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현대백화점·할리스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2.15 14:15:08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위풍당당 새출발'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 학기 등교 필수템부터 아동 패션/잡화, 봄맞이 가전까지 새출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총망라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위풍당당 새출발' 기획전을 개최한다. © 홈플러스


먼저, 새 학기 등교 필수템인 문구류는 균일가로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문구 브랜드 '3M' 제품 200여종은 2/3000원 균일가에 선보이고,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나미/동아 브랜드 제품 1만/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2000/3000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가위, 수첩 등 문구 200여종은 1/2/3천원 균일가로 내놓는다. '캐치티니핑' '산리오' 등 인기 캐릭터 문구는 2개 이상 구매 시 20%, 슬라임/퍼니콘 등 공작 교재는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개학 필수템인 '프리즘 LED 학습 스탠드' 4종은 최대 40%, '나이키' 가방 전 품목은 30% 할인가로 선보이고, 실내화/슬리퍼는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락앤락/글라스락 보온병과 텀블러 20여 종은 최대 50% 할인가에 내놓고 '포켓몬스터' '미피' '시나모롤&쿠로미' 등 캐릭터 식기 전 품목은 20% 할인가로 판매한다.

개학을 준비하는 아동 고객들을 위한 패션/잡화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홈플러스 패션 PB 브랜드 'F2F'의 아동 봄 의류 전 품목과 아동 캐릭터 이너웨어 상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여성 주니어 이너웨어와 아동 양말은 2개 이상 구매 시 각각 30%,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 몰 20여 개 아동복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봄 신상품은 최대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봄맞이 새출발을 앞둔 고객들에게는 휴대폰, 청소기, TV 등 가전제품을 총망라해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봄철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더현대 서울과 무역센터점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거 르쿨트르·오메가·위블로 등 럭셔리 워치·주얼리 20여 개 브랜드에서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및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먼저, 무역센터점은 오는 26일까지 럭셔리 워치 브랜드에서 300만·500만·7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상품권을 증정하고, 현대백화점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더현대 서울은 오는 28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로 파네라이·브라이틀링·오메가·예거르쿨트르 등 워치·주얼리 브랜드에서 300만·500만·1,000만·2,000만·3,0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상품권 증정한다. 
 
또한, 무역센터점에서는 국내에 소량으로 들여온 한정판 하이엔드 상품들을 선보인다. 피아제 엠퍼라도 쿠썽, 피아제 하이 주얼리 커프 등이 대표적이다. 2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오메가 2023년 신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할리스가 공식 앱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베리 베리 웰컴 할리스(VERY BERRY WELCOME HOLL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리 베리 웰컴 할리스' 프로모션은 딸기 시즌을 맞아 할리스 멤버십 신규 회원에게 인기 딸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기회와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할리스 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매년 딸기 시즌마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스테디셀러 메뉴인 '딸기 듬뿍 라떼'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멤버십 가입 즉시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메뉴는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로 변경이 가능하다. '베리 베리 웰컴 할리스' 프로모션은 28일까지 진행한다.

할리스는 기존 멤버십 회원을 위해서도 쿠폰팩 등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2월에는 모든 회원에게 △딸기 바나나 스무디 △딸기 치즈 스윗박스 △트리플 초코 라운드 구매 시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골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바닐라 딜라이트(R) 1+1 쿠폰, 레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생크림 홀케이크 구매 시 5천 원 할인 쿠폰, 아메리카노(R) 1+1 쿠폰 등 할리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은 정신 건강 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공동 기획 및 개발한 'OH! MY 감정 그림책(오! 마이 감정 그림책)' 에디션2를 오는 20일 선보이며 유아 대상 감정 그림책 라인업을 확장한다.

© 교원


이번 에디션2에서는 심심하다, 외롭다, 궁금하다, 다행이다 등 아이가 성장하면서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복합적인 15가지 감정을 다뤘다. △그림책(15권) △놀이북(15권) △페어런팅북(1권) △감정놀이교구(2종)로 구성돼 있으며, 감정 전달에 최적화된 표현 및 일러스트로 다양한 감정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에디션1과 동일하게 오은영 박사가 기획부터 개발 및 감수까지 참여해 오은영 박사의 30년 이상 상담 사례 및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직접 엄선한 기본 감정과 아이 발달에 따른 복합 감정을 담아 커리큘럼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에디션1과 에디션2가 합쳐진'OH! MY 감정 그림책' 풀세트는 유아 3세~7세 대상으로, 필수로 알아야 할 필수 감정 30가지와 심화 감정 50여가지를 다뤘다. 감정의 인식부터 표현, 해결까지 체계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그림책(30권) △놀이북(30권) △페어런팅북(2권) △감정놀이교구(4종)로 구성했다. 그림책을 읽고 놀이북과 교구를 통해 그림책 속 감정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법을 익힐 수 있다. 부모의 감정 코칭을 위한 감정 페어런팅북에서는 오은영 박사가 전수하는 감정 교육 비법과 감정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자녀와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다룬다.

'OH! MY 감정 그림책'에디션2는 19일까지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사전 계약 기간 내 풀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특별 교구인 '감정 옷장 키트'를 제공한다. 에디션1 보유 고객이 에디션2를 구매할 경우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자기관리족을 겨냥한 뷰티·패션·헬스 전문 프로그램부터 매번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이는 멀티 카테고리까지 봄 시즌 신규 기획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의 전문 쇼호스트와 유명 방송인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 쇼핑에 재미를 더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아이템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17일 오후 10시45분 뷰티 전문 프로그램 <야심뷰티>를 신규 론칭한다. 쇼호스트 심스라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진행하는 금요일 밤 고정 프로그램으로 트렌디한 뷰티 상품과 텐션 높은 두 진행자의 극강 케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의 리뷰를 직접 읽어주는 코너로 고객 소통을 강화하며 뷰티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첫 방송은 환절기 피부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줄 비건 화장품 '달바 세럼'을 준비했다. 오는 24일에는 콜라겐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홈 뷰티 기기인 '메디큐브 유쎄라 딥샷'을 만나볼 수 있다.

내달 2일 목요일에는 쇼호스트 동지현과 알렉스의 <동가게 직영점>을 새롭게 선보인다. 토요일 오전 패션 쇼핑을 함께하던 기존 <동가게 본점>의 흥행에 이어 매주 목요일 저녁시간대로 확대 편성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7년째 동지현과 호흡을 맞춰온 알렉스가 <동가게 직영점>으로 이동해 패션·리빙·헬스·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한다. 기존 <동가게 본점>은 방송인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제이쓴이 경력직으로 영입되고 알렉스는 <동가게 직영점> 지점장으로 간다는 설정이다.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족을 겨냥한 이너뷰티 전문 프로그램 <강력한 쇼룸>도 오는 16일 9시20분에 신규 편성한다. 오랫동안 건강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쇼호스트 강연진과 김민성이 이너뷰티에 특화된 럭셔리 쇼룸을 오픈한다는 컨셉이다. 더불어 내달 4일에는 쇼호스트 심용수의 <TOP SHOW>를 첫 방송한다. 상품 판매에서 더 나아가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쇼퍼테이너 프로그램을 지향하며 리빙·여행·패션·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울러 선보일 예정이다.

SK스토아는 초특가 상품만을 모아 특집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탈진쇼'를 론칭한다.

'탈진쇼'는 '탈탈 털어 진짜 사고 싶은 쇼핑 라이브'의 줄임말로 SK스토아가 보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만든 방송이다. 월 1회 방송을 진행하면서 패션과 뷰티, 식품 등 다양한 상품군에 걸쳐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SK스토아 간판 쇼호스트인 유동혁, 이근하 쇼호스트가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혜택은 물론 볼거리까지 다채롭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 방송을 통해 △헬렌카렌 양모100 리버시블 베스트 △인디코드 코튼100 베이직 반팔티 3종 등 패션 상품을 최대 63% 할인가에 선보인다.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외투부터 사계절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일상 패션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SK스토아는 앞으로도 매월 '탈진쇼'에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는 기획 상품을 집중 편성해 합리적인 행사로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충성 고객 유입과 매출 증대 등의 성장을 이뤄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G마켓이 신선식품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월 정례 프로모션인 '신선식품 甲(갑)'을 새롭게 런칭한다. 매월 품질도 갑, 가격도 갑인 상품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신선식품 甲(갑)'은 G마켓과 옥션에서 2월부터 매월 1개의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지정해 일주일간 강력한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G마켓과 옥션을 대표하는 식품 기획전으로 키울 계획이다.

G마켓이 신선식품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월 정례 프로모션인 '신선식품 甲(갑)'을 새롭게 런칭한다. 매월 품질도 갑, 가격도 갑인 상품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 G마켓


첫 선을 보이는 2월 행사는 '정육甲'으로, 오는 19일까지 소고기, 돼지고기 등의 축산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100여개의 소고기, 돼지고기 및 닭고기 축산업체가 참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농협안심한우 △프레시누리 △하이마블 △바라던 △도드람한돈 △선진포크 △으뜸한돈 △어니스트초이스 △두메산골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했다. 쿠폰도 제공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 쿠폰으로, G마켓과 옥션 전 회원에게 매일 5장씩 제공한다.

MD가 엄선한 데일리 특가 상품도 매일 밤 12시에 공개한다. 신선함은 물론, 특가일 기준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15일은 G마켓에서는 '한돈 냉장 대패삼겹살' '국내산 암퇘지 등뼈' 등을, 옥션에서는 '1등급 한우 국거리/불고기/장조림' '미국산 냉장 소고기 모둠' 등을 오늘의 특가로 제안한다.

그 외에도 미국산 소고기 판매 촉진을 위해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미국산 소고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이다.

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정육甲 행사기간 중 '프레시누리' '하이마블' '바라던' '어니스트초이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프레시누리' 상품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프레시누리 딱 한끼 김치부대찌개(320g)'을 제공한다.

위메프의 종합 여행 플랫폼 W여행레저가 세부퍼시픽항공 세부・마닐라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15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W여행레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탑승일 기준 2월 20일부터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필리핀 세부・마닐라 편도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현지 공항세를 포함한 9만원대 부터 판매한다.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 1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위메프페이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5%를 포인트로 지급한다.

노랑풍선은 고물가 시대를 맞아 보다 합리적인 여행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옐로팡딜'을 신규 오픈했다.

지난 14일, 첫 선을 보인 '옐로팡딜'은 한주 간 인기 여행지를 선정해 패키지, 항공권, 호텔, 투어&액티비티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상시프로모션으로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타임 특가' △한정 인원 대상으로 예약이 마감되는 '선착순 특가' △기존, '옐로팡딜'에서의 인기 높은 상품을 엄선해 다시 한번 선보이는 '앵콜딜' 등 총 3개의 영역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지역은 일주일 간격으로 변경되며 특가 상품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알림 신청 기능을 활용하면 새로운 옐로팡딜이 시작될 때 알림톡을 통해 빠르게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은 고물가 시대를 맞아 보다 합리적인 여행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옐로팡딜'을 신규 오픈했다. © 노랑풍선


'옐로팡딜' 1회차에 선정된 지역은 '일본'으로 오사카를 비롯해 후쿠오카, 동경, 오키나와, 마츠야마 등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오사카3일' '후쿠오카3일' 패키지 상품의 경우 각각 선착순 40명과 50명 한정으로 기존 가격에서 최대 18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상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SOLD OUT'으로 표시된다.  

아울러 이번 '옐로팡딜'의 신규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월6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옐로팡딜' 3차까지의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 차수 별 20명씩(총 60명)을 추첨해 노랑풍선 5만포인트를 지급하며 3월22일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