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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LF·스타벅스·KT알파 쇼핑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4.14 12:32:33
[프라임경제] 이번 주 패션·뷰티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반복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장벽 리페어 65.8% 토너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를 출시한다.

프리메라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씨드의 힘으로 강력한 장벽 리페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라인'을 지속해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는 건강한 피부 장벽을 완성하는 '씨드 테크(SEED TECH™)' 기술이 적용됐다. 

© 아모레퍼시픽

이는 순수 고함량 식물 단백질에서 추출한 '씨드 펩타이드'와 '피토바이오틱스'의 시너지를 통해 손상된 장벽의 일시적 개선을 넘어 건강한 피부 장벽이 오래 지속될 수 있게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는 에멀젼 블렌딩의 깊고 빠른 장벽 케어로 65.8%의 장벽 개선 효과를 구현했다. 사용 전 대비 부족한 피부 보습량을 38.2% 채워주고,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를 10.9% 개선하며, 자극받은 피부 온도도 섭씨 3.6도 가량 낮춰준다. 또 감초산 칼륨,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 복합체인 '카밍 액티브™'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구딸(GOUTAL)이 대표 향 '쁘띠 쉐리'의 출시 25주년을 맞아 기획 세트 '컬러 에디션'과 '캔들'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쁘띠 쉐리'는 복숭아, 배, 로즈 머스크의 향 조합이 사랑스러우면서도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과일향과 관능적인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뤄 구딸만의 반전 매력을 잘 담아내 오랜 기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출시 25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쁘띠 쉐리 컬러 에디션'은 향수(30ml)와 미니 캔들(35g)을 특별한 색상의 패키지에 담아냈다. 소용량으로 구성해 휴대하기 편리하고, 새로운 향에 도전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이라 선물로도 용이하다. '쁘띠 쉐리 캔들(185g)'은 넓은 공간도 향기롭게 채우기 충분한 용량으로, '셀라돈 그린' 색상의 용기가 싱그러운 느낌을 줘 봄·여름 시즌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마젠타 핑크', '셀라돈 그린' 색상의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해 가정의 달과 성년의 날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한다.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커버력과 밀착력을 강화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노블 커버 새틴 쿠션'(NOBLE COVER SATIN CUSHION)을 출시했다.

AGE20's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 피부의 붉은기부터 모공까지 결점을 커버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쿠션이다. 특히 메이크업의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고밀도 압축 파우더' 및 '3중 크로스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매끈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AGE20's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은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통기성이 우수한 파우더와 유연성이 우수한 필름포머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AGE20's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스킨케어링 에센스'를 64% 함유해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AGE20's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 4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 커버에 의한 피부 톤 개선 및 속 보습 개선효과는 물론 72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결과를 확인 받았다.

라타플랑이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제품은 라타플랑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미나리 진정 라인 선크림, 수분크림, 세럼, 토너 4종과 동해 수분크림, 다홍 핸드&바디 워시 등 총 6종이다. 입점 제품은 라이프케어 라인인 '다홍'을 중심으로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입점 제품 중, 라타플랑 '다홍 핸드&바디워시'는 전통 의복인 다홍치마에서 영감을 받아 최신 디자인 트렌드인 '미드 센추리 모던' 양식을 반영한 제품이다. 생기 넘치는 다홍 컬러와 특유의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 향으로 선물용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으로 청사초롱을 형상화한 기프트 백을 함께 제공해 더욱 가치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을 출시한다.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은 지난 8년간 고객들의 사랑으로 가꿔낸 마데카 비밀 정원을 콘셉트로 한 한정판 제품이다.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 중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대로 함유한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기존 용량(50ml) 대비 30ml 증량한 80ml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다.

© 동국제약

이번 에디션은 싱그러운 꽃과 식물로 가득 채워진 비밀 정원처럼 고객들의 마음과 얼굴에도 꽃이 피어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코랄 컬러의 패키지를 열면 센텔리안24의 핵심원료인 병풀과 병풀 사이에서 피어난 아름다운 병풀꽃이 그려진 유니크하고 화사한 일러스트가 등장하며 언박싱(Unboxing)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제품 용기에도 산뜻한 핑크와 코랄, 싱그러운 그린 색이 어우러진 정원 일러스트가 적용됐다.

크록스가, 세계와 국내를 아우르며 K팝을 대표하는 YG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위너(WINNER)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크록스와 위너는 지난해 Come As You Are™ 브랜드 캠페인을 함께했으며, Come As You Are™ 브랜드 캠페인은 있는 그대로의 진정한 자신을 받아들이고, 개개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자 하는 크록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이다.

오는 4월20일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위너 X 크록스 올터레인 클로그(WINNER X Crocs All Terrain Clog)'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모험가들을 위한 크록스의 대표 아이템 '올터레인 클로그(All Terrain Clog)' 실루엣에 위너 멤버들의 센스를 더해 완성된 제품이다. 크록스의 '올터레인 클로그'는 가볍고 유연한 크로슬라이트™(Croslite™)소재로 제작돼 실용성과 편안함을 모두 갖추어 모든 종류의 외출에 어울리며, 테리 코튼 소재의 조절형 힐 스트랩으로 코지한 무드를 더했다. 

신고 벗기 편리한 형태로 실내외 모두 착용 가능하며, 다양한 활동에 있어서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선사한다. 온화한 날씨와 함께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시기에, 간편한 세척과 빠른 건조가 가능해 소비자들이 더욱 찾는 크록스 슈즈다.

'위너 X 크록스 올터레인 클로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는 함께 포함돼 있는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이다. 위너는 대표적인 K팝(K-pop) 아이돌로서, 한글 '지비츠™ 참' 제작을 통해 세계적으로 높아지는 K팝(K-pop)과 K컬쳐(K-culture)의 위상과 흐름을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담고자 했다. '강승윤'의 '푸르름' '김진우'의 '색' '송민호'의 '사랑', 그리고 '이승훈'의 '꿈' 손글씨가 각 개별 '지비츠™ 참'으로 구현돼 있다. 손글씨의 한글 그래픽 '지비츠™ 참'으로 한글을 모르는 외국인도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한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위너 팬덤 컬러인 블루를 활용한 크리스털 지비츠™ 참, 네잎클로버 지비츠™ 참, 그리고 진주 지비츠™ 참까지 더해 더욱 센스 있는 디테일과 힙한 감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리복(Reebok)'이 배우 조이현에 이어 모델 이채원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벡터(VECTOR) 93' 컬렉션의 여름 화보를 14일 공개한다.

리복이 지난 2월 1차로 출시한 벡터 93 봄 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2차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벡터 93 컬렉션은 1993년도에 탄생한 리복의 '벡터 로고'를 주요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의류 라인으로, 90년대의 복고풍 스타일에 현대적인 스트릿 감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1차로 출시한 바람막이, 맨투맨 주요 제품이 한 달 만에 완판 및 리오더를 기록하는 등 시장의 뜨거운 반응을 지켜본 리복은 여름 시즌 아이템을 한발 앞서 선보여 벡터 93 컬렉션의 열기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봄 컬렉션에는 바시티 재킷, 바람막이, 맨투맨 위주로 구성했다면, 여름 시즌에는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그래픽 반팔 티셔츠를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리복의 브랜드 정체성을 대표하는 벡터 로고를 스트릿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자유분방한 그래픽으로 배치했으며, 여유로운 오버사이즈 핏으로 적용해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로 풀어냈다. 흰색과 검은색은 물론, 노랑, 파랑, 주황, 분홍색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으며, 총 50여 종으로 출시된다.

이 외에도 아노락과 반바지 세트부터 벡터 93 그래픽 티셔츠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스웻 반바지 및 버뮤다 팬츠까지 다양한 의류를 구성했다. 또, 벡터 로고를 활용한 모자와 가방, 양말 등의 액세서리류까지 기획해 봄 시즌보다 더욱 풍성해진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벡터 93 컬렉션 여름 시즌 제품은 리복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 및 LF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복은 벡터 93 여름 컬렉션을 출시하며 케이플러스 소속의 모델 이채원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추가 발탁했다. '타잔보이'라는 별칭을 가진 이채원은 모델 겸 현대 무용수로 활약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스타로, 무용에서 보여준 발군의 실력을 모델로서도 보여주고 있다. 리복은 자신만의 색깔로 무대와 런웨이를 넘나들며 활동 영역을 넓히는 모델 이채원의 방향성이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이번 화보에서 조이현과 이채원은 '벡터 93 아카이브 반팔티', '벡터 아카이브 슬로건 반팔티', '드로잉 그래픽 반팔티' 등을 각자의 개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성으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액티브 재킷을 출시했다.

따뜻한 날씨와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야외 활동이 본격화된 봄 시즌을 맞이했다. 그러나 최저 기온이 10도 이하로 낮아지는 등 늦은 꽃샘추위가 찾아와 방심했다가는 되려 체온 저하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큰 일교차 속 건강한 야외 활동을 위해서는 외부의 찬 바람으로부터 몸을 지켜주는 기능성 재킷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봄철 야외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입기 좋은 고프코어 스타일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성으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액티브 재킷을 출시했다. © 레드페이스


콘트라 액티브 에어 재킷은 뛰어난 방풍 기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도 적절한 체온 유지를 돕는 남성용 아우터다. 우수한 투습성에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활동량이 많은데다 땀이 나기 쉬운 봄에도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양쪽 기본 주머니 외 가슴 부분의 보조 주머니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후드는 스트링 조절이 가능한 탈부착형으로 제작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일상 중에도 입기 좋은 감각적인 색감에 깔끔한 단색 디자인으로 최근 유행하는 고프코어룩에 적합하다. 아웃도어 기능성에 캐주얼한 스타일로 높은 실용성이 특징인 해당 남성용 재킷의 색상은 베이지, 블랙, 카키가 있다.

콘트라 액티브 에어 우먼 재킷 또한 방풍 기능과 투습력을 갖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로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여성용 아우터다. 부담 없이 입기 좋은 단색 바탕의 디자인에 브랜드 로고와 소재 관련 그래픽 텍이 프린트돼 아웃도어 감성을 살렸다. 별도로 적용된 통풍구와 부드러운 재질로 더욱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동성을 높였다. 지퍼와 소매 양 끝단에 배색 컬러를 사용해 포인트를 더한 해당 여성용 재킷의 색상은 베이지, 버건디가 있다.

BYC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다'와 반려견을 위한 항균 개리야스 '데오니아'를 출시한다.

BYC 항균 개리야스 '데오니아'는 민감한 피부 타입의 반려견을 위해 천연소재에 항균 기능을 추가했다. 데오니아는 항균기능이 있는 특수 원단을 사용해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BYC 메리야스 제품으로 반려견용 제품은 고품질 원단으로 동일하게 제작했다. 쾌적하고 위생적인 100% 고급 순면은 피부에 자극이 적고 여러 번 세탁해도 형태의 변형이 적다.

신제품 데오니아는 기존 기능성 쿨런닝과 비교해 크롭에서 보통 기장으로 스타일에 변화를 주어 다양한 체형이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베이직한 디자인에 레이스 디테일을 더해져 사계절 내의나 단독으로 입히기 좋다. 여유 있는 암홀과 조임을 최소화한 공정으로 불편함 없이 반려견의 활동성을 높였다.

제품은 다양한 체형의 반려견들이 입을 수 있도록 S사이즈부터 4XL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17일부터 BYC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그리고 로다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오는 5월19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메가주 일산'에 참가할 예정이다.

LA 스트릿 브랜드 수프라(SUPRA)가 프리미엄 스포티브 라이프 스타일의 해외화보를 공개했다.

웹 생태계에서 가장 유명한 지식재산권(IP)인 약 1만 개의 지루한 표정의 원숭이 캐릭터 NFT 'BAYC (Bored Ape Yacht Club)' IP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수프라의 이번 BAYC컬렉션은 수프라의 기존 헤리티지에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더해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감각적인 스포티브 스타일이 돋보이는 BAYC 협업 컬렉션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포인트가 더해져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봄,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수프라의 신제품 'VAIDER X' 운동화와 함께 반팔티, 스포츠 반팔티, 반팔셔츠 셋업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BAYC 협업 컬렉션은 다양한 룩과의 매치가 가능해 센스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화보 공개와 더불어 수프라는 오는 2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화보 속 BAYC 컬렉션을 비롯해 수프라의 대표 인기 모델인 'VAIDER'의 헤리티지를 새롭게 재해석해 탄생한 스니커즈 'VAIDER X'와 23SS의류 및 운동화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봄을 맞아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봄스페셜에디션 '세븐카페 산리오캐릭터즈 시즌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산리오캐릭터즈 시즌컵은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색감이 돋보이며, 산리오캐릭터즈의 '쿠로미' '마이멜로디'가 프린팅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편커족(편의점 커피족)'이 증가하는 가운데, 산리오캐릭터즈 시즌컵 출시를 통해 '영앤트렌디(Young&Trendy)'를 표방하며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고물가 시대 속 합리적인 가격대의 편의점 커피를 즐기는 젊은 편커족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세븐일레븐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20대 소비자의 세븐카페 매출이 30% 증가한데 이어, 올해(1/1~4/8)는 전년대비 3배 가량 급증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산리오캐릭터즈의 마이멜로디와 쿠로미가 새겨진 세븐카페 시즌컵은 지난 10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에 적용됐다. '세븐카페 핫(HOT)' 상품 구입시 이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해 제작한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는 위에서 내려다보았을 때 보이는 하트 모양을 통해 커티스 쿨릭의 대표 아트웍인 'LOVE'를 표현했다. 글라스의 하트 모양은 스프링 음료인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등 분홍빛의 음료와도 잘 어울린다.

스타벅스는 지난 3월7일에도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해 커티스 쿨릭의 'LOVE' 아트웍을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머그와 파우치, 에코백 등의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때 출시되었던 '커티스 쿨릭 핑크 머그'와 '커티스 쿨릭 레드 머그'는 판매 인기에 힘입어 추가 입고될 예정이다.

커티스 쿨릭은 뉴욕의 아티스트로 2005년 시작된 'LOVE ME' 캠페인의 그라피티가 퍼지면서 널리 알려졌다. 해당 캠페인은 뉴욕, LA, 런던, 도쿄, 베를린 전역에서 진행되었으며, 대표 시그니처 아트웍 'LOVE', 'LOVE ME'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도넛'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는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활용한 '헬로키티 솜사탕 도넛', MZ세대 사이에서 새롭게 급부상 중인 마이멜로디, 쿠로미 캐릭터와 협업한 '마이멜로디 딸기 츄이스티' '쿠로미 초코 츄이스티' 등 총 3종이다. 각 캐릭터의 포인트를 도넛에 그대로 표현해 귀여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헬로키티 솜사탕 도넛'은 알록달록 팝핑 캔디와 솜사탕이 떠오르는 달콤한 필링이 가득한 헬로키티 모양 도넛이다. 대중적인 딸기, 초코 맛 필링이 아닌 새롭게 선보이는 솜사탕이 떠오르는 달콤한 필링으로 어린시절 맛보았던 솜사탕의 달콤한 추억을 선사한다. 

'마이멜로디 딸기 츄이스티'는 마이멜로디의 포인트인 핑크색과 귀여운 리본이 돋보이는 딸기맛, '쿠로미 초코 츄이스티'는 쿠로미의 시그니처인 블랙 컬러와 핑크색 해골 모양을 포인트로 살린 초코맛 츄이스티 도넛이다. 달콤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던킨의 스테디셀러로 자리한 츄이스티 도넛에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캐릭터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전한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닭 직화구이 '의성마늘 직꾸닭(직화구이닭)'의 새로운 맛 '의성마늘 직꾸닭 매콤레드'를 출시한다.

직꾸닭 매콤레드는 국내산 닭고기를 특제 소스에 재우고 직화로 두번 구워낸 닭고기 햄이다. 매콤하면서도 달콤짭짤한 맛의 소스와 여러 부위의 국내산 닭고기를 조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직꾸닭 매콤레드의 특제 매운맛 소스는 전문 셰프가 개발했다. 사과, 배, 양파, 마늘, 생강 등 자연재료를 활용해 건강한 느낌을 주면서도 매콤하고 달짝찌근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신경썼다. 특제소스를 닭고기와 함께 넣어 빚어 구운 후 겉면에도 소스를 한번 더 발라 감칠맛을 살렸다.

직꾸닭은 두 번 구워 바삭하면서도 풍부한 육즙의 조화가 일품이다. 230℃ 고온 오븐에서 초벌구이한 뒤 직화로 한 번 더 구웠다. 덕분에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육즙으로 촉촉하다. 맛을 배가하는 식감을 위해 부드러운 닭 다리살, 단단한 닭 가슴살에 촉촉한 닭 껍질까지 여러 부위를 황금비율로 배합했다.

직꾸닭은 지난해 6월 리얼간장맛 출시 이후 현재까지 3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닭고기 햄 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소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전자레인지만으로도 맛있게 조리할 수 있어 반찬, 술 안주, 캠핑용 간식 등 다양한 상황에서 즐기기 좋다. 이번 매콤레드맛 출시로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에게도 선택권을 넓혔다.

농심이 간편식 '컵누룽Z'를 새롭게 출시한다.

농심 컵누룽Z는 시중에 판매되는 컵밥보다 작은 크기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면 대신 누룽지가 들어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제품이다.

농심이 간편식 '컵누룽Z'를 새롭게 출시한다. © 농심


국물 맛은 '중화풍해물맛'과 '닭백숙맛' 두 종류다. 중화풍해물맛은 중국요리점 인기 메뉴인 해물 누룽지탕의 맛을 담은 제품으로 시원하고 칼칼하면서 매콤한 국물이 특징이다. 닭백숙맛은 담백하고 진한 삼계탕 국물과 누룽지의 조화를 살렸다. 면이나 밥 대신 들어있는 누룽지는 작은 알 모양으로 만들어 한 입에 먹기 편하게 했다.

농심 컵누룽Z는 오는 17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시몬스 침대가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충청 지역 첫 N32 매장을 오픈하며 이 지역 폼 매트리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N32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대전을 대표하는 중심 생활권에 들어선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 1층에 자리 잡았다. 화이트컬러의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매장에서는 폼 매트리스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N32 폼 매트리스'와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에 신제품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여름 출시 후 폼 매트리스 시장에 한 획을 긋고 있는 N32 폼 매트리스는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으로 지적돼 온 열감과 쏠림 현상을 해소하며 △통기성 △탄성 △안전성 세 가지 차별점을 갖췄다. 자체 개발한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을 통해 통기성을 강화하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5 피팅 폼(5 Fitting Foam)'과 'HEB폼'으로 이뤄진 고탄성 '패턴폼'을 통해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같은 탄성감을 구현한 것은 물론 온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수면 중 신체 일부에 체중이 집중돼 숙면을 방해하는 쏠림 현상을 예방했다.

특히 국내 폼 매트리스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표준 및 국제표준시험방법을 만족한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성능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모두 충족했다.

N32 레귤러 토퍼는 시몬스 침대 고유의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그대로 계승해 최상의 안락함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밀도, 강도, 성질, 촉감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 섬세하게 조합하는 이 기술을 통해 토퍼에서도 눕는 순간 곧바로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의 새 IP '차징 탑스피너'의 완구 4종과 경기장 2종이 이번 주 출시된다. 
차징 탑스피너 완구는 피젯스피너와 팽이를 결합한 혁신적 제품이다. 1차로 향후 애니메이션에 등장할 '울프스톰' '블래스트드래곤' '루미엘호크' '라이그리스' 등 탑스피너 4종과 '배틀 스타디움 세트', '마스터 트레이닝 세트' 등 경기장 2종을 선보인다.   

주인공 신을 포함한 슈터들은 탑스피너 월드챔피언십 우승을 꿈꾸며 각자 개성을 가진 탑스피너로 도전장을 던진다. 초등학교 6학년 신의 울프스톰은 바람의 속성을 가진 공격형이며 늑대 발톱 자국이 지나간 듯한 디자인이 강렬한 인상을 준다.   

신의 롤 모델이자 친형인 도일의 라이그리스는 번개의 속성을 가진 공격형이며 맹수가 입을 크게 벌린 듯한 디자인으로 메탈의 감각을 잘 살려냈다. 화염 속성의 블래스트드래곤은 스피닝이 시작되면 살아있는 불꽃처럼 이글거리지만 방어에 강점을 가진 방어형이다. 반면 빛 속성의 루미엘호크는 하이브리드형 베어링이 탑재된 스핀코어를 가진 특수형이다. 

타원형의 멋진 축구장처럼 보이는 배틀 스타디움, 사이드에 3개의 출구가 나 있어 예측불허의 배틀을 유도하는 마스터 트레이닝 경기장은 몰입감을 한층 높여준다. 

KT알파 쇼핑이 오는 17일 단 하루 '미스터트롯2' 콘서트 티켓과 청정원 '햇살담은' 모델인 가수 임영웅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모바일 라이브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모바일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알파LIVE'를 통해 트롯 팬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혜택으로 구성된 방송을 오전과 오후 두 차례 선보인다.

17일 11시30분 방송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의 명가인 '종근당건강'의 인기상품 8종을 판매한다. 방송상품 구매 시 최고시청률 24%로 최근 인기리에 방송을 마친 '미스터트롯2' 서울 콘서트의 최고등급 좌석 티켓 초대권(1인 2매)을 추첨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알파LIVE와 카카오쇼핑 라이브에서 동시 방송되며,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한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바이탈, △락토핏 코어맥스, △락토핏 솔루션 다이어트,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비타민D 등 특별 구성된 8종의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5시 방송에서는 식품 브랜드 '청정원'에서 출시한 '햇살담은 영웅의 간장' 기획세트를 선착순 한정수량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햇살담은 11년 이상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3개'로 구성됐으며, 청정원 '햇살담은' 모델 임영웅의 포토카드 2종이 포함됐다.

이 외에도 4월17일부터 21일까지 총 5일간 KT알파 쇼핑 모바일앱에서 12시부터 18시까지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 '타임딜'을 통해 청정원의 △장아찌간장소스, △맛선생 사골 국물내기한알, △맛선생 야채 국물내기한알, △맛선생 멸치디포리 국물내기한알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한진관광과 손잡고 2달 뒤면 떠날 수 있는 남프랑스와 이탈리아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오직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볼 수 있는 상품으로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소도시를 둘러보는 품격 있는 여정이 될 전망이다.  

이번 상품은 4월15일과 16일 주말 저녁 8시25분에 딱 2번 방송된다.

출발일 역시 6월 중 금요일 4번(2일, 9일, 16일, 30일) 출발로 한정돼 있으며 출발일에 따라 인천-마르세유와 인천-베네치아를 오가는 직항 전세기 상품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한진관광과 손잡고 2달 뒤면 떠날 수 있는 남프랑스와 이탈리아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나코, 에즈, 아를 등 남프랑스의 도시들과 산레모, 제노바, 피렌체, 피사 등 이탈리아의 16개 도시를 한꺼번에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예술가들의 마을인 생폴드방스와 도자기 마을인 수므티엘 등 현지 명소를 두루 포함하고 있다. 부양베스, 라따투이, 꼬꼬뱅, 젤라또 아이스크림 등 현지의 전통식과 특식 등도 함께 준비돼 있다.

'골든 티켓'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프리미엄 일정과 국적기 등 한 단계 높은 품격있는 여행을 판매하는 방송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처음으로 론칭해 그리스 9일 상품을 방송했는데 당시 준비된 좌석이 모두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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