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신세계백화점·아성다이소·네파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2.21 18:21:52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신세계백화점이 봄을 맞이해 백화점 업계 최초로 프라다 패러독스 향수 팝업스토어를 연다. 

본점 1층 행사장에서 다음 달 16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패러독스 프라다 향수는 고급스러운 삼각 로고 디자인에 상큼한 꽃향기가 은은하게 느껴지는 향취가 특징이다.

신세계백화점이 봄을 맞이해 백화점 업계 최초로 프라다 패러독스 향수 팝업스토어를 연다. © 신세계백화점


대표 상품으로는 프라다 패러독스EDP(50ml), 패러독스EDP(90ml)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무역센터점 7층에 위치한 뱅앤올룹슨 매장에서 '뱅앤올룹슨 전시품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최고급 프리미엄 TV인 '베오비젼 하모니 77인치'를 포함한 TV·오디오·무선헤드셋 등 20여 종의 전시 상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이 지난 17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한 포켓몬 팝업스토어에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2월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픈 후 3일간(2/17~19) 1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했으며, 운영 시간 전에도 약 500여 명의 고객들이 오픈런 대기를 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포켓몬 팝업스토어는 신학기 입학 시즌을 맞아 '아카데미' 테마로 인테리어를 구성하고, 포켓몬스터  신작 게임 캐릭터인 '스칼렛'과 '바이올렛'을 활용해 '누구나 입학 가능한 학교'를 콘셉트로 잡고 운영하고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입학 미션 체험존, 신상품 판매 공간 등으로 꾸몄다.

아성다이소가 '2023 봄봄 시리즈'를 출시한다.

'봄봄 시리즈'는 2017년 첫 출시한 아성다이소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시리즈로 '벚꽃'을 모티브로 한 상품들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작년에는 '봄의 첫 페이지'를 컨셉으로 했고, 올해는 '러블리 하이틴 무드' 컨셉으로 새롭게 변화를 주었다.

이번 기획전은 '봄봄 시리즈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에 집중했다. '러블리 하이틴 무드'란 2000년대 감성을 담은 알록달록한 컬러와 꽃무늬, 체커보드 무늬 그리고 볼드하고 레트로한 폰트로 디자인한 상품들이다. 문구·팬시 용품부터 패션, 리빙 용품까지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하이틴 감성을 자극하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핸드폰 꾸미기 세트'는 꽃 무늬와 나비 등 여러 가지 스티커를 조합해 나만의 감성을 입힌 폰케이스를 완성할 수 있고, '봄봄 스마트폰 비즈 스트랩'은 레트로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비즈를 엮어 만든 끈으로 손목에 걸어 액세서리 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와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에 봄을 담을 수 있는 '떼어쓰는 벚꽃 마테'와 '봄봄 에폭시 스티커'도 판매한다.

'봄봄 인생네컷 포토앨범'은 퍼플컬러와 핑크컬러가 조화롭게 어울어지는 디자인 패턴으로 봄 무드를 담았다. '봄봄 플라워 자수 미니 가방'은 2000년대 초반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자수 기법으로 벚꽃잎을 디자인했고, 나들이 갈 때 가볍게 들고 가기 좋은 사이즈로 선보인다. '봄봄 플라워 부직포백'은 화이트·그린 체커보드가 디자인된 가방에 핑크색 손잡이 배색을 넣어 멋스러움을 더한다.

SGC솔루션이 3월 신학기를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28일까지 신학기 맞이 핫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입학, 개학, 개강 등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학생이 있는 가정에서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할인 혜택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신학기 기획전에서는 초등생부터 자취하는 대학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준비했다. 유리 도시락 용기와 다양한 사이즈의 텀블러, 쉐이커, 혼밥 유리식기 세트 등이 마련됐다.

SGC솔루션이 3월 신학기를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28일까지 신학기 맞이 핫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 SGC솔루션


먼저 텀블러 제품으로는 유치원,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필요한 스크류 타입의 작은 용량 텀블러 '텀블락 슬림 텀블러'를 1+1 혜택에 제공한다. 또한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콜라보한 '글라스락X브레드이발소 텀블러', 데일리로 사용가능한 '텀블락 플레인머그'를 40% 할인된 행사가에 제공하고, 다이어트용이나 보충제 쉐이커 등으로 사용하기 좋은 쉐이커 세트도 1+1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한 한 끼 식사용으로 유용한 유리 도시락 용기 '글라스락 런치박스'도 1+1 혜택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용기가 두 칸으로 나누어져 있어 위생적이고, 스푼과 포크가 탑재돼 학생들의 도시락 용기로 사용하거나 야외 활동 시에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자취생들의 건강한 혼밥을 도울 다양한 유리식기 세트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반찬을 소용량으로 덜어 먹기 좋은 나눔접시 세트, 1인 구성의 한상차림 유리식기 세트 등이 마련됐다.

네파가 브랜드 모델 안유진과 함께한 '딜라이트 에센셜' 컨셉의 2023년 봄·여름(SS)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는 아웃도어 시 필수적인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자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하는 네파의 SS시즌 주력 제품을 '딜라이트 에센셜'이라는 컨셉 하에 선보였다. 네파의 아웃도어는 기분 좋은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필수 요소라는 뜻을 담았다.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동시에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담아낸 기능성 자켓, 아노락 등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올해 네파는 전체적인 제품군을 재정비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을 발표하며 기본과 기능에 충실하겠다는 포부를 전한 바 있다. 등산, 트레일 러닝 등 전통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마운틴 디비전'과 캠핑 및 가벼운 트레킹 등 캐주얼한 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으로 나눠 선보인다.

화보에서 안유진이 착용한 마운틴 디비전의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자켓'은 방수와 투습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에 뛰어난 기능성 자켓이다. 고어텍스 2 레이어 소재를 적용하고 전체 심실링 작업을 통해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리사이클 원단 및 친환경 발수제를 적용했다.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의 '에코 브리즈 아노락 시리즈'는 간절기 시즌을 위한 네파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캠핑 및 가벼운 트레킹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특히 올해는 아노락 시리즈 100%를 친환경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며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을 담았다. 자연스러운 구김이 매력적인 타슬란 소재를 통해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커블도 가능해 착용하지 않을 때에는 가방 형태로 접어 손쉽게 휴대 가능하다. 후드가 없는 스탠다드형과 후드가 있는 후디형으로 출시됐다.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어린이들을 위해 비피더스균을 강화한 츄어블 형태의 유산균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키즈' 제품을 출시했다.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키즈'는 분말이나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어린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어 아이들의 장건강과 면역을 돕는 츄어블 형태의 유산균 제품이다.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동물 모양의 새콤달콤한 딸기맛 캔디형으로 제작돼 알약에 거부감을 가진 아이들도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에 특수 숙성 공법을 더한 '샤또 1450 에디션'이 21일 모다모다 공식몰에서 3차 앵콜 판매된다. 샤또 1450 제품은 지난 1, 2차 한정 판매에서 모두 하루 안에 완판됐으며 21일 또한 재고가 소진되는 즉시 판매가 마감된다.

'샤또 1450 에디션'은 프랑스 보르도 지방을 대표하는 와이너리인 '샤또'와 블랙 샴푸의 폴리페놀을 디켄팅 후 14일 동안 50도의 고온에서 숙성시킨 모다모다만의 특수 공법 '1450'을 뜻한다. 숙성 과정을 통해 진해진 폴리페놀이 모발 큐티클에 밀착해 오리지널 블랙샴푸보다 한층 더 깊어진 색감으로 자연스럽게 새치를 커버해준다. 빈티지 와인의 색상이 공기 노출로 인해 더 짙어지고 탄닌의 성질이 풍부해지는 것과 같은 원리다.

오늘 3차 앵콜 판매에서는 정가의 10%를 할인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되돌려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샤또 1450 에디션 전용 캐리어를 증정한다

G마켓은 오는 26일까지 '월간 생필품' 프로모션을 열고, △생필품 △출산육아 △바디/헤어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각 12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대용량 및 번들형 제품을 비롯해 '만원의 행복' '리뷰 4점 상품' 등 다양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매일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을 ID당 하루 3회씩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 '후디스 아이음료 과자 모음전' '시크릿데이 생리대(1+1세트)' '깨끗한나라 순수시그니처 화장지 30m*30롤(2팩)' '아이깨끗해 손세정제 대용량 450ml*6개' '앨빈즈 이유식 중기2 골고루 20팩' 등이 있다.

위메프 종합 여행 플랫폼 'W여행레저'가 일본 자유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연다.

위메프는 노랑풍선과 손잡고 일본 교통패스, 입장권 등을 모아 할인 판매한다.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도쿄·오사카·후쿠오카·홋카이도 등 자유여행객이 많이 찾는 일본 관광지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노랑풍선과 손잡고 일본 교통패스, 입장권 등을 모아 할인 판매한다. © 위메프


대표 교통패스 상품은 △JR 북큐슈 △JR 전큐슈 △JR 홋카이도 레일패스 △오사카 라피트 특급열차 등이다.

도쿄 스카이트리 전망대, 후쿠오카 하우스텐보스 패스포트 등 일본 주요 관광지 입장권도 할인 판매한다. 오사카 대표 관광지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역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해당 상품을 구매한 사용자에게 돈키호테·아피타·피아고 등 일본 현지 잡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몬이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와 '다케시마(일본이 주장하는 독도 명칭)의 날' 행사에 대응하는 온라인 '독도마켓'을 오는 22일 단독 오픈하고,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알리기 위한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는 역사적·지리적·국제법적으로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알리기 위해 '독도지킴이' 서경덕 교수와 티몬이 함께 준비한 특별 캠페인이다. 이들은 이달 말까지 '독도마켓'을 열고 소상공인이 만든 독도 굿즈를 판매하며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한다. 또, 라이브방송과 기부 캠페인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독도의 소중함을 전하는 동시에 독도 사랑 실천에도 앞장 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독도마켓'에는 △한시닷 '독도 티셔츠' △토리아트 '아기강치 또바기 인형' △모두의굿즈 '마그넷 2종' △독도문방구 '독도 미니 소주잔 세트' 등 25종의 상품들을 최대 43% 할인 판매한다. △

또, 22일 오후 2시부터 2시간동안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에서 특별 라방도 선보인다. 서경덕 교수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티몬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에 대한 의미를 되짚어보고, 독도마켓의 주요 상품들을 소개 예정이다.

11번가가 21일 오후 8시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과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연다.

'스릭슨'은 골프용품 전문기업 '던롭스포츠코리아'의 인기 골프 브랜드로 경기와 스코어를 중시하는 도전적인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11번가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릭슨'이 올해 출시한 골프클럽 신제품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추가 구성품이 포함된 '11번가 단독 패키지'를 방송 1시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11번가 단독 패키지'의 메인 상품은 PGA 메이저 챔피언들의 피드백으로 개발된 골프클럽 'ZX Mk II 드라이버'와 'ZX Mk II 아이언'이다. 11번가는 각 골프클럽에 각종 구성품을 더해 △메이저 투어 챔피언스 드라이버 패키지 △메이저 투어 챔피언스 아이언 패키지 등 2종의 단독 패키지를 마련했다.

11번가는 'ZX Mk II 시리즈'와 스핀 기술력을 집약한 골프볼 'Z-STAR 시리즈' 등 올해 '스릭슨'이 선보인 주요 신제품들을 방송에서 선보인다. 구매 상품에 따라 '스릭슨 오리지널 투어 매쉬 트러커 모자', '스릭슨 다용도 파우치'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SK페이 포인트 최대 5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구매 인증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스릭슨 하프 스탠드 백'(3명),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