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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신라면세점·시몬스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8.02 11:27:56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와 SSG닷컴이 본격 휴가철을 맞아 금토일 3일간 신선·가공 먹거리들과 생활용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위크 주말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마트는 8월4일부터 6일까지 한우, 양파, 계란, 새우, 샤인머스캣 등의 신선 먹거리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브랜드 한우 전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3일간 기획 물량만 약 60톤 수준이며, 가장 인기가 많은 등심·채끝은 정상가 대비 50%, 국거리·불고기는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양파는 가격과 재미를 모두 잡은 '양파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하며, 평균 약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금토일 3일간 평시 기준 약 2주 판매 물량인 양파 250톤을 1봉 당 4000원대에 판매한다. 고객이 직접 원하는 양파를 골라담기 봉지에 가득 담아 가져갈 수 있으며, 1봉 당 약 15~18개(2.8kg~3.2kg)가 들어간다. 평균 3kg로 계산했을 때 정상가 대비 약 40% 저렴한 수준이다.

© 이마트


이 밖에도 '알찬란(30개입/대란, 국내산)'은 1판 구매 시 20% 할인, 2판 이상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판 이상 구매 시 1판 기준 정상가 대비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호주 현지에서 항공 직송으로 들어온 '항공직송 호주산 소고기 모둠팩 3종(400g, 팩, 냉장)'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항공직송 호주산 소고기 모둠팩'은 두가지 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모둠팩 형태이며, 꽃갈비살과 갈비살, 치마살과 살치살, 안창살과 토시살 3종으로 운영된다.

가공 먹거리와 생활용품들의 경우 카테고리별 전품목 골라담기 행사부터 전품목 2개 구매 시 50% 할인, 1+1 프로모션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이마트는 금토일 3일간 브랜드와 가격 상관없이 낱개 컵라면 전품목 5개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냉동 핫도그' '냉장 냉면 2인분' '고추장' '쌈장' '들기름/참기름' '분말카레/짜장' 'CJ 군만두/물만두/돈까스/비비고 즉석국탕' '동서 시리얼' 등의 상품들을 전품목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생활용품의 경우, 하기스 기저귀 1+1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약 30여종의 상품들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SSG닷컴은 오는 3일까지 사전행사인 '미리 만나는 신세계 유니버스 위크'를 진행해 가공식품 및 일상용품 위주로 최대 50% 할인 및 1+1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셀렉스 프로틴 음료'와 '오션스프레이 주스' '서울우유 스페셜티 커피' 등을 1+1에 판매하며 '피코크 속초식 코다리냉면' 및 '피코크 함흥식 물비빔냉면' 밀키트를 30% 할인한 가격에 준비했다.

인기 물티슈, 치약, 칫솔, 샴푸, 세탁세제, 주방세제 등도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후 4일부터 6일까지는 이마트와 동일하게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위크 주말세일' 행사를 온라인에서 실시한다. 이마트 대표 할인 품목을 쓱닷컴에서도 동일하게 구매 가능하며, 당일 시간대 지정 배송인 '쓱배송'으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홈플러스가 진행 중인 마트/온라인/익스프레스/몰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이 이른바 '7말8초' 여름휴가 피크 시즌과 맞물리면서 행사 열기도 최고조에 이르렀다. 시작과 동시에 고객들의 오픈런 행렬을 보이며 역대급 실적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줄 파격 혜택으로 이번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의 열기를 행사 종료일인 16일까지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휴가 절정기에 주목해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2주차 행사에서는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한 바캉스 관련 주요 상품을 최대 반값으로 선보이며 행사 열기를 이어간다.

먼저, 조기 품절로 오픈런이 필수인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TV 광고 속 상품은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먼저, '국내산 브랜드 삼겹살/목심'은 오는 5일과 6일 단 이틀간 반값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선농장 15브릭스(Brix) 샤인머스캣(1kg)'과 '브로콜리/파프리카(송이)'는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바캉스 필수 먹거리 축산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선보인다. '1등급 이상 일품 삼겹살/목심'은 오는 3일부터 4일 단 이틀 간 최대 40% 할인하고, '미국산 소고기 구이류' 전 품목은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캐나다산 부채살/꽃갈비살/갈비살 3종'은 최대 40%, '레트로 냉삼겹살'은 4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바캉스에 챙겨갈 가공식품 생필품(700여종)은 1+1로, 물놀이 캠핑 용품(260여종)은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인기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 식기' 전 품목은 20% 할인가로 선보이고, 여름 집콕족을 위한 '보드게임(80여종)'은 20%, '레고(200여종)'는 신한/삼성카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로 결제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10대 상품은 1+1,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미국산 체리(600g)' '냉동새우(11종)' '생물 갈치(중/대)'는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가로, '우리의 땅 고춧가루(350g)'는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돈까스(7종), 베이컨/햄/소시지(10여종), 케찹/마요네즈/드레싱(50여종), 소스류(60여종), 캐릭터 슬리퍼/멀티프/쿨토시(30여종) 등은 1+1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YG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 팝업(Pop-up) 스토어를 8월1일부터 7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8월2일 '트레저'의 2집 컴백과 데뷔 3주년을 기념하며 팬들을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TREASURE 2ND FULL ALBUM 'REBOOT' POP-UP STORE'로 명명된 이번 팝업은 344㎡(약 104평) 규모의 공간을 2집 '리부트(REBOOT)' 특유의 시크하고 강렬한 무드로 꾸몄다. 
 

롯데백화점은 YG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트레저' 팝업 스토어를 8월1일부터 7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팝업 매장에서는 앨범 판매와 더불어 70여 종에 이르는 트레저 신규 굿즈가 판매되며,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출석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팝업 기간 중 모든 날 출석한 고객에게는 트레저 포토카드 세트(10장) 및 미션 클리어 포토티켓을 제공하며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사인이 된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굿즈 구매자에게는 한정판 미공개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하며, 6만원 이상 앨범 구매자에 한해 럭키 드로우를 통해 매일 한정판 미공개 포토카드 4장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팝업 매장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을 위해 현장 키오스크서 대기 등록 후 순차적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핸드폰 액세서리 브랜드 '엠씨알엔(MCRN)' 팝업스토어를 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엠씨알엔은 핸드폰 케이스, 스트랩(줄) 등 핸드폰 관련 액세서리를 제작하는 국내 브랜드다. 스트랩 제품은 손목에 거는 핸드스트랩과 어깨에 매는 숄더스트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이 '할매니얼' 디저트 열풍을 이어갈 새로운 디저트 '생크림떡'을 출시한다.

지난 몇 년간 디저트 시장에 '한과' '떡' '미숫가루' 등 전통 디저트 관련 상품이 쏟아져나오며 할매니얼 트렌드는 이제 하나의 주류로 자리잡았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왔으며 특히, 지난 6월부터는 기성세대와 MZ세대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퓨전약과 상품을 대거 출시하며 SNS를 뜨겁게 달구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해당 상품 인기에 힘 입어 지난 달 약과 관련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무려 300% 이상 신장했다.

세븐일레븐은 할매니얼 트렌드 중심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자 이번에는 대관령의 깨끗함을 우유에 담은 '설목장'과 손잡고 '설목장 생크림떡' 2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상품은 '설목장우유 생크림떡' '설목장쇼콜라 생크림떡'으로 특히, 떡 전문 브랜드 '빚은'의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국내산 찹쌀에 생크림을 넣고 1000번을 치대어 냉장에서도 굳지 않는 쫄깃한 찹쌀떡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설목장 생크림떡은 우유와 크림치즈, 연유를 혼합해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설목장쇼콜라 생크림떡은 생크림 다크초코칩, 초코시럽, 코코아분말을 혼합해 녹진한 쇼콜라맛과 오도독거리는 초코칩의 식감을 잘 살렸다. 두 상품 모두 달지 않은 카스텔라 고명으로 마무리해 포슬포슬한 식감을 더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9월11일까지 무역센터점 9층에서 비닐 쇼핑백을 재활용한 '지속가능한 원더랜드' 팝업 전시를 연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버려진 소재를 활용해 가구를 제작하는 업사이클링 전문가 김하늘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이번 전시를 선보였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업계 최초로 친환경 종이 쇼핑백을 도입하는 과정에서 사용하지 못한 기존 비닐 쇼핑백을 모아 '자원 선순환'을 모티브로 한 소파, 파라솔, 비치볼 등 오브제로 재탄생시켰다.

롯데면세점은 증가하는 스포츠웨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포티앤리치(Sporty & Rich) 매장을 단독 유치하고 더코트앤카트(The Court & Cart) 편집숍을 오픈하는 등 상품군 강화에 나섰다.

롯데면세점은 이지 캐주얼 웨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티앤리치를 지난 1일 국내 면세업계 단독 론칭했다. 스포티앤리치는 2016년 인플루언서이자 KITH의 에디터 출신인 에밀리 오베그(Emily Oberg)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로 미국 뉴욕에 기반을 두고 영국 런던과 태국 방콕, 한국 등 글로벌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원마일웨어와 다양한 애슬레저룩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아디다스, 라코스테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한 컬렉션은 국내 발매 즉시 품절 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롯데면세점은 잠실 월드타워점 8층 타워동에 스포티앤리치 단독 매장을 꾸몄다. 23SS 시즌 스웨트셔츠와 조거팬츠, 스커트, 볼캡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며, 라코스테와 협업한 컬렉션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하반기 부산점에도 스포티앤리치 매장을 추가로 출점할 계획이다.

또한, 롯데면세점 부산점 8층에도 골프와 테니스 등 스포츠웨어 아이템을 한데 모은 더코트앤카트 편집매장을 1일 오픈했다. 테일러메이드와 마크앤로나 등 골프웨어 브랜드를 비롯해 세러데이레저클럽, 노모어베이글스코어, 앤덴위댄스, 랏씨 등 국내 젊은 층에 인기를 끌고 있는 테니스웨어 등 총 15개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이 농심 신라면과의 콜라보에 이어,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이색 콜라보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오픈 기념 콜라보 2탄으로 신라면세점의 대표 캐릭터인 '신라프렌즈'를 활용해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와의 협업 콘텐츠와 한정판 굿즈 증정 등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찰떡 여행 메이트가 된 신라면세점의 신라프렌즈 '퓨이'와 호텔스컴바인의 '맥스' 를 주제로 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을 배경으로 한 두 캐릭터의 첫 만남 스토리부터 쾌속질주형, 쇼핑중독형, 미식가형 등 현실 여행 메이트의 특징을 반영한 여행 취향 소개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한, 콜라보를 기념해 한정판 굿즈 '퓨이X맥스 투명 비치백'을 제작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치백을 포함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달 13일까지 신라프렌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명 한정으로 비치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16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비치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31일까지이며, 평일 한정으로 진행된다.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 및 모바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맥스'와 '퓨이' 중 각자 원하는 여행 메이트를 선택하는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맥스X퓨이 투명 비치백(500명) △호텔스컴바인 '맥스' 인형(100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10,000P (1,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LF가 수입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국내 2호점, 3호점 매장을 연달아 오픈하며 수도권 지역 거점 확대에 나선다.

빠투가 1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오픈에 이어, 오는 1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신규 매장을 연다. 올해 5월 오픈한 더현대 서울점에 이은 국내 2호점, 3호점 단독 매장으로 서울 남동권과 경기도 지역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며, 고객 접점을 본격적으로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빠투 매장은 3층 명품패션 조닝에 위치하며 규모는 약 91㎡(27.4평)이다. 시선을 집중시키는 액세서리 디스플레이장을 전면에 배치해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을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빠투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을 액세서리 상품 특화 매장으로 구성해 신명품 액세서리에 집중된 영앤리치 강남권 고객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은 2층 럭셔리 패션 조닝에 위치하며 약 77.6㎡(23.47평) 규모로 구성됐다. 서울을 벗어나 경기도 지역에서 오픈하는 첫 번째 매장으로, 일상에서 즐겨 입을 수 있는 빠투의 레디투웨어(Ready-To-Wear, 기성복) 토탈 의류 라인과 이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액세서리 라인을 전략적으로 선보여 브랜드 볼륨 확장의 거점 매장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두 매장은 빠투의 시그니처 컬러인 파스텔톤 핑크색 배경에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가 로맨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보여준다. 일반적인 매장에서 주로 사용하는 직선 형태가 아닌 부드러운 곡선미가 돋보이는 원형 행거를 구조적으로 배치해 빠투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강조했다. 또한, 전면 기둥에는 LED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파리 현지 런웨이 및 화보 캠페인 등 브랜드의 영상 콘텐츠를 선보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이 도서·문구 카테고리 디자인을 전격 개편했다. 개편과 더불어 여름 방학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도서·문구 여름 기획전'을 연다. 

최근 쿠팡은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도서·문구 카테고리 디자인을 전격 개편했다. 기존에 카테고리관의 텍스트 버튼을 제품 이미지로 변경하고 고객이 자주 찾는 순으로 카테고리를 정렬하는 등 가독성을 높이고 보다 더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이번 도서·문구 여름 기획전에서는 기탄교육·문학동네·알파·아이비스·아모스 등 30여개 인기 브랜드의 5000여 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와우회원은 추가 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15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방학 기간 자기 주도 학습을 계획하는 학생을 위해 학년별 학습 교재도 다양하게 구색을 갖췄다. 단계별 기탄수학 세트, 하이탑 참고서, EBS 수능특강 교재 등 학년별·수준별 교재를 모았다. 국어·영어·수학 등 과목별 학습 노트와 연습장도 함께 구매하기 좋다. 

유아·어린이를 위한 도서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핑크퐁 아기상어 두뇌 트레이닝 3권 세트', '아이스크림 동요 사운드북',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시즌 2 시계놀이' 등이 있다. 아기 손에 꼭 맞는 손잡이가 달린 '멜로디 봉봉 나들이 동요'와 '딸기 봉봉 아이스크림 사운드북' 등 어린이 언어발달에 도움이 되는 인기 사운드북 6종은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집콕놀이'로 많이 활용되는 '테이프볼 만들기 세트'와 'DIY 십자수 세트', '명화 그리기 세트', '룸밴드 공예 키트' 등 취미용품도 인기 상품이다.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고 싶다면 '카테고리 전용관'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쿠팡은 카테고리 전용관에 초등참고서, 미술·화방용품, 중·고등 참고서, DIY 만들기 등 자주 찾는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특정 브랜드상품을 찾는다면 '브랜드관'을 이용하면 쉽게 검색할 수 있다. 

더불어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상품을 대폭 할인해 선보이는 '썸머 바캉스 BIG SALE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와우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국내여행과 해외여행을 포함해 약 120여개의 상품이 준비됐으며, 최대 할인율은 60%에 이른다.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상품을 대폭 할인해 선보이는 '썸머 바캉스 BIG SALE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 쿠팡


우선 국내여행 상품은 숙박, 티켓/패스, 제주여행 등으로 구성돼 있다. 캐리비안베이, 롯데워터파크, 캘리포니아비치, 블루캐니언, 원마운트, 고양레저타운 등 주요 워터파크/수상레저부터 전국 풀빌라, 수영장 보유 호텔 등 여름 인기 할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국내여행 상품으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60% 할인) △원마운트 워터파크 (52% 할인) △캘리포니아비치 골드1시즌 종일이용권 (47% 할인) △캐리비안베이 골드 1, 2시즌 동일권 (40% 할인) 등이 있다. 

해외여행은 패키지, 자유여행/항공, 티켓/패스 등이 준비돼 있다. 최근 인기가 높은 해외여행지인 일본 와우 특가 상품부터 다낭/방콕 등 주요 동남아 지역 상품 할인까지 폭넓게 마련했다. 주목할 만한 해외여행 상품은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5% 할인) △일본 오사카 주유패스 (10% 할인) △다낭 패키지여행 (5% 할인) 등이다. 또한 하나투어와 손잡고 3일부터 괌/사이판, 홍콩, 베트남, 태국 등 근거리 인기 해외여행 패키지를 30만원대에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시몬스 침대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이자 ESG 산실 '시몬스 테라스'에서 '장 줄리앙(Jean Jullien)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 줄리앙은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로, 지난 2018년 9월 시몬스 테라스 오픈에 맞춰 시몬스 테라스를 직접 방문해 '장 줄리앙 : 꿈꾸는 남자' 전시와 함께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시몬스는 전시 이후에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문화 공유의 일환으로 무료 전시를 계속 이어오고 있다.

현재 테라스 잔디정원으로 가는 길에 불 켜는 남자 일러스트 1점을 비롯해 테라스 2층 헤리티지 앨리 아카이브존 내 부엉이 일러스트 2점, 1층 매트리스랩에서 지하 1층 테라스 스토어로 연결되는 곳에 강아지 일러스트 1점 등 테라스 곳곳에 총 8점이 숨어 있으며 모두 SNS 인증샷 명소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시몬스 테라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지난 7월29일부터 8월13일까지 3주간 매주 주말마다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시몬스 유튜브 공식 채널 구독 후 시몬스 테라스에 숨겨진 장 줄리앙 작품 8가지 중 한 가지를 찾아 인증샷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한 사진을 인화해 무료 제공하는 것은 물론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선착순 500명에게 '침대 없는 팝업 스토어'로 유명한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굿즈를 선물한다. 사진 인화와 기프트 증정 장소는 시몬스 테라스 2층 엘리베이터 인근 헤리티지 앨리다.

티몬이 여름휴가 극성수기를 맞아 이달 말까지 '라스트썸머' 프로모션을 열고, 국내외 특가 여행상품과 함께 최대 16만원의 중복 할인 혜택을 전한다.

'7말8초' 여름 극성수기 여행을 지원하는 올해 마지막 바캉스 할인전 <라스트썸머 편>이 31일까지 열린다. 티몬은 370여개 특가 딜을 비롯해 1560여개 국내외 여행상품을 엄선하고, 8% 전용 할인쿠폰과 국민/현대/롯데카드 8% 결제할인까지 더해 최대 16만원까지 중복 할인 등 압도적 혜택을 전한다.

핵심 상품들은 '오늘의 바캉스 딜'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먼저 2일 대표 국내여행 상품은 △소노호텔앤리조트 9개점 룸온리&조식 패키지 △모나 용평리조트 패키지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룸온리&조식 패키지 등이다. 해외여행 상품도 선착순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인기 휴양지로 꼽히는 △코타키나발루 5성급 리조트 5일 패키지 △푸꾸옥 BEST 리조트 5일 자유여행 등 초저가다.

당일 나들이 상품도 풍성하다. 먼저,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오션월드 종일권&구명재킷 대여 패키지 △제천 해브나인&덕산 스플라스 종일권 등 레저 명소만을 엄선했다. 무더위를 피해 즐길 수 있는 실내 나들이 상품도 있다.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전국 상상체험 키즈월드 종일권을 비롯해, 인기 공연 △뮤지컬 '레베카' 관람권 △뮤지컬 '모차르트!' 관람권 등을 준비했다.

8월 한 달간 매주 여행 올인데이도 개최한다. 3일에는 '에어서울' 올인데이를 실시하고 일본/동남아 8대 노선을 특가 판매한다. 재취항한 돗토리(요나고) 노선도 만날 수 있다. 올인데이는 하루에 단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플랫폼 역량을 총동원하는 행사다. 상반기(1~6월) 여행 파트너사들과 함께한 올인데이 하루 최고 매출은 33억, 하루 평균 매출이 10억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W컨셉이 극과 극 소비를 보이는 8월을 겨냥해 '클리어런스&역시즌 할인 대전'을 연다. 

W컨셉은 오는 13일까지 '클리어런스&역시즌 세일'을 열고 수요 잡기에 나선다. W컨셉 MD가 올해 봄·여름(SS) 시즌 오프 인기 상품부터 가을·겨울(FW)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리퍼브 상품까지 총 3만여 종을 선별했으며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편, W컨셉은 SSG닷컴과 협업해 오는 14일 오전 10시까지 '프론트로우 썸머 클리어런스' 행사도 진행한다. W컨셉과 쓱닷컴에서 여름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윈드브레이커, 슬랙스, 스커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빠르게 가을 패션 준비에 나선 고객을 위해 오는 13일까지 '프론트로우 프리오더' 상품도 선보인다. 프리오더는 올 FW 신상품 출시 전, 미리 주문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선주문 시스템이다. 대표 상품으로 캐시미어가 50% 함유된 핸드메이드 코트, 트위드 재킷, 3-WAY 퀼팅 자켓 등을 20% 할인가에 판매하며 프리오더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발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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