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롯데푸드·동서식품·한국솔가·신라스테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2.18 17:17:5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시작을 알리며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선보이는 '2022 더 클래식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해, 시공을 초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담았다. 

LG생활건강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시작을 알리며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베스트셀러들로 선보일 '더 클래식 컬렉션'은 클래식 명곡이 각 컬렉션 제품의 테마곡으로 함께할 예정이며, 오늘날까지 사랑받는 클래식 명곡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스페셜 디자인으로 '더 클래식 컬렉션'만의 가치를 소개한다.

또한 LG생활건강은 '수려한' 브랜드 출시 20년을 맞아, 현대적이고 새로운 '모던 민화'와 콜라보로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한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을 선보였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 민화 에디션'은 현대적이고 새로운 모던 민화를 그리는 서하나 작가와의 협업으로 전통을 넘어선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과 꿈꾸듯 아름다운 이상향을 제품 디자인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특히 봄에 피는 화려한 모란꽃으로 부귀와 복을 소망하는 의미를 표현하고, 화병에 그려넣은 새를 통해 더욱 진취적인 모습을 형상화했다. 또 거울 속에 비춰진 풍경은 수려한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갈 전통을 초월한 아름다운 세계를 의미한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집안 생활이 일상화된 '집콕족'을 위해 향기로운 집콕 라이프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방향제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홈 방향제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는 동작, 조도 등을 감지하는 스마트센터가 부착된 자동 분사 방향제로, 센서 앞 움직임(모션모드) 또는 시간 간격(타이머모드)에 따라 분사 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모션모드는 최대 1.5m 앞 물체의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 분사한다. 또한 스마트센서가 자동으로 공간의 조도를 인식해 늦은 밤이나 어두워진 공간에서는 작동이 멈춰 비효율적인 분사를 방지한다. 타이머모드는 15분, 30분, 60분 등 총 3단계로 분사 시간을 일정한 간격으로 설정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에서는 모발 타입과 고민에 따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10X'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모데볼 10X'는 17가지 아미노산과 10배 강화된 특허 받은 모발 구성 유사 성분을 함유하고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케어함은 물론, 보습과 손상케어 및 볼륨케어에 특화된 프리미엄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헤어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21년동안 헤어 전문 브랜드로서 자리를 지켜온 엘라스틴만의 기술로 특허 받은 성분을 기존 제품 대비 10배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에서는 탈모 고민을 겪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해 일러스트 작가 김토끼와 협업한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을 출시했다.

재구매율 1위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닥터그루트의 베스트셀러인 애딕트 제품 2종에 응원과 위로를 전하는 토끼 캐릭터로 MZ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일러스트 작가 '김토끼'의 디자인이 만나 한정판의 특별함을 더했다.

'닥터그루트 DIY에디션'은 애딕트 제품 중 누적판매 1위 향인 '라임바질앤만다린'과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랑쉬머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위로,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 스티커가 동봉돼 제품에 부착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나만의 패키지를 직접 꾸밀 수 있어 신선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LG생활건강은 국내 최초로 잇몸에 직접 바르는 용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아, 잇몸에 바르기 편한 형태로 개발한 프리미엄 잇몸 치약 '죽염 명약원 메디케어'를 출시했다. 치아와 잇몸에 직접적으로 작용하는 유효성분을 함유해 잇몸 관리에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명약원 메디케어는 식습관 변화와 고령화로 인해 감기보다 흔한 잇몸질환으로 고통받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다. 잇몸과 치주 관리에 특화된 처방으로 잇몸 염증 지수와 프라그, 구취 등을 개선할 수 있다. 특히 치아와 잇몸에 효과를 전달해주는 유효성분인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 호랑이풀(센테라정량추출물), 후박추출물 등을 함유해 차원이 다른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LG생활건강은 피부가 숨쉬듯 편안하게 은은한 결광 커버를 완성시키는 fmgt의 '더 잉크 파운데이션 울트라핏'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의 비건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더욱 건강한 베이스 라이프를 위한 비건 파운데이션이다.

LG생활건강이 fmgt의 '더 잉크 파운데이션 울트라핏'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더 잉크 파운데이션 울트라핏'은 피부가 숨쉬듯 편안하게 결점을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아미노산 코팅 피그먼트를 고르게 분산시키는 커버 시스템이 적용돼 더욱 완벽하게 결광 커버를 완성한다.

애경산업(018250)은 설거지 하는 동안 기분 좋은 향을 선사하는 '르샤트라 고농축 주방세제(LE CHATELARD DISHWASHING LIQUID)'를 출시했다.

르샤트라 고농축 주방세제는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깊고 풍부한 향으로 식기에 남아 있는 음식 냄새를 강력하게 제거해주는 주방세제이다.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피토 그린 토너S'와 앰플S, 에멀전S를 출시하며, 고기능성 기초 스킨케어 라인인 '큐어 S라인'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큐어 S라인'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큐어 안티에이징 크림S(이하 큐어크림S)'에 이은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김정문알로에가 국내 최초로 '저온 초임계 추출' 방법을 통해 거친 사막에서도 수분을 보호하는 알로에 껍질 속 방어력에서 찾아낸 '희귀 알로에 오일'을 함유한 제품에만 붙는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한 '큐어 피토 그린 토너S(이하 큐어토너S)'와 '큐어 피토 그린 앰플S(이하 큐어앰플S)' '큐어 피토 그린 에멀전S'에는 자사 제주농장에서 1000일간 직접 재배한 알로에 잎 1kg에서 0.04g만 얻을 수 있으며, 비타민E 보다 항산화 효과가 큰 알로에 오일과 함께 콜라겐 활성화와 엘라스틴 생성에 도움 주는 '알로에베라잎즙' 등 미백 및 주름개선 성분들이 포함됐다.

라카(Laka)가 신제품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을 공식 론칭했다.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중간 톤의 명도와 채도를 가진 컬러들로만 구성된 8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컬러라인은 베이지, 코랄, 로즈 계열의 '써니(Sunny)', 핑크, 모브 그레이쉬 브라운 계열의 '윈디(windy)'의 2종으로 구성됐으며, 맑게 쌓이는 수채화 질감으로 파우더 텍스쳐를 구현해 자연스러운 미들톤 컬러 고유의 매력이 배가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밝은 컬러부터 어두운 컬러까지, 소위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도록 출시된 기존 시장의 팔레트 제품들과 차별성을 가진다. 짙은 음영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지 않거나 반짝이는 펄이 함유된 섀도우를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은 팔레트 시장에서 선택지가 많지 않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으며 '편안한 미니멀 메이크업을 얼마나 다양하게 구현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췄다.  

LF(093050)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가 2022년 봄 컬렉션을 본격 출시하고 새로운 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내추럴한 분위기와 시대를 반영하는 실루엣을 표현하는 일꼬르소는 이번 봄 시즌 콘셉트를 'Mosaic Tessela : Inner Side(외면에 감춰진 내적 간극)'로 정하고 '나와 나의 시선 그 사이의 나'란 깊이 있는 주제를 표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겉과 안이 대비되는 색상 배색, 안쪽이 보이는 조직감, 레이어드 디테일을 통해, 외면과 내면의 상반된 매력을 강조하고 이번 시즌의 키워드를 함축적으로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일꼬르소는 25~35의 사회 초년생 중심의 핵심 타깃 소비자로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다양한 고객층에서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출근룩부터 편안한 데일리룩은 물론, 센스 있는 주말 데이트룩까지 남성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에블린이 22SS 시즌 새로운 노와이어 브래지어 컬렉션 '블린브라'를 출시했다.

에블린은 고객의 구매후기 분석을 통해 볼륨몰드와 네크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블린브라에 사용된 체형맞춤 볼륨몰드는 컵 사이즈별로 가지는 고충을 해결해준다. 작은컵은 자연스럽게 모아주고 채워주는 볼륨업 기능으로 보완하고 큰컵은 받쳐주는 맞춤몰드로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다.

네크라인은 윗가슴부분이 뜨지 않고 잘 밀착되도록 얇고 부드러운 밴드로 변경해 착용감을 높였다.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코다컬러(KODACOLOR) 컬렉션'을 봄 신제품을 출시하며,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2 봄 캠페인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봄을 맞이하기 위한 코닥어패럴의 대표 아이템인 아노락(Anorak)을 중심으로 맨투맨, 반팔 티셔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코닥어패럴의 2022 봄 캠페인도 공개했다. 캠페인 테마 '즐겨보락, 코닥 아노락(樂)'은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아노락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가드닝, 펫워킹, RC카 라이딩 등 총 5가지 컨셉으로 촬영된 캠페인은 스케줄이 없는 날, 정해인이 평소 즐기거나 해보고 싶었던 일상 속 순간을 포착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SPA 브랜드 '미쏘'가 22SS 시즌을 맞아 '쏘미쏘자켓'을 새롭게 출시했다.

쏘미쏘자켓은 누적 판매 37만 장에 달하는 미쏘의 베스트 상품이다. 브랜드 론칭 이후 12년간 한국 여성의 체형을 연구하며 자켓 제품을 출시해온 노하우를 총집결한 미쏘의 대표 상품이다.

특히 올해 쏘미쏘자켓은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핏과 소재, 컬러를 업그레이드해 총 3가지 상품으로 출시됐다.  

첫 번째로 '크롭 자켓'은 트렌드 조사를 통해 작년보다 4cm 더 짧아진 기장으로 변경해 출시했다. 셋업 코디가 큰 트렌드인 점을 적용해 '플리츠 스커트'를 세트 상품으로 선보이다. 몸판에 딱 떨어지는 핏으로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두 번째로 '테일러드 자켓'은 가장 판매량이 높았던 상품으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어깨와 소매통 사이즈를 살짝 키워 더 활동성 있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오버핏 자켓'은 미쏘만의 자연스러운 오버핏 어깨 패턴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봄 시즌을 앞두고 '메리제인 플랫슈즈' 봄 콜렉션을 선보인다.

'메리제인'은 둥근 앞코와 발등을 감싸는 스트랩이 특징으로 화사한 패션에 잘 어울려 봄 시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슈즈 스타일이다.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주어 최근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하이틴 룩에도 제격이다. 이번 누오보 봄 콜렉션은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스타일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누오보의 메리제인 플랫슈즈는 인솔 가장자리와 발등 스트랩을 컬러 포인트와 부드러운 소재로 마감 처리해 러블리한 무드에 세련된 느낌까지 더했다. 스트랩 안쪽에는 히든 밴딩이 삽입돼 신고 벗기에도 용이하다.

한세드림의 브랜드 모이몰른이 미니두두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모이몰른의 '미니두두'는 아기가 태어났을 때부터 함께 생활하고 교감하며 곁에 둘 수 있는 친구들을 부르는 명칭으로, 모이몰른 특유의 북유럽 느낌 캐릭터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고양이 캐릭터 '레옹'과 토끼 캐릭터 '토리' 시리즈를 리뉴얼하며 한층 다양해진 품목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세드림의 브랜드 모이몰른이 미니두두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 한세드림


먼저, 오감 발달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놀잇감인 딸랑이 제품이 새롭게 출시됐다. 유니크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레옹막대딸랑이 △토리막대딸랑이는 빽빽이와 딸랑이가 내장돼 있어 흔들 때마다 방울 소리와 삑삑이 소리가 나도록 제작됐다.

MCM이 독일의 패션 테크 브랜드 슈슈(XOUXOU)와 함께 독일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의 정수를 담은 한정판 핸즈프리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21세기 디지털 세계를 위한 기능적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은 상황에 따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핸즈프리 기능성을 즐기는 등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양사는 독일의 장인정신과 MCM의 여행 DNA를 바탕으로 두 브랜드를 관통하는 철학과 진보, 독창성, 포용성, 움직임에 대한 비전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운영하는 한정판 전문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 이하 DU)에서 시공간을 초월한 가상현실 캐릭터 제이릴라와 미국 전기자전거 브랜드 슈퍼73이 협업한 커스텀 바이크를 단독 판매한다.

전 세계 단 두 대만 한정 출시됐으며, DU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래플(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판매된다. 이달 21일부터 24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28일 오전 당첨자에 한해 개별 안내가 발송될 예정이다.

이번 제이릴라와 슈퍼73의 협업 커스텀 바이크는 DU만의 트렌디하고 독창적인 시각에서 기획된 제품이다. 자전거 마니아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와 가상과 현실을 넘나들며 행보 하나하나가 화제가 되는 캐릭터 제이릴라가 만난 만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슈퍼73의 인기 모델인 ZG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화성에서 온 제이릴라가 지구상의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기 위해 탈 것을 고민하던 중 환경과 멋을 모두 지킬 수 있는 전기 자전거를 선택했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다.

제이릴라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삼은 화이트 ZG 바이크와 우주의 오로라를 모티브로 한 멀티 컬러 ZG 바이크 두 가지로 출시된다. 

롯데푸드(002270)는 'Chefood 계절을 만나다' 냉동 밀키트 7종을 선보였다. 종합식품회사 롯데푸드가 숙명여대 한영실교수 맞춤식품연구실, 롯데중앙연구소와 협업해 성장하는 밀키트 시장에 본격 진출한 것이다.

숙명여대 한영실교수 맞춤식품연구실에서 레시피 개발을 맡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각 식재료에 대한 이야기를 정기 연재해 요리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겨울 제철 식재료인 배추의 옛 이야기, 영양, 좋은 배추 고르는 법 등을 소개해 사람들의 큰 관심사인 '잘 먹는 일'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는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냉동 밀키트는 △배추만두전골 △통돈까스 김치우동 △게살 로제 파스타 △곱창 고구마 떢볶이 △유자소스 멕시칸 파히타 △배추곱창전골 △동태 알탕까지 전체 7종이다. 겨울철 대표 식재료인 배추, 동태, 유자, 홍게 등을 활용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앞으로도 사계절의 맛과 멋이라는 가치를 담아낸 밀키트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롯데푸드는 편의점용 Chefood 롤만두 2종(쫄깃, 김치)을 선보인다. 전자레인지 맞춤형 만두피로 마르지 않고 촉촉한 롤만두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2분으로 조리가 간편하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쉽게 말라버리는 날개(만두 접합부)가 따로 없어 처음부터 끝까지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만두피가 쉽게 찢어지지 않아 전자레인지 조리 외에 라면에 넣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배냇이 신제품 '두부퐁' 2종(두부 백미퐁, 두부 통밀퐁)을 출시했다.

'두부퐁'은 부드러운 두부칩과 퍼핑 백미/통밀이 맛있는 조합을 이룬 핑거 스낵이다. 퍼핑 백미/통밀이 들어 있어 아이들은 색다른 식감을 느끼며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두부칩을 튀기지 않고 구워 부드럽고 담백하며,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아이 스스로 먹기도 좋다. 국산 두부만을 사용했고, 마가린 대신 무염버터를, 설탕 대신 올리고당을 넣어 좋은 원재료와 맛까지 모두 잡았다.

착색료, 합성향료가 들어 있지 않고, 식약처 HACCP 인증으로 보다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다. 포장에는 지퍼가 내장돼 먹다가 남길 때나, 외출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

풀무원식품은 쫄깃한 면발에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들깨칼국수'와 '육개장칼국수'를 출시했다.

신제품 2종에는 지난해 풀무원(017810)이 최첨단 설비로 준공한 HMR 생면공장에서 생산된 칼국수 전용 생면이 사용됐다. 반죽을 밀고 치대는 과정을 4번 이상 반복하는 수타식 공법으로 더욱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을 구현했다. 또한, 생면에 붙어있는 전분을 최소화해 깔끔한 국물 맛을 유지하면서 조리 시 끓어넘침도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식품은 쫄깃한 면발에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들깨칼국수'와 '육개장칼국수'를 출시했다. © 풀무원식품


국물은 집에서도 전문점의 맛 그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별 특징이 살아 있는 풍미와 진한 맛을 구현해 냈다.

'들깨칼국수'는 들깨가루의 풍미를 살린 진한 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깊은 감칠맛을 내는 육수에 껍질을 벗겨 곱게 간 부드러운 들깨가루를 듬뿍 넣어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살렸다. 무엇보다 공기 노출 시 산화가 빠른 들깨의 산패를 막기 위해 질소 포장해 고소한 맛을 최대한 담아냈다.

'육개장칼국수'는 오랫동안 진하게 우려낸 양지 육수에 칼칼한 고춧가루로 감칠맛을 살렸다. 특제 다대기와 고추기름으로 만든 비법양념소스는 더욱 깊고 진한 육개장의 맛을 살리고, 대파, 표고버섯, 소청채 등의 야채 건더기는 깔끔한 감칠맛으로 육개장만의 풍미를 더한다.

CJ온스타일의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이 헬시 플레저족을 겨냥해 맛, 영양, 간편함을 모두 잡은 '오트 그래놀라 컵 시리얼'을 선보인다.

오는 27일 오전 10시 '이소라의 프로젝트' 방송에서 첫 소개되는 오트 그래놀라 컵 시리얼은 오트(귀리)와 같이 구운 그래놀라를 주재료로 한 200kcal 이하의 저칼로리 간편식이다. 인기 건강식품인 오트뿐만 아니라 유청단백과 대두단백, 귀리 식이섬유, 밀크 프로틴볼 등 다양한 고단백·고식이섬유 원재료가 혼합됐다. 

여기에 아몬드, 카카오닙스, 옥수수칩 등 다채로운 식감을 더해 씹는 즐거움을 더했다. 우유 또는 요거트를 부어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고, 설탕 대신 메이플 시럽, 에리스리톨 등 은은한 단맛의 감미료를 사용해 일반 시리얼에 비해 당분 섭취의 부담이 적다.

동서식품은 베일에 싸인 제품의 맛을 맞혀보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한정판 쿠키 '미스터리 오레오'를 출시한다.

'미스터리 오레오'는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달콤한 오레오 쿠키와 비밀 향료로 맛을 낸 '미스터리 크림'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먹어보기 전까지는 어떤 맛인지 알 수 없는 새로운 콘셉트로 소비자가 직접 맛의 비밀을 풀어나간다는 독특한 재미를 제공한다.

동서식품은 '미스터리 오레오'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신제품 론칭 방송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3월4일부터 27일까지는 '미스터리 오레오' 맛의 정답을 맞히는 '쉿! 스포금지 미스터리 오레오' 이벤트가 열린다. 오레오 공식 SNS 등을 통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한 뒤 제품의 맛을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TV, 노트북, 스마트워치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는 17일 텀블러 브랜드 미르(MiiR)와 협업해 미르 텀블러 5종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어 활용도 높은 시즌 한정 MD로 미르 텀블러 5종을 선보이며 텀블러 라인업을 확장한다. 

미르 텀블러 5종은 핸들 텀블러 3종과 플랫 텀블러 2종으로 출시된다. 밀폐형인 핸들 텀블러는 △크림 아이보리 △아몬드 베이지 △브릭 브라운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뚜껑이 손잡이 형태로 돼있어 등산, 캠핑 등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 용이하다. 플랫 텀블러는 △크림 아이보리 △브릭 브라운 컬러로 출시되며, 종이컵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각 제품의 용량은 473ml(16oz)이다.

세븐일레븐은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바나나, 여기에 초콜릿칩을 가미한 이색 콜라보 디저트 '첫눈에 반한 딸바초코칩 딸기샌드'를 출시했다.

'첫눈에 반한 딸바초코칩 딸기샌드'는 '첫눈에 반한 딸기샌드'와 첫눈에 반한 녹차초코칩 딸기샌드'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 상품으로 겨울시즌 딸기 디저트류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였다. 부드러운 생크림에 바나나 퓨레를 더해 달콤한 바나나맛 생크림을 듬뿍 담았고 국내산 설향 딸기 다섯 알과 초콜릿칩을 넣어 아삭한 식감과 달콤쌉싸름한 맛을 살렸다.

더불어 세븐일레븐은 CJ제일제당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일맛집시리즈' 도시락 2종을 새로 출시하며 1020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일맛집도시락'은 소고기 베이스의 촉촉한 함박스테이크와 스팸을 메인으로 국내산 등심돈까스와 치킨너겟, 김치제육을 풍성하게 담았으며, 콘샐러드와 할라피뇨를 곁들임 메뉴로 구성해 맛의 밸런스를 맞췄다. 또한 '제일맛집로제스파게티'는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등심돈까스를 통째로 사용했으며 토마토와 생크림을 사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로제소스 베이스의 스파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제일맛집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마운틴듀 음료를 증정한다.

샘표(007540) 질러(Ziller)가 숯불 바비큐 맛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질러 직화풍 BBQ'에 매콤함을 더한 신제품 '질러 직화풍 BBQ 핫칠리'를 선보인다.

질러 육포가 홈술 안주나 간식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질러 직화풍 BBQ' 매출이 20년 대비 21년 약 50% 급증하며(샘표식품 내부 집계 기준) 인기를 끌자 새로운 플레이버로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다.

신제품 '질러 직화풍 BBQ 핫칠리'는 싱가포르나 홍콩에서 유명한 직화 육포 맛에 고추의 화끈한 매콤함을 더한 제품이다. 씹을수록 깊어지는 불맛과 입에 착 붙는 달달함,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 질 좋은 육포의 쫀득한 식감과 어우러져 매력적이다.

BAT로스만스가 14일부터 글로 공식 온라인몰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 네이비 컬러 모델에 맞춰 특별 제작된 아티스트 에디션을 판매한다.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제공되는 아티스트 에디션은 특별 스킨과 패키지 슬리브로 구성되며, 미려한 디자인으로 각광받는 글로 프로 슬림 기기 구매 고객이 유명 디자이너와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제작된 스킨을 직접 꾸밀 수 있도록 마련됐다.

첫 한정판 에디션은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레이터 배즈본 작가가 네이비 색상의 기기에 '나답게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에 참여하는 제이블랙의 페르소나를 투영해 디자인했다. 아티스트 제이블랙의 '자유롭게' '나답게' 생활하는 모습을 '스트리트 컬처'와 '당당함'을 주제로 개성 있는 기기 스킨과 패키지 슬리브에 담아냈다.

한정판 에디션은 네이비 색상을 시작으로 화이트와 옐로우 색상의 기기에 걸맞은 스킨과 패키지 슬리브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온주완, 샘바이펜(김세동)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될 예정이다.

쿠쿠전자가 강력한 건조 기능에 살균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6인용(모델명: CDW-BD0610TB/TG, CDW-BD0620TW) 식기세척기'를 출시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6인용 식기세척기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 신제품은 송풍팬에서 생성되는 풍부한 바람으로 건조 성능을 극대화해 식기 표면에 남는 물물 때 남기지 않으면서 많은 양의 식기를 빠르게 건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 후에는 자동으로 문이 열림과 동시에 송풍팬이 작동해 내부 습기를 날려 보내고 잔여 냄새까지 탈취한다. '살균건조' 기능을 작동하면 건조와 함께 UV살균이 진행돼 식기 구석구석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말끔하게 케어하며 더욱 청결한 식기 관리를 돕는다.

한국솔가가 창립 75주년을 기념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을 리뉴얼 출시했다.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은 가임기 여성·임산부·수유부 및 태아에게 중요한 영양소를 한 알에 담은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이다. 임신 준비 단계부터 수유기까지 섭취 가능하며 임산부 필수 영양소로 잘 알려진 엽산과 철분은 물론, 태아의 뼈 성장과 면역 체계에 영향을 끼치는 비타민 D 등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했다.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파르브 인증 받았으며 글루텐·밀·유당·인공색소·감미료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은 가격과 성분은 유지하되, 제품 용량을 25% 증량해 75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솔가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1개당 100원을 '한국난임가족협회'에 기부한다.

GC녹십자(006280)는 최근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브랜드 '올게인(Orgain)'의 신제품 '식물성 프로틴 쉐이크'를 출시했다. '올게인'은 지난 2020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미국 식물성 단백질 시장 1위 브랜드다.

'식물성 프로틴 쉐이크'는 완두단백 기반의 단백질 20g과 10가지 유기농 과일 및 채소가 함유됐고, 유당 및 동물성 지방, 콜레스테롤, 글루텐 등이 포함되지 않아 소비자가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물, 두유 등에 별도로 섞는 단계 없이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To-Drink) 제형으로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미국위생협회(NSF)의 식물성 제품 인증과 유대인 율법에 따라 가공된 제품에 부여되는 코셔인증을 받았다.

일동제약(249420)이 자사의 약국용 치질 치료제 브랜드 '푸레파인 시리즈'의 신제품 '푸레파인 겔'을 출시했다.
'푸레파인 겔'은 수분 함량을 높인 투명한 겔 타입의 제품으로, 사용감이 산뜻하고 바른 후에 빨리 마르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유분이 들어 있지 않아 사용 후 끈적이거나 미끈거리는 사용감, 옷 등에 묻어나는 단점을 개선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일동제약이 자사의 약국용 치질 치료제 브랜드 '푸레파인 시리즈'의 신제품 '푸레파인 겔'을 출시했다. © 일동제약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남해 바다와 맞닿은 수영장 이용권과 객실을 함께 묶은 '네버엔딩 워터풀 스토리 패키지'를 2월2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청명한 남해 바다와 이국적인 노을 전망을 자랑하는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은 메인풀 외 키즈풀 공간도 마련돼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겐 필수 방문 코스이다. 수온은 보통 31도로 유지하며 실외 자쿠지의 경우 최고 39도로 운영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스위트, 스위트 오션뷰로 구성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요일별 요금이 변동될 수 있어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라스테이가 환경 보호와 에너지 절약에 동참하는 '그린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린 호캉스' 패키지는 '노 플라스틱, 노 카(No Plastic, No Car)'를 콘셉트로, 패키지 이용객에게 일회용 플라스틱 컵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텀블러와 △친환경 성분의 마스크팩을 제공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미니바 혜택도 포함했다.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선보이는 '신라 그린 스테이(Shilla Green Stay)' 패키지는 대중교통 이용 전용 상품으로 에너지 절약과 플라스틱 줄이기를 실천, 비건 아이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신라스테이 텀블러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친환경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스노'의 마스크팩을 기프트로 준다. 또한 텀블러를 지참한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명품 코바 커피 1잔을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신라스테이 텀블러(1개) △코바 커피 (1잔, 텀블러 전용,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 △에이스노 레스큐 비건 마스크팩(5매)로 구성됐으며, 3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삼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도보 이용객 전용 상품으로, 대중교통 이용을 통해 에너지 절약에 동참하자는 의미로 주차 시설 이용이 제한된다.  

글래드 여의도는 바텐더가 제조한 칵테일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며 달콤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블랙 나잇(Black Night) 패키지'를 2022년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블랙 나잇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영화 킹스맨 콘셉트의 싱글몰트 전문 위스키바 '블랙바(Black Bar)'의 '텀블러 칵테일' 2잔을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는 바텐더가 제조한 칵테일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며 달콤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블랙 나잇 패키지'를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호텔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칵테일은 낭만적인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컬러풀한 트로피컬 칵테일 3종으로, 럼을 베이스로 사용하며 시원한 하늘과 푸른 바다를 떠오르게 하는 '블루 하와이', 싱그러운 초록색의 상쾌함과 멜론, 코코넛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준벅', 복숭아와 레몬, 크랜베리 주스의 새콤한 과일 맛이 혼합돼 만들어진 '피치 크러시' 중 2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텀블러 칵테일을 담은 용기는 블랙바 로고가 적힌 심플한 디자인의 다회용 컵으로 세척 후 재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블랙바의 콘셉트를 반영한 시그니처 검은색(Black)의 오징어먹물 치아바타를 활용한 '블랙 파니니' 1개를 제공한다. 파니니는 루꼴라, 토마토, 살라미, 모차렐라 치즈와 바질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만든 이탈리아식 샌드위치로 새콤달콤한 맛의 칵테일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