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현대백화점·SSG닷컴·위메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6.24 13:45:13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허니버터칩의 진한 단짠 풍미를 V컷 감자튀김으로 즐길 수 있는 꿀조합 콜라보 상품인 '허니버터 V칩'을 24일에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홈플러스는 대형 캔에 담겨있어 포장 패키지를 화로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숯과 '미니멀 캠퍼'를 위해 작은 화로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한 토막장작까지 새로운 구성의 숯과 장작을 론칭했고, 롯데백화점은 최근 높아지는 미국 와인 인기와 다양한 미국 와인을 찾는 트렌드에 맞춰 아영 FBC와 협업해 '마틴 레이(Martin Ray) 와인 3종'을 국내에 기획 출시했다.

◆롯데마트 '허니버터 V칩'

롯데마트가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지난 5월27일 대한제분과 협업해 '곰표 치킨 너겟'을 단독으로 선출시했고, 단 20일 만에 2만여개가 판매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대한제분의 '곰표'는 최근 레트로 열풍을 타고 의류, 가방, 맥주와 막걸리까지 출시하는 콜라보 제품마다 MZ세대에게 사랑받아왔다. 

롯데마트가 허니버터칩의 진한 단짠 풍미를 V컷 감자튀김으로 즐길 수 있는 꿀조합 콜라보 상품인 '허니버터 V칩'을 24일에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 롯데마트


이번 '곰표 치킨 너겟'은 맥주 시장의 품절 대란 대표 주자인 '곰표 밀맥주'와 푸드 페어링이 가능하도록 고려한 제품으로, 곰표의 트레이드 마크인 '표곰이' 캐릭터에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곰표만의 레시피를 더해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너겟으로 탄생했다. 특히 하림이 제조를 맡아 신뢰감을 더하고 700g의 넉넉한 양에서 곰표 특유의 혜자스러움도 찾을 수 있다.

'곰표'를 뒤이어 이번에는 스낵시장 1위 메가히트 제품인 '해태 허니버터칩'과의 콜라보를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허니버터칩의 진한 단짠 풍미를 V컷 감자튀김으로 즐길 수 있는 꿀조합 콜라보 상품인 '허니버터 V칩'을 24일에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허니버터칩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수요를 바탕으로, 에어프라이어 보급 확대에 따른 냉동식품류의 신장 추세 트렌드에 발맞추어 허니버터칩을 '냉동감자 튀김'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다.

특히 '허니버터 V칩'은 세계적인 냉동 감자튀김 회사인 맥케인(McCain)의 'V컷'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V컷이란 신선한 감자를 V자 모양으로 커팅한 것으로 기존의 감자튀김보다 튀김 면적이 넓어 바삭한 맛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다. 또한 V컷 굴곡 사이로 단짠 시즈닝이 더 잘 배여 허니버터 본연의 풍미를 진하게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홈플러스 '공주밤숯'

홈플러스가 대형 캔에 담겨있어 포장 패키지를 화로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숯과 '미니멀 캠퍼'를 위해 작은 화로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한 토막장작까지 새로운 구성의 숯과 장작을 론칭했다.

우선 충청남도 공주시에서 운영하는 공주밤연구소와 홈플러스가 사전 기획해 공주밤과 황토로 만든 친환경 구이용 숯인 '공주밤숯'을 오프라인 유통 최초로 출시해 다음달 28일까지 10% 할인 판매한다.

이에 따라 '일류 공주밤숯 캔화로(9kg)' '일류 공주밤숯(3kg)'을 판매한다.

특히 '공주밤숯 캔화로' 상품은 대형 화로캔 패키지에 대용량 숯을 담은 상품으로, 제품이 포장된 대형 캔을 화로로 활용할 수 있으며, 최장 8시간 동안 화력이 유지돼 바비큐와 불멍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전국 20개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에서 선보이는 '일류 공주밤숯(10kg)'은 20% 할인해 판매한다. 10Kg 대용량 상품이지만 4개의 팩으로 구성돼 있어 소량씩 나눠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참나무 장작 5kg와 숯 1.7Kg 패키지로 구성돼 바비큐와 불멍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노닐 장작+숯불하루패키지'는 행사기간 동안 10% 할인해 판매하며 △100% 국내생산 제품으로 자연 건조시킨 질 좋은 참나무를 3가지 사이즈(3, 10, 20cm)로 구성해 소형화로부터 대형화로의 착화제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한 다용도 토막 장작인 '올쿡 큐브 참나무장작(8kg)' '노닐 참나무장작(10kg)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마틴 레이 와인 3종'

롯데백화점은 최근 높아지는 미국 와인 인기와 다양한 미국 와인을 찾는 트렌드에 맞춰 아영 FBC와 협업해 '마틴 레이(Martin Ray) 와인 3종'을 국내에 기획 출시했다.
세계적인 와인평론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이 '가성비 좋은 나파 밸리 와인'으로 언급한 마틴 레이(Martin Ray)는 100% 단일품종을 고집해 양조를 이어간 미국 캘리포니아 와인의 선구자이다.

출시 와인은 나파 밸리에서 생산되는 마틴 레이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과 소노마 코스트 지역의 샤르도네(Chardonnay), 피노 누아(Pinot Noir)다. 
 
'마틴 레이(Martin Ray) 와인 3종'은 롯데백화점 아영 FBC 입점매장 20개점의 상반기 결산 와인 박람회에서 만날 수 있다. 상반기 결산 와인 박람회는 베스트 와인을 포함한 약 3500 여종의 와인을 최대 30~80% 할인행사 중이다.

◆현대백화점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이 24일 압구정본점 4층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의 남성 전문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은 172㎡(약 52평) 규모로, 루이 비통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디자인한 루이 비통 2021 가을-겨울 남성 프리컬렉션 등 남성 전문 의류 및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이 24일 압구정본점 4층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의 남성 전문 매장을 오픈한다. © 현대백화점


이번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 오픈으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국내 최고 수준의 력서리 남성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6월 압구정본점 4층의 이름을 '멘즈 럭셔리관'으로 정하고, 글로벌 럭셔리 남성 브랜드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강화해 왔다. 지난해 '구찌 멘즈' '발렌시아가 멘즈' '랄프로렌 퍼플라벨' '로로피아나 멘즈' 등을 입점시킨데 이어 올해에는 '프라다 워모'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 등을 선보였다.

◆갤러리아백화점 '사가 시티'

갤러리아백화점이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30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가 신규 컬렉션 '사가 시티(SAGA CITY)'을 선보인다.

이번 신규 컬렉션 특징은 포레르빠쥬를 상징하는 에카이유 문양을 1제곱 센티미터(cm2)당 2만3000 스티치로 여러 색의 실을 사용해 무늬를 짜낸 자카드 기법으로 제작했다는 것이다. '에카이유(Ecaille·Fish Scale, 비늘)'는 실제 총기 및 갑옷의 패턴에서 따온 비늘 문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서 만든 포레르빠쥬 문양이다.

기존 방수된 코튼 캔버스 위에 프린팅하는 실크스크린 제작방식 대신 이번 신규 컬렉션에 적용된 자카드 제작방식은 2년간 자카드 공방과의 연구를 통해 진행, 포레르빠쥬 에카이유 문양을 한층 더 고급스럽고 완벽하게 표현한다.

사가 시티 컬렉션은 청량감있는 블루 컬러로  모던한 디자인, 그리고 현대인의 니즈를 반영한 실용성을 갖춰 총 세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특히 메달 등의 액세서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탈착 가능한 레더 스트랩을 이용하면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SGC솔루션 '보에나 드 모네' 이벤트 

SGC솔루션의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 드 모네'가 배우 기은세와 협업해 보에나 인스타그램과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MZ세대를 비롯한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취향을 반영한 감각적인 그릇 플레이팅이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유리 테이블웨어를 통한 색다른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고자, 평소 남다른 요리 솜씨와 세련된 플레이팅 센스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기은세'와 고급스러운 유리 테이블웨어 '보에나'가 만나 특별한 여름 플레이팅을 제안하게 됐다.

'보에나 드 모네(BOENA De Monet)'는 프랑스 화가 모네에서 영감을 받아 유리의 투명함과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플리츠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미엄 테이블웨어로, 오직 유리 고유의 투명함과 투과된 빛의 아름다움으로 세련되고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SGC솔루션만의 템퍼맥스 내열강화공정과 업그레이드된 퀄리티 프로세스를 적용해 더욱 견고해진 고품질 유리제품이다.

평소 SNS를 통해 다양한 플레이팅을 선보이고 테이블웨어 선택과 인테리어 소품 등에 높은 안목을 보이고 있는 기은세는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내줄 수 있는 여름 플레이팅 콘텐츠의 주인공으로 디자인과 품질이 남다른 보에나를 선택했다.

협업의 일환으로 글라스락, 보에나 인스타그램에서는 29일까지 게시물 리그램 이벤트가 진행된다. 글라스락, 보에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기은세의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보에나 플레이팅 게시물을 리그램 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보에나 드 모네 컵 460'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도 7월8일까지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이미지를 보고 보에나를 선택한 배우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보에나 드 모네' 랜덤 제품과 보에나 제품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보에나의 두번째 여름' 기획전을 30일까지 진행하고, 보에나 드 모네 홈파티 플레이팅 세트류와 단품 2P 세트류를 행사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글라스락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배우 기은세와 함께하는 보에나 포토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센텔리안24 '홈케어 스페셜 에디션' 프로모션

센텔리안24가 언택트 시대에 주목 받고 있는 셀프 피부관리 트렌드에 발맞춰 TV홈쇼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홈케어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마데카 크림 특정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셀프 피부관리를 돕는 '홈케어 스페셜 에디션'을 제공하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종료된다.

홈케어 스페셜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고기능성 라인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과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마데카 인텐시브 리프팅 아이크림',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4종으로 구성됐다. 

기미, 주름, 잡티 커버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집에서도 마치 전문적 관리를 받은듯 부위별, 기능별로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일상 속에서 친환경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휴대용 다용도 파우치와 함께 제공된다.

◆SSG닷컴 '랜더스벅' 유니폼·모자 단독 판매

SSG닷컴이 오는 25일 오후 12시부터 SSG랜더스와 스타벅스코리아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를 단독 판매한다.

이번 랜더스벅 단독 판매는 야구팬들의 높은 관심에 호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21일 SSG닷컴은 SSG랜더스 홈경기 기간 열린 '스타벅스 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유니폼과 모자를 각각 20개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 바 있다. 당시 해당 상품은 판매를 시작한 지 3분 만에 완판되며 이른바 '피켓팅(피가 튀는 전쟁 같은 티켓팅)'을 방불케 하는 호응을 이끌었다.

SSG닷컴이 오는 25일 오후 12시부터 SSG랜더스와 스타벅스코리아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를 단독 판매한다. © SSG닷컴


판매 이후에도 팬들의 관심은 지속적으로 이어졌다. 품절 상품에 대한 입고 알림을 설정한 고객 수는 1000여 명에 달하기도 했다. 이러한 고객 반응에 SSG닷컴은 상표권자인 형지엘리트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이번 단독 판매를 추진하게 됐다. 1차 판매보다 물량도 큰폭으로 늘려 유니폼과 모자 각각 300개씩 준비했다.  

랜더스벅 유니폼은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에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색상과 스타벅스 영문 글씨, 사이렌 로고가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유니폼 하단에는 스타벅스와 SSG랜더스의 마스코트 '베어리스타'와 '랜디'가 새겨져 있어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랜더스벅 모자는 검정색 바탕에 구단 로고가 녹색으로 자수 처리돼 있으며, 모자 양측에는 스타벅스의 영문 글씨와 사이렌 로고가 새겨졌다. 

향후에도 SSG닷컴은 출시 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을 토대로 오직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을 내놓는다는 계획이다. SSG랜더스, 스타벅스 등 관계사와의 협업은 물론 다양한 단독 기획 상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베이코리아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이베이코리아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G마켓과 옥션, G9는 7월11일까지 관련 프로모션을 열고, 중소상공인들의 우수 제품 1천여종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G마켓과 옥션은 전 고객 대상 '30% 할인쿠폰'을 ID 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에게는 '30% 스마일클럽 쿠폰'을 매일 2회씩 추가 제공한다. 각각의 쿠폰은 행사 상품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G9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쿠폰은 ID당 매일 3회씩 이용할 수 있고, 최소 구매 금액 제한 없이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행사 첫 날인 24일 밤 11시부터 12시까지 한 시간 동안은 스페셜 '3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전용 쿠폰으로, G9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행사는 1000여종의 가성비 높은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 추천 상품은 △짚불훈연 막창(500g) △스테비아 토마토(500g+500g) △낚시 풀세트(SEABIG 에메랄드+릴5조 원투) 등을, 옥션 추천 상품은 △들안길스토어 오리불고기(1kg/4인분) △G2 고농축 액체세제(2.5Lx4개) △비핏 스마트 훌라후프 등이 있다.

G9는 간편식품 및 여름 시즌상품을 추천한다. △유혜광 수제등심돈까스(소스포함) △양평해장국(600gX5팩) △친환경 유기농 쌈채소(1KG) △호두왕찹쌀떡(80gX20입) △노세범 톤업 선쿠션 본품+리필 등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역시즌 판매

CJ온스타일이 본격적인 역시즌 판매에 나선다. 올 겨울은 예년보다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CJ온스타일은 멋과 보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모피'에 집중해 역시즌 스마트 쇼퍼를 겨냥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 등 대표 패션 브랜드 위주로 역시즌 상품을 별도로 기획했다. 지난해 겨울 팔다 남은 재고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올 겨울 판매할 신상품을 여름 시즌에 미리 선보이는 개념이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8월은 패션 업계 비수기로 꼽힌다. 제조 업체의 공장 비수기에 고가의 겨울 의류 소재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확보해 제조원가를 낮출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정상가에서 최대 10~20% 정도 싸게 의류를 구입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CJ온스타일이 본격적인 역시즌 판매에 나선다. © CJ온스타일


먼저 셀렙샵 에디션은 '휘메일 풀스킨 하이넥 밍크코트'를 오는 26일 오전 10시20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 C'에서 처음 선보인다. 셀렙샵 에디션은 '소재 맛집'으로 불릴 정도로 까다롭게 고른 소재와 디테일로 유명하다. 

'휘메일 풀스킨 하이넥 밍크코트'는 밍크 100%로 이뤄진 코트로 밍크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운 윤기가 특징이다. 풀스킨 리얼 밍크의 풍성한 볼륨감이 하이넥 카라 디자인과 어우러지고, 소매의 호리젠탈(가로줄) 포인트가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허리 스트링도 포함돼 있어 H라인과 동시에 슬림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더엣지는 '양모베스트와 후드 베스트' '양모 자켓'의 역시즌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더엣지 론칭 이래 최저가로 판매하는 것으로 준비된 물량만 한정 판매한다. 양모 상품들은 고품질의 호주산 양모 100%로 구현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쉬어드 가공처리를 통해 매끈한 윤기로 양모의 장점을 살렸다. 레몬옐로우부터 라즈베리, 그린까지 일반적으로는 쉽게 볼 수 없는 다양한 컬러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이너 및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은 코디템이다. 양모 후드베스트는 오는 29일 오전 8시15분에, 양모 자켓은 24일 오전 8시15분에 역시즌 기획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칼라거펠트 파리스도 무스탕·밍크 등의 소재로 총 4개의 역시즌 상품을 내놓는다. 작년 시즌 인기를 끌었던 프리메라 콜렉션의 2021년 버전이다. 올해 선보이는 프리메라 콜렉션은 세계 3대 옥션(경매장)에서만 취급하는 프리미엄 모피인 코펜하겐 퍼를 사용한 제품들로 밍크 자켓, 밍크 롱코트, 무스탕, 양모 베스트 총 4종이다. 구입 고객에게는 양모 클러치, 양모 토드백 등을 증정한다.

7월3일 오전 10시20분에 판매하는 칼라거펠트 '프리메라 풀스킨 밍크 후드 롱 코트'는 상급 밍크 등급인 코펜하겐 퍼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뿐만 아니라 내구성과 보온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무릎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에 넓은 후드가 포함된 특유의 디자인으로 풍부한 모량에도 불구하고 부하게 보이지 않으며 툭 걸쳐 주기만 해도 화사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25일 20시40분 '프리메라 양모 베스트'를, 7월3일 오전 10시20분 '프리메라 밍크 자켓'을 각각 판매한다.

◆인터파크 '해외 직구 시크릿특가' 기획전

인터파크(035080)가 '해외 직구 시크릿특가' 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단 4일간 진행한다.

국내 해외 직구 수요는 최근 3개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인터파크, 2021년 3월~5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하는 등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가격적인 메리트는 물론 구매 편의성이 점차 증대함에 따라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는 것.

이에 인터파크는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해외 직구 시크릿특가' 기획전을 기획,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해외 직구 시크릿특가' 기획전은 해외 직구 카테고리에서 매월 판매량이 높은 상품군으로 구성되며, 첫 번째 시크릿특가 상품군으로 '홈캉스' 트렌드 영향으로 수요가 증가한 '명품 침구'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혜택으로는 기획전 전용 10% 할인 쿠폰, 15% 중복 할인 쿠폰,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 등이 있으며,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각종 할인 혜택을 통해 명품 침구 브랜드 '마테오'의 이불 세트를 17만원 대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도 전석매진, 뮤지컬 드라큘라 타임세일

인터파크의 공연 라이브커머스 '오늘도 전석매진'이 24일 저녁 7시 인기 뮤지컬 '드라큘라' 배우들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와 특별한 타임세일까지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반헬싱 역의 손준호와 조나단 역의 조성윤이 MC로 나서 드라큘라의 백스테이지 곳곳을 소개한다. 또, 드라큘라가 자랑하는 4중 회전 턴테이블 무대의 비밀과 객석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무대 세트와 소품까지 하나하나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초연부터 4연째인 이번 무대까지 함께해 드라큘라 장인으로 불리며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김준수와 이번 시즌 새롭게 미나 역으로 합류한 박지연, 2016년 공연부터 루시 역으로 함께하는 이예은, 드라큘라를 주인님으로 모시는 렌필드 역의 김도현, 뱀파이어 슬레이브로 출연하는 배우들의 인터뷰까지 알차게 준비했다.

방송을 기념하며 6월24일 오전 10시부터 23시59분까지 뮤지컬 드라큘라의 S/A석 30%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프로그램북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LF몰 '핏플랍' 샌들·슬리퍼 대전

LF(093050)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28일 오전 10시까지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의 샌들·슬리퍼 대전을 진행한다.

LF몰은 여름 신발 대명사로 불리는 '핏플랍'의 샌들 및 슬리퍼 인기 아이템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과 1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샌들에서는 '로티글리치 샌들'과 '바라 샌들'이 준비됐다. 

© LF

'로티글리치 샌들'은 LF몰 슈즈 카테고리 중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반짝이는 패브릭 소재가 적용돼 시원한 느낌을 연출한다. '바라 샌들'은 두 겹의 층으로 구성된 '듀오콤프(Duocomff)' 미드솔이 사용돼 탁월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스트랩 디자인이 간결해 다양한 여름 옷과 매치하기 유용하다.

슬리퍼에서는 '아이쿠션 플립플랍'과 '루루크로스 슬라이드'가 선정됐다. '아이쿠션 플립플랍'은 브랜드 자체 충격흡수 기술인 '아이쿠션(iQushion) 에어폼'이 적용돼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골드, 실버, 블랙, 브론즈 외 LF몰 단독 컬러인 블루, 핑크색으로도 출시돼 취향 별 선택이 가능하다. 

'루루크로스 슬라이드'는 핏플랍의 독자적인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미드솔이 사용돼 충격을 흡수하고 발바닥의 압력을 분산시켜준다. X자 형태의 크로스 스트랩 디자인을 활용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살렸다.  

이 외에도 가죽 소재로 세련된 멋이 돋보이는 슬리퍼 '그라시에토포스트', 스포티한 매력의 남성용 플립플랍 '스포티 슬라이드' 등 쿠폰 적용이 가능한 핏플랍의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핏플랍의 여름 샌들·슬리퍼 대전 관련 자세한 혜택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대한민국 동행세일'

위메프가 라이브커머스로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지원 사격한다.

'WE MAKE LIVE'는 위메프가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해 진행 중인 라이브커머스 프로젝트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특별 라이브방송 형식으로 참여해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 나선다.

특히 이번 행사는 참PD, 쯔양, 아싸 최우선, 알베르토&럭키, 지기TV, 김재우, 강재준 등 유튜버와 코미디언이 대거 참여해 소상공인 상품을 직접 맛보고 사용하면서 쇼핑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늘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음달 9일까지 주 3~4회 방송한다. 방송일에는 'WE MAKE LIVE'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라이브 중에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25% 특별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농업회사법인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수제치즈돈까스 △친정농업회사법인 식혜 △고창복분자마을 진농식품 복분자 발사믹식초 △먹화점 고순대 △농업회사법인 무화담 무화과잼 등이다.

◆티몬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티몬이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내수 회복을 위해 24일부터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티몬은 티비온 라이브커머스로 소상공인의 신규 판로를 지원하는 한편, 특별 기획전을 열어 특가에 최대 40%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까지 더했다.

티몬은 7월11일까지 총 10회의 동행 세일 특집 라방을 진행한다. 입점 파트너들의 라이브 판매를 기획 및 지원하는 동시에 유명 인플루언서·셀럽과의 협업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 동행세일 특집 티비온의 주요 라방을 중소기업유통센터의 '가치삽시다TV'에도 동시 송출해 더 많은 잠재 소비자에게 우수 티몬 파트너들의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티비온 동행세일 첫 라방은 24일 오후 3시에 방영된다. 판매 상품은 김천시 명품특산물로 선정된 '호두먹빵'(8개입)과 아동 내의 전문 브랜드 '올로미미'의 오가닉 언더웨어 100종이다. 두 상품 모두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가격에 무료 배송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고, 방송 중 구매 혜택까지 활용할 경우 더 알뜰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