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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신상태그] 애니바디·오뚜기·아성다이소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6.09 13:07:5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식음료·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벨리곰 콜라보 홈웨어'를 출시한다.

애니바디는 스누피, 위글위글, 칩앤데일 등 다양한 캐릭터와 손잡고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를 연달아 출시하며 MZ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이랜드글로벌

특히, 지난해 겨울 시즌 출시한 벨리곰 파자마는 무신사에서 선오픈 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신상품은 여름 시즌에 맞춰 시원하고 쾌적한 소재로 새롭게 선보인다.

'벨리곰 콜라보 홈웨어'는 사람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주는 것을 좋아하는 벨리곰의 패턴이 들어간 '벨리곰 파자마 세트'와 벨리곰 3D 프린트가 들어간 면 100%의 부드러운 '벨리곰 티셔츠'로 구성된다.

애니바디는 이번 '벨리곰 콜라보 홈웨어' 출시와 더불어 유명 틱톡커와 협업해 제작한 영상도 오는 12일 공개할 예정이다.

리복(Reebok)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복고풍의 청키한 굽이 특징인 '하이페리엄 샌들'을 선보인다.

리복이 운동화에서 샌들로 영역을 확대하며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섰다. 뉴트로 트렌드 속 복고풍 신발이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가운데, 리복이 주력으로 내세운 '하이페리엄(Hyperium) 샌들'은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신발이다. 정제되지 않은 듯한 투박한 굽과 트레일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청키 샌들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에 출시되던 크림과 블랙 외에도 시원한 라이트 블루 신규 색상을 새롭게 구성했다.

리복의 여름 전략 상품 하이페리엄 샌들은 벨크로 앵클 스트랩 방식을 적용해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발 볼 넓이를 끈으로 조절하는 '스피드 레이싱 시스템'이 탑재돼 신고 벗기 편안하면서도 발 모양에 딱 맞는 피팅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높은 내마모성을 자랑하는 고무 아웃솔을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과 쿠셔닝 기능을 갖췄으며, 가벼우면서도 물에 강한 EVA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를 포함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적합하다.

리복은 하이페리엄 샌들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샌들에 양말을 매치하는 '삭스 스타일링' 트렌드를 반영해 하이페리엄 샌들 구매 시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워터 니삭스'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리복의 워터 니삭스는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긴 기장감과 우수한 속건성을 갖춘 양말로, 하늘색 로고 포인트로 하이페리엄 샌들과 함께 신으면 요즘 유행하는 삭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MCM이 2023년 새로운 라인 '맥시 모노그램(Maxi Monogram)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MCM의 상징적인 요소인 다이아몬드, 월계수 장식 및 MCM 로고를 대형 사이즈로 재해석해 맥시멀리스트적인 스타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빅로고'는 로고에 담긴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이라는 점에서 브랜드만의 감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큼지막하게 담긴 브랜드 로고는 클래식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컬렉션과 함께 소개되는 캠페인은 MCM의 여행 헤리티지를 기리며 실제와 가상의 세계를 현대적으로 담아냈다. 동적이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통해 MCM의 움직임과 표현의 자유로움을 여행과 목적지가 교차하는 형태로 표현한 것이다.

MCM이 2023년 새로운 라인 '맥시 모노그램 컬렉션'을 선보였다. © MCM


또한 실내와 실외를 오가는 배경에서 광각과 어안 렌즈를 사용해 촬영된 이미지는 크기, 깊이, 관점의 상호작용을 보여줌으로써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적인 미학을 강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미지의 동적인 특성과 모델들의 움직임을 통해 '맥시 모노그램 컬렉션'의 다기능적이고 다용도적인 면을 보여준다.

맥시 모노그램 컬렉션은 △백팩 △토트백 △파우치 등의 백을 비롯해 지갑, 동물인형, 반팔티셔츠, 슬리퍼 등 패션 잡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된 만큼 개개인의 취향과 니즈에 맞게 선택해 사용하기 좋다.

레드페이스가 가벼운 착용감으로 쾌적한 여름 산행을 돕는 액티브 후디 우먼 재킷을 선보였다.

액티브 후디 우먼 재킷은 뛰어난 방풍 기능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아웃도어 활동부터 가벼운 운동,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걸치기 좋은 아우터다. 우수한 경량성으로 기온 변화가 큰 여름 산행 중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뙤약볕 아래 자외선을 막고싶을 때나 해충을 피할 때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탈착할 수 있다.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며, 장마철 높은 습도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통풍구를 별도로 적용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팔 부분에 부착된 브랜드 로고로 아웃도어 감성을 더했다. 캐주얼한 스타일에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밝은 파스텔 톤의 핑크, 옐로우 색상으로 화사한 산행 또는 일상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썸머 슈즈 2종을 출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슈즈는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클로그인 '조거 클로그'와 디스커버리의 인기 썸머 슈즈 라인 '텐션' 시리즈의 뮬 버전인 '텐션뮬'이다.

'조거 클로그'는 디스커버리의 베스트셀러 운동화인 '조거 플렉스'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반영한 제품으로 조거 플렉스의 아웃솔 구조와 일체형 뒷밴드로 안정적인 접지력과 착화감을 제공한다. 발등을 타고 올라오는 어퍼구조와 매끄럽고 날렵한 쉐입이 특징으로 EVA 소재를 사용해 충격흡수 기능이 탁월하며 3.5㎝의 굽이 가벼운 쿠셔닝을 제공함과 동시에 키높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텐션뮬'은 여름 시즌마다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텐션 시리즈의 뮬 버전으로 플립플랍 형태의 '텐션'과 슬리퍼 형태의 '텐션 슬라이드'와 함께 올 여름을 책임질 예정이다. 기존 텐션 시리즈와 동일한 아웃솔 구조가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는 '텐션뮬'은 바닥이 분할된 셀 구조로 트래블 워킹 시 충격을 분산하고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또한 4㎝의 가볍고 편안한 쿠셔닝의 굽과 앞이 동그란 라운드 쉐입이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연출 가능하다.

오뚜기가 트렌디한 소비자층의 선호도가 높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병쨈(5종)에 아트웍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했다. 협업 제품은 오는 8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오뚜기X위글위글 협업의 키워드는 '베리 베리 해피니스(Berry Berry Happiness): 달콤한 쨈을 통한 일상 속 행복'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오뚜기는 전통 있는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신선한 제품 이미지를 더해 구매 매력도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한 오뚜기 병쨈은 총 5종(딸기, 블루베리, 포도, 후르츠, 사과 등) 이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철 캠핑 및 바캉스 준비 시즌에 맞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HIBROW)'와 협업해 '하이브로우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를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캠핑족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함께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휴대성을 강화하고, 보조 주머니로 수납력을 높인 쿨러백 1개 △한정판 '캠핑 앤 스모어' 레디팩 미니 △'초코나무숲' 레디팩 미니 각 2개입으로 '하이브로우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굿즈 세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캠핑 앤 스모어' 레디팩 미니는 캠핑 간식 스모어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마시멜로맛 아이스크림에 진한 초콜릿 리본을 두르고, 고소한 그라함 쿠키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다. 이 외에도 진한 초콜릿과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인기 플레이버 '초코나무 숲'도 세트로 함께 구성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하이브로우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를 4000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와 최근 운동 전이나 후 커피를 음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 206.25mg을 함유한 기능성 표시 식품 '칸타타 블랙플러스'를 출시한다.

© 롯데칠성음료

패키지는 주원료를 상징하는 녹색과 블랙커피를 표현한 검은색을 활용해 제작됐으며 기능성 표시 문구를 전면에 표기해 소비자가 제품 성분과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용량은 275mL 캔을 사용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교촌치킨이 오는 8월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펩시 썸머 페스타 2023'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4일까지 교촌치킨앱에서 '교촌X펩시 세트(교촌펩시세트, 레드펩시세트, 허니펩시세트, 블랙펩시세트)'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400매의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단 이번 이벤트는 펩시를 취급하는 가맹점에서만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참여 및 당첨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총 4회에 걸쳐 매주 당첨자를 선정한다. △1차 50명(6월7일~13일) △2차 50명(6월14일~20일) △3차 50명(6월21일~27일) △4차 50명(6월28일~7월4일) 규모로 운영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교촌 홈페이지와 교촌치킨앱에서 발표된다.

동시에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12일부터 2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교촌치킨과 펩시콜라를 함께 즐기는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 중 50명을 뽑아 총 100매의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시 교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삽입하면 된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 앱을 참고하면 된다.

하림이 The미식(더미식) 썸머에디션 '메밀비빔면'을 여름 한정으로 특별 판매한다.

하림은 기존 비빔면 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 지난 3월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해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이 일품인 더미식 비빔면을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더미식 '메밀비빔면'을 오는 8월까지 한정 판매하며 라면 카테고리를 한층 강화하는 한편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권과 입맛까지 만족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메밀비빔면'은 더미식만의 비법 양념장과 여름 별미인 메밀 함량을 높여 고소함과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을 살린 메밀면으로 승부수를 걸었다. 특히 메밀면은 메밀 함량이 시중 제품의 평균 함류량보다 높은 5.5%로, 향긋하고 고소한 메밀의 풍미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또 기름에 튀기지 않고 하림만의 제트노즐 공법으로 건조시킨 면을 활용해 갓 뽑은 면과 같은 탱탱한 탄력과 소스가 잘 베는 고품질의 메밀면을 완성했다.  

제트노즐 공법은 건면의 단점으로 꼽히는 발포성(국물이나 소스가 면에 잘 베는 정도)을 극복한 하림식품만의 특화건조 방식이다. 면을 단시간에 평균 130℃의 강한 열풍으로 균일하게 건조한 뒤 저온으로 서서히 말려 면발 안의 수많은 미세공기층을 형성시켜 국물과 소스가 면에 잘 벨 수 있도록 한다.

비법 양념장 역시 더위에 지친 여름 입맛을 달래 준다. 볶은 고추와 육수로 만든 매콤한 양념장에 자두, 매실부터 배, 사과, 마늘, 양파, 생강, 무, 파, 청양고추 10가지 과일과 채소로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렸으며, 시원한 동치미 국물을 더해 새콤함과 깔끔한 끝맛까지 빠짐없이 담았다.

더불어 하림이 배달음식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양념치킨'과 '통살 유린기'를 출시했다. 

하림의 '양념치킨'과 '통살 유린기'는 100% 국내산 닭다리살을 사용했으며 특제 양념소스가 들어있어 간편한 조리로 외식이나 배달음식 부럽지 않은 맛을 선사한다.

'하림 양념치킨'은 하림이 엄선한 국내산 닭다리 순살에 튀김옷을 얇게 입힌 제품이다. 닭다리살에 알맞게 밑간이 돼 있어 튀긴 다음 그냥 먹어도 바삭하고 맛있다. 동봉된 달짝지근한 양념소스에 버무리면 순식간에 양념치킨이 완성되며, 팬에 튀긴 닭다리살과 양념소스, 청양고추나 견과류를 넣고 살짝 볶으면 순살 닭강정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하림 통살 유린기'는 닭다리 순살 튀김에 새콤달콤한 간장 소스를 더해, 중식 별미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튀김옷에 찹쌀가루와 감자전분을 넣어 유린기 특유의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을 살렸으며, 국내산 닭다리살을 사용해 더 담백하고 고소하다. 기호에 맞게 고추, 양파, 양상추 등 야채를 곁들여 새콤달콤한 소스를 끼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푸드나무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기존 제품 대비 중량을 20% 높여 20g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프로' 제품을 선보였다.

현재 랭킹닭컴에서 판매중인 '프로' 제품은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 프로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프로 △맛있닭 프로 닭가슴살 오리지널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프로 등 총 4종이다.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 프로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93.4% 함유한 제품이다. 러브잇만의 소프트 코팅 공법으로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단백질이 25g 들어 있어 1일 단백질 섭취 기준치의 40% 이상 충족이 가능하다.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프로는 2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닭가슴살을 갈아 콜라겐 케이싱에 넣은 후랑크 소시지 형태의 제품으로 케이싱의 쫄깃한 식감과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훈제 향의 조화가 일품이다.

또한, 맛있닭 프로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한 팩당 단백질 26g을 함유했다. 훈연 제조 방식이 아닌 '스팀 공법'을 사용해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염분은 최소화하면서도 저온 숙성 공법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특제 무염 시즈닝을 사용해 감칠맛을 살렸다. 원육이 가지고 있는 염분 외 염분 함유를 최소화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프로는 총 25g의 단백질 함량을 자랑한다. 국내산 닭가슴살 외에도 다양한 재료들을 함께 구성해 식단에 최적화된 탄탄지 밸런스를 완성했다. 맛있닭의 기술력이 더해진 오븐공법으로 가열해 촉촉함 넘치는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LF푸드와 함께 '하이트제로 X 모노키친 무알코올 한강 치돈맥'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 이벤트는 여름을 맞아 한강공원 등을 찾는 나들이객을 대상으로 피크닉 메뉴로 제격인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과 LF푸드의 '모노키친 통통치즈돈까스' 간의 페어링(Pairing·조합)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21일까지 양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되며, 각 사 60명씩 총 120명을 선발한다. 응모를 원하는 소비자는 하이트진로음료와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팔로우 한 후 '하이트제로 X 모노키친 무알코올 한강 치돈맥' 조합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고 프로필에 있는 링크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LF푸드와 함께 '하이트제로 X 모노키친 무알코올 한강 치돈맥'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이트진로음료


체험단으로 선정된 소비자에게는 '하이트제로0.00' 1박스(500mL 24개입)와 '모노키친' 돈까스 2종(통통치즈돈까스·통통고구마치즈돈까스) 2개가 제공되며,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유로운 제품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 칼로리, 당류 모두 제로인 국내 최초이자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다. 이번 체험단에게 제공되는 500mL 제품은 용량을 늘리면서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올프리' 콘셉트를 유지해 건강 염려 없이 맥주 특유의 탄산감과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다. 설탕은 물론 감미료 등 대체당도 일체 포함하지 않아 건강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에게도 제격이다.

홈다이닝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모노키친의 '통통 치즈돈까스'는 HMR 플래그십 제품군 중 하나로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와 프로볼론 치즈를 함께 사용해 치즈 특유의 쫄깃함과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통통 고구마치즈돈까스'는 바삭한 튀김옷 속 돼지고기 등심과 겹겹이 층을 이룬 모짜렐라 치즈,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지며 풍성한 맛을 구현했다. 두 제품 모두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 요리가 서툰 사람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9일 압구정본점·더현대 서울 등 전국 16개 매장에서 주한대만대표부와 함께 '대만 애플망고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현대백화점은 애플망고 단일 품목 역대 최대 물량을 선보인다. 사과처럼 껍질이 붉은 애플망고는 풍부한 과즙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대만산 애플망고는 익은 상태에서 수확돼 국내로 수입되기 때문에 후숙 과정 없이 바로 섭취가 가능하다.

BAT로스만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 글로(glo™) 팝업 스토어를 오는 8월13일까지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백야드빌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의 여름 캠페인 슬로건인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휴양지에서 느낄 수 있는 휴식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글로는 지난해 가을부터 매 시즌, 캠퍼들의 성지라 불리는 '백야드빌더'와 협업 형태로 팝업스토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올 봄에는 '도심 속 피크닉'을 테마로 팝업을 꾸려 새로워진 글로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바 있다.

아성다이소가 '폴꾸 시즌3'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은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세 번째 시리즈로 즉석사진을 찍고 띠부씰(주로 빵에 동봉된 떼고 붙이는 스티커)을 모으는 등 일상을 수집하는 트렌드를 반영했고 시즌1, 2에는 없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해, 사진 보관용품, 포토카드 연출용품, DIY 키링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보관용품은 트렌드에 맞춰 수납가능한 사이즈를 확대 구성했다. 포토앨범, 슬리브(보관용 OPP비닐), 탑로더(보관용 플라스틱 케이스)는 기존의 아이돌 포토카드뿐 아니라 최근 유행하는 네컷사진, 4*6사진(4x6cm 사진 4개가 하나로 된 엽서 사이즈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상품도 추가 구성했다. 또한 시즌1, 2에는 없었던 띠부씰이나 증명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과 슬리브도 새롭게 선보인다.

포토앨범은 앨범커버를 파스텔톤 컬러와 하트, 곰돌이, 꽃 무늬를 주로 사용해 하이틴 감성으로 디자인했고, 슬리브와 탑로더는 투명한 재질의 겉면에 사진과 어울리는 스티커를 취향대로 붙여가며 꾸밀 수 있도록 했다.

포토카드 연출용품은 포토카드의 보관뿐 아니라 연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포토카드 L홀더'는 사각 프레임을 액자처럼 디자인한 L홀더로, 세트당 8개 구성에 세트별로 공주님 거울, 애니메이션 등 각기 다른 컨셉으로 디자인해 골라 끼우는 재미가 있다. '포토카드 링스탠드'는 포토카드 수납용 포켓을 달력처럼 넘길 수 있는 플라스틱 소재의 ㄴ자형 스탠드로, 좋아하는 아이돌의 포토카드를 넣어 테이블 한 켠에 올려두면 인테리어 소품으로 연출할 수 있다. 20매 포켓에 앞뒤 2개씩 분리수납이 가능해 총 80개의 넉넉한 수납력도 장점이다.

이 밖에 꾸미기를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데코 키링'은 DIY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상 키링으로 하트, 별, 꽃 등의 플라스틱 모형에 직접 원하는 사진을 넣고 스티커를 붙여 원하는대로 꾸밀 수 있다. 내 사진에 어울리는 모양의 키링과 다양한 디자인의 스티커를 함께 구매해 나만의 키링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폴꾸 보관포켓'은 서류봉투 형태에 찍찍이로 여닫는 포켓으로, 검정 배경에 곰돌이 캐릭터와 흰 배경에 꽃무늬 디자인 2종류로 구성했다. 4*6사진용 탑로더로도 수납할 수 있어 카드나 사진을 탑로더에 넣은 채 포켓에 담아 선물하면,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영화 '배트맨 2'(1992) 속 배트맨의 비밀기지를 정교하게 재구성한 '레고 DC 배트맨 배트케이브 – 섀도우 박스(LEGO DC Batman Batcave – Shadow Box, 76252)' 세트를 출시했다.

총 3981개 브릭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레고그룹 최초의 3차원 섀도우 박스 스타일 세트다. 완성품을 양쪽으로 펼치면 각종 무기, 장비들이 가득한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입체적인 설계가 특징이다. 전면은 박쥐 모양 구멍이 뚫린 디자인으로 배트맨의 출동을 알리는 배트 시그널을 직접 연출할 수 있다.

영화에 등장하는 배트케이브의 첨단 장비를 직접 조작해보는 것도 가능하다. 제품 뒤편의 장치를 돌려 의자를 회전시키거나 무기고를 여닫고 메인 컴퓨터 화면을 전환하는 등 배트맨이 전투를 준비하는 모습을 재현할 수 있다. 문이 아래로 열리는 배트슈트 금고는 노란색 조명이 설치됐다.

배트맨의 상징적인 자동차인 배트모빌도 선보인다. 배기관에서 화염을 발사하고 차체의 다이얼을 돌리면 슈터 2개가 드러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배트맨을 운전석에 태우고 차고 밖으로 질주하는 액션도 즐길 수 있다. 2가지 버전의 배트맨, 브루스 웨인, 알프레드 페니워스, 맥스 슈렉, 펭귄, 캣우먼 등 주요 캐릭터 미니피겨 7개도 제공한다.

롯데호텔 서울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3곳(도림, 모모야마, 무궁화)에서 최고급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 메뉴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중식당 도림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사포닌이 다량 함유된 흑삼과 고급 식재료인 해삼, 바닷가재 등을 활용한 여름 특선 코스 2종(런치 및 디너 코스)을 출시한다. 영양이 풍부한 제철 식재료로 코스별 구성을 조금씩 달리했다.

롯데호텔 서울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3곳(도림, 모모야마, 무궁화)에서 최고급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 메뉴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 롯데호텔


런치와 디너 코스에서 모두 맛볼 수 있는 불도장은 홍삼의 최고급 등급인 흑삼을 활용해 맛과 영양의 깊이를 더했다. 해삼·오골계·전복 등 여덟 가지 진귀한 식재료가 들어간 팔진 냉면은 건강과 맛을 모두 챙겼다.

런치에는 민어를 활용한 광동식 보양 민어찜을, 디너에는 농탕 육수(센 불에 4~5시간 시간 끓여 진하게 우려낸 육수)로 맛을 낸 전복 생선찜도 제공한다.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장어를 활용해 코스 메뉴를 준비했다.

총 여덟 가지로 구성된 이번 코스는 일본 전통의 가이세키 요리(일본 고급 코스 요리)를 경험하려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민물장어와 인삼순을 이용한 나베 요리는 기력을 북돋고 활력을 충전하는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살짝 튀긴 갯장어와 토마토, 치즈를 올린 가지 튀김은 이색적인 조합으로 새로운 맛을 냈다.

깔끔한 맛의 전복 맑은 국, 여름 최고 보양식인 민어 지리 등도 함께 구성해 더운 여름을 거뜬하게 보낼 수 있는 영양 만점 코스를 제공한다. 

국내 최장수 호텔 한식당인 무궁화는 여름철 별미인 냉면 코스 '무궁화의 여름'을 선보인다. 수제 냉면을 포함해 여섯 가지의 코스로 구성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집에서도 특급 호텔 셰프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 프리미엄 3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워커힐 고메' 라인업을 한층 확대한다.

대상네트웍스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는 프리미엄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메뉴로, 출시 당시 사전 판매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하는 프리미엄 3종까지, 워커힐의 맛과 노하우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2년 첫 출시한 제품이 클래식하고 대중적인 피자 메뉴였다면, 이번에 출시하는 3종은 각종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기존 메뉴는 물론 타사 제품과도 차별화된 점이 눈에 띈다.

먼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소고기를 주재료로 한 '척아이롤 스테이크 피자'는 지방이 적고 젤라틴이 풍부한 척아이롤 부위를 큐브 형태로 듬뿍 올려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풍미가 일품이며, 씹는 재미와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새우의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새우 마니아에게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추천한다.  

'새우의 왕'이라 불리는 블랙타이거 새우와 고소한 갈릭버터, 매콤한 레드 페퍼가 어우러져 탱탱한 식감과 매콤하고 고소한 맛의 조합이 매력적이다. 시중에서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이색 피자도 있다. '블랙페퍼 램 스테이크 피자'는 목초 사육한 어린 양의 등심 만을 선별한 후 블랙페퍼로 마리네이드한 프리미엄 피자로, 양고기 특유의 매력적인 육향을 극대화했다.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는 토핑으로 사용한 재료뿐만 아니라 도우의 맛을 위해서도 특별히 공을 들였다. 워커힐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과 동일하게 시금치 가루를 반죽에 첨가한 시금치 도우를 사용해 건강한 성분과 맛까지 챙긴 것은 물론, 시금치 색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촉촉하고 쫄깃한 도우의 맛을 위해 직접 손으로 반죽해 48시간 저온숙성하였으며, 400°C 이상 고온의 화덕에서 빠르게 구워내 수분 증발을 최소화 했다. 여기에 이탈리아산 올리브유를 첨가해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해냈다. 간편하게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레인지 등으로 조리해도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화덕에서 갓 꺼낸 듯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과 짙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큰 이유로 꼽힌다.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자사몰인 '워커힐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6월9일부터 6월13일까지 5일간,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 3종 추가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글로벌 웰니스 데이(6/10)'를 맞아 청정 자연 속에서 건강한 하루를 경험할 수 있는 '웰힐링 유' 이벤트를 오는 11일 실시한다.

글로벌 웰니스 데이는 매년 6월 둘째 주 토요일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단 하루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비영리 캠페인이다. 이를 기념하고자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바쁜 일상은 물론 이른 더위에 지친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요가 클래스부터 비타민 가득 여름 제철 과일 제공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토함산 및 동대산의 푸른 자연경관을 만끽하며 요가를 체험할 수 있는 '원데이 모닝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 개별 요가 매트가 제공돼 별도의 준비물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클래스는 코오롱호텔의 경우, 지난 4월 연꽃을 테마로 리뉴얼 한 야외 정원 '연하원'에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시원한 여름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야외 물놀이장'에서 실시된다. 

오전 9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만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 방법, 모집 인원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조식 뷔페에서 비타민C가 풍부한 제철 과일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옐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열기를 식히는 데 도움을 주는 참외를 제공해 식사를 마친 후 해운대 바다가 펼쳐진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만끽하기에 좋다.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은 고품질의 신선한 한우를 더한 슬로우 푸드와 함께 여름철 대표 과일까지 맛볼 수 있는 '쥬시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녁 식사 시간에 고당도 수박이 제공돼 더위에 부족해진 수분과 체력을 보충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차훈 명상, 힐링 요가, 노르딕워킹, 젠탱글 만들기 등 다채로운 힐링 액티비티로 구성된 '리버스 스테이' 프로그램까지 경험할 수 있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다. 이외에도 '그린 네이처' 실내 정원과 테마전시관 옥상에 조성된 실외정원에서 '자연 테라피'도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 예약이 증가하자, 공식 홈페이지(PC, 앱)에서만 예약 가능한 새로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의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돼 다양한 고객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라스테이 자체 데이터 분석 결과, 2022년 평균 방문자 수는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이 출시되기 전인 2020년 평균 방문자 수와 비교해 약 30% 이상 증가해 월 평균 1만1000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라스테이가 공식 홈페이지(PC, 앱)에서만 예약 가능한 새로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 신라호텔


이에 신라스테이는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 판매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특별한 당신을 위한 선물'이라는 뜻과 1·2·3 혜택을 담은 '이스페셜리 포 유 (Especially For U)'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스페셜리 포 유'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2인 조식 및 △SSF SHOP 3만원 상품권으로 구성된다. SSF SHOP 상품권은 삼성물산 패션몰 앱에서 빈폴, 비이커, 르베이지, 에잇세컨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및 신라호텔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14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다양한 혜택을 더한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중인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스페셜리 포 유' 패키지 외에도 토요일 또는 일요일 체크인 시 1박을 추가로 제공하는 '원더풀 투나잇츠 (Wonderful 2Nights)' 패키지, 주중(일~목요일) 체크인 시 각각 무료 디너 뷔페 또는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다인(Stay&Dine)'과 '스테이&치어스 (Stay&Cheers)'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8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38층 노을맛집 '포차'에서 정통 포차 인기메뉴 1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포차'의 신메뉴는 한우육회, 육전, 낙지볶음과 소면, 제육볶음을 비롯해 술 안주로 빠질 수 없는 포차 어묵탕, 알탕, 두부김치 등 한국의 대표적인 인기안주와 떡볶이와 같은 인기 분식도 빼놓지 않았다. 

141종의 와인, 24종의 샴페인을 비롯해 소주, 맥주, 막걸리 등 주류 셀렉션도 다양해 메뉴에 따라 페어링해 즐기기에 좋다. 한라산 소주로 만든 쏘히토, 한라볼, 프룻 드림 등 '포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칵테일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다. 

'포차'는 한국의 포장마차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제주의 식도락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핫플레이스로 빠르게 자리매김했다.

도심과 바다, 활주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파노라믹뷰와 함께 시간대별로 시시각각 변하는 제주만의 색감과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다. 저녁에는 천장에 달린 알록달록한 등에 불을 밝혀 고즈넉한 감성을 더하는가 하면 바다 위로 떠오르는 한치배 조명이 밤바다를 물들이며 빛기둥을 이루는 모습도 장관이다.

셰프들이 요리하는 모습이 훤히 보이는 오픈키친 형태로 정통 포차만의 활기찬 분위기를 더한다. 떡갈비, 소시지, 계란 등을 넣어 옛 감성을 그대로 살린 추억의 맛 포차 도시락, 해물 라면, 김치전 등 다양한 한국의 맛을 선보인다.

롯데관광개발은 9일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 조성에 앞장서기 위해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와 함께 하는 컴팬세이드 (Compensaid) 패키지를 출시했다.

컴팬세이드는 개별 여행자가 항공 여행에서 발생되는 탄소 배출량을 미리 확인해 이에 맞게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SAF)를 구매하거나 다양한 글로벌 기후 보호 프로젝트에 참여해 탄소 사용을 줄일 수 있는 탄소 보상 프로그램으로 루프트한자 그룹이 2021년 도입했다. 

이번에 나온 상품은 스위스 비즈니스 패키지(6박8일)로 결제 금액의 일부가 SAF를 구매하는데 쓰이는 '컴팬세이드 SAF(6월 출발)'와 나무심기 등 환경보호 활동에 기부하게 되는 '컴팬세이드 기후보호 프로젝트(8월 출발)' 등 두 종류이다.  

SAF(Sustainable Aviation Fuel)는 기존의 화석 자원이 아닌 동식물성 기름, 생활 폐기물 가스 등으로 만들어지는 바이오연료로 탄소배출을 최대 80%까지 줄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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