 끈다. 먼저 '티모니의 보물뽑기' 이벤트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되는 반값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올인데이 추가할인 최대 11%, 올인데이 전용 카드사 할인 최대 11%, 몬스터브랜드 추첨 페이백 최대 11%를 합산하면 최대 83%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스토아는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11월 할인 행사 '적립 착착착'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가을철을 맞아 홈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패션, 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상품 구매 시 금액 별로 적립금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구매구간 별 적립금 프로모션'을 통해 '2회&20만원 이상~4회&4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4회 40만원 이상~6회&6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4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6회&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적립금 6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끝장보기' 프로모션으로 일반식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 상당 금액의 쇼핑지원금도 증정한다. 아울러 '이 달의 적립' '이 달의 선물'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10% 적립금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