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신세계인터내셔날·SK매직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3.03 14:20:45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설화수가 더욱 강력해진 피부 효능을 구현한 '윤조에센스 6세대'를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윤조에센스는 설화수의 시작과 함께 출시돼 끊임없이 진화해 온 설화수의 스테디셀러다.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퍼스트 에센스로 전 세계 여성들의 뷰티 루틴을 획기적으로 바꾼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10병 이상 사용한 고객만도 51만 명에 이르며, 지금도 여전히 10초에 한 병씩 팔리고 있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일 출시된 윤조에센스 6세대는 설화수의 독자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SULWHASOO MASTER COMPLEXTM)'가 피부 본연의 능력을 활성화해 속부터 우러나오는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58년간 쌓인 설화수만의 인삼 과학 노하우와 집요한 연구를 통해 축적된 독자적 기술이 만나 더욱 강력한 피부 효능을 구현했다.

윤조에센스 6세대는 사용 후 하루 만에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가 유지되는 빠른 효능을 느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실키, 언리미티드(SILKY, UNLIMITED)'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앰베서더로 발탁된 드랙 아티스트 '나나 영롱 킴', 모델 '요요', DJ '안나', 아티스트 '이후신'과 함께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낼 예정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얇게 발려 밀착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 표현을 24시간 유지하도록 돕는다. 특히 2000명의 아시아인 피부 연구를 바탕으로 설계한 12개의 정교한 쉐이드는 누구나 본인 피부 톤에 가장 잘 맞는 색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헤라는 이번 '실키, 언리미티드' 캠페인을 함께할 앰베서더로 네 명의 아티스트 '나나 영롱 킴' '요요' '안나' '이후신'을 발탁했다. 각자 분야에서 본인의 색깔을 드러내며 당당하게 커리어를 쌓고 있다는 점이 제품의 특징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4인 4색을 담아낸 사진과 영상 등을 통해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실키 스킨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쟝센이 뿌린 후 씻을 필요 없는 트리트먼트 '살롱10 노워시 극손상 앰플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젖은 머리에 분사해 사용하는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바쁜 일상 속 물로 씻어내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유빛 앰플 제형이 미세 안개로 고루 분사돼 뿌리는 순간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마른 머리에도 수시로 사용해 모발의 윤기와 부드러움 등의 케어가 가능하다.

드라이 및 열 손상 방어는 물론 모발 엉킴, 탄력, 윤기 개선 등 살롱 클리닉의 10가지 효능을 담았다.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 많이 뿌려도 머리가 떡지지 않고 사용 후 손에 잔여감 없이 산뜻하다.

아이오페가 브랜드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바이탈'의 핵심 성분을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에 탄력 광채를 선사하는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Á­언트 스틱은 최초 출시 이후 15년 이상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슈퍼바이탈을 스틱 형태로 출시한 제품이다. 슈퍼바이탈의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슈퍼플라보노이드TM를 농축해 피부결과 리프팅, 탄력,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수시로 사용이 가능해서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이니스프리가 강력한 속건조 개선력으로 업그레이드된 NEW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이니스프리가 피부 보습을 위해 개발한 '뷰티 그린티' 추출물과 수분 흡수력, 지속력이 강한 '나노 캡슐 히알루론산'이 더해진 포뮬러로 속건조, 속당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속수분 케어 전용 히알루론산 세럼이다. 바르자마자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친화적인 제형 연구를 통해 구현한 급속 흡수 텍스처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산뜻하게 마무리돼 윤기 있는 수분광 피부를 선사한다.

바이탈뷰티가 더욱 프로페셔널한 피부 관리를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슈퍼콜라겐'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은 국내 기능성 콜라겐 판매 1위 제품으로, 2010년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를 피부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으며, 누적 판매 2억 병을 기록하는 등 13년 동안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바이탈뷰티가 더욱 프로페셔널한 피부 관리를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슈퍼콜라겐'을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업그레이드 출시한 이번 슈퍼콜라겐은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국내 최다 피부 지표 개선을 인정받았다. 기존 대비 증량된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200mg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오틴 3000%, 나이아신 100%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밀도 있게 채우고 전신 피부의 속보습 관리까지 도와준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콜라겐 조성물 AP-3D 입체형 콜라겐™은 탄탄한 입체형 나선 꼬임 구조를 가진 콜라겐의 형태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완성했다. 밀도 있고 촘촘한 콜라겐이 액상으로 빠르게 흡수돼 피부 속 수분을 빈틈없이 채워준다. 

한율이 140년 전통의 프랑스 밤잼 브랜드 '크렘드마롱'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충남 부여산 무농약 밤 껍질을 넣어 만든 한율 대표 모공팩 '부들밤' 라인과 프랑스 남부 리옹 지역의 야생밤을 원료로 하는 밤잼 브랜드 '크렘드마롱'이 밤 본연의 건강함으로 일상 속 휴식을 지향한다는 공통 가치로 함께했다.

'부들밤, 달달한 밤, 편안한 밤' 콘셉트의 이번 컬렉션은 피부와 미각에 휴식을 선사하는 부들밤 모공팩 2종과 크렘드마롱 밤잼 등으로 구성했다. 모공팩을 바른 후 따뜻한 우유에 밤 잼을 넣은 달달한 밤 라테와 함께 일상 끝 휴식을 즐기는 리추얼 루틴을 제안한다. 

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피부에는 순하고, 지구는 깨끗하게'를 모토로 한 '엔젤 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Love us, Love Earth) 에디션'을 출시했다.

엔젤 아쿠아 크림 2종은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 추출물과 릴리프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은 수분감 있게 발리는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24시간동안 피부 겉보습과 속보습을 유지하고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돼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크림'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탄력 있는 사용감과 부드럽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전달된 보습력이 깊은 곳(피부 각질층 10층)에서도 100시간 동안 유지되며 깨끗하고 건강한 수분과 영양 가득한 유분이 피부 본연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엔젤 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 에디션은 제품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한국비건인증원의 공식 인증을 받은 비건 처방 제품. 또한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를 적용한 '재생 100%(매스 밸런스 기준)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했다.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는 폐플라스틱을 소각하지 않고 다시 원료로 사용한다는 점에서 온실가스 감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기존 대용량 크림 제품(150ml)과 함께 플라스틱 용기 재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엔젤 아쿠아 라인 출시 이후 처음으로 같은 용량의 리필 파우치가 구성에 포함됐다. 이외에도, 제품 패키지에 책임 의식 있는 방식으로 관리된 숲에서 생산된 FSC 인증 종이 포장재, 식물성 잉크(Soy Ink)를 사용해 ESG를 실천한다.

라타플랑이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의 클린뷰티 편집숍 '비클린'에 입점한다.

이번 비클린 입점으로 라타플랑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라인인 '미나리 진정 라인 7종'과 '동해 심층 보습크림'을 오프라인에서 선보인다. 특히 동해 심층 보습크림은 출시 전 사전 예약 판매 시부터 라타플랑 고객들의 기대를 모았던 제품으로, 출시 후에도 좋은 반응이 이어져 또다른 베스트셀러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이다.

라타플랑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비클린에 입점한 라타플랑 전 제품을 3월 한달 간 25%에서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환절기 건조와 자극 진정에 도움을 주는 미나리 진정 세럼은 30% 할인가에, 봄이 다가오며 사용 빈도가 높아지는 미나리 진정 선크림은 25%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라타플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라타플랑 모델인 배우 고윤정의 포토카드 2종과 라타플랑 페이퍼를 증정한다. 라타플랑 페이퍼에는 모델 고윤정의 화보컷이 포함돼 있어 특히 고윤정을 지지하는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구매금액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 1매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매를 증정한다. 또한, 비클린 내 라타플랑 매장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라인 3종 샘플 키트와 기프트백을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3월4일부터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비더스킨에서 '세범 제로 알로에라이스 비건 선크림'을 출시했다.
 
'세범 제로 알로에라이스 비건 선크림'은 쌀의 영양 에너지와 알로에의 진정 에너지가 만난 '알로에라이스 콤플렉스'성분을 중심으로 피지 컨트롤과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비건 선크림이다. 에센스 제형의 부드럽고 산뜻한 선크림으로 특유의 백탁이나 눈 시림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주요성분인 알로에라이스 콤플렉스는 피부결 개선과 진정 보습, 미백으로 피부에 활력을 더하며 실론 시나몬 나무껍질 추출물은 피지 컨트롤과 피부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어 민감성 피부 및 여드름성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여기에 워터민트 &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를 처방해 피부보습, 항염, 진정효과와 더불어 피부 끈적임이 없는 것이 특징인 데일리 선크림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3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라인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닥터지는 이번 올영픽 행사를 통해 간절기를 앞두고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민감 피부와 건성 피부를 위해 대표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크림 한정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수분과 보습, 민감 피부와 건성 피부 등 소비자들이 각자의 피부 고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3월 올영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세트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한정 세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한정 세트 2종이다. 두 가지 기획 세트 모두 크림 본품(70ml)과 튜브 타입(50ml)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닥터지 자사몰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최대 31%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레드 블레미쉬 기획 한정 세트 2종 외에도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대용량(500ml)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토너(300ml)와 크림(30ml) 세트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세트(50ml+20ml) 등의 제품들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늘 8일까지 진행되는 올영 세일 기간 동안에는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바디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은 센텔리안24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부 보습 케어부터 피부 장벽 강화까지 복합적인 바디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제품이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바디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을 출시한다. © 동국제약


제품은 빌베리열매, 칡뿌리, 갈대, 붉은토끼풀추출물 등이 담긴 보습 특허 성분 'MOISTBOOM™'과 판테놀을 함유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 에코세라마이드, 시어버터, 피토스핑고신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은 곳까지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한다.
 
특히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은 자연유래 성분 원료를 92% 함유했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향료를 모두 배제한 마일드한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키즈 펌핑 치약'(KIDS PUMPING TOOTHPASTE)을 출시했다.

2080 키즈 펌핑 치약은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를 제품에 담아 아이들에게 즐거운 양치 시간을 선사하고, 아이들 스스로 건강한 양치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펌프 타입의 어린이 치약이다.

2080 키즈 펌핑 치약은 한 번의 펌핑으로 1회 적정 사용량이 토출돼 아이 혼자서도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고, 면적이 넓은 펌프 헤드를 적용해 손힘이 약한 어린이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칫솔모에 적절하게 스며드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양치를 더욱 용이하게 해주며, 사용 후 펌프 입구에 남은 치약이 굳는 것을 방지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2080 키즈 펌핑 치약은 양치가 서툰 아이들을 위해 불소 농도를 500ppm 수준으로 낮춘 저불소 치약으로 영구치가 자라나는 시기에 올바른 구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되는 자일리톨과 치아 구성 성분인 칼슘을 함유해 건강한 치아 관리가 가능하고, 파라옥시벤조산메틸, 벤조페논 등 8가지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순한 케어가 가능하다.

MCM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아렌(Aren) 비세토스 블로섬 핑크 라인'을 론칭했다. 딸기우유가 떠오르는 러블리한 핑크 컬러가 특징이다.

아렌 비세토스 블로섬 핑크 라인은 비세토스와 나파 가죽에 라이트 로즈 버전의 헤리티지 모노그램을 담았다. 지속 가능한 코튼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했으며, 내부에 슬립 포켓이 내장돼 귀중품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골드 체인으로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매력까지 더했다.

'아렌(Aren) 비세토스 숄더백'은 교차된 나파 가죽 라인이 반듯한 도시의 격자 구조를 연상시키는 현대적인 스타일의 백이다. 경량 체인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도 있고 가죽 스트랩을 조절하면 세련된 핸즈프리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둥글둥글한 곡선형 쉐입의 '아렌(Aren) 비세토스 크레센트 호보백'은 반짝이는 체인 핸들과 조절 가능한 가죽 어깨 스트랩이 적용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어깨 스트랩의 길이는 숄더백에 비해 짧아서 한쪽 어깨에 멜 경우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고, 크로스로 멜 경우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아렌(Aren) 비세토스 보스턴백'은 각진 듯한 외관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짧은 가죽 핸들을 사용할 경우 파우치 같은 귀여운 무드를 자아낸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은 가죽과 체인의 조화가 어우러져 앞선 백들과 또 다른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네파가 본격적인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등산 및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하이플로우' 시리즈를 출시했다.

주력 제품인 '하이플로우 쿠시'는 지난 해 첫 선을 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플로우'에 기능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고어텍스 트레킹화다.

신제품 '하이플로우 쿠시'는 러닝화에서 각광받는 소재 피백스(PEBAX®)의 우수한 반발탄성에 주목해 이를 등산화에 적합한 형태로 적용했다. 타 소재 대비 에너지 손실률을 대폭 낮춰줘 혁신적인 추진력을 경험할 수 있다. 국내 아웃도어에서 공식적으로 피백스(PEBAX®)를 등산화 부문에 적용한 것은 네파가 처음이다.

겉면에는 폴리우레탄 캐스팅(PU Casting)을 기반으로 한 '엔 가드(N-GUARD)' 공법이 적용돼 뛰어난 내구성에 오염방지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방수, 방풍, 투습 기능도 갖췄다. 하이플로우만의 '에너지 쿠시 아웃솔'은 등산 시 최적의 쿠셔닝과 최상의 충격흡수를 제공하며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가 함유돼 우수한 접지력도 갖춰 안정감을 높였다. 착화 시 편리한 보아핏 시스템이 적용돼 미세조절이 가능한 초정밀 핏을 구현한다.

함께 선보이는 '라이트플로우 쿠시'는 '하이플로우 쿠시'와 마찬가지로 피백스(PEBAX®)와 '에너지 쿠시 아웃솔'의 기능과 함께 발등을 감싸는 외부 갑피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고, 걸을수록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하이스피릿'은 스포티한 무드의 하이킹화로, 비교적 높이가 낮은 산이나 둘레길을 걸을 때 적합하다. 갑피에 뛰어난 통기성의 샌드위치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을 적용해 장시간 착화에도 가볍고 편안하다. 신끈을 적용해 심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라이트 포스 브이3 아웃솔'을 적용해 쿠셔닝과 반발탄성을 갖췄으며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를 함유해 접지력도 뛰어나다.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SS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 된 편애브라를 출시했다.

편애브라는 누적 판매량 60만장을 기록 중인 애니바디의 대표상품으로 이번 시즌에는 퐁당핑크, 라임그린, 다크그레이 등 화사하고 생동감 있는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고객 공략에 나섰다.

뉴베이직 편애브라는 런닝형, 후크형 스트랩으로 나눠 출시됐다. 평소 생활 패턴에 따라 유형별로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가 SS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 된 편애브라를 출시했다. © 이랜드


후크형 스트랩의 경우 SS시즌에 더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슬림한 패턴으로 재설계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상품은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존 편애브라를 개선해 출시했다.

고객 의견을 반영해 XS 사이즈를 추가했고, 몰드를 고정해 세탁시나 격렬한 운동시에도 이탈을 방지했다.

생활공작소가 대나무 펄프를 활용한 '뽑아쓰는 대나무 키친타올'을 출시했다.

생활공작소는 환경을 소비의 중심 가치로 둔 '그린슈머'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약 30년 이상 자란 나무를 벌목해야 하는 일반 목재 펄프 대신 지속가능한 자원으로 주목받는 대나무 원단을 적용했다. 풀로 분류되는 대나무는 하루 약 60cm씩 빠르게 성장하는 수종 식물로 오래된 나무가 베어지는 것을 줄일 수 있어 목재 펄프의 대체 자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공색소, 합성향료,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색감을 담았다. 음식물과 식기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F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납, 비소, 폴리염화페비닐(PCBs) 등의 걱정 성분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안전성도 확보했다.

한 장씩 뽑기 용이하도록 설계된 인터폴더 방식이 적용됐다. 엠보싱 공법의 도톰한 원단으로 제작돼 기름기, 물기를 빠르게 흡수하는 데 탁월하다. 1팩당 100매입, 총 3팩으로 넉넉하게 구성됐으며, 번들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에 용이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는 뉴욕의 유명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Curtis Kulig)'과 함께 러브(lov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의류, 주방용품 등 작가의 디자인이 담긴 다양한 아트 협업 제품을 선보이며 아트슈머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커티스 쿨릭은 뉴욕을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로 2005년부터 대표작 'love me'를 통해 전 세계에 희망, 긍정,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직접 쓴 감각적인 형태의 'love' 글자와 하트 모양이 대표 디자인이다.

이번 러브 컬렉션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을 주제로 기획됐다. 가족 및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의류, 파자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출시됐으며, 모든 제품에는 커티스 쿨릭의 대표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먼저 티셔츠, 스웻셔츠, 조거팬츠 등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웨어를 선보였다. love 글자, 하트 모양, 스마일 캐릭터 등 작가의 대표 디자인이 로고 형태로 적용돼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감성을 더했다. 기본적인 색상 외에도 노란색, 분홍색, 연두색 등 화사한 색상으로도 출시돼 봄나들이 커플룩,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ABC마트의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가 봄 시즌을 맞아 러닝 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해 주는 최상급 러닝화 '엔돌핀 엘리트(ENDORPHIN ELITE)'를 출시했다.

최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따른 '노마스크'가 일상화되면서 올봄 러닝 대회가 본격적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다. 여기에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인증 열풍까지 맞물리면서 MZ세대를 중심으로 러닝 인구는 계속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전 세계 러너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올해 125주년을 맞은 써코니는 자체 보유한 기술력을 통해 기능성, 경량성을 최상급으로 강화한 러닝화 신제품을 선보였다.

써코니의 신제품 '엔돌핀 엘리트(ENDORPHIN ELITE)'은 미드솔(중창)에 새롭게 설계된 슈퍼폼 파워런 HG(PWRRUN HG)가 적용돼 러닝 시 최고의 반발력을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푹신한 쿠셔닝으로 발구름할 때 에너지를 극대화해주어 최고의 속도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신발 밑창과 중창 사이에 깔창처럼 깔린 '카본 플레이트'는 우수한 탄성으로 추진력을 더해주는 동시에 발의 피로감은 덜어준다. 특히 신발 앞 부분인 전족부 쪽에 홈이 길게 파져있어 발의 어떠한 움직임도 안정적으로 지지해 줘 고르지 못한 지면 환경에서도 쉽고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함께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오는 3월3일부터 한국과 일부 국가를 시작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쌤소나이트와 뉴발란스가 새롭게 공개한 컬렉션은 'Live Undefined'이라는 캠페인 테마 아래 다양한 일과 취미 생활을 병행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열정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제품 디자인에도 실용성은 물론, 비비드한 컬러감과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했다.

이번 컬렉션은 미니 크로스백, 슈박스 크로스백 및 캐리어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모든 제품에 반투명 하드케이스 외관을 적용해 데일리 백으로는 물론, 짧은 여행을 위한 트래블 아이템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며, 모든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컬렉션 전용 스티커팩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더할 수 있다.

헤지스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가족, 친구, 반려견과의 행복한 순간에 '아이코닉 컬렉션'이 함께한다는 뜻을 담은 프로젝트로, 성별, 나이, 인종, 체형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컬렉션을 조명했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캠페인 슬로건에 따라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출시되며, 특히 '해피'라는 키워드에 맞춰 밝고 긍정적인 색감이 강조된다.

캠페인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품목은 아이코닉 니트로, 이번 시즌 급부상한 정통 '프레피룩(Preppy Look)'을 연출할 수 있는 대표 아이템이다. 프레피룩은 영국 상류사회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에서 영향을 받은 미국 아이비스타일이 발전한 캐주얼 패션스타일이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져 편안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헤지스는 이러한 유행 경향을 반영해 기존 남성복에서만 출시되던 아이코닉 니트를 여성복으로 범위를 확대하고, 반팔, 조끼, 가디건 스타일을 추가하는 등 구성을 다양화해 프레피룩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대표 제품인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면의 캐시미어'라 불리는 최고급 면 소재 피마 코튼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견고한 품질은 자랑한다. 여기에 헤지스를 상징하는 로고 포인트를 자수 형태로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이 외에도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반팔 니트, 면과 쿨맥스 원단을 결합해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니트까지 고객별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옐로우, 핑크, 블루, 그린 등 봄을 연상시키는 생동감 넘치는 색상부터 스트라이프까지 총 17가지의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구성됐으며, 85에서 11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돼 연인과의 커플룩 또는 가족과의 시밀러룩을 연출하기에도 적합하다.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에임 리얼 카메오(AIIM REAL CAMEO)'를 출시했다.

© KT&G

에임 리얼 카메오는 담배 본연의 맛을 구현하는 에임 리얼 제품군 특성에 따라 정통 담배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으로도 즐길 수 있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릴 에이블은 자동 가열, 청소 불편 해소, 3회 연속 사용 등 기존 릴 제품들의 편의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SMART AI' 기술로 예열부터 충전까지 최적의 사용환경이 제공된다. 특히, 3가지 카테고리의 전용스틱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경험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에이블 전용스틱 에임 리얼은 카메오‧레귤러‧아이스 3종으로 확대되며, 에임 그래뉼라 3종, 에임 베이퍼 스틱까지 총 7종으로 판매된다.

SK매직이 강력한 제습 성능을 갖춘 '초슬림 제습기(모델명: DEH-140LI)'를 출시한다.

제습 용량은 13L로 초슬림 제습기다. 크기는 작고 슬림하지만 강력한 제습 성능으로 최대 62㎡(19평)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기존 제품 절반 수준 크기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 두께는 22cm로 성인 남성 손 한 뼘 정도에 불과하다. 소파, 드레스룸 틈새 등 좁은 공간에도 설치와 보관이 용이하며, 크기가 작아 1인 가구나 원룸,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동 편의성과 제품 활용도도 한층 높였다. 이동 손잡이와 360도 회전 바퀴를 장착해 누구나 손쉽게 제품을 원하는 공간으로 옮길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물통을 분리하지 않고도 배수가 가능한 '연속 제습 기능'을 지원해 침실과 거실, 드레스룸, 화장실, 베란다 등 공간에 제약 없이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이동이 손쉬워 장마철 습기 제거는 물론 실내 빨래 건조, 화장실 습기 제거, 실내 결로 현상에 따른 곰팡이 방지 등 사계절 내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자동 제습 기능'을 지원해 최적 습도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며, 만수 알림 기능은 물론 배수용 호스를 추가 제공해 배수 공간만 확보되면 물받이 통을 따로 비우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습기 취약점으로 꼽혔던 실내 온도 상승과 소음 문제도 대폭 개선했다. 인체 최적화된 온도와 풍량 설계로 사계절 최적화된 실내 환경을 제공하며, 40dB(도서관 소음 수준, 기존 자사 제품: 52dB)수준 초 저소음 설계로 아이가 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안전사고를 방지하는 차이드락과 취침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색상은 네이처 화이트, 미스티 베이지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기교 없이 정제된 모던한 디자인으로 거실은 물론 침실, 주방 등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교원 웰스(Wells)가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더뉴)'를 출시한다.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모델명 : WQ674, WQ654)는 교원 웰스의 정수기 대표 모델인 슈퍼쿨링 시리즈의 디자인과 편의성을 개선한 2023년형 신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 전면에 새로 개발한 'LED라이팅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기존 제품과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수직형LED 디자인을 채택해 직수정수기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한편, 3단계 출수량 표시, 4가지 수온 표시 기능을 더해 조작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이 제품은 교원 웰스 정수기만의 정수된 물에 미네랄 함유량을 증대시켜 주는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미네랄이 살아 있는 건강한 물맛'을 구현한다.

전해수 유로 살균, UV 코크 살균, 12개월 코크 팁(Tip)교체 등 3중 위생 케어 시스템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정수 품질을 확보했다. 교원 웰스의 정수 품질은 지난해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주관으로 열린 '제6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상위 등급인 '골드'를 획득하며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일반 정수기에는 없는 냉수 2단계 모드 등 차별화된 기능도 갖추고 있다. 여름철 첫 잔부터 얼음같이 차가운 냉수를 제공하는 '슈퍼쿨' 모드와 가장 적정한 온도의 냉수를 제공하는 '쿨' 모드 등 2단계 냉수 모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신진대사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체온수 모드(36.5℃)'와 분유(50℃), 차(70℃), 커피(85℃)등 용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수온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스토케(STOKKE)는 봄을 맞아 산뜻한 색감의 프리미엄 이유식 의자 '클릭' 전용 신규 쿠션을 출시하고, 초보 부모를 위한 출산준비물 5종을 제안한다.

스토케 클릭은 아기와 초보 부모를 위한 첫 이유식 의자다. 1분 만에 조립이 가능하며 의자와 트레이, 하네스(안전띠)가 모두 제공되는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돼있다. 신제품 '블루베리 보트' 쿠션은 국제유기농협회(OCS)로부터 인증 받은 유기농 면 소재를 사용했다. 잔잔한 하늘색 바다 위에 떠 있는 사랑스러운 블루베리 보트를 표현한 것으로, 아기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중성적인 디자인과 색상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스토케는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해 실용적인 출산준비물 'M.U.S.T(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제안한다. 'MUST'는 각각 △Move(이동) △Utilize(활용) △Style(스타일) △Taste(식사)로 육아 필수 요건을 담은 각 영어 단어의 첫 글자를 따왔다. 

유모차(Move)는 대표적인 육아 필수 아이템이다. '스토케 요요'는 6.2kg의 초경량, 초소형 크기에 한 손 폴딩이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다. 모듈형 프레임으로 뉴본팩, 배시넷 등 시트만 교체해 신생아부터 22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는 접이식 디자인으로 보관이 쉽고, 목욕 외 촉각놀이 공간 등 활용도(Utilize)가 뛰어나다. 초보 부모가 어렵게 느끼는 신생아 목욕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신생아 서포트와 전용 스탠드를 사용하면 부모가 허리를 숙이지 않고 편한 자세에서 아기 목욕을 시킬 수 있다. 

스토케가 봄을 맞아 산뜻한 색감의 프리미엄 이유식 의자 '클릭' 전용 신규 쿠션을 출시하고, 초보 부모를 위한 출산준비물 5종을 제안한다. © 스토케


신생아는 아기띠를 활용해 부모와 밀착해 더 가까이에서 교감하고 친밀감을 형성하는 편이 좋다. '리마스'는 100% 유기농 순면 소재에 다양한 색상과 패턴 디자인으로 패션(Style) 요소를 더한 아기띠다. 미국 국제 고관절이형성증 협회(IHDI)로부터 아기의 올바른 성장 발달을 돕는 제품으로 인증 받았으며, 무게를 분산하는 넓은 어깨 스트랩과 올바른 M자 다리 모양을 유지해 주는 엉덩이 받침, 성장에 따라 조절 가능한 등 패널 설계가 특징이다. 

신생아는 혼자 몸을 가누기 어렵기 때문에 이유식(Taste) 할 때 바른 자세를 잡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기식탁의자 '트립트랩'과 '클릭'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아이의 척추를 지지해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잡도록 돕는다. 의자 시트와 트레이는 음식물 끼임이 적은 틈새 없는 디자인과 쉽게 닦이는 소재로 위생적이고 편리하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이번 주말 '일타강사 차선생'을 론칭한다.

'일타강사 차선생'은 차광염 쇼핑호스트가 이름을 걸고 만든 단독 프로그램으로 프리미엄 상품만을 선보이는 방송이다.

차광염은 업계 정상급 쇼핑호스트로 동아TV, GS샵, SK스토아 등을 거쳐 최근 신세계라이브쇼핑에 입사한 바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일타강사 차선생은 쇼핑에 필요한 '잘 사는 비법'을 알려 주는 방송이다. 소비에 필수적인 가격 비교만이 아니라 소비를 하는 심리와 감정, 고민의 이유 등에 대해 하나하나 일타강사처럼 알려줄 예정이다.

3월5일 저녁 6시35분에 편성된 첫 방송에서는 '온라인투어 호주+뉴질랜드(11일, 13일)' 여행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최근 장거리 여행에 목말라 있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을 가야 하는 이유와 여행지에서 일정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공식을 시청자들의 머리에 쏙쏙 들어가게 설명해 줄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