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LF·쿠첸·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10.20 15:33:0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이오페가 주름과 모공 고민 개선에 집중한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0.1%와 0.3%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는 30년 가까이 레티놀과 레티노이드를 연구해 온 아이오페의 전문성이 집약된 제품 라인이다. 기존 레티놀 엑스퍼트가 눈가와 팔자 주름에 집중했다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티놀 엑스퍼트 0.1% 링클 코렉터'는 눈가, 미간, 목 등 7대 주름과 모공 면적, 모공 수 등 7대 모공 고민까지 함께 개선해 단 2주 만에 확실한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아이오페가 주름과 모공 고민 개선에 집중한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0.1%와 0.3%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또한 탄력과 보습 장벽 개선 등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능으로 잘 알려진 순수 레티놀을 0.1% 함유하고 있으며, 순수 레티놀 대비 오래 지속되는 캡슐 레티놀, 변환 과정없이 빠르게 활성화되는 레티노이드 성분 2종 등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BX 펩타이드와 5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수분까지 케어하고, 인체모사 합성 콜라겐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 보호와 함께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설화수가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진설'의 모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진설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설화수는 10월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 동안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 행사장'에서 진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헤리티지 존(Ultimate Heritage)' '이노베이션 존(Ultimate Innovation)' '진설 존(Ultimate S)'으로 행사장을 구성해 진설에 담긴 뷰티 철학과 인삼 과학을 전달한다.

헤리티지 존에서는 예술 작품과도 같은 진설크림의 디자인 스토리를 소개한다. 우리나라 최초의 인삼 크림인 'ABC 진생크림'의 디자인 모티브가 달항아리였던 것처럼 새롭게 론칭한 진설크림의 디자인 역시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팝업 스토어의 디자인에도 'ABC 진생크림'의 혜리티지를 계승한 진설크림의 모습을 오롯이 반영해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노베이션 존에서는 진설의 핵심 원료인 '진생베리 SR™'의 탄생 과정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모든 에너지와 활성 능력을 응축한 '인삼 열매'를 지칭한다. 인삼 열매는 1000일의 시간 동안 엄격한 조건에서 경작되며, 1년 중 하루 안에 오직 사람의 손으로만 수확해야 할 정도로 다루기 어려운 원료다. 

진설 존에서는 달항아리의 미감을 오롯이 담아낸 공간에서 새로워진 진설 라인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피부 온도에 녹듯이 스며드는 제형의 질감과 진생베리의 생동감을 담아 은은한 여운을 남기는 향을 통해 진설 라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또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진설크림과 진설 백옥 마사저를 활용한 설화수만의 특별한 핸드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의 공간별 제품 체험 후 미션 스탬프를 모두 모은 방문객에게는 진설 체험 키트도 증정한다. SNS 인증샷 참여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100% 당첨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에뛰드에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설레는 겨울의 감성을 다채로운 핑크 컬러로 담아낸 아카이브 컬렉션'이다.

'핑카이브 컬렉션'은 핑크 덕후들이라면 누구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컬렉션으로 에뛰드의 대표상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를 메인으로, 틴트, 블러셔 총 3종으로 구성되며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감성 브랜드 @mafavarchive(마이페이브아카이브)와 한정 콜라보로 출시되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왓츠인 마이페이브아카이브'는 부드럽고 고운 스웨이드의 텍스처의 웜핑크 아이 팔레트로 사랑스러운 핑크 음영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별, 딸기, 하트, 리본 등 마이페이브 아카이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해,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픽싱 틴트 벨벳 #윈터 스트로베리'는 23년 컬러 트렌드인 비바 마젠타 색상으로,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스머징 되는 뽀송 벨벳 틴트이다. 수분을 머금은 듯 편안한 베이스가 뭉침이나 끼임 없는 매끈한 입술로 완성시켜주며, 부드럽게 스머징돼 손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에뛰드의 베스트 제품인 픽싱 틴트 라인의 한정 스폐셜로 출시된다.

'하트 플러터 블러셔'는 말린 딸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 MLBB블러셔로. 자연스러운 혈색과 러블리한 치크 표현이 가능하다.

라카(Laka)가 신제품 '드림빔 하이라이터' 3종을 출시했다.

'드림빔 하이라이터'는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드림빔 파우더가 얼굴의 윤곽을 또렷하게 보일 수 있도록 입체감을 더해주며, 동시에 투명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완성한다. 히알루론산과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면서,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침부터 밤까지 약 18시간 지속되는 롱웨어 파우더로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컬러라인은 본연의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반사되는 베이지 컬러의 '내츄럴 빔', 투명한 실크를 걸친 듯 광채에 색미를 더하는 '퓨어핑크 빔', 피부 톤의 온도를 낮춘 듯 시원한 느낌을 주는 '소다블루 빔' 3종으로 구성됐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오버 블러 픽싱 틴트'(OVER BLUR FIXING TINT)를 출시했다.

루나 오버 블러 픽싱 틴트는 뭉침 없이 얇고 가볍게 발려 자연스러운 분위기의그라데이션 립부터 입술 전체를 채우는 풀 립, 도톰한 입술을 연출하는 오버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틴트이다. 첫 발색 그대로 선명한 색상이 유지돼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루나 오버 블러 픽싱 틴트는 자연스럽게 퍼지는 벨벳 제형으로 부드러운 발색이 가능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밀착력이 더해져 묻어남 없이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루나 오버 블러 픽싱 틴트는 취향에 따라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깨끗한 레드 컬러의 '베리 브루'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코랄 선셋' △화사한 분위기의 '푸시아 더스크'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라즈베리 던' △상큼한 피치 컬러의 '코랄 브리즈' △은은한 핑크빛의 '클라우디 핑크' △포근한 무드의 로지 컬러 '로지 블러링'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인 메디앤서는 '비타 콜라겐 아이 크림 패치'를 출시했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의 합성어로,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분야 전문성이 합쳐진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의미한다.

비타 콜라겐 아이 크림 패치는 메디앤서의 비타 콜라겐 라인과 동일하게 미백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라인으로, 4가지 비타민 성분과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사용했다. 또한 피부 흡수가 용이한 500달톤(Da)의 저분자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이 79% 함유됐다.

아울러 메디앤서만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을 사용해 흡수력을 높였다. TDS는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크림 겔' 제형도 눈길을 끈다. 피부 수분을 채워주는 수용성 성분과 장기간 피부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유용성 성분을 혼합한 '크림 겔' 제형을 적용했다. 특히 유용성 성분으로 비타민과 유기산이 풍부한 '비타민나무 열매오일'을 사용해 피부 보습 개선에 탁월하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세안 후 기초 화장품을 바른 뒤 패치를 양쪽 눈 밑에 밀착되도록 부착하면 된다. 약 30분 후 제품이 피부에 흡수되면 제거하면 된다. 패치는 눈가 뿐만 아니라 미간, 팔자 주름 등 케어를 원하는 다른 부위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23 FW '어텀 브리즈(Autumn Breeze)' 컬렉션을 공개했다.

클라비스가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23 FW '필 인 마이 온 타임(Fill In My Own Time)' 컬렉션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으로, 더욱 깊어진 가을 바람에 포근함과 따스한 무드를 담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톤업니트', 체형을 날씬하게 커버해주는 '슬림구스', 부드러운 텍스쳐의 '핸드메이드 코트' 등 우아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톤업니트'는 개인의 피부톤에 맞게 선택가능한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었고, 캐시미어와 라쿤 등 고급소재를 사용해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기 좋다.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상품인 '마데카 릴랙싱 바디 오일·바디 괄사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마데카 릴랙싱 바디 오일(100ml)' '마데카 릴랙싱 바디 워시(50ml)' 2종과 우드 바디 괄사로 구성됐다.

마데카 릴랙싱 바디 오일은 동국제약의 독자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을 블렌딩한 '테라피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피부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 피부를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꿔 준다.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상품인 '마데카 릴랙싱 바디 오일·바디 괄사 세트'를 출시했다. © 동국제약


마데카 릴랙싱 바디 워시는 동국제약 병풀추출물 45%와 7가지 허브 추출물을 함유했다. 부드러운 젤 타입의 텍스처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 내고 당김 없이 촉촉하게 샤워를 마무리해 준다. 특히, 상쾌하고 프레쉬한 병풀과 티트리향을 비롯해 라벤더, 유칼립투스, 제라늄의 꽃향기가 은은하고 부드러운 무드를 더해 주고, 여기에 머스크 향의 조화가 편안하고 고요한 숲 속 풍경을 떠오르게 한다.

유럽산 비치우드 소재의 우드 바디 괄사는 얼굴부터 바디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괄사 제품으로, △페이스존 △물결존 △넓은 커브존 △슬림존 △포인트존 등 5가지 마사지 포인트를 갖추고 있다. 바디 오일과 함께 얼굴, 목, 어깨, 복부, 종아리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하면 라인을 더욱 부드럽고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센텔리안24 스페셜 기프트 박스도 함께 제공된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런던에서 활동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굴드 크리에이티브(Gould Creative)'와 함께 콜라보한 '런던 스트라이프(London Stripe)' 가방 컬렉션을 선보인다.

헤지스와 함께 이번 가방 컬렉션을 디자인한 굴드 크리에이티브는 폴스미스, 샘소나이트, 로로피아나 등 유명 패션 브랜드와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고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레인지로버, 재규어와 가죽 굿즈를 제작하는 등 업종을 넘나들며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는 스튜디오다. 헤지스는 고가의 소재 및 새로운 디자인을 반영한 굴드 크리에이티브 콜라보 가방 컬렉션을 선보이며 운영하고 있는 액세서리 가방의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헤지스의 이번 런던 스트라이프 컬렉션은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레더' 라인과 '기어 스트라이프' 두가지 라인으로 구분된다. 특히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레더 라인은 이탈리아산 수입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더하고 헤지스 브랜드 스토리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주황색, 네이비색 두가지 색상의 보스턴백(Boston bag), 브리프케이스(Brifcase), 백팩(Backpack)으로 구성돼 있다. 기어 스트라이프 라인은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백팩과 숄더백(Shoulder bag) 등 3종을 제안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캐주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해 헤지스는 공식 헤지스 온라인몰인 '헤지스닷컴'에서 오는 22일까지 런던 스트라이프 컬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영국 런던 현지에서 촬영한 헤지스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렉션 화보와 함께 제작 비하인드 영상을 만나 볼 수 있어, 헤지스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액세서리 라인인 이번 굴드 크리에이티브 콜라보 상품에 대한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 할 수 있게 했다. 추가로 기획전에서는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이번 신제품을 구매해 볼 수 있다.

SK스토아는 영국의 국민 립밤으로 불리는 '닥터포포(DR.PAWPAW) 멀티밤'를 TV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 

'닥터포포(DR.PAWPAW)'는 영국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이다. 파파야 추출물과 100% 천연 성분을 함유한 '닥터포포 멀티밤'으로 유명하다. 해당 제품은 영국을 비롯한 유럽에서 1억개 이상, 영국 면세점에서 3분에 1개씩 판매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전 세계 35개국 1500만개 이상 프리미엄 시장에서 판매되며 영국 왕실과 엠마 왓슨, 클로이 모레츠 등 할리우드 배우가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2019년 첫 출시 이후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닥터포포 온라인몰 등에서만 판매 중이다.

SK스토아는 오는 21일(토) 22시41분, 자사 뷰티 프로그램인 '피부 활력소 찬석C'를 통해 '닥터포포 멀티밤'을 TV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닥터포포 멀티밤'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제품으로 페타 비건 인증(PETA-vegan, 전 세계적인 동물보호단체 PETA에서 부여)을 받았다. 파파야 열매 추출물과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 올리브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사용해 보습력과 영양을 채웠으며 200시간 이상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과 함께 빈폴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입힌 '울 세제'를 선보이고 이를 증정하는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콜라보를 위해 빈폴의 시그니처 패턴과 컬러를 적용한 울 세제를 선보였다. 제품에 부착된 라벨은 빈폴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그니처 체크 패턴을 적용했으며, 손상되기 쉬운 울, 실크, 니트 등의 의류를 집에서도 변형 없이 세탁할 수 있도록 저자극 성분을 함유했다.

생활공작소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과 함께 빈폴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입힌 '울 세제'를 선보이고 이를 증정하는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와 빈폴은 본격적인 FW(가을.겨울)시즌의 의류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울 세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에 있는 빈폴맨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조건을 충족할 시 울세제 1L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이마트24가 다양한 '편웨어(편의점+웨어)'상품을 선보이며 동절기 모드에 돌입한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방한 패션용품 매출이 증가하는 시기에 맞춰, 이달 20일부터 패션타이즈, 패딩조끼, 발열내의 등 총 13종의 동절기 편웨어 상품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기존에 운영 중이던 레깅스, 타이즈 외에 패딩조끼, 패딩목도리, 발열내의까지 다양한 방한 패션용품으로 확대 운영한다.

'바디웜 패딩조끼'는 외부의 온/습도 변화에 맞춰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려는 특성이 있는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는 블랙 색상으로, 사이즈는 100과 105로 구성돼 있다.

'바디웜 패딩목도리'는 폴리에스테르를 가공해 만든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좋다. 특히, 패딩 조끼와 패딩 목도리는 파우치에 담을 수 있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패딩 상품과 함께, 한겨울에도 신을 수 있는 기모가 들어간 레깅스, 니삭스 등 타이즈 6종과 남성/여성용 발열내의 4종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모두 속옷전문기업 비비안에서 제조한 것이다.

더불어, 이마트24는 자체브랜드(PB) 양말 2종과 면 티셔츠 4종도 선보인다.

'아임e 데일리양말'은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중목양말(복사뼈 위로 3~5cm 올라오는 길이)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반 양말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임e 데일리양말은 이마트24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양말 디자인에 대한 투표를 진행해, 10가지의 디자인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또한, 티셔츠 단독으로 입거나 이너웨어로 입을 수 있는 '아임e 데일리면티셔츠'도 이달 23일부터 판매한다. 아임e 데일리면티셔츠는 검정과 흰색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사이즈는 95와 105로 구성됐다.

면 100% 원사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반 면티와 비교해 30~40%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이 국내 최초로 일본 닌텐도 직영의 공식 대형 팝업 스토어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을 선보였다.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 은 일본의 닌텐도 직영 오피셜 스토어인 Nintendo TOKYO/OSAKA의 일본 전개 이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로,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굿즈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어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폭넓은 연령대에서 방문이 이어 질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국내 첫 공식 직영 스토어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아 'SEOUL'이라는 이름을 적용 했으며 국내에서 만나 보지 못했던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지난 19일 프리 오픈을 거쳐 20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진행 하며‘슈퍼 마리오'나 '동물의 숲' '젤다의 전설' '스플래툰' '피크민' 등 국내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소프트웨어의 오리지널 굿즈 400여 종과 함께 닌텐도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팝업 테마 특별 굿즈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일본 현지에서도 지금까지 품절 대란을 이어 오고 있는 슈퍼 마리오 테마의 홈 액세서리와 의류를 비롯해 수납용품, 가방, 수건 등 100여 종의 생활 용품도 선보이며 20~30대의 여성층을 겨냥한 '동물의 숲' 생활용품 900여 종도 함께 판매한다.

또, 국내에서도 이슈 몰이를 하며 해외 직구 열풍이 불고 있는 일본의 고급 의류 브랜드 '젤라토 피케(GELATO PIQUE)'의 상품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며 수량 한정 특전 상품들도 마련했다.

팝업 스토어 안에는 상품 전시, 구매 공간 외에 115인치 대형 스크린이 설치 된 게임 체험 존도 함께 구성 해 슈퍼 마리오의 최신작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를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도록 해 팝업 공간의 몰입도를 높였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부쩍 다가온 가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유자 블랜딩 티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오직 따뜻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유자 블랜딩 티 3종은 국내산 유자청과 함께 각각 색다른 재료와 조합한 제품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임직원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달콤한 도넛과 페어링 하기 좋은 유자 블랜딩 티 3종은 새콤달콤한 유차청과 얼그레이 홍차·고소한 오트 드링크의 조합의 △유자 블랙 오트, 향긋한 캐모마일티와 유자청 조합의 △유자 캐모마일티, 상쾌한 민트티와 유자청 조합의 △유자 민트티이다.

또한, 쌉쌀한 얼그레이 홍차에 새콤달콤한 자몽청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몽 블랙 티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가 신제품 '제로 쿠앤크샌드'와 '제로 마일드 초콜릿' 2종을 더해 브랜드를 확장한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설탕 없이도 디저트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하며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고 있다. 덕분에 부담이 적어 맛은 물론이고 건강한 느낌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2종은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소비자조사에서 'ZERO 브랜드로 출시되었으면 하는 과자'로 가장 많은 응답을 받은 초콜릿과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쿠키앤크림 샌드다.

'제로 쿠앤크샌드'는 바삭한 카카오 쿠키와 달콤한 바닐라 크림의 조합의 스테디셀러 디저트다. 우유, 커피와도 모두 잘 어울려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티타임에도 적합하다. '제로 마일드 초콜릿'은 먹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며, 기존 설탕을 사용한 초콜릿과 달리 마지막까지 깔끔한 맛으로 더욱 부담없는 데일리 디저트다.

정육각이 가을 제철을 맞은 초신선 은갈치 판매를 시작한다. 제주 연근해 채낚기 조업이 집중되는 가을·겨울 시즌 중에서도 원물의 맛과 크기가 최상으로 올라오는 기간만 취급해 연중 약 80일가량만 한정 운영한다.

초신선 갈치는 어획 당일 항공 운송 후 자체 보유한 스마트팩토리에서 내장을 곧바로 손질해 다음날 새벽·당일, 혹은 택배 배송한다. 제주 바다에서 채낚기로 조업해 겉면 광택과 은분이 살아있고 육안으로도 신선함이 느껴지는 원물만 선별하며, 초신선한 상태로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어 비린내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정육각이 가을 제철을 맞은 초신선 은갈치 판매를 시작한다. © 정육각


정육각의 초신선 수산물은 상시 운영하는 축산물과 달리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별미 카테고리다. 최상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산지로부터 1일 이내 배송하기 때문에 금어기·기상악화 등을 피해 조업이 가능한 시기에만 주문을 받는다. 조업을 하더라도 크기, 중량, 빛깔 등 내부 기준을 충족한 원물이 확보될 경우에만 운영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제철 수산물의 경우 맛이 가장 좋은 시기에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것도 특징이다. 갈치와 함께 가정에서 많이 소비하는 대표 생선인 고등어는 기름층이 가득 올라온 가을부터 겨울까지 원물의 고소한 풍미를 최대로 느낄 수 있다. 초신선 고등어는 지난해 가을 첫 선을 보였으며, 다음 달 중 시즌 판매가 오픈 될 예정이다.

헬로카봇 시리즈에 테슬라, 아이오닉 같은 전기차 붐을 반영한 최초의 전기차 카봇이 등장했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는 최근 전기차 카봇 '일렉트롬' 완구를 출시했다. '헬로카봇 시즌13–젬'에서 가장 늦게 등장한 카봇이지만 후반부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이며 인기몰이를 하는 카봇이다.

자동차 모드와 로봇 모드로 자유롭게 변신하는 일렉트롬 완구는 디자인적으로 자동차 모드가 더 멋있게 잘 빠졌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쿠첸이 넓은 화구와 초고화력으로 대용량 요리도 빠르게 조리하는 '플렉스 대화구 레인지'(모델명: CEO-O2IF3A0NBA)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인덕션 우측이 대화구, 좌측은 플렉스존으로 구성돼 여러 가지 조리 용기를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인덕션 우측은 넉넉한 28㎝ 대화구로 대형 냄비나 프라이팬 사용이 가능해 많은 양의 음식을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좌측은 직경이 18㎝인 인덕션 화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존으로 긴 사각 그릴팬, 전골냄비 등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3300W 초고화력으로 넓은 화구에 열을 빠르고 균일하게 전달하면서 음식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요리 퀄리티를 높여준다. 화력은 10단계까지 지원하며 원터치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세밀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단번에 고화력으로 올려주는 '터보 쾌속가열' 기능도 갖춰 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실용성과 함께 고급스러운 키친테리어를 완성하는 제품 디자인도 눈에 띈다. 심플한 화구 디자인에 세련된 블랙 컬러가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주방 분위기를 연출하며, 직관적이고 깔끔한 디스플레이로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부딪힘이 잦은 인덕션 모서리에 파손 방지 안전 프레임을 적용해 측면 깨짐을 방지하면서 디자인적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인덕션 오작동을 방지하는 '안전장치 잠금 차일드 락 시스템'을 비롯한 여러 안전장치가 탑재돼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플렉스 대화구 레인지'는 사용자 주방 환경에 따라 빌트인과 프리스탠딩 두 가지 방식으로 설치 가능하며 전력 공사 없이 플러그만 꽂으면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은 최근 미술계에서 떠오르는 인기 아티스트 '오스틴 리(Austin Lee)'의 국내 첫 개인전 관람 티켓과 결합한 아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초 '마틴 마르지엘라(Martin Margiela)' 전시 패키지를 출시했던 시그니엘 서울은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Frieze Seoul)'의 VIP 티켓을 결합한 패키지 등을 선보이며 유명 전시와의 협업을 연이어 진행했다. 이번 아트캉스 상품은 한국에서 첫 개인전을 여는 오스틴 리와 함께한다.

1983년 라스베이거스에서 출생해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오스틴 리는 디지털 기술과 전통 방식을 혼합한 독창적인 작품을 선보이며 현대 미술계를 선도하고 있는 작가다.

롯데뮤지엄에서 진행하는 '오스틴 리: 패싱 타임(Austin Lee: PASSING TIME)'에서는 다양한 매체와 기법을 활용해 새롭게 창조한 회화, 3D 입체 조각, 영상 등 오스틴 리의 작품 5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거대한 시계 모양을 형상화한 전시장에서 작가가 깊게 성찰한 감정의 변화를 한 편의 동화와 같이 순수하면서도 강렬하게 보여준다.

시그니엘 서울의 오스틴 리 전시회 패키지는 롯데호텔앤리조트 리워즈 회원 전용 상픔으로 객실 1박과 패싱 타임 전시회 티켓 2매로 구성되었다. 무료 리워즈 프로그램 가입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전시가 종료되는 12월31일까지 판매한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단풍 구경과 함께 바비큐, 온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포함한 각양각색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강원, 전라, 경상권의 단풍 명소로 알려진 오대산, 설악산과 지리산의 비경 속에서 가을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오색 단풍으로 물든 오대산과 (2만 여평) 규모의 켄싱턴 프렌치 가든을 바라보며 전나무 숲 아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글램핑' 패키지를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글램핑 바비큐 디너 2인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2인이 포함됐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설악산의 절경이 보이는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다채롭게 이용 가능한 '속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설악산 전망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 2인 △레스토랑 '더 퀸' 디너 단품 2인 △비스트로 '애비로드' 웰컴 음료 2잔 △척산 온천 이용권 2인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2시(주중 한정) 혜택으로 구성됐다. 또한 가을 여행에 낭만을 더하는 '어텀 필 굿 버스킹'을 준비해 10월 중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강원도의 바다와 설악산의 가을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설악 단풍여행' 패키지를 11월1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슐리퀸즈 조식 뷔페 2인 △켄싱턴호텔 설악 '애비로드' 시즌 음료 2잔 △켄싱턴호텔 설악 주차장 무료 이용권 △속초 아이 대관람차 탑승권 2인(주중 한정)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남원의 관광지와 단풍으로 물든 지리산을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어텀 키즈 액티비티' 패키지를 12월22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슐리퀸즈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및 미취학 1인) △남원춘향여행권 3매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2시 △스탬프 투어 여권 1매로 구성됐다.

남원춘향여행권은 광한루원, 춘향 테마파크, 남원랜드, 지리산 허브밸리 등 아이와 가볼 만한 남원의 관광 명소를 24시간 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여권은 미션 완료 시 켄싱턴 베어 키링이 선물로 증정되며, 리조트 내 업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지리산의 단풍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 패키지를 12월22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파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다기세트 대여 △식음 1만원 바우처의 혜택이 포함됐다. 지리산 뷰 맛집으로 소문난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의 스파 객실은 자연과 어우러진 한국의 전통 미를 느낄 수 있으며, 야외 테라스에서는 지리산의 풍경을 바라보며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미팅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경기 남부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로 조성된 대연회장과 5개의 소연회장, 10개의 미팅 공간을 갖추고 있어 연례 모임을 계획 중인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호텔은 올해 말까지 미팅 패키지를 구매하고, 행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포인트를 더블 적립할 수 있는 기회와 내년 일정을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포인트 3배 적립 혜택을 준다.

호텔은 MICE 행사 및 대형 연회 행사를 열기에도 적합하도록 대형 LED 미디어 월과 음향 장비를 구비한 대연회장인 그랜드 볼룸과 최대 80명까지 수용가능한 중연회장 및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소형 미팅룸도 구비돼 있다. 각 회의장에서는 커피 브레이크, 점심식사 등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호텔의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통합한 '목적 있는 미팅 (Meet with Purpose)' 프로그램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의미 있는 차이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탄소 중립 회의를 진행할 시, 기업들은 회의의 영향을 정확하게 측정하기 위해 특정 행사의 탄소 발자국을 추정하고 줄이고 보고할 수 있다. 특히,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국내에서 두 번째로 ASC-MSC 인증을 받은 호텔로, 호텔에서 제공되는 메뉴 전반에 걸쳐 지속가능하고 책임 있는 방식으로 생산된 해산물을 활용하고 있다.

이밖에도, 넥스트레벨 리워드(Next-Level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 2024년 개최 이벤트를 예약할 경우 3배의 힐튼 아너스 포인트가 적립된다. 이는 전 세계 힐튼 호텔의 무료 숙박뿐만 아니라 향후 이벤트와 데스티네이션 참여 프로그램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미팅 계획자는 목적 충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비영리 단체에 대한 자선 기부 및 의미 있는 목적 달성을 위해 힐튼 아너스 포인트를 상환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오는 21일 '문화의 날'을 맞아 일상 속 문화생활을 돕는 '컬처 위드 코오롱' 패키지 5종을 출시한다.

'문화의 날'은 매년 10월 셋째 주 토요일 문화 예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이를 기념하고자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독서부터 미식, 예술, 영화 감상, 체험형 액티비티 등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오는 21일 '문화의 날'을 맞아 일상 속 문화생활을 돕는 '컬처 위드 코오롱' 패키지 5종을 출시한다. ©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먼저 코오롱 계열 리조트 및 호텔은 휴식과 함께 '북캉스'와 '맛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내놨다. '폴인 북캉스' 패키지는 '민음사' 선정 여행지에서 읽기 좋은 책 '서머싯 몸 단편선' 1권과 책갈피, 엽서 등을 증정한다. '가을의 미식(米食)' 패키지는 각 시설이 위치한 지역의 시그니처 막걸리와 막걸리 잔 2개를 제공한다. 두 패키지 모두 내달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예술 작품 감상은 물론, 직접 전시에 참여할 수 있는 패키지를 운영한다. '아트 호캉스' 패키지는 시설 내부에 조성된 '타임 애프터 타임' 미디어 아트 전시회 2인 입장권을, '소원을 말해봐' 패키지는 야외정원 '연하원'에 조성된 소원 트리를 직접 장식할 수 있는 '소원 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휴식은 물론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 패키지도 출시했다. 120인치 초대형 스크린 및 사운드바, 빈백이 설치된 객실 1박과 하이볼 2잔, 팝콘 등의 간식이 제공돼 '나만의 영화관'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는 모두 오는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이색 '플레이케이션(Play+Vacation)'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게임존을 1층 로비에 조성했다. 미니 탁구대와 당구대, 다트판 등이 설치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해당 공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에서는 각종 체험형 웰니스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한다. 금강소나무숲으로 둘러싸인 시설에서 산림욕과 함께 차훈명상, 요가, 비누 및 뱅쇼 만들기 등 일별로 진행되는 각양각색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라한호텔이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지역 고유의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시즌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

먼저, 라한호텔 전주는 전라북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역사적 가치, 이야기가 있는 길을 걸으며 쉼과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가을 천리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해안의 갯벌과 간척지, 지리산, 내장산, 금강 등 전라북도의 절경을 걸으며 감상하기 좋은 기회다. '가을 천리길' 패키지에는 전라북도 내 명품 걷기여행길을 안내하는 천리길 가이드&스탬프 북과 △객실 1박 △더플레이트 조식 뷔페 이용권(2인) △친환경 어메니티 키트(1박스) △사우나 이용권(2인)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포함돼 있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는 천년고도의 가을밤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1층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에서는 20일과 27일 밤 9~11시 유명 작가 신요조, 김신지와 함께하는 북토크 '가을 심야 책방'이 열린다. '가을 심야책방 패키지'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패키지에는 △심야 책방 입장권(2매) △작가 사인 도서 1권 △객실 1박 등이 포함된다. '경주산책'에서는 11월 30일까지 경주를 대표하는 독립서점들이 엄선한 책과 굿즈 등을 만날 수 있는 '경주책방'도 열린다.

가을 풍경이 유독 아름다운 경주를 온몸으로 즐길 수 있도록 조식과 웰컴드링크를 제공하는 '가을엔 경주' 패키지도 있다. △객실 1박 △더플레이트 조식 뷔페 이용권(2인) △'경주산책' 테이크아웃 음료(2잔)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시, 키즈라운지 '라한 원더랜드' 50% 할인, 수영장 5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는 제 2호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태화강, 해돋이 명소 간절곶, 동해를대표하는 해변공원 대왕암공원 등을 여행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가을 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베이커리 카페 '디오븐' 프로모션 음료 2잔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스위트룸 예약 시 1만원 F&B 바우처를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계획형 여행객들을 위한 호캉스 상품으로 '얼리 버드(Early-Bird) 패키지'를 2023년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얼리 버드 패키지는 미리 여행을 계획하는 '계획형' 여행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제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2023년 11월1일부터 2024년 2월29일까지, 예약은 오는 10월31일까지다. 1일 10팀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패키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일~화) 무료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2023년 10월15일부터 11월28일까지, 예약은 오는 10월31일까지다. 유선 예약 시 적용 가능하며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객실 타입 선택 시에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롯데시네마가 23-24 NBA 경기를 첫 중계한다.

롯데시네마와 SPOTV가 손잡고 선보이는 극장 스포츠 중계 프로그램 'SPOTV IN LOTTECINEMA'는 지난 5월 첫 선을 보이며 EPL, NBA, 챔피언스리그, 윔블던 등 주요 경기를 선보이고 지난 9월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이후 초대 금메달을 거머쥐며 인기를 끌었던 e스포츠 'LOL 경기를 상영하며 스포츠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0월 28일 토요일 오전 11시, SPOTV IN LOTTECINEMA 프로그램으로 23-24 NBA 상영에 나선다. 올 시즌 처음으로 상영되는 경기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뜨거운 명승부를 펼쳤던 골든스테이트와 새크라멘토의 맞대결이다. 이번 경기에는 리그를 대표하는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의 출전이 예정돼 있어 팬들이 더욱 기대하고 있다.

롯데시네마가 23-24 NBA 경기를 첫 중계한다. © 롯데시네마


세계 최고 기량을 갖춘 미국 프로농구 선수들의 활약을 대형 스크린과 빵빵한 사운드로 극장에서 관람하며 같은 팀을 응원하는 현장의 기쁨도 느낄 수 있다. 또한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가 나올때 마다 다 같이 함성을 지르며 경기를 직관하는 듯한 느낌으로 보는 것이 팬들에게 만족도가 높아 극장에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가장 큰 매력이라고 롯데시네마는 설명했다.

더불어 롯데시네마는 '골든스테이트vs 새크라멘토' 경기를 더욱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모든 관객들에게 '스위트갈릭칩 팝콘'과 '콜라'를 제공한다. 또한 경기 승리팀을 맞추는 관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스포츠 OTT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1개월 이용권과 롯데시네마 관람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2박 예약 시, 추가 1박 50% 할인'(3박 예약 시 1박 50%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객실 타입에 적용되며, 제주 드림타워 및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공식 홈페이지, 전화,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한 예약 시 가능하다. 

투숙 및 예약 기간은 오는 12월31일까지로 겨울 및 연말, 크리스마스 여행으로 제격이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실을 갖추고 있으며 65㎡(약 20평)부터 시작해 130㎡(약 40평), 195㎡(약 60평), 260㎡(약 80평)에 이르기까지, 국내 5성 호텔의 객실 규모에 비해 큰 평수를 자랑한다.

바다와 한라산, 공항과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