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세븐일레븐·애경산업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6.07 12:37:30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는 여름 제철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수박, 메론, 참외 등을 선보이는 '여름과일 당도보장'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여름 제철 과일 구매 시 가장 중시하는 요소를 '당도'라 판단, 맛과 신선도가 보장된 여름과일을 홈플러스에서 편히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11브릭스(Brix) 이상의 높은 당도가 보장된 '수박 전 품목'을 8대 카드로 구매 시 3000원 할인가에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대한민국 수박 명인 1호 이석변 농부 등 명장들이 개발한 12.5브릭스 이상의 초고당도 '명인 명장 수박'(7kg 이상)을 행사 카드 할인가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여름 제철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수박, 메론, 참외 등을 선보이는 '여름과일 당도보장' 행사를 진행한다. © 홈플러스


아울러 12브릭스 이상의 국내산 '머스크 메론'도 8대 카드 결제 시 3000원 할인 혜택가에 판매한다. 모양이 예쁘지 않아도 맛과 품질은 그대로 지닌 '맛이 예쁜 성주참외' 또한 2000원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제주 흑돼지 맛집 '숙성도'와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숙성도 메뉴를 응용한 RMR 상품을 새롭게 대거 출시하고 나섰다.

숙성도는 인기 넷플릭스 시리즈인 삼겹살 랩소디에 대한민국 대표 숙성 삼겹살 식당으로 소개된 유명 맛집이다. 맛집 웨이팅 전문 어플에서 식당 웨이팅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제주맛집 필수 코스로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현재는 제주를 넘어 광주, 인천까지 진출해 전국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세븐일레븐과 숙성도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로, 앞선 2월에는 '숙성도하이볼' 2종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상품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숙성도 식당에서 테스트 판매를 거친 후 정식 출시되었으며, 육류와의 훌륭한 페어링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숙성도와 다시 한 번 협업해 RMR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숙성도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새롭게 해석해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웨이팅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차로 선보이는 상품은 '숙성도더커진고깃집볶음밥삼각김밥' '숙성도삼겹살쌈밥김밥' '숙성도동치미열무국수' 총 3가지다.

오는 14일에는 '숙성도 시리즈 2탄'으로 '숙성도고기구이&김치찌개한상도시락'과 '숙성도등심돈까스버거'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이 6월1일부터 6월18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86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진 프랑스 럭셔리 슈즈 브랜드 '로저비비에'의 팝업 스토어 '콜라주 드 무슈 비비에'를 선보인다.

'콜라주 드 무슈 비비에'는 로저 비비에의 창업가 무슈 로저 비비에의 대표 디자인(벨 비비에, 버귤, 쇼크 등)을 콜라주 기법으로 구현해내 그의 예술관까지 엿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이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는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최초로 선런칭한다. 로저비비에의 시그니처 모노그램 디자인이 들어간 신발과 팝업 테마의 키컬러인 파스텔 컬러로 제작한 여름 아이템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빌리프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6월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IPX가 전개하고 있는 'BROWN ON GREEN' 캠페인에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빌리프가 참여하며 성사됐다.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IPX'와 협업한 '빌리프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 4종을 선보였다. © LG생활건강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네이버가 협업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BROWN ON GREEN' 캠페인은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친숙하게 전달하고 '에코-프렌들리(eco-friendly)'를 지향하는 기업들과의 상품 기획 협업을 통해 가치 소비를 실천하려는 캠페인이다.

빌리프는 수분 에센스, 수분 크림, 나이트 마스크, 선크림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4종의 포장재를 재생 용지 소재의 크라프트팩으로 제작하고 올해 캠페인 아트웍(Artwork)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제품 용기 부착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라인프렌즈 DIY 스티커를 전 제품에 포함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종이 섬유 소재인 타이벡(Tyvek)으로 만든 파우치를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세트'는 세안 직후 찰나에 사라지는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욕실 에센스로 200ml 대용량 본품이 내장돼 넉넉하게 사용하기에 좋다. 상쾌하게 발리면서도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수분폭탄 크림 '아쿠아 밤'은 부담없이 구매하거나 선물하기에 좋은 소용량의 트라이얼 세트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슈퍼나이츠 비타민 마스크'와 'UV프로텍터 톤업 선스크린'이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으로 준비됐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솜털처럼 가볍고 얇게 밀착돼부드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벨벳 플러피 쿠션'(VELVET FLUFFY CUSHION)을 출시했다.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은 매끈한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춰 예쁜 피부 결을 연출해 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바를 때는 촉촉하고 마무리감은 보송하며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해 준다. 또한 모공, 요철 등 피부 결점을 깔끔하게 정돈해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 솜털처럼 가볍고 얇게 밀착되며 '마이크로 텍스처'를 적용해 사용감이 편안하고 베이스 메이크업이 오래도록 깔끔하게 지속된다.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은 한쪽 모양이 뾰족하게 디자인된 퍼프를 적용해 눈 밑, 코 옆 등 연약하고 섬세한 부분을 보다 정교하게 커버해 준다.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SPF 40, 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생기 있는 톤의 상앗빛 뉴트럴 베이스 '01 바닐라' △차분한 톤의 웜 뉴트럴 옐로 베이스 '02 베이지'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은 루나 공식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과 무신사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혼수침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N32 매트리스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국내 폼 매트리스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N32 폼 매트리스'와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를 특별한 혜택으로 발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N32 폼 매트리스 및 N32 레귤러 토퍼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구체적으로 N32 폼 매트리스는 사이즈 별 가격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 구매 시 10%, '라지킹(LK)'은 5% 할인이 더해진다. 또한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는 5% 할인이 주어진다. 여기에 세트 구매, 얼리버드 배송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면 할인폭은 최대 30% 이상으로 늘어난다. 또한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유명한 'N32 레귤러 토퍼' 역시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N32 폼 매트리스와 호환 가능한 '시몬스 룩'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를 위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을 최대 10% 할인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토퍼 구매 시 동일한 사이즈 슬리브 1종 △매트리스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 △7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와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를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의 새로운 색상 '메탈 블루' 제품 출시와 함께 여름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의 시원한 컬러와 자유로운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글로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티스트 필독과 한정판 콜라보 굿즈를 선보인다. '글로 X 필독 굿즈'는 티셔츠와 볼캡, 비치타올 등 여름철 휴양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글로 하이퍼 X2의 '메탈 블루'처럼 시원한 블루 색상과 힙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협업 굿즈는 아티스트의 예술을 일상의 소재로 연결시켜주는 아트플랫폼 원더월과 함께 제작되었으며, 필독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정판 굿즈는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랜덤 제공한다. 또한 행운의 주인공 30명에게는 3개의 콜라보 굿즈가 모두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그 외에 팝업스토어, SNS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쿠팡이 여름맞이 새 단장에 필요한 인기 리빙용품들을 모아 오는 18일까지 '썸머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집안 분위기를 시원하게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가벼운 소재의 침구류와 시원한 느낌의 인테리어 용품, 장마철 필수품인 캔들과 전기 모기채까지 여름에 필요한 각종 리빙용품을 총망라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이 여름맞이 새 단장에 필요한 인기 리빙용품들을 모아 오는 18일까지 '썸머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 쿠팡


이번 행사에는 바디럽, 스카치브라이트, 스피드랙, 쉬즈홈, 지누스 등 12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리빙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지난 해 쿠팡 '여름 리빙페어' 대표 인기 상품이었던 '아임리빙' 마이크로필에버 베개솜과 '코코도르' 디퓨저, 여름 휴가지에도 가볍게 챙겨갈 수 있는 '바디럽' 여행용 미니 필터 샤워기, 쿠팡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스피드랙' 5단 선반 등 3천여 개의 상품을 와우 회원이라면 모두 초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은 별도로 마련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상품을 테마별로 분류했다. '썸머 인테리어' 테마관은 여름 침구, 쿨매트, 모기장 등 여름을 시원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시즌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장마 필수템' 테마관에는 장마철 높은 습도로 인한 불쾌한 냄새를 잡아줄 캔들과 디퓨저, 숯 등을 준비했다. '수납/청소용품' 테마관에서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다양한 사이즈의 수납 가구들과 여름에 어울리는 라탄템, 집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줄 청소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장마 피해의 여파에 이은 올해 역대급 장마 예고로 5월 제습기 판매가 전년 대비 13배로 늘어나는 등 고객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 중이다. 티몬은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 장마철 대비 계절가전을 특가로 선보인다.

티몬은 계절가전 특별 기획전으로 올 여름 필수품으로 떠오른 제습기와 공기청정기, 써큘레이터를 특가 판매한다. △위닉스 뽀송 제습기(10L) △캐리어 클라윈드 제습기(20L)는 온라인 최저가 수준이다.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제품 이상은 없지만 포장 오염으로 초특가 판매하는 △강블리 써큘레이터도 만나볼 수 있다. 중복 적용 가능한 카드사 및 페이 혜택 등을 더하면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썸머 침구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시원한 소재의 인기 침구를 다채롭게 선보일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으로 상품성과 가성비 모두를 잡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6월8일 오전 10시25분 '앳센셜 쟈가드 풍기인견 침구'를 선보이며 포문을 연다. 취향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색감으로 호텔 느낌의 세련된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천연섬유 특유의 차가운 촉감과 사람이 만든 비단을 뜻하는 풍기인견 소재로 여름철 냉감 침구로 제격이다. '앳센셜 스프레드 3종 세트' 상품은 9일 오전 11시35분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15일 오전 10시25분에는 TV홈쇼핑에서 성수동 앳센셜 팝업스토어와 연결한 이원 생방송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도 준비됐다. 오는 9일과 14일 오후 6시에 '파르페 by 알레르망 쿨링 침구'를 판매한다. 작년 여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냉감 패드를 자랑하는 본 제품은 피부에 닿자마자 시원할 뿐 아니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습한 장마철에 최적이다. 

또한 일반 누빔 패드보다 부피가 작고 휴대성이 좋아 여름 휴가 아이템으로도 좋다. 한편 '룸메이트 by 알레르망 알러지케어 양모패드'는 오는 21일 최화정쇼에서 TV홈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도 진행할 예정이다. 알레르망의 특허 원단을 사용한 양모 패드겸 스프레드를 최화정쇼 단독 방송 중에만 1+1으로 구매 가능한 혜택이다.

합리적인 쇼핑을 도와줄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행사 시작일부터 14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삼성 무풍에어컨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위메프가 오는 8월 말까지 '스마트 모빌리티 베스트 모음전' 행사를 열고 인기 브랜드 6개사 전기 오토바이와 자전거·킥보드 등 39종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시즌을 맞아 마련됐다. 편리한 이동 수단과 레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전기 오토바이와 자전거 등을 엄선해 39종의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위메프가 오는 8월 말까지 '스마트 모빌리티 베스트 모음전' 행사를 열고 인기 브랜드 6개사 전기 오토바이와 자전거·킥보드 등 39종을 할인 판매한다. © 위메프


특히 모토벨로·알톤 등 6개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전기 오토바이/전동 스쿠터 △전기 자전거 △전동 킥보드 △전동 휠체어 등 모델별로 다양하게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오르고 전동 스쿠터, 자이로콥 전동 스쿠터 등이다.

차크닉(차+피크닉)용품 등 바이크·자동차 용품도 특가다. 대표 상품으로는 △헬멧 △엔진 오일 △워셔액 △차박 매트 △차량용 냉장고 등이다. 최근(4월30일~5월29일) 위메프에서 '차박'을 키워드로한 상품 거래액은 전달 대비 19% 증가하며 고객 수요가 늘고 있다.

인터파크가 오늘 '6월 이달의 여행 하와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파크와 트리플은 지난 1월부터 양 플랫폼이 엄선한 상품에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더한 '이달의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월 첫째 주마다 인기 여행 국가를 선정해 항공·숙소·패키지·티켓 등 관련 상품을 대거 할인가로 선보인다.

6월의 여행지는 하와이다. 하와이 관광청과 함께 하와이어로 배려를 뜻하는 '말라마' 캠페인을 진행 중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고유한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항공편과 호텔·리조트, 패키지, 투어·티켓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항공편은 하와이안 항공 최대 29%, 아시아나항공 최대 8% 할인가로 선보이며, 스노클링·카약 등 해양스포츠 투어 상품은 20% 할인 판매한다. 인기 숙소인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11%,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전 11시에는 다양한 하와이 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인터파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하와이안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항공 15만원 할인 및 파라다이스 부산 호텔 1박 바우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하와이 특가 상품을 구매하고 예약 번호 등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마이 하와이>, <알로하 파라다이스> 저자인 박성혜 여행 작가가 말라마 하와이 여행에 대해 소개한 영상도 확인 가능하다.

여기어때가 여행자 커뮤니티 '트립홀릭'을 대대적으로 모집한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오는 18일까지 트립홀릭 가입자 800명을 모집한다. 지난 1월부터 6개월간 활동한 트립홀릭 시즌2를 마무리하고, 시즌 3로 여행 리뷰어들을 대규모 모집한다. 앱에서 지원 신청을 받고, 그 간의 숙박 예약 및 리뷰 활동을 평가해 최종 선정한다. 

신청자는 '고퀄리뷰'의 작성 횟수에 따라 선정 여부가 갈린다. 고퀄리뷰는 여기어때 이용자가 남긴 고품질 리뷰의 줄임말이다. 글자수 200자 이상, 사진 3장 이상의 기준을 적용한다. 

트립홀릭에 선정되면 연말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며 특별한 혜택을 받는다. 매월 국내, 해외 숙소에 모두 쓸 수 있는 VIP 할인 쿠폰을 비롯해 멤버들에게만 오픈하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인플루언서, 여행 전문가가 여행 정보나 팁을 공유하는 랜선 클래스도 정기적으로 열며,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오요우' 작가와 콜라보한 트립홀릭 굿즈도 모든 멤버들에게 선물한다. 여행과 숙박의 경험을 직접 만나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웰컴파티, 테마별 모임 등 오프라인 만남도 주선한다.   

SK스토아는 SKT와 손잡고 '불티나마켓'의 첫 번째 상품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판매한다.

SKT '불티나마켓'은 청년 세대 취향과 트렌드에 맞는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기획해 일정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일 '0청년 요금제' 출시와 함께 청년 세대 혜택을 대폭 강화하기 위한 캠페인 중 하나로 도입됐다. 이른바 '핫한' 셀럽, '힙한' 브랜드와 합작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SKT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우선 구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그 첫 번째 상품으로 SKT를 비롯해 래퍼 지코, 수제맥주 브랜드 세븐브로이가 함께 기획한 논알코올맥주 '비트주세영'을 선보이고 SK스토아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초 판매한다.

SK스토아는 오는 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하는 이 방송을 통해 '비트주세영' 두 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바나나 플레이버'와 진짜 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몰트 플레이버'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SK스토아 간판 쇼호스트인 유동혁 쇼호스트를 비롯해 인기 스트리머 '리리코'도 함께 출연해 2030세대 소비자의 주목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상품 소개를 비롯해 퀴즈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며 예능과 같은 느낌의 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6캔 기준으로 선보이는 가운데 라이브 방송 중 구매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SKT 고객에게는 40% 할인가에 선보이고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래퍼 지코의 친필 사인 CD도 증정한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을 7일에 오픈한다.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은 '그랜드켄싱턴' 회원 전용 프라이빗 VIP 라운지로 그랜드켄싱턴의 철학, 스토리, 체인 현황 등 브랜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다. 지난 3월 서울시 서초구 뉴코아 강남점에 이어 강원도 고성에 두 번째로 선보인다.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은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 개발 현장 옆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1층에 자리잡았다. 라운지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커다란 통창을 통해 파란 하늘과 바다가 펼쳐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 고객은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랜드켄싱턴 버틀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을 7일에 오픈한다.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 서비스는 일대일 개인별 서비스 버틀러를 지정해 멤버스 클럽 혜택과 회원권 상담을 진행한다. 모든 고객에게는 바다를 조망하며 커피와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2025년 오픈 하는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의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는 '현장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해 리조트에서 실제 볼 수 있는 바다와 산 조망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멤버스 클럽을 방문한 고객은 단순히 정보만 제공받는 공간이 아닌, 럭셔리 리조트에 여행을 온 듯한 기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앞으로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에서는 수준 높은 라이프스타일 클래스와 아트 갤러리, 맞춤형 여행 큐레이션 등 다양한 VIP 멤버십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는 2025년 1차 오픈 예정으로 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인근 부지 강원도 토성면 봉포리 일원에 약 1만5000㎡ 규모로 들어선다. 바로 앞의1km 프라이빗 해변을 단 한걸음에 오갈 수 있어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리조트는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라이빗 휴양지' 콘셉트를 통해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휴양지를 구현할 계획이다.

롯데시네마가 새롭게 탈바꿈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선보이며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FESTA(이하 '2023 BTS FESTA')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수퍼플렉스(SUPER PLEX)'로부터 시작된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로의 고도화가 정점을 이룬 새로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가 6월 베일을 벗는다. 관객들은 우선 5층 영화관 입구부터 압도적인 변화를 체감할 수 있다.

대형 LED 스크린 파사드가 마치 영화 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하고, 아트리움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새로워진 메인홀과 휴게공간이 양쪽으로 펼쳐지며 관객들은 온전한 몰입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에 들어서게 된다.

또한, 7층에는 석촌호수를 배경으로 휴식과 함께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스팟도 준비돼있으며 업계 최초로 도입한 체험형 전시 공간 '랜덤 스퀘어'도 위치하고 있어 MZ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할 만한 다양한 콘텐츠 경험과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을 선보인다.

이처럼 새로워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방탄소년단과 함께 '2023 BTS FESTA with LOTTE CINEMA'로 6월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의 집합체로 리뉴얼 된 영화관 5층 홀, 7층 씨네파크, 7층 포토스팟, 10층 '수퍼플렉스(SUPER PLEX)'를 방문해 스탬프 엽서로 투어를 진행하면 '2023 BTS FESTA | 롯데시네마'의 스티커 굿즈 1종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한 7층 씨네파크 포토존의 QR 코드를 확인하면 온라인에서 변화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상세하게 둘러볼 수 있다. 이후 응모 고객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권이 전원에게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시크릿 경품도 증정한다.

더불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2023 BTS FESTA'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영화 관람 입장 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돼‘2023 BTS FESTA'를 더욱 가깝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2023 BTS FESTA' 브랜드관에서 영화관람을 진행한 관객 대상으로 '2023 BTS FESTA' PET 포스터(A3)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L7 홍대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톤워크(TONEWORK)'와 함께 호캉스도 즐기고 최적화된 컬러의 맞춤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도 받을 수 있는 '파인드 유얼 오운 컬러(FIND YOUR OWN COLOR)' 패키지를 판매한다.

상기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톤워크 이용권 1매로 구성됐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톤워크 이용권은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피부 톤 측정 후 컬러에 맞는 파운데이션 또는 쿠션 1개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포함돼 있다.

톤워크는 지난 5월, 아모레퍼시픽이 론칭한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인공지능(AI) 기반의 컬러 진단 알고리즘으로 정밀하게 얼굴 색상을 측정하며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제품을 제조해 준다.

패키지 이용 시에는 체크인 후 L7 홍대 21층 블루루프 라운지에 마련된 톤워크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에서 피부 톤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컬러와 텍스처(글로우, 세미 매트), 제품 타입(파운데이션, 쿠션)을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주문한 제품은 익일 오후 3시 이후에 팝업스토어에서 픽업할 수 있다.

톤워크 이용권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인 7월1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7시 내 언제든 사용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여러 혜택을 통해 즐거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여름 성수기 얼리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6월30일까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만족스러운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본 프로모션은 △위클리 특가 패키지, 자유여행 △최저가 도전 상품 모음 △100% 좌석 확보 상품 등 총 3가지 주제로 △일본 △중국 △유럽 △동남아 △미주 △남태평양 패키지 및 최저가, 좌석 확보 상품 등을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최저가 도전 상품 모음은 가성비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100% 좌석 확보는 여름 성수기나 연휴, 주말 등 여행을 많이 다니는 기간 동안 항공 좌석 부족을 걱정하시는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특히 1차에서 4차까지 열리는 위클리 특가는 여행 수요가 많은 국가를 선별해 패키지 또는 자유여행 고객 취향에 따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상품들을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여러 혜택을 통해 즐거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여름 성수기 얼리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상품 예약·결제하는 고객에게 △토스 페이 최대 7% 즉시 할인(최대 21만원) 및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첫 거래 고객 대상)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6/16일에 추가로 롯데카드 시크릿 혜택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자유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결제를 할 경우 △해외 항공권 결제 시 카드사별 추가 할인 △스타벅스 커피 쿠폰(호텔 리뷰 등록 필수) △국내·외 렌터카 예약 시 최대 8% 할인 쿠폰 △전 세계 호텔 5% 즉시 할인 쿠폰 △호텔 3박 이상 예약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이 주어진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