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백화점·애경산업·코웨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9.07 14:53:10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8일부터는 국내 단 한 그루 밖에 없는 특별한 사과를 선보여, 청과 업계에 한 획을 긋는다. '부사'는 아삭한 식감으로 사과를 대표하는 품종으로 꼽히지만, 10월 말부터 수확되기 때문에 그동안 추석 식탁에서는 만날 수 없었다. 하지만 올해는 경상북도 영천에서 오랜 노력 끝에 8월말부터 수확 가능한 부사 나무 한 그루를 재배하는데 성공했다. 기존 부사보다 두 달 먼저 수확에 성공한 이 사과는 '신이 내린 축복'이라는 의미를 담아 '블레스(Bless) 사과'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으며, 향후 재배를 확대해 추석 식탁에도 부사를 올릴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이 8일부터 국내 단 한 그루 밖에 없는 특별한 사과를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올해 수확된 '블레스 사과'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만 만날 수 있다. 본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8일부터 선별 작업을 마친 총 70여개의 '블레스 사과'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전국 곳곳을 누비며 이색 품종과 신품종 과일을 찾아 다니던 롯데백화점 청과 바이어가 '블레스 사과' 소식을 접하고 바로 산지로 달려가 단독으로 물량을 확보하는데 성공한 것이다. 

특히 '블레스 사과'는 도매 시장을 거치지 않고 산지에서 롯데백화점 본점으로 바로 배송되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게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이번 추석을 맞아 우수한 품질의 청과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이 '포도의 신세계' 행사를 열고 다양한 품종의 포도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통사 최초로 용인 포도와 농장과 협업해 '신세계X포도와 지중해 포도 세트'를 비롯 샤인머스캣, 캠벨, 거봉, 거장미, 써니돌체 등 12개에서 최대 20개의 포도 품종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신세계백화점은 업계 최초로 제 2회 프리즈 서울을 기념해 한국의 미를 재해석한 VIP 라운지를 선보인다.

자연에 대한 감동과 어울림을 중시하는 한국의 미를 담은 신세계의 라운지는 정창섭, 이정진 등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이 뽀아레, 아디르 등 신세계만의 브랜드와 어우러져 차별화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추석 선물세트로 '딸기'가 등장해 화제다. 최근 명절 선물로 사과·배 등 전통 제수용 과일과 함께 디저트 과일 수요가 늘자 현대백화점이 추석에 보기 힘든 고당도 딸기(품종 설향)를 스마트팜을 통해 재배해 명절 선물로 내놔서다.
 
'스마트팜'이란 외부환경 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는 실내에서 온도, 습도, 일조량 등 모든 생육환경을 자동으로 제어해 작물을 재배하는 방식을 일컫는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 판매 기간(~9/28)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고당도 딸기와 샤인머스켓, 애플망고로 구성된 'H스위트(H-SWEET) 딸기 선물세트'를 200세트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상품성을 갖춘 고당도 딸기를 추석 선물세트로 선보이는 건 현대백화점이 유일하다.
 
이번 H스위트 딸기 선물세트는 스마트팜을 통해 재배된 딸기를 현대백화점이 당도, 크기 등 상품성을 직접 선별해 구성한 게 특징이다. 선물세트 구성은 설향딸기 2팩(250g*2), 국내산 샤인머스켓 2송이, 브라질 애플망고 2개로 가격은 21만원이다. 온도에 민감한 딸기의 특성을 고려해 보냉가방으로 포장 발송하며, 선물 받으시는 분의 일정에 맞춰 지정일 배송도 가능하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이번 추석에 사계절 딸기를 비롯해 과일의 당도, 크기, 희소성 등을 기준으로 선별한 신품종, 신기술 프리미엄 과일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HDC아이파크몰이 '인기 & 이색' 디저트 10여 종을 9월 한 달간 연이어 선보이는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진행 하는 이번 릴레이 팝업스토어는 푸른 하늘 아래 살찌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와 야외활동이나 캠핑 시 가볍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상품들로 마련 됐다.

먼저, 대구에서 떠먹는 스콘 맛집으로 유명한 '파운드마켓' 팝업스토어를 더 센터 6층에서 오는 10일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대용량 구슬 아이스크림 브랜드 '구슬스'와 일본 NO.1 돈코츠 라멘 브랜드인 '이치란라멘' 시식 및 밀키트 팝업스토어를 더센터 4층 '더 디저트' 팝업 전용 공간과 6층 팝업 공간에서 오는 14일까지 각각 진행 한다.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테이스트파크 6층 팝업 공간에서 전문 제방사들로 구성된 '도나스데이 베이커리'의 크림도나스와 샐러드도나스 등을 맛볼 수 있으며 식사 대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파닭파닭' 팝업 스토어를 리빙파크 7층 D7에서 운영 한다.

이와 함께 세계 각국의 와인을 한자리에 모은 '술술주류마켓'이 오는 24일까지 리빙파크 1층에서 진행 되며, 다양한 크림과 어우러진 바삭한 페스츄리 빵으로 유명한 부산 서면 디저트 맛집인 '꼬숑드이지'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더 센터 4층 '더 디저트' 팝업 전용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애경산업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알찬 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을 받는 분과 주는 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MZ세대, 탈모인 등을 위한 다양한 제품 구성에 더해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포장재를 적용하는 등 환경까지 생각했다.

애경산업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알찬 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을 받는 분과 주는 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 애경산업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의 치약과 칫솔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고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구강이 예민한 분들을 위한 노란 색상의 '헬시온옐로우(고불소)', 누런 치아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파란 색상의 '데즐링블루(미백)', 입냄새와 입 속 텁텁함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붉은 색상의 '치어리레드(구치)' 치약 3종과 인체공학적인 8도 웨이브로 설계된 칫솔대, 1250개의 세밀한 미세모를 적용한 칫솔 3종으로 구성됐다. 색을 단순히 디자인적 요소로만 활용하지 않고 구강 질환과 매칭해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 주는 '컬러별 맞춤 구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는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를 위해 그들의 생활환경과 올바른 습관까지 연구하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 제품으로 구성됐다.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2종과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칼프마사지 샴푸 브러쉬로 구성해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33호'는 케라시스의 진한 퍼퓸향을 담은 선물세트다. 원조 퍼퓸 샴푸 케라시스의 샴푸, 린스 등으로 구성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케이스에 적용해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였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향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자연의 밀크 컬렉션 31호'는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콘셉트로 기획된 선물세트다.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높인 바디워시, 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로얄 프로폴리스 셀렉션 29호'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스위스 고산지대의 허브추출물을 함유한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샴푸, 트리트먼트와 샤워메이트 프로폴리스 바디워시, 2080 프로폴리스 치약 등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애경산업의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의 제품을 담은 선물세트다. 로얄 프로폴리스 셀렉션 29호는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뷰티 앱 화해가 운영하는 '화해's 초이스' 프로모션에 참여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화해's 초이스는 화해 MD가 매주 우수한 품질과 고유한 철학을 지닌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하는 코너다. 비비드로우는 7일 오전 10시부터 1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화해's 초이스'에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드로우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을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7월 말 론칭 이후 화해 평점 5점 만점에 4.67점을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제품으로, 최근 진행된 화해 타임딜에서 1분 만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앰플이기도 하다.

지난 5월 '2023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서 클렌징 비누 부문 1위를 수상한 '오트 수딩 버블 클렌징바'도 만나볼 수 있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1천 만 화해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연 2회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이다.

이외에도 비비드로우는 '화해's 초이스'를 통해 앰플 4종과 클렌징바, 샴푸바 등 전 제품 라인업에 대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1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씨엔씨오(CNCO)가 프리미엄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 '홀리펫'을 신규 런칭한다.

'홀리펫'은 강아지 마티와 고양이 루나를 대표적인 캐릭터로 상징화해, 소통이 되지 않는 반려견들에게 도움을 주겠다는 컨셉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홀리펫만의 트렌디한 시그니처 컬러와 마티&루나 캐릭터를 활용한 카툰 일러스트 방식의 디자인 등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신선하게 반영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유니크하게 어필하고 있다. 트렌디한 패키지에는 심플한 설명과 함께 슬로건 뱃지를 사용하는 등의 재미요소를 더해 브랜드 차별화를 강화했다.

브랜드 런칭과 더불어 선보일 신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 93% 순한처방에 극강의 실크결 세정효과까지 더한 펫샴푸 '실키드롭 솔루션 샴푸', △도톰한 초극세사 소재로 산책 중 또는 발 세정 후 간편하고 핸디하게 사용 가능한 미니 타올 '퀵 드라이 포켓 타올'을 포함해 총 8 제품이 있다.

홀리펫의 스페셜 세트구성으로는 △산책 중/후 발만 간단하게 세정할 때 유용한 '데일리 산책 세트' △샤워 후 드라이 과정을 단축시켜주는 '퀵드라이 워시 세트' △샤워 후 한 번에 드라이할 수 있는 '릴렉싱 베쓰 세트' △건조한 피모와 발바닥을 케어 해주는 '젤리 케어 세트'와 △뒤엉킨 피모를 부드럽게 풀어주는 '헤어 케어 세트'까지 총 5가지로, 필요한 상황에 알맞은 제품으로 구성돼 있는 키트이다.

코웨이가 현대카드와 함께 렌탈료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웨이는 현대카드와 함께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코웨이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웨이가 현대카드와 함께 렌탈료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코웨이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청구할인 이벤트는 'Coway-현대카드M Edition3'로 렌탈료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4만원씩 10개월간 최대 4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특별 할인 혜택 기간 이후에는 26개월 동안 최대 월 2만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코웨이 제품을 보다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코웨이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해당 카드를 신규로 발급받고 렌탈료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된다. 단, 기존 할인카드 소지 회원은 이벤트 기간 직전 6개월간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렌탈료 청구할인 이벤트는 코웨이 전 렌탈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기존고객, 신규 렌탈 고객 구분 없이 해당 카드로 자동 이체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ABC마트가 자사 브랜드 에이비씨 셀렉트 신제품 '플랫라이트' 광고 화보를 한국과 일본,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4개국에 7일 동시 공개했다.

에이비씨 셀렉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을 추구하는 ABC마트의 자사 브랜드다. 오랜 기간 슈즈 트렌드를 선도해 온 ABC마트만의 노하우로 다양한 고객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K-패션 트렌드에 따라 '플랫라이트'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 컨슈머들을 위한 4개국 공통 상품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 '플랫라이트'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고, 활용도 높은 가을 패션을 제안한다. 니트 소재의 슬립온 스타일 슈즈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곡선형으로 이루어진 어퍼와 아웃솔 라인으로 발을 부드럽게 감싸줘 안정감을 준다. 또한 볼륨감 있는 플랫폼 아웃솔과 메모리폼 인솔을 적용해 푹신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화보에는 최근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으로 인기를 끈 배우 신수현이 모델로 참여했다. 가을 특유의 차분하고 톤 다운된 무드에 배우 신수현의 밝고 화사한 매력을 더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는 Y2K, 스트릿 패션 스타일링과 함께 카페, 셀피 등 소셜 문화 속에서 보여지는 감성을 담아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패션 브랜드 사카이(Sacai)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칼하트윕(Carhartt WIP, Carhartt Work In Progress)과 협업해 올가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칼하트윕은 미국 오리지널 워크웨어로 유명한 칼하트를 스트리트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마르니, 나이키, A.P.C. 등 매 시즌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외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독특하고 실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사카이는 이번 시즌 워크웨어에 주목해 칼하트윕과 특별한 협업을 시도했다.

이번 컬렉션은 칼하트윕의 스트리트 감성과 사카이 특유의 믹스매치를 활용해 트렌디한 워크웨어룩을 완성했다. 재킷, 파카, 니트, 스커트, 팬츠 등 총 14가지 제품으로 국내에 선보이며 카키, 스카이 블루, 블랙 등 다양한 색상이 컬렉션 전반에 사용됐다.

대표 제품인 워크재킷은 칼하트윕의 코듀로이 재킷과 사카이의 나일론 트윌 봄버 재킷을 레이어드 한듯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조거 팬츠나 청바지, 면바지 등과 함께 입으면 개성 넘치는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LF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프리미아타(PREMIATA)'를 공식 수입·판매 하며 수입 슈즈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선다.

프리미아타(PREMIATA)는 1885년부터 시작된 슈즈 노하우를 바탕으로 138년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다. 베이직 스니커즈부터 화려하고 유니크한 디테일의 포인트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며 '유러피안 프리미엄 슈즈'로 굳건한 자리매김을 해 왔다. 특히 130년 넘게 이어온 슈즈 제작 기술에서 비롯된 우수한 착화감에 대한 입소문으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현재 유럽을 기반으로 밀라노, 로마, 베를린 등에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LF는 강렬한 그래픽, 독특한 텍스처, 메탈 톤과 광택 효과 등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을 앞세운 '프리미아타'의 주요 F/W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감성의 고급 라인을 차례로 선보이면서 프리미아타 브랜드의 다채로운 모습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LF는 수입 슈즈 편집샵 '라움에디션'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프리미아타의 베스트셀러와 고급스러운 가을 신상품들을 두루 선보일 예정이며 유통망을 계속해서 확대해 갈 계획이다. 프리미아타의 시그니처 모델인 여성 플랫폼 스니커즈인 '코니(CONNY)'와 남성 스니커즈인 '보니(BONNIE)' '퀸(QUINN)' '스티븐(STEVEN)' '믹(MICK)' '루시(LUCY)' 등 대표 모델의 F/W 신상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건강과 안전을 모두 챙긴 숙면 아이템을 제안한다.

최근 '잘 자야 건강하다'는 인식과 함께 숙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 시몬스의 숙면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부모님을 포함한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한가위 시즌, 감사함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 인기가 높다.
 

시몬스가 추석을 앞두고 건강과 안전을 모두 챙긴 숙면 아이템을 제안한다. © 시몬스


부모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 시몬스의 매트리스를 제안한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부드러운 안정감과 차별화된 편안함이 남다른 숙면 환경을 선사해 남녀노소에게 모두 사랑받는 매트리스다.

젤몬은 최대 회전수를 총 10회전까지 끌어올린 's - 포켓스프링'을 사용해 촘촘한 상부 스프링이 신체곡선을 치밀하게 받쳐줘 더욱 편안한 지지력을 자랑한다. 시몬스 침대 고유의 포켓스프링은 100% 포스코산 최고 품질의 경강선만을 사용하고 스프링을 감싸는 부직포 커버 역시 이탈리아 명품 직물 업체인 이탈펠트로사(社)의 고밀도·고인장력 특수 부직포만을 사용한다.

시몬스 침대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가 내놓은 신제품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만 있다면 자녀에게 포근한 잠자리를 선물할 수 있다.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는 토퍼 상·하단이 분리된 2단으로 이뤄졌다. 상단은 구스다운 솜털 90%, 구스다운 깃털 10%로 채워져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모두 잡았다. 하단은 구스 깃털 100%로 이뤄져 탄탄한 지지력을 기반으로 꺼짐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일명 '숙면 베개'로 알려진 '비스코스프링 원더 필로우'은 친척이나 지인, 친구에게 부담 없이 전하는 훌륭한 추석 숙면 선물로 제격이다. 특유의 공기 순환과 열 교환이 특징인 이 필로우는 사용 중 쾌적함을 유지해줘 사계절 내내 숙면을 선사하는 베개로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소프트 타입의 내장재를 사용해 안정감이 높고 시몬스 침대의 시그니처인 포켓스프링을 활용한 섬세한 지지력도 그대로 유지했다. 개별 독립된 포켓스프링은 수면 중 무의식적인 미세한 뒤척임에도 즉각 반응해 건강한 수면 자세를 돕는다.

AMPM워시큐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신규 매장을 계약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15가지 창업 혜택을 무상 지원하는 '한가위 창업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운동화 세탁기·건조기 △세제 자동공급장치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드라이시트 △빨래카트·발매트·세탁봉투 등 소모품 일체 △에어배너 △오픈 현수막 △전단지 △장비 스티커 △네이버플레이스/카카오맵/T맵 지도 등록 △공식 홈페이지 등록 △체험단 블로그 △매장 홍보영상 △매장 오픈 기사 등 세탁장비 무상증정을 비롯해 각종 오픈 홍보용품, 마케팅 지원까지 총 15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사항은 AMPM워시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창업문의 게시판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세라젬이 개인이 추구하는 취향에 따라 일상에서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S4'를 출시했다.

마스터 S4는 '스파인테크(척추 기술)' '써멀테크(온열 기술)' '메디테크(의료기기 기술)' 등으로 정의되는 25년 세라젬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일상적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 친화적인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접고 펼치는 방식으로, 펼쳤을 때는 척추 전체 라인에 따라 밀착 온열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접었을 때는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용도와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에 접목된 마사지 기술과 노하우가 그대로 적용됐다. 마스터 V4 메디테크의 핵심 부품인 세라코어 엔진을 계승해 최대 65도의 온열을 척추 전체 라인에 집중적으로 전달하고, 사용자 체형 맞춤 스캔 기술 등이 적용돼 정교한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밀착 온열 마사지를 통해 목, 허리 등 척추 전체 라인 근육통 완화와 복부 온열 LED 도자를 통한 생리통 치료 도움 등 식약처로부터 2가지 의료기기 사용목적을 인증 받았다.

제품 디자인은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트렌드를 접목해 침실, 거실, 서재 등 모든 실내 공간에 자연스럽게 조화될 수 있도록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완성했다. 이 밖에도 더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패브릭 소재,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컴포트 폼 등 디테일을 더했다.

이외에도 △라이프스타일과 마사지 부위를 고려한 12가지 맞춤형 척추 전문 마사지 프로그램 △스마트 기기로 최대 3개의 코스를 연속으로 받아볼 수 있는 IoT 앱 기능 △음성 안내 등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부가기능을 갖췄다. 컬러는 브라운, 베이지, 차콜 그레이 3가지로 출시된다.

컬리는 연중 최대 할인폭으로 선보이는 9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13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뷰티 상품을 최대 76%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럭셔리 뷰티부터 환절기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등 3000여 개 상품을 폭넓게 준비했다.

'페스타딜' 코너에서는 160여개 뷰티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헤라 파운데이션, 크리니크 블러셔,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등 유명 뷰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시한다. 에스티 로더, 키엘, 랑콤 등 백화점 1층 고급 브랜드들을 특별 구성으로 선별했고 본품급 증정 상품도 준비됐다.

일일특가인 '타임세일'도 마련했다. 매일 2개의 상품이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르네휘테르 포티샤 두피&모발강화 샴푸 △라부르켓 립밤 아몬드 코코넛 △루치펠로 칫솔&치약세트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라로슈포제 베스트셀러 5종(택1) 등 뷰티컬리 베스트 상품만을 엄선했다.

9월 뷰티컬리 페스타에서는 추석과 환절기 등 계절에 맞춘 상품들을 큐레이션 했다. 쇼핑백이 있어 선물하기 좋은 설화수와 산타마리아노벨라, 조말론, 시슬리 등 럭셔리 뷰티 상품은 물론 환절기 시즌에 필요한 수분 보습 충전 제품 및 가을에 알맞은 메이크업 제품들도 제안한다.

최대 1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지난 4일 제공한 얼리버드 12% 쿠폰을 포함해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1만 원 할인 쿠폰을, 모든 가격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럭셔리 뷰티 전용 15% 쿠폰, 컬리카드 20% 쿠폰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이 아메리칸 헤리티지 패션 브랜드 '럭키브랜드(LUCKY BRAND)'와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브랜드 '럭키브랜드 RTW(LUCKY BRAND RTW)'를 론칭한다.

엔데믹 이후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국내 신발 시장 성장세에 주목, 미국 메사추세츠에서 1864년 론칭해 160년 역사를 지닌 정통 가죽 브랜드 '프라이(FRYE)'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이 아메리칸 헤리티지 패션 브랜드 '럭키브랜드'와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브랜드 '럭키브랜드 RTW'를 론칭한다.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미국 프리미엄 의류 및 잡화 브랜드를 각각 론칭하면서 더욱 강력한 패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럭키브랜드는 1990년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데님 브랜드다. 미국 영토가 완성되던 시기인 1850년대부터 1920년대까지의 서부개척시대에서 영감을 받아 자유롭고 도전적인 분위기가 드러나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럭키브랜드의 브랜드 철학은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상품들로 '럭키브랜드 RTW(Ready To Wear)'를 새롭게 론칭한다. 2023년 추동(F/W) 컬렉션은 1910년대 미국 상류층이 즐겨 입던 데님을 기반으로 한 의류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3일 저녁 7시35분 CJ온스타일에서 방송한다.

신규 잡화 라이선스 브랜드 '프라이(FRYE)'는 9일 론칭한다. 엔데믹 이후 출퇴근 일상화와 동시에 여행, 운동 등 야외 활동이 급증하면서 정통 제화 수요는 줄고, 어느 착장에나 어울리는 캐주얼 신발 니즈가 증가한 점에 CJ온스타일은 주목했다. 프라이의 국내 사업 운영권 획득을 기점으로 매력적인 글로벌 브랜드의 이미지는 가져가면서도, 클래식 신발 브랜드에 편중됐던 기존 사업에서 탈피해 토탈 캐주얼 잡화 브랜드로 프라이를 새롭게 전개, 고객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론칭 상품은 '프라이 헤리티지 로퍼'다. 옥스퍼드 로퍼 형태로 고급스러움을 살리면서도 두툼한 굽을 사용해 레트로 트렌드도 가미했다. 남성, 여성 아이템 모두 출시한다.

롯데온은 오는 24일까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월간 주류사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막걸리, 고급 소주, 약주 등 우리나라 전통 술 100여종을 선보이며, 추석 선물로도 가능한 프리미엄 전통주를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판매한다. 또한 전통주를 알리기 위해 전통주 특징을 소개하는 콘텐츠와 상황과 가격대별로 상품을 추천한다.

대표 상품으로 경상북도 문경 지역의 최상급 원재료로 생산한 '폭스진(350ml)'이 있으며, 오는 11일부터는 18번의 농축과 정제를 거친 프리미엄 소주 '가무치 소주 43도' 신상품을 2주간 롯데온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도 제안한다. 선물 및 차례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중원당 청명주(500ml) 선물세트'와 '가무치 소주(375ml*2병) 선물세트' 구매 시 각 전용잔 2잔을 증정하며,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700ml) 선물세트' 구매 시 빙주기 세트를 증정해 선물포장 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또한, 전통주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류MD가 직접 나서서 생소한 전통주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어울리는 음식과 자리, 마시는 방법 등을 소개한다. 더불어 선물하는 대상 및 가격대에 따라 적합한 전통주를 추천하는 서비스도 운영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7일부터 25일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열고, 고급 농수산물, 가정간편식, 친환경 식품을 집중 편성한다.

올해 추석 특집전은 △장기 연휴 대비 식품 편성 확대 △고급 한우·수산물 물량 및 품목 확대 △프리미엄 선물, 친환경 상품 물량 대량 확보를 전략으로 내세워 준비했다. 연휴 기간 동안 여행 수요가 늘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주방용품을 줄이고 식품 편성을 지난 설 대비 30% 확대했다. 또한 건조 생선, 해조류 등 수산물 물량을 70%, 품목수도 2배 이상 늘렸다.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친환경 식품도 50% 확대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적립 혜택(최대 5만원), 대량주문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14일 오후 7시35분 제주산 은갈치를 손질 포장한 '제왕수산 은갈치'를 시작으로 고품질 수산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16일, 21일 양일간 '민어' '우럭' '감성돔' 등 반건조 수산물 3종과 '기장 미역', '만전 김세트' 등 국내산 해조류를 판매한다. 고급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롯데호텔 굴비세트'도 업계 최초로 소개한다. 

'김나운의 요리조리'는 13일 오후 5시30분 '갈비찜'을 시작으로 명절 인기상품인 'LA갈비', 껍질과 내장을 제거한 '손질새우' 등 명절 기간 수요가 높은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인다. 레스토랑 간편식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은 '척아이롤' '차돌박이' 등 가성비 높은 간편식부터 유명 호텔 셰프의 노하우로 만든 '워커힐 양념갈비' 등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도 선보인다.

해외 직수입 식재료, 한우세트 등 프리미엄 선물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14일 오후 7시45분 재활용 용기와 천연 원료를 활용한 영국 수제 소스 '트렉클멘츠 칠리잼'을 선보인다. 21일 오후 7시45분 전통방식으로 제작된 스페인 직수입 식재료 '벤타델바론 올리브 오일', 23일 오전 8시20분 지난 설 행사 기간 동안 11분만에 완판된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주세페주스티 발사믹 소스' 등 해외 고급 식재료도 선보인다. 25일 오전 11시35분 명절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횡성축협 한우세트'도 소개한다.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7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세 차례에 거쳐 인기 여행상품을 최대 5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은 와우 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 쿠팡트래블의 인기 여행상품을 할인한 가격으로 대거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골드박스는 매일 다른 상품을 단 하루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코너로, 매일 아침 7시에 새로운 품목들이 업데이트 된다. 생필품부터 전자제품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친 다양한 상품을 할인하고 있으며 9월부터 여행상품도 특가로 판매한다. 이는 와우 멤버십에 대한 구매 혜택을 여행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하는 취지다.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7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세 차례에 거쳐 인기 여행상품을 최대 5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 쿠팡


가을에 떠나기 좋은 주요 테마파크 입장권부터 추석 연휴 인기 호텔·리조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바꿔 선보인다. 행사 시작 첫 날인 9월7일에는 경주월드 종일 이용권과 오후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8일엔 추석 연휴 투숙일이 포함된 제주 신화월드 숙박권을 최대 40% 할인한 금액에 제공한다. 10일엔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을 최대 54%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9월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계속 매주 골드박스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여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호텔 객실 및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공홈족 전용 패키지 출시 및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현지 유일의 5성급 호텔로 개별 여행 비중이 높아 매년 공홈족 예약률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한 비중은 40% 수준이었으며, 올해에는 5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전용 상품은 '공홈족' 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으로만 구성했다.

공홈족 전용 상품은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킹클루시브(Kids King-clusive) 패키지와 하루 연차를 사용해 주말에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주말에 떠나는 미국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3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다.

키즈 킹클루시브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캐릭터 키즈 객실 및 켄싱턴 액티비티 전문가 케니가 진행하는 키즈 소사이어티 프로그램(영어 체험 클래스)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키즈 체크인 데스크부터 키즈 전용 어메니티 등 완벽한 키즈 맞춤 VIK(Very Important Kids) 서비스가 제공된다.

주말에 떠나는 미국 패키지는 단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된 상품이다. 4시간만에 만나는 미국령의 사이판에서 온전한 휴일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호텔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베스 솔트 입욕제 제공을 비롯해 카페 오하스에서는 시그니처 수제 초콜릿과 스무디 2잔이 마련된다. 또한 칵테일 및 맥주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스플래쉬 바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또한, 스위트 객실을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는 '더 스윗 더 스위트(The Sweet the Sui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 호캉스'를 콘셉트로 기획돼 호텔의 최상급 객실인 프레스티지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며,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 내 롯데월드 맵의 누적 방문객이 1000만 명을 돌파했다.

롯데월드가 지난 2021년 10월 오픈한 제페토 '롯데월드 맵'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아일랜드를 모티브로 구성된 가상 테마파크이다. 실제 테마파크의 대표 시설들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교복, 머리띠 등 테마파크만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개성 넘치는 아바타 연출까지 가능하다는 색다른 재미까지 선사하며, 롯데월드 맵은 지난 8월 전체 누적 방문객 수 1000만 명을 돌파했다.

롯데월드는 롯데월드 맵의 누적 방문객 1000만 명 돌파를 축하하는 한편, 지난 2년 여간 롯데월드 맵을 찾아준 전 세계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9월8일부터 10월3일까지 '제페토 롯데월드 천만(千萬), 다행(多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페토 롯데월드 천만, 다행'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롯데월드 맵에 있는 총 10단계의 퀘스트를 수행한 뒤 완료 인증을 하면 된다. 롯데월드 맵을 돌아다니는 로티와 로리를 만나는 일부터 자이로스윙, 범퍼카 등의 어트랙션을 탑승하는 등 다양한 퀘스트를 준비해 재미는 물론 성취감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퀘스트 수행 완료 단계별로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서울스카이 티켓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9월11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마다 제페토 롯데월드 계정에 업로드 되는 깜짝 퀴즈 이벤트에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크리스피크림도넛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