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CJ온스타일·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6.19 15:25:41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수박송'으로 입과 귀가 시원해지는 여름을 선물한다.

수박송'은 롯데마트가 인디밴드 '카키마젬'과 콜라보한 곡으로, 롯데마트에서 엄선해 판매하고 있는 고당도·고품질 수박의 특징을 고객들에게 쉽고 재밌게 전달하기 위해 6월1일부터 여름 맞이 매장 음악으로 송출하고 있다. 

롯데마트가 '수박송'으로 입과 귀가 시원해지는 여름을 선물한다. © 롯데마트


이번 '수박송'은 여름을 맞아 '팥빙수송' '냉면송'처럼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노래를 만들어 보겠다는 MZ세대 마케팅 담당자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2인조 인디밴드 '카키마젬'의 '수박' 노래의 멜로디와 주요 가사를 활용해, '고르지 않아도 맛있는 고품질 수박' '100% 당도 선별을 통한 11브릭스(Brix) 이상의 고당도 수박'이라는 롯데마트의 수박 콘셉트를 재미있고 경쾌하게 담아냈다.

'11가지 종류 수박송' '맛 없으면 환불송' '11브릭스(Brix) 이상 당도 선별 수박송' 총 3가지 버전의 가사로 개사한 '수박송'은 롯데마트 공식 SNS 계정에 공개한 지 이틀 만에 조회수 1만 뷰를 넘은 것은 물론 '당장 수박 사러 갑니다' '수박 먹고 싶게 만드는 노래' 등의 댓글이 달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롯데마트는 6월15일부터 21일까지 '수박송' 감상평 남기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0명에게는 까맣고 얇은 과피와 아삭한 식감, 높은 당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품종 '블랙위너 수박'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마트는 고객들에게 품질 보증된 수박을 제공하고자 지난 4월부터 수박 감별 작업을 기존 4단계서 7단계로 강화했다. 모종의 종류와 모종을 심은 시기, 적절한 수확 시기 등을 적어 장부로 정리하는 '재배일지' 관리와 함께 전문감별사들이 진행하는 총 5단계의 당도 선별 검수 등 11브릭스(Brix) 이상의 고당도 수박을 운영하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또한 고객이 맛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무조건 교환 및 환불 처리를 진행하고 있다. 교환 및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구매 후 7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롯데마트 각 지점의 '도와드리겠습니다'에 방문하면 된다.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에 두번째 팝업스토어 'Part2. Vacation in California: Go-sung'을 오픈했다.

이번 팝업은 후아유가 지난 Part1. Vacation in California': Hanam에 이어 선보이는 두번째 팝업으로, 해변이 보이는 캘리포니아의 한 카페를 초청한다는 컨셉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후아유는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갓차 머신 이벤트를 통한 오렌지, 엽서, 키링, 그립톡, 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해시스냅을 이용해 팝업스토어에서 촬영한 사진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팝업스토어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 설악비치와 협업해 추첨을 통한 숙박권 증정 이벤트부터 켄싱턴 부대시설 이용 시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 콜라보 티셔츠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세엠케이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에버랜드 드림 투어 4인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드림랜드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모이몰른은 이번 여름 시즌 그래픽 테마인 '드림랜드(Dream Land)' 콘셉트에 맞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모이몰른 고객층의 경우 근교 가족 단위 나들이를 즐기는 경우가 많은 점에 착안, 여름 바캉스 시즌에 실용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이용권을 중심으로 경품을 구성했다.

우선 1등 2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에버랜드 드림 투어 4인 이용권이 각각 제공된다. 에버랜드 드림투어는 전문 가이드가 3시간 동안 동행하며 에버랜드 곳곳을 안내하고 사파리 투어 및 놀이기구 우선탑승, 식사 등의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유아동을 동반한 가족들이 여유롭고 특별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이 밖에 2등 10명에게는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2인 기준)이 제공되며, 3등 100명에게는 쑥쑥포인트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모이몰른 매장에서 동시에 열리는 행사로 오는 7월9일까지 진행된다. 매장 내 7만원 이상 구매한 모이몰른 멤버십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각 매장에 비치된 POP 포스터 내 QR코드를 스캔한 후 구매 영수증 업로드 및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14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지난해부터 '라 드로게리' 컬렉션을 통해 각종 홈 케어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청소용 클리너, 가죽 케어 로션, 탈취용 캔들 등 매일 일상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에 딥티크만의 세련된 향기를 더했다. 

라 드로게리 컬렉션은 실내 청소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유즈 클리너부터 목재가구와 가죽을 세척하고 광택을 낼 수 있는 레더&우드 케어 로션, 탈취용 캔들 및 옷장용 탈취제 등으로 구성돼 있다. 그 중에서도 멀티-유즈 클리너는 비네거(식초) 성분의 다목적용 청소 세제로 주방, 욕실, 실내 바닥의 기름기와 물때를 깨끗하게 닦아 준다. 라벤더와 시더우드, 무화과 나무 노트가 비네거 향과 어우러져 니치 향수만큼 향기로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딥티크 라 드로게리 컬렉션은 높은 함량의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했으며, 짙은 색상의 컬러 용기는 재활용 가능한 유리로 제작됐다. 또한 제품 포장 박스나 사용 안내문 등 과대 포장을 없애 매년 평균 2톤 정도의 종이와 잉크를 절약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CJ온스타일이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상반기 히트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하는 '상반기 결산 뷰티 어워즈'를 개최한다. TV와 모바일을 연계한 '원플랫폼형' 프로모션이다. 인기 뷰티 상품을 최대 혜택과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이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상반기 히트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하는 '상반기 결산 뷰티 어워즈'를 개최한다. © CJ온스타일


이번 행사는 각종 인기 브랜드부터 명품 화장품까지 다채로운 상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먼저 프리미엄 비건 원료를 사용해 '승무원 미스트 세럼'으로 유명한 달바 세럼 성분이 함유된 △달바 세럼 글로우 쿠션을 21일 SS시즌한정 TV방송 최초공개로 선보인다. 또한 24일 방송하는 △오데어 엔더믹 세럼은 VIP패키지의 상품 구성으로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품절 대란템 딥티크 퍼퓸은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원가보다 약 5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프란츠 썬패치 △가히 멀티밤 등 트렌디한 각종 상품들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모바일 라이브도 풍성하다. 22일 △한율 송담 기초라인으로 시작해 △안달로우 샴푸 △듀얼소닉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같은날 오후 7시에는 크리에이터 '유히로'의 유튜브 채널에서 △헤브블루 판타베리 라인을 소개하고 같은 시각 크리에이터 '보고싶진아'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바닐라코 클렌징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더불어 23일에 오전 10시 및 오후 8시 두 차례에 거쳐 △메디큐브 유쎄라딥샷 특집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7일에는 CJ온스타일 대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에서 방송인 장영란이 소개하는 △성분에디터 모공앰플 대용량 상품을 방송당일 10% 할인 쿠폰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최대 80% 할인과 함께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을 돌려주는 적립금 행사도 진행된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약 70만원 상당의 '발뮤다 더레인지'를 증정한다. 더불어 모바일 라이브 알림 신청 후 당일 구매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500명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받아볼 수 있다.

SSG닷컴은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를 열고,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온라인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을 운영하는 브랜드는 총 5개다. 가구에서는 '데스커' '시몬스'가, 생활용품에서는 '테팔' '3M' '자주'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SSG머니 적립 등 브랜드별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입점 브랜드 행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USM', '프리츠한센' 등의 상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파르페 바이 알레르망' '헬렌스타인'의 여름 침구류는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모든 고객에게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8% 상품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매일 오전 9시에는 10%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는 행사를 기념하는 특집 방송도 실시한다. 21일 오후 8시에는 '일룸 키즈' 아동용 가구를, 22일 오전 11시에는 '스타우브' 주방용품을 핫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티몬이 고물가 시대에 알뜰 쇼핑과 휴가 준비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E쿠폰' 수요 증가에 발맞춰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E쿠폰 다이쏘' 특별전을 실시한다.

티몬에서 최근 보름간(6.1~6.15) 'E쿠폰' 카테고리의 주요 상품 판매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편의점/마트(374%) △외식(299%) △카페(216%), 부문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높은 혜택을 기본으로 사용성과 편리함까지 갖췄기 때문으로 보인다. 티몬은 오는 25일까지 한 주간 'E쿠폰 다이쏘' 특별전을 열고 매일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빅딜들을 모아 특가로 선보인다.

외식, 카페 등 먹거리부터 편의점, 마트에서의 알뜰 장보기, 여가/체험까지 매일 새로운 E쿠폰 특가 릴레이가 이어진다. 대표 상품으로 19일 인기 뷔페 △'마키노차야' 4개 지점 식사권(최대 23% 할인), 티몬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한 '100원' 이벤트딜 △'티머니GO 온다택시' 3000원 할인쿠폰(98% 할인), 20일 신메뉴까지 특가로 즐기는 △'메가MGC커피' 메뉴권/금액권(최대 20% 할인), 피크닉, 야식 먹거리로 제격인 △'처갓집양념치킨' 베스트 메뉴 4종(최대 23% 할인) 등이다.

바캉스 시즌을 위한 뷰티, 여가 딜도 특가다. 21일 △젤네일 전문샵 '비비드네일' 이용권, 23일 △어린이 축제 '홀리몰리 키즈 페스티벌' 입장권 등이다. 또 휴가 준비, 장보기에 활용하기 좋은 23일 △H.Point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5% 할인+5% 추가 적립)도 있다.

'티몬플레이' 라방도 특별 편성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20일 오전 10시 △메가MGC커피, 오후 7시 △처갓집양념치킨, 22일 낮 12시 △파스쿠찌 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구매 인증, 응원 댓글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편의점 금액권, 호텔 뷔페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컬리는 2023 상반기 결산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26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데일리 아이템까지 2200여 개 뷰티 제품을 최대 77% 할인한다. 상반기 베스트 상품을 매일 2종씩 총 선정해 판매하는 '선착순 타임딜'도 선보인다. 선착순 타임딜에는 나인위시스 앰플 비비스틱을 비롯해 닥터올가, 코스알엑스, 야다, 말콤 등의 대표 제품을 준비했다.

상반기 최대 할인가를 적용한 '슈퍼 페스타딜'도 진행한다. 아베다, 프란츠, 모로칸오일, 아로마티카, 에끌라두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페스타딜' 코너에서는 뷰티컬리를 대표하는 상품을 한데 모았다. 여름철에 유용한 선케어부터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인기 제품 200여 개를 엄선했다.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은 브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스페셜 브랜드관' 코너도 마련했다. 설화수, 에스티 로더, 헤라, 록시땅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8% 할인한다. 뷰티컬리에서 고객 후기 999개 이상을 기록한 '믿고 쓰는 아이템', 각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을 엄선한 '명예의 전당' 등의 코너도 운영된다.

모든 고객에게 12%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뷰티컬리 페스타 전용 쿠폰도 준비했다. 페스타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럭셔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추가 15% 할인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이른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바캉스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수영복의 경우, 얼핏 봐서는 수영복인지 헷갈리는 '데일리 웨어' 같은 디자인으로 카라, 하프 슬리브 등의 포인트로 캐주얼함을 더하거나 컷아웃 등의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커버업 스커트는 무릎 아래 미디 기장을 사용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그 외 볼레로 가디건, 복서 팬츠 등도 수영복과 레이어드 해 리조트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5월부터 해외여행객 수요가 늘고 여름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를 앞두고 일찍부터 비치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전년 대비 빠르게 늘고 있다. LF몰이 최근 5~6월(5/1~6/14)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비치웨어'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21%, '바캉스룩' 검색량은 160%, '커버업'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17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LF몰은 오는 7월3일까지 '바캉스 위크' 기획전을 열고 바캉스 연관 상품들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기획전에서는 △스타일 키워드 △카테고리(의류, 슈즈, 액세서리, 뷰티 등) △테마(캠핑, 골프, 낚시, 라이딩, 하이킹, 호캉스 등)별 아이템을 엄선해 추천한다. 기획전 상품 5% 할인, 마일리지 2% 추가적립, 럭키 룰렛 이벤트 등의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LF몰의 콘텐츠 시리즈 '나다운 – 바캉스편'과 연계해 바캉스 스타일 키워드 10개(리넨, 비치 아이템, 써머 니트, 라피아 등)를 꼽고, 고객별로 세분화된 취향에 가장 근접한 상품들을 추천해 주는 코너도 있다.

바캉스 코디에서 빠질 수 없는 액세서리 행사도 진행한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의 2023 썸머 룩북을 통해 올해 미니백 트렌드에 발 맞춰 스몰 사이즈로 출시된 파스텔 컬러 숄더백을 메인으로 소개하며, 베스트 셀러인 쥬트 캔버스 라인도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로 선보인다. 오는 25일까지는 LF몰 내 핸드백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DOUBLE A 팔찌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쿠팡은 다음달 3일까지 올해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가장 사랑을 받은 인기 뷰티 상품 150여개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쿠팡 '뷰티 데이터 랩'은 51개 뷰티 카테고리에서 올 상반기 매출액·판매량·성장률·트렌드 등을 분석해 약 150개 제품을 선정했다. 뷰티데이터 랩은 쿠팡의 뷰티 트렌드를 연구하는 팀으로, 고객 주목도를 가장 많이 받은 상품을 주기적으로 선별해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쿠팡은 다음달 3일까지 올해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가장 사랑을 받은 인기 뷰티 상품 150여개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 쿠팡


올해 상반기 가장 인기를 끌었던 대표적인 뷰티 제품으로는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라운드랩' 독도 토너 등 다양한 제품을 마련했다.

남성 전용 화장품의 경우 브랜드 '오브제'의 파운데이션과 타투 브로우를 비롯해 여러 인기 브랜드의 스킨·에센스·톤업크림을 할인한다.

쿠팡 고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뷰티 상품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쉽게 고를 수 있다. 상반기 중 가장 인기 좋은 제품을 모은 '베스트', 최근 들어 떠오르고 있는 제품을 모은 '라이징 스타', 쿠팡 뷰티 데이터랩이 직접 추천하는 제품을 모은 '뷰티랩's Pick'까지 3가지로 분류했다.

쿠팡 뷰티 제품을 최초로 사는 와우 고객에 한해 뷰티 어워즈 수상 제품을 1종 받을 수 있는 경품 행사도 연다. 마녀공장·라운드랩·센카·바닐라코 등 9개 브랜드 중에서 뷰티 상품(헤어·바디 상품 제외)을 처음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행사기간에 제품을 최초로 구매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7월11일부터 경품을 배송할 예정이다.

와우 멤버십 회원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이 6월19일부터 7월9일까지 3주간 '2023 상반기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를 진행한다.

e-마케팅페어는 중소기업, 마을기업, 농축수산물 생산자들의 판매활성화를 위해 G마켓이 2009년 이커머스 업체 최초로 시작한 국내 유일 온라인 박람회로, 이번에 15회차를 맞이한다. 우수 상품을 발굴해 G마켓과 옥션 고객에게 선보이는 동시에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며 동반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부터 행사 규모도 대폭 확대한다. e-마케팅페어를 통해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고,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하는 일명 '스타셀러'들이 쏟아지자 행사 참여 기회를 늘려달라는 목소리를 반영한 것이다. 먼저, 매년 1회만 진행하던 개최 횟수를 연 2회로 확대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셀러 수는 지난해 대비 약 10% 증가한 942개 업체로, 식품/음료, 미용/건강,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1800여개에 달하는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티젠 콤부차 △예담채 십리향 햅쌀 △비비수산 생칵테일새우 △한식품 들기름 △하루 한줌견과 원데이프리미엄 △바다원 남해안 지리멸치 △내 몸이 반응하는 복분자원액 △고흥 와포햇살 국산 가루들깨 △하동포레스트 매실청 △몽쿨 유모차 선풍기 △보만 핸디형 스팀다리미 △리르 포크 타투아이브로우 틴트 등이 있다.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도 마련했다. G마켓과 옥션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전용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행사가 종료되는 내달 9일까지 매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우수 판매 셀러에게는 연말 시상식을 열어 부상 및 추가 판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함께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등의 3개의 정부 부처와 △중소기업유통센터 △서울경제진흥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3개 기관이 후원, 총 19개의 업체를 시상한다. 부상으로 G마켓, 옥션에서 활용가능한 총 4100만원 상당의 e머니와 셀러 홍보영상 제작, 전용 팝업스토어를 통한 추가 홍보 기회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오는 28일 적용되는 '만 나이 통일법' 시행을 앞두고 11번가가 '만 나이 계산기'를 선보이며 안티에이징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 지금 '만 나이', 당장 '만 나이' 이벤트'를 7월2일까지 실시한다.

11번가는 '만 나이 통일법' 도입으로 기존 한국식 '세는 나이' 대비 최대 2살까지 어려질 수 있는 점에서 경품을 모두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11번가가 준비한 경품은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프라엘 더마쎄라(1명)부터 △LG프라엘 메디헤어(1명)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 30ml(11명) △에버콜라겐 인앤업 비오틴 업(11명) 등 총 4종이다. 원하는 경품 1종에 한해 자유롭게 직접 응모하면 된다.

행사 기간 이벤트 페이지 내 '벤자민 버튼'을 클릭하면 11번가에서 쇼핑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원 할인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점점 어려지는 주인공을 다룬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에서 착안했다. 할인쿠폰은 매일 선착순 1만명(ID당 1장)씩 총 14만명에게 발급된다.

롯데온이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간 전기요금 절약 프로젝트 '원브랜드 페스타-삼성전자'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가전을 비롯해 스마트폰, 스마트기기, 노트북 등 삼성전자의 모든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며,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 토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15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의 테마를 '전기요금 절약'으로 정했다. 고물가 시대를 맞아 전기 사용량이 많아지는 여름철 전기요금 줄이는 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점을 고려했다. 특히, 가계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갤럭시 등 1등급 고효율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에너지 1등급 고효율 냉장고, 스마트 TV, 세탁기 및 청소기를 포함해 올 여름 장마를 대비한 1등급 저소음 제습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원브랜드 페스타-삼성전자'를 기념해 19일과 20일 이틀 연속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9일 19시에는 갤럭시 자급제폰과 갤럭시워치, 무선이어폰을, 20일 20시에 시작하는 방송에서는 갤럭시탭을 최대 22%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19일 방송 중에 갤럭시 S23을 구매하고 방송에 댓글로 인증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과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20일에는 갤럭시탭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삼성전자 정품 고속충전기와 MS오피스 1년 이용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L7 강남이 19일, 요가로 주말을 건강하게 채우는 '나마스테 위켄드(Namaste Weekend)'의 예매를 시작한다.

7월 8·9일 주말 양일에 걸쳐 열릴 나마스테 위켄드에서는 요가 클래스와 요가웨어 브랜드 '찬드라'의 팝업 스토어, 티샵 '그레이프프루트'의 여름 차담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틀 동안 총 6개의 요가 클래스가 진행되며 각 클래스는 요가베다 송순자 대표, 려경요가 려경 대표, 요가섬 세미 대표, <불안의 쓸모>·<유연하게 흔들리는 중입니다>의 저자 예슬 등 6인의 실력파 강사진이 각기 다른 주제로 1시간씩 이끌어 나간다.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밤이면 이색 영화관이 된다.

어번 아일랜드는 6월19일부터 달빛 아래 낭만적인 수영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는 '문라이트 시네마'를 운영한다.

서울신라호텔이 매년 선보이는 어번 아일랜드의 문라이트 시네마는 도심 속 야외 온수풀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 상품으로, 특별한 호캉스 장소를 찾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끌면서 어번 아일랜드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어번 아일랜드는 6월19일부터 달빛 아래 낭만적인 수영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는 '문라이트 시네마'를 운영한다. © 신라호텔


'문라이트 시네마'는 10월3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저녁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메인 풀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는 감동 가득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도심과 다른 분위기의 편안하고 낭만적인 밤을 선사하기 위한 '문라이트 시네마'는 올해 '라라랜드' '스탠바이 웬디'가 격일로 상영된다.

'라라랜드'는 LA에 사는 두 청년이 꿈과 사랑을 키워가는 뮤지컬 로맨스 영화로 화려한 색채와 다채로운 음악으로 어번 아일랜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줄 것이다. '스탠바이 웬디'는 자신이 원하는 행복을 찾아 세상과 부딪치며 자아를 스스로 극복해가는 성장 영화다.

서울신라호텔의 '문라이트 시네마'는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또는 문라이트 입장 혜택을 가진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문라이트 시네마 운영을 기념해, 문라이트 시네마에 최적화된 '문라이트(Moonl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오후 6시부터 4시간 동안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는 △디럭스, 비즈니스 디럭스,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 중 선택해 예약 가능하며,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오후 6시~10시) 입장 혜택(2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2인)이 포함돼 있다. 주중(월~목요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3만원을 추가로 제공하며, 패키지는 오는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