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유니클로·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9.25 15:16:13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컵라면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이마트24는 이달 25일부터 '프리미엄'과 '맛'을 키워드로 한 자체 브랜드(PB) 라면인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출시한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은 상품명에서도 유추해 볼 수 있듯이 돈사골과 새우로 메뉴를 차별화했으며, 된장과 진한 돈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새우와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을 함유해 특유의 감칠맛을 구현해 낸 상품이다.

이마트24는 이달 25일부터 '프리미엄'과 '맛'을 키워드로 한 자체 브랜드(PB) 라면인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출시한다. © 이마트24


해당 상품은 돈사골, 새우, 홍합, 대파, 양배추, 된장 등 다양한 소재를 조화롭게 활용했으며, 라면스프 3종에만 총 30가지 이상의 원물을 사용해 마치 라멘 전문점과도 같은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특히 새우라면 특유의 풍미를 높이기 위해 동결 건조한 새우와 홍합볼 후레이크, 유부튀김, 대파 등을 건더기로 넣었으며, 야채풍미액과 감자전분 등을 첨가한 면으로 꼬들꼬들한 면발의 식감을 강조했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까지 '1+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내달 한 달간 2+1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월드몰 4층에 SNS에서 젊은 육아맘들에게 큰 인기인 유아 용품 전문 브랜드 '돗투돗'의 매장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돗투돗'은 지난해 8월 동탄점을 시작으로 센텀시티점, 타임빌라스 등에 연거푸 팝업스토어를 열어, 수백 여명이 줄 서 상품을 구매하는 등 대규모 오픈런을 빚기도 했다. 이에 롯데월드몰에 116㎡ (약 35평) 규모의 정식 1호점을 개장하고 다양한 유아동 상품을 선보인다. 

'돗투돗' 매장에서는 3~5세의 유아들을 대상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따뜻한 색감의 아이들에게 친숙한 5가지 동물 캐릭터 기반으로 의류, 유모차, 유아 침구 등 총 150개 이상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SNS, 공식몰 등 온라인을 통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며 상품화에 반영하는 등 출시하는 제품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유아 브랜드에 최초로 선보이는 '캐시미어 가디건' '캐릭터 키링' '베베와 버디 애착인형' '돗프렌즈 자카드 니트 셋업' 등을 판매한다.

이어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완구 브랜드 'F.A.O.슈와츠'의 218㎡(약 66평) 규모의 국내 최대 매장도 롯데월드몰 4층에 선보인다. 'F.A.O.슈와츠'는 미국의 뉴욕, 시카고, 영국의 런던, 이탈리아 밀라노 등 전세계 총 5개 국가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롯데월드몰점은 서울지역 1호점이다. 영화 '빅', '나홀로집에' 등에도 소개될 만큼 뉴욕에 가면 꼭 들러야 할 명소로 손꼽히는 'F.A.O슈와츠'는 동심을 자극하는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상품으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월드몰점에는 컬렉터들이 열광하는 '실바니안패밀리'의 한정판 상품에서부터 F.A.O.슈와츠 '병정 인형', 디스커버리 채널의 '만들기 시리즈 과학 완구' 등 약 25개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F.A.O.슈와츠 매장만의 시그니처 체험 콘텐츠인 '발로 치는 그랜드 피아노'와 AR체험 등 특별한 체험형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두 매장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돗투돗'에서는 최고 인기 아이템인 낮잠 패드를 오픈 일주일간 특가(2만원)에 판매하며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자이언트 풍선 등 기념품도 증정한다. 또한 'F.A.O.슈와츠'에서는 입점 기념으로 상품을 20%할인 판매하며, 실바니안 패밀리 커스텀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추석 본판매 기간인 오는 2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식품관에서 선물세트를 직접 들고 가는 '핸드캐리' 고객들을 겨냥해 한우·와인·건과 등 핸드캐리용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고객이 원하는 부위 및 중량으로 세트 구성이 가능한 'DIY 한우 선물세트', '영광참굴비 연蓮(10마리·20cm이상)' '오로바일렌 올리브오일 세트(오로바일렌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아르베퀴나·피쿠알 각 500ml)'등이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4세대 K뷰티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입점, 개편해 'K뷰티의 성지'로서의 입지를 다진다. 4세대 K뷰티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로 MZ세대가 선호하는 아트, 캐릭터 기반의 패키징과 더불어 친환경 & 웰니스를 중점으로 의식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그동안 지속적으로 유망 K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단독 입점하면서 소비자들에게 'K뷰티의 성지'로 인정받아 왔으며, 이에 그치지 않고 이번 대규모 개편을 실행했다.

© 신세계면세점

이번 9월 개편을 통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16개, 부산점은 29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명동점에는 △토리든 △소녀콜라겐 △뉴라덤 △ 오데어 △미친스킨 △숌 △쿠피  7개의 신규 인기 국산 뷰티 브랜드가 업계 단독 입점한다. 

또한 인기 라이프스타일 기반 친환경, 비건 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체이싱래빗, 시타, 오에라, 트리셀 등을 포함한 11개의 신규 매장이 오픈하며 11월에는 단독 브랜드 △라타플랑 △닥터방기원 △ 어뮤즈 등 인기 브랜드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새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부산점에는 4세대 K뷰티 시장을 개척하며 인기몰이 중인 △조선미녀와 △마녀공장이 새롭게 입점한다. 그 외 스킨케어 부문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리쥬란, 국내 쿠션 브랜드를 선도하고 있는 정샘물, 녹두를 원료로 친환경 공법과 유기농 인증으로 주목받고 있는 비플레인 등 총 22개의 브랜드가 새롭게 오픈한다.

또한 △메디힐 △잇츠스킨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등 6개의 브랜드도 문을 연다. 특히 △조선미녀 △마녀공장 △정샘물 △토리든 △체이싱래빗 △스킨천사 △롬앤 등의 경우 부산지역에서 단독으로 매장을 운영하게 되었다.

롱테이크(Longtake)에서 신제품 '오드 퍼퓸' 출시에 맞춰 대세남 '키'를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향수 캠페인을 전개한다.

'W Korea'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키는 3가지 향의 무드에 맞는 콘셉트와 분위기를 소화했다. 키만의 시크하고 깊은 눈빛과 특유의 세련된 매력에 감각적인 표정 연기를 더해 브랜드의 감성을 더욱 잘 표현했다.

롱테이크 오드 퍼퓸은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함유했으며, 첫 느낌 그대로 10시간 이상 지속되는 우디향 계열의 제품이다. 롱테이크의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브랜드의 지속가능철학을 담아 용기와 펌프가 분리되는 재활용 패키지로 개발했으며, 옥수수에서 유래한 알코올을 배합한 비건 인증 제품이다.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10월6일, Uniqlo U 2023 FW 컬렉션을 출시한다.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와 그의 유니클로 파리 R&D 팀이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편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유니클로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는 이번 컬렉션을 '언제나 편하게 반겨주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들여주는 좋은 친구와 같은 옷'이라고 정의했다. 

Uniqlo U 2023 FW 컬렉션은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의 라이프웨어(LifeWear)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아름다운 컬러감과 세련된 실루엣의 조화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을 대표하는 패디드 코트, 램스울 니트 및 포근한 느낌의 플란넬과 후리스 소재의 아이템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여유롭고 매끄러운 실루엣과 깔끔한 라인의 조합으로 내추럴한 젠더리스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브라운과 러스트, 차콜과 그레이, 베이지와 오프 화이트를 중심으로 한 컬러 팔레트는 Uniqlo U의 기본적인 스타일을 구성한다.

여성 라인업의 저지 테일러드 재킷과 팬츠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롤업 된 재킷 소매 사이로 엿보이는 스트라이프 안감 디테일은 Uniqlo U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보여준다. 아름답게 흘러내리는 곡선 실루엣 소매가 특징인 브러시드 저지 터틀넥 T는 골지 소맷단과 밑단으로 포인트를 줘 우아한 느낌을 완성한다.

남성 아이템인 패디드 싱글 브레스트 코트와 짧은 기장의 패디드 볼륨 재킷은 정밀하게 계산된 라인을 보여주면서도 여유 있는 실루엣을 느낄 수 있어, 젠더리스로도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액세서리로는 클래식한 드로우 스트링 숄더백이 기존 제품보다 작은 사이즈로 출시되며,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백팩과 캐주얼한 미니 메신저 백도 함께 선보인다.

LF가 '빠투'(PATOU)에 이어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포르테포르테(forte_forte)'의 국내 독점 유통을 맡으며 수입 패션 사업을 공격적으로 강화한다고 밝혔다.

LF가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포르테포르테' 본사와 수입 및 영업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상반기부터 국내 사업을 본격화한다. 내년 상반기 주요 수도권 내 백화점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하면서 24 SS 컬렉션 론칭을 시작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포르테포르테를 전격 소개할 예정이다. 대중적인 유행을 좇기 보다는 수입 패션에 대한 깊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해외 브랜드 마니아 고객들을 겨냥한다.

포르테포르테의 컬렉션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 가운데서도 로맨틱하고 아티스틱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정제된 최고급 이탈리안 소재, 핸드 메이드 디테일, 풍부한 컬러 팔레트를 기반으로 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특히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내는 포플린 코튼, 부드러운 코튼 보일, 은은한 광택감을 가진 하보타이 실크 등 고급 소재에 대한 독보적 자부심을 갖고 있는 브랜드다.

포르테포르테는 2002년 메이드 인 이탈리아의 제조 지역 중 하나인 베네토(Veneto) 출신의 지아다 포르테(Giada Forte)와 파올로 포르테(Paolo Forte) 남매가 만든 핸드 메이드 티셔츠 컬렉션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핸드 메이드의 가치와 특색을 그대로 유지하는 장인 정신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Giada는 디자인, Paolo는 비즈니스 전략을 담당하는 과정에서 Robert Vattilana가 아트 디렉터로 합류해 수 년의 걸쳐 브랜드의 정체성을 완성시켰다.

영국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헨리로이드(HENRI LLOYD)'가 2023년 F/W시즌 라인업을 론칭, 오는 10월3일 KT알파 쇼핑에서 방송된다.

'헨리로이드'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영국 요트웨어 기반의 스포츠 패션브랜드이자, 악천후에 대비할 수 있는 고기능성 소재 및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영국의 윌리엄 왕세자 부부도 입은 프리미엄 아웃도어다.

KT알파 쇼핑은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헨리로이드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국내 헨리로이드 의류의 상품 기획, 생산, 판매 등을 책임지며, 오는 10월 헨리로이드 F/W시즌 신상품을 최초 방송 공개한다.

영국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헨리로이드'가 2023년 F/W시즌 라인업을 론칭, 오는 10월3일 KT알파 쇼핑에서 방송된다. © KT알파


내달 3일 18시대 방송되는 '가을팬츠 2종'은 유틸리티 포켓이 적용된 스타일로 수납성이 우수하고 스트레치성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UV차단은 물론 오염물질이 잘 묻지 않는 방오, 땀으로 인한 습기를 배출시켜주는 투습, 빠르게 건조시키는 습건, 주름이 잘 가지 않는 링클프리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춰 어떠한 날씨에도 착용하기 좋다.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한 블랙 컬러를 공통으로 하며, 산뜻하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도록 남성은 네이비와 그레이, 여성은 카키와 핑크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내달 6일 19시대 방송되는 '집업니트 2종'은 하프집업 스타일로 레이어드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기본 하이넥을 답답해하는 고객들도 편하게 입어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울 소재를 함유해 가벼우면서도 포근하고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중수 코어사를 사용해 신축성과 형태가 변형되지 않는 견고함을 동시에 지녔다. 남성은 차콜 그레이과 네이비, 여성은 블랙과 아이보리 색상으로 준비했다.

KT알파 쇼핑은 헨리로이드 론칭을 기념해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6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10% 적립금 및 10% 청구할인 혜택과 일시불 1만원 할인 혜택도 있다.

SSG닷컴은 25일 오후 2시부터 원하는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추석 선물 매장을 운영한다. 추석 전날인 28일 오후 1시30분까지 주문하면 당일 저녁까지 배송된다.

과일, 한우 등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까지 폭넓은 카테고리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상품에 따라 할인, 'N+1'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29일까지 행사카드로 선물세트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하며, 일부 상품은 카드할인도 적용된다.

신세계몰 선물 세트도 당일 수령할 수 있는 '퀵배송' 상품, 익일 오전 8시까지 도착하는 '아침배송'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입점업체에서 자체 발송한다. 29일 이전에 선물 상품을 구매한 뒤 응모한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일까지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활용해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위메프가 오늘 하루 '한샘 스페셜 데이' 행사를 열고, 가을 이사부터 혼수에 필요한 가구 2700여 개 상품을 엄선해 단독 특가 판매한다. 또, 최대 25%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유튜브 라이브 쇼핑 등 혜택을 전한다.

한샘 스페셜 데이는 이사 및 혼수 성수기를 맞아 마련한 위메프 단독 프로모션이다. 주방·침실 가구부터 키즈 가구까지 한샘의 베스트셀러 라인과 모델 2700여 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 행사 동안 전 고객에게 최대 25%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샘 5단 책장 △샘키즈 수납장 △샘키즈 침대 △포레 릴렉스 4인 식탁세트 등이 초저가다.

25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전문 쇼호스트가 주요 상품을 15개를 소개하고 구매 혜택도 전한다. 방송 중 특정 모델 또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등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선물 예정이다.

쿠팡이 야외활동 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와우 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오늘(25일) 단 하루, 경주월드 이용권을 최대 44%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골드박스를 통해 33% 할인된 특가에 경주월드 종일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선착순 500장(대인 300장, 소인 200장)은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추가 할인이 적용된 가격은 대인은 37% 할인하고, 소인은 44%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또 경주월드 종일이용권을 구매하고, 오는 9월29일부터 11월5일 사이에 경주월드를 방문한 고객은 도투락빌리지 시즌2를 즐길 수 있다. 도투락빌리지는 1985년 도투락월드로 개장했던 때의 경주월드를 느낄 수 있도록 꾸며진 추억의 공간이다. 푸짐한 먹을거리와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 등이 준비돼 있다.  

쿠팡은 골드박스 내 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10월부터 골드박스에서 여행상품을 주 5회 확대해 선보인다. 

SGC솔루션이 쿡웨어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사각 그리들팬'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철을 맞아 캠핑 등의 야외 활동 시에 자주 찾는 그리들팬 니즈에 맞춰, 지난해 선보여 크게 인기를 얻은 원형에 이어 사각팬으로 출시됐다. 원형 그리들팬은 출시 후 공식몰, 스마트스토어에서 모두 매진 행렬을 기록한 인기 상품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호주 코스트코에도 입점 계약이 이뤄졌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사각 그리들팬'은 열전도가 더욱 빠르고 고르게 되는 사각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34cm의 넓은 팬에 사이드 끝까지 재료를 올려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무쇠 대비 가벼운 1.3kg의 무게로 손목에 부담을 줄였으며, 휴대성이 좋아 캠핑 등의 야외 활동 시에도 제격이다. 별도의 길들임 과정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해 편리하고, 열전도율이 높아 약불, 중불로 조리해도 빠르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팬 윗면에는 기름이 골고루 퍼지도록 만들어진 오일로드에 자일란 코팅을 적용해 음식물이 닿는 면적을 최소화해 넌스틱력(Non-Stick)을 높였으며, 팬의 중앙으로 갈수록 깊어지는 디자인으로 구이, 볶음류, 국물요리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고순도 알루미늄 원판을 강한 힘으로 눌러 찍어내는 방식으로 만들어져 열보존성, 내구성이 뛰어나 세척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또한 자성을 가진 바닥면으로 인덕션, 가스레인지, 캠핑 버너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가능하며 PFOA, PFOS 등 유해 성분 검사가 완료된 국내 생산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리들팬 손잡이에 감아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마끈이 구성품으로 포함돼 가열된 그리들팬을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사각 그리들팬'은 글라스락 공식몰 및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론칭 기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몰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와 패키지,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국내 최고층 전망대 서울스카이(117~123층)에서는 120층에 3m 크기의 '한가위 대형 보름달 포토존'을 설치해 한가위 소원을 빌어볼 수 있다. 또한 118층에서는 9월29~30일 양일간 오후 7시에 색소폰 앙상블 연주가 진행되고, 121층에서는 추석 당일인 29일 오후 7시에 재즈 피아노 공연도 열려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롯데월드타워·몰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와 패키지,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 호텔 시그니엘 서울(76~101층)은 한국의 전통미를 담은 한실(일반실 또는 스위트)과 고급스러운 한식당 '비채나 디너 구학 코스 2인권'을 결합한 객실 패키지 '파인스테이(Fine stay)'를 출시했다. 투숙 기간은 9월25일부터 내년 1월15일까지다. 92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한실'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온돌 마루부터 전통적인 격자무늬, 자개 장식, 청사초롱을 모티브로 한 전등을 배치해 심플하면서도 단아한 한국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8~9층)에서는 9월29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추석 맞이 '윷놀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증정한다. 이어서 9월30일까지는 '얼리버드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해 LDF PAY를 최대 22만원까지 추가 제공한다.

이밖에도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와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했다.

롯데월드타워 뮤지엄(7층)에서는 9월26일부터 12월31일까지 '오스틴 리: 패싱타임' 전시를 진행한다. 9월26~27일 양일간,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오스틴 리가 직접 설명하는 프라이빗 투어가 진행되며, 추석 다음날인 9월30일 오후 2시에는 아티스트 토크도 예정돼 있다.

롯데월드몰 시네마 월드타워점(5~11층)에서는 9월27일 대한민국 최초 국가대표 마라토너들의 도전과 가슴 벅찬 여정을 그린 영화 '1947 보스톤'이 개봉된다. 이어서 10월1일 예정인 무대인사는 배우 하정우, 임시완, 강제규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지하 1층)에서는 커다란 '슈퍼문 포토존'이 전시되고, 28일부터 10월3일까지 하루 2회(오후 2시30분, 5시)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큰절을 올리는 '메인수조 이벤트'도 선보인다. 추가로 아쿠아리스트가 바다사자에게 고영양 특식을 제공하는 '추석 맞이 한상 차림' 등 이색 이벤트도 진행해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롯데월드몰은 넓은 공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인기 브랜드의 '최초 매장'이나 '최대 매장' 등을 선보여 고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 대표 콘텐츠로는 약 340평 국내 최대 규모로 오픈한 '노티드 월드', 유통사 최초로 선보인 '런던 베이글 뮤지엄' 등 유명 디저트 브랜드와 복층 구조로 들어선 커피계의 애플 '블루보틀', 국내 유통사 최초이자 국내 최대 매장으로 오픈한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 실내 체험형 테니스 매장 '테니스 메트로' 등이다.

아울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는 10월1일 오후 2시부터 문화체육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 ㈜더원아트코리아가 주관하는 '2023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수도권>' 거리 공연을 진행한다. 

'청춘마이크'는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청년 예술가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해 청년들의 꿈을 키우고, 전문성을 가진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공연에는 싱어송라이터 퀜치, 국악 아티스트 예결밴드 등 다양한 분야의 청년예술가 6팀이 참여해 시민들에게 일상 속 문화 접근 기회와 향유권 보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롯데월드타워와 몰은 정상 운영하며, 에비뉴엘은 9월28일과 29일 양일간 휴점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