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갤러리아백화점·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9.21 15:19:45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오는 27일까지 명절 및 가족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2023 추석 위풍당당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고객들이 물가 걱정 없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 상차림 상품부터 연휴용 먹거리까지 총망라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농협안심한우 전품목'과 '보리먹고 자란 캐나다산 삼겹살/목심'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명절에 많이 먹는 갈비는 '홈플러스 갈비 유니버스' 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미국산 초이스 등급 찜갈비'와 '호주산 곡물 냉장 찜갈비'는 40% 할인하고, '미국산/호주산 냉동 LA식 꽃갈비'는 1만원 할인한다.

홈플러스가 오는 27일까지 명절 및 가족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2023 추석 위풍당당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 홈플러스


물가 부담 없는 추석 상차림을 위해 차례용 채소, 과일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농할쿠폰*(농축산물 할인 쿠폰)을 적용해 2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손쉽게 차례상을 차릴 수 있는 간편 명절음식도 준비했다. '홈플식탁 잡채/모둠전'도 판매하고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한다. 녹두전, 오색송편, 오미산적 등 '홈플러스시그니처 간편 명절음식 10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10% 할인가로 선보인다. 

연휴 기간 동안 스포츠 경기와 함께 즐기기 좋은 응원 먹거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세계맥주 70여 종은 5캔 9900원에 판매하고 제과/컵라면 70여 종은 각 1000원, 10+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음료 선물세트 10여 종'은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명절 요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 주방용품 브랜드 대전'을 연다. 홈플러스시그니처, 테팔, 포트메리온, 덴비, 글라스락, 코렐, 데비마이어 셰프라인 프라이팬/식기/보관용기 등 인기 주방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최대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석 명절 어린이 선물을 위한 '토이 어드벤처 랜드 추석 완구 대전'에서는 8대 카드로 행사 완구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저렴한 비용으로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는 피코크 간편 제수음식과 즉석조리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마트는 오는 29일까지 명절 인기 상품으로 자리 잡은 '피코크 제수용품'을 2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국산 멥쌀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의 '피코크 흰송편'부터 '피코크 모듬전' '피코크 떡갈비' '피코크 소고기 떡갈비' 등의 간편 제수음식부터 참기름, 카놀랴유, 튀김가루 등 총 30여가지의 제수용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 밖에도 이마트는 델리 상품으로 명절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나물과 전 등을 본격 운영할 예정이다.

이마트24가 이달 22일부터 '킹소주24'를 판매한다.

'킹소주24'는 신세계L&B가 이마트24를 통해 40만 병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소주로 상품명에서 유추해 볼 수 있듯이 알코올 도수가 24도에 달한다. 해당 상품의 용량은 360mL으로 신세계L&B 제주사업소에서 생산된다.

전국 이마트24에서 만날 수 있는 킹소주24의 라벨 디자인은 만화가이자 방송인인 기안84가 맡았다. 기안84는 라벨에 인기 웹툰 '패션왕'과 '복학왕' 등에서 주인공 캐릭터로 유명한 우기명을 그려 넣었으며, 왕관 이미지를 통해 상품명인 '킹'의 의미를 강조했다.

킹소주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10월)까지 6병 구매 시에는 9000원대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오는 10월까지 '킹소주24'와 '킹덤오브더딜라이트' 3종을 총 6개  골라담기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일명 '킹소맥' 콘셉트의 결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킹'을 키워드로 선보이는 킹소주24와 킹덤오브더딜리아트 3종의 결합할인이 고도주를 즐기는 마니아층이나 각종 술을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 열풍에 힘입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화랑 '갤러리 SP'와 함께 한진 작가의 작품을 이달 30일까지 전시 판매한다.

한진의 작품은 추상적인 대상과 감각을 시각화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작가는 이러한 특징을 살려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순간의 움직임을 포착해 작품으로 표현한다.

현대백화점은 21일 더현대 서울 5층에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국내 첫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잔망루피는 최근 MZ세대에게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로 팝업스토어가 아닌 정식 매장을 오픈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아이돌 컨셉 잔망루피 인형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최초 공개한다. 대표 상품은 '15CM 봉제 인형' '10CM 봉제 키링' '아크릴 스탠드' 등이 있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판교점에서 자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위마켓' 5주년 기념 '라이프스타일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는 판교점 10층 문화홀과 9층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리빙, 패션, 아동, 잡화 등 총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온라인상에서 주목 받고 있는 트렌디한 상품들을 전시 및 체험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인기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 감각적인 식기나 주방 용품들을 선보이는 '폴라앳홈' '키친툴' 파인드스터프', 반려동물 용품 전문 '미닝러스' '하이포닉'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추석 명절기간 선물하기 좋은 전통 간식 등 다양한 F&B 상품들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와자작스낵'의 오란다와 '프띠르'의 주악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올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BI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매일 오전 9시에 톰포드, 지방시, 구찌 등 인기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특가로 99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한, 오는 10월4일까지 $1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더현대트래블 여행상품권 △300만원권(1명) △ 200만원권 (1명) △ 100만원권(2명) △50만원권(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1,0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올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BI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동대문점 등 시내면세점에서는 제휴카드(KB, 롯데카드)로 $150이상 구매 시, 최대 73만원을 페이백 해주고, 주말 동안 네이버페이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만원의 H.선불카드를 지급하는 더블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각 점포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주얼리, 시계, 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하는 시즌 오프 행사와 함께 시계, 주얼리 브랜드에서 $1,00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90만원의 H.선불카드를 지급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더현대트래블과 함께 'Thanks, +3 Plus'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현대트래블 가입 고객이 인천공항점을 방문하면 GOLD 등급으로 상향해주는 프로모션과 함꼐 $10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재사용 가능한 리유저블백을, $50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인천공항점에서 제휴카드(NH농협, 우리, 하나카드)로 면세 상품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을 적용해준다. 인천공항공사와 함께하는 에어스타 에비뉴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 피부 진단 서비스를, $100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의 할인 금액권도 지급한다.

중국인 등 외국인 고객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알리페이로 결제하는 외국인 고객에게 5% 즉시 할인, 알리페이 플러스로 결제 시 10% 즉시 할인해 준다. 동대문점에서는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00 이상 구매 시 최대 7만 5,000원 할인, 럭셔리 시계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한국문화재단과 협력해 $200 이상 구매 시, 한국의 궁궐이 그려진 머그컵과 한국전통문화센터 1회 체험권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21일 오후 7시, 면세업계 최초로 신라면세점 VIP 고객 약 100명을 초청해 신라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및 유튜브 '신라TV' 채널을 통해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 페어 레스큐 솔루션'을 소개하는 첫 버추얼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의 신제품 '레스큐 솔루션' 출시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뷰티클래스는 11년 연속 아시아 N0.1 안티에이징 세럼의 자리를 굳건히 차지하고 있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안에 숨겨진 피부 과학을 안내하고, 신제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로 6천만분의 1의 확률로 탄생한 '트라이펩타이드-32' 핵심성분 및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 제품을 최첨단 AR 기술을 통해 몰입감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한, 금번 버추얼 뷰티클래스 행사를 위해 AI기반 비주얼 아트테크 기업 '비브스튜디오스'와 협업해 새롭게 마련된 버추얼 스튜디오는 비행기 일등석 객실 및 별빛으로 가득한 밤하늘, AR로 구성된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 및 버추얼 휴먼 '신라라'를 선보여, 기존의 비대면 뷰티클래스와 차별화된, 마치 아간비행을 하는 듯 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방송 중 실시간으로 모델의 얼굴이 노화되는 과정을 AI를 통해 예측, 스킨케어의 중요성도 현실감 있게 전달한다.

특히, 이번 '버추얼 뷰티클래스'는 신라면세점이 입점한 '홍콩국제공항'과 협업해, 면세업계 최초로 한국어와 중국어로 송출되며 (중국어 방송은 22일 진행), '버추얼 스튜디오'등 한국의 최첨단 버추얼 기술을 통해 최근 한국, 홍콩 등지로의 해외여행을 재개하고 있는 중화권 '유커' 고객 공략에도 나선다.

행사에 초청된 신라면세점 VIP 고객 전원에게는 갈색병 전용 파우치와 갈색병 아이 젤 크림, 신제품 클렌징 젤 등 에스티 로더의 일곱 가지 베스트 셀러 제품이 사전에 자택으로 배송되며, 집에서 편안하게 행사에 참여하면서 동시에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이 9월21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에 인기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마뗑킴은 아울렛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단독 매장으로, 캐리오버 상품부터 이월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뗑킴은 국내외 2030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백화점 오픈런의 주역이자 K-패션 인기를 이끄는 대표 브랜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기존 강점인 독보적인 해외 명품 카테고리와 더불어 올해 신규 입점한 렉토, 우영미 등 MZ 세대를 겨냥한 K-패션과 신명품 브랜드까지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마뗑킴 매장은 국내 대표 패션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에서 운영한다. 이 공간은 마뗑킴을 시작으로 하고하우스가 보유한 K-패션 브랜드 '르917' '보카바카(VOCAVACA)' '메종마레(MAISON MARAIS)', WMM, '유니폼브릿지(UNIFORM BRIDGE)' 등을 순차적으로 모노샵 형태로 선보일 계획이다.

편집샵이 아닌 단독 매장 형태로 운영하는 덕분에 각 브랜드가 갖는 독창적인 정체성을 고객들에게 온전히 전달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의 풀 라인업의 상품을 한곳에서 고루 만나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마뗑킴은 오픈을 기념해 21일부터 24일까지 구매 고객 선착순 이벤트도 자체 진행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쇼퍼 백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카드지갑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오는 10월22일까지는 앵클부츠 2종을 균일가에 할인 판매한다.

아성다이소가 '테니스용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테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가성비 높게 테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테니스용품, 운동보조용품, 테니스 가방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테니스용품은 테니스공, 오버그립 테이프, 댐프너 등을 준비했다. 고무 소재의 '테니스공(무압구)'은 부드럽고 말랑한 재질로 연습용이나 어린이 경기볼, 놀이용으로 안성맞춤이고, '테니스공(유압구)'은 탄성과 회전력이 좋아 시합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라켓 손잡이에 감아서 사용하는 '오버그립 테이프'는 부드러운 소프트형, 쫀쫀한 고점착형, 타월형으로 마련했다. 특히, '테니스 오버그립 테이프(타월형)'는 땀 흡수율이 높은 타월 재질로 선보여 손에 땀이 많이 나는 사람이라면 눈여겨 볼만하다.

아성다이소가 '테니스용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 아성다이소


테니스는 라켓으로 공을 강하게 치는 반복 동작이 많아 팔꿈치 통증인 '테니스 엘보'라는 질환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때 라켓의 진동을 흡수하는 '댐프너'를 사용하면 관련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댐프너'는 라켓 줄에 끼워 고정하는 원형 타입과 매듭을 지어 고정하는 타입 2가지로 기획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운동보조용품은 헤어밴드, 손목밴드, 스포츠 롤 테이핑 등을 구성했다. '테니스 헤어밴드'는 타월 소재로 해 운동 시 이마에서 흐르는 땀 흡수를 도와주고, 머리카락이 흘러내리지 않게 잡아준다. 같은 디자인의 '테니스 손목 밴드'도 선보여 세트로 구매해도 괜찮다. 운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관절, 근육, 인대 손상을 예방하려면 '스포츠 롤 테이핑'을 추천한다. 신축성이 좋은 원단으로 맨살에 붙여 사용하며, 근육을 지탱하고 관절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다.

HDC아이파크몰이 결혼과 이사가 많은 시즌을 맞아 '2023 더드림 리빙페어'를 진행 한다.

이번 행사는 신혼 혼수 장만 및 이사 등으로 인한 집안 분위기 변화를 계획 중인 고객이 부담, 걱정 없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아이파크몰 단독 특가 상품 및 최대 50% 할인, 구매고객 대상 금액대별 최대 15%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 채웠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에서 22일부터 내달 9일까지 총 18일간 진행 하며 에이스, 씰리, 썰타, 시몬스, 한샘, 리바트, 까사미아, 하이마트 등 국내외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침대, 소파, 수납장, 책상, 가전, 주방용품 등의 카테고리에 걸쳐 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할인 혜택으로 △에이스 구매 지원금 제공 이벤트 △시몬스 프레임 2종 단독 30% 할인 △에싸 인기 상품 7종 15% 할인 △자코모 인기상품 최대 10% 할인 △컴프프로 최대 20% 할인 △홈스위트홈 전 상품 추가 10%할인 △세븐가드너스 가드닝 상품 최대 50% 할인 △한샘, 리바트, 일룸, 하이마트, 코웨이 브랜드 별 단독 특가 및 사은품 증정 등이 있다.

또, 행사 기간에 맞춰 국내 인기 소파 브랜드 자코모가 새롭게 론칭한 패브릭 소파 라인을 아이파크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023 더드림 리빙페어'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최대 15% 상당의 아이파크몰 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 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과 계절을 위한 '설레는 가을, 풍성한 할인' 행사를 9월21일부터 오는 10월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사람들이 명절 등 가족, 친지 등과 함께하기 좋은 가을을 더욱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다채로운 제품 할인 혜택을 비롯해 연휴 기간 동안 이케아 매장에서 더욱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는 푸드 메뉴 특별가, 고객 참여 이벤트 등이 제공된다.

먼저 가족과의 식사 또는 여행을 위한 제품을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손쉽게 손님맞이를 위한 수납공간을 마련할 수 있는 마카페르(MACKAPÄR) 코트걸이 및 신발수납유닛, 깔끔한 디자인으로 특별한 날을 위한 상차림에 어울리는 파보리세라(FAVORISERA) 식기 12종, 여행용 짐을 효율적으로 꾸리기 좋은 렌사레(RENSARE) 가방 등이 있다.

이케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중 매장 내 레스토랑에서는 플랜트볼, 플랜트 크림 파스타, 포크립, 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된 '설레는 가을, 풍성한 할인 패밀리 세트 메뉴'를 이케아 패밀리 멤버 특별가로 제공한다. 전통 놀이를 비롯해 행운의 선물을 제공하는 룰렛 돌리기, 포토존 소셜미디어 해시태그 이벤트 등 매장별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추석을 일주일 앞둔 9월21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추석을 위한 홈퍼니싱 팁과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SSG닷컴이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명품 캔디'로 유명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캔디 브랜드 '에르바멜레(HERBAMELLE)'를 공식 판매한다.

SSG닷컴은 21일부터 '에르바멜레'의 대표 제품인 허니드롭 캔디 5종을 선보인다. 레몬 진저, 민트 오렌지, 크랜베리, 멘토 유칼립투스, 루바브 등 5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에르바멜레' 허니드롭 캔디는 자연 감미료인 꽃꿀 8%가 함유돼 건강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르바멜레'는 100년 넘게 캔디를 생산해 온, 장인 정신에 기반한 브랜드다. 건강한 캔디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 하에 허브와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를 함유하고 글루텐, 유전자변형식품(GMO)의 사용을 철저히 배제해왔다. 고대 약병에서 모티브를 따온 독특한 제품 패키지 덕분에 유럽에서는 홀리데이 선물 품목으로 인기가 높다. '에르바멜레'의 제품 패키지는 국제 디자인 특허로도 등록돼 있다.

SSG닷컴은 '에르바멜레'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구매 수량에 따라 할인율이 올라가는 다다익선 이벤트를 연다. 1개 구매 시 1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수량이 올라감에 따라 최대 2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아티스트 나얼과 협업해 패션, 아트, 음악이 결합된 '클럽C 갤러리'를 연다.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코사이어티 서울숲에서 진행되는 '클럽C 갤러리' 팝업스토어는 리복의 헤리티지 스니커즈이자 메가 히트아이템인 '클럽C'의 라인업 확대를 기념하는 패밀리 라인업 전시로 마련됐다.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아티스트 나얼과 협업해 패션, 아트, 음악이 결합된 '클럽C 갤러리'를 연다. © LF


LF가 지난해 10월부터 본격 전개하기 시작한 리복은 1985년 테니스 코트화로 처음 출시된 '클럽C 85' 스니커즈를 주력 아이템으로 삼고 브랜드의 정통성을 보여주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 '클럽 C 85'는 '클럽 챔피온(Club Champion)'이라는 의미를 담은 테니스 코트화로 1980년대의 클래식한 감성에 빈티지한 무드를 더한 고유의 실루엣으로 리복의 전성기를 함께 했던 3040 세대는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세대까지 폭 넓은 세대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스니커즈는 10월 재출시 이후 현재까지 7만족 이상의 판매 기록을 달성하며 빠른 속도로 판매고를 올리며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리복은 클럽C 85 스니커즈 열풍의 여세를 몰아 클럽C 라인업을 지속 확대 중이다.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펼쳐오고 있는 프리미엄 스니커즈 '클럽C 레거시', 스트릿 고프코어 무드를 더한 '클럽C 리벤지 빈티지' 등 한국 시장의 급변하는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발 빠르게 반영한 제품을 전략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트릿 캐주얼을 선호하는 1020세대부터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스니커즈를 찾는 3040세대까지 전 연령대를 타깃으로 한 클럽C 패밀리 라인업을 전시해 38년 역사의 클럽C 헤리티지를 한 자리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다. 메종 마르지엘라(2021), 자운드(2023) 등 패션 브랜드와의 다양한 콜라보로 탄생한 특별한 클럽C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R&B 아티스트이자 화가인 아티스트 '나얼'과의 콜라보를 통해 패션, 아트, 음악 등 이종 문화와의 콜라보를 통한 동시대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평소 리복 클래식 클럽C의 마니아라고 알려진 나얼은 이번 콜라보를 위해 직접 클럽C 커스텀에 나섰다. 나얼은 평소 추구해온 작품 세계의 연장선에서 리복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해 색다른 클럽C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리복 클래식 로고의 시그니처 별 모양의 스타크레스트(Starcrest)를 나얼의 아트 작품 'Long Play2'와 결합해 언밸런스한 소재들로 신선한 조화를 만들어낸 커스텀 스니커즈 5켤레는 팝업스토어에 전시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일부 증정 예정이다.

ABC마트가 가을을 맞아 국내 최초 가상 러닝 앱 '위런라이브'와 함께 러닝 인증 이벤트 '런 포 써코니(RUN FOR SAUCONY)' 챌린지를 실시한다.

위런라이브는 한 번에 100명까지 참가 가능한 러닝방을 만들고 함께 달릴 수 있는 러닝 앱이다. ABC마트는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다 같이 러닝을 즐기는 동시에 러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ABC마트의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 상품을 실속 있게 마련할 수 있도록 위런라이브와 협업해 '런 포 써코니' 챌린지를 기획했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9월22일부터 10월14일까지 위런라이브 앱을 통해 진행되며 러닝을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 가을 러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위런라이브 앱에서 '런 포 써코니' 챌린지 참여하기에 등록 후 러닝을 즐기고 전국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중 가까운 매장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다. 이 때 촬영한 인증샷을 써코니와 그랜드 스테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전국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매장에서 써코니 1만 원 할인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매장 직원에게 참여 인증 화면을 보여주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 포토로 선정된 2인에게는 써코니 러닝화도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쿠팡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한복 및 관련 소품을 할인하는 '한복 페스타'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복과 더불어 노리개·머리핀·머리띠 등 다양한 악세서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이부터 성인, 반려동물이 입을 수 있는 국내 유명 한복 브랜드의 인기 상품 1000여 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루비한복'의 태백랑(남아)과 단이랑(여아)이 있다.

다채로운 소품도 준비했다. 한복과 코디하기 좋은 노리개·비녀·댕기·브로치 같은 악세서리와 구두, 속치마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드레스하우스'와 '채니봉봉'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도 모았다. 

반려동물을 가족만큼 아끼는 '펫팸족(펫과 패밀리를 합한 신조어)'을 위한 반려동물 한복도 준비했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귀여운 한복을 성별에 따라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나아가 '유아동'과 '성인한복'으로 카테고리를 분류해 원하는 가격대의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추석 및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27일부터 두 번에 걸쳐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정부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황금연휴 기간 국민들의 휴식 및 치유를 도모하고 국내여행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쿠팡의 경우 자회사 떠나요(ddnayo)를 통해 시행 첫 해인 2021년부터 참여해왔으며 쿠팡트래블로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추석 및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27일부터 두 번에 걸쳐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 쿠팡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는 오는 27일부터 10월15일까지 1차, 10월27일부터 11월24일까지 2차로 나눠 진행한다. 정부는 1차 기간에는 총 30만장의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행사 기간 쿠팡트래블 내 행사 페이지를 통해 5만원을 초과하는 국내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개인당 1회 발급 가능하며, 쿠팡트래블에서 판매 중인 전국 약 1만 5천여개의 숙박 상품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유효 기간(발급 당일 오전 10시~다음날 오전 7시) 안에 사용하지 않을 시 자동 소멸되며, 다음 날 오전 10시부터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숙박쿠폰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9월 20일부터 쿠팡트래블 내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천절까지 이어지는 6일간의 황금연휴로 '추캉스'라고도 불리는 이번 연휴를 앞두고 인터파크커머스가 연휴에 읽기 좋은 추천 도서 기획전 <취향 맞춤 추석엔 책>을 열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기획전에서는 도서 전문 MD가 베스트셀러부터 지식·교양, 에세이, 자기 계발, 어린이까지 다양한 취향에 맞춘 장르별 좋은 도서 76종을 큐레이션 해 소개한 것이 특징이다.

알뜰한 책 구매를 위한 팁도 여러 가지 준비했다. 먼저, 금액대별로 적용할 수 있는 천 원권부터 최대 6000원권까지 중복 도서상품권을 매일 발급받을 수 있다. 또 친구에게 무료로 1000원 도서 상품권을 선물한 뒤 해당 상품권으로 구매하면 본인에게도 S 포인트 3%가 적립된다. 

카드사 혜택으로는 롯데카드 모바일앱 혜택 신청 코너인 TOUCH에서 인터파크커머스를 신청하고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6%가 청구 할인된다. 이외에도 카카오페이로 5만원 이상 주문하면 3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