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레고그룹·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6.02 15:36:3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소식. 

에뛰드에서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는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비건 포뮬러로 수분과 진정 집중 케어하는 앰플 에센스이다. 손상 피부 집중 진정에 도움을 주는 Advanced Cica™는 병풀꽃, 잎, 줄기 추출물, 녹차 추출물, 알란토인, 베타글루칸으로 구성돼 있으며, 진정 케어에 효과적이다.

에뛰드에서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또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지켜주는 판테놀과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를 결합한 판텐소사이드 함유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2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 집중 케어 해주어 수분과 진정 모두 효과를 볼 수 있는 앰플 에센스이다.

진정과 수분에 초점을 맞춘 에뛰드 순정 라인인만큼 이번 제품 역시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 유해 성분없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pH 약산성, 10가지 성분 무첨가 클린 포뮬러로 만들어졌다. 

에뛰드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모델 카즈하와 함께한 순정 라인 화보도 공개하였다. 이번 화보에서는 카즈하만의 맑고 깨끗한 미모를 더욱 돋보일 수 있는 모습을 담았으며,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와 함께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로 더욱 기대를 모았다.

에뛰드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는 5월29일부터 6월4일 까지 진행되는 순정 기획전에서 판매 예정이다. 아웃도어와 라이프 스타일의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 CHUMS(첨스)와 에뛰드 순정 라인이 만나 탄생된 증정품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스킨푸드가 국내 인기 캐릭터 머핀앤너츠와 협업한 패드 3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스킨푸드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 패드)와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미나리 패드), 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패드(도토리 패드) 3종 본품에 머핀앤너츠 인형 키링과 한정판 스티커 구성이다.

스킨푸드와 협업한 머핀앤너츠는 90년대 초반 미국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담아 레트로한 감성과 키치 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토끼 머핀과 다람쥐 너츠, 리트리버 버터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온라인에서는 스킨푸드 자사몰과 올리브영, 에이블리, 오프라인에서는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판매는 조기종료 될 예정이다.

라타플랑이 28일까지 '열 때문이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온과 직사광선으로 피부 온도가 높아지기 쉬운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열'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과다 피지, 민감성 피부, 거친 피부 결 등의 다양한 피부고민의 원인이 피부 열에 있는 만큼 피부 열 관리는 피부 관리에 중요한 키워드이다.

라타플랑은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순천만 친환경 무농약 미나리를 사용한 미나리 진정 라인이 대표 제품이다. 피부 열을 낮춰주는 미나리 추출물을 사용해 열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한 달간 진행되는 '열 때문이야!' 이벤트에서는 '피부 열을 내리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매일 오전 10시 타임 딜을 진행한다. 매일 미나리 진정 라인 7종 중 1종의 제품이 제시되며, 1개 구입 시 동일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제품 사용 루틴에 따라 다르게 구성된 '베이직 루틴 3종 세트', '퍼펙트 루틴 5종 세트' 구입 시에는 추가로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를 각 1매, 3매를 증정하고, 최대 41%의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라타플랑 전속 모델 고윤정의 사진이 인쇄된 부채를 증정하며,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상당의 브랜드 쿠폰 팩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고윤정 부채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미나리 진정 라인 제품 1종을, 50명에게는 고윤정 엽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스킨유(SKIN U)가 이노센트 라인의 샤워젤과 스크럽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킨유 샤워젤 2종(선셋 오랑쥬, 오드 플로럴)은 여름에 어울리는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의 향취로 패키지 또한 깔끔한 백색으로 차별화했다. 고밀도 크림 향수 거품으로 24시간 잔향을 느끼게 해주는 기존 스킨유의 장점은 그대로 가져왔다. 비타민 C를 함유한 약알칼리성 제형으로 각질, 피지, 미세먼지까지 씻어 내고 AHA 성분을 함유해 각질 케어에 효과적이다. 16종 아미노산과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스킨유가 이노센트 라인의 샤워젤과 스크럽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 스킨유


바디스크럽은 스킨유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형으로, 기존 스킨유의 딥 머스크 향에 선셋 오랑쥬, 오드 플로럴, 더스티파우더 향을 추가해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비타민 캡슐을 포함한 3가지 알갱이로 들뜬 각질부터 묵은 각질, 모공에 쌓인 각질까지 3스텝(STEP) 케어가 가능하다. 천연 유래 성분과 살리실산 0.5% 함유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고, 독일 더마 테스트를 완료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붓고, 시린 잇몸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진지발리스 '리턴치약'과 '리페어치약' 2종을 선보였다.

2080 진지발리스 치약 2종은 잇몸 질환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시리고, 피나는 잇몸의 증상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잇몸질환 예방 전문 치약이다. 특히 치은염, 치주염 등 잇몸질환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를 99.9%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다.

2080 진지발리스 리턴치약은 치은염, 치주염과 같은 잇몸질환과 잘못된 칫솔질, 이갈이 등 생활습관으로 인해 시리고 민감해진 치아를 효과적을 관리해주는 치약이다. 특히 임상시험을 통해 7일 사용 후 시린이 증상 감소자율 93.3%를 확인 받았다.

2080 진지발리스 리턴치약은 식물과 미네랄 유래 성분인 '글리세로인산칼슘'과 '젤란검'으로 만들어진 알갱이들이 시린이의 원인이 되는 노출된 상아 세관을 막아줘 시린이 감소에 도움을 준다.

2080 진지발리스 리턴치약은 치은염·치주염 예방, 충치 예방, 치태제거, 구취제거, 브라이트닝 등 각종 잇몸 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며, 개운하고 시원한 민트향으로 상쾌한 사용감을 전달해준다.

2080 진지발리스 리페어치약은 쉽게 붓고 피나는 민감한 잇몸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치약이다. 특히 임상시험을 통해 7일 후 치은염 지수 개선 효과자율 63.3%, 치은출혈 지수 개선 효과자율 76.7%를 확인 받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올리브영 6월 올영픽(Pick)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10주년 기념 짱구 콜라보 한정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5월 경기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약2주 간 진행된 '못 말리게 진정 강한 닥터지' 팝업 스토어에서 공개된 '레드 블레미쉬 10주년 기념 짱구 콜라보 한정 세트'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6월 올영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세트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짱구 콜라보 세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짱구 콜라보 세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짱구 콜라보 세트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짱구 콜라보 세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짱구 콜라보 세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 짱구 콜라보 세트 등 총 6종이다.

닥터지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자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선케어, 토너, 크림 등의 대표 제품은 물론 '짱구는 못말려'의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볼펜, 파우치까지 다양한 구성의 기획 한정 세트를 준비했다.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1+1 구성 및 대용량 제품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최대 할인 혜택까지 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닥터지는 6월 올영픽 한정 기획 세트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브라이트닝 필링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등 본품 1+1로 구성된 닥터지 스테디 셀러 3종 기획 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의 핸드워시 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았다.

'아이! 깨끗해 위글위글 에디션'은 '아이! 깨끗해'가 추구하는 '즐거운 손 씻기'라는 메시지 전달을 위해 기획했다. '썸머 베케이션(Summer Vacation)'을 테마로 제품 용기에 위글위글의 레트로하면서도 컬러풀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캠핑 및 피크닉 시 활용도가 높은 보냉백과 피크닉백을 세트상품으로 구성했다. 향은 화이트 릴리향, 숲속 산책향 2가지로 출시됐다.

아이! 깨끗해만의 단독 디자인 굿즈를 증정하는 위글위글 에디션 기획세트는 1일 이마트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며, 이후 네이버 신상위크(12일~18일)와 지마켓 브랜드위크(19일~25일)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네이버는 12일 오후 7시, 지마켓은 23일 오후 8시 각각 라이브방송을 통해 위글위글 레디백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리복(Reebok)'이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의 신작 '범죄도시3'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출시했다.  

이종 업계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은 리복이 영화 범죄도시3와 만나 이색 협업을 펼친다. 작년 1269만 관객을 끌어모은 범죄도시2에 이어 세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의 범죄 소탕 작전을 담은 내용으로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리복은 일명 '마석도 바람막이'와 범죄도시3의 다양한 테마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를 리복만의 감성으로 선보여, 영화를 패션으로도 즐기고 싶은 대중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범죄도시3 바람막이'는 영화 속 마석도 형사의 바람막이를 현실판으로 제작한 의상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핵심 아이템이다.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로 구성된 3단 컬러 블록 디자인에 하늘색 지퍼로 포인트를 준 바람막이로, 극 중 마석도 형사가 자주 착용하는 의상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3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두께감으로 활용도가 높다. 제품의 앞, 뒷면에는 리복 로고를 적용해 브랜드 색깔을 살렸다.

범죄도시3 테마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도 출시했다. △영화 제작을 위한 감독, 연기자, 참여 스태프, 배급사 등을 소개하는 엔딩 크레딧을 모티브로 한 '엔딩 크레딧 티셔츠' △강렬한 주먹을 날리는 영화의 명장면 스틸컷을 아트워크로 표현한 '펀치 티셔츠' △영화의 주인공인 마석도의 웅장한 실루엣을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표현한 '마석도 티셔츠' 등 5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리복은 범죄도시3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영화 속 마석도 형사의 소지품으로 등장하는 미니 손거울과 증거물 수집 봉투 등을 모티브로 '마석도 검거키트' 굿즈를 제작하고,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범죄도시3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시 마석도 검거키트와 영화 예매권 1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바람막이 구매 시에는 마석도 검거키트에 더해 리복의 미니 더플백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복과 범죄도시3의 콜라보레이션 바람막이와 티셔츠는 리복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스타필드 안성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동탄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해외 골프여행 이용자를 위한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 서비스는 글로벌 골프 테크 기업 에이지엘(AGL)과 협업해 선보인다. LF몰의 플랫폼 운영 노하우와 전 세계에 탄탄하게 구축된 AGL의 네트워크 기반이 결합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LF몰의 고객들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해외 골프여행 이용자를 위한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를 오픈했다. © LF


AGL은 항공과 호텔 예약에 사용되던 GDS 시스템을 골프에 접목시킨 'TIGER GDS 솔루션'을 개발및 운영 중인 골프 테크 기업이다. 전세계 580여개 골프장과 계약해 골프장 티타임의 실시간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약 서비스는 LF몰 내 항공권, 호텔, 여행 준비 등 여행 관련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는 '여행예약' 탭을 통해 들어오면, 골프장 티타임 예약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추천 코스 제안을 비롯해 국가 및 지역으로 검색해 원하는 골프장의 실시간 티타임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페이지에서는 코스 정보를 포함해 코스 컨디션, 부대시설 등에 대한 고객 평점도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태국의 '타이CC', '방콕 골프클럽' '리버데일 CC' '치앙마이 알파인 CC'와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 골프 앤 컨트리클럽(KLGCC)', '마인즈 골프 클럽' 등 인기 골프장을 비롯해 베트남 '빈펄 그룹'이 운영하는 나트랑, 호이안, 하이퐁, 푸꾸옥 골프장의 티타임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세계 100대 코스로 선정된 포르투갈의 '오이타보스 듄즈 골프리조트', 2024년 파리 올림픽 개최코스이자 2018년 라이더컵 개최지인 '르 골프 내셔널' 등 유럽 주요국가 골프장도 선보일 예정이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2일 오후 2시 LF몰 라이브방송에서 '장재근 프로'와 함께 하는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20만 구독자 유튜버이자 제이앤드제이골프아카데미 대표 장재근 프로가 출연해 LF몰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에 대한 소개와 함께 댓글 추첨을 통한 골프용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니클로(UNIQLO)가 2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유니클로가 매년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로, 유니클로는 이번 감사제에서 보다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위한 유니클로 대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에서 유니클로 여름철 대표 아이템인 에어리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남성용, 여성용, 키즈 에어리즘 이너웨어를 비롯해, 남성용 에어리즘 폴로셔츠, 여성용 에어리즘 코튼이지 쇼트팬츠 및 키즈 에어리즘 티셔츠 등 다양한 에어리즘 라인업을 감사제 기간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데일리웨어로도 입을 수 있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감탄팬츠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유니클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혁신적인 에어리즘 소재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유니클로 U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T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는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국내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특별 사은품을 여름 감사제 기간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감사제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국내 1세대 스페셜티 로스터리 카페 '테일러커피(TaILorCoffee)'와 함께 특별히 블렌딩한 '유니클로 스페셜 커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는 6월2일부터 8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글로벌에서 운영하는 여아 주니어 브랜드 '더데이걸'이 여름을 맞아 냉감 소재의 '힙해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힙해팬츠 컬렉션'은 누적 5만장 이상 판매된 더데이걸의 여름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더데이걸에서 직접 개발한 냉감소재를 사용해 뜨거운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흡속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높은 텐션감의 나일론 스판 원단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산뜻하고 구김이 덜해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이 착용하기 좋다.

이번 컬렉션은 △조거팬츠 △와이드팬츠 △오버롤팬츠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기장과 형태로 출시돼 아이들이 본인의 키와 연출하고 싶은 핏을 고려해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조거팬츠'는 힙한 디자인으로 한여름에 크롭티와 연출하기 좋고, 가볍고 시원한 소재까지 더해져 댄스 학원을 다니는 아이들 사이서 인기가 많다.

아성다이소가 '쿨썸머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냉감소재 원단과 푸른색을 메인컬러로 사용해 촉각적, 시각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고, 냉감인형, 리빙용품, 물놀이 가방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냉감인형은 손을 넣는 면에 냉감원단을 사용해 귀여움과 시원함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캐릭터 손 인형'은 북극곰과 거북이가 배낭을 멘 형태로 각각 블루와 그린 톤의 컬러를 사용했고, 손을 넣어 인형극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손 넣는 거북이 인형'은 둥글납작한 거북이 등껍질 모양으로 손 넣는 부분이 양방향으로 뚫려 있어 양 손을 넣고 낮잠베개로 활용할 수 있다.

리빙용품은 쿠션, 패드, 방석, 이불 등에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는 냉감소재를 적용했고, 시원한 배경컬러에 귀여운 동물 캐릭터 컨셉으로 디자인했다. '쿨원단 원통 쿠션'은 기다란 형태와 도톰한 형태 2가지로 구성했고, '다용도 패드'는 약 150x50cm로 상품 밑면에 미끄럼방지 처리가 돼있어 소파나 거실에 펼쳐두고 사용하기에 좋다.

물놀이 가방은 야외 페스티벌에 휴대하기 좋은 방수백과 메쉬백을 준비했다. '쿨썸머 방수백'은 코팅원단을 사용해 젖으면 안 되는 물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푸른 배경색에 흰색 캐릭터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용량은 약 2L, 5L 두 종류로 구성했다. '메쉬 크로스백'은 통기성이 좋고 지퍼형 뚜껑이 있어 수영복이나 세면도구 등을 보관하기 좋다.

BAT로스만스가 슈퍼 슬림 타입의 신제품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Dunhill Rainbow Boost)'를 오는 5일부터 본격 판매 개시한다.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달콤한 맛에 시원 상큼한 느낌의 캡슐을 더했다. 회사는 그 동안 궐련 담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의 신제품을 출시해, 성인 흡연자들에게 새로운 만족감을 전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궐련을 감싸는 종이에 특별한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해 궐련 담배 특유의 냄새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덜어준다. 또 저타르·저니코틴의 슈퍼 슬림 타입(타르 1.5mg, 니코틴 0.1mg 함유)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패키지 외관 역시 제품 특징에 맞춰 열대지방의 트로피컬 패턴을 더해 여행지에서의 달콤한 휴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상큼함을 강조한 오렌지 색상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노란 색의 조화로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의 특징을 표현했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디즈니의 최신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를 모티브로 한 '레고 디즈니 인어공주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환상적인 바닷속 세계를 재현한 대형 전시용 세트부터 아기자기한 소품함까지 전 연령대의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 구성이 특징이다. 실사판 주인공들과 반가운 바닷속 친구들의 레고 피겨도 모든 세트에 포함됐다.

신제품 3종 중 가장 거대하교 정교한 '레고 디즈니 인어공주의 조개 궁전(43225)'은 총 1808개 브릭으로 커다란 조개껍데기 속에 웅장하고 화려한 바다왕국의 모습을 생생하게 구현했다.

트라이튼 왕의 옥좌부터 난파선과 에리얼의 보물 동굴, 울슐라의 은신처까지 영화 줄거리를 따라 주요 장소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팬들을 위한 비밀 공간도 숨겨져 있다.

레고그룹이 디즈니의 최신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를 모티브로 한 '레고 디즈니 인어공주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 레고그룹


'레고 디즈니 에리얼의 보물상자(43229)'는 수납 상자 안팎을 다양한 인어공주 테마 액세서리로 꾸밀 수 있다. 잠금 장치에 열쇠를 넣고 돌리면 다이아몬드 드레스를 입은 에리얼과 플라운더, 세바스찬이 오르골처럼 회전한다. 나만의 보물을 숨겨둘 수 있는 비밀 공간도 갖췄다.

'레고 디즈니 인어공주 스토리북(43213)'은 전용 열쇠로 상자를 열면 인어공주 테마로 꾸며진 내부가 펼쳐지는 팝업북 스타일의 휴대용 놀이 세트다. 에리얼의 동굴과 에릭 왕자의 도서관, 울슐라의 은신처를 배경으로 회전 조각상, 접이식 옥좌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유한건강생활의 클린 뷰티 브랜드 '헤브아'가 국내 최초 헴프(HEMP)의 성숙한 줄기, 뿌리, 씨앗을 모두 활용한 빠른 피부 진정 라인으로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헤브아'는 유한천연물 연구소에서 3년간의 연구 끝에 독자 개발한 '헤브아렉스(Hevoirex™)' 원료를 메인으로 활용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헤브아렉스(Hevoirex™)'는 헴프의 줄기와 뿌리 추출물을 각 1:4의 황금비율을 찾아 완성한 독자 콤플렉스로 임상 실험 결과 병풀추출물(시카) 대조군 대비 42% 더 빠르게 피부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한 차세대 진정 원료다.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는 화학적 자극에 의한 손상된 피부 진정 효능 평가 시험을 통해 대조군 대비 6배 빠른 진정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정제수 없이 채워낸 헴프스템워터를 고함량 함유해 99.9% 자연유래 유효성분 에센스만 진하게 담아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케어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헴프 줄기, 뿌리 추출물을 단순 컨셉 원료로서 활용한 것이 아닌 그 효능을 온전히 담은 것이 기존 국내 헴프 화장품과의 차별점이며 90매의 안정성 인증을 거친 패드로 구성돼 찢어 쓰지 않아도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토너 패드 제품이다.

함께 출시된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 역시 헴프스템워터와 헤브아렉스를 고함량으로 담았다. 또한 식약처에서 미백 기능성 인증을 마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잡티 흔적과 피부 톤까지 빈틈없이 케어 하며, 55ml 용량의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가 필리핀 보홀 직항 전세기 여행상품 단독 출시를 기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코로나 이후 보홀 지역으로 첫 운항을 시작하는 아시아나 전세기 항공권을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오는 7월19일부터 8월19일까지 한 달간 10회 운항한다. 이번 상품은 보홀 직항 노선 중 유일한 국적기로 기내식, 담요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는 단독 항공권과 함께 보홀 최고 인기 숙소인 5성급 헤난 리조트 전 일정 숙박, 공항-호텔 왕복픽업서비스, 액티비티 등을 결합한 3박 5일, 4박 6일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이 리조트는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은 물론, 각종 부대시설로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숙소로 정평이 나 있다.

보홀은 육지와 해상의 매력을 고루 갖춘 천혜의 휴양지로 꼽힌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이자 보홀의 상징인 '안경원숭이'를 비롯해 돌고래, 반딧불이, 고래상어, 바다거북이 등 볼거리가 풍부하다. 특히 뛰어난 수중 환경을 자랑해 세계 다이버들의 성지로 유명하다. 인천공항에서 4시간여가 소요되는 근거리 매력과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알려지면서 최근에는 연인뿐 아니라 가족 휴양지로 부각되고 있다.

한편 인터파크는 지난달 20일부터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해외여행 1등은 크다. 인터파크다'는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같은 달 8일부터 오는 7월26일까지는 '80일간의 세계일주'를 콘셉트로 미주, 유럽, 동남아, 대양주 등 전 세계 7개 권역 30개 인기 도시의 항공권·호텔·패키지·투어&액티비티 등 여행상품을 순차적으로 특가로 선보이는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는 인터파크라이브 채널을 통해 초특가 항공권과 패키지 상품을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해외 항공권과 해외호텔에 대해서는 오는 7월 말까지 최저가 보상제를 진행 중이다.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100%를 아이포인트로 지급한다.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야외수영장이 새 단장을 마치고 개장했다.

제주관광공사에서 발표한 2022 제주특별자치도 방문관광객 실태조사에 따르면 제주를 여행 목적지로 선택할 때 휴양·휴식이 중요한 고려 요인으로 드러났다. 특히 과거보다 경험 가치를 중시하는 여행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야외수영장도 고객 경험의 개선을 위한 5개월 간의 구조 변경을 완료했다.

호텔 6층에 위치한 기존 야외수영장은 4계절 내내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온수 수영장과 파도를 모티브로 한 자쿠지, 풀바 등을 갖춘 인기 시설이었다.

변화의 핵심인 온수수영장은 데크의 높이를 상향 조정하고 시야를 방해하던 장애물을 최소화하면서 296㎡ 규모의 야외수영장으로 다시 태어났다. 시각적 개방감이 향상돼 제주공항과 바다를 동시에 조망하는 롯데시티호텔 제주 고유의 장점이 더욱 돋보인다.

또한 시팅 존과 선베드 존을 새로 설치하고 44석의 선베드를 비롯한 개인 휴식 공간을 대폭 늘렸다. 3부제 운영으로 수영장 혼잡도를 낮추어 투숙객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야외수영장 재개장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6월 30일까지 수영장 이용객들에게 아메리카노, 감귤 주스 등 웰컴 드링크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한정으로 8월31일까지 '더 블루 파라다이스(The Blue Paradise)'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과 객실 타입별로 수영장 2인 또는 3인 입장권(입장 시간대 사전 선택)을 포함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7월 역대급 풀파티 개최를 앞두고 입장권과 객실 패키지를 파격 혜택으로 선보이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내달 2일부터 실시한다.

오는 7월22~23일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2023 퍼풀(Purpool) 파티'는 보랏빛 레트로 콘셉트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유명 해외 뮤지션 페렉 던(Ferreck Dawn), 미그마(Mygma), 톰 스타(Tom Staar), 디오디(D.O.D) 4팀을 초청해 수준급 공연을 펼친다. 바가지 바이펙스 써틴(Bagagee viphex 13), 긴조(Ginjo) 등 국내 아티스트 16팀의 디제잉과 전문 댄스 팀의 퍼포먼스도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7월 역대급 풀파티 개최를 앞두고 입장권과 객실 패키지를 파격 혜택으로 선보이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내달 2일부터 실시한다.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를 기념해 6월2일부터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파티 입장권은 6월27일까지 멜론 티켓에서 35% 할인한다. 객실 패키지는 6월18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25%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풀파티 2인 입장권과 웰컴 드링크 2잔을 포함한 기본 상품, 테이블 또는 프라이빗 카바나 옵션을 추가한 총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스파 '씨메르' 및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30% 할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등 특전도 제공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휴양을 즐기며 제주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서머 리프레시(Summer Refresh)'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여름철 인기 디저트인 '제주 애플망고 빙수' 1개와 휴양지 바닷가나 수영장에서 사용하기 좋은 '해비치 비치 매트' 1개를 제공한다. 매해 여름마다 '애플 망고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당도 높은 제주산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담고, 직접 만든 팥앙금과 망고 셔벗을 함께 제공해 취향에 따라 맛보며 입안 가득 달콤한 제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편안한 휴식을 위한 객실 1박과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또는 브런치 뷔페 이용 혜택도 담았다. 야자수와 너른 잔디밭, 푸른 바다 전망이 어우러진 실내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어 이국적인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베이커리 '델리'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달콤한 망고와 고소한 흑임자를 활용해 한 끼 식사로도 거뜬한 웰빙 프라페 2종을 선보인다.

뜨거운 여름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 줄 '망고 순두부 프라페'와 '흑임자 프라페'는 맛과 영양을 놓치지 않은 건강한 프라페로 남녀노소 모두를 매료시킬 신메뉴이다.

'망고 순두부 프라페'는 달콤한 망고와 고소한 순두부가 만나 부드럽고 담백한 조화를 이루는 오직 델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건강 음료로 망고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비타민, 식물성 단백질과 미네랄, 칼슘 등이 함유한 부드러운 순두부로 영양을 골고루 챙길 수 있는 메뉴이다. 바쁜 일정으로 끼니를 놓치거나 간단한 식사를 원하는 현대인에게 건강한 포만감을 주어 망고와 순두부라는 새로운 찰떡궁합을 경험할 수 있다.

고소하고 달콤한 입맛을 가진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과 노화 방지 및 복부비만 예방에 효과적인 '블랙푸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흑임자'는 디저트 업계에서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재료이다.

'흑임자 프라페'는 한입 먹으면 고소하고 달콤한 흑임자의 맛이 진하게 느껴지며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같이 블렌드 돼 입안을 텁텁함 없이 상큼하게 마무리해 준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흑임자의 깊은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흑임자 프라페는 할매입맛을 가진 고객의 취향을 저격할 시원한 음료이다.

여름 한정으로 출시되는 망고 순두부 프라페와 흑임자 프라페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여유로운 휴식 공간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메종 글래드 제주 시즌2' 월드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종 글래드 제주 시즌2 월드는 월드 내 흩어진 티켓 찾기, 점프 게임 등 게임 체험형 콘텐츠를 즐기며 호텔의 다양한 공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이 마련돼 있는 최상위 스위트룸 '프레지덴셜 스위트',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등 호텔 객실과 부대시설을 실제와 동일하게 구현해 실재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월드 오픈을 기념해 '월드 인증샷 이벤트'를 2023년 5월29일부터 6월18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제페토에서 gladman(글래드맨)을 팔로우한 후, 메종 글래드 제주 시즌2 월드 내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본인 제페토 피드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월드 내 흩어진 티켓 4조각을 모두 찾고 인증샷 업로드 시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6월22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 메시지를 발송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 디럭스 객실 1박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공간의 확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유쾌한 호텔리어' 설정의 '글래드맨(gladman)'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2023년 5월29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메종 글래드 제주 로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에서 '글래드맨(gladman)' 등신대를 만나볼 수 있다. 

QR코드 내 네이버 제페토에 접속해 '글래드맨'을 팔로우하고, 프런트 데스크에 인증하면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굿즈 '글래드 포레스트 종이방향제' 1개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 로비에 '꿀잠 팝업 스토어'를 2023년 5월26일부터 9월4일까지 선보인다.

꿀잠 팝업 스토어는 '꿀잠(숙면)'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꿀잠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과 투숙객에게 호텔 내 새로운 체험 공간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체험의 가치를 중시하는 '트라이슈머(Try+Consumer의 합성어)' 소비자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느껴보고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샵(GLAD SHOP)의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룸스프레이, 종이방향제와 글래드 꿀잠티(tea), 글래드 머그, 배스로브 등 다양한 글래드 꿀잠 굿즈와 포근한 숙면을 위한 글래드 호텔 구스다운 침구, 한샘의 포시즌6 헤나 매트리스, 한샘 유로 606 시에나 침대, 유로 503 아트월 월넛 수납장 등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꿀잠존을 완성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 로비에 '꿀잠 팝업 스토어'를 2023년 5월26일부터 9월4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호텔


또한 거울 포토존을 비롯해 숲과 자연에서 영감은 얻은 인테리어로 포토제닉한 공간을 연출해 재미를 더했으며, 스토어 내 해시스냅 포토 키오스크가 마련돼 무료 포토 인화 서비스도 이용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꿀잠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호텔 x 한샘 포시즌 꿀잠 팝업 스토어 '이름 맞추기 댓글 이벤트'를 2023년 6월1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모두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팝업 스토어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메종 글래드 제주 1박 숙박권, 한샘몰 포인트 10만원, 글래드 굿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23년 6월23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