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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이랜드·코웨이·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9.22 11:38:44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는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 온라인 서비스를 개설했다.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선물 주는 사람의 최대 고민인 '제품 선정'부터 '포장 디자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아바타를 꾸미듯이 선물 주는 사람의 예술 감각으로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독특한 선물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더후만의 궁중 예술 이미지를 접목해 선물 포장에 품격까지 더했다.
 

© LG생활건강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제품 선택→커스텀→완성→선물하기' 네 단계로 진행된다. 우선 자신의 예술 감각을 무료로 검사할 수 있는 전생 아티스트 유형 테스트 'WHOO AM I?'를 통해 본인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다. '조선시대 아티스트' 컨셉트로 8가지 질문에 답하면 자신의 성격과 예술적 감각을 분석해주고 이에 맞는 선물 제품과 포장 디자인을 추천해준다.
 
제품은 품목과 가격, 구성 등을 고려해 다양하게 준비했다. 명절 선물로 많이 찾는 비첩 자생에센스, 공진향 인양 2종 세트를 비롯해 '스몰 럭셔리' 아이템인 공진향:미 궁중동안립밤 기획세트까지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선물 꾸미기는 '커스텀' 단계에서 진행한다. 궁중 예술 디자인을 접목한 다양한 포장재와 리본, 실링 왁스에 보자기, 참장식까지 나만의 로얄 아트 기프트를 완성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라이스 밀크 세라마이드 바디워시 2종과 바디로션 2종을 출시한다.

전 제품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 라인으로 쌀겨 오일의 풍부한 영양과 식물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고보습 라인이다.

밀크 바디워시는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우유처럼 부드러운 밀크 텍스처의 순한 저자극 약산성 바디워시로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 적합하다. 샤워 후 남은 잔향 만족도 조사에서 100% 만족 평가를 받았다. 밀크 바디로션은 100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고보습 로션이다. 

임상 실험으로 사용 직후 수분량이 421% 증가하고 표피층인 피부 속 10층까지 도달하는 속보습 효과를 확인했다. 향은 부드럽고 포근한 퓨어 머스크 향과 맑고 깨끗한 코튼 클라우드향 두 가지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티르티르(TIRTIR)가 콜라겐 충전과 항산화를 더블로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 '티알티알 콜라겐 코어 물광 더블 에센스'를 출시한다. 큰 일교차와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피부가 푸석해지고 탄력이 떨어져 피부 고민이 늘어가는 가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필수템이자 콜라겐 충전은 물론 항산화 케어까지 더블로 챙길 수 있어 런칭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제품이다.

티르티르는 23일 토요일 낮 13시50분 CJ 온스타일에서 '티알티알 콜라겐 코어 물광 더블 에센스'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 때 본품 100ml 4개와 30ml 1개, 1ml 2개가 포함된 싱글 구성과 본품 100ml 8개, 30ml 2개, 1ml 4개로 구성된 더블 구성을 선보인다. 싱글 구성은 정상가 대비 51.9% 할인, 더블 구성은 59.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8일부터 진행되는 미리 주문에서도 동일한 가격과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싱글/더블 구성 모두 무료 체험분을 증정해 본품 사용 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티알티알 콜라겐 코어 물광 더블 에센스'는 무려 80%의 고함량 콜라겐 추출물 세럼과 에센셜 오일층을 TRTR만의 시크릿 비율로 조합해 콜라겐 충전과 항산화 케어부터 피부 탄력, 기미, 모공, 주름까지 7일 만에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가진 이데베논이 포함된 특허 성분인 딥투셀 퀴논을 함유해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단백질 보호막(실크아미노산, 특허 모란뿌리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영양과 보습을 제공한다.

애경산업의 홈 위생 케어 브랜드 '홈백신'(HOMEVACCINE)에서 자주 사용하는 욕실과 주방의 깨끗함을 유지해 주는 '항균 지속 세정제'를 출시했다.

홈백신 항균 지속 세정제는 온 가족이 사용하는 집안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한 번의 세정으로 오랜 시간 깨끗함을 유지해 주는 가정용 세정제이다. 욕실의 물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욕실용 세정제'와 주방의 기름때 제거에 효과적인 '주방용 세정제' 2종으로 출시됐다.

홈백신 항균 지속 세정제는 99.99%의 살균력으로 위생적인 홈케어를 도와주며, 제품 사용 24시간 경과 후에도 99.9%의 항균력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재오염방지제를 더해 오랫동안 청결함을 유지해 준다.

홈백신 항균 지속 세정제는 손이 닿기 어려운 곳까지 제품을 분사해 사용할 수 있는 트리거 타입으로 설계됐으며, 분사 시 부드러운 거품 제형이 오염이 있는 표면에 밀착돼 효과적인 세정을 도와준다.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23FW '뉴발란스 스포츠 클럽(NBSC)'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23FW 컬렉션은 117년 전통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 트렌디한 핏,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새롭게 제안한다. 특히, 트렌디하면서 레트로한 컬러웨이에 '블록코어(Blokecore)' 스타일을 가미했다. 뉴발란스는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블록코어 스타일을 뉴발란스만의 감성으로 녹여내 스포티 무드를 한층 더했다.

뉴발란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23FW '뉴발란스 스포츠 클럽' 컬렉션을 공개했다. © 이랜드


또한, 23SS 컬렉션의 팀 그린(TEAM GREEN) 아이유와 23FW 컬렉션의 팀 블루(TEAM BLUE) 아이유 모습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23SS 컬렉션에서 아이유가 착용했던 그린 컬러 바람막이에 이어, 23FW 컬렉션에서 아이유가 착용한 블루 컬러 바람막이는 뉴발란스 대표 아이템이다.

바람막이는 컬러 블록과 소매 절개 포인트가 디자인의 특징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타슬란 소재와 와샤 가공 처리로 자연스러운 외관과 터치감이 뛰어나며, 적당한 두께감과 매쉬 소재 안감이 있어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간절기용 아우터로 적합하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최근 출시한 '클래식 오 트리쁠' 워터 베이스 향수 4종의 향을 그대로 담은 바디 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특히 니치 향수 브랜드에 대한 한국 고객의 높아진 기대에 부응하고자 10월 글로벌 공식 출시에 앞서 22일 한국 선 론칭을 진행한다. '클래식 오 트리쁠 컬렉션'의 바디 제품은 레 비지날 바디로션, 윌 앙띠끄 바디오일, 사봉 수페팡 비누 3종으로 출시됐다.

지난 달 '워터 베이스 향수'로 먼저 출시된 '클래식 오 트리쁠' 컬렉션은 과거 세계적인 명작에서 영감을 받았던 '명작의 향기'를 새롭게 리뉴얼 했다. 향 4종은 각 원료들이 유래된 장소의 역사를 담은 △이리 드 말트(바람에 흩날리는 깨끗한 린넨의 파우더리한 아이리스 향) △앙브르 드 마다가스카르(달콤한 과일 향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플로럴 향) △미르 데리트레(지중해의 바닷바람에 흩날리는 플로럴 부케 향) △세드르 디 리방(삼나무 숲의 깊은 향이 떠오르는 향긋한 우디 향)으로 구성됐다.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필드와 일상의 경계가 사라진 '영 골퍼'를 위한 FW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FW 시즌에는 '시티 골프(CITY GOLF)', 'DBFG' 두 가지 컬렉션과 새 골프화 라인 '하입 스나이퍼'를 선보인다. 먼저 '시티 골프(CITY GOLF)' 컬렉션은 평소 도시 라이프를 살고 있지만, 언제든 라운딩에 나가는 것을 선호하고 즐기는 '시티 골퍼'를 위한 컬렉션이다. 조거 팬츠, 니트 베스트, 다운점퍼 등 캐주얼 아이템에 골프웨어의 기능성 디테일을 더해 라운딩 뿐 아니라 평소 출퇴근 시에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더블플래그의 시그니처 로고포인트가 적용돼 스포티하고 시크한 무드를 더했다.

브랜드명 '더블플래그(Double Flag)'를 요약한 'DBFG' 컬렉션은 보다 스트릿 무드를 극대화한 라인업으로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영 골퍼를 위한 컬렉션이다. 스웻 맨투맨, 스웻 팬츠, 패딩 아노락, 다운점퍼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됐고, 볼드한 아이코닉 그래픽이 적용돼 스포티한 영 골퍼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도 새롭게 출시됐다. '슬림하고 예쁜 골프화'를 추구하는 새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하입 스나이퍼(HYPE SNIPER)'는 흔들림 없이 타깃을 정확히 조준하는 영화 속 스나이퍼 처럼, 완벽한 골프 스윙 뿐 아니라 영 골퍼의 마음까지 저격한다는 중의적인 의미로 네이밍 됐다. 밑창에 깃발 모양의 돌기 구조를 적용해 스윙 시 안정적인 지지를 해줄 뿐 아니라 적당한 발 볼과 쿠션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쉐입에 브랜드 깃발 로고를 측면에 적용해 골프장 외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미니멀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파스텔톤 색감의 '토이즈(TOIIS) 블라썸' 라인을 런칭한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토이즈' 컬렉션은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살려 떠나는 여행(TOIIS: Travel with Own IdentIty and Style)'이라는 뜻을 지닌 문장의 앞 글자를 따온 것으로, 개성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2019년 런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소프트 민트, 파우더 핑크, 골든 헤이즈 등 세 가지 컬러로 새롭게 선보이는 '토이즈 블라썸' 컬렉션은 확장이 가능한 20인치 기내용 사이즈부터 25인치, 28인치, 트렁크, 롤링토트 등 총 5 가지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눈에 띄는 화사한 컬러감과 매끈한 광택감이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한다. 또한, 모든 제품에는 반투명 러기지 커버가 함께 제공돼 캐리어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뛰어난 기능성과 내구성 또한 '토이즈 블라썸' 캐리어의 장점이다. 안전한 여행을 위한 도난 방지 안전 지퍼와 TSA 잠금장치는 물론, 마찰을 줄이는 서스펜션 볼-베어링(Ball-bearing) 더블 휠을 갖춰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내부 안감에는 재생 플라스틱(RPET) 소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더했으며, 내부 디바이더 패드 및 X자형 고정 밴드 등 세심한 기능들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하이브와 협업을 통해 '다크 문' 컬렉션을 출시한다.

'다크 문' 컬렉션은 '다크 문' 오리지널 캐릭터 IP를 담아 출시한 상품이다. '다크 문' 오리지널 캐릭터는 다크 문 컷툰 콘텐츠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매주 일요일 다크 문 공식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연재되고 있다.

또한 '다크 문' IP와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 '엔하이픈'이 콜라보한 '다크 문: 달의 제단'은 네이버웹툰을 통해 웹툰과 웹소설로 연재 중이다. 일곱 명의 뱀파이어 소년과 한 소녀의 거대한 운명을 그린 어반 판타지 하이틴 로맨스 장르의 작품으로 웹툰의 경우, 올 1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억 회를 넘기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모으고 있다.

스파오는 하이브와 함께 '다크 문' 협업을 통해 오리지널 캐릭터 IP가 패션에 적용된 '다크 문' 컬렉션을 선보인다.

협업 컬렉션에서는 주인공들이 다니는 학교인 '드셀리스 아카데미' 로고를 모티브로 파자마, 럭비티, 볼캡, 양말 등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오와 하이브의 '다크 문' 협업 컬렉션은 22일 스파오 홍대AK점에서 선 출시된다. 해당 매장에서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협업 상품과 '드셀리스 아카데미'를 팝업 공간으로 연출 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월드가 운영하는 골드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와 목걸이를 출시했다.

로이드는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출시를 기념해, '꿈의 다이아몬드(Diamonds of Dream)' 캠페인을 함께 전개한다. 캠페인명은 다이아몬드를 처음 접할 때의 특별하고 운명적인 순간을 메시지로 담았다.

로이드는 이번 캠페인에서 5부 다이아몬드 반지와 목걸이에 더해 가드링을 선보이고,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성공 스토리를 이어간다.

로이드의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10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디자인,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고객의 인기를 끌었다. 특히,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출시 후 3주만에 1000개 판매를 달성하기도 했다. 로이드는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론칭을 통해 고객들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상품군을 넓히고, 더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한다.

로이드가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와 목걸이를 출시했다. © 이월드


한편, 로이드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 씨앗을 나열하고 고온·고압의 압력을 통한 화학 시술을 통해 배양된다. 실험실에서 불순물이 제거되며 성장하고, 실제 천연 다이아몬드보다 더 정교한 컷팅으로 탄생돼 균일한 품질을 자랑한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한데, 가격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20% 수준이다.

로이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 상품에 대해서는 구매 당시 가격의 30% 수준으로 보상 및 교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2023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를 출시했다.

추석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 500ml 6개와 전용 머그잔(400ml) 1개 구성으로, 넉넉한 용량의 맥주와 칭따오 전용 잔을 함께 제공하는 실속 있는 패키지다. 평소에 접했던 칭따오 상징색이 아닌 핑크빛 패키지, 한가위의 상징인 보름달과 달토끼 디자인으로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칭따오가 추석 패키지로 준비한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은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신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했던 '달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캔'의 리뉴얼 버전이다. 지혜와 평화, 번창, 풍요를 상징하는 달토끼와 보름달 일러스트가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기존 자사 라거 도수인 4.7%에서 0.3% 높은 5%로 출시했다.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나파밸리를 대표하는 와이너리 '조셉펠프스(Joseph Phelps)'가 9월, 한국에 공식 런칭했다.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조셉 펠프스'는 미국 나파 밸리 & 서부소노마 해안에서 세계 최고의 에스테이트 와인을 제조하는 와이너리로 혁신에 대한 열정, 품질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을 보여준다. '조셉 펠프스'는 나파 밸리의 세인트 헬레나 근방에서 와이너리를 설립해 캘리포니아 와인의 새시대를 열었고, 현재는 나파 밸리 지역에 자가 포도밭을 가장 많이 소유하고 있는 와인 생산자다. 

특히 '메리티지(Merit + Heritagte)'라는 새로운 와인 카테고리를 선보이며 위상을 높였다. 메리티지 와인이란 프랑스 보르도 지방의 포도 품종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뛰어난 맛과 감칠맛을 가진다. 메리지티 와인은 각 포도가 가진 결점을 보완한 고급 와인으로 뛰어난 풍미와 차별성을 두어 미국 특허청에 상표로 등록되기도 했다.

또한 조셉 펠프스는 지난해 LVMH(루이비통모엣헤네시)가 와이너리를 인수하면서 한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는 LVMH의 개발전략에 따른 것으로 조셉 펠프스가 가진 탁월함, 장인정신, 유산이라는 강력한 가치를 가진 기업을 인수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최근 헬로카봇 크리스탈 큐브시계와 헬로카봇 크리스탈 호크X를 발매했다. 이달 초 5대 합체한 크리스탈 펜타스톰X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두 제품 출시를 통해 헬로카봇 크리스탈 시리즈의 정점에 도달한 셈이다. 두 제품 모두 소장 가치를 극대화한 한정판이며, 남다른 인기를 누려왔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크리스탈 큐브시계는 헬로카봇 제품군 중 가장 꾸준히 사랑받아온 큐브시계에 특별함을 더한 아이템이다. 크리스탈 시리즈에서는 시계의 한 가운데를 장식하는 큐브가 보석 형태라는 차별성을 가진다. 크리스탈 큐브시계는 일반 큐브시계와도 호환되며, 처음으로 사각형에서 벗어나 샌드위치와 똑같이 생긴 패키지 형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크리스탈 호크X는 기존의 호크X에 비해 한층 더 멋진 모습을 자랑한다. 라란자의 남자친구로도 유명한 멋쟁이 호크X에 크리스탈이 장착된 것은 날개를 단 격. 호크 모드, 로봇 모드, 자동차 모드를 오가며 자유롭게 변신할 뿐만 아니라, 자동차 모드일 때는 차체 밖에서 내부 메카닉이 투명하게 들여다 보인다.

코웨이가 보다 스마트한 기능과 탁월한 청정 기술로 한단계 진화된 '노블 공기청정기2'를 출시했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지난 21년 출시된 이후 건축학적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성능으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코웨이 대표 모델이다.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2 (AP-1623M·2023K)는 기존 제품과 같이 간결한 직선 구조의 아키텍쳐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강화된 필터 성능과 원하는 대로 공기 방향을 바꾸는 에어 팝업 모션, 사용자를 고려한 다양한 스마트 기능까지 제품 성능부터 사용 편의성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코웨이만의 혁신적인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해진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4단계의 필터 시스템(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멀티큐브 탈취강화필터, 4D 에어클린 V케어필터)을 장착해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공간 내 부유 세균 및 곰팡이, 바이러스까지 99.9% 감소시켜준다.

특히 구리 성분으로 항균처리된 4D 에어클린 V케어필터는 필터 속 유해 세균과 곰팡이, 바이러스 증식을 억제한다. 또한 탈취 성능을 한층 높인 멀티큐브 탈취강화필터는 일상생활 속 냄새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냄새까지 95% 이상 제거해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해준다.

이 제품은 사용자의 생활 환경에 맞춰 공기 관리를 극대화할 수 있는 더블에어매칭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펫필터, 알러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매연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6종의 필터 중 필요에 따라 2종류를 선택해 장착 가능하다. 

특히 알러겐필터는 집먼지진드기나 반려동물 등에서 발생하는 알레르겐 유발물질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준다. 이 제품은 알레르겐 유발물질에 대한 제거 성능을 인정받아 영국 알러지 협회로부터 BAF 인증까지 획득했다.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 2는 청정된 공기가 나오는 토출부에 공기 방향 조절이 가능한 에어 팝업 모션을 적용해 실내 공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기능은 공간 구조나 필요에 따라 공기의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조절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낼 수 있어 전체 공간을 빠르고 고르게 청정한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펫기능까지 강화했다. 마이펫 모드를 통해 반려동물의 솜털과 미세먼지를 빠르게 케어해 준다. 여기에 전용 필터인 펫필터를 사용하면 반려동물 배변에서 발생하는 냄새 물질인 황화수소를 99% 제거해 항상 청정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켜 준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했다. 먼저 개인 취향과 생활 패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모드(마이모드, 에코 커넥트 모드, 취침모드)를 적용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마이모드는 각종 모드부터 풍향, 조명의 밝기 등 소비자가 설정한 청정 모드에 맞춰 작동한다. 여기에 시간과 요일까지 사용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설정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의 초경량 신제품 '글로 하이퍼 에어'를 출시하고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

'글로 하이퍼 에어(glo™ hyper air)'는 75g의 가벼운 무게에 12.5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글로 하이퍼 시리즈 중 가장 가볍다. 특히,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 대비 약 40% 얇아지고, 25% 더 가벼워진 무게를 특징으로 한다. 비행기 기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통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면서도 한층 가벼운 소재에 유려한 곡선의 메탈릭한 느낌을 강조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의 초경량 신제품 '글로 하이퍼 에어'를 출시하고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 © BAT로스만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한 '글로 하이퍼 X2'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글로 하이퍼 X2의 데미 슬림 포맷과 호환이 가능하다. 데미 슬림은 기존 슈퍼 슬림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나 두꺼워진 전용 스틱으로 더욱 풍부해진 맛을 선사한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초경량 제품이지만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와 글로 프로 슬림의 혁신적인 기능은 그대로 담았다. 한번 충전으로 온종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을 갖춰 완충 시 최대 20번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연속 사용 횟수도 기존 글로 하이퍼 X2 대비 2회에서 3회로 늘렸다.

또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의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유지했다. '스탠다드 모드'에서는 약 30초 동안 가열되며, '부스트 모드'는 약 20초 동안 빠르게 가열돼 더욱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열 상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 재질의 슬라이딩 셔터를 적용해 더욱 부드럽게 셔터를 여닫을 수 있도록 했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9월18일부터 10월3일까지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사전 구매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글로 하이퍼 에어' 디자인의 특징인 하늘을 모티브로 한 자기 부상 스탠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어 10월4일부터 11월1일까지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를 비롯한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이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4층에 럭셔리 라운지 '라시메(La Cime)'를 10월4일 새롭게 오픈한다.

프랑스어로 '최정상(Cime)'을 뜻하는 라시메는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 룸 이상 투숙객을 위한 최고급 라운지다. 롯데호텔 서울은 라시메 오픈으로 이그제큐티브 타워 16층 '르 살롱', 메인타워 31층 '클럽 라운지'까지 각기 다른 콘셉트와 타깃의 라운지 총 3곳을 운영하게 된다.

라시메의 가장 큰 특징은 40여 년 동안 쌓아온 롯데호텔 서울만의 헤리티지를 공간과 서비스에 담아냈다는 것이다. 최상층에 위치해 서울 시내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기존 라운지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 구성으로 더욱 섬세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라운지 운영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시간대 별로 조식 뷔페, 바리스타가 만든 커피 또는 티와 디저트 트레이가 함께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웰컴 칵테일, 스페셜 메뉴, 소믈리에가 엄선한 고급 샴페인 등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해피아워에는 다양한 와인과 페어링하기 좋은 뷔페 메뉴가 준비되며 믹솔로지스트 바, 라이브 스테이션, 바비큐 카빙 서비스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와 한식당 무궁화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웰컴 칵테일로 제공하고, 발렌타인을 비롯한 위스키 라인업도 강화해 특별함을 더한다.

라시메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프리오픈(pre-open) 기간인 9월28일, 3시부터 4시30분까지 투숙객 대상의 전통주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25명까지 참가 신청 가능하며,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전통주 8종을 시음하고 상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민족 최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가족 고객들이 도심 속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추캉스(추석+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28일부터 30일까지 단 3일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안락한 휴식과 더불어 초가을 아차산의 자연에서 즐기는 야외 활동까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달빛 피크닉'은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포레스트 파크 최초의 야간 이벤트로, 가족 및 사랑하는 사람과 달빛을 따라 소원을 빌며 산책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워커힐은 '달빛 피크닉'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청사초롱 DIY 키트와 뱅쇼(또는 음료) 2잔을 제공해, 한층 포근하고 낭만적인 가을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포레스트 파크 정규 운영 시간 종료 이후인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제기차기와 굴렁쇠 굴리기 등 전통 놀이를 체험하는 야외 액티비티 프로그램 '가을 운동회'도 진행된다. 가을 운동회'는 9월28일부터 30일까지 추석 패키지 및 포레스트 파크 이용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 2인 및 동반 자녀 최대 2인까지 참여 가능하다.

워커힐은 그랜드 워커힐과 비스타 워커힐 방문 고객들이 추석 연휴 동안 가족, 연인과 뜻 깊은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달빛 피크닉'과 '가을 운동회'와 연계한 맞춤 패키지도 마련했다. 워커힐의 추석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 숙박을 포함한 그랜드 워커힐의 '홀리데이 페스티브(Holiday Festive)' △비스타 딜럭스룸 숙박을 포함한 비스타 워커힐의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등 2종으로, 더뷔페 조식(2인)과 포레스트 파크에서 진행하는 야외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시그니엘 서울은 한국의 전통미를 담은 한실과 미쉐린 1스타 비채나의 한식 코스를 결합한 객실 패키지 '파인 스테이(Fine Stay)'를 내년 1월까지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의 한실(일반실 또는 스위트)과 비채나 상위 코스인 구학 코스 2인 구성으로, 투숙 기간은 오는 9월25일부터 내년 1월15일까지다. 
92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의 한실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온돌 마루부터 전통적인 격자무늬, 자개 장식, 청사초롱을 모티브로 한 전등을 배치해 심플하면서도 단아한 한국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특히 편백나무로 만든 욕조는 초고층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돼 한껏 여유로운 쉼을 선사한다.

시그니엘 서울은 한국의 전통미를 담은 한실과 미쉐린 1스타 비채나의 한식 코스를 결합한 객실 패키지 '파인 스테이'를 내년 1월까지 선보인다. © 롯데호텔


또한 객실 내에는 전통문양의 요와 이불도 별도로 준비돼 있어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나 한국 전통 숙박 문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외국인 여행객이 머물기 좋다.

2017년부터 꾸준히 미쉐린 1스타를 획득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한식당 비채나에서는 한식의 진미를 경험할 수 있는 구학(龜鶴) 코스가 제공된다.

구학 코스는 맞이 요리, 처음 요리, 중심 요리, 채움 요리, 맺음 요리 총 다섯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13가지의 요리와 디저트를 19시부터 3시간 동안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광주요'가 제작한 한국적이면서 아름다운 도자 식기는 눈으로 먹는 즐거움을 한층 더한다. 해당 디너 코스는 체크인 일자에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본격적인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부산 대표 커피 브랜드 '모모스커피'와 협업해 이색 '로캉스(로컬+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어텀 투 나이츠' 2박 패키지를 선보였다.

고품질의 커피로 입소문을 타며 최근 부산 여행 필수 코스로 떠오른 모모스커피는 국내 최초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을 배출한 커피 브랜드다. 미국 커피 전문 매체 스프럿지가 주관하는 '2022 스프럿지 어워드'에서 올해의 로스터로 선정되며 '커피도시 부산' 지역 이미지 구축에도 앞장서는 중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모모스커피와 협업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색다른 로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 투숙 시 모모스커피의 시그니처 커피를 객실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베러 아로마 세트'를 증정한다. 시그니처 블렌드 드립백 4종과 머그 컵 등으로 구성돼 커피 맛과 향을 음미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 2박에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해운대 오션뷰가 펼쳐지는 야외 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고품격 미식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도 맛볼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은 휴식과 재충전에 방점을 둔 가을철 객실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오는 12월31일까지 판매될 '딥 릴랙세이션(Deep Relaxation)' 패키지는 국내 유일의 샹테카이 아로마콜로지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특전이 포함됐다.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의 아로마콜로지 스파는 고품질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한 비건 제품만을 사용한다.

△상반신(Nourishing Re-flex Back) 40분 코스 △하반신(Nourishing Re-flex Foot) 40분 코스 △바디앤페이스 (Lily Healing Treatment) 90분 코스의 3개 코스 중 택일할 수 있으며, 모든 코스는 2인 이용 상품이다. 

종아리와 발 케어에 집중한 하반신 코스는 피로로 무거운 다리를 자극해 몸에 누적된 스트레스를 이완한다. 상반신 코스는 목과 팔, 특히 등 케어에 집중해 각 부위에 굳어버린 근육을 순환시켜 긴장 해소 및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웰컴 어메니티(초콜릿, 마카롱 총4구/투숙당 1회 객실 내 제공) △사우나 2인 무료 입장을 포함했다.

한편, 시그니엘 부산은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1, 2일 이틀간 1일 클래스 '더 센트 오브 시그니엘(The Scent of SIGNIEL)'을 준비했다.

시그니엘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상품을 활용하는 1일 클래스는 호텔 투숙객과 식음업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시그니엘 고유의 향인 '워크 인 더 우드(A Walk in the Woods)'의 향수를 조향해보는 체험과 시그니엘 부산만의 티 컬렉션(Tea Collection) 전통차로 풍미를 올린 '오리엔탈 하이볼'을 직접 만들어 시음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글래드 호텔이 국산 재료로 만든 차(茶) 브랜드 '루하루'와 함께 일상 속 쉼표가 되는 힐링 호캉스 상품‘가을, 쉼표 패키지'를 2023년 9월22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루하루'는 '하루하루 차와 함께 변하는 일상'이라는 뜻의 한국 차(茶) 전문 티앤마인드풀니스 브랜드다. 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차들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2인 기준 1회 찻자리를 가질 수 있는 소포장을 기본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는 '레스 웨이스트(less waste)'를 위해 최소 포장 단위에 필요한 정보만을 담아 포장재를 최소화했고, 종이로 분리수거가 가능한 환경 친화적인 포장 소재를 적용했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9시간 이용과 함께 루하루의 티앤마인드풀니스 북 1권, 무카페인 티 1개&티필터 2장이 제공된다.

티앤마인드풀니스 북(TEA&MINDFULNESS BOOK)은 티 보관용 케이스이자, 차를 마시며 일상의 마음챙김을 도와주는 책으로 책의 테마는 'FEELINGS[감정]편'이다. 

이와 함께 제공하는 무카페인 티는 깔끔한 맛으로 시작해 향긋하고 달콤한 맛으로 마무리되는 '루하루 순수 수국차', 풍부한 영양과 구수하고 달큼한 호박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루하루 알갱이 호박차', 특허받은 제다방법으로 설탕 없이 유자로만 만든 '루하루 알갱이 유자차' 중 1개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이 국산 재료로 만든 차(茶) 브랜드 '루하루'와 함께 일상 속 쉼표가 되는 힐링 호캉스 상품‘가을, 쉼표 패키지'를 9월22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호텔


가을, 쉼표 패키지는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9시간 스테이에 한해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투숙이 불가하다.

또한 글래드 호텔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를 위해 웰니스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베드 앤 오트밀 패키지'를 2023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굿모닝 오트밀(50g) 2개를 제공한다.

굿모닝 오트밀은 균형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섬유질과 탄수화물, 단백질이 풍부해 건강한 한끼 식사로 마시기 좋다. 또한 167 칼로리로 설탕 대신 칼로리는 낮고 당도가 높은 건강한 스테비아를 사용했으며 찰현미, 밀, 멥쌀, 백태, 흑미, 서리태, 귀리, 아몬드, 보리 등의 9가지 풍부한 곡물을 함유한 건강 제품이다.

베드 앤 오트밀 패키지는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대만 일주 상품 '환도 여행'을 선보인다.

'대만 환도 여행 8일'은 7박 8일 동안 MZ세대로만 구성된 여행객들이 대만을 일주하는 테마 상품이다. 여행이지는 대만에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자전거 등을 통해 대만 섬을 한 바퀴 도는 환도(環島) 여행 문화가 자리 잡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 상품은 타이베이와 가오슝을 중심으로 여행하는 기존 상품과 다르게 대만을 일주하면서 여러 도시를 방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오슝을 시작으로 타이동, 화롄, 타이베이, 타이중, 난터우, 타이난 등을 차례로 여행하고 다시 가오슝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이 같은 일정을 통해 다양한 도시를 관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버스킹 및 야시장 체험, 스탠드업 패들보드와 자전거 투어 등 MZ세대 문화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노팁·노쇼핑·노옵션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대표적으로 △샤또 비치 리조트 △즈번 온천 △일월담 △아이허강 △궁원안과 △무지개마을 △태로각협곡 △청수단애 △타이베이101 전망대 △스펀 및 지우펀 등을 찾는다. 딤섬을 비롯해 훠궈, 우육면, 망고빙수, 버블티 등 대만의 대표 음식과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따로 또 같이' 여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매일 새로운 도시로 이동하게 되는데, 정해진 일정을 소화하면서 언제든 자유 일정을 보낼 수 있다. 자유롭게 여행하다가 일행에 합류해 나머지 일정을 함께 소화하는 형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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