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아성다이소·롯데홈쇼핑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2.23 17:18:20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본격적인 봄 골프 성수기를 앞두고 올해 첫 골프대전 행사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23일부터 3월12일까지 '봄맞이 골프대전' 행사를 열고 이마트 단독 할인 상품부터 각종 신상품 클럽들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먼저 이마트는 골프샵이 입점된 전국 49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골프 클럽과 골프 용품들을 행사카드로 50/100/150/200만원 전액 결제 시, 금액대별로 5/10/15/2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SSG닷컴에서도 동일한 행사를 진행하며, 점포 배송/매장 픽업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SSG머니 페이백 행사를 선보인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인기 골프 브랜드 '미즈노'의 ST-220 시리즈를 이마트 단독 특가에 기획했다. 

이마트가 본격적인 봄 골프 성수기를 앞두고 올해 첫 골프대전 행사를 선보인다. © 이마트


이와 함께 이마트는 각 브랜드별 23년 신상 클럽과 골프 용품들도 저렴한 가격에 기획해 선보인다.

보틀벙커가 디아지오 '스페셜 릴리즈 2022' 팝업 스토어를 개최, 와인을 넘어 주류의 명소로 거듭난다

'스페셜 릴리즈'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 유명 브랜드를 가진 글로벌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에서 2001년부터 매년 출시하고 있는 내추럴 캐스크 스트랭스(원액 숙성 후 물을 섞지 않고 바로 병입하는 위스키) 컬렉션이다. 2009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스페셜 릴리즈'는 디아지오에서 엄선한 위스키에 특별한 디자인으로 한정 수량만 생산되는 희소성이 더해져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반드시 수집해야 할 필수 목록으로 손꼽힌다.

롯데마트는 '보틀벙커' 제타플렉스점에서 2월16일부터 3월15일까지 디아지오 '스페셜 릴리즈 2022' 팝업 스토어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스패셜 릴리즈 2022' 론칭 이후 첫 팝업 스토어를 보틀벙커 단독으로 진행한다는 점에서, 보틀벙커가 대형마트의 주류 특화 매장을 넘어 국내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났음을 알 수 있다.

보틀벙커는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다양해진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킴과 더불어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위스키 취향을 찾아가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 행사를 기획했다.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위스키를 즐기는 주류 문화가 확산되며 롯데마트의 지난해 위스키 매출은 2021년과 비교해 약 60%이상 증가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디아지오 '스페셜 릴리즈 2022'는 희귀한 증류소의 원액을 포함해 기존 위스키와 차별화된 풍미를 가진 싱글 몰트, 싱글 그레인 위스키 등 총 8종의 상품으로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의 취향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품 종류는 카듀 16년, 오반 10년, 카메론 브리지 26년, 싱글톤 글렌오드 15년, 탈리스커 11년, 몰트락, 클라이넬리쉬 12년, 라가불린 12년으로,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케빈 통(Kevin Tong), 켄 테일러(Ken Taylor)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된 독특하고 화려한 패키지가 돋보인다.

특히 보틀벙커는 '스페셜 릴리즈 2022' 테마인 'ELUSIVE EXPRESSIONS(감춰진 전설)'을 주제로 매장 내 화려하고 신비한 비주얼 공간을 구현했다. 공간 내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미니 테라리움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위스키 시향대를 통해 시각과 후각적 재미 요소를 더했다. 그리고 테이스팅탭에서 '스페셜 릴리즈 2022' 8종을 모두 운영, 위스키를 글랜캐런 글라스(잔술)로 시음할 수 있도록 해 기존과 다른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전국 16개 점포에서 예비 신혼 부부 고객에게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페어 '더현대 웨딩 마치'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의 웨딩 멤버십 '더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가전·명품·패션 등 120여 개 브랜드에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품권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고 점포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웨딩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현대백화점카드로 삼성·LG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명품·워치·주얼리 브랜드에서 300만원, 패션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웨딩 관련 문화센터 강의도 진행한다. 점포별로 부케 만들기를 비롯해, 쿠킹·인테리어 등 신혼 및 결혼 관련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점포별로 다양한 웨딩 관련 행사도 진행한다. 판교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혼수 박람회'를 진행해 리바트·에이스 등 가구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할인해 선보이고, 웨딩 컨설팅 전문업체의 무료 혼수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음달 3일부터 19일까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는 더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첫 만남에 대한 사연을 접수 후, 4커플을 선정해 헤어·메이크업을 비롯해 커플 스냅샷 촬영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는 국내 최초로 프랑스 유아동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뜰리에슈(Atelier Choux)'를 오는 27일, 강남점 10층에 선보인다.

2016년 프랑스에서 론칭한 아뜰리에슈는 상품에 새겨진 '그림 같이 정교한' 일러스트레이션이 특징인 럭셔리 브랜드이다.

신세계가 국내 최초로 프랑스 유아동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뜰리에슈'를 오는 27일, 강남점 10층에 선보인다. © 신세계백화점


국내에서도 유명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은 브랜드로 속싸개, 블랭킷(담요) 등은 아이를 가진 부모와 예비 엄마들에게 가장 핫한 상품 중 하나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는 턱받이, 바디수트 등 일부 상품만 선보였던 아뜰리에슈를 국내 첫 팝업 매장으로 소개하며 유아동 프리미엄 장르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아뜰리에슈의 대표 상품으로는 핑크회전목마 속싸개, 벌룬 바디수트 등이 있다.

국내 최초 팝업 매장을 기념한 행사도 선보인다. 먼저 오픈 당일인 27일, 아뜰리에슈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뜰리에슈의 대표 일러스트인 회전목마가 그려진 선물 박스를 증정한다.

또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아뜰리에슈를 상징하는 일러스트를 활용한 다과 서비스가 제공되며 브랜드 포스트 카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세계는 이번 아뜰리에슈 오픈에 이어 올 상반기까지 강남점 신관10층 유아용품 브랜드 확대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유아용품 장르를 지속적으로 확대한다.

프리미엄 발육용품 브랜드 중 투톱인 부가부, 스토케 매장을 1.5배 확대하는 동시에 전 세계 유명인이 사랑하는 영국의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도 별도 매장으로 만든다.

아성다이소가 '우주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28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쿠폰을 등록하고 우주패스에 가입하면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우주패스는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로 이커머스, 편의점, 카페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타 통신사 이용자들도 가입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도날드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한 한정판 'BT21 피규어'를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피규어는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BT21을 사랑하는 MZ세대들에게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출시됐다. 맥도날드 한정판 BT21 피규어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로 구성된 단품 피규어 7종과 피규어 7종이 모두 담긴 'BT21 콜렉터 키트'로 구성됐다. 각 캐릭터들은 맥도날드 로고가 담긴 서로 다른 색상의 상자 위에 각기 다른 귀여운 표정과 자세를 취한 모습으로 제작돼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맥도날드가 특별하게 선보이는 한정판 BT21 피규어는 오늘(23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전 10시30분부터 버거 1세트 메뉴 구매 시 피규어 단품 1개 또는 1인당 콜렉터 키트 1개 구매 가능하다.

BT21 피규어 단품은 매장을 비롯해 드라이브 스루 플랫폼 '맥드라이브', 딜리버리 서비스 '맥딜리버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단품 피규어 7종이 모두 들어 있는 BT21 콜렉터 키트는 전국 매장 카운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매장 별 상황에 따라 재고 소진 시 판매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마트24와 KB국민은행은 오는 3월31일까지 '돈(豚)드리는 은행도시락' 2종(제육&간장불고기/바싹불고기)에 각 현금성 금융쿠폰 바우처를 동봉하는 '국민e든든' 캠페인을 진행한다.

'돈 드리는 은행도시락'(이하 은행도시락)을 구매한 고객이 오는 4월2일까지 동봉된 쿠폰 뒷면의 인증번호를 KB스타뱅킹앱에 입력하면 청약, 예·적금 및 펀드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과 외화 환전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도시락을 구매해 맛있게 먹고 4배 이상의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

또 물가 상승으로 인한 고객 부담을 줄이고 건강한 알부자가 되자는 의미를 담아,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계란2입 3종(훈제란/구운란/반숙란)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배포 중이다. 3월에는 '국민e부자' 생수(1L) 6입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배포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밤 11시부터 26일 오전 5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 벨리곰 NFT홀더를 위한 벨리 파티(BELLY PARTY)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벨리곰 NFT홀더만을 위한 커뮤니티 행사의 일환이다. 참석자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단계별 로드맵 등 벨리곰NFT의 비전을 제시해 '로열티'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사전 참여 접수를 받은 결과, 4일 만에 4000명이 신청했으며, 이후 진행된 추가 모집(200명)은 오픈 1분 만에 신청이 완료됐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25일 밤 11시부터 26일 오전 5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 벨리곰 NFT홀더를 위한 벨리 파티를 진행한다. © 롯데홈쇼핑


홀더를 비롯해 유명 인플루언서, 행사 관계자 등 총 5천여 명이 참석해 국내 최대 규모의 NFT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월드가 6년 만에 전체 대관을 진행하는 등 롯데그룹 계열사 간 협업이 이뤄졌다.

롯데홈쇼핑은 벨리곰NFT 홀더들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벨리곰NFT의 비전과 로드맵을 공유하는 'A.M.A 토크쇼' △댄스 그룹 '에이티나인', 인기 가수 '다이나믹듀오' 등 '초청 공연' △13종의 '어트랙션' 무료 탑승 △벨리곰 포토존, 즉석 타투 서비스 등 '이벤트 부스'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가든스테이지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A.M.A 토크쇼에서는 더 샌드박스, 에그버스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벨리곰NFT 멤버십 개편 등 운영 계획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5000여명이 참석하는 이날 행사에는 총 300여 명의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경찰, 소방과 협의해 안전대책도 강화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8월 총 6단계 등급으로 이루어진 벨리곰NFT를 공개했다. '벨리곰' 캐릭터의 팬덤, 롯데그룹 계열사와 연계된 차별화된 혜택 등으로 호응을 얻으며 9500개 NFT가 오픈 1초 만에 완판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벨리곰NFT 멤버십 혜택을 확대, 개편해 NFT가치를 제고하고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복(Reebok)'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옹성우, 조이현과 함께 2023년 봄/여름 시즌 '벡터(VECTOR) 93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  

리복이 스트릿 문화를 기반으로 90년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벡터 93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벡터 93 컬렉션은 1993년도에 탄생한 '리복 벡터 로고'를 주요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의류 라인으로, 90년대의 복고풍 스타일에 현대적인 스트릿 감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리복은 2023 봄/여름 시즌 테니스 테마의 '클래식 컬렉션'에 이어 '벡터 93' 컬렉션을 연달아 내놓으며 신발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의류 라인을 본격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벡터 93 컬렉션은 빈티지한 로고와 여유로운 루즈핏의 조합으로 탄생한 캠퍼스룩 스타일이 핵심이다.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핑크, 그린, 오렌지, 블루, 레드 등 에너지 넘치는 색상을 포인트로 매치해 레트로한 감성을 동시에 살렸다. 지난해부터 강세인 Y2K(세기말) 패션 트렌드 속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바시티 재킷을 비롯해, 레이싱 바람막이 재킷, 반집업 맨투맨, 그래픽 맨투맨, 조거 팬츠, 코튼 팬츠 등 올봄 최신 유행할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구성했다.  

리복은 벡터 93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앰버서더 옹성우, 조이현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한다. 화보 속 배우 옹성우와 조이현은 벡터 93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인 '오리지널 바시티 재킷'을 '와이드 스트레이트 코튼 팬츠' 및 '코어 조거 팬츠'와 매치해 각자의 개성을 강조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 외에도 '벡터 93 레이싱 바람막이'와 '프라이머리 로고 하프 집업 맨투맨'을 조거 팬츠와 완벽하게 매치하는가 하면, '벡터93 아카이브 슬로건 맨투맨'을 오버사이즈 스타일로 연출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화보 속 리복의 벡터 93 컬렉션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 및 LF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복은 이번 시즌부터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토털 패션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라이징 스타로 거듭난 배우 옹성우와 조이현을 브랜드 얼굴로 발탁해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리복은 오는 27일 오후 9시 LF몰의 프리미엄 라이브커머스 갤러리 OFM(Orange From Mars)에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명 스타일리스트 이로운과 인기 패션크리에이터 김진환이 패션 전문 도슨트로 진행을 맡아, 23년 리복의 신상 의류와 '클럽 C 85' 스니커즈로 연출하는 봄 스타일링에 대해 시청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컬리는 봄맞이 공간 새단장을 위한 '컬리 쇼룸'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주방 식기부터 리빙 용품, 침구 세트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쇼룸은 주방 쇼룸과 리빙 쇼룸 등 2가지로 준비했다. 주방 쇼룸 에서는 프랑스 장인들의 섬세한 기술로 완성된 '장네론 라귀올' 양식 커트러리 세트를 20% 할인한 가격에 소개한다. 독특한 모양과 트렌디한 컬러로 사랑받는 테이블 매트 '트위그 뉴욕'은 10%, 폴리프로필렌 소재로 만들어 깨질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시리츠'의 테이블웨어는 15%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리빙 제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국내 대표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의 트롤리 카트는 28%, 세련된 디자인과 감성으로 최근 SNS서 화제인 '루미르'의 열매 조명은 14% 가벼워진 가격으로 준비했다. 호텔 타월 특유의 포근한 감촉을 그대로 살린 '그란'의 타월 세트는 최대 40%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홈앤쇼핑은 입춘(立春, 2/4)과 우수(雨水, 2/19)가 막 지난 시점인 23일부터 2023년 SS(Spring/Summer, 봄/여름) 시즌 패션의류 상품을 새롭게 론칭한다.

홈앤쇼핑은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과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의 최근 사회 분위기를 반영해 고객님의 취향 선택권 보장과 상품 다양성에 대한 요구사항에 부응하고자 엘렌느, 후라밍고 등 패션의류 상품의 SS 라인업을 준비했다.

먼저 23일 오전 8시15분에는 홈앤쇼핑을 대표하는 여성복 브랜드인 엘렌느의 봄 점퍼세트를 방송한다. 엘렌느는 5년 연속 여성복 판매 1위를 기록한 홈앤쇼핑의 대표 브랜드로서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봄 점퍼세트는 발수가공 및 UV 프로텍션 기능으로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에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25일 저녁 7시30분에는 올해로 브랜드 론칭 38주년을 맞은 여성 커리어 컨템포러리 브랜드 '후라밍고'의 SS 시즌 티셔츠가 공개된다. 본 상품은 지난 FW(Fall/Winter, 가을/겨울) 시즌 생방송 3회 만에 완판 되었던 후라밍고 가을 모달 티 컬렉션의 봄 시즌 리뉴얼 신상품이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소재인 '모달'과 인증 받은 스판덱스 '크레오라'가 혼방된 티 컬렉션 5종 구성의 상품으로 TPO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마지막으로 일요일인 26일 밤 8시30분에는 22년 가을에 홈앤쇼핑에서 단독으로 방송했던 NEW 브랜드인 세인트스코트 밴딩 팬츠를 출시한다. 세인트스코트는 브리티쉬 감성을 기반으로 클래식과 모던의 조화를 이루는 뛰어난 제품으로 평가받는 브랜드이다. 특히 5개의 필러가 허리를 감싸는 밴딩 팬츠는 72mm의 와이드한 너비로 들뜸 없이 허리를 잡아주는 편안함으로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밖에도 3월 첫 주에는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중인 안지크 브랜드의 밴딩팬츠를 TV홈쇼핑 중 유일하게 홈앤쇼핑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3월 둘째 주에는 실크와 인견을 블랜딩해 글로시한 외관과 드레이프성을 가지는 케이수니트 풀오버 4종을, 마지막으로 3월 하순경에는 2000년대 벨루어 운동복으로 헐리우드 및 국내 스타들의 이목을 이끈 쥬시꾸뛰르 브랜드의 골프라인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SSG닷컴은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일주일간 '박싱데이' 기획전을 열고, 대용량 장보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1만원 균일가 상품 기획전 '만원상점 알뜰쓱템' 기간 대용량 상품에 대한 고객 호응이 높게 나타났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SSG닷컴은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일주일간 '박싱데이' 기획전을 열고, 대용량 장보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 SSG닷컴


실제로 쓱닷컴에서 킬로그램(kg) 단위로 선보인 '한돈' 제육볶음, 양념불고기 매출은 전년 대비 평균 55% 늘었고, '못난이 보조개 사과(3kg)'와 '나주배(5kg)'는 각각 사과, 배 카테고리 매출 2위, 5위에 올랐다. 가공식품에서도 16개입 번들 라면과 같이 대단량으로 기획한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식품, 가공식품을 비롯한 대용량 장보기 상품 총 80여 종을 선보인다. 온라인 자동화 물류센터 '네오(NE.O)'를 통해 전국 50% 인구가 밀집한 수도권을 중심으로 판매한다.

신선식품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불고기(800g)'을 기존 상품(300g) 대비 100g당 가격 기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3월 3일 삼겹살 데이 수요를 고려해 '도드람 냉장 삼겹살 구이(1kg)'도 기존 상품(500g) 대비 35%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샤인머스캣, 사과 등 과일과 수산, 건해산물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공식품에서는 '파르키오니'의 올리브유 3입 상품을 1+1 구성으로 제안한다. '오뚜기' 소스류와 '쥬시' 과일즙도 1L 내외 대용량으로 준비했다. 파스타 면과 소스, 캠핑용 가방으로 이뤄진 '바릴라' 캠핑 키트, 간편식 돼지고기 김치찌개 3종과 '스탠리'의 캠핑용 조리도구로 구성된 'CJ제일제당' 기획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시네마가 3‧1절을 맞아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뜻을 기리는 3‧1절이 올해로 제104주년을 맞았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기리는 3·1절의 의미를 되새기게 해줄 대표적인 작품으로 꼽히는 영화 두 편을 준비해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먼저 작년 12월 개봉해 누적 관객 320만을 돌파한 뮤지컬 영화 <영웅>이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두 번째, 영화 <항거: 유관순 이야기>이다. 1919년 3월 1일 서울 종로에서 시작된 만세운동 이후 고향인 충청남도 병천에서 '아우내 장터 만세운동'을 주도한 유관순이 세평도 안 되는 서대문 감옥에 갇힌 후 1년여의 이야기를 담은 이 영화는 2019년 개봉 당시 유관순 역을 맡은 배우 고아성의 놀라운 연기력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