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CJ온스타일·인터파크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5.24 17:25:49
[프라임경제]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Howdy)가 레고 코리아와 협업해 오는 6월1일부터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신상품 8종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원형 모양으로 완성되는 독특한 식기를 선보이고, 현대백화점은 매월 바이어가 직접 산지에 찾아가 신선식품을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하는 전문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이마트,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신상품 8종

이마트(139480)와 SSG닷컴, 하우디(Howdy)가 레고 코리아와 협업해 오는 6월1일부터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신상품 8종을 선보인다.

특히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신상품 8종 중 4종은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Howdy) 단독 상품으로, 오직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Howdy),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Howdy)가 레고 코리아와 협업해 오는 6월1일부터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신상품 8종을 선보인다. © 이마트


이마트와 SSG닷컴, Howdy 단독 상품으로는 '호그와트 마법사의 체스' '해리포터와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폭스-덤블도어의 불사조' '호그와트: 최초의 비행 수업' 등 4종이다.

단독 상품 중 3종은 6월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25일 오전9시부터 30일까지 SSG닷컴과 Howdy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는 영화가 개봉한 2001년 처음 출시된 이후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20년간 큰 사랑을 받은 레고의 대표적인 시리즈 중 하나다.

◆갤러리아백화점 '라불' 식기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에서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원형 모양으로 완성되는 독특한 식기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빌레로이앤보흐의 '라불(La Boule)'로 1972년 처음 선보인 이후 49년만에 재탄생했다. '라불'은 4가지 종류의 식기가 7개의 조각으로 이루어져 하나의 원형 작품으로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며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랙&화이트 그리고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멤피스 총 4가지이다.

한편, 빌레로이앤보흐는 273년 역사를 가진 독일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로 뛰어난 기술력과 독창적인 스타일의 식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현대백화점 '현대식품관 산지Live' 론칭

현대백화점(069960)이 매월 바이어가 직접 산지에 찾아가 신선식품을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하는 전문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현대백화점의 최대 강점인 식품 분야에 대한 경쟁력과 전문성을 MZ세대(밀레니얼 + Z세대, 1980~2000년대 출생)에게 알리는 동시에,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도 차별화하겠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은 신선식품 전문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현대식품관 산지Live'를 론칭하고, 오는 25일부터 3일간 '론칭 기념 릴레이 라방'을 진행한다.

'현대식품관 산지Live'는 매월 1회씩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신선식품을 납품하는 지역 특산물 생산 농가에 담당 바이어가 직접 찾아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방송은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코너인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향후에는 네이버·카카오 등 주요 포털사이트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는 25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론칭 기념 릴레이 라방'은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각각 진행된다. 25일에는 전라남도 완도군에 위치한 전복 양식장에서 수산물 바이어가 일반 전복보다 10% 가량 살집이 두툼한 '슈퍼왕전복'을 선보이고, 26일에는 국내에서 연중 '초당옥수수'가 가장 먼저 수확되는 경상남도 의령군을 야채 바이어가 찾아가 옥수수를 판매한다. 오는 27일에는 청과 바이어가 햇수박 산지인 충청북도 음성군 농가에서 현대백화점의 프리미엄 신선식품 브랜드 'H-Sweet(에이치 스위트)'의 명품 수박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성다이소 '쿨 썸머 기획전'

아성다이소가 '쿨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고, 미니선풍기, 패브릭 제품, 방충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가 '쿨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 © 아성다이소


여름시즌이 되면 수요가 급증하는 미니선풍기는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해 출시됐다. '휴대용 캐릭터 핸디선풍기' 는 선풍기 헤드를 귀여운 동물모양으로 디자인해 눈길을 끌고, '휴대용 미러거치대 핸디 선풍기' 는 선풍기 헤드 뒷면에 거울이 설치돼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더욱 좋다. 작년에 큰 인기를 얻었던 '차량용 송풍구 선풍기' 는 선풍기에 LED가 포함돼 7가지 색 연출이 가능하고, usb 연결방식이라 차량에서 사용하기 적당하다.

패브릭 제품은 냉감원단을 사용한 제품들이 출시돼 쾌적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냉감원단 목쿠션'과 '냉감 낮잠쿠션'은 실내에서 낮잠을 잘 때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냉감이불'과 '냉감베개커버'는 1인가구 또는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자외선 차단 쿨토시' 를 추천한다. 기존 쿨토시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상품으로 가성비 높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여름철 실내나 실외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즈니 9부 냉장고 바지'는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고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됐다.

편안한 숙면을 위해 꼭 필요한 방충용품은 가성비 높게 준비됐다. 여름철 실내, 실외에서 필수품이 되버린 '전기 모기채'는 튼튼한 재질로 알려진 ABS재질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고, 촘촘한 3중 그물망으로 모기 등 작은 해충들도 잡을 수 있게 디자인됐다. 이밖에도 여름철 음식물이나 과일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초파리를 해결할 수 있는 '초파리 트랩'도 같이 마련했다.

◆한국P&G-11번가 '묶고 더블로 가' 기획전

한국P&G가 11번가와 손잡고 묶음배송을 통해 환경 보호 실천과 동시에 풍성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묶고 더블로 가' 기획전을 공동으로 개최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11번가에서 진행되는 '묶고 더블로 가' 기획전에서는 다우니, 팸퍼스, 오랄비, 질레트, 헤드앤숄더, 페브리즈 등 한국피앤지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 80여종을 최대 63%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한 번에 수령하는 묶음배송을 신청할 경우 최대 두 배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우선, 묶음배송으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중복 적용이 가능한 15%와 20% 할인 쿠폰이 한 장씩 발급된다. 

◆SGC솔루션 '보에나' 론칭 1주년 소비자 이벤트

SGC솔루션이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론칭 1주년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다채로운 보에나 행사와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5월 '보에나' 그랜드 론칭 후 1년 여간 꾸준히 받아온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프리미엄 유리 테이블웨어를 특별한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는 할인 행사와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보에나 드 모네의 다양한 제품들을 하나의 제품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1+1 행사'를 3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보에나 론칭 이후 처음 마련된 역대급 할인 행사로, 단품류 한정으로 전 제품을 1+1 혜택에 판매하며, 다양한 누들류와 파스타류 메인 요리를 담아 즐기기 좋은 '보에나 드 모네 누들&파스타 2인 9P 세트'를 1+1에 할인 판매한다. 누들&파스타 2인 9P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보에나 스테인리스 키친툴 3종 세트'를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한다.

보에나의 1주년을 기념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빛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보에나 광고 영상을 본 뒤 브랜드 국문 슬로건을 알아맞히는 영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1년 동안 보에나의 가장 특별한 순간을 담은 이미지컷 세 가지 중 '베스트 포토'를 선정해 선정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는 포토 이벤트를 6월 2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보에나 드 모네 브런치 2인 4P 세트'를 비롯해 미디어 갤러리형 카페 '살롱 드 모네'의 'MONET 지베르니, 꽃의 시간과 마주하다' 도록과 '모네 빛을 그리다' 전시 티켓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키디키디 '티셔츠 페스티벌'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에서 다음 달 30일까지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키디키디의 이번 티셔츠 페스티벌에서는 다가올 여름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총 400여 종의 다양한 여름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에서 다음 달 30일까지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이랜드리테일


대표적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포인트가 담긴 '베베드피노' 티셔츠, 여름철 홈웨어 겸 실외복으로 입기 적당한 '래핑차일드' 상·하의세트, 스포티한 기능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뉴발란스키즈' 여름 세트업, '네파키즈' 상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 '캠프닉'에 활용도가 높은 '지프키즈' 티셔츠, 파스텔 컬러와 여성스러운 핏을 자랑하는 '리틀스텔라'의 프릴티셔츠, 초등학생들을 위한 '아이스 비스킷' 원피스 등 다양한 연령, 스타일, 성별을 만족하게 할 다채로운 브랜드 여름의류와 여름 샌들 등을 소개한다. 

◆GS샵, 온라인 PT 수강권 '마이다노' 판매 

GS샵이 투자사와 시너지를 확대하기 위해 벤처기업 '다노'의 온라인 PT 수강권인 '마이다노'를 판매한다. 짧고 굵게 하나의 상품을 소개하는 '오늘의 선택' 프로그램을 통해 24일부터 26일까지 하루 한 번씩, 총 3회에 걸쳐 방송한다.

'마이다노'는 모바일 앱을 통해 집에서 퍼스널트레이닝(PT)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GS샵에서는 '마이다노 베이직프로그램 1개월 수강권'을 특별가로 판매하며, 든든한 한국형 단백질 쉐이크(흑임자·팥선식·쑥선식 등 택일)는 별도 구매할 수 있다.

1대1 코치의 전문적인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마이다노'에서는 섭취한 식사와 간식을 기록해 패턴을 확인하고, 코치와 상담을 통해 식습관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개개인에 따라 달라지는 맞춤형 운동 영상과 코치 상담을 지속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다. 또한 실생활에서 의지와 자신감을 만들 수 있도록 1개월마다 목표 습관을 선택하고, 코치의 응원, 쿠폰 등 리워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패키지형 비발디파크 숙박권 론칭

CJ온스타일이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패키지형 비발디파크 숙박권을 론칭한다. 이 숙박권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국내 여행 수요를 공략해 기획한 해외 리조트 올인클루시브 형식의 여행 상품이다.

CJ온스타일은 비발디파크와 손잡고 구매 고객에게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휴가의 성지'인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숙박하면서, 복합 레저시설과 국내 최대 워터파크 오션월드도 이용 가능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객실·워터파크·조식·7가지 액티비티 2인 이용권이 모두 포함돼 있고, 미취학아동 2인이나 초등학생 1인까지는 동일 혜택이 무료 제공돼 가족 여행에 적합하다. 월~목 사이에는 30시간 스테이 혜택이 적용돼, 여행 일정을 여유롭게 계획할 수 있다. 5월29일부터 여름휴가 성수기 7월2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CJ온스타일 앱 모바일라이브 채널 방송에서 오는 25일 오후 8시에 이 상품을 판매한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로도 동시 송출되며, 숙박권과 기타 혜택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숙박권은 △소노벨 비발디파크(리조트)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고급형 리조트)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소노펠리체CC 앞) △소노펫클럽&리조트(반려동물 동반) 중에 선택 가능하다. 최대 3만2000원의 조식 뷔페권(숙박시설 별 상이)을 1박 당 최대 4인까지(미취학 아동 2인 혹은 초등학생 1인 포함 시) 무료 제공해서 경제적이다.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해 소노펫클럽&리조트에서는 펫푸드까지 판매한다.

워터파크와 비발디파크 대표 액티비티 7종 이용권 풀 패키지도 상품에 포함된다. 슈퍼 부메랑고, 몬스터 블라스터 등을 보유한 오션월드는 이용객 전원에게 오션마스크를 제공하므로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비발디파크 대표 액티비티 7종인 곤돌라·앤트월드(대형 멀티 플레이 그라운드)·FUN3(놀이기구 3종)·레전드히어로즈(실내 스크린 스포츠)·레일썰매(120m 사계절 잔디 썰매)·비발디 포레스트(미디어 라이팅쇼)·하늘양떼목장(매봉산 정상 양떼목장)을 이용하면서 지루할 틈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아페쎄'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

카카오커머스가 24일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

아페쎄는 1987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꾸미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시크함(chic)이 드러나는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에서는 10대부터 30대까지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입점으로 선물하기는 아페쎄의 대표 제품인 반달 모양의 데미룬백(Demi-Lune Bag) 등 베스트셀러 상품은 물론, 지갑/토트백 등 일부 패션 잡화의 경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틀어 선물하기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아페쎄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상품인 데미룬백을 24일부터 6월9일까지 정상가 대비 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선물하기 단독 판매 상품은 6월11일까지 10~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터파크 '대규모 패션 바겐세일'

인터파크(035080)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동안 대규모 패션 바겐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전년대비 더운 여름이 될 것으로 관측되면서 여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에는 명품브랜드를 비롯해 비비안,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스파오, 타미힐피거, 후아유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인터파크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동안 대규모 패션 바겐세일을 실시한다. © 인터파크


먼저 인터파크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매일 오전 00시부터 브랜드별 20% 할인 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추가 쿠폰(선착순)을 제공한다. 또한 간편결제 차이페이로 4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새로운 패션 상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 △24일 비비안 스킨핏 누디패키지/로즈버드 외 6종 세트 △24일 DKNY 여성시계 메탈 △25일 써스데이아일랜드 티셔츠, 원피스 외 여름 인기상품 70% 인하 특가 △25일 라쉬반 메쉬 드로즈 △26일 미니멜리사 지그재그/울트라걸/고양이 아동 젤리슈즈 △26일 스와로브스키 스완 로듐 귀걸이 등이 있다.

페이지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언더웨어 △시계/쥬얼리 △유아동의류 △패션잡화 △수입명품 △슈즈 △스포츠의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분해 쇼핑 편의를 더했다.

◆이베이코리아 '패션페스타 여름 세일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8일까지 '패션페스타 여름 세일전'을 열고, 시즌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트렌드패션, 소호브랜드 등 590여 패션 셀러가 참여한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전국민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쿠폰은 트렌드, 소호, 유아동 등 카테고리 별로 각각 매일 5장씩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각각 5장씩을 추가로 제공한다.

빨라진 무더위를 대비해 여름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24일부터 26일까지 추천 상품으로 '오나라 pick 마르조 인기상품' '아이스냉감 반팔반바지세트'를 판매한다. 'TRY 外 남성트렁크팬티 5매입 순면 100%' 'HNC 스마트 솔리드 자동 장우산' 등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27일부터 28일까지는 '홈쇼핑 인기 블라우스/자켓/팬츠' '16수 오버핏 순명 무지티셔츠'를 선보인다. '이너리즘 심리스 스포츠 브라탑 4종기획세트/노라인팬티 5종' '이사도라 레인보우 플라워 슬리퍼' 등도 준비했다.

◆쿠팡플레이, 2021 FIVB 여자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 디지털 독점 생중계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2021 FIVB 여자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FIVB에서 주최하는 2021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는 올해로 개회 3주년을 맞는 배구 최고의 국제대회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취소돼 2년만에 재개된다.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2021 FIVB 여자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 쿠팡


2021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는 2020 도쿄올림픽을 앞둔 대표팀의 시험 무대로 중국·미국·브라질 등 올림픽 출전국 10팀을 포함해 총 16개 팀이 출전한다. 김연경을 포함한 15인의 대표팀은 이 대회를 통해 올림픽에 출전할 최종 엔트리 12명이 정해질 전망이라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본 대회는 라바리니 감독을 포함한 10명의 코칭스태프들과 15명의 선수들이 참여하며 5월25일을 시작으로 6월2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25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중국과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27일 오후 8시에는 한·일전이 예정돼 있다. 개최국 이탈리아와는 6월7일 오전 2시에 맞붙으며 디펜딩 챔피언 미국과도 같은 날 오후 11시에 대결한다.

이로써 한국 대표팀은 최소 15개 경기 풀리그를 치르고, 4위 이내의 성적을 달성하면 4강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6월24일에 준결승, 25일에 결승전이 예정돼 있다. 쿠팡플레이는 대한민국이 출전하는 모든 경기를 중계함으로써 국내 배구팬들이 편리하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