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아성다이소·CJ올리브영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10.04 15:37:29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24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4일부터 올해 말까지 고객이 이마트24 앱 내 게임을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루비 100만 개 모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 앱 내 이벤트페이지 '마음기부'에서 참여 가능하며, 고객들은 이마트24 앱에서 게임을 통해 획득한 루비를 원하는 만큼 기부할 수 있다.

이마트24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4일부터 올해 말까지 고객이 이마트24 앱 내 게임을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루비 100만 개 모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마트24


루비 100만 개 모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기부한 누적 루비 개수에 따라 사랑의열매를 형상화한 신규 코스튬을 착용한 '나눔원둥이'(루비 100개/500개)와 '희망원둥이'(루비 10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루비 1000개를 기부한 고객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액권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고객이 기존 보유하고 있던 루비(이마트24 앱 내 게임을 통해 획득 가능한 재화)를 기부하는 방법 외에도 루비 기부 게임 '우주나눔배송'을 통해 자동으로 기부가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이마트24 앱에서 해당 게임을 통해 나눔 상자를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배송시키면 루비 6~8개를 자동으로 기부하게 된다. 총 15개의 스테이지를 완료한 고객은 직장인 콘셉트의 '열매원둥이' 코스튬 또한 획득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고객들이 기부한 루비 개수에 비례해 사랑의열매 측에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성다이소가 '하나페이 QR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다이소 매장에서 '하나페이 QR결제'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하나머니'는 하나금융그룹에서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이며, 적립된 '하나머니'는 송금, 환전, 하나카드 가맹점에서 결제 등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월 1인 2회 참여 가능하다.

한편, 다이소는 고객에게 결제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1월부터 하나카드와 '하나페이' 제휴를 맺었으며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를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시나몬번 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시나몬번을 맛보며 스웨덴의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쇼핑 후 간단히 배를 채우기 좋은 '비스트로'에서는 시나몬번 5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스웨덴 사람들처럼 피카를 즐길 수 있는 '카페'에서는 시나몬번 1개와 아메리카노 1잔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집에서도 스웨덴의 음식을 맛볼 수 있게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회원을 대상으로 냉동 '카페레프(KAFFEREP) 시나몬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5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시나몬번과 함께하는 오후의 피카'를 주제로 다양한 팁과 아이디어를 전할 예정이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2월31일까지 모바일 앱(App) 내 월경주기 관리 서비스 'W케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W케어' 상품을 최대 5천 원 할인하는 전용 혜택 쿠폰을 지급한다. 'W케어 서비스' 가입 회원 수를 늘려 주기별 증상에 맞는 개인 맞춤형 상품을 제안, 'W케어' 접근성과 경험률을 한층 높이겠다는 취지다.

올리브영은 지난 3월 자체 모바일 앱(App)에 월경주기 관리 서비스 'W케어 서비스'를 론칭, 6개월 만에 1년 치 누적 가입자 목표를 40% 이상 초과 달성하며 이 서비스를 육성해 왔다. 여성 건강과 관련해 국내에서 압도적인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올리브영이 앱에 '펨테크(Femtech)'를 접목, 맞춤형 주기 관리 서비스부터 상품 추천과 구매까지 총체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주효했다.

'펨테크(Femtech)'는 '여성(Female)'과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여성의 건강관리와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추는 기술과 서비스를 통칭한다. 글로벌 리서치 기관인 펨테크애널리틱스 보고서에 따르면, 2030년까지 '펨테크' 세계 시장 규모는 127조 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올리브영은 이같은 글로벌 흐름에 발맞춰 여성 건강을 위한 유망한 신진 브랜드와 상품을 발굴해 'W케어'라는 이름으로 소개하고 있다.

올리브영이 정의한 W케어는 '우리(We)·여성(Woman)·웰니스(Wellness)'의 뜻이 함축됐다. 생리대, 팬티라이너 등 기본적인 위생용품부터 Y존 케어를 위한 청결제, 건강한 성생활을 돕는 각종 용품과 트렁크 팬티 등 여성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상품들을 보다 폭넓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W케어 서비스'에 가입하고 월경일을 입력하면 'W케어 서비스' 신규 가입자를 위한 5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W케어' 상품에 한해 최대 5000원이 할인되며, '나에게 꼭 맞는 월경용품' '월경 끝! 컨디션 황금기' '가임기에도 쾌적하게' 'PMS 기간 잘 보내는 법' 등 개별 주기에 맞춰 다양한 'W케어' 상품 큐레이션도 받아볼 수 있다.

아이소이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기획전에 참여하며 잡티세럼 더블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올리브영에서 10월 한 달 간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최근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2030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슬로우에이징' 열풍을 겨냥해 기획됐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되, 젊을 때부터 꾸준한 관리로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들어 가는 것을 추구하는 트렌드다.

아이소이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기획전에 참여하며 잡티세럼 더블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 아이소이


아이소이에서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는 가을, 피부 노화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기획전으로 선보이는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이하 잡티세럼)은 올리브영에서 10년 에센스·세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 아이소이 자사몰 14년 연속 최다 판매를 기록한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해 트러블 피부의 빠른 진정은 물론, 거뭇하게 남아있는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주어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을 핵심 원료로 사용해 더욱 빠른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어성초, 병풀 등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장기적으로 맑고 건강한 피부 유지를 돕는다.

이번 기획전에 선보이는 잡티세럼 더블 기획세트는 본품 20ml 더블 세트에 15ml를 추가로 증정해 풍성하게 구성됐다. 이와 함께 해당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리얼베리어가 롯데홈쇼핑 캐릭터 벨리곰과 협업한 '리얼베리어 벨리곰 한정 익스트림 2종'을 출시했다.

리얼베리어는 '일상속에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세계관을 주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벨리곰과의 콜라보를 통해 '일상으로부터의 힐링을 선사하고, 피부장벽회복을 돕는다'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MZ세대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전망이다.

'리얼베리어 벨리곰 한정 익스트림 2종'은 자사의 대표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과 △익스트림 로션이다. '익스트림 크림'은 무너진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한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에 특허 성분 오메가 세라마이드를 적용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전한다. '익스트림 로션'은 크림보다는 좀 더 가볍고 산뜻한 보습 제품으로, 부드럽고 편하게 발리는 제형이 건조한 피부에 밀착해 끈적임없이 마무리된다.

이번 콜라보 한정 기획세트는 10월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다양한 사은행사 및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스마트워치 L2를 앞세워, 운동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인 박지혜 아나운서와 '1일1러닝챌린지'를 10월4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박지혜 아나운서는 소셜네트워크에서 '운동하는 아나운서'라는 타이틀로 '1일1러닝챌린지'를 2년째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박지혜 아나운서는 '쓰줍은달리기(쓰레기를 줍는 달리기) 기부 플로깅' 캠페인을 마친 뒤, 기부금 1300만원 전액을 사단법인 녹색연합에 기부하는 등 러닝을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다.

로이드는 L2 스마트워치를 활용해 운동하는 박지혜 아나운서와 협업 챌린지를 진행한다. 협업 아이템인 L2 스마트워치는 최적화된 디자인과 빠른 충전속도, 간편한 사용감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칼로리, 거리 측정 등 운동 추이를 기록할 수 있어 건강한 운동습관을 돕는다. 러닝, 자전거, 축구 등 총 10가지의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며 운동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로이드는 박지혜 아나운서 외에도 지난달 러닝을 즐기는 국민 50인을 선발했다. 이번 챌린지를 함께 하는 챌린저 50인 전원에게는 로이드 L2 스마트워치가 증정된다.

챌린저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1일 1러닝 캠페인 미션을 수행한다. 챌린지 마지막 날인 10월31일에는 자율에 따른 '습관 기부'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로이드는 이랜드재단과도 협업하고 가정밖청소년들에게 스마트워치와 장학금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가 뷰티 유튜버 깡나와 '레티놀 시카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4일 오후 7시에 예정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지난 7월 진행된 '깡나X레티놀 시카' 기획전 이후, 고객들의 재진행 요청이 폭주하며 마련됐다.

이니스프리가 뷰티 유튜버 깡나와 '레티놀 시카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 © 이니스프리


16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깡나는 그동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에 대한 솔직한 후기와 진정성 있는 리뷰로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지난 여름 이니스프리와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을 공동 개발해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기획전의 시작을 알리는 라이브 방송에는 깡나가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제품의 특징과 다양한 활용 꿀팁을 전달하는 한편, 기본 기획전 옵션 외에 △라이브 단독 추가 할인 쿠폰,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1만점 증정 등의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2차 기획전은 혜택에 혜택을 더한 역대급 할인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구매 시 최대 34% 할인 혜택 및 본품 용량만큼 체험분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구매 가격에 따른 장바구니 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BAT로스만스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수상을 기념해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를 역대 최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주인공은 '글로 하이퍼 에어'와 '글로 하이퍼 X2' '글로 프로 슬림', 총 3종이다. 이들 제품은 사용자 중심으로 고안된 설계와 정제된 디자인을 인정받아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특히, 소비자 연구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진화시키고, 기능적인 혁신을 더해 휴대성을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를 기념해 BAT로스만스는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잠재적 위해 저감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1월1일까지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 글로'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판매처 등에서 '글로 하이퍼 X2'를 역대 가장 큰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글로 하이퍼 에어'의 4일 공식 출시를 기념해 추가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글로의 최신작인 '하이퍼 에어'는 초경량 궐련형 전자담배로 무게 75g, 두께 12.5mm의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비행기 기체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해 뛰어난 내구성을 지니면서도, 한층 가벼운 소재에 유려한 곡선의 메탈릭한 느낌을 강조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가 소비자 만족도 99.8%자신감을 바탕으로 10월1일부터 29일까지 약 한 달 간 '100% 환불 보장캠페인'을 실시한다. 세노비스 온라인 공식몰은 물론, 백화점과 드럭스토어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온라인 쇼핑몰에서 수퍼바이오틱스 제품을 구입하고 3주 동안 꾸준히 섭취한 후에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전액 환불이 보장된다.

이번 환불 보장 캠페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 100억 마리를 한 캡슐에 담은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여성에게 꼭 필요한 철분까지 한 캡슐에 담은 △수퍼바이오틱스+철분, 어린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딸기맛 파우더 유산균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외에 국내 최초·국내 유일 이중 기능성 콜레스테롤 장건강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포함해 총 7종이다.

이번 환불보장캠페인을 통해 과학적으로 엄선한 유산균으로 제조한 세노비스의 수퍼바이오틱스 제품군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온가족이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다.

롯데면세점이 카카오뱅크 및 제주항공과 함께 '26주적금 with 제주항공, 롯데면세점' 상품을 공동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면세점 최초 여행적금상품 가입서비스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롯데면세점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26주적금 with 제주항공, 롯데면세점'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뱅크의 적금 상품인 '26주적금'에 롯데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과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금융상품이다.

롯데면세점은 카카오뱅크를 통해 적금 계좌 개설 후 26주 연속 자동이체에 성공하면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달러 상당의 쿠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LDF PAY 1.5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만기를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제주항공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증정한다.

'26주적금 with 제주항공, 롯데면세점'의 가입 기간은 10월4일부터 11월3일까지며,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이 상품은 1000원, 2000원, 3000원, 5000원, 1만원 가운데 하나를 첫 주 납부액으로 선택하면, 매주 그 금액만큼 증액해 자동으로 저축되는 상품이다. 26주 연속 납입에 성공할 경우 연 7.0%(세전)의 금리가 적용된다.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및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이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이해 '아웃도어&스포츠 가을 빅세일' 할인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춰 캠핑을 비롯한 아웃도어 레저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행사다. 캠핑, 등산, 낚시, 스포츠잡화, 자전거 분야의 상품을 폭넓게 준비했다. 원터치 텐트, 랜턴, 캠핑그릴, 캠핑의자, 등산용품, 전기자전거, 자전거용품, 카카오프렌즈골프 캐디백 등 총 5200여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이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이해 '아웃도어&스포츠 가을 빅세일' 할인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 쿠팡


행사에 참여하는 주요 브랜드는 웨버, 코베아, 카즈미, 크레모아, 스노우라인, 노마드, 버팔로, 락브로스, 카카오프렌즈 골프, 볼빅 등 70여개에 달한다. 특히 이번에는 캠핑 브랜드만 15개가 참여해 지난해 열린 동일 행사보다 선택폭이 2배로 넓어졌다. 각 브랜드의 대표상품은 별도로 마련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은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CJ온스타일이 오는 6일부터 단 10일간 전 채널을 연계한 하반기 최대 혜택의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 쇼핑을 사랑하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매일 특별한 상품들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셀러와 함께하는 흥미로운 콘텐츠 그리고 풍성한 혜택까지 놓쳐서는 안 될 절호의 찬스다.

6일 오전 10시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적립금 1만원/VIP즉시할인/무료배송쿠폰 등 3만원 상당의 혜택을 단돈 5000원에 누릴 수 있는 <컴온 쇼핑패스> 판매와 함께 이번 행사에서 꼭 챙겨가야 하는 각종 쇼핑 팁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그리고 5일까지 진행한 사전 알림 신청 행사의 당첨자도 발표한다.

고객들의 알찬 쇼핑을 위한 가격 혜택도 풍성하다. 단 하나만 구매해도 매일 1만원 쿠폰을 지급하며 기간내 최대 10만원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CJ온스타일에서 새롭게 선보이거나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등 핵심 브랜드의 상품 구매시 최대 20%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컴온브랜드> 행사가 진행되며 TV라이브에서는 특별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모바일에서는 자코모, 삼성물산 나이키, 쿠쿠 등 매일 3개씩 인기 브랜드가 선정돼 실속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매일 밤 8시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유명 셀럽들과 콘텐츠 커머스를 펼친다. 9일 '환승뷰티'에서는 가수 레이디제인이 스킨케어 브랜드 라비앙을 소개하고 12일 '초품아'에서는 방송인 정가은이 지오다노 만능 코디를 추천한다. 더불어 15일에는 홈리빙페어 행사를 맞아 2AM 이창민과 자코모 남양주 쇼룸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콘텐츠 맛집 답게 다양한 볼거리들도 제공할 계획이다. 자기관리 고수 배우 유인나의 CJ온스타일 시크릿 아이템과 함께 관리 꿀팁, 힐링 비법 등을 소개하는 '왓츠인마이앱' 콘텐츠를 모바일 앱에서 선보인다. 유인나가 픽한 상품은 할인, 추가구성 등 특별한 혜택까지 담아 준비했다. 유튜브도 빼놓을 수 없다. 각종 셀럽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셀럽이 픽한 추천템들을 찾아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근 공식 론칭한 신규 유튜브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에서 컴온스타일의 행사 상품들을 만나보는 재미도 챙겼다.

크록스가 글로벌 대세 K팝 걸그룹 '에스파'와의 협업을 통해 크록스의 퍼 안감 실루엣에 과장된 밑창을 더해 도톰하면서도 발에 가볍게 착화되는 '에스파x크록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에스파는 지난해 글로벌 몰입형 플랫폼 로블록스(Roblox)의 크록스 월드에서 처음으로 메타버스에 등장한 후 메타버스 앱 제페토(ZEPETO)에서 팬미팅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앙코르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자기 표현의 의미를 담아, 이 강력한 케이팝 그룹은 크록스와 함께한 '에스파x크록스 스톰프 라인드 클로그(aespa x Crocs Stomp Lined Clog)'를 통해 메타버스에서 벗어나 신발을 통해 그들의 음악에 생명을 불어넣었다.

이번 한정판은 '스톰프 라인드 클로그'의 드라마틱한 구조에 연보라색과 하늘색을 결합해 에스파의 미학적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신발 내부는 모두 퍼로 안감 처리됐으며, 에스파 브랜딩이 새겨진 백스트랩도 보송보송한 퍼로 감싸져 보온성은 물론, 걸을 때마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폭신함을 느낄 수 있다. 크록스만의 듀얼 크록스 컴포트 (Dual Crocs Comfort™) 기술로 안정된 지지력, 부드러운 착화감을 선사하며 발목 중간에 오는 신발 높이로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다.

SSG닷컴은 오는 8일까지 최대 80% 할인하는 '추추(秋秋)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 이후 진행하는 첫 대형 행사로, 가을맞이 F/W 시즌 신상품 및 할인쿠폰, 청구할인 혜택 등을 다양하게 준비해 쇼핑 수요를 공략한다.

먼저,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한다. '스포티앤리치' '에스티 로더' '빈폴키즈' '뉴발란스' 'LG전자' '나이키' '모던하우스' '압타밀' 등의 할인, 적립, 이벤트 혜택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SSG닷컴은 오는 8일까지 최대 80% 할인하는 '추추(秋秋)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SSG닷컴


가을맞이용 상품도 추천한다. 패션, 명품 및 잡화, 뷰티, 스포츠, 가전, 리빙, 유아동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준비했다. '올리브데올리브' '마리끌레르' '미소페' 단독 혜택과 '루이까또즈' '메트로시티' 신상품 및 '키엘' '케라스타즈' '마녀공장' 신상품을 선보인다. '로지텍' '애플' '삼성전자' 등 인기 가전과 '시몬스' 침대 및 '오덴세' 베스트 상품, '자주' 차렵이불 등도 가져왔다. '네파키즈' 인기 상품과 '쇼콜라' 내의 세트, '코베아' 베스트 캠핑 상품, '데카트론' 레저 아이템도 제안한다.

엄선한 백화점 프리미엄 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가을에 어울리는 트렌치코트, 트위드 자켓, 레더 점퍼 등을 최대 30% 할인하며 '골든듀' '골든구스' '토리버치' 인기 상품을 가져왔다. '랑콤' '맥' '헤라' 등 뷰티 혜택과 '자코모' '에싸' '허먼밀러' 'USM' 등 리빙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할인쿠폰 발급으로 가격 혜택도 높인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일반 회원에게는 8% 장바구니 쿠폰을,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추가로 매일 1장씩 7% 상품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으며, 행사 신용카드로 결제시 최대 7% 청구할인도 함께 적용 가능하다.

4일 오후 8시부터는 쓱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럭셔리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단독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2시간 특별 편성으로 준비했으며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객실과 함께 3년만에 다시 문을 연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상품을 국내 라이브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내년 1월31일까지 넉넉한 투숙 기간으로 겨울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단독 특가 및 단독 특전으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으며, 숙박권과 함께 리조트 머니, 사우나 2인 이용권, 씨메르 2인 입장권, 원더박스 성인 2인 및 아동 2인 입장권 등 부대시설 이용권을 함께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핫딜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박 패키지 2만원 추가 할인, 2박 패키지 4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아트파라디소'는 파라다이스시티 내 위치한 럭셔리 부티크 호텔로, 전 객실을 스위트룸으로 구성했으며 프라이빗한 휴식과 아트, 미식 등 독보적인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룸 온리'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용 디퓨져 및 핸드크림을 제공하며, 10만 리조트머니 및 조식과 디너, 발렛 서비스, 웰컴어메니티 및 샴페인, 디파쳐 기프트가 모두 포함된 '풀 보드' 패키지 상품도 살펴볼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2일까지 3주간 상생 페스티벌 '제16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를 열고, G마켓 및 국가기관이 인증한 우수 셀러 상품을 엄선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e-마케팅페어는 전국 생산자, 중소기업, 마을기업 판매자의 판로 확대, 신 성장 동력/경쟁력 확보를 위해 G마켓이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중소기업유통센터, 서울경제진흥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후원하는 국내 유일의 온라인 대표 박람회다. 

우수 상품을 발굴해 G마켓과 옥션 고객에게 선보이는 동시에 중소셀러들에게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며 동반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2009년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시작해 이번에 16회를 맞았다. 상생 강화를 위해 기존 연 1회 행사를 올해부터 상/하반기로 나눠 연 2회 진행한다.

이번 16회 행사의 경우 역대 최다인 총 1050명의 셀러가 참여해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올 상반기에 진행한 15회 행사 대비 11% 많은 인원이다.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국가기관 인증 농식품 판매 셀러, 수산물 이력제 상품 판매 셀러, 전통시장/상권활성화구역 내 영업 상인, G마켓 매니저 추천 셀러 등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쳤다.

대표 상품으로 △대한민국농수산 '국내산 흰다리 왕새우 대하(1kg)' △기삼전복 '진도기삼활전복(대)' △와포햇살영농조합법인 '고흥 와포햇살 가루들깨(250g)' △증안리양초마을협동조합 '도라지정과' △강진착한한우명 '한우 1등급 정육4구선물세트(1.6kg) △새늘 '단단칫솔모(12개입) △서현컴퍼니 '갤럭시 가죽지갑형 폰케이스 △라이프컬처 '호박 찹쌀 약과(40개) 등이 있다.

소비촉진을 위한 할인 지원책도 마련했다. G마켓과 옥션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전용 '10% 할인쿠폰'을 매일 1회씩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초등 영어독서 프로그램 1위 서비스 리딩게이트가 오픈마켓으로는 최초로 인터파크쇼핑에 입점했다. 

리딩게이트는 알파벳을 모르는 영유아부터 초·중·고등학생까지 22단계에 따라 모두 학습이 가능하다. 또 전자책(eBook)으로 제작돼 있어 원어민의 발음을 들으며 학습할 수 있고 PC,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 

리딩게이트가 오픈마켓으로는 최초로 인터파크쇼핑에 입점했다. © 인터파크쇼핑


학습 관리 측면에서는 주간·월간 보고서 및 각종 정보를 알림톡으로 관리하고 있다. 특히 레벨에 따라 문해력, 어휘력, 듣기 및 요약 능력까지 종합적으로 향상시켜줄 수 있는 5단계의 온라인 독후 프로그램이 강점이다. 평균 70점이 넘어야 학습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포인트를 기준으로 영어 독서왕에도 선발되기에 학생들에게 동기부여와 영어 실력 향상 두 가지를 모두 놓치지 않게 하고 있다.

지금까지는 홈쇼핑과 포털 쇼핑 채널을 통해서만 리딩게이트를 접할 수 있었는데 오픈마켓으로는 인터파크쇼핑을 통해 최초로 입점했다. 입점 기념으로 입점 플랫폼 최초, 최대 할인을 10월4일부터 15일까지 제공한다. 

인터파크쇼핑 회원들에게는 약 3000권에 대한 유명 원서 북 퀴즈를 제공하고 여기에 약 3000 편의 영어 eBook을 월 1만3000원대로 12개월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놨다. 12개월 이용권의 경우 정가 대비 55% 할인된 가격에 2주 무료 체험과 인터파크커머스 5000원 도서상품권 5장을 제공하고, 6개월 이용권의 경우 45% 할인, 1주 무료 체험과 5000원 도서상품권 3장의 혜택이 제공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가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직잭 어텀 위크'를 10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직잭 어텀 위크에는 '스파오' '룩캐스트' '미쏘' '데일리쥬' '아뜨랑스' '크림치즈마켓' '원로그' 등 인기 브랜드와 쇼핑몰이 참여해 재킷과 바지, 니트 등 가을 패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메디힐' '3CE' '인스탁스' '로지텍' '믹스앤매치' 등 뷰티와 라이프 브랜드도 대거 참여해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기획전 기간 진행되는 '릴레이 카테고리 타임 세일'에서는 3~4일 간격으로 새로운 할인 상품을 만날 수 있다. 10월4일부터 7일까지는 '스파오 크롭 윈드 브레이커' '미쏘 비건레더 스탠카라 집업 재킷' '니어 캐시미어 아르망 스퀘어넥 카디건' 등 아우터를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8일부터는 하의, 상의, 뷰티 및 라이프 카테고리 순으로 릴레이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기 스토어가 가을 대표 상품을 선보이는 '스토어 릴레이 특가' 코너도 있다. 4일부터 '미쏘' '라룸' '베니토' 등이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8일부터는 '룩캐스트' '로엠' '프롬비기닝' 등이 가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상품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가을 신상품만 모아 할인 판매하는 '신상 특가', 600개 이상의 상품을 모은 '카테고리별 특가'를 준비했다.

지그재그는 어텀 위크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쿠폰팩과 쇼핑몰,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에 각각 적용 가능한 카테고리별 쿠폰팩을 모든 고객에게 지급한다. 10일부터 15일까지 오전 8시~11시 사이 방문하는 고객에게 100포인트를 매일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있다. 

해당 기간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3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매일 정오에 최대 20% 선착순 주문 쿠폰 지급, 밤 9시마다 2000포인트를 선착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위메프가 이달 7일까지 10월 '위메프데이'를 열고 시즌 상품 및 생필품 등을 모아 최대 32% 할인 판매한다.

10월 '위메프데이'에서는 우유·생수 등 생활 필수품부터 미리 준비하는 겨울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행사 쿠폰을 지급하고 카드사 중복 적용까지 가능해 최대 32% 할인 혜택을 전한다.

먼저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MD가 엄선한 핫딜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폴햄 알래스카 보아쉘파 후드 △유후몰 구름시나모 내복세트 등이다.

또 기존 하루만 진행하던 '타임 특가'를 행사 내내 운영한다. 0시부터 1시간마다 할인 상품을 공개하며, 정오 기준해 오전 상품은 오후에 다시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서울우유 흰우유 멸균 △디젤 경유 차량용 씨드 요소수 △스파클 등이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에서는 판매량을 중심으로 13개 카테고리별 주요 아이템을 특가 구성했다. 추천 상품은 쇼 뮤지컬 시스터즈, GNM 밀크씨슬 등이 마련됐다.

금액대별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상품 결제 금액을 합산해, 1·3·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상당의 위메프 포인트를 지급한다.

여기어때가 매주 수요일 해외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4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항공권 '메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해외 항공권을 최대 10만원 할인 제공한다. '50% 즉시 할인가' 뱃지가 붙은 상품에 한해 적용되며, 선착순으로 구매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일본 항공권 특별 이벤트를 노릴만하다. 매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일본 오사카ᆞ후쿠오카 왕복 항공권을 9만원대에 선착순 제공한다. 2박 3일 일정이며, 다음달 출발 상품이다. 결제사에 따라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이외에도 매주 △일본 △동남아 △대만 △유럽 등 즉시 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국내선 특가 상품으로 제주도 항공권을 선착순 판매한다. 각 특가 상품의 판매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항공권 예약자 전용으로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 △국내 렌터카 총 20만원 할인 쿠폰팩 등 푸짐한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 

노랑풍선은 SSG 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롯데호텔 괌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오는 10월5일 저녁 8시부터 60분간 방송되는 이번 상품은 어린 아이를 함께 동반할 수 있는 '2+1 패밀리팩'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일반팩' 두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10월14일부터 12월21일까지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 진에어를 통해 출발하는 일정으로 오후 출발 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여유로운 여행 일정을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SSG 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롯데호텔 괌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 노랑풍선


전 일정 괌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투몬비치' 앞에 위치한 5성급 특급호텔인 롯데호텔 괌에서 편안한 숙박과 라세느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호텔 내 클럽 라운지나 카바나 등 여러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내에서의 여유로운 일정 뿐만 아니라 △연인과 부부들이 들리는 필수코스 '사랑의 절벽' △괌 아가나의 대표 명소이자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스페인 광장' 등의 관광도 포함돼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라이브 방송 시간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오션프론트 클럽룸 업그레이드 △라세느 디너 라이브쇼(1회/3팀 추첨) △노랑풍선 시티버스 투어(10팀 추첨/최대 2매)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며 △패밀리팩(선착순 50명) △일반팩 성인(선착순 50) 등 즉시 할인의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주문번호를 라이브 방송 댓글에 남기면 최종적으로 여행을 떠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4년 4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롯데호텔 월드 디럭스 룸 1박(1명/2023년 12월22일~31일, 2024년 2월 8일~11일 제외) 이용권도 함께 주어진다.

CGV가 '페데리코 펠리니 감독전'을 전국 15개 아트하우스 전관에서 10월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이탈리아 출신의 거장 감독 페데리코 펠리니는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영화감독으로 손꼽히며 사랑받고 있다.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외국어영화상을 총 4번 받은 최다 수상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CGV는 올해 서거 30주년을 맞은 페데리코 펠리니 감독을 기억하고자 영화 5편을 모아 감독전을 기획했다.

이번에 만나는 작품은 페데리코 펠리니가 연출한 '비텔로니' '달콤한 인생' '8과 2분의 1' '영혼의 줄리에타'와 펠리니의 대표작 '달콤한 인생'이 탄생하기까지 우여곡절을 담은 다큐픽션 '달콤한 인생에 관한 진실'까지 총 5편이다.

'비텔로니'(1953년작)는 제1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은사자상 수상작이다. 작은 해변에 사는 5명의 방황하는 청춘의 소동으로 인한 다양한 청춘 군상을 사실적이면서 환상적으로 그렸다.

'달콤한 인생'(1960년작)은 제13회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받았다. 로마 상류 사회의 퇴폐적인 치부와 가톨릭 교회에 대한 부정적인 묘사 등으로 개봉 당시 상영금지 요청과 수많은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영화감독을 주인공으로 한 '8과 2분의 1'(1963년작)은 제3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했다. 과거와 현재, 꿈과 현실, 환상과 기억이 혼재된 여러 층위를 넘나들며 예술가의 내면의 혼란과 불확실성을 담아 영화에 대한 진지한 질문을 던진다.

'영혼의 줄리에타'(1965년작)는 제23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외국어 영화상을 받았다. 펠리니의 첫번째 컬러영화로 원색적이고 화려한 색감으로 현실과 꿈,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환상적인 화면을 보여준다.

마지막 작품은 주세페 아마토 감독이 연출한 '달콤한 인생에 관한 진실'(2020년작)이다. 펠리니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영화로 '달콤한 인생' 제작자들의 관점에서 영화가 많은 우여곡절 속에 어떤 험난한 과정을 거쳐 만들어졌는지를 보여준다. 배우들의 재연으로 이루어진 드라마와 실제 인물의 인터뷰 등 다큐멘터리 형식이 혼합된 다큐픽션이다.

CGV는 영화의 감동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굿즈도 준비했다. 10월4일에는 '8과 2분의 1'을 4K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특별 상영하고, 해당 회차를 관람한 고객 전원에게 '8과 2분의 1' 오리지널 포스터를 증정한다. 감독전 상영작을 관람한 고객에게는 행사를 기념해 제작된 한정판 포스터를, 기간 중 '달콤한 인생'을 관람한 고객에게는 '달콤한 인생' 오리지널 포스터를 선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