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신세계백화점·아이배냇·위메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5.25 14:47:13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각종 나들이·캠핑용품과 먹거리들을 한 데 모은 '나들이·캠핑용품 모음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유명 명품 선글라스를 한자리에 모은 '명품 선글라스 기획전' 팝업스토어를 30일까지 본점 지하 1층에서 진행하고, 라타플랑은 다음달 30일까지 라타플랑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라타플랑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마트 '미품쌀·블랙위너 수박'

롯데마트가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K-품종 육성 프로젝트'가 순항하며 새로운 상품들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코로나 시대에 집밥 수요가 늘며 고객들이 많이 찾는 '쌀'과,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이다.

집밥을 먹는 시간이 길어지며 좋은 쌀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다가오는 여름철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과일이 수박이라는 점을 고려해 시기에 맞춰 해당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

우선, 충남지역에서 재배되는 국산 신품종 쌀인 '미품쌀'을 처음 선보인다. '미품쌀'은 농촌진흥청에서 선정한 최고 품질의 벼 종류 중 하나로, 밥맛이 진하고 찰기가 있으며 쌀알이 작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다양한 국산 신품종 쌀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2020년 8월 첫 선을 보인 '친들미'는 쌀알이 고르고 균일하며 쌀벌레와 병충해에 강한 국산품종으로, 8월부터 12월까지 약 12억원 가량 판매가 이뤄졌으며 2021년(-4월)에는 약 6억원어치 판매됐다.

또한, 여름철 수요가 가장 높은 과일인 수박도 신품종으로 선보인다. 27일부터 전 점에서 판매하는 '블랙위너 수박'은 지난 2020년 6월에 처음으로 선보인 국산 신품종 수박으로, 롯데마트가 종자부터 우수 농가 계약재배, 매장 판매까지 전 분야에 관여해 발굴한 상품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판매를 시작한지 2주만에 준비 물량 3만4000개가 전량 판매돼, 국산 종자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이에 롯데마트는 올 해 '블랙위너 수박' 물량을 지난 해 대비 약 3배 가량 늘려 보다 많은 고객이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홈플러스 '나들이·캠핑용품 모음전'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각종 나들이·캠핑용품과 먹거리들을 한 데 모은 '나들이·캠핑용품 모음전'을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이 장기화됨에 따라 가족단위 나들이 장소로 실내 놀이시설에 비해 거리두기를 유지할 수 있고, 감염 위험이 적은 야외에서의 캠핑을 선호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유명 캠핑장의 경우 주말마다 예약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캠핑인구가 급증하고 있을 정도다.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각종 나들이·캠핑용품과 먹거리들을 한 데 모은 '나들이·캠핑용품 모음전'을 진행한다. © 홈플러스


실제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홈플러스의 캠핑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1% 신장한 바 있다.

특히 최근들어 힘들여 텐트를 챙기지 않더라도 자동차에서 잠을 자는 간편한 방식의 '차박'이 유행하면서 캠핑용 취사도구와 캠핑용 의자 등 관련 용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같은 기간 홈플러스에서 팔린 텐트는 전년 동기 대비 5% 성장에 그친 반면, 캠핑용 취사도구 매출은 무려 141% 증가했으며, 캠핑가구(의자, 테이블 등) 역시 123% 늘었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차박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박용품 기획전'을 열고 20여종의 상품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동안 차박용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어뉴 3D 루프백 풀세트 △블랙라이노 차량용 냉온장고(6L) △차량용 자동충전 에어매트 △어뉴 캠핑/차박용 LED 앵두전구 △어뉴 차량용 LED 서큘레이터 등이다. 

아울러 홈플러스의 프리미엄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캠핑용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비치우드소재로 만들어 가볍고 단단하며, 접이식으로 간편한 보관이 가능한 '홈플러스 시그니처 비치우드 테이블'(90*60*44cm) '홈플러스 시그니처 비치우드 체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캐노피 그늘막(150*210cm)' '홈플러스 시그니처 접이식 캠핑테이블(90*60*70cm)' '홈플러스 시그니처 릴랙스체어(55*72*103cm, 최대하중 100kg 이내)'도 만나볼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홈플러스 시그니처와 락앤락, 코멕스, 코스모스 브랜드의 아이스박스와 아이스백을 20% 할인 판매한다.

나들이에서 즐기기 좋은 다양한 먹거리도 선보인다.

바비큐로 구워먹기 좋은 각종 구이류 먹거리로 농협안심한우 구이류 전 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미국 USDA 프라임등급 립아이와 척아이롤, 초이스등급 안심과 부채살도 각각 30% 할인한다.

한편 홈플러스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신상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참나무 훈제 삼겹살&생와사비'(530g)와 '홈플러스 시그니처 참나무 훈제 목심&생와사비'(530g)를 출시해 다음달 2일까지 판매한다.

참나무로 훈연해 풍미가 가득한 훈제 삼겹살과 목심 슬라이스를 톡 쏘는 생와사비와 겨자 간장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핑이나 나들이에서 단 한팩만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도록 포장됐으며,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홈플러스는 '세계맥주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캠핑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맥주를 다양하게 내놓는다.

◆신세계백화점, 디저트 강화 

신세계 강남점은 최근 다양한 디저트 가게를 줄줄이 단독 입점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국내 최고 프랑스 디저트 전문점인 '메종엠오'를 지난 18일 신규 오픈했다. 방배동에 본점이 있는 메종엠오는 오픈 전부터 줄 서서 먹는 곳으로 유명하다. 인기 메뉴인 마들렌은 고급스러운 버터 향과 함께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게 특징이다. 

강남점 지하 1층에서 만날 수 있는 '리암스케이커리'는  뉴욕 스타일의 컵케이크를 판매하는 컵케이크 전문점이다. 한남동에 위치한 매장은 많은 셀럽과 고객들이 단골로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그레인바운더리'의 호떡만한 사이즈인 대왕 쿠키도 인기다. 말차, 빅초코칩, 무화과 등 다양한 맛의 제품은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어, SNS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역 디저트 맛집의 초대형 쿠키도 인기몰이 중이다. 강남점은 지난 5월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수제 쿠키 전문점 '동명양과자점' 팝업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동명양과자점은 광주 동명동에서 유명한 쿠키 베이커리 전문점으로 호떡만 한 초대형 크기의 쿠키로 유명하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꾸덕한 식감이 이색적이며, 초코킹, 말차크림, 에스프레소 등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맛을 선보였다.

강남점과 함께 본점도 디저트 강화에 나섰다. 소문난 동대문 에그타르트 맛집 베이커리텐, 연희동 구움과자 맛집 연희양과점 등 유명 디저트 맛집을 신세계 단독으로 입점했고 뉴욕 초콜릿 마리벨도 국내에서 처음으로 신세계에 입점했다.

◆롯데백화점 '명품 선글라스 기획전'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이 유명 명품 선글라스를 한자리에 모은 '명품 선글라스 기획전' 팝업스토어를 30일까지 본점 지하 1층에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구찌,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발망, 비비안웨스트우드, 에스까다 등 명품 선글라스를 한자리에 모아 균일가에 판매하며, 대표상품으로는 '구찌 선글라스' '생로랑 선글라스' '보테가베네타 선글라스' 등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틴트 렌즈를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보테가베네타 팔찌를 제공하며(50명 한정), 명품 토트백, 선글라스, 커피쿠폰 등 경품이벤트 응모권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럭스몰 라이브 슈퍼 페스타'

롯데면세점이 '럭스몰 라이브 슈퍼 페스타(이하 '럭·슈·페')'를 열고 오는 26일부터 3일 연속 라이브방송을 통해 명품 할인전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월부터 6차례 진행한 '럭스몰 라이브'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면세업계 최초 릴레이 라이브방송으로 이번 '럭스몰 라이브 슈퍼 페스타'를 기획했다. '럭·슈·페'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 매일 저녁 8시에 럭스몰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방송된다.

풍성한 라인업으로 3일 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매일 다른 브랜드와 상품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첫날인 26일에는 지미추, 페라가모, 코치 등 해외 인기 브랜드의 구두, 시계, 가방 등 패션잡화가 준비돼 있고, 27일에는 토리버치, 스튜어트와이츠먼, 올세인츠, 스와로브스키의 신발, 의류,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폴스미스, 브룩스브라더스의 의류 상품과 구찌, 톰포드, 페라가모의 선글라스를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판매 상품 모두 내수통관 면세품으로 해외 출국 과정 없이 구매 가능하다.

특히 '럭·슈·페' 첫날인 26일에는 약 50만 명의 팔로우 수를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 '아옳이'가 진행을 맡아 코디 노하우와 뷰티 정보 등을 공유하며, 방송 당일 3개의 시크릿 명품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공개할 계획이다.

27일과 28일에는 롯데면세점이 라이브방송 인력 양성을 위해 지난 3월부터 두 달간 진행한 LDF쇼호스트 콘테스트에서 약 4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5명의 쇼호스트가 직접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LDF쇼호스트 데뷔 방송을 기념해 '천 원 경매'라는 색다른 이벤트도 준비했다. 천 원 경매는 토리버치 신발을 방송 시작과 동시에 경매가 천 원부터 시작해 방송 끝나는 시점 최고가를 제시한 고객에게 상품 구매 자격을 드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롯데면세점은 '럭·슈·페' 방송 전까지 롯데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디올 립스틱을 증정하는 기대평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럭·슈·페' 방송 시간에는 3일 연속 댓글로 방송에 참여한 고객 1명에게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배냇밀' 새벽배송 시작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새벽배송을 시작한다.

배냇밀의 새벽배송은 소비자가 오전 9시 전에 이유식을 비롯해, 배냇밀몰에서 주문할 수 있는 일반 제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8시 전까지 배송하는 서비스다. 서울 및 일부 수도권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아이배냇

새벽배송은 25일 오전 11시 이후 주문부터 적용되고, 고객이 배송 받는 시점은 27일 새벽부터다.

새벽배송은 격일배송(주 3회 배송)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배냇밀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기존 주 6일로 운영한 이유식 주간 식단을 주 7일 식단으로 개편하며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신선하고 빠르게, 자주 이유식을 받아볼 수 있게 했다.

새벽배송 개시를 기념해 6월8일까지 이유식 정기주문 기간과 횟수 상관없이 전제품 20% 할인과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정기식단 2주(7일분) 주문 고객 대상, 선착순 300명에게는 배냇박스를 증정한다. 배냇박스는 트라이탄 이유식 용기, 빨대컵, 실리콘 턱받이, 젖병&주방세제 등 이유기에 꼭 필요한 육아용품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포장재는 환경부담이 적으면서도 신선도는 오랫동안 유지하는 종이 박스로 변경했고, 안전과 고객 신뢰를 최우선하는 만큼 신선도를 확인할 수 있는 안심온도계는 계속 적용한다. 새벽배송 가능 지역 등 자세한 내용은 배냇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냇밀은 새벽배송 개시에 이어 차주 론칭할 배냇밀 밀키트 등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준비를 이어가며 영유아 식품 시장 내 점유율 증대를 위한 본격 드라이브에 나선다.

매달 발표하고 있는 제철 재료 및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Only at 배냇메뉴',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한 주 7일 정기 식단, 식단 플래너·알레르기 케어 등 맞춤 서비스까지 배냇밀은 이유기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이를 이해하고 부모를 공감하는 브랜드로서 오직 우리 아이 건강을 위한 최상의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라타플랑 '라타플랑 브랜드 세일'

라타플랑이 다음달 30일까지 라타플랑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라타플랑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자사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점차 높아지는 기온에 탄력을 잃기 쉬운 피부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라타플랑의 제품을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지난 21일 SBS PLUS의 예능프로그램 '트렌드 레코드3'에서 걸스데이 유라의 데일리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돼 화제가 된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를 중심으로 두 가지 세트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두 상품 모두 50% 할인가가 적용된다. 

단품 구매 시에도 최대 50%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라타플랑 제품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팩도 공식몰 단독으로 기획했다. 체험팩은 라타플랑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 1매와 5일동안 사용해볼 수 있는 알파패드 5 데이즈 키트(5 Days Kit)로 구성돼 있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구매 금액 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 1매와 5 데이즈 키트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 10개입 1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라타플랑 제품 사용 후 7월19일까지 자사몰에 리뷰를 등록하면 포토리뷰 작성 전원에게 자사몰 적립금 2000원을,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5명에게는 라타플랑 본품을 증정하는 '리얼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 '무선 129' 행사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무선 가전 상품 기획전인 '무선 129'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청소기 등 무선 전자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25일과 26일 이틀간 '삼성전자 버즈' 및 '애플 에어팟'을 정상가 대비 최대 27%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JBL에서 새롭게 출시한 '파티박스 온 더 고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인다.

오는 27일과 28일에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무선 청소기와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등 고가 가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인기 무선 청소기인 'LG전자 A9'과 '삼성전자 제트 청정스테이션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제네바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엘포인트로 돌려주는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최근 기온이 높아지며 수요가 늘고 있는 무선 선풍기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파세코 탁상용 무선 선풍기'를 할인해 판매하며, 오는 28일에는 무선 선풍기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미로' 및 '에어레스트'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며, 추첨을 통해 우산 및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애프터세일'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애프터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마트, 뷰티 인기 상품 100종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일부터 9일 동안 진행한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당시 가장 인기를 끌었던 마트, 뷰티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추가 할인전으로, 장보기 상품군인 식품, 생필품, 주방용품, 생활용품, 뷰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식품관 △신선전문관 △생활주방관 △생필품뷰티관 등 구매 목적별로 프로모션 페이지를 구분했다.

쿠폰도 풍성하다. 프로모션 관 별로 매일 '15% 할인쿠폰'을 2장씩 제공하는데, 7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의 경우 쿠폰을 매일 1장씩 더 제공한다. 카드사 혜택도 있다.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7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00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행사에 국내외 대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식품관에서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헬스케어 △사조대림 △에버콜라겐 △세노비스 △프레시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선전문관에서는 △감동몰 △한끼농산잡곡 등이, 생활주방관에서는 △홈앤하우스 △글라스락 △비타그램 △힐링팩토리 △락앤락 △유한킴벌리 등이 참여한다. 생필품뷰티관에서는 △버츠비 △정샘물 △로레알 △닥터포헤어 △제이준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CJ온스타일 '올리브마켓'

CJ온스타일의 리빙 전문몰 '올리브마켓(Olive Market)'이 3554 여성 고객을 위한 리빙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해 고객이 로망하는 라이프스타일 상품 제안을 강화한다. '올리브마켓'은 CJ온스타일의 패션·리빙·뷰티 3대 카테고리 전문몰 중 하나로 실용적인 트렌드를 기반으로 전문가 추천 기능이 특화된 리빙 편집샵이다.

CJ온스타일 핵심 타깃인 3554 여성 고객의 반복적인 앱 방문을 위해서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직접적 연관성이 높은 리빙 카테고리 경쟁력이 중요하다. 이에 '올리브마켓'은 지난 10일 CJ온스타일 론칭에 맞춰 리빙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약 1800개까지 늘렸다. 론칭 첫 일주일(5월10일~5월16일) '올리브마켓' 주문 금액은 전주 대비 약 70% 늘어날 정도로 고객 반응도 좋았다.

CJ온스타일의 리빙 전문몰 '올리브마켓(Olive Market)'이 3554 여성 고객을 위한 리빙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해 고객이 로망하는 라이프스타일 상품 제안을 강화한다. © CJ온스타일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없던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확대한 것이 인기 요인이다. 일부 오프라인 쇼룸에서만 구매 가능한 덴마크 조명 브랜드 '루이스폴센'과 가구, 조명, 액세서리 등을 제작하는 북유럽 감성 브랜드 '프리츠한센'이 눈에 띈다.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탄생한 '에르메스 테이블웨어'나 프랑스 명품 헤리티지 식기 '베르나르도'도 '올리브마켓'에서는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버터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라콩비에뜨 버터', 뉴욕 브런치 여왕 사라베스 레빈의 프리미엄 잼 '사라베스 잼' 등 가치 소비를 경험할 수 있는 해외 유명 식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상품에 스토리를 입혀 전시 영역을 강화하며 라이프스타일 테마관도 확대했다. '여름맞이 보양식 만들 때 좋은 냄비' '가정의 달 맞이 무드있는 홈파티 테이블' 등 계절·주제 별 관련도 높은 상품을 테마로 구성해 보여주는 식이다. 

이 외 굳이 쇼핑하지 않아도 삶의 소소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리빙 쇼핑 가이드', 잡지나 소셜미디어에서 많이 회자되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이번주 주목 브랜드', 집 공간에 관련된 고민에 전문가가 제품 및 브랜드를 추천하는 콘텐츠 등도 있다.

'올리브마켓'은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용이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상품 카테고리도 고도화했다. 주부들이 선호하는 냄비, 프라이팬, 식기 등을 모아놓은 쿡웨어·테이블웨어, 오프라인 유명 홈 패브릭 브랜드 중심의 침구 카테고리, 해외 유명 디저트와 베이커리, 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일반식품까지 그 목적과 용도별로 약 열 개 카테고리를 통해 상품을 구분했다.
 
◆인터파크투어 '쎈항공딜' 

인터파크투어가 국내항공권을 50% 이상 할인해주는 '쎈항공딜'을 오픈했다.

쎈항공딜은 국내선 항공권을 평균 5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신규 항공권으로 업데이트 된다. 기획전은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25일부터 일주일간 선보일 항공권은 진에어 편도 할인 항공권으로 구성했다. '김포-제주' 항공권을 비롯해 '청주-제주' 항공권을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광주-제주' '군산-제주' 항공권도 각각 1만원과 3만원대의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7월22일까지 출발 가능한 항공권으로 여름 출발 수요를 겨냥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시원하게 최저가, 제주도항공' 기획전을 통해 제주도 편도 및 왕복 항공권을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항공권 뿐만 아니라 자동 할인이 적용되는 제주 '카텔'(렌터카와 호텔 결합 상품) 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국내항공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숙박/제주렌터카/액티비티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해주는 혜택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위메프 '맛슐랭 페스티벌'

위메프가 26일 단 하루 다양한 지역 명물 먹거리를 한자리에 선보이는 '맛슐랭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맛슐랭은 전국 유명 맛집, 최신 트렌드 인기 식품을 위메프 MD가 까다롭게 엄선한 식품 전용관이다. △구매후기 4.5이상 △MD 직접 시식 △미스터리 쇼핑 배송 △생산시설 위생 등으로 검증을 완료한 상품만 맛슐랭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맛슐랭 인기 간식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춘천 감자밭 감자빵 1박스(10+1개) △서울 시간을들이다 크로와상 5종 △속초 중앙시장 닭강정 순살매운맛  등을 선보인다.

맛집 레시피를 그대로 담은 가정간편식(HMR)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1등급 한우 뭉티기 200g + 소스 세트 △프레시지 뉴욕스트립 스테이크 등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