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블루보틀·롯데제과·홈플러스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7.12 13:02:42
[프라임경제] 7월1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롯데마트 롯데몰수지점 2층에 한남동 SNS 인기 디저트 맛집 '덕덕덕 베이커리'가 신규 오픈했다. 

기존 대형마트의 푸드코트는 한,중,일식 등 기본적인 메뉴로 운영돼 왔지만 최근 식음료 코너를 통한 마케팅과 고객 유치 사례가 증가하며 다양한 시도들이 이뤄지고 있다. 롯데마트에도 춘천점에 '망원동 티라미수', 안산점에 '홍콩다방', 잠실 제타플렉스점에 '한양 중식' 등 인기 맛집 및 카페들이 입점하면서 쇼핑과 식사, 후식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쇼핑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롯데마트 롯데몰수지점에 입점한 '덕덕덕 베이커리'는 작년 같은 층에 입점한 전통주 보틀샵 '이유있는 우리술'에 이은 두번째 트렌드 맛집 매장으로, 해당 브랜드의 직영 1호점이며 대형마트에 최초 입점한 사례다.

롯데마트 롯데몰수지점 2층에 한남동 SNS 인기 디저트 맛집 '덕덕덕 베이커리'가 신규 오픈했다. © 롯데마트


'덕덕덕 베이커리'의 인기 요인은 다양한 크로넛 메뉴들에 있다. 복숭아&고수, 딸기&바질, 패션후르츠&크림치즈 등 기존에 쉽게 경험하지 못한 플레이버의 조합으로 중독적인 맛과 화려한 비주얼로 눈을 사로잡는다. 

신규 오픈 기념 롯데몰수지점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로넛 2개 구매시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 1잔을 무료 증정하고, 크로넛 4구박스 구매시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 2잔 또는 모히또 라지 사이즈 한잔을 무료 증정한다.

이마트24가 초복(7월16일)을 앞두고, '민물장어솥밥'을 시즌 한정 상품으로 판매한다.

'민물장어솥밥'은 삼계탕과 함께 복날 대표 보양식으로 꼽히는 민물장어 한 마리를 컷팅 해 통째로 넣은 게 특징인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민물장어솥밥은 데리야끼 소스로 양념된 민물장어와 장어의 느끼함을 잡아 줄 양파와 초생강이 함께 구성된 도시락이다. 특히, 일반적인 도시락 상품과 다르게 솥밥 모양의 패키지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보양식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이달 말일까지 '비비고 삼계탕' '동원 양반 한우사골곰탕' '동원 양반영양닭죽' '오뚜기 전복죽' 등 고객들이 복날에 즐겨 찾는 간편 보양식 상품에 대해서도 1+1, 2+1 덤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무더위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초복(7월16일)과 중복(7월26일)에 맞춰 카톡플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 카톡플친을 대상으로 오는 13일과 20일에 각각 홍삼원D(100ml)와 생생톤UP(210ml) 반값쿠폰 1만개씩을 선물한다.

세븐일레븐도 다가오는 초복(7월16일)을 앞두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간편식 2종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하는 보양간편식 2종은 '한끼훈제오리비빔밥'과 오리, 장어 등으로 구성한 '오늘의초밥'으로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재료인 오리고기와 민물장어를 사용한 제품이다. 오리와 민물장어는 모두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필수 아미노산을 고루 갖춘 고단백 식품으로 피로회복에 좋고 보양식으로도 제격이다.

한끼훈제오리비빔밥은 훈제향이 베어있는 촉촉한 오리고기와 담백한 두부구이가 들어있어 한여름 단백질 보충에 제격인 상품이다. 비법 간장소스로 맛을 내 끝까지 담백하면서도 깔끔하며 김자반을 별첨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늘의초밥은 민물장어초밥, 훈제오리초밥, 게살초밥, 계란초밥, 유부초밥으로 구성돼 있어 보양 소재를 활용한 초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여름철에만 판매하는 시즌한정 상품이다.

블루보틀커피코리아(이하 블루보틀)가 장인 정신을 담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스 블렌드(Iced Blend)' 시즈널 커피를 국내에서만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블루보틀의 '아이스 블렌드'는 "맛있는 커피로 세상을 연결한다"는 브랜드의 철학과 아이스 커피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블루보틀 커피 전문가들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생두의 품질과 로스팅 프로파일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완성도 높은 추출 비율을 위해 수많은 커핑과 테스트를 진행했다.

'아이스 블렌드'는 풍성한 과일잼의 풍미를 갖춘 내추럴 에티오피아와 캐러멜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워시드 콜롬비아, 다채로운 꽃내음이 느껴지는 워시드 에티오피아와 같은 스페셜티 커피만을 사용했다. 

블루보틀커피코리아가 '아이스 블렌드' 시즈널 커피를 국내에서만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 블루보틀


향긋한 블러드 오렌지와 천도복숭아 같은 여름 제철 과일의 싱그러운 맛, 은은하게 퍼지는 로즈 향이 조화를 이루는 이 시즈널 블렌드 커피의 다채로운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각각의 생두를 단일 로스팅 한 후,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루보틀 성수 카페에 위치한 로스터리에서 직접 로스팅 해 신선하게 제공되는 '아이스 블렌드'는 13일부터 전 블루보틀 카페와 블루보틀 커피 트럭에서 '오늘의 드립' 커피 또는 원두백(300g)으로 만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여름을 맞이해 특별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경양식 레스토랑 까사빠보(CASAPAVO)에서는 내달 7일까지 여름 한정 메뉴로 '까사빠보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까사빠보 애플망고 빙수는 흰 우유, 제빙된 얼음,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리고 애플망고가 어우러져 특급호텔 디저트 못지 않은 맛을 낸다.

사용되는 애플망고는 제주도와 전라남도 영광에서 공수해 백화점 바이어가 엄선한 과일로 풍부한 과즙과 당도가 특징이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제품 주문 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배달 및 포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앱 '땡겨요'와 손잡고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선착순 1만3000명에게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땡겨요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는 서울, 부산, 부천 지역에서만 진행되며, 할인 쿠폰은 ID 당 1일 1회 제공된다.

또한, 첫 주문 완료 고객에게는 5000원 혜택 쿠폰 한장이 추가로 제공된다.

롯데제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는 삼성전자의 멀티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와 함께 다음달 31일까지 여름나기 기획전을 실시한다.

롯데제과는 삼성전자와 삼성카드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비스포크 큐커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동참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카드 'My 큐커플랜'에 가입하고 비스포크 큐커를 구입하면 롯데 푸드몰 1만5000원 할인 쿠폰을 비롯해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사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1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에 맞춰 롯데 푸드몰은 비스포크 큐커 전용 기획 구성 'Chefood 큐커레이션 세트'를 판매한다. 비스포크 큐커에서 최적의 조리가 가능한 Chefood 간편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구성은 △Chefood 밀키트 유자소스 멕시칸 파히타 △Chefood 등심통돈까스 △Chefood 고기통교자 △Chefood 롯데떡갈비 △Chefood 로스트 갈릭 쉬림프 볶음밥이다.

삼성 비스포크 큐커는 에어프라이, 그릴, 토스터. 전자레인지 등 4개의 조리기기가 하나로 통합된 '포인원(4-in-1)'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신개념 조리기기다. 덕분에 각기 다른 조리법의 간편식을 조합해 한상차림을 한 번의 조리로 준비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1년에 7월 한달 동안에만 맛볼 수 있는 희귀품종 '체리자두'를 국내 오프라인 대형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

호주에서 처음 개발된 신품종 '체리자두'는 체리와 자두를 교접해 만든 과일로 미국 등 해외에서 인기 있는 이색 품종이며, 2014년부터 국내에 유통되기 시작해 연간 약 40~50톤 가량의 물량만 생산되는 희귀 과일이다. 매년 7월에 수확돼 1년에 약 3~4주 동안만 즐길 수 있는 귀한 품종으로 알려져 있다.

홈플러스는 1년에 7월 한달 동안에만 맛볼 수 있는 희귀품종 '체리자두'를 국내 오프라인 대형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 © 홈플러스


붉은 속살의 체리 맛을 담은 '체리자두'는 구입 후 2~3일간 후숙해 껍질이 검붉은색으로 변할 때 섭취하면 더 달콤한 맛이 난다. 특히 당도가 약 15~20브릭스(brix) 수준으로 일반 자두 보다 30~50% 가량 더 높은 것이 특징이다.

홈플러스는 국내 체리자두 농가와 40톤 규모의 사전계약을 통해 국내 오프라인 대형마트 중 유일하게 체리자두를 선보인다.

이에 따라 오는 14일부터 국내산 '속 붉은 체리자두(800g/팩)'를 9대 행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50% 할인해 판매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