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아성다이소·티몬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6.14 14:54:30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유명 아티스트 '그라플렉스'와 콜라보한 감성 캠핑용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상품은 코베아x그라플렉스 캠프원, 코베아x그라플렉스 구이바다, 맥스x그라플렉스 CRV 부탄가스(4입), 맥스x그라플렉스 캠핑가스(230g) 등 4종으로, 캠핑 필수 아이템 위주로 준비했다. 

그라플렉스(GRAFFLEX)는 그래픽 아트를 기반으로, 페인팅/일러스트/아트토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자신의 예술 세계관을 국민들에게 편안하고 다가가기 쉽게 표현한 작가로 알려져 있다.

이마트가 유명 아티스트 '그라플렉스'와 콜라보한 감성 캠핑용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 이마트


특히, 카툰 또는 애니메이션에서 사용하는 굵고 검은 BOLD 라인을 자신만의 표현방법으로 사용, 다양한 사물들을 재구성/재창조해 자신의 비주얼 아트를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이마트와의 콜라보 상품에서는 'BETWEEN'이라는 키워드를 사용했다.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특별한 캠핑'이라는 테마를 강조, 독특한 표현 방법으로 캠핑에 재미를 더했다.

이마트는 그라플렉스 콜라보 상품을 단독 선보인데 이어, 가격 할인에 상품권까지 주는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먼저, 이마트는 6/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코베아x그라플렉스 캠프원을 5200원 할인해 판매하고, 코베아x그라플렉스 구이바다를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맥스x그라플렉스 CRV 부탄가스(4입)을 20% 할인, 맥스x그라플렉스 캠핑가스(230g) 역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카드 사용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상품을 행사카드로 3/6/9만원 이상 전액 결제시, 5000원/1만원/1만5000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마트가 반려동물 가구를 위해 통 큰 선물을 준비했다.

최근 반려동물 가구가 전체 가구의 4분의1 수준인 550만을 돌파함에 따라 반려동물용 식품과 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23년 1~5월 반려동물 카테고리 누계 매출이 전년대비 40% 가량 신장할 만큼 큰 상승세를 얻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반려동물 가구를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 '콜리올리 텅장위크'를 진행한다. '텅장위크'는 고객들이 반려동물을 위해 저렴한 상품을 많이 구매함으로써 '텅장'(텅 빈 통장)이 될 정도로 파격적인 할인을 담은 행사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번 할인 행사 품목 수는 총 300여 품목으로 롯데마트에서 진행하는 반려용품 행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롯데마트는 고물가 시기가 지속되면서 가격 할인이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혜택인 것을 고려해 할인 상품을 최대한 늘리는 것을 중심으로 이번 반려동물용품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인기 브랜드 사료, 반려용품 200여 품목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강아지간식 토시탐탐 모이스트 버거(1.2kg)'와 '비타크래프트 고양이 인기간식 멀티팩(428g)'을 기존 대비 반값 수준에 선보인다. 150년 역사를 가진 펫푸드 브랜드 카길의 인기 상품 '건강백서 캣 6종' '건강백서 강아지 10종' 사료는 상품별로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베니즈 투게더 티셔츠'를 포함한 인기 반려동물 의류 7종도 20% 할인한다.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펫 자체 브랜드(PB) 콜리올리 상품도 준비했다. '콜리올리 깔끔하게 사용하는 1회용 패드(100매/200매)'는 기존 대비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영양과 맛을 모두 챙긴 '콜리올리 스테이크링 4종 (150g)'은 40% 할인된 가격에, 반려동물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콜리올리 바스락 브레드 토이 4종(에그샌드/토스트/소금빵/바게트)'은 3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엘포인트 회원 대상에 한해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정직하개 오리/닭 고구마 말이(1kg)' 대용량 간식 상품을 행사카드(롯데/KB국민/신한/우리) 결제 시 20% 할인 및 엘포인트 30%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초이스엘 단단한 슬라이스 오리맛(100g)'을 포함한 초이스엘 강아지 간식 4종은 40% 할인해 판매한다. 더불어 '텅장위크' 기간 내 행사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7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오는 15일, 생활필수품 자체브랜드(PL) '생활의딜'을 공식 출시하고, 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59개 품목의 가성비 상품을 선보인다.

'생활의딜'은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돕는다는 목표 아래 기획됐다. 브랜드 개발 단계에서는 경기침체의 장기화로 고물가 현상이 심화되고 있는 시장 상황과 그에 따라 다양한 영역에서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분석해 반영했다.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인기 일반 브랜드 상품 대비 최대 30% 가량 저렴한 가성비를 기본으로 갖췄다. 이에 우유, 대용식, 과자, 반찬 등 다양한 가공식품과 주방, 욕실, 리빙까지 아우르는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생활의딜' 출시를 위해 2022년 초부터 약 1년간 약 20여종의 핵심 품목을 테스트 운영하며 소비자 반응을 면밀히 분석했다. 그 결과를 반영해 품질, 특성, 가격 등 상세 조건들을 보완·조정하고 새로운 품목을 더해 1차 출시 품목을 결정했다.

출시와 함께 1차로 선보인 59개 품목 외에도 꾸준한 상품 확대를 통해 2023년 내에 약 170여개로 운영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생활의딜' 공식 출시와 함께 '창립 14주년 고객감사 빅딜 메인행사'를 시작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월15일부터 30일까지 16일 간, 신선식품 대표상품들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인기 생필품 1+1 판매, 특정품목 내 전상품 교차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풀무원 롤 유부초밥 280g, 프링글스 9종, 베베숲 모이스처 80매, 크리넥스 3겹 순수소프트 30mX30롤 등 인기 생필품에 1+1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6월17일에는 봉지라면 전품목 2개 구매시 15% 할인, 3개 이상 구매시 3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6월 16~17일에는 초코파이 전품목에, 6월 15~21일에는 고추장, 된장, 쌈장 전품목에 1+1 혜택이 제공된다.

아성다이소가 '방충용품 기획전'을 출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이 가까워지면서 함께 찾아온 모기, 초파리 등 해충을 퇴치하기 위한 상품을 구성했고, 모기 방충제, 초파리 방충제, 기타 방충제 등 총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 아성다이소h

모기 방충제는 매트 타입의 훈증기, 스프레이 타입의 에어졸 등을 기획했다. △파워홈 모기매트 훈증기의 경우 1m까지 전선이 늘어나 콘센트와 거리가 먼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교체용 리필도 같이 포함된 구성으로 가성비 높은 상품이다. △에어졸은 무향, 자몽향, 쟈스민향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캠핑할 때 자주 사용하는 모기향과 모기 기피제 등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초여름 음식물, 하수구 주변에 생기기 쉬운 초파리도 없앨 수 있는 초파리 퇴치 상품들도 눈여겨 볼만하다. △초파리트랩은 발효식초 성분으로 초파리를 유인해 트랩으로 포획해, 살충제를 쓰기 어려운 곳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리필 용액 또한 구매할 수 있어서 경제적이다. 분사 방식의 △애드킬 초파리 퇴치제도 준비돼 있어 함께 구매해 초파리를 예방하는 것도 방법이다.

개미와 바퀴벌레 등을 퇴치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개미골드는 특수 유인제를 배합한 사료로 개미를 유인해 살충하는 효과가 있다. 습하고 어두운 곳에 서식하는 바퀴벌레를 잡을 수 있는 △바퀴하우스는 유인제가 들어있는 강력한 끈끈이 타입으로 접착 효과가 3~4주 이상 지속되는 상품이다.  

이 밖에도, 전기 모기채와 방충망 보수용품을 마련했다. △밀착형 전기 모기채는 벽면 밀착형 구조로 디자인해 벽에 붙에 있는 해충을 보다 쉽게 잡을 수 있게 했고, 3중 그물망으로 해충이 빠져나가기 어렵게 기획했다. 보수가 필요한 방충망에는 간단하게 부착할 수 있게 △방충망 스티커를 여러 사이즈로 준비해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되며, △물구멍 방충망은 창틀 물구멍에 부착해 벌레가 들어오는 경로를 차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1일 미국 세븐일레븐에서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링 와인 '베어풋' 2종(베어풋 까버네쇼비뇽, 베어풋 핑크모스카토)을 판매한다. 베어풋 와인은 미국 현지에서 10년간 2천회 이상 수상이력이 있는 대표 데일리 와인이다.

최근 높아진 하이볼 인기를 반영해 오는 15일부터는 하이볼을 애호하는 일본의 편의점에서 상당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스카치위스키하이볼' 2종도 단독 소싱 판매한다. '스카치위스키하이볼'은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현재 판매 중인 상품으로 위스키 원액에 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탄산수만을 섞어 하이볼의 기본적인 맛을 충실하게 구현했다는 평이다.

신세계백화점이 6월16일부터 남성, 여성, 해외브랜드 등 총 300여개 브랜드가 최대 40% 할인하는 시즌오프 행사를 펼친다.

조르지오아르마니, 요지아마모토, 드리스반노튼 등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부터 폴로 랄프로렌, A.P.C., 마쥬, 비이커, 베네통키즈, 에뜨와 등 남성·여성·아동브랜드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 분더샵에서는 더로우, 꾸레쥬, 미하라 야스히로, 베트멍 등 입점 된 20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30~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6월23일부터는 MZ들에 인기몰이 중인 아미, 메종키츠네와 컨템포러리 대표 브랜드 띠어리(남/여), 준지(남/여), 르메르, 바오바오 등 인기 브랜드들이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캐릭터인 푸빌라와 협업한 브랜드 '이로'의 팝업스토어와 단독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센텀시티점과 대전신세계에서 만날 수 있는 여름 바캉스 컨셉의 'La PUUVILLA parisienne by IRO'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에서는 푸빌라 캐릭터가 새겨진 티셔츠와 비치백을 판매하며,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이로 남·여성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주말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6월16일부터 18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단일 패션/잡화 브랜드 200/300/500/1,000만원 구매 시 신백리워드 20/30/50/10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어 6월23일부터 25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단일 패션/잡화 브랜드 30/60/100만원 구매 시 신백리워드 2.5/5/8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6월12일부터 7월9일까지 악세사리의 계절 여름을 맞이해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주얼리 브랜드 '논논'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논논'은 '정해진 정답은 없다'라는 모토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이다. '논논'의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는 '정해진 방향 없이 떠도는 여행자' 컨셉의 아트워크와 오브제로 공간을 조성해 월드몰 고객을 맞이한다.

오직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월드몰 한정 단독 상품과 오브제, 아트워크 등 '논논'만의 감성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5일부터 21일까지 역대 최대 혜택을 담은 온라인몰 행사 '갤올라잇'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몰에서 진행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인 '갤올라잇' 기간에는 한정 수량 초특가딜을 비롯해 브랜드 특가 행사, 쿠폰 및 결제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갤올라잇 기간 동안 한정 수량 초특가딜 '갤프라이스'를 선보인다. △에어팟 프로 2세대 △다이슨 플라이어웨어 슈퍼소닉 등 7종 인기 상품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한다. 갤프라이스는 행사기간 중 3차례에 걸쳐 선착순 및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패션·뷰티·홈리빙 등 상품군별 브랜드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럭셔리 뷰티 최대 29% 할인 혜택과 함께 △여름 레져패션 특가전 △여름 침구· 주방용품 제안전 등 할인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중 쇼핑 혜택을 더해줄 장바구니 쿠폰팩도 증정한다. 최대 12% 추가 할인 가능한 쿠폰 4장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더한다. 애플페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10% 캐시백(최대1만원)과 현대카드 7만원 이상 결제 시 7천원 즉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스타필드 하남은 16일부터 29일까지 무림페이퍼와 함께 친환경 놀이동산 '페이퍼 어드벤처 2023-무해월드'를 선보인다. 7m 높이의 종이 캐슬과 종이 회전목마, 대형 종이 롤을 형상화한 티켓 부스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페이퍼 아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들은 무림의 저탄소 종이와 생분해 펄프 제품으로 조성한 천연 놀이동산에서 신나게 뛰놀고, 생분해 종이컵을 활용한 '나만의 DIY 화분 만들기' '천연 펄프몰드 블록놀이' '자이언트 그림 그리기'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며 같은 제품이라도 환경에 무해한 제품을 사용하는 '녹색 소비'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스타필드 안성은 오는 17일까지 종이를 찢고 붙이며 생태계 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겨 보는 예술 놀이터 '페이퍼 주(Paper Zoo)'로 변신한다. 오래된 별마당 도서관 간행물 약 1500권을 업사이클링해 놀이공간을 마련하고, 국립공원공단과 함께 반달가슴곰, 수리부엉이 등 멸종위기에 놓인 동물 캐릭터 그림을 콜라주로 완성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무림페이퍼가 지원한 친환경 도화지를 자유롭게 찢고 오려 붙이며 대형 월과 종이에 콜라주를 완성하면 된다. 작품은 행사장과 2층 보이드에 전시 예정이며,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밀키 아이스크림 이용권을 증정한다.

135년 역사의 미국 No.1 문구 브랜드 '크레욜라'도 무독성·친환경 크레용과 색연필, 사인펜 등을 선보이는 팝업을 열고 대형 종이 집 컬러링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제5회 열린 아트 공모전' 대상작인 한석현 작가의 <다시, 나무>를 통해 일상 속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친환경 메시지를 전한다. 8월31일까지 별마당 도서관에서 전시 중인 <다시, 나무>는 책으로, 가구로 사용되다 버려진 종이와 폐목재가 시간을 거슬러 다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인 '나무'로 새롭게 태어난 모습을 표현한 작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며 '2023 BTS FESTA'와 협업해 1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 내에 특별한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뷰티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한국의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데 크게 기여한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 본사는 권위있는 국내외 건축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서울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하이브(HYBE)의 사옥과 위치도 가까워 행사 기간 용산 지역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하게 들러 즐기다 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셉트의 공간을 기획했다. 

행사 기간 본사 2층 아모레홀(대강당)에서는 평일 19시부터 22시까지, 주말 11시부터 20시까지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 같은 층에 위치한 아모레스토어에서는 대표 제품 7종을 소용량으로 구성한 샘플 키트도 증정한다. 

매장 앞 공간에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대형 포토월을 비롯해 대형 케이크 포토존, 메시지 월(Wall), 2023 BTS FESTA 컨셉의 '포토이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그간 방탄소년단 관련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선보였던 한정판 제품들과 굿즈도 전시된다. 특히, 내부 관계자만 출입 가능한 5층 아모레가든을 평일 19시부터 22시까지, 주말 11시부터 20시까지 이적으로 개방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며 '2023 BTS FESTA'와 협업해 1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 내에 특별한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모레퍼시픽


본사 외 서울 곳곳에서도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오는 17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BTS 10th Anniversary FESTA @여의도' 현장에서 아모레퍼시픽 부스를 방문하면 대표 브랜드 제품들을 누구나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아이템들도 시간대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서울 명동에 위치한 라네즈, 에뛰드 매장과 주요 면세점에서는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이 셀럽이 진행하는 기획 프로그램 IP(지적재산권)을 활용 20분짜리 숏커머스 코너를 선보인다. 방송인 최화정, 강주은, 배우 박솔미가 진행하는 <최화정쇼>, <강주은의 굿라이프>, <박솔미 솔깃한 생활> 종료 후 20분 프로그램 <최화정쇼 캐치타임>, <강주은의 굿모닝숏핑>, <박솔미 솔깃한 숏타임> 각각 이어서 방송한다. 각 프로그램은 월 1회 방송 예정이다.

평일 저녁과 주말 오전 일명 홈쇼핑 프라임 시간대에 송출되는 기획 프로그램은 한 주의 매출을 견인하는 핵심 프로그램인만큼 매주 고정 요일에 편성돼 약 두 시간 안팎 방송되고 있다. 고객에게 소개하는 상품은 회당 1~2개로 제한적이다. 이에 CJ온스타일은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이지만 협력사 물량 준비 등의 이슈로 본방송에서 소개할 수 없었던 상품을 선별해 20분 숏커머스 코너로 편성, 고객 틈새를 저격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는 취지다.

LF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드클럽서울이 6월18일까지 이태원에서 협업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

2021년 LF의 두 번째 사내벤처 프로젝트로 탄생한 스페이드클럽서울은 여유롭게 자연을 가꾸고 휴식을 즐기는 '그리너리(Greenery)' 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신만의 취향을 과감하게 표현하는 2030 세대를 핵심 타깃으로 한다. 브랜드 이름은 대표적인 가드닝 용품인 '삽(SPADE)'에 그리너리 라이프를 함축시켜 완성했으며, 스페이드클럽서울 자체로도 그린 라이프 및 문화를 지향하는 커뮤니티를 의미한다.

스페이드클럽서울은 이번 팝업스토어의 주제로 '농부를 다시 위대하게 만들다(MAKE FARMERS GREAT AGAIN)'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농업의 부흥을 위해 힘쓰는 농업 브랜드 '힙토(hipto)', 브런치 카페 겸 와인바인 '바부(barboo)'와 손을 잡고 협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그리너리 문화를 공통으로 추구하는 세 브랜드가 함께 모인 이색 팝업 행사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단순한 패션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컬처 브랜드'로 독자적인 정체성을 쌓는다는 전략이다.

스페이드클럽서울의 팝업스토어에서는 개성 넘치는 협업 그래픽이 담긴 티셔츠, 모자 등의 콜라보레이션 패션 아이템은 물론, 화분, 접시, 컵, 키링 등 그리너리 감성 가득한 굿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팝업 기간 동안 화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집에서 키울 수 있는 다양한 농산물 모종도 함께 증정해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다.

세 브랜드의 협업을 기념한 팝업 한정 음식 및 음료 메뉴도 준비돼 있다. 현장에서는 힙토의 방울토마토와 청년 농부들의 농산물을 재료로 와인바 바부가 직접 만든 메뉴를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이 외에도 힙토와 청년 농부가 직접 재배한 다양한 농산물 플리마켓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스페이드클럽서울은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2023 봄여름 시즌 의류 품목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6월17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팝업스토어 루프탑에서는 디제잉 기반의 독립적인 문화를 만들어 가는 커뮤니티인 '서울커뮤니티라디오'와 함께 무료 참가가 가능한 DJ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페이드클럽서울과 힙토, 바부가 함께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58 3층과 루프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6월18일까지 매일 오후 3시에서 8시 사이에 운영된다. 

티몬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티몬투어 썸머 페스티벌'을 열고 3개월간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첫 행사인 <얼리썸머 편>을 이달 말까지 실시하고 이른 휴가족 공략에 나선다는 목표다.

티몬이 오는 8월까지 국내외 여행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티몬투어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6월 '얼리썸머'를 시작으로 7월 '썸머 브레이크', 8월 '라스트 썸머' 등 월별 릴레이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이달 '얼리썸머' 프로모션에서는 이른 휴가족을 위한 국내외 여행 특가 딜을 총망라하고 8% 전용 쿠폰에 NH농협카드 6% 결제 할인까지 더해, 최대 16만원의 중복 할인 혜택을 전한다. 또, 오는 15일부터는 네이버페이 결제 시 사용 가능한 6% 할인 쿠폰도 발급 예정이다.

이른 휴가족들에게 인기인 여행지들을 중심으로 매일 해외여행 특가 릴레이도 이어간다. 대표 상품으로 14일 △코타키나발루 5/6일 세미 패키지 15일 △후쿠오카 2박3일 자유여행vs패키지 △제주항공 일본/남태평양/동남아 15대 노선 편도 항공권 등이 꼽힌다. 또, 16일 '하나투어 올인데이'를 열고 세부, 다낭, 나트랑 등 인기 동남아 여행지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11번가가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OOAh luxe)'에 이어 지금 가장 트렌디한 프리미엄 공식 브랜드를 선보이는 '우아픽(OOAh pick)'을 오픈했다.

'우아럭스'가 하이엔드(High-End)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Contemporary) 브랜드까지 총 100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는 럭셔리 부티크 형태라면, '우아픽'은 트렌디한 이슈라이징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일종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이다.

11번가 '우아픽'에는 각 브랜드의 공식 입점만 진행된다. 14일 오전 11시 기준, △이탈리안 스타일링 대표 브랜드 'MSGM' △핀란드 프리미엄 스포츠시계 전문 브랜드 '순토(SUUNTO)' △감각적인 빈티지 인테리어 조명 브랜드 '탄귀서울(TANGUI SEOUL)' 등 3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오는 19일에는 세계적인 크리스탈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오픈 예정이며, 11번가는 향후 일주일마다 한 개씩 새로운 입점 공식 브랜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각 브랜드들은 '우아픽'에서 시즌 컬렉션이나 신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11번가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단독 할인과 증정품 등 구매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MSGM'은 2023 S/S 썸머 컬렉션 라인을 소개하면서 50여 개 상품을 '우아픽'에서 5% 할인가에 판매한다. '순토'는 최근 출시된 버티컬 라인 컬렉션을 선보이고 '우아픽' 단독 특가에 추가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5일 오후 8시에는 '순토'의 프리미엄 스포츠워치 '버티컬'의 라이브방송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구매 사은품도 준비했다. '탄귀서울'은 벽걸이 조명 외 빈티지 인테리어 상품 20여 종을 선보인다. 모든 상품 10% 할인과 함께 구매 증정품을 별도로 준비했다.

노랑풍선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대형 크루즈를 타고 특별한 울릉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 옆에 위치한 울릉도는 아홉 번째로 큰 섬으로 살아있는 자연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 '한국의 갈라파고스'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울릉군청에 따르면 2022년 울릉도 입도객은 전년 대비 70% 증가했으며,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9만2,726명이 울릉도를 찾아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다.

독도와 관음도 역시 수직의 주상절리가 돋보이는 곳으로, 울릉도와 함께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이다. 

이에 노랑풍선은 울릉도와 주변 섬인 독도, 관음도를 함께 관광할 수 있는 '울릉도&독도&관음도3일' 상품을 선보였다.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14일 저녁 9시20분에 소개되는 이번 상품은 9월 26일까지 출발이 가능해 일정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본 상품은 628명의 승객과 271대의 차량 적재가 가능한 1만5,000톤급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에 탑승해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오전 8시30분 출항해 오후 3시30분에 돌아오는 2박 3일간의 꽉 찬 일정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상품에는 왕복 선박료 및 숙박(2박)요금을 비롯해 식사 4식 (△산채비빔밥 △약초해장국 △따개비칼국수 △한식백반)이 포함되며, 버스 관광 A코스(도동항–사동-통구미-남양-태하-현포–천부–나리분지-삼선암)와 B코스(저동 촛대바위 – 봉래폭포 – 내수전 전망대)를 전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여행객의 선택에 따라서 C코스(예림원-울릉천국-울릉도 신령수) 관광도 가능하다.

여기어때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품질인증 숙소'의 활성화에 나선다.

품질인증 숙소는 한국관광공사가 엄격한 평가를 통해 위생, 안전, 서비스 등의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평가한 숙박 시설이다. 관광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숙소 정보를 제공하며 국내 관광을 독려하는 데 목적이 있다. 

여기어때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품질인증 숙소'의 활성화에 나선다. ©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기획전을 열고, 이달 말까지 앱 내 '한국관광 품질인증' 배지를 단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할인한다. 최대 5만원을 할인 받는 쿠폰을 제공하고, '카카오톡 공유하기'로 프로모션을 알리면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 1만 포인트도 선물한다. 이벤트 대상 숙소의 체크인 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