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네오팜·LF·SSG닷컴·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8.11 14:01:0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판테놀 크림의 보습감을 그대로 담은 ‘판테놀 크림 워시'를 출시한다.

© 네오팜

이번 신제품은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인 '판테놀 크림'의 보습감을 그대로 담아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진정 아기 바디워시 제품이다.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아기 피부를 위해 세정 단계부터 피부 진정 및 고보습을 실현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데 집중했다. 

'판테놀 크림 워시'는 민감한 피부의 영유아부터 건조함과 가려움을 느끼는 성인까지 촉촉한 보습 세정을 원하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 보습인자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순한 성분을 선택한 약산성 제품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했으며, EWG 그린 등급 기준의 전성분,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무첨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VIVIDRAW)가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에 참여해 여름철 피부 케어에 적합한 수분 필링 앰플 한정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은 △착한 성분 △친환경 △동물보호 등 올리브영의 엄격한 선별 기준을 통해 '클린뷰티'로 선정된 브랜드만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17일까지 올리브영 오프라인 전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비비드로우는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 론칭 이래 최초로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1+1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한정 기획 세트는 여름철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대한 니즈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최다 구성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은 수분 충전과 피부 결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수분 필링 앰플이다. 파하(PHA)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불필요한 각질을 걷어내어 피부결 정돈이 가능하며, 고농축의 비건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역할을 한다. 무너진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밀림 없이 피부 결 정돈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에서는 얼리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앰플인 비비드로우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도 약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비더스킨에서 칙칙하고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를 산뜻하게 케어할 수 있는 '비타비타 서클 제로 아이크림' 의 용기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기존 제품과 성분, 용량, 가격은 동일하다.
 
아이크림 용기 팁을 기존 라인보다 투명하게 만들어 가벼운 사용감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면서 더 자극없이 부드럽게 발린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비타비타 서클 제로 아이크림'은 비타민 B와 C성분이 더블로 들어간 '비타민 BBCC 콤플렉스' 성분과 EGF, FGF 등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11가지 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가 얇은 눈 주변에 활력을 전해주어 아이존을 환하고 쫀쫀하게 리프팅 시켜준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하반기 신제품 '클래식 오 트리쁠' 워터 베이스 향수 4종을 출시하며, 불리만의 독특한 '워터 베이스 향수' 라인업을 확대했다.

불리는 지난 2019년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과 콜라보 해 세계적인 명작들을 향으로 담아낸 '루브르 컬렉션'을 선보였다. '발팽송의 목욕하는 여인' 등 일부 품목은 품귀현상까지 빚으며 단종 이후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재 출시 요청이 있었다.

'워터 베이스 향수'의 니치함을 선호하는 마니아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클래식 오 트리쁠' 워터 베이스 향수는 과거 세계적인 명작에서 영감을 받았던 '명작의 향기'를 새롭게 리뉴얼 해 담아낸 컬렉션이다. '이리 드 말트', '앙브르 드 마다가스카르', '미르 데리트레', '세드르 디 리방'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이리 드 말트'는 바람에 흩날리는 깨끗한 린넨의 파우더리한 아이리스 향, '앙브르 드 마다가스카르'는 달콤한 과일 향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플로럴 향, '미르 데리트레'는 지중해의 바닷바람에 흩날리는 플로럴 부케 향, '세드르 디 리방'은 삼나무 숲의 깊은 향이 떠오르는 향긋한 우디 향이 특징으로, 각 원료들이 유래된 장소의 역사를 담아 만들어졌다. 그 중 '이리 드 말트' 1종은 6월 말부터 선 출시 판매를 시작했는데, 한 달 만에 불리 전체 향수 판매량 비중의 50%를 차지할 정도로 현재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가을 신상품으로 클로그스타일의 'GEN-FF 뮬'(젠 에프에프 뮬)을 출시했다.

'클로그'는 본래 네덜란드에서 나무로 만든 나막신을 뜻하며 앞코가 둥글고 뒤축이 없거나 낮아 쉽게 벗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클로그만의 디자인 장점은 유지하면서 가죽, 스웨이드, 패브릭, 고무 등 다양한 소재를 접목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장마 시즌에는 EVA와 같은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클로그가 여름 필수 신발로 인기를 모았다.

© LF

핏플랍의 'GEN-FF 뮬'(젠 에프에프 뮬)은 F/W 시즌을 겨냥해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로 만들어졌다. 모던하고 캐주얼하게 설계된 핏플랍의 차세대 디자인의 클로그로, 핏플랍의 핵심 제작 기술인 '마이크로워블보드' 3중 밀도 기술이 적용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커플 슈즈로 신을 수 있으며, 그레이, 블랙 계열의 모노톤과 가을 무드의 탠 컬러 등으로 출시됐다. 여성용은 △Minky Grey(밍키그레이) △Light Tan(라이트 탠) △Stone Beige Mix(스톤베이지 믹스) △All Black(올 블랙) 4종이며 남성용은 △All Black (올 블랙) △Light Tan(라이트 탠) △Chocolate Brown(초콜릿 브라운) 3종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Y2K 패션 인기에 과거 인기 제품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카이브(AR/CHIVE)' 컬렉션을 선보인다.

Y2K는 최근 몇 년 동안 패션업계에 영향을 주고 있는 메가 트렌드로 매 시즌마다 과거에 유행했던 디자인, 아이템들이 새롭게 주목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보브는 지난 2021년부터 브랜드 옛 제품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카이브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매 시즌 일부 제품이 조기 품절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아카이브 컬렉션은 도심 속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한 일상복으로도 두루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간절기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재킷부터 데님, 니트웨어, 팬츠 등 총 35종의 제품들을 판매한다. 보브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테일러드 재킷은 카멜, 그레이, 블랙 등 가을과 어울리는 차분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오버핏 실루엣으로 슬랙스 팬츠, 롱 스커트 등과 함께 입으면 격식 있는 출근룩으로 활용 가능하고 후디나, 조거 팬츠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Y2K 대표 아이템인 데님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한다.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봄버 점퍼(항공 점퍼)부터 데님 디테일을 더한 페이크 레더 점퍼 등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카고 데님 팬츠, 데님 숏 스커트 등 심플하면서도 보브만의 개성 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시즌 활용도가 높은 니트웨어도 선보인다. 아카이브 레터링이 멋스럽게 디자인된 베스트(조끼)부터 스티치로 포인트를 준 니트 스커트, 바라클라바 등 다양한 니트 제품을 출시한다.

보브는 아카이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매장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8월13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보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아카이브 바라클라바와 그래픽 양말을 증정한다.

고어텍스는 국내 및 해외 파트너사와 협업해 뛰어난 기능은 물론 멋스러운 디자인을 겸비한 모자를 선보이고 있다.

코오롱스포츠의 '남녀 공용 고어텍스 인피니엄 볼캡'은 로고 자수가 담긴 스트랩, 쉽게 사이즈 조절 가능한 버클이 특징이며,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겉감에 적용해 방풍 기능이 탁월하며, 안감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블랙야크의 '고어 캠프캡'은 땀을 빠르게 흡수해 건조시키는 기능의 땀받이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국내에서 수거된 폐페트병으로 제작된 원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며, 고어텍스 원단을 적용해 갑작스런 우천 상황에서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뉴에라의 '고어텍스 팩라이트 A프레임 볼캡'은 모자의 형태를 세 가지 실루엣으로 선보인 골프 컬렉션 제품이다.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투습 기능은 물론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까지 겸비했다. 또한, 뉴에라만의 기술력을 적용한 향균과 탈취 기능이 탑재해 땀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쾌적함은 높였다. 제품 전면의 로고와 제품 후면 골프 클럽 자수가 특징이며, 쉽게 조절 가능한 사이즈 조절 스트랩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스텔스 캡'은 아크테릭스가 2009년 기존 제품군과 별도로 론칭한 프리미엄 컬렉션 베일런스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고어텍스 프로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경량성과 투습성이 특징이며, 심테이프로 봉제 부분 이음새를 막아주는 심실링 처리로 방수력을 높였다. 또한, 별도 로고 없이 전반적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사이즈 조절 스트랩 부분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F/W 시즌을 맞아 헤리티지 아웃도어 감성의 '애비(Abbey) 컬렉션'을 런칭한다.

'애비 컬렉션'은 루즈한 실루엣과 오렌지 컬러 포인트로 감각적인 캐주얼 무드를 강조한 플랩 백팩, 메신저백, 백팩, 보스턴백 등 총 4가지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아웃도어 헤리티지를 살려 카모플라쥬 프린트를 더한 블랙 카모(Black Camo)와 라이트 카키, 올블랙 등 세 가지 컬러는 다양한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시크한 무드를 선사한다.

쌤소나이트 레드가 F/W 시즌을 맞아 헤리티지 아웃도어 감성의 '애비(Abbey) 컬렉션'을 런칭한다. © 쌤소나이트


이번 컬렉션은 고프코어룩을 반영한 유틸리티 디자인이 특징이다. 플랩 백팩은 끈으로 입구를 조절할 수 있는 드로우스트링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뒷면에는 세로형 지퍼를 더해 소지품을 쉽게 꺼낼 수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백팩은 가방 모양과 동일한 미니어처 파우치를 함께 제공하며, 수납력이 뛰어난 메신저백과 보스턴백은 가벼운 루즈핏 실루엣이 경쾌한 느낌을 더한다.

SSG닷컴은 11일 오전 9시부터 SSG랜더스 야구단과 이마트가 협업해 출시한 '이마트 데이' 유니폼과 모자를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이마트 데이' 유니폼은 이마트의 상징색인 노란색과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로고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했다. 유니폼 좌측 하단에는 프로야구 역사상 최초의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달성한 2022 시즌 KBO 우승 기념 엠블럼을, 우측 하단에는 'Since 1993'이 새겨진 이마트의 심볼을 배치했다.

모자는 올 블랙 바탕에 랜더스 로고를 이마트의 상징색인 노란색으로 디자인했다. 모자 뒷면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가 부착돼 두상에 맞게 착용 가능하다.

'이마트 데이'는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이마트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야구단 SSG랜더스와 함께 기획한 행사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3연전 동안 진행되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영화티켓 증정, 푸드트럭 운영 등 푸짐한 경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이 8월13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백화점 업계 최초로 로레알 그룹의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 메가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방문 고객의 건강한 두피와 헤어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먼저, 예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1 두피&헤어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팝업 행사 기간 동안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12일, 13일에는 국내 최고 살롱 헤어 디자이너가 직접 진행하는 '여름 헤어스타일링 쇼'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이 럭셔리테리어(럭셔리+인테리어) 트렌드에 발맞춰 프리미엄 리빙 장르 라인업을 확대하며, 고객 쇼핑 경험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사이먼은 8월11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풀티(fullty)'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WEST(웨스트) 구역 HIGH STREET(하이 스트리트)에 약 70평 규모로 들어선 풀티는 브랜드의 서울 한남동 쇼룸에 이은 첫 번째 아울렛 단독 매장이다.

풀티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리빙 리세일 플랫폼으로 고급 리빙 제품을 매입해 검수와 클리닝 작업을 거쳐 다시 판매하는 브랜드다. 가치와 자원의 순환에 앞장서고 있으며, 거래 전 과정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풀티 매장에서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프리츠 한센, 루이스폴센, 허먼밀러, USM Haller, 아르텍, 아르떼미데, 카르텔, 마지스, 헤이, 비트라 등 100여 개 리빙 브랜드의 가구, 조명, 테이블웨어, 인테리어 소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브랜드가 엄선한 양질의 프리미엄 리빙 아이템을 아울렛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에 전시돼 있지 않은 제품들도 현장 상담을 통해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며, 입고 시 알림 신청 서비스도 제공한다.

풀티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9월3일까지 일부 상품에 한해 추가 20% 할인 행사를 자체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리유저블 백, 머그컵 세트, 룸 스프레이 등의 경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아울렛 매장 방문 인증 사진을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게재 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테이블 램프를 증정한다.

코웨이가 강력한 정수 성능에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엘리트 정수기(CHP/CP-6340L)'를 출시했다.

신제품 엘리트 정수기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정수기에 필요한 주요 기능을 모두 담아낸 실용적인 제품이다. 정수기 핵심 부품인 필터부터 사용자 맞춤 설정, 위생 관리까지 정수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모두 갖췄다.

©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는 정수기 필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코웨이 RO 필터 시스템은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세밀하게 걸러줘 언제나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뛰어난 정수 성능을 기반으로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로부터 물맛품질인증(WTQ)까지 획득했다. 특히 엘리트 정수기는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가 심사하는 물맛품질인증(WTQ) 평가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그랑 골드 평가를 받으며 물맛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는 소비자들의 사용성을 고려해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적용했다. 온수와 냉정수 추출구를 분리해 필요에 따라 냉정수와 온수를 동시에 추출 가능하도록 구현했으며 손쉬운 방식의 전자식 출수 레버를 적용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물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고온의 온수가 필요할 경우 온수를 한 번 더 가열해 90℃ 이상의 온수를 만드는 고온 가열 기능, 자주 사용하는 출수량에 맞춰 설정 가능한 My용량, 원하는 만큼만 출수하는 4단계 맞춤 용량 추출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엘리트 정수기는 △정수 2.5 L △냉수 2.3 L △온수 1.0 L의 넉넉한 용량으로 요리나 세척 등 물 사용량이 많은 고객도 부족함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가 편리하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출수구 높이를 23cm로 설계해 대용량 물병이나 텀블러에도 간편하게 물을 받을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7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38층 '스테이크 하우스'가 인기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한 3코스 디너를 출시했다.

3코스 디너는 시저샐러드 또는 크림 전복구이 등 애피타이저와 미국산 프라임 채끝 등심 스테이크 또는 갈릭 버터소스 보스턴 랍스터 등 메인코스, 디저트와 차까지 입맛과 취향대로 메뉴를 구성해 3코스로 즐길 수 있다. 

이 메뉴는 총괄셰프인 벌튼 이(Burton Yi)가 선보여 특별함을 더한다.

벌튼 이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를 대표하는 글로벌 스타셰프 어벤져스 중 1인으로 스테이크의 대가로 평가되는 울프강 퍽이 아시아 최초로 런칭한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인 '컷 싱가포르', 마카오 윈 팰리스 복합리조트의 'SW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총괄셰프를 역임한 바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가을 단풍철을 앞두고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단풍여행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가을, 더 특별한 단풍 4일'은 일본에서 단풍 명소로 손꼽히는 도야마 알펜루트에서 단풍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전세기 상품이다. 티웨이항공을 통해 인천~도야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예약과 동시에 100% 출발이 확정된다.

이 상품은 오는 9월28일을 시작으로 10월25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출발한다. 도야마 직항 노선을 이용하는 만큼, 최적의 이동 경로를 통해 알펜루트에 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펜루트에서 오색찬란한 단풍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구로베 협곡에서는 토롯코 열차를 타고 크고 작은 터널과 철교를 통과하면서 자연이 빚어낸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시라카와고 합장 마을을 방문하는 일정도 포함됐다. 이곳에서는 두 손을 모아 합장한 듯한 모양의 지붕으로 된 일본 전통 가옥을 볼 수 있다. 일본 3대 정원 중 하나인 겐로쿠엔도 방문한다.

캐나다 메이플로드와 미국 동부 뉴욕, 워싱턴을 여행하며 자연과 더불어 도시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선보인다. '메이플 시즌 10일'은 메이플로드의 시작점인 나이아가라 폭포는 물론, 북미의 프랑스로 불리는 퀘벡에서 고풍스러운 건물과 함께 도시 곳곳에 들어찬 단풍을 마주할 수 있다. 뉴욕에서는 단풍이 가득 물든 센트럴파크를 걸으면서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메이플 팡파르 8일'은 캐나다 알곤퀸 주립공원에서 호수와 어우러진 단풍을 볼 수 있는 상품이다. 여기에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기간에만 운행하는 단풍 열차를 타고 아가와 협곡을 지나면서 그림 같은 단풍을 눈에 담을 수 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상품도 준비했다. '단풍 가득 4일'은 알펜루트 단풍여행과 함께 도쿄를 관광하는 일정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도쿄에서는 오다이바를 비롯해 아사쿠사, 스카이트리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Trevi Club)'을 재단장하고 9월 1일부터 신규 회원 모집에 나선다.

5성급 롯데호텔 4곳(롯데호텔 서울, 월드, 울산,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높은 활용성으로 인기를 얻어온 트레비클럽은 기존 통합형과 다이닝의 2종 구성에서 클래식1.0, 다이닝1.0, 프리미엄1.0의 3종으로 재편된다.

클래식1.0은 객실과 다이닝 혜택이 혼합됐다. △객실이용권 1매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 6매 △발렛 파킹 이용권 2매 △와인교환권 1매 쿠폰이 지급된다. 늘어난 호텔 레스토랑 수요를 반영한 다이닝1.0은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 7매 △뷔페 1인 식사권 2매 △발렛 파킹 이용권 2매 △와인교환권 1매로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2종 모두 $10(USD) 상당의 롯데호텔 리워즈 바우처를 더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을 재단장하고 9월1일부터 신규 회원 모집에 나선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개편 후 가장 큰 변경점은 고급형으로 신설된 프리미엄1.0이다. △프리미엄 객실이용권 3매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 7매 △뷔페 1인 식사권 2매 △프리미엄 와인교환권 1매 △주류반입 무료이용권 2매 △발렛 파킹 이용권 10매의 쿠폰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롯데리조트 내 워터파크 및 롯데스카이힐CC 그린피 할인 등의 특전이 부여된다.

특히, 프리미엄 객실 이용권은 종전 4곳의 롯데호텔 외에도 제주아트빌라스와 롯데리조트 속초·부여의 객실까지 이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주말, 성수기(일부일자 제외)에도 추가요금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투숙 박수 기준 25박 이상이 충족 요건인 롯데호텔 리워즈 골드 등급 부여는 물론 $10(USD) 상당의 롯데호텔 리워즈 바우처가 제공된다.

새로운 트레비클럽은 유형에 상관없이 객실 할인(홈페이지 일반요금15% 외), 레스토랑 식사 할인(1~9인: 20%, 10인 이상: 10%), 베이커리 할인(20%, 음료 등 일부 품목 10%) 등의 특전이 함께 제공된다. 이용 횟수에 제한이 없는 것이 큰 이점이다. 

9월 한 달간 트레비클럽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1,000포인트=$10) 적립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트레비클럽 가입 시 프리미엄1.0은 5000포인트, 클래식1.0 및 다이닝1.0은 2000포인트가 적립된다. 9월부터 12월 말일까지 기존 회원 중 신규 상품으로 갱신 가입하는 경우에는 3000 포인트의 리워즈가 적립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방문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최근 업종 간 경계를 두지 않는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이 큰 인기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역시 외부 브랜드의 제휴 및 협업 제안이 작년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고객 수요가 높은 성수기 기간을 활용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가 위치한 충남 보령은 매년 해수욕장 피서객과 머드축제 인원으로 북적인다. 특히 걸어서 3분 거리인 대천해수욕장에는 올해 7월 24일부터 31일까지 약 105만 명이 방문했다. 이에 동서식품은 대규모 유동인구가 많은 대천 파로스에서 잠재적 고객들에게 커피 머신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카누 바리스타' 팝업스토어는 1층 로비에서 8월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다양한 카누 캡슐 커피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또한 2023년 7월 새롭게 오픈한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시네마 객실에도 커피 머신을 설치하고 8월25일까지 캡슐 커피 4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거제 벨버디어는 최고급 객실인 르씨엘 플래티넘에 '스핑크&애드가(Spink&Edgar)'의 더블 침대(UK)와 '알레르망 스핑크스(ALLERMAN Spinks)'의 트윈 침대를 비치했다. 스핑크&애드가는 영국에서 최초로 침대를 만든 해리슨 스핑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직수입해 판매하며 고객 수면 환경 최적화를 위해 한화리조트와 손을 잡았다. 투숙객이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며 품목에 따라 해외 명품 캐리어, 최대 24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판매 기간은 10월9일까지다.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어린이 영양 간식도 준비했다.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 거제 벨버디어, 대천 파로스, 경주 등 총 5곳의 뽀로로 객실 투숙객에게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마이키즈' 3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거제 벨버디어 뽀로로 키즈 카페 방문 시엔 마이키즈 1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뽀로로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한 마이키즈는 한화리조트가 운영 중인 뽀로로 객실 및 카페와 안성맞춤이다.

힐튼 산하 업스케일 풀서비스 호텔 &레지던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연인들을 위한‘마법의 숲(The Enchanted Forest)' 패키지를 출시했다.

'마법의 숲' 패키지는 연인끼리 도심에서도 숲속의 낭만을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2인 코스 디너부터 스페셜 어메니티까지 세심하게 준비됐다. 특히, 푸릇푸릇한 녹음이 펼쳐지는 △포레스트 뷰 객실은 물론, 하늘과 숲으로 360도 둘러싸인 루프탑 바 & 레스토랑 △닉스(NYX) 커플 5코스 디너를 즐길 수 있어 체크인부터 함께하는 숲 전망이 모든 순간을 초록빛으로 물들어 준다.

이 외에도 △데메테르 조식 뷔페 2인 식사가 포함돼 아침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호텔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에서 인터내셔널 스타일로 마련된 다채로운 요리와 함께 한껏 여유로운 아침을 만끽할 수 있으며, 온전한 스테이케이션 경험을 완성해 줄 따뜻한 자쿠지가 구비된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일랑일랑과 달달한 바닐라 꽃을 베이스로 한 호텔 시그니쳐 향기를 담은 △'스위트 웰컴' 디퓨저가 스페셜 어메니티로 증정돼 체크아웃 후에도 마법같이 달콤했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몰입형 아트 플랫폼 '다이브인'과의 협업을 통해 '프라이빗 아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이브인 아트스테이' 객실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브인 아트스테이' 객실은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은 물론 문화·예술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그림 또는 조형물 설치를 넘어, 객실 전체를 호텔 고유의 정체성을 살린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어 입체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객실은 윤경현, 이지애, 유리나, 조예린 등 국내 유명 작가들의 작품들로 구성됐으며 경주 코오롱호텔과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먼저, 코오롱호텔은 경주의 문화와 역사를 모티브로 한 객실을 운영한다. '다이브인 윤경현 아트스테이 경주 1·2'는 빈티지한 색감과 원, 삼각형 등의 도형으로 어우러진 아트월을 통해 경주만의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이브인 이지애 아트스테이 경주 1·2'에서는 지역 봄철 볼거리인 겹벚꽃을 한지로 표현한 조형물부터 왕의 권위를 상징하는 '일월오봉도'를 압화 방식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까지 다양한 예술품을 감상할 수 있다. 친구 및 가족과 인근 관광지 여행 후 객실 곳곳에 숨겨진 전통·지역적 요소를 찾는 재미를 선사한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몰입형 아트 플랫폼 '다이브인'과의 협업을 통해 '프라이빗 아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이브인 아트스테이' 객실을 새롭게 선보인다. ©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부산 해운대의 청량한 자연 풍경을 담아낸 객실을 선보인다. '다이브인 유리나 아트스테이 부산 1·2'는 객실에 누워 오션뷰 또는 '그린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내부 전체를 바다와 식물 테마로 조성했다. '다이브인 조예린 아트스테이 부산 1·2' 또한 해운대의 푸른 바다, 뜨거운 태양 등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에너지를 다양한 색감의 실로 나타냈다.

'다이브인 아트스테이' 객실은 작가별로 2개씩 총 8개가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여행의 즐거움과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걸으멍 줍깅 패키지'를 2023년 8월5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 인근에는 이호 테우 해변, 도두봉&무지개 해안도로, 어영소공원, 용연구름다리 등 올레길 17코스를 중심으로 아름다운 명소가 많아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을 실천하기에 좋다.

걸으멍 줍깅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르무통 줍깅 키트'가 제공된다. 르무통 줍깅 키트는 면장갑과 생분해 비닐봉투 1장, 다회용 스텐 집게 1개가 친환경 광목천 주머니에 담겨 제공된다. 또한 르무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권 1매를 제공한다.

편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은 리프로젝트(RE_PROJECT)를 통해 메리노울을 비롯해 리사이클 폴리 대나무 원사 등 다양한 환경 친화적 소재를 활용해 신발을 제작하고, 친환경 종이박스 포장을 통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친환경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걸으멍 줍깅 패키지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글래드 감성의 글래드 텀블러(500ml) 크림 또는 블랙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모바일 기반의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온라인을 통해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체크인에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 더 빠르고 오래 머물고 싶은 고객 니즈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으며,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는 주중(월~금)의 경우 체크인 시간(오후 3시)보다 30분 이른 오후 2시30분에 체크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는 체크인 당일 스마트 체크인 안내 문자가 별도로 발송되고 이를 클릭하면 모바일 체크인 페이지로 연동된다. 본인 인증 및 예약 내역을 확인 후 서명을 진행하면 모바일 체크인 사전 등록이 완료된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고객은 체크인 시간 이후 예약 페이지에 QR 코드가 생성되며, 1층 로비의 모바일 체크인 키오스크를 통해 객실 키를 수령해 객실로 이동할 수 있다. 조식 및 패키지 상품 예약, 주차 확인이 필요한 고객은 스마트 체크인 후 프런트로 방문해 혜택을 수령하면 된다. 체크아웃은 호텔 로비에 비치돼 있는 키 반납함 또는 프론트 데스크에 객실 키를 반납하고 퇴실하면 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 스마트 체크인 패키지'를 2023년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