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스킨푸드·이랜드·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11.11 13:04:54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15가지 허브와 비타민을 담은 '허브 부케™'를 함유, 단 한 번의 세정만으로 깔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허브 부케 젤 클렌저'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허브 부케 젤 클렌저'. © LG생활건강

이번 제품은 피부와 유사한 pH(산도) 약산성 젤 클렌저로,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장벽 유지 효과를 부여해 데일리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약산성 클렌저 특유의 미끈거리는 사용감을 개선해, 쫀쫀하고 조밀한 거품이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 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탱글한 젤 텍스처를 펌핑 타입 용기에 담아 젖은 손으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허브 부케 젤 클렌저'에는 피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 강력한 세정력을 유지하면서, 순하고 부드러운 세안을 도와준다. 이러한 저자극 계면활성제와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된 마일드 포뮬라는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스킨푸드가 '캐롯 카로틴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

스킨푸드는 일명 '당근 패드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등 '캐롯 카로틴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신제품 캐롯 카로틴 수딩 토너는 △카밍 워터 패드 △릴리프 크림 △핸드메이드 솝 △모이스트 이펙터에 이어 5번째로 선보이며, 제주에서 건강하게 자라 유기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사용했다.

또한 당근추출물 18%와 당근씨 오일을 함유한 투명 액상 타입의 토너로,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피부결 정돈 및 속수분 케어에도 효과적이며,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와 함께 사용 시 건조함이 극에 달하는 겨울철 메이크업에서 촉촉한 피부 베이스를 만들 수 있다.

티르티르(TIRTIR)가 고객들의 니즈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클린 라이프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TIRLIFE)'를 론칭한다.

일상 생활에 사용하는 제품들 중에는 세제나 생리대 같이 피부에 직접 닿아 제품력은 물론 성분과 향, 저자극 등 선택에 많은 고민이 되는 제품군이 있다. 그에 더해 지구를 위한 지속가능성까지 꼼꼼히 따져보는 요즘 소비자들. 티르라이프는 소비자들의 이러한 고민의 시간을 덜어주고 온 가족의 안심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티르라이프가 선보이는 모든 제품들은 믿을 수 있는 자연 유래의 원료를 사용해 건강한 라이프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며 생활 속 늘어나는 바디 버든(체내에 쌓인 유해물질)을 케어해주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최소한의 성분으로 안심하고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재활용 가능한 패키지를 적극 활용해 지속 가능한 클린 라이프를 지향하며, 내추럴한 무드의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하는 동안 일상의 작은 힐링을 전달한다.

이번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9가지 품목은 세탁 세제 2종, 섬유유연제, 건조기 시트, 의류관리기 시트 등 피부에 직접 닿는 패브릭 관련 제품 4종과 주방세제, 살균 소독 스프레이, 생리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헤어 제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랜드가 영국의 헤리티지 브랜드 '글로버올'(Gloverall)을 한국에 정식 론칭했다. 이랜드가 글로버올을 국내에 정식 론칭하면서, 더플코트를 선두로 여러 겨울 아우터와 의류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1951년 영국에서 시작한 글로버올은 7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클래식한 디자인의 더플코트를 선보이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버올은 고전 클래식한 스타일에 높은 품질, 장인정신의 진정성 및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며 현재까지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습한 영국의 특수한 기후 상황으로 이탈리아산 울 패브릭 등 프리미엄 소재만 사용하며, 고도로 숙련된 장인들과 긴밀히 협력해 모든 제품을 수공예로 제작한다.

전통과 헤리티지를 보유한 글로버올을 지난 1995년 이랜드가 인수했다. 해외의 유서 깊은 브랜드를 국내 패션기업이 인수해 25년 넘게 운영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

레드페이스가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 등산화인 콘트라 뉴런 미드 출시와 함께 해당 등산화의 다양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담은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콘트라 뉴런 미드는 거친 산길이나 격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으로 발목을 지탱해주는 미드컷 스타일의 남녀공용 등산화다. 다양한 지형에도 최적의 내구성과 접지력을 제공하는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해 중장기 산행 및 트레킹 등 여러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콘트라 릿지 프로는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자체 개발 아웃솔로, 충격흡수 능력 또한 뛰어나 한국 산악 지표면에 최적화된 점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마찬가지로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환경에 적합한 방수 및 방풍, 투습 기능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인솔엔 향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를 사용해 일반적인 신발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다이얼 버튼으로 끈 조절이 가능해 탈착이 편리한 오토 레이싱(Auto-Lacing)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미드솔 부분엔 신발이 뒤틀리지 않도록 돕는 생크(Shank)를 사용해 보행 시 균형감과 제품 자체의 내구성을 한층 높였다.

레드페이스가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 등산화인 콘트라 뉴런 미드 출시했다. © 레드페이스


나뭇잎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입체 디자인과 감성적인 무드의 배색으로 아웃도어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살린 해당 등산화는 베이지와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랜드의 골드주얼리&워치 브랜드 로이드가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미키마우스'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로이드는 미키마우스와 콜라보한 '클래식워치' 2종과 '스마트워치 스트랩' 4종을 공개했다.

대표 상품인 '클래식워치'는 로이드 베스트 상품인 어썸스퀘어 디자인 워치에 빈티지한 무드의 미키마우스를 더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한 '스마트워치 스트랩'은 미키마우스를 추운 계절과 잘 어울리는 차분한 톤과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았다.

이번 협업 상품은 유럽산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해 늘어짐이나 뒤틀림 현상이 다른 가죽에 비해 거의 없고, 가죽을 재단한 뒤 생기는 절단면 부분에 마무리 코팅을 해주는 엣지 코트(EDGE COAT) 가공 기법을 통해 마감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7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유튜버 '핏더사이즈'와 함께 기획한 첼시부츠를 공개했다.

이랜드 슈펜이 핏더사이즈와 협업해 2020년 출시한 첼시부츠는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누적 매출 50억원을 달성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그 동안 쌓인 약 1만개의 고객 후기를 분석해 기존 상품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첼시부츠를 선보였다.

먼저 다양한 색상을 원했던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기존 블랙 단일 컬러에 다크브라운 및 아이보리 컬러를 추가해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이와 더불어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고객들을 위해 새롭게 '와이드 핏 버전'을 추가했다. 와이드 핏 버전은 슈펜의 기존 첼시부츠 장점인 매력적인 실루엣은 그대로 살리되, 사이즈를 1인치 확장하고 지퍼를 추가해 착용감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한세엠케이(069640)의 컬리수가 겨울 시즌을 맞아 밤하늘을 수놓는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은 '원더랜드 오로라' 콘셉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원더랜드 오로라' 컬렉션은 겨울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오로라의 다양한 색감과 오묘하고 신비로운 무드에서 영감을 받았다. 컬리수만의 모던 소프트 클래식 감성을 극대화하면서도 오로라에서 볼 수 있는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감으로 추운 겨울철에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볼륨감 있는 아우터류 등 전체적으로 보온성이 높으면서도 활동성 있는 아이템 중심으로 구성해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먼저 민트, 퍼플 등 오로라를 연상케 하는 파스텔 색감의 △컬러퍼빅카라 숏다운 점퍼는 탈부착이 가능한 허리 스트랩과 목 부분의 풍성한 퍼 재질 빅카라로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살린 제품이다. 솜털과 깃털을 80 대 20 비율로 적용해 더욱 따뜻하고 포근하게 착용 가능하며, 카라에는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에코퍼를 적용해 더욱 눈길을 끈다.

겨울철 스키나 썰매를 즐길 때 찰떡인 스키웨어 아이템도 선보였다. 몽환적인 파스텔톤 갤럭시 나염으로 오로라 패턴을 담아낸 △스키드롭점퍼는 소매단의 글리터 스팽글 주머니 포인트로 사랑스러움을 한껏 살렸다. 여기에 방수 코팅된 기능성 원단 및 소매와 밑단 밴딩처리로 보온성을 더욱 끌어올렸다. 같은 디자인의 모자, 스키장갑과 함께 매치하면 귀여우면서도 활동성을 살린 셋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스키방수팬츠는 가볍지만 두께감 있는 패딩 충전재로 완충 효과를 더했으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허리 부분 벨크로 디테일로 입고 벗기 용이하게 만들어졌다.

MCM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트위티'의 80세 생일을 기념해 '루니 툰'과 함께 특별하고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트위티'는 오랜 세월 사랑 받아온 클래식 애니메이션 '루니 툰'에 등장하는 카나리 새 캐릭터로 노란색의 귀엽고 친숙한 외모가 특징이다.

음악과 미술을 비롯해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였던 MCM이 트위티와 함께 론칭한 'MCM X LOONEY TUNES 컬렉션'은 트위티 캐릭터를 활용한 백, 레디 투 웨어,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Warner Bros. Discover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약 30여 종류의 제품으로 출시됐다.  

오랜 역사를 보유한 문화 아이콘 MCM과 루니 툰의 만남은 하이엔드 패션을 유쾌하게 재해석해 탄생, 고객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MCM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트위티'의 80세 생일을 기념해 '루니 툰'과 함께 특별하고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 MCM


먼저 이번 컬렉션의 백 라인은 블랙, 화이트, 코냑 버전으로 MCM의 상징인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들어간 △토트백 △쇼퍼백 △백팩 등의 쉐입으로 구성됐으며, 레디 투 웨어는 MCM의 레터 로고가 담긴 △후디 △스웨터 등으로 출시됐다. 

더네이쳐홀딩스(298540)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겨울철 아우터 제품의 여성 라인을 대폭 늘리며 여심(女心) 공략에 나섰다.

더네이쳐홀딩스에 따르면 2022년 FW 시즌 내셔널지오그래픽 아우터 라인업은 기존 유니섹스(UNISEX) 히트 상품의 여성 라인 확충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골든몰 △타루가 △리머 △카이만 등 주력 제품에 파스텔 톤의 베이비 핑크, 라벤더, 베이지 등의 밝고 산뜻한 컬러감을 적용하고, 여성 고객만을 위한 전용 사이즈도 함께 더했다. 자칫 무거울 수 있는 겨울철 아우터의 무게감을 덜기 위해 경량의 기능성 소재를 채택해 조금 더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만든 점도 여성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한 전략으로 꼽을 수 있다.

'골든몰 숏기장 구스 후디 다운 점퍼'는 이번 시즌에 더욱 가벼워졌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생산과정에서 동물 복지를 준수하는 '책임감 있는 다운(R.D.S, 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 구스다운 80:20 충전재를 사용, 제품 경량화에 집중했다. 스타일 면에서는 소매 포켓에 디자인 포인트를 줘 베이직 하면서도 캐주얼 한 겨울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여성 단독 컬러 '라벤더'를 추가해 칙칙한 겨울에도 사랑스러운 봄의 컬러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크림 톤의 자연스러운 퍼(FUR) 컬러 매칭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타루가 퍼 트리밍 후디 구스다운 점퍼'는 △민트 △베이지 △카본블랙 △슈가 스위즐 아이보리 등 4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민트'와 '베이지'는 라이트 하고, 소프트 한 컬러 웨이로 트렌디 하면서도 밝고 산뜻하게 연출할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리머 리버시블 다운 점퍼'는 우븐·플리스 톤온톤 컬러 매칭으로 '데일리템'으로 따뜻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양면 착용으로 스타일링 활용도도 높은 이 제품은 양면 모두 기본 포켓을 적용해 수납성도 좋다. 여성 전용 컬러인 'L 베이지' '베이비 핑크'로 러블리한 색감을 자랑한다.

'롱패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카이만 프로 롱기장 구스 다운 점퍼' 역시 여성 단독 컬러인 '베이지'와 '라이트 블루'가 추가됐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번 시즌 카이만 점퍼의 포켓 위치를 재조정해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감을 극대화 했으며, 이너 및 소매카드 포켓 등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수납을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컬리는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B) '엔도스'를 론칭하고 멀티비타민, 유산균, 밀크씨슬 등 제품 8종을 선보인다.

브랜드명 엔도스(Endose)는 '필요한 만큼(Enough)'에 '복용량, 투여, 1회분의 양'을 의미하는 'Dose'를 결합해 '우리 몸에 필요한 충분한 영양 성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콜마비앤에이치와 협업을 통해 제조한다. 엔도스만으로도 충분한 하루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원료 배합에 공을 들였다. 영양성분 함량 역시 보건복지부가 권고하는 성인 일일 상한 섭취량에 맞춰 설계했다.

컬리는 건강기능식품도 '식품'이라는 점을 고려해 엔도스 제조를 마친 후 물류센터를 거쳐 고객이 받아보는 순간까지 전 과정을 풀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신선하게 관리할 계획이다. 상온 안정성을 확인한 만큼 고객은 수령 후 상온·냉장 보관 중 취향껏 선택하면 된다. 유통 중간 단계를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는 점도 엔도스만의 특장점이다.

대표 상품인 '멀티비타민 미네랄 21 올인원'은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을 세심하게 설계한 상품이다.

SK매직이 자가관리형으로 출시한 친환경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모델명: WPU-GBC102)'를 방문관리형 상품까지 확대해 판매한다.

에코미니 그린 41은 필터 자가 교체가 가능한 자가관리형 직수 정수기로 지난 2월 출시했다. 정수 전용 모델로 크기도 작고 슬림해 좁은 주방이나 협소한 공간에도 어디나 설치 가능하다. 친환경 플라스틱(PCR-ABS)을 적용해 41개 페트병(500ml 기준)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절감하는 효과를 가지며, 제품 포장재까지 모두 재활용 가능한 종이 충전재를 사용해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한 친환경 제품이다.

© SK매직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을 뿐 아니라 전력 소비 없이 수압을 이용한 차별화된 에코 가전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를 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미국 'IDEA 2022'에서 생활·주방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일시불 구매를 통한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필터 교체 주기(4개월)에 따라 필터를 정기 배송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설치기사 방문 없이도 전용 수전연결키트(자가설치키트)로 누구나 설치와 분리가 가능한 자가설치형 제품까지 선보이면서 타공이 어려운 전·월세 가구, 1인 가구, 신혼부부는 물론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K매직은 판매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전해수 살균 및 코크 교체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가 포함된 '방문관리형' 상품을 추가 출시한다. 필터 정기배송(4개월)과 연 1회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프형', 방문주기가 4개월인 '방문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노랑풍선(104620)은 로열브루나이항공의 재운항을 기념하며 브루나이의 핵심 관광지만 엄선한 '브루나이는 처음이지?' 기획전을 선보인다.

석유와 천연가스가 풍부해 부유한 국가로 알려진 브루나이는 이국적인 풍경과 사계절 따뜻한 날씨로 최근 우리나라 여행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020년 3월 운항을 중단했다가 최근 재개했으며, 우리나라와 브루나이를 잇는 유일한 직항편을 제공한다.

노랑풍선이 선보인 '브루나이는 처음이지?' 기획전은 4일/5일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늘리고, 4인부터 출발이 확정되며 전 일정 No쇼핑으로 진행해 고객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오직 두 곳뿐인 7성급 호텔이자 황금으로 장식된 기둥과 벽면이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더 엠파이어 브루나이'에서 숙박하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해당 호텔은 대규모 수영장 등 훌륭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미니바를 매일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했다.

한편 관광 일정은 △과거와 현재가 조화를 이루는 전통 수상가옥촌 '깜뽕아에르' △600년 왕조의 역사가 담긴 '로얄 리갈리아' △이슬람과 르네상스 양식을 갖춘 쇼핑센터와 식당이 즐비한 '야야산 광장' △인공 호수에 비친 모습이 황홀한 '오마르 알리 사이푸딘 모스크' △롱보트에 탑승해 정글 관광과 트래킹을 체험할 수 있는 '템부롱 공원' 등 브루나이의 진가가 담긴 주요 관광지로 구성했다.

시그니엘 부산은 호텔의 신규 시그니처 상품인 룸 스프레이를 먼저 써볼 수 있는 '센츠 오브 시그니엘(Scents of SIGNIEL)'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은 지난 2019년 6월 시그니엘 호텔의 서비스 스케이프 향상을 위해 시그니처 향 '워크 인 더 우드(A Walk in the wood)'를 개발했다. 워크 인 더 우드 향은 은은한 나무향과 청량한 과실향, 그리고 향긋한 꽃내음이 어우러진 우디 계열의 향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잔향 때문에 인기가 높다.

이 향은 당초 내부 조향용으로 개발되었지만 호텔 방문객들의 연이은 구매 문의에 홈 프래그런스(Home Fragrance) 제품화돼 디퓨저로도 출시되었다. 디퓨저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할 정도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시장에서 호텔식 향테리어(향+인테리어)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발돋움했다.

롯데호텔에서는 디퓨저에 이어 3년만의 신제품으로 발향력이 향상된 룸 스프레이를 발매했다. 룸 스프레이를 통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풍성하고 은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다.

신상품의 출시를 기념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1개의 룸 스프레이(100ML)를 제공한다. 내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이 제주도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들에게 매 계절마다 지금 가장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안내하는 G.A.O.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G.A.O.)와 함께 호텔에서 출발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최고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필 더 어텀 (Feel the Autumn)' 프로그램은 11월 시즌에는 억새 테마로 운영된다. 매주 화~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필 더 어텀'은 사전 예약을 완료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현지 기상 상황에 따라 테마는 변경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마이클 바이 해비치(서울), 마이클 어반팜테이블(부산), 키친 바이 해비치(고양)는 오는 30일까지 미국 서부농업무역협회와 협업해 미서부 지역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농산품과 가공육을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미서부 미식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의 '미서부 미식 여행 프로모션'.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계 최대의 블루베리 생산지인 북미 지역에서 재배한 하이부시 블루베리와 캘리포니아산 무화과, 태평양 연안 북서부에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한 녹색 병아리콩 등 뛰어난 품질이 입증된 농산품이 활용된다. 또한 미국의 대표적인 가공육 브랜드 바스의 살라미와 소시지 등을 사용해 미국의 진한 풍미를 더한 다채로운 뉴 아메리칸 다이닝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서울 종로의 뉴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마이클 바이 해비치'에서는 닭고기 안에 볼로냐 소시지를 채워 구운 '로스트 치킨 플래터'와 녹색 병아리콩을 곱게 갈아 만든 수프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기존 마이클의 인기 메뉴인 '수퍼푸드 샐러드'에 미서부의 대표적인 수퍼푸드인 녹색 병아리콩과 무화과를 더하고, 또다른 인기 메뉴인 '문어 감자'에는 살라미로 미국의 풍미를 강화해 내놓는다.

부산의 '마이클 어반팜테이블'에서는 볼로냐 소시지로 짭조름한 감칠맛을 더한 '마이클 브런치'와 첩드햄(chopped ham)을 넣은 '소시지 화이트 라구 스파게티'를 준비했으며, 녹색 병아리콩을 곁들인 '피시앤칩스(Fish and Chips)'와 '콥 샐러드'도 마련했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내에 운영중인 '키친 바이 해비치'에서는 네 가지 치즈를 얹은 피자 위에 와인에 절인 무화과를 올린 '무화과 피자'와 녹색 병아리콩으로 건강한 풍미를 더한 '칼조네와 그린 후무스'를 선보인다. 바스의 소시지로 만든 미국의 대표적인 음식 '핫도그'와 얇게 썬 햄을 넣은 샌드위치에 빵가루를 묻혀 튀겨낸 '몬테크리스토' 등도 맛볼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평창은 반려견과 이색 추억을 남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멍패커(Mung+Backpacker, 여행하는 강아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멍패커 패키지는 3종으로 나뉜다. 먼저, 강아지 전용 퀵 클렌징 세트(워터리스 샴푸, 스펀지 타월)를 제공해 주는 '페스룸(Pethroom) 패키지'다. 페스룸은 유기 동물 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매년 순익의 7%를 기부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유기 동물의 행복을 되찾아주기 위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한화리조트 평창은 고객들이 반려견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유기 동물보호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해당 업체와 협업해 패키지를 만들었다.

'셀프 바비큐 패키지'의 경우 1층 야외 캠핑 체험장에 조성된 캠핑 텐트에서 반려견과 함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최대 5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고기를 제외한 각종 집기류와 난로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인룸조식 2인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메뉴는 찬합 형태의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로 오전 8시30분에 직원이 객실까지 직접 배송해 준다.

모든 패키지는 반려견 침대, 슬라이드 계단, 배변 패드 등이 갖춰진 객실(스위트, 로열,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중 택1)을 포함한다. 특히 로열 객실부터는 120인치 대형 스크린과 강아지 전용 유모차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멍패커 패키지 판매 및 이용기간은 11월30일까지다. 

글래드 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으로 '로맨틱 홀리데이(Romantic Holiday) 패키지'를 2022년 12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크리스마스&연말을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 무설탕 막대 과자 '퀼리(Quely)'의 브래드스틱 치즈(10스틱)를 제공한다. 스파클링 와인은 스페인산 바야네그라(BAYANEGRA) 스파클링 화이트 스위트 또는 로제 스위트 와인 중 1병을 랜덤으로 제공하며, 와인 칠링백과 와인잔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저자극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탑투토워시·로션·집중크림 3종으로 구성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체험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호텔은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갓(God)+가성비)'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위크데이즈(GLAD WEEKDAYS) 패키지'와 '글래드 데이(GLAD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이 '갓성비'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위크데이즈 패키지'와 '글래드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 글래드 호텔


먼저, 글래드 위크데이즈(GLAD WEEKDAYS) 패키지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2022년 12월2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주중(일/월/화) 투숙 상품이며 1일 10객실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되며, 스페셜 기프트는 호텔 시그니처 상품부터 코스메틱 체험 키트, 글래드 캐릭터 스티커 등 다양한 혜택 중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데이(GLAD DAY) 패키지'는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며 2022년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데이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APP)을 통해 회원 가입한 '글래드 프렌즈(GLAD Friends)'를 대상으로 출시한 회원 전용 상품이다. 1일 10객실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컴퍼니합이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소노호텔앤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올인원 윈터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비발디파크 올인원 윈터 패키지는 소노벨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총 두 지점에 한한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스키와 썰매 등 겨울을 대표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오는 14일부터 판매하고, 투숙 가능 기간은 12월16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특히, 이번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썰매를 탈 수 있는 부대시설인 스노위랜드 30% 할인권과 스키 리프트 및 렌탈 40% 할인권이 증정된다.

또한, 성인 2인과 동반하는 소인 1인에 한해 모든 패키지 구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두 지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패키지는 조식 뷔페 2인권과 실내 액티비티 2인 이용권, 스노위랜드 2인 입장권으로 구성돼 있다. 실내 액티비티는 앤트월드와 인피니티 풀 중에서 선택해 즐길 수 있고, 스노위랜드 입장권은 스키리프트 타임패스 3시간 권으로 대체해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컴퍼니합은 레이지나잇(Lazynight)에서 웨스틴 조선 서울 패키지를 단독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레이지나잇에서 처음 선보이는 숙박 상품으로, 'Live Well, Stay Well'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구성했다. 오는 23일까지 판매하고, 투숙 가능 기간은 11월12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다.

첫 숙박 상품 판매를 기념해 식음업장 10% 할인권, 수영장, 체력장 등 웨스틴 조선 서울의 피트니스 부대시설과 클럽라운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CAC(City Athletic Club) 사우나 이용 시 릴렉싱 마사지를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또한,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레이지나잇 20% 할인 지류바우처와 호텔 도슨의 디퓨저가 추가로 지급되고, 평일 투숙 고객에게는 아몬드 플로랑탱과 아워글래스(Hourglass)의 마스카라를 증정한다.

컴퍼니합이 레이지나잇에서 웨스틴 조선 서울 패키지를 단독 출시했다. © 컴퍼니합


이 밖에도, 추첨으로 선정된 10팀에게는 럭키르매치(Lucky le Match)의 보틀백을 제공하고, 선착순 20팀에게는 객실 내 '어니스트 플라워'의 웰컴 플라워 세팅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웨스틴 조선 서울 패키지는 100여 년의 전통을 가진 품격 있는 호텔의 상품을 X세대에게 한가함을 선물하기 위한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인 레이지나잇에서 선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