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아모레퍼시픽·시몬스·SSG닷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4.04 15:28:01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아모레퍼시픽은 2023년 4월부터 복합 문화 공간 '아모레부산 팝업'을 부산 해운대에 선보인다.

아모레부산 팝업은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오감으로 경험하는 공간이다. 해운대 바다에 인접한 3층 단독 건물을 스토어와 전시가 함께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해 부산 시민과 문화 관광도시 부산을 찾은 내외국인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2023년 4월부터 복합 문화 공간 '아모레부산 팝업'을 부산 해운대에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1층 스토어에서는 아모레부산에서 선별한 브랜드와 상품을 마음껏 경험하고,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굿즈와 전용 제품, 샘플을 고르는 재미와 구매 혜택까지 즐길 수 있다. 계절에 따라 매월 달라지는 선물 셀렉션을 확인할 수 있고, 전용 선물 패키지 포장을 제공한다. 자연에 대한 사랑을 담은 초록색과 이태리어로 사랑을 뜻하는 Amore를 바탕으로 제작한 그린 하트 아이덴티티를 곳곳에서 발견하는 즐거움을 찾아볼 수 있다.

2층은 시그니처 그린 컬러로 꾸며진 포토존으로 마음껏 셀피를 찍을 수 있는 휴식 공간이며, 3층은 비일상적 경험 전시를 제공하는 storyA(스토리에이) 부산으로 마련해 브랜드와 테마 예술 콘텐츠를 선보인다.  

한편 storyA 부산에서는 4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유행화장展'을 진행한다. 1980년대에 유행했던 화장과 스타일링을 경험하며 과거로의 시간 여행을 해볼 수 있는 '유행화장展'을 지난가을 서울 한남동 전시에 이어 부산 해운대에서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수제 양갱 브랜드 '마가렡'과 협업해 만든 리미티드 굿즈를 storyA 부산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뷰티 큐레이션 북 '유행화장'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는 대전 유명 식료품 편집샵 '퍼블릭마켓(PUBLICMARKET)'과 손잡고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2층에 '퍼블릭마켓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점'을 오픈했다.

퍼블릭마켓은 충청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개성 있는 메뉴들을 내세워 대전의 대표 로컬 마켓으로 자리매김하며 전국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대전 본점과 탄방점, 광주점, 이천 시몬스테라스점,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점까지 총 5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시몬스는 지난해 초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 퍼블릭마켓을 오픈하며 첫 인연을 맺었다. 로컬에 진심인 양측이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로 뭉쳤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대전·충청 지역부터 이천, 그리고 청담까지 이어지는 특별한 로컬 소셜라이징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인테리어 비용을 비롯해 매장 임대료와 관리비 등 제반비용을 모두 시몬스가 지원해 퍼블릭마켓 측은 소비자와 온전히 로컬의 가치를 나누며 즐겁게 운영만 하면 된다.

퍼블릭마켓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점은 오직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를 준비했다. 이 메뉴는 충청과 이천 지역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부르스케타(이탈리아식 오픈 샌드위치)'로 4월에는 이천 딸기와 소른꿀, 예산 허브를, 5월에는 이천 스낵오이와 예산 루꼴라 그리고 상큼한 그리스식 차지키 소스를 활용할 계획이다.

'구운 통영산 문어와 수미감자' '한우 라구 라자냐' '아란치니' 등 대전 유명 로컬 레스토랑인 비스트로 퍼블릭의 메뉴들도 새롭게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충청도에서 공수해 온 신선한 농산물도 자체 소분해 판매한다. 4월에는 충청북도 예산의 유기농 루꼴라와 딜, 바질, 로즈마리 등 각종 허브와 부여의 특산품 표고버섯, 밤껍질(율피)을 먹이고 자연 방사해 키운 무항생제 유정란인 공주의 율란 등을 선보이고 5월에는 대전 싱싱농장의 동양종 토마토를 소개하며 지역 간 소셜라이징의 의미를 극대화한다.

여기에 소믈리에 출신의 퍼블릭마켓 최민영 대표가 직접 고른 와인부터 올리브 오일, 버터, 치즈, 파스타 소스, 꿀 등 이국적인 식료품들을 비롯해 각종 와인잔, 플레이트, 식기류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4월4일부터 9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449위크를 진행한다. 최근 고물가·고금리 등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이 커진 만큼 기존 행사 대비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총 6일 동안 60여개 자사 브랜드를 포함해 패션, 뷰티, 리빙, 컬쳐 등 다양한 카테고리 내 150여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신규가입 고객 및 친구를 초대한 고객에게는 일부 명품을 최대 반값에 득템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꽝 없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통해 최대 49% 쇼핑백 쿠폰부터 10만 포인트 증정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가 4월4일부터 9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449위크를 진행한다. © 에스아이빌리지


이번 449위크에는 △제이린드버그, 아르마니, 끌로에, 메종마르지엘라, 에르노 등 명품  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 보브, 지컷 등 자체 패션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 바이레도, 아워글래스, 로라메르시에 등의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자주, 스타우브, 스메그, 플레이모빌 등 리빙 및 가전 브랜드도 대거 참여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는 행사 종료 2주 뒤 포인트가 일괄 적립됐으나, 이번 행사에서는 제품 수령 후 구매 확인을 하면 바로 페이백을 받을 수 있도록 변경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렇게 적립된 e포인트는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요일별로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렌드데이도 진행된다. 6일간 제이린드버그, 메종 마르지엘라, 스튜디오 톰보이, 바이레도, 연작 등 인기 브랜드를 요일별로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며, 특가, 스페셜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럭셔리 데이, 홈앤리빙 데이, 테크 데이, 뷰티 데이 등 요일별로 카테고리를 지정해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총 14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쿠폰팩이 지급되며,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4시 두 차례에 걸쳐 각 선착순 2천명에게 당일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오전 9시에는 14% 쇼핑백 쿠폰, 오후 4시에는 쇼핑백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한 9% 더블 쿠폰이 제공된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리빙 편집숍 '스페이스 R(SPACE R)'은 LF몰(lfmall.co.kr)에 전문관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 리뉴얼 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라이프스타일 리빙 편집숍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스페이스 R은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 웨스트(RAUM WEST)' 지하 1층에 지난 21년 4월 오픈한 리빙 전문 편집숍으로 하이앤드급의 키친웨어, 소형가전, 조명, 가구, 홈 데코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이스 R은 오픈 2주년을 맞아 온라인 LF몰 스페이스 R 전문관에서 본 해외 프리미엄 리빙 상품을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볼 수 있도록 하는 'O2O(Online to Offline)‘ 매장으로 탈바꿈 하고 매장 공간 또한 기존 지하 1층에서 지상 1층까지 확장하며 다양한 리빙 라인업을 갖췄다.

새롭게 꾸며진 스페이스 R은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큐레이션 공간'이라는 콘셉트을 가지고 문화, 예술을 결합한 작품 같은 홈 오브제 상품과 150여개의 인기 브랜드들을 편집숍의 형태로 선보인다. 또한 매장 곳곳을 다양한 시즌별 테마 공간으로 꾸며 방문자들에게 새로운 볼 거리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시즌 스페이스 R 1층에서는 해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공간으로 꾸몄다. 오디오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위스 '제네바(GENEVA)'와 '티볼리(TIVOLI)',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DEVIALET)' 제품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1층에는 '오! 컬러풀 라이프' 라는 주제로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특히 작은 변화에 큰 만족감을 가져다 주는 디자인 조명 및 화병과 테이블 위를 더욱 감성적으로 연출 할 수 있는 웨지우드(WEDGWOOD), 빌레로이앤보흐(Villeroy&Boch) 등 디자인 테이블웨어를 전시,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LF몰에 꾸며진 스페이스 R 온라인 전문관에서는 △조명(LIGHTING) △오브제(OBJET) △테이블웨어(TABLE WARE) △홈테크(HOME APPLIANCE) △커피&티(COFFEE&TEA) 등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방문자들에게 더욱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간다. 추가로 오는 24일까지 다양한 리빙 아이템을 최대 20% 할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추가 최대 7% 할인하는 플러스쿠폰도 받아 볼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각인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포켓 충전기 및 아이코스 일루마 도어 커버에 음각으로 '나만의 레터링'을 새겨넣는 서비스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코스 일루마'를 만들 수 있다.

© 한국필립모리스

무료 각인 서비스는 여의도IFC점,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 센텀점, 광주점 등 6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제공된다. 영문이나 국문, 숫자를 각인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아이코스 코치에게 안내를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에서 통합 회원에 가입한 후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면 아이코스 클럽 회원이 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국필립모리스는 다양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들이 일반 담배를 끊고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는 것을 돕고 있다.

가장 먼저,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하면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및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3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특히 4월 말까지 시행되는 '아이코스 클럽 1주년 이벤트' 기간에 보상판매에 참여하는 아이코스 클럽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실리콘 슬리브가 제공된다.

또한, 친구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추천을 받아 아이코스 제품 첫 구매 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천 받은 친구가 첫 구매를 확정하면, 추천을 한 기존 아이코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와 아이코스 클럽 포인트 500점이 제공된다. '아이코스 클럽 1주년 이벤트' 기간에 친구추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이코스 클럽 고객들은 기존 500점의 2배인 1,000점을 적립할 수 있다.

SSG닷컴은 지난주 주말 오프라인 중심으로 진행한 '랜더스데이' 행사 열기를 이어받아 오는 7일까지 온라인 행사를 지속해 최대 반값 할인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장보기 카테고리에서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쓱닷컴 대표 장보기 코너 '오반장(오늘의 반짝 장보기)'을 통해 8개의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최대 반값 할인 상품과 1+1 구성 위주로 대표 상품을 준비해 체감 가격 혜택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4일에는 밀키트, 반찬 대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축산 대표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주요 헤어·바디용품도 최대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5일은 'CJ제일제당' 주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인기 탄산음료 1+1, 대표 피코크 밀키트 30% 할인, 인기 즉석 국·탕 2+1, 인기 반찬 및 젓갈류 2+1 구성 등을 준비했다.

6일에는 피코크 유제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오렌지, 인기 과자, 주요 조미료, 세탁세제, 지퍼백, 수세미 등을 최대 1+1 혜택으로 선보인다. 7일은 인기 커피·차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인기 올리브유 및 주요 샐러드 드레싱 소스, 건강상품을 1+1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오는 6일에는 장보기 상품 최대 10% 할인 쿠폰을 오전, 오후 두 차례에 걸쳐 선착순 발급하며 행사카드 결제 시 청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는 7일까지 쓱배송 또는 새벽배송 첫 구매 고객 및 1년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장바구니 쿠폰과 무료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행사도 이어간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인기 상품 3종을 한정수량 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4일은 '레드루트 유기농 세탁세제 1L 3개'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를, 5일은 '템퍼 SSG 오리지날 베개' '골든구스 슈퍼스타 실버탭 스니커즈'를 준비했다. 6일에는 '일리 커피캡슐 100개' '오쏘몰 이뮨 드링크+정제 90일분'을, 7일에는 '노스페이스 반팔 티셔츠' '알렉산더맥퀸 오버솔 블랙탭 스니커즈' 등을 살펴볼 수 있다.

SSG닷컴에서 엄선한 브랜드와 혜택을 소개하는 '브랜드 추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4일과 5일에는 '스톤헨지' 주얼리 신상품, '조선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숙박 상품, '존슨앤존슨' 일상용품을 선정했으며, 6일과 7일에는 '토리버치' '폴로 랄프 로렌' '나이키' 등 패션 브랜드 위주로 특별 혜택을 살펴볼 수 있다.

추가 쿠폰 혜택도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1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선착순 2만명에게 발급한다. 이 외에도 쓱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세계몰·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7% 쿠폰 3장을 받을 수 있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에서도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4일 오후 8시에는 삼성전자 갤럭시 자급제 S23 할인 및 A34 신제품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며, 5일 오후 8시에는 '시몬스' 신상품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6일 오후 8시에는 럭셔리 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7일 오전 11시에는 '랑콤' 제니피끄 세럼을 선착순 특가에 판매한다.

쿠팡이 패션 아이템 할인전인 '4월 패션위크'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총 8200여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진행하는 주간 할인 이벤트로,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이 패션 아이템 할인전인 '4월 패션위크'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 쿠팡


이달의 테마는 '한 눈에 보는 봄/여름 트렌드'로 봄 시즌에 코디하기 좋은 상품을 제안한다. 대표 카테고리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슈즈 △가방/액세서리 △키즈 의류/잡화 등이다. 

이번 할인전에는 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주요 브랜드는 나이키를 비롯해 아디다스, 자주, 로라로라, 리올그, 블랙야크, 언더아머, 휠라, 제이에스티나 등이 있다. 대표 상품은 △지이크 스트라이프 셔츠 △씨 플리츠 카라 원피스 △호카오네오네 본디8 등이다. 브랜드별 할인 코너도 마련했다. 스케쳐스 남녀 스니커즈는 최대 40% 할인, 이스트팩 데일리 백은 15%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티몬은 4월 한 달간 '스포츠&레저 스페셜관'을 열고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용품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카카오페이 결제 시 추가 8% 할인도 지원한다.

먼저 △윌슨/요넥스/헤드 테니스 라켓부터 △스팔딩 농구공, △아디다스/나이키 축구공 등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홈트 필수품인 △무로 바라나스 문틀 턱걸이 철봉, 마사지 롤러, 요가매트, 무릎/손목보호대 등도 최대 86%까지 특가다. △카르닉 등산용품과 더불어 포인트를 주기 좋은 △나이키 헤드/손목밴드, 힙색, 양말 등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온이 부산을 응원한다.

롯데온은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2030세계박람회 실사단 방문을 맞아 4월 한달 간 '부산이 이긴다'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 시즌 롯데 자이언츠의 활약과 2030세계박람회 부산 유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으며, 롯데온 행사장을 찾아 댓글로 응원의 문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 1일 개막한 2023 프로야구는 첫 날 경기가 열린 5개 경기의 입장권이 모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개막 2연전에서 1승 1패를 기록한 롯데 자이언츠는 4일부터 유통 라이벌인 SSG과 3연전을 치룬다.

롯데온은 올해도 프로야구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시즌 초반 롯데 자이언츠의 승리를 응원한다. 실제로 이전에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진행했던 '승리 기원 이벤트'는 야구 팬을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롯데온이 진행했던 댓글 이벤트 중 가장 많은 고객이 참여한 기록을 갖고 있다.

더불어 이번 행사는 2030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의미도 담았다. 국제박람회기구 실사단이 4일부터 부산을 찾아 공식 일정을 소화하는 가운데 부산시민은 물론 롯데온을 찾는 고객에게 2030세계박람회에 대한 관심을 높여 세계박람회 유치 분위기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메프 종합 여행 플랫폼 'W여행레저'는 투어비스와 함께 중화권 주요 노선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30일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베이징·칭다오·홍콩·마카오·타이베이 등 중화권 전 도시 대상으로 최대 15만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왕복 예약 시 발권 수수료의 50%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주며, 투어비스 제휴 카드로 결제시 최대 15%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항공운임은 유류할증료,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해 왕복 기준 △칭다오 △항저우 △웨이하이 △타이베이 △홍콩 등이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자유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맞추기 위해 '취향 존중 여행도 스타일' 기획전을 오픈했다.

노랑풍선에서 준비한 이번 기획전은 △맞춤 에어텔 △취향별 호텔 △감동 백배 액티비티 △안전한 픽업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각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맞춤 에어텔'과 '취향별 호텔'은 일본과 유럽, 미국, 필리핀, 베트남 등의 주요 호텔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플렉스형' '감성형'으로 나누어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며, 항공권 결합을 비롯해 디너 크루즈나 발코니 조식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감동백배 액티비티'에서는 여행에 필요한 데이 투어나 행사 입장권을 미리 예약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다낭의 '바나힐 테마파크투어'나 코나티카발루의 '동막골 반딧불 투어', 런던 'EPL 토트넘 훗스퍼 전체 홈경기 티켓' 등을 예매해 현지에서 체험할 수 있다.

'안전한 픽업'은 고객이 공항에서 호텔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최저가 24,900원부터 괌, 태국, 세부 등 주요 도시에서의 공항 픽업 및 샌딩이 가능하다.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은 최근 두 달간(2023년 2~3월) 기능성 소재 침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겨울 침구 시즌인 이전 두 달(2022년 12월~2023년 1월) 대비로도 약 163% 이상 늘어난 수치다.

이는 최근 기온 변화가 크고 미세먼지, 꽃가루 등이 기승을 부리는 봄 환절기를 맞아 우수한 보온성과 위생성을 갖춘 기능성 침구에 대한 니즈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숙면에 대한 관심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소노시즌은 강력한 항균성과 보온력, 복원력, 탈취 기능 등을 두루 갖춘 소노시즌의 기능성 신소재 '그래피놀' 충전재 및 식물성 오일 성분의 초고밀도 '리놀럭스' 원단을 활용한 침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FITI시험연구원의 엄격한 인증 기준을 통과한 것은 물론, 국내 침구류 최초로 독일 더마테스트의 최상위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진드기나 알러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이는 제품은 프리미엄 차렵이불 '컴포터 라인'이다. 흡수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100% 고밀도 순면 60수 원단에 바이오 워싱 가공을 적용해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앞, 뒷면이 다른 컬러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돼 어느 공간에서나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소노시즌은 봄 시즌을 맞아 침구 할인 특전을 마련했다. 4월 말까지 침구 전 제품을 15%, 고급 메모리폼 베개를 20% 할인해 판매한다. 소노시즌 제품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직영점, 소노호텔앤리조트에 위치한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