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BYC·코웨이·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9.02 16:19:5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의 이자녹스에서 단순 커버를 넘어, 주름, 기미 등 까다로운 고민성 피부를 위한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은 얇은 슬림 레이어링으로 모공, 주름, 기미와 같은 까다로운 피부 고민 부위를 섬세하고 감쪽같이 밀착 커버해 준다.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고민성 피부에도, 24시간 눈가주름 및 모공, 기미 및 잡티 부위 커버지속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까지 갖춰 아침 첫 화장 그대로의 무결점 피부 커버를 유지해 준다.

이자녹스에서 단순 커버를 넘어, 주름, 기미 등 까다로운 고민성 피부를 위한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특히 이번 신제품은 약 21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뷰드름 인씨'와 6개월간의 공동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 트러블 고민성 피부 소유자이며, 많은 쿠션 제품을 리뷰한 경험을 바탕으로 모공 들뜸이나 뭉침, 옅고 깊은 주름 사이 밀착 커버까지 고민성 피부의 세세한 고민을 개발 과정에 녹였다.

LG생활건강의 '빌리프'에서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1년에 한 번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보다 2.5배 큰 125ml 대용량으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빌리프 유니버스 속 타로마스터 '브리짓'과 그녀의 타로 상담소를 패키지에 담아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선보였다. 한정판 패키지에는 빌리프만의 유니크한 일러스트로 완성된 타로카드 22종과 타로 해설집이 내장된 '유니버스 타로 세트'가 함께 구성돼 소장가치를 더한다.

애경산업(018250)의 우리나라 최초 주방세제 브랜드 '트리오'에서 온 가족 식기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주방세제'를 선보였다.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는 자연 발효 식초, 유럽산 베이킹소다 등 착한 세정성분과 50여년 역사의 국내 최초 주방세제 트리오만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탁월한 세정력과 헹굼력이 특징인 주방세제이다.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는 △항균과 냄새 케어에 탁월한 발효식초를 함유한  '발효식초 담은 친환경 주방세제 사과향' '레몬향' △찌든때와 기름기 제거에 효과적인 유럽산 베이킹소다를 함유한 '베이킹소다 담은 친환경 주방세제 라임향' '그레이프향'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1종 주방세제로 그릇, 냄비 등의 식기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까지 세척이 가능하며 인공색소, 전인산염, 파라벤 등 걱정성분 8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맨손 설거지 시에도 피부 부담을 줄여준다.

휠라(FILA)는 2022 가을 테니스웨어 '랠리 스커트(Rally Skirt)'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 시즌, 테니스 명가 휠라가 제안하는 테니스웨어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으로, 111년 브랜드 역사 속 대표 종목인 테니스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클래식한 감성의 테니스 스커트 3종으로 구성됐다. 테니스 볼을 주고받는다는 의미의 '랠리'를 제품명에 적용, 코트 위부터 일상에서도 테니스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스커트를 총집합한 것이 특징이다.

랠리 스커트 시리즈의 첫 번째 주자는 '데일리 랠리 스커트'다. 휠라 테니스웨어 중 테니스 무드를 반영해 운동 전후와 일상에서 입기 좋은 아이템을 일컫는 액티브 오프(Active Off) 라인에 속하는 제품으로, 코트 위에서도 일상에서도 다양하고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에 방점을 두었다. 테니스룩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A라인 플레어 실루엣에 휠라를 상징하는 네이비, 화이트 색상에 그린 컬러 체커보드 패턴으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더했다. 활동성을 고려한 허리밴딩으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췄다. 가격은 6만 9천원이다.

기능성을 바탕으로 운동 시 최적의 활동성을 제공하는 액티브 온(Active On) 라인의 스커트도 준비됐다. '코트 랠리 스커트'와 '테니스 랠리 스커트' 두 가지로 모두 테니스 볼을 넣을 수 있는 볼주머니와 레깅스를 내장하고 있다. 흡습속건과 신축성이 우수한 기능성 폴리싱글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챙길 수 있다. 취향이나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3부 길이의 A라인 플레어 스커트인 '코트랠리 스커트'와 플리츠 스커트에 F로고 와펜 장식 등을 더한 '테니스 랠리 스커트' 중 선택할 수 있다.

BYC(001460)가 업계 최초로 에너지절약 및 환경보호를 위한 '리사이클 제품'을 출시한다.

BYC가 처음 선보인 '리사이클 제품'은 에코순면런닝, 에코순면티반, 에코순면반팔라운드티 3종으로 재생면 25%와 정상면 75%를 혼합한 면100%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원사를 수거해 다시 원면으로 분리하고, 정상 원면과 혼방한 면사로 제작한다.

BYC 리사이클 제품은 GRS 인증을 받은 의류용 '리사이클 코튼'을 사용했다. 리사이클 코튼은 버려지는 원면이 없으므로 원면 경작지를 줄여 나갈 수 있어 각종 공해 산업을 경감할 수 있고 물 사용량도 줄일 수 있다.

BYC가 업계 최초로 에너지절약 및 환경보호를 위한 '리사이클 제품'을 출시한다. © BYC


또한 리사이클 제품은 일체형 접이식의 재생지를 사용해 포장용기 또한 재활용 될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여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멜본(Melbon)'이 연중 베스트셀러 상품인 멜리쉬 팬츠를 22년 FW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멜리쉬 팬츠는 이랜드 멜본의 스타일리쉬 라인 '멜리쉬 라인'(MELBON+STYLSH)의 대표 상품으로, 연간 20만장 이상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다.

매 시즌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 조사와 제품 연구를 통해 상품을 업그레이드 한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편안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한 끝 차이의 디테일 디자인 요소로 스타일까지 살려준다. 특히, 편안하면서 체형 커버 기능도 누릴 수 있어 3040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2년 FW시즌 멜리쉬 팬츠는 배기, 와이드, 부츠컷, 조거, 일자 스타일 등 총 5종으로 구성되며, 체형과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어 각자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겨울 시즌에는 시즌 기능성을 살린 보온 소재의 팬츠도 출시할 계획이다.

레드페이스는 일교차가 큰 늦여름, 초가을 날씨에 맞추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블루밍 티셔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아이스 플라워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는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야외 활동 시 흐르는 땀을 빠르게 흡습 및 건조시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UV차단 기능의 아이스 소재가 적용된 긴 소매 스타일로 가을철 강한 자외선 및 해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특히 목깃 부분에 멀티 마스크가 부착돼 있어 편의에 따라 귀에 거는 식으로 목과 얼굴을 가릴 수 있다. 

블루밍 멜란 4부 우먼 짚 티셔츠는 4부 기장의 반팔 짚 티셔츠로 무더운 낮 활동에 활용하기 좋다.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이엑스 드라이 소재와 어깨 상단 부분에 적용된 메쉬 소재로 보다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이에 단독은 물론 아우터 안 이너로도 입기 좋으며, 깔끔한 배색과 전체 디자인에 소매의 화사한 꽃무늬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을 살렸다. 브랜드 로고와 소재 관련 텍, 그리고 소매 끝단 색을 맞추는 세심함이 돋보인다. 

아이스 블루밍 모크넥 우먼 티셔츠는 기능성 소재인 이엑스 드라이와 아이스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한다. 이에 일교차가 큰 날씨 속 활동 중 땀으로 인해 찝찝할 걱정을 최소화했으며, 늦여름 따가운 햇빛에도 보다 산뜻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더욱 넓어진 삶의 반경을 위한 2022 F/W 컬렉션을 런칭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매 시즌 유행하는 디자인과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Just one step further'이라는 테마 아래, 에너지 넘치는 청춘들의 자유로운 일상과 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주요 라인에 내구성이 뛰어난 립 코듀라 소재를 적용했으며, 가방 내부는 '마이크로밴'과 재생 플라스틱(RPET)의 항균 기술이 적용된 안감을 사용해 소지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 2022 F/W 컬렉션은 캐주얼한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말미온(Marmion) 라인업'은 일상은 물론, 하이킹과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한 실용성과 디테일한 기능성이 강점이다. 백팩은 가방 하단에 별도의 수납 공간을 추가해 신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분해 수납할 수 있다. 

근거리 여행을 떠날 때 필수품인 위켄더백은 신발 수납을 위한 사이드 포켓과 편안한 착용을 위한 어깨 패드 등 세심한 디테일을 더했으며, 가방 핸들은 웨빙을 두겹으로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토더릭(Toderick)' 라인업은 시티 라이딩을 위한 안전성과 실용성에 중점을 두었다. 나일론과 립 소재로 만들어 착용감이 매우 가볍고, 밤에도 자전거를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3M의 재귀반사 웨빙을 적용했다. 백팩은 15.6인치의 노트북 수납도 가능하며, 핸들바백은 자전거 핸들 및 프레임에 고정할 수 있다. 

'소머빌(Somervil)' 라인업은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듯한 실루엣의 비즈니스 캐주얼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모던함을 살린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컬러의 백팩, 크로스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버클과 위빙 디테일로 스타일을 더했다. 

CJ올리브영이 오는 9월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프트' 응모 접수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우수 회원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상,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멤버십 기프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추첨을 통해 2만명을 선정, 최대 14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멤버십 기프트는 올리브영의 핵심 고객인 MZ세대가 열광하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컬래버레이션 해 특별함을 더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미니 백인 '파니니백'에 '올리브영 비건뷰티' 주요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블랙·그린 올리브' 회원을 위한 기프트에는 △클리오 비건웨어 세라마이드 벨벳 쿠션 △어뮤즈 듀 틴트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 등 총 11만원 상당의 상품 5종을 담았다.

또한 '골드 올리브' 회원에게는 △웨이크메이크 믹스 블러링 볼륨 쉐딩 △에스쁘아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 등을 추가해 상품 7종으로 구성한 14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밖에 '핑크·베이비 올리브' 회원 각 1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블랙·그린 올리브 기프트를 깜짝 증정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멤버십 기프트는 오는 9월12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1인 1회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시 수령 매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는 9월19일 당첨자 발표 후 9월26일부터 10월16일까지 선택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스토케(STOKKE)는 프리미엄 유아의자 '트립트랩'(Tripp Trapp)의 신규 색상으로 차분하고 세련된 블루 톤의 '피오르드 블루(Fjord Blue)'를 선보인다. 

신규 컬러는 깊고 반짝거리는 물과 웅장한 협곡,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간직한 노르웨이의 피오르드(Fjord)에서 영감을 얻었다. 피오르드는 빙하가 깎아 내린 골짜기에 바닷물이 유입돼 형성된 좁고 긴 모양의 협곡으로 '빙하가 만든 최고의 예술 작품'으로 불린다. 차분하면서도 산뜻하고, 세련된 색감의 트립트랩 피오르드 블루는 인테리어 포인트 가구로도 손색없다. 

트립트랩은 1972년 출시된 이후 전 세계에서 1300만 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시트와 발판 높이를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136kg까지 지탱이 가능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아이의 핵심 성장점인 등과 허리, 다리를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받쳐줘 바르게 앉는 습관을 길러준다.

이와 함께 트립트랩 전용 클래식 쿠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쿠션은 물고기, 해파리, 해조류 등 수중 생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세련된 컬러와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패턴은 다양한 트립트랩 색상과 함께 매치해 사용할 수 있다.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고객이 원하는 모종을 직접 선택해 담는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를 출시한다.

웰스팜은 집에서 손쉽게 무농약 채소를 재배해 먹을 수 있도록 돕는 수경재배 방식의 가정용 식물재배기다.

이번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는 고객에게 더욱 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상품이다. 패키지별로 정해진 품종만 이용할 수 있는 기존 모종 패키지 상품과 달리 고객이 직접 선택한 모종을 배송받을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모종은 최대 2개 품종까지 선택 가능하며, 2개월마다 변경할 수 있다.

웰스가 고객이 원하는 모종을 직접 선택해 담는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를 출시한다. © 교원그룹


해당 패키지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 모종은 총 12개 품종이다. △버터헤드 △바타비아 △멀티레드 △로메인 △적오크리프 △케일 △청경채 △비타민다채 △로사이탈리아나 △적소렐 △레드프릴 △항암채 등 고객의 만족도와 이용률이 높은 채소 모종들로 엄선했다.

교원 웰스는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초 1회에 한정해 다양한 채소 모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웰스팜 웰컴 모종 패키지'를 제공한다. 경험 모종 수는 기종에 따라 와이드형(12구) 12개, 슬림형(6구) 6개 품종으로 구성됐다.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든 채소 모종은 무균, 무농약 환경으로 조성된 '웰스 스마트팜 팩토리'에서 직접 재배한다. 재배된 채소 모종은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24시간 이내에 웰스팜 전용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배송된다. 배송 시엔 2개월마다 웰스팜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모종 이식과 기기 청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라젬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와 손잡고 의료가전,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가전 악세서리인 '헬스테리어 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정구호는 1997년 여성복 브랜드 KUHO를 론칭한 것을 시작으로 르베이지, 휠라 등 다양한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해온 한국 대표 패션 디자이너다. 2015년부터 5년여간 서울패션위크 총감독을 맡기도 했으며, 유명 해외 컬렉션에 여러 차례 진출해 한국의 패션 디자인을 널리 알려왔다.

신규 헬스테리어 키트는 의료가전 세라젬 V6와 안마의자 파우제 M2 전용으로 1920∼30년대를 대표하는 장식 미술인 아르데코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현대적 감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하학적이고 섬세한 패턴을 반복적으로 나타내 기능적인 느낌과 우아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컬러는 제품과 가장 가까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는 색상을 접목시켜, 제품은 물론 어떠한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조화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세라젬 V6 키트는 전용 러그와 담요, 겉천으로 구성돼 있으며, 파우제 M2 키트는 러그와 쿠션, 도자커버, 담요로 구성됐다. 세라젬은 지난 3월에도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러그와 담요, 쿠션으로 구성된 디코어 전용 악세서리 키트를 출시한 바 있다.

쿠쿠전자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사일런트 압력 시스템'으로 취사 시 발생하는 소음을 현저히 줄이고 이전 밥솥들과 차별화된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완성한 '마스터셰프 사일런스(CRP-NHTR0610FGW)'를 출시했다.

'사일런트 압력 시스템'은 기존의 전기압력밭솥이 외부로 돌출된 압력추 하중으로 취사 중 발생한 압력을 제어하던 방식을 업그레이드해 쿠쿠전자가 신제품 마스터셰프 사일런스를 통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기술이다. 돌출형 압력추를 과감히 삭제하고 매립된 증기 배출 통로에 '신개념 실린더 압력 제어 기술'을 도입해 취사 중 발생되는 소음을 크게 낮췄다.

돌출형 압력추로 압력을 제어하던 기존 압력밥솥은 취사 시 평균 61dB의 소음이 발생되는 반면, 마스터셰프 사일런스는 취사 마지막 단계에서 스팀이 한꺼번에 분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취사 중 발생하는 소음을 속삭이는 소리 정도인 36.9dB로 최소화했다.

'사일런트 압력 시스템'은 낮은 소음과 더욱 정밀해진 압력 제어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제품 디자인에도 혁신적인 변화를 일으켰다. 외부 돌출 압력추가 삭제되고, 돌려서 사용하던 트윈프레셔 조절 핸들이 터치방식 디스플레이의 '오토락킹'으로 대체되면서 군더더기 없이 매끄럽고 심플해진 외형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매트 화이트 △그레이스 화이트 △그레이스 브라운 △테라코타 △핑크 5가지의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와 무광 도자기를 연상케 하는 매트한 표면 질감, 극대화된 미니멀리즘 외관이 서로 조화를 이뤄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는 오브제 가전 역할까지 수행한다.

SK매직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급 가죽을 소재로 한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모델명: MMC-135)'를 출시하고, 9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브릭 소파형 안마의자에 이어 선보인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는 내구성이 뛰어난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톤의 '미스티 아이보리'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거실을 비롯해 어떠한 공간에 배치해도 잘 어울린다. 특히, 콤팩트한 크기로 20-30평형대 거실은 물론 좁은 공간에도 부담 없이 설치 가능해 나만의 힐링 테리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편안함을 극대화한 설계로 마사지도 프리미엄급이다. 등 부위 전체에 온열 기능을 지원해 신체 순환에 도움을 주고,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이 마치 손지압 안마를 받듯 최상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인체공학적 'L+S 프레임'을 적용해 몸의 형태와 척추의 굴곡에 따라 보다 완벽하게 밀착해 마사지하며, 총38개 에어셀을 이용한 '공기압 에어 마사지'로 등과 어깨는 물론 손과 팔, 다리 등 몸 전체를 구석구석 시원하게 마사지한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동급 사양 최고의 '하체 트리플 케어' 기능을 제공한다. 3단계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 마사지와 동시에 2개의 롤러가 회전하며 종아리, 발 등 하체에 뭉친 근육을 빠짐없이 풀어주며, 지압 롤러가 발바닥과 뒤꿈치, 아킬레스건까지 빈틈없이 시원하게 피로를 풀어준다.

전문가, 회복, 스트레칭, 다이어트 등 6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세분화된 나만의 전문 마사지 케어를 즐길 수 있으며, '스윙 수면 모드'를 제공해 보다 편안한 자세에서 수면을 취하며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등과 다리의 각도 조절까지 가능해 체중 분산을 통해 보다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조작도 간편하다. 팔걸이 부분에 외부 조작키를 위치시켜 누운 상태에서도 전원 온/오프, 모드 변경 등 조작이 가능하며, 제품 조작 시, 발생 소음은 업계 최저 수준인 40dB(도서관 소음 수준, 일반 안마의자: 45-50dB)로 보다 조용한 환경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SK매직은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보인 워커힐 매트리스는 앰배서더 스위트,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실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동일 모델의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모델명 또한 3개 객실명을 그대로 가져왔다.

매트리스의 핵심인 스프링은 인체공학적인 '7존 트리플 독립스프링'을 적용했다. 소프트, 미디움, 하드 타입의 총 3개 스프링이 신체 구조에 따라 세분화한 배열로 체중을 분산하고, 각 신체 부위를 편안하게 지지해 더욱 편안하고, 깊은 수면을 제공한다. 또, 기존 매트리스 보다 2배 두께로 강화한 '4면 폼케이스'가 촘촘하게 스프링을 감싸 오랜 기간 사용해도 꺼짐현상 없이 항상 새 제품처럼 견고함을 유지하며, 매트리스 측면은 공기순환을 위한 에어홀을 추가해 내구성을 더욱 강화했다.

토퍼는 부드러운 촉감의 최고급 천연 캐시미어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으며, 통기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양모 충전재를 더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포근하고, 따뜻한 촉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최고 등급 모델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매트리스는 이태리산 고급 라텍스와 바이오폼을 추가해 편안함과 높은 쿠션감을 제공하고, 최고급 난연솜과 방염 원단을 사용해 화재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문제까지 최소화했다.

이뿐 아니라 국내 최다 총 223종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유해물질 관련 국제인증기관 'SGS 인증'을 획득했으며, 지구 환경까지 생각한 무독성 친환경 소재 '오존 프리폼'을 사용해 유해물질 걱정없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매트리스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하며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제거 및 차단 패치 도포 △토퍼 교체 서비스(렌탈 기간 내 1회) 등 총 7단계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코웨이(021240)가 제품 렌탈 기간 동안 탑퍼·커버를 교체해 쾌적함을 제공하는 탑퍼·커버 교체형 매트리스 3종을 신규 출시했다.

코웨이는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성을 높이고 한층 높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코웨이가 제품 렌탈 기간 동안 탑퍼·커버를 교체해 쾌적함을 제공하는 탑퍼·커버 교체형 매트리스 3종을 신규 출시했다. © 코웨이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매트리스는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S사이즈)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다.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S사이즈)는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 부분이 쉽게 분리·교체할 수 있는 슬림 탑퍼가 탑재돼 쾌적하고 간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매트리스다. 이 제품은 폐 페트병을 원료 상태로 재활용해 생산한 리젠(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를 매트리스 원단에 적용해 친환경성을 강화했다. 또한, 탑퍼 내 솜 함유량을 기존 자사 매트리스 제품 대비 60% 높여 우수한 탄성과 포근함을 제공한다.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는 신체 곡선에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에르고노믹스(인간공학) 7존 폼 탑퍼'와 신체 하중에 따라 7개 영역으로 나누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는 '7존 듀얼 독립 스프링'이 동시에 탑재됐다. 7존 폼 탑퍼와 7존 독립 스프링 이중 설계는 허리는 탄탄하게, 어깨와 엉덩이는 부드럽게 받쳐줘 각 신체 부위를 편안하게 지지하고 뒤척임에도 흔들림이 적어 균형 잡힌 안정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도 고품질의 친환경 리젠 원단을 적용했으며 탑퍼 내 솜 함유량을 높였다.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결합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뛰어난 공간 활용성이 특징이다. 자가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을 분리형 워셔블 커버로 구성했다. 워셔블 커버는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섬유인 텐셀 원사 함유 소재로 항균성이 높아 위생적이며, 집에서도 손쉽게 세탁할 수 있어 자가관리가 용이하다. 이 제품도 내 몸에 맞게 지지해주는 '7존 듀얼 독립 스프링'이 탑재돼 섬세한 지지력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널디(Nerdy)'와 여행을 모티브로 개발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널디는 편안함과 활동성, 개성 있는 스타일로 MZ세대 사이 인기 있는 K패션 브랜드 중 하나로, 지난해 말부터 국내는 물론 일본·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과 널디의 이번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여행을 떠날 때 장시간 비행을 위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후드 티셔츠, 팬츠, 볼캡 3종으로 구성됐다. 총 2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현대백화점면세점 시내점(무역센터점, 동대문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오프라인 구매고객에게는 기내용 슬리퍼, 캐리어 스티커, 펜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트래블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널디'와 협업을 통해 면세점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와 소통 창구를 늘린다는 전략이다. 특히,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에서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슬로건 'Make yourself a Priority, 내가 되고 싶은 나'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티몬은 반려동물간식 단독 브랜드 '티멍 간식을부탁해'를 론칭했다.  

'티멍 간식을부탁해'는 티몬과 반려동물용품 전문업체 '펫루트'가 함께 손잡고 만든 티몬 단독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다. 티몬과 파트너사가 함께 기획하는 단독 상품인 '위드티몬'의 일환으로, 티몬과 펫루트가 지난 5월부터 상품의 기획부터 공동으로 작업해 드디어 오늘 첫 선을 보인다. 반려용품 시장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기 간식 상품 33종을 엄선해 개발했다. 

티몬과 펫루트가 선보이는 단독 상품은 신선한 원재료 그대로 건조해서 만든 바른 먹거리 간식이다. 착색제, 인공 항산화제, 착향료, 글루텐 등의 첨가물이 일절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급여가 가능하며, 4봉지로 소분 분할 포장돼 있어 상품의 질을 높이고 산책용 포켓간식으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티몬은 론칭 기념으로 오늘 단 하루동안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33종 간식 중 1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리얼통살 간식 등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늘 저녁 6시에 진행하는 티비온 라이브 방송에서는 보다 더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구매 금액별로 지급되는 사은품을 비롯해 방송 중 구매고객들에게는 애착인형 장난감을 추가로 증정하고 별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역시 증정할 예정이다.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 선선한 계절을 맞이해 풍미 가득한 '가을 특선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가을 제철 재료로 영양가가 풍부한 요리들을 마련해 보다 건강한 다이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셰프가 추천하는 메뉴는 단연 '대왕 피문어 뽈뽀'다. 대왕 피문어는 동해에서 직접 공수한 피문어로, 약7키로의 커다란 크기를 자랑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다. 무엇보다 그릴에 구워 훈연의 풍미가 일품이며, 환상의 조화를 자랑하는 감자 그라탕도 함께 제공돼 이번 가을 최상의 미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가을의 대표 식재료인 '자연송이'로 만든 요리도 선보인다. 

'자연송이 버섯 & 소고기 채끝 등심'은 셰프가 추천하는 또 다른 메뉴로, 향긋한 향의 자연송이와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소고기를 그릴에 구워 훈연의 맛을 자아내 남다른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여성들이 즐기기 좋은 담백한 '자연송이 버섯 & 피문어 딸리아뗄레', 신선한 문어와 3대 진미인 캐비어가 들어간 '대왕 피문어 세비체'도 함께 마련돼 취향에 따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가을 특선 메뉴' 프로모션 기간은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추석 연휴와 함께 시작되는 가을 시즌을 맞아 워커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워키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워키(WALKEE)'는 'Walkerhill Exciting Explorer'의 줄임말로, 워커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인도어 및 아웃도어 레저 체험을 돕는 액티비티 전문가들을 의미한다.

먼저 워커힐은 어린 자녀와 특별한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마련했다. 특히 올 가을 첫 선을 보이는 '가을 운동회'는 야외에서 온 가족이 신나게 뛰놀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가을 운동회'는 9월8일부터 12일까지 이용 가능한 워커힐의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가을 운동회 참여 고객에게는 에너지 보충을 위한 소정의 간식을 제공하고, 워키와 함께 워커힐 곳곳을 방문하며 아차산의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전동 카트 투어 기회도 주어진다.

가을로 접어드는 아차산의 숲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아침에 운영되는 '힐링 포레스트'는 워커힐을 둘러싼 산책로를 지나면 만날 수 있는 고요한 숲 속에서 명상과 스트레칭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 녹음이 우거진 워커힐의 정돈되고 조용한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해설이 있는 숲 체험'이 토, 일, 월요일 등 주 3회 간 진행된다.

고객들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있다. 비스타 워커힐의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SKYARD)에서 한강을 바라보며 요가를 배우고 워커힐 시그니처 맥주를 함께 즐기는 '스카이야드 비어 요가', 특별한 날을 위한 블루밍 플라워 클래스 '아트 플로럴' 등 호캉스와 함께 취미 활동까지 겸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고 있다.

워커힐 추석 호캉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운동회'를 제외한 모든 가을철 워키 프로그램은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운영된다. 워키 프로그램은 워커힐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며, 각 프로그램별로 운영 하루 전 오후 6시까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고급 한식당 '수운'이 가을철을 앞두고 제철 보양 식재료로 꼽히는 미꾸라지와 전복, 낙지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가을 미식 특선' 프로모션을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싱싱한 활미꾸라지를 활용한 요리로 '추어탕'이 준비됐다. 해감한 미꾸라지를 들기름에 볶아낸 후 곱게 갈아서, 36시간 우려낸 한우 사골 육수와 얼갈이 배추 양념을 넣고 푹 고아낸다. 여기에 국산 들깨가루를 넣고 부추와 깻잎을 풍성하게 올려 제공한다. 수운의 추어탕은 미꾸라지의 입자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추어탕이 낯선 사람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다의 산삼'으로 불리는 전복을 넣은 '전복 톳 솥밥' 메뉴도 있다. 생 톳을 넣어 지은 밥에 2시간 이상 부드럽게 쪄낸 완도산 전복을 담아 뜸 들여 풍부한 바다의 풍미를 담았다. 쫄깃한 전복과 오독오독한 톳의 식감이 색다른 즐거움을 주며, 참기름과 영양 부추를 넣어 만든 특제 간장으로 취향에 맞게 감칠맛을 더할 수 있다. 

대표적인 보양 수산물로 꼽히는 낙지 요리인 '연포탕'도 준비했다. 깔끔하면서도 감칠맛이 뛰어난 바지락 육수에 배추, 미나리, 무 등과 함께 활낙지 2마리를 넣어 풍성한 탕요리로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이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한 '와이너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최근 MZ세대에 인기가 높은 샴페인을 강화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이 올해 주류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샴페인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약 140% 증가하는 등 샴페인에 대한 선호도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샴페인은 어떤 음식과도 페어링이 가능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와이너리에 샴페인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 서울신라호텔에서는 엔트리 샴페인의 시작점이라 불리우는 루이 로드레 컬렉션 242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이퍼 하이직의 빈티지 샴페인, 완벽한 밸런스의 예술을 보여준다는 어니스트 레미 밀레짐 그랑크뤼 샴페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2년 만에 진행하는 '홀리데이 와이너리(Holiday Winery)' 행사는 서울신라호텔의 명절 패키지를 대표하는 이벤트로, 다채로운 와인과 페어링 스낵, 라이브 공연 등으로 오감을 만족시킬 즐길 거리를 선사해 '명절의 풍성함'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다.

와이너리는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 '추석'과 어울리는 전통 한옥 양식의 '영빈관'에서 진행된다. 계절감이 느껴지는 꽃 장식으로 꾸며진 연회장 속에서 가볍게 즐기는 식음, 또한 로맨틱한 재즈 공연은 우아한 고전미 속 현대적인 감각을 전달한다.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레드 및 화이트 와인 등 10여종의 다양한 와인 라인업을 즐길 수 있으며, 탄산감 가득한 샴페인과 최상의 궁합을 이루는 마리아주 안주로 △구운버섯 브루스게타, △마리네이드 연어 큐브, 다양한 치즈를 맛볼 수 있는 △치즈 스테이션 등으로 준비돼 풍미를 더할 예정이다.

영빈관 정원에서는 마치 가을 숲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연출과 함께 라이브 재즈 공연이 진행된다.

가을 밤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재즈 라이브 공연은 4인조 재즈 콰르텟 밴드로 이루어져 유명 재즈 선곡를 비롯해 가을과 어울리는 감미로우면서도 흥을 돋우는 곡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한편 가을에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는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도 포함돼 연휴의 호캉스를 더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는 도심에 있으면서도 남산의 자연을 조망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이곳에서 수영과 함께 남산의 단풍과 석양을 바라보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이용기간은 9월9일부터 11일까지며,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일자별 2부제(1부 17~19시, 2부 20~22시)로 운영된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추석을 앞두고 또 한번 파격적인 이벤트가 담긴 '온 유어 신라스테이 (Own Your Shilla stay) 시즌5'를 선보인다.

올해로 다섯번째를 맞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Own Your Shilla stay)'는 매년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신라스테이의 대표 상품으로 '온 유어 신라스테이' 패키지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95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5는 여름휴가 기간 동안 휴가를 즐기지 못했던 늦캉스족들을 위해 다채로운 국내여행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

전국 신라스테이 13곳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VVIP프리패스권과 신라스테이 프리미엄 침구세트 등 총 395명에게 1억500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1등 당첨자 13명에게는 전국 신라스테이를 편리하게 이용가능 하도록 항공권, 렌터카, 열차 티켓, 숙박권이 모두 포함된 '신라스테이 VVIP프리패스'와 신라스테이의 프리미엄 침구세트를 제공한다.

당첨 상품은 신라스테이 13곳 어디서나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3종의 교통 이용권은 제주 왕복 이용권 2인과 신라스테이 해운대 혹은 서부산을 이용 시 예약할 수 있는 KTX왕복 2인 이용권, 13곳 지역과 상관없이 이용 할 수 있는 렌터카 2박 3일 이용권까지 포함하고 있다.

이 밖에도 2등 당첨자 26명에게는 신라스테이 VIP 숙박권을 제공해 신라스테이 어디에서나 투숙할 수 있는 숙박권과 신라스테이의 베스로브 2개, 3등은 신라스테이 어메니티로 제공중인 영국의 웰니스 스파브랜드 엘리멘탈 허브올로지 오일5종세트 52명, 4등은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피크닉매트와 셀프사진관 이용권 1매, 5등은 모스카토 와인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엘리멘탈 허브올로지 트래블 키트 1개(7종) △경품 응모권(1매)로 구성됐다. 구성품인 엘리멘탈 허브올로지는 영국의 뷰티어워드 수상경력에 빛나는 스파브랜드로 여행의 필수품인 트래블키트에 샴푸, 린스, 바디샴푸, 바디로션, 비누와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저까지 구성해 편리함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10월10일까지 공식홈페이지 이용 시 가장 좋은 가격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객 중 경품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95명의 당첨자를 선정, 당첨자는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당첨자 이용은 22년 11월1일부터 23년 10월31일까지 1년간이다.

글래드 호텔은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감상하며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너와 함께 라면 패키지'와 '잼있는 제주여행 패키지'를 2022년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은 '너와 함께 라면 패키지'와 '잼있는 제주여행 패키지'를 2022년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호텔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너와 함께 라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오뚜기 육개장 컵면 2개, 뿌셔뿌셔 양념치킨 맛 2개로 구성된 '호콕 야식박스'를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한 '잼있는 제주여행 패키지'는 오뚜기 제주담음 한라봉 마말레이드(300g) 1개, 제키스 한라봉 수제 쿠키 1박스(6개입) 구성된 '호콕 간식박스'를 제공한다.

특히, 객실 내에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 TV가 비치돼 있어 호텔에서 머물며 객실 TV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투숙 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과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아메리카노 이용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컴퍼니합이 2일부터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하기에서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서울 명동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서울 명동과 카카오 쇼핑하기가 처음 선보이는 패키지로, 단독 특가로 판매 진행된다. 판매 기간은 오는 5일까지며, 투숙 가능 기간은 9월6일부터 10월31일까지이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고급 어메니티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일본식의 깊은 욕조가 구비된 객실이 제공된다. 필요에 따라 2인 조식은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체크인 고객에게는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서울 명동은 일본 기타큐슈를 중심으로 일본 전국에 진출한 니시테츠 호텔의 해외 1호점으로, '도심 속의 리조트'를 테마로 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높은 천장과 화려한 팬던트 라이트로 개방적이면서도 주위의 소음으로부터 벗어나 친근하고 프라이빗한 디자인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