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헤라·뉴발란스·아성다이소·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10.06 16:11:5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가 피부에 수분 빛을 더해주는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로 알려진 헤라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수분량을 늘려 얼굴 윤곽을 타고 흐르는 수분 빛이 특징인 파운데이션이다. 수분감으로 인한 빛이 얼굴에 자연스럽게 반사돼 윤곽을 입체적으로 살려주고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부여해 맑은 피부 결을 연출한다. 

헤라가 피부에 수분 빛을 더해주는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78%의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하고 식물 유래 플로럴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섬세한 입자가 얇고 가볍게 밀착돼 본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해주며, 화사한 색상이 피부 톤과 어우러져 더욱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티르티르(TIRTIR)가 크리에이터 랄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출시하자마자 큰 화제를 모았던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에이어 두 번째 에디션 '티랄티랄홀리 섹시 립 틴트' 5종을 출시한다.

'티랄티랄 홀리 섹시 립 틴트'는 입술 위에 얇고 가볍게밀착돼 건조함 없이 편안한 입술을 선사하는 모이스티 벨벳 매트 틴트다. 수분감을 머금은 제형이 텁텁함없이 맑고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입술 보습을 위한 3종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가볍게 입술 주름 사이사이에 촘촘하게 밀착돼 픽싱 된 후에도 번짐이나 묻어나는현상 없이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티랄티랄 홀리 섹시 립 틴트'는 랄랄이 패키지부터 컬러까지 모두 개발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기싸움 만렙 강렬한 블랙 컬러인 '01 스퀘어 아이즈'부터포근한 누드 베이지 컬러의 '02 누트리버', 청순한 분위기를연출해 주는 뮤티드 살구 베이지 컬러 '03 마트리카리아', 매혹적인살몬 브라운 컬러 '04 뉴 빌런', 대담한 브릭 브라운컬러 '05 데인저 브릭'까지 랄랄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특히 브러쉬는 입술 굴곡에 따라 펴 바를수 있는 부드러운 쉐입으로 섬세한 표현이 가능해 그라데이션 립부터 오버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바버의 영국 전통 클래식 스타일에 메종 키츠네 특유의 독특한 프랑스와 일본적 시각이 결합된 새로운 시도가 특히 돋보인다. 바버의 우수한 기능과 메종키츠네의 재미있는 디자인이 어우러져 새로운 패션 에너지를 표현했다. 비즈니스, 일상 등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재킷과 니트점퍼, 카고팬츠, 토드백, 버킷햇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아이템은 바버의 '퀼팅 재킷'과 왁스처리된 '코튼 재킷'으로 메종키츠네의 아이코닉 여우그림 자수가 각인된 상품이다. 주황색, 진녹색 계열 색상의 코듀로이 카라를 사용하는 등 독특한 컬러 조합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이다. 아울러 재킷의 안과 겉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밀리터리 리버서블(Military Reversible) 방수 재킷과 체크 패턴의 버킷햇(bucket hat) 등 현대적인 스트리트 웨어를 기반으로 디자인한 실용적인 상품들이 눈에 띈다.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3 겨울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2023년 경량다운부터 헤비다운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뉴발란스 스테디셀러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은 김연아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으로 선보인다.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캠페인 영상 속 김연아는 '어떤 겨울을 원해?'라는 질문과 함께 '어떤 겨울이든, 가볍게, 따뜻하고 우아하게' 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가을에 입기 좋은 뉴발란스 액티브 라이트 경량 다운부터 겨울에 따뜻하게 착용 가능한 액티브 크롭 숏 다운 및 롱 다운까지 다양한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을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발란스가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3 겨울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 이랜드


뉴발란스의 액티브 다운은 매년 겨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뉴발란스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올해에는 김연아와 함께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컬렉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기존 '공용(UNI)'라인에서 '우먼(WOMEN)'라인까지 확대해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착용할 수 있고, 두께, 기장, 디자인, 핏, 컬러 등 원하는 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최근 떠오른 트렌드인 올드머니룩 연출이 가능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액티브 라이트 경량 구스 다운'과 '숏 구스 다운'부터 트렌디한 크롭 기장의 '우먼스 액티브 플라워 숏 다운', 온 몸을 감싸주는 강력한 보온성의 '액티브 구스 롱 다운'까지 겨울철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을 착용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경량다운에도 친환경 충전재(RDS) 인증 받은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 다운(솜털 80%, 깃털 20%, 필파워 700)' 충전재를 사용해 지금부터 겨울까지 극대화된 경량성과 보온성 등 프리미엄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오에이엠팩토리(OAM.FACTORY)'와의 협업을 통해 콜라보 부츠를 9일 출시한다.

'오에이엠팩토리(OAM.FACTORY)'는 남성 패션 크리에이터 '핏더사이즈'가 운영하는 브랜드로서, 슈펜과 함께 2020년부터 꾸준히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2020년에 슈펜이 핏더사이즈와 함께 출시한 첼시 부츠는 매년 2만 족 이상 판매되며, MZ세대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얻고 있다. 해당 상품은 '입문용 첼시 부츠' '가성비 첼시 부츠'로 입소문이 나며, 무신사 채널에서 연간 판매 랭킹 1등을 달성했다.

슈펜은 첼시 부츠 성공에 이어, 23 FW에는 트렌드로 자리잡은 올드머니 룩을 겨냥해 새로운 콜라보 부츠를 선보이고, 남성 부츠 시장을 공략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데저트 로우 부츠' '데저트 미드 부츠'는 '오에이엠팩토리(OAM.FACTORY)'와 기획 단계부터 긴밀한 협업으로 탄생했다. 핏더사이즈의 디자인적 감성과 슈펜의 기획력이 만나 가성비 좋은 데저트 부츠 2종을 선보인다.

해당 협업 상품은 9일에 구독자 73.5만 명을 보유한 '핏더사이즈' 유튜브 채널에서 상품 소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금일 이탈리아 유명 제조사와 협업해 제작한 니트웨어와 셔츠를 출시했다.

가을겨울시즌 대표 제품인 니트웨어는 70년 전통 이탈리아 니트웨어 브랜드 '그란 사쏘(GRAN SASSO)'와 협업해 고급 원단으로 유명한 제냐바루파(ZEGNA BARUFFA)의 최고급 울로 제작했다. 총 10가지 제품으로 출시했으며, 착용감과 촉감이 뛰어나고 어떤 재킷과 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기본 스타일로 제작해 활용도가 높다.

셔츠는 이탈리아의 셔츠 제조사 알레산드로 게라르디(ALESSANDRO GHERARDI)와 협업해 옥스포드, 데님, 코듀로이 원단으로 제작했으며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옷장에 한벌쯤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남성들의 필수품으로 이탈리아 고유의 세련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협업 제품 외에도 맨온더분은 가을겨울 컬렉션 전반에 걸쳐 소재 고급화를 추진했다.

슈트와 재킷은 전체적으로 소재의 품질을 한차원 높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로로피아나(LORO PIANA)', '까를로 바르베라(CARLO BARBERA)' 등 이탈리아 유명 소재 회사의 원단을 수입해 제작했다. 또한 180수 울로 캐시미어와 같은 터치를 구현하는 것으로 유명한 '드라고(DRAGO)'사와 캐시미어로 유명한 '피아젠차(PIACENZA)' 등의 고급 소재와 특수모를 사용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캐주얼웨어는 코듀로이 블루종(점퍼), 초어 재킷(작업복 스타일의 재킷) 등 기본적인 제품들뿐만 아니라 세미오버핏의 핸드메이드 점퍼, 경량 나일론 소재의 필드재킷, 오렌지 등 원색을 사용한 가죽재킷과 더플코트까지 맨온더분만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MCM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1년 만에 세 번째 협업 에디션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는 NBA 스타 '마커스 스마트(Marcus Smart)'와 함께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NBA 스타 마커스 스마트는 이전 보스턴 셀틱스 및 현재 멤피스 그리즐리스 선수로, 그와 함께한 이번 'MCM X 푸마 협업 캠페인'은 농구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련된 의상에 'MCM X PUMA 바스캣볼 TRC 블레이즈 코트'를 착용하고 캠페인에 등장한 마커스 스마트는 퍼포먼스를 통해 개성, 움직임, 고급스러움 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MCM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1년 만에 세 번째 협업 에디션을 공개했다. © MCM


농구 라이프스타일과 힙합 문화의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소재로 클래식한 농구 스타일을 재해석했으며, 패션을 선도하는 마니아들과 운동화 애호가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매력적인 디자인적 요소를 갖췄다.

해당 라인은 컬러풀한 포인트 색감으로 힘찬 에너지가 느껴지는 의류를 비롯해 푸마의 바스캣볼 TRC 블레이즈 코트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생활공작소'가 의류를 위생적이고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돕는 '옷걸이 압축팩(이하 압축팩)'을 출시했다.

압축팩은 두꺼운 이불이나 겨울 점퍼 등 부피가 큰 물건들을 효과적으로 줄여 복잡한 이불장이나 옷장의 공간 효율성을 높여주는 '정리 정돈 필수템'이다. 생활공작소가 이번에 출시한 옷걸이 압축팩은 공기 유입을 완벽하게 차단하기 위해 2중 잠금 방식의 실리콘 패드 밸브 캡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진공청소기를 통해 압축팩 내부의 공기를 빼낼 때 밸브 캡에 장착된 실리콘 패드가 공기의 유입을 막아 부피를 최대한으로 줄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옷걸이 압축팩은 수납공간을 따로 마련해야 하는 수납용 압축팩과 달리 옷걸이에 걸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불 압축팩 안에 옷걸이를 걸 수 있는 2개의 걸이 구조로 3~5개의 재킷, 패딩 등을 걸어 압축할 수 있어 옷장 공간을 최대로 사용할 수 있다.

옷걸이 압축팩은 압축 후에도 공기가 새거나 터질 염려가 없도록 튼튼하게 제작했다. 내충격성이 뛰어난 PA(폴리아미드) 합성 소재를 사용해 던지거나 밟히는 외부 충격에도 거뜬하며, 습기나 먼지로부터 섬유를 보호해 줘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또 더블 지퍼와 슬라이드 클립을 더해 강력한 밀폐력으로 압축팩 터짐 현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옷걸이 압축팩은 내용물의 부피나 크기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대형과 특대형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었다. 대형은 적당한 길이의 상의, 스커트, 재킷 등에 적합하고, 특대형은 긴 코트나 롱 카디건, 맥시한 기장의 원피스 등을 보관할 때 사용하기 좋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식물성 재료들이 그대로 담긴 곡물 샐러드 '햇반 그레인보울'과 샐러드 정기 배송 브랜드 '샐러드판다'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CJ제일제당은 오는 15일까지 샐러드판다 온라인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햇반 그레인보울을 무료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병아리콩 그레인보울과 할라피뇨 그레인보울 2종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또, 16일부터는 햇반 그레인보울이 포함된 샐러드판다의 2주 특별 식단 플랜을 선보이고 2주간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G마켓의 메가 브랜드 위크(10월16일~22일)와 롯데온의 CJ데이(10월28일) 등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 햇반 그레인보울을 구매하면 샐러드판다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쿠폰 3만원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햇반 그레인보울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정육각이 선선한 날씨의 가을을 맞이해 캠핑과 어울리는 육류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창사 이래 첫 식품기업과의 콜라보를 통해 초신선 고기에 특별함을 더하는 프리미엄 디핑 솔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가을맞이 캠핑 이벤트'에서는 모든 가입 고객에게 전상품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정육각 웹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육각 제품들은 캠핑에도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얇게(11mm), 보통(16mm), 두껍게(24mm) 등 고기 두께를 선택할 수 있는 도축한 지 4일 이내의 삼겹살·목살을 포함해 닭볶음탕·돼지 간장 양념구이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고급스러운 한상차림이 가능한 밀키트 상품도 있다. 최근 캠핑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꼬치 요리를 위한 닭고기도 도계한 지 1일 이내의 부위별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6만원 이상 주문 시 CJ제일제당의 '백설 찍어먹는 트러플 솔트' '백설 찍어먹는 와사비 솔트'를 랜덤 1종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백설 찍어먹는 솔트 2종은 안데스 호수에서 채취한 소금에 트러플의 진한 풍미와 와사비의 톡 쏘는 알싸함으로 육류 및 튀김, 계란 요리 등과 곁들여 먹기 좋은 제품이다.

이번 증정행사는 정육각이 창사 이후 식품기업과 진행하는 첫 협업 프로모션으로, 정육각의 초신선 육류와 음식 본연의 맛을 높이고 풍미를 더해주는 백설 찍어먹는 솔트의 특징이 잘 어우러져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제품 증정은 선착순 2000명 대상이며, 별도로 백설 솔트 2종 구매 희망 시 이벤트 페이지 내 구매 링크를 통해 판매처인 CJ더마켓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이마트24가 가상인간 '와이티(YT)'와 손잡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미있는 가상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첫 번째 가상 상품은 '강아지 몰래 먹는 점보껌'(이하, 점보껌)이다. 이 상품은 '사람을 위한 빅 사이즈 강아지 껌이 있으면 어떨까?' 하는 재미있는 상상력에서 출발했다.

고객들은 이마트24 인스타그램과 와이티 인스타그램을 통해 와이티가 가상 상품인 '점보껌'을 일상 속에서 사용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가상인간 와이티는 가상 상품인 대형 점보껌이 일상 속 응급상황에서 창문을 깨는 망치 역할을 할 수 있고, 어두운 골목길에서 위험한 상황에 처했을 때 호신용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영화관에서 팝콘 대신 오랜 시간 동안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유용하게 쓸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이마트24는 편의점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소통하기 위해 가상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SNS상에서 고객들은 기발한 가상 상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자신이 생각하는 가상의 상품을 제안하기도 하면서 다양한 이야기가 오고 가는 소통이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아성다이소가 '달항아리' 6종을 출시한다.

'달항아리'는 흰 바탕색의 둥그런 형태가 보름달을 닮았다고 해, 이름이 붙여진 것으로 알려져 있고 하늘과 땅과 사람을 이어주고 복과 명을 준다는 의미로 오래전부터 내려오는 한국 고유의 항아리다.

지금도 '달항아리 오브제' '달항아리 그림' 등 관련된 예술품과 상품들이 많은 인기를 누리며 고가로 판매되고 있다. 도자기가 품은 묘한 형태와 은은한 느낌이 MZ세대에게 새로운 울림으로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달항아리를 멍하니 바라보며 생각을 비우는 일명 '달멍'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아성다이소가 '달항아리' 6종을 출시한다. © 아성다이소


이번에 판매하는 '달항아리'는 총 3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유광과 무광 타입으로 준비했고, 상품의 직경이 약 10~18cm 전후로 책상 위에 올려놓거나, 다른 인테리어 용품과 같이 연출하면 좋은 사이즈로 기획했다. 조화나 생화를 넣거나 디퓨져 홀더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손오공은 코가도 스튜디오(KOGADO studio)의 스토리 어드벤쳐 리듬게임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Star Melody Yumemi Dreamer)'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11월9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며, 이에 앞서 6일 낮 12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사전 예약 판매는 11월2일까지며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각각 구성됐다. 한정판 패키지의 경우 한국어판 게임 팩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프리미엄 북렛, 한정판 코인 등 타이틀 구성품이 포함됐다.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는 'AS~엔젤릭 세레나데'와 '심포닉 레인' 등 다수의 대인기 미소녀 게임을 제작한 코가도 스튜디오의 쿠로네코상 팀이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리듬 어드벤처 게임으로 세 가지 독특한 게임 방식을 탐구하면서 당신의 마법 소녀를 아름답게 묘사된 게임 세계로 인도한다.  

일본을 대표하는 게임 시나리오 업체 '공방 겟코'가 제작에 참여했으며 TV 애니메이션 각본가 '타자와다이스케'를 필두로 해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였다. 또한 그래픽은 소셜게임, TCG등에서 미소녀 캐릭터를 디자인 한 일러스트레이터 '앗키진' 작가가 맡았다.

꿈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드리머들의 노래. 그리고, 꿈과 사랑의 이야기,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는 오는 11월9일 스위치 버전으로 발매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손오공 자사몰과 네이버 스토어 및 도매 사이트 지앤지몰, 와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코리안 헤리티지 에디션(Glasslock Korean Heritage Edition)'을 기획하고, 첫 시리즈로 '글라스락 문화유산 잔 2종 세트'를 한글날에 맞춰 출시했다.

SGC솔루션은 대한민국 대표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한글 고유의 우수성과 우리나라 문화유산의 아름다운 디자인적 가치를 알리고자 '글라스락 코리안 헤리티지'를 기획했다.

먼저 '글라스락 코리안 헤리티지'의 첫 시리즈로 '글라스락 문화유산 잔 2종 세트'를 선보인다. 각각 '한글 유리잔'과 '연화 단청잔'으로 구성했다. '한글 유리잔'에는 발음기관의 모양을 본떠 만들어진 자음을 현대적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한글의 독창성을 글라스락 유리잔에 담았다. 

순수 한글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전용 패키지에 유리잔 2개를 세트로 구성해 선물용으로도 활용 가치가 높다. 500ml의 넉넉한 용량에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차가운 음료 및 뜨거운 음료를 모두 담을 수 있으며, 믿을 수 있는 고순도 원료로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직접 만들어 품질이 우수하고 재활용이 가능하다.

'연화 단청잔'은 경복궁 단청의 아름다운 디자인적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술잔 4조 패키지로 구성했다. 건물의 존엄과 위상을 높이고 아름답게 장식하기 위한 한국 고유의 단청, 그리고 다산 및 군자를 상징하는 연화(연꽃)를 함께 글라스락 유리 술잔에 담아, 개인 소장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글라스락 문화유산 잔 2종 세트'는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시리즈를 시작으로 SGC솔루션은 한국 문화의 위대함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글라스락 코리안 헤리티지 에디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테팔이 다리미 유럽 판매 1위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슬림한 디자인과 독점 기술 양면 패드를 갖춰 어디서나 깔끔한 패션을 완성하는 핸디형 스팀다리미 '테팔 퓨어 팝'을 출시했다.

신제품 테팔 퓨어 팝은 빠르고 간편한 다림질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총 796g 초경량 무게로 가벼워서 편리하고, 세로형 스팀 헤드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손목의 구부림 없이 쉽고 자유로운 다림질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테팔의 독점 기술인 양면 패드로 주름제거는 물론 헤어·보풀 제거까지 섬세한 다림질을 할 수 있다. 컴팩트 사이즈로 자리를 덜 차지하고, 여행용 파우치가 구성에 포함돼 출장 등 여행 시에 휴대가 편리하다. 색상은 선샤인 옐로우, 쥬시 핑크, 오션 딥 블루 등 시선을 사로잡는 3종으로 출시돼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30초의 빠른 예열로 원하는 시간에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5개의 스팀 분사구에서 분당 20g의 풍부한 고온 스팀을 분사해 주름은 기본, 세균과 냄새까지 제거해 위생적인 섬유 관리가 가능하다.

쿠첸이 미니멀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차지를 최소화하면서 최대 2인분까지 조리 가능한 '글라스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자취생이나 2인 가구가 간단한 요리나 야식 등을 적당량으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3L 용량으로 출시됐다. 넉넉히 2인분까지 조리 가능하면서도 미니 사이즈로 나와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고, 깔끔한 화이트 컬러 및 심플한 디자인이 적용돼 주방이나 거실 등 어떤 장소에도 잘 어울린다.

특히 현대인이 즐겨 먹는 야식과 간식, 안주류 10가지 메뉴 및 해동까지 총 11가지를 자동 레시피로 탑재해 다양한 메뉴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감자튀김 △윙 △닭다리 △크루아상 △고구마 △군밤 △머핀 △새우 △스테이크 △립 등은 제품 상단에 위치한 메뉴를 터치해 조리하면 최적의 온도와 시간에 맞춰 음식이 완성된다. 온도와 시간은 사용자 취향에 맞춰 추가 조작도 가능하다.

쿠첸이 미니멀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차지를 최소화하면서 최대 2인분까지 조리 가능한 '글라스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인다. © 쿠첸


'글라스 에어프라이어'는 본체와 유리 바스켓을 고무 패킹으로 완벽하게 밀폐해 공기를 360℃ 급속 순환시켜 음식을 골고루 익혀준다. 이 같은 컨벡션 히팅 방식으로 음식의 수분과 영양분은 가둬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바삭한 식감을 완성하며 조리 시간은 한층 단축시켰다.

또한 제품에 투명한 유리 바스켓이 적용돼 바스켓을 따로 분리하지 않아도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내열 유리로 제작된 바스켓은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해 관리가 편리하다. 바스켓 손잡이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잡기 쉽고, 열에 강한 재질로 만들어져 화상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그릴망을 포함한 제품의 내부 열선 보호망에는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304 소재가 적용됐다. 내식성과 내열성,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소재를 활용한 만큼 녹슬거나 물때가 잘 끼지 않아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다.

코웨이가 침대에 앉아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CFK/Q/SS-CB01)'을 출시했다.

신제품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침대에서 책이나 스마트폰을 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소비자들의 침실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이다. 침대 헤드보드에 안락한 쿠션감의 컴포트백 등받이와 리클라이너 헤드 등을 적용해 침대에서 쉬고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함에 집중했다.

이 제품은 소파처럼 침대에 기대어 앉아서도 가장 편안한 자세로 쉴 수 있도록 설계된 컴포트백 등받이를 통해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컴포트백 등받이는 허리부터 머리까지 안락하게 지지해 주는 알맞은 높이와 편하게 기댈 수 있는 최적의 각도로 설계돼 안정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신체를 더욱 푹신하게 받쳐주는 트리플 레이어링 쿠션은 화이버와 패딩, 고밀도 폼의 3중 조합으로 구성돼 포근하면서 탄력 있는 쿠션감을 자랑한다.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헤드 기능을 적용했다. 사용자 취향이나 휴식 상황에 따라 헤드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좌우를 분리해 두 사람이 사용해도 각자 편안한 자세에 맞춰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헤드 리클라이너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일 헤티히(HETTICH)사의 프리미엄 무기어/무소음 하드웨어를 적용해 견고함과 사용자 편리함까지 강화했다.

신제품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위생적이고 안전한 프리미엄 소재를 엄선해 사용했다. 생활 발수와 오염에 강한 기능성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으며, 친환경 E0 등급의 자재만을 사용해 소비자 안심을 더했다.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부드러운 색상의 크림 아이보리, 멜란지 그레이, 테라코타 오렌지 등 3가지 컬러로 침실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코지마가 듀얼 엔진을 비롯해 프리미엄급 기능을 갖춘 신제품 '킹덤 더블'을 출시하며 실속형 안마의자 라인업을 강화한다.

헬시플레저, 셀프 메디케이션 등 건강 관리를 중시하는 트렌드로 안마의자 수요층이 전 세대로 확대되면서 최근 1인 가구, 신혼부부 등을 겨냥한 가성비 안마의자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코지마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핵심 기능 위주로 탑재한 실속형 안마의자를 지속 선보이는 중이다.

딥 그레이와 월넛 우드톤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 '킹덤 더블'은 코지마의 핵심 신기술 '듀얼 엔진'을 적용했다. 후두부부터 허리, 등부터 엉덩이까지 상·하체 라인 전반을 동시에 마사지해 주어 단일 모듈과는 차원이 다른 고도의 안마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LS형 프레임을 탑재해 어깨부터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케어해준다.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섬세한 케어를 지원하는 다양한 마사지 기능도 특징이다. 최대 5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한 '4D 입체 마사지'를 비롯해 '종아리 비빔 마사지' '발바닥 3스텝(STEP) 마사지' 등의 기능도 갖췄다. 등 온열, 전신 에어 마사지도 탑재해 최상의 마사지감을 경험할 수 있다. LCD 터치형 리모컨, 음성인식 기능 등으로 편의성 또한 극대화했다.

코지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오후 8시부터 60분간 32% 할인을 비롯해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킹덤 더블을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 눈마사지기 '아이오G'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구매 인증 시 전용 커버도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지원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아름다운 제주의 오름을 산책하며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오름 산책 패키지'를 2023년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오름을 사랑하는 브랜드 '오르머(oreumer)'의 오름 굿즈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오름은 '산'의 제주 방언으로 제주에는 360여 개의 다양한 풍경의 오름이 있다. 오름을 사랑하는 브랜드 '오르머(oreumer)'는 오름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었으며, 한국관광공사 우수관광벤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아름다운 제주의 오름을 산책하며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오름 산책 패키지'를 2023년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호텔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굿즈 교환권은 호텔 내 1층 글래드샵(GLAD SHOP)에서 교환 가능하며,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오름 굿즈는 면 100%의 부드러운 착용감의‘오르머 제주오름 그래픽 반팔 티셔츠(아이보리/네이비)' 1장 또는 오름을 오를 때 발을 편안하게 감싸줄‘오르머 오름 등산양말(아이보리/그린)' 2켤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글래드 텀블러(500ml) 1개를 추가로제공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호텔 1층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뷔페 데메테르(Demeter)에서 10월6일부터 15일까지 열흘간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미식 프로모션인 '옥토버페스트'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맥주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호텔에서는 세계 3대 축제인 옥토버페스트 기간에만 한정 판매하는 '독일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비어' 맥주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독일 전통 음식과 디저트 5종을 뷔페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선보이는 메뉴들로는 호텔의 특급 셰프들이 수제로 만든 △소시지, 특유의 맛으로 육류와 환상의 풍미를 자랑하는 △샤워크라우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독일 바이에른 지방의 족발 요리인 △슈바인 학센, 독일식 돈가스로 불리는 △슈니첼, 매듭이 있는 하트 모양과 솔티한 맛이 인상적인 독일 전통 빵 △브레첼 등 이색적인 독일 전통 요리들을 엄선했다.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독일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비어는 금빛의 몰트향 가득한 바디감과 향긋함이 특징인 라거 맥주로, 짭조름한 옥토버페스트 전통 요리와 함께 즐길 때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CGV는 가수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2D와 스크린X로 오는 18일 단독 개봉한다.

CGV에서 개봉하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군산여행 여정을 담았다.

이번 영화는 스크린X로도 개봉해 기대를 모은다.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이 좌, 우 벽면으로 펼쳐지며 공연장에 와 있는 듯한 현장감을 준다. 관객들에게 공연 당시 웅장한 스케일과 공연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해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호중이 휴식을 위해 직접 계획해서 떠난 군산 여행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푸른 들판과 탁 트인 해변, 고요한 숲속에서 사색을 즐기는 김호중을 극장의 큰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리스트라' 비하인드와 스탭들과 함께하는 허심탄회한 모습, 김호중이 직접 전하는 팬클럽 '아리스'의 의미 등 진심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를 불러 일으킨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6일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 예정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센텀시티, 대전탄방 등 전국 7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람 고객에게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