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파리바게뜨·삼진어묵·롯데칠성음료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7.17 17:38:51
[프라임경제] 7월1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행사 소식.

파리바게뜨가 프리미엄 캠핑 하드 쿨러 브랜드 '밤켈(Bamkel)' 협업 시리즈 2탄 '멀티스토리지박스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프리미엄 캠핑 하드 쿨러 브랜드 '밤켈(Bamkel)' 협업 시리즈 2탄 '멀티스토리지박스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 파리바게뜨


이번 '멀티스토리지박스세트'는 고풍스러운 샌드컬러의 스토리지 박스 2개로 구성됐다. 가볍고 튼튼한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돼,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넉넉한 수납 공간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는 18일부터 21일까지 '2만2000원 제품 교환 + 멀티스토리지박스세트 1만2500원'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굿즈 사전예약 신청은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파바앱'이나 SPC브랜드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앱'에서 예약 가능하며, 27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삼진어묵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속되는 고물가 등으로 휴가를 미루거나 포기하는 일명 '휴포족'을 겨냥한 신제품 '그랩 어 바이트'(GRAB A BITE) 4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랩 어 바이트는 Grab(붙잡다)과 Bite(작고 가벼운 음식)를 합친 표현으로, 간단히 식사를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한 끼 식사로 가볍게 즐길 수 스낵 어묵 시리즈로 그랩 어 바이트 바삭칩, 그랩 어 바이트 크리스피볼 2종, 그랩 어 바이트 야미볼 비엔나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그랩 어 바이트 바식칩은 어포를 활용해 만든 어묵칩이며, 그랩 어 바이트 크리스피볼은 어묵 반죽에 새우, 콘옥수수 등 여러가지 재료를 가미해 한 입 크기로 둥글게 빚은 볼 형태의 간식이다. 그랩 어 바이트 야미볼 비엔나는 부드러운 어묵 속에 탱탱한 비엔나 소시지가 통으로 넣은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 및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마켓컬리와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7일까지 그랩 어 바이트 4종 구매 시 적립금 7%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영양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크니쁘니 헬시키즈'를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성장에 따라 소비자 기호를 반영한 구미젤리 형태의 크니쁘니 헬시키즈를 선보인다. 크니쁘니 헬시키즈는 '멀티비타민', '칼슘 & 비타민D' 총 2종으로 인기 캐릭터 '크니쁘니'를 활용해 성장기 어린이가 즐겁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멀티비타민'은 달콤한 사과 맛으로 성장 발달 필수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을 함유한다. 1일 2구미 섭취를 통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A,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C 및 비타민E 등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3~5세 기준)를 100% 이상 충족한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칼슘 & 비타민D'는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뼈,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 흡수 및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D, 뼈 형성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 등을 함유한다. 어린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비타민D, 망간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배합했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2종은 부원료로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 유기농 과일농축액 등을 포함해 더욱 건강하게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귀여운 크니쁘니 캐릭터 모양의 구미젤리 제형으로 캡슐 형태 영양제를 삼키기 어려운 어린이도 손쉽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크니쁘니 헬시키즈는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간식처럼 즐겁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며 "새콤달콤한 과일 맛과 쫄깃한 식감,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의 크니쁘니 캐릭터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가 즐겁고 건강한 비타민 섭취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가 무더운 여름, 시원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No.1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이슬방울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참이슬을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서다.

하이트진로가 무더운 여름, 시원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No.1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이슬방울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한다. ⓒ 하이트진로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은 모델 아이유와 함께 참이슬 TV광고를 통해 선보였던 귀여운 '이슬방울' 캐릭터를 다양하게 개발, 디자인해 라벨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윙크하는 사랑스러운 이슬방울, 깨끗하고 맑은 눈망울을 강조한 이슬방울, 두 팔을 활짝 벌린 이슬방울, 참이슬잔을 들고 발그레한 이슬방울 등 다양한 포즈와 귀여운 표정의 디자인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등 유흥채널에 모두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출시와 함께 참이슬 브랜드 활동 강화할 계획이다. 먼저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이슬방울의 네 가지 모습을 함께 따라하는 숏폼 콘텐츠 등을 노출하고 이슬방울을 활용한 포스터 등 여러가지 홍보물로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100% 유기농 과일과 채소로 건강하게 만든 파스퇴르 키즈주스 '로보카폴리 주스' 3종을 통해 영유아 건강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하여, 유기농 원료만으로 만든 파스퇴르의 어린이 건강 주스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특허받은 EPS유산균체를 비롯한 기능성원료를 담았고,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았다. 유기가공식품인증은 최소 3년간 합성 농약이나 합성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건강하게 재배된 유기농 작물을 원료를 사용하고, 원료의 보관부터 모든 제조과정 등에 대해 철저한 심사를 통해 농림수산식품부에서 부여된 인증이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쑥쑥주스, 튼튼주스, 응!아쏘옥주스로 3종이 출시한다. '매일 쑥쑥 주스'는 칼슘과 유기농 사과와 유기농 레드비트를 사용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무적 튼튼 주스'는 유기농 홍삼과 유기농 배 그리고 유기농 도라지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즐기도록 했고,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어린이기호식품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부여하는 인증이다. '응!아쏘옥 주스'는 유기농 푸룬농축액과 유기농 아카시아 식이섬유 등이 들어있다.

롯데웰푸드의 '로보카폴리 주스'는 기존의 어린이 주스와 차별화된 포장을 선택했다. 아이들이 편하게 잡을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포장에 돌림 마개를 적용해 휴대와 보관을 편리하게 하였다. 그리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적용했다.

롯데웰푸드의 '로보카폴리 주스'는 7월19일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응!아쏘옥주스'가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나머지 2종은 7월31일 네이버 쉐푸드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서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8월6일까지 신제품 기획전도 진행된다.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이 샹그리아에서 영감을 얻은 여름 신메뉴 3종을 17일 출시했다. 샹그리아는 와인에 다양한 과일을 넣어 만든 칵테일이다. 블루샥은 알코올이 없는 '목테일'로 메뉴를 선보였다. 샹그리아 에이드, 샹그리아 프루티, 애플망고 샹그리아 소르베 등 3종이다. 

샹그리아가 보통 레드와인으로 만들어지는 것과 달리, 이번 신메뉴 3종은 화이트 와인을 베이스로 만들어 산뜻한 맛과 향을 살렸다. 샹그리아 에이드는 달콤한 화이트 모스카토의 풍미에 싱그러운 레몬 아로마와 탄산을 더했다. 

애플망코 샹그리아 소르베는 은은한 풍미의 화이트 샹그리아 소르베에 여름 대표 과일인 애플망고 과육을 믹스해 여름 느낌을 살렸다. 

샹그리아 프루티는 샹그리아에 블루베리와 시나문을 추가해 마음을 안정시켜준다. 따뜻한 뱅쇼와 시원한 아이스티 두 가지 메뉴로 즐길 수 있다. 
 
블루샥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3종은 화이트 와인의 고급스러운 풍미에 각종 과일의 상큼한 매력과 비타민을 더한 목테일 메뉴"라며 "블루샥의 샹그리아가 소비자들에게 여름을 더욱 향긋하고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여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보양식과 시즌 케이크를 8월31일까지 판매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여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보양식과 시즌 케이크를 8월31일까지 판매한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최근 폭염과 폭우가 반복되며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중식당 도원과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베이커리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여름철 신메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먼저 중식당 도원은 한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설하뉴월(雪夏六月)' 미식 보양 코스와 단품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코스 요리는 바닷가재 전복 오향장육 전채, 중국의 전통 장을 사용한 첨면장 민물장어와 흑당 면바오, 여름 민어와 찹쌀 인삼 등 8가지 요리로 구성된다. 단품 메뉴로는 닭을 북경오리와 동일한 방식으로 구운 사보편피계와 첨면 민어&흑당 면바오, 중화냉면을 준비했다. 특히 도원의 47년 전통 비법으로 만든 중화냉면은 작년 여름 단품 메뉴 중 매출 8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세븐스퀘어는 시즌 메뉴 32종을 마련했다. 그중 '수비드한 삼계, 알스지 스튜'는 닭을 수비드해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을 재해석한 스튜다. 수비드는 음식물을 정확히 계산된 온도의 물로 천천히 가열해 조리하는 방법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민어탕과 전복찜, 장어구이 등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보양식 메뉴가 제공된다.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여름 대표 식재료인 초당옥수수로 만든 '제주 햇 초당옥수수 케이크'를 판매한다. 옥수수 무스 크림에 알갱이와 쌀 크런치를 더해 고소한 맛은 물론 바삭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신메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협업 도넛과 음료, 스마트톡 굿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도넛과 음료는 '리브레 마키아또 도넛', '리브레 모카 츄이스티' 등 도넛 2종과 '리브레 자바칩 던카치노' 음료 1종으로, 던킨과 리브레가 함께 개발한 '리브레 스페셜티' 원두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리브레 마키아또 도넛'은 모카 크림으로 코팅한 도넛 위에 리브레 원두를 블렌딩한 부드러운 커피 크림을 올려 달콤한 마키아또를 연상시키며, '리브레 모카 츄이스티'는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츄이스티에 리브레 원두를 블렌딩한 모카 코팅을 얹어 쫄깃한 식감에 은은한 모카 커피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도넛 2종에는 리브레 로고를 활용한 초코 사인판을 올려 귀여움을 더했다. 함께 출시하는 '리브레 자바칩 던카치노'는 '리브레 스페셜티' 리얼 샷과 초코칩을 얼음과 함께 갈아 넣은 음료로, '리브레 스페셜티'의 풍부한 맛과 향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과 함께 출시한 '던킨 리브레 스마트톡'은 지난 6월 선보인 '리브레 아이스컵'에 이은 두 번째 리브레 협업 굿즈로, 커피 리브레의 로고에 던킨의 컬러를 입혀 만들었다. 

던킨은 '리브레 스페셜티' 인기에 보답하고, '던킨 리브레 스마트톡' 출시를 기념하고자 20일까지 리브레 협업 굿즈 2종을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피오더 앱에서 제품 교환권을 구매하면 '던킨 리브레 스마트톡'은 1000원의 혜택이 적용된 900원에, '리브레 아이스컵'은 3000원의 혜택이 적용된 1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픽업 기간은 21일부터 25일까지이며, 전국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되며,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커피 리브레와 협업한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의 인기에 힘입어 '리브레 스페셜티'를 활용한 새로운 도넛과 음료, 굿즈 등을 선보이게 됐다"며 "리브레 스페셜티를 활용한 새로운 제품들을 즐기며 던킨이 선보인 스페셜 블렌드를 더욱 다양하게 즐기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브레 스페셜티'는 던킨이 더 좋은 품질의 커피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 리브레'와 함께 개발해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스페셜 블렌드 커피다. 

미디엄 다크 로스팅을 통해 기분 좋은 쌉쌀함과 깔끔한 산미를 살려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던킨은 '리브레 스페셜티' 출시에 이어 여름을 맞아 '리브레 킹 아메리카노'를 비롯 '리브레 자바칩 던카치노', '리브레 마키아또 도넛', '리브레 모카 츄이스티' 등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리브레 스페셜티'를 활용한 라인업을 확장하며 커피와 도넛을 함께 즐기기 좋은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다. 이 외에도 ‘리브레 아이스컵’, ‘던킨 리브레 스마트톡’ 등 관련 굿즈를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있다.

CJ제일제당 대표 보양식 비비고 삼계탕과 한뿌리 흑삼의 콜라보 기획 제품이 소비자를 만난다.

이 제품은 다가오는 중복을 맞아 '보양' 콘셉트로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으로 선보인다.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비비고 삼계탕'과 닭다리 중심의 '비비고 누룽지닭다리 삼계탕', 그리고 '한뿌리 흑삼진액 현(40ml)'으로 구성됐다. 건강에 관심 많은 젊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특히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비고 삼계탕'은 국내산 닭과 수삼, 찹쌀, 마늘 등이 진한 육수와 어우러진 제품으로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로 호평 받는 제품이다. '비비고 누룽지닭다리 삼계탕'은 진한 닭 육수에 닭 통다리, 잘게 찢은 닭 안심살, 누룽지, 귀리를 담아 식감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5~7분 정도 조리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외식 삼계탕 대비 가성비가 좋아 인기를 얻고 있다.

'한뿌리 흑삼진액 현'은 구증구포(아홉번 찌고 아홉번 말린) 흑삼을 비롯, 백출, 복령, 당귀, 천궁, 숙지황, 작약, 황기, 계지, 감초 등 9가지 전통소재를 활용한 대보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복날을 맞아 '보양' 콘셉트의 선물문화가 확산 중인 가운데 비비고 삼계탕과 한뿌리 흑삼 기획 제품도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서식품은 7월17일부터 11월17일까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Maxim T.O.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총 15종으로 맥심 T.O.P 더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등 맥심 티오피 캔 10종과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맥심 티오피 페트(PET) 5종이다. 

제품 상단에는 빨간색 띠로 이벤트 품목임을 표시해 알아보기 쉽게 했다.

맥심 티오피 이벤트 제품 구매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난수번호)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스탬프 10개 적립 시마다 맥심 티오피 캔(275ml)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경품 응모권 1개를 증정한다.

7월부터 9월 중순까지는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본챔스'와 협업해 제작한 캐리어, 쿨러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9월 중순 이후부터는 가을 나들이에 어울리는 '카고 컨테이너'에서 제작한 폴딩 박스와 폴딩 체어로 변경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탬프 100개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별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2008년 발매한 맥심 티오피는 콜롬비아, 케냐, 브라질 등에서 재배한 최고급 수준의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커피음료다. 

동서식품은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분석을 통해 다양한 맛과 향, 용량은 물론 캔, 페트, 컵 등 여러 가지 타입의 프리미엄 커피 라인업을 선보이며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모바일에서 간편하고 부담 없이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빽보이피자는 모바일로 선물을 주고받는 것에 익숙한 MZ세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서 모바일 쿠폰 사용 빈도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대표메뉴인 울트라빽보이피자 등을 포함한 13가지 '메뉴 교환권'과 잔액 관리가 가능한 '모바일 금액권(3·5만 원)'을 선보였다.

'메뉴 교환권'의 경우 해당 메뉴와 동일한 금액의 타 메뉴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금액권'은 한도 안에서 원하는 만큼 여러 번 나눠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초과 금액 발생 시에는 추가되는 금액만 결제하면 된다.

빽보이피자는 이번 모바일 쿠폰 도입을 기념해 7월18일부터 22일까지 티몬에서 메뉴교환권 3종과 금액권 1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티몬 내 빽보이피자 모바일 쿠폰 행사 페이지에서 메뉴교환권 3종(△울트라빽보이피자(L)+콜라1.25L △체다콘치즈피자(L)+콜라1.25L △열탄불고기피자(L)+콜라1.25L)은 15%, 3만원권은 11%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빽보이피자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티몬 △위메프, 11번가, G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빽보이피자 직·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포장 주문 시 모바일 쿠폰 이용이 가능하며, 배달 주문은 불가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