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AK플라자·GS샵·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5.18 12:28:43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19일 단 하루 동안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수퍼초빅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희망급식 바우처' 고객 잡기에 나서고 AK플라자가 애경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데일리 프리미엄(Daily Premium)'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

◆홈플러스 '수퍼초빅딜 데이' 행사

홈플러스가 19일 단 하루 동안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수퍼초빅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휴일이 많은 가정의 달이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집에 머무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19일 단 하루 동안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수퍼초빅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 홈플러스


먼저, 등심살과 새우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임립아이(100g, 미국산 쇠고기)를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40% 할인한 가격에, 블랙타이거 새우(대, 마리, 말레이시아산)와 신동진쌀(10kg, 포, 국내산)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산 건어물/잡곡/과일 전 품목은 신한카드로 각각 1만원/2만원/3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3000원/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CJ 스팸 2종(340g, 라이트/클래식), 동원 리챔(340g), CJ/동원 간편식 19종, 서울 멸균우유(1L), 동서 켈로그 시리얼 6종, 킨더/하와이안 호스트 초콜릿 6종 등은 1+1으로 선보인다.

◆이마트24 '희망급식 바우처' 고객 이벤트

이마트24가 '희망급식 바우처' 고객 잡기에 나선다.

희망급식 바우처 지원사업은 제로페이를 이용해 원격수업중인 학생에게 10만포인트(현금 10만원과 동일)를 지급해 편의점에서 식사와 관련된 지정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결식 우려에 놓인 학생들을 구석구석 촘촘하게 챙기고자 서울특별시교육청(이하 서울시교육청)이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마트24는 희망급식 바우처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이달 20일부터 6월30일까지 추가 할인 쿠폰과 SNS 이벤트를 통한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희망급식 바우처'로 상품을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 1개가 생성되며, 스탬프를 5개 적립하는 고객에게 1천원 할인 모바일 쿠폰(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 5매를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5개를 적립해 스탬프가 총 10개가 되면 동일한 할인쿠폰 6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즉, 이마트24에서 희망급식 바우처로 10회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1만1천원 상당의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것.

매주 스탬프 적립 현황을 확인 후 조건에 부합하는 고객에게 차주 수요일에 할인 쿠폰을 일괄 지급한다.

희망급식 바우처로 결제 시 1+1, 2+1 등 일반적인 할인혜택이 적용되며, 최종 결제 금액의 10% 할인도 진행된다. 여기에 제휴 통신사(KT멤버십) 추가 할인과 함께 스탬프 적립 후 모바일 할인쿠폰까지 제공받으면 보다 알뜰한 가격으로 식사 대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희망급식 바우처로 구매하면 출력되는 영수증 하단의 '서울희망급식' 문구를 촬영해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이용권(1인 2매)과 스타벅스파우치를 각 10명에게 선물한다.

SNS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업로드 된 사진을 기준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당첨된 고객에게 개별 연락 후 선물을 발송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교육청은 희망급식 바우처 사용기간을 5월20일 11시부터 7월16일까지로 예정하고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기간 이후 자동 소멸된다. 제로페이는 사용하지 못해서 놓치는 포인트가 없도록 문자로 유효기간을 알려줄 예정이다.

◆AK플라자 '데일리 프리미엄'

AK플라자가 애경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데일리 프리미엄(Daily Premium)'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

'데일리 프리미엄'은 AK플라자가 추구하는 고객 중심 슬로건으로 AK플라자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세가지 핵심 메시지인 △다양한 취향 존중 및 경험 확대 △서비스 본질 집중 △환경 및 지역상생 활동 강화를 기반으로 쇼핑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AK플라자 전 지점에서는 애경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19일부터 6월10일까지 67명의 고객에게 일상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창립 67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AK멤버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AK플라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고객 중 67명을 선정해 △제주항공 리프레시 100만 포인트(1명) △제주항공 리프레시 50만 포인트(2명) △중부컨트리클럽 이용권(3명)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숙박권(3명) △테르메덴 카라반 이용권(5명) △AK플라자 5만원 상품권(53명) 등 애경의 주요 계열사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1일 1회 한정으로 진행된다.

'창립 67주년 축하 스페셜 위크'도 진행한다. AK카드로 인기 패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및 KB국민카드로 구입시 최대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5월21일부터 23일까지 AK플라자 전 점에서 진행되며, 혜택은 정상 상품 구매에 한해 적용된다. 브랜드 별 할인 적용 금액은 각 지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AK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최초 미용 비누 제조회사인 애경의 헤리티지를 담은 한정판 비누세트 '비누 대통령'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비누세트 증정 이벤트는 6월4일부터 3일간 진행되며 제공되는 제품 수량은 각 지점 별로 상이하다.

각 지점별 창립 67주년 기념 이벤트도 선보인다. AK플라자 분당점은 금강제화와 함께하는 'AK X 금강 창립 67주년 특별 기획전'을 5월21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또한, AK플라자의 분당점, 수원점(AK TOWN), 평택점의 식품관에서는 애경 창립을 기념해 신선한 제철 식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Happy Pric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샵 스페셜MC 김성주와 '상상초월'

GS샵이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인 '상상초월'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스페셜MC 김성주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 GS샵

스페셜MC 김성주는 5월 한 달 내내 진행하는 'GS샵 대국민 프로젝트 -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상상초월' 혜택을 직접 소개하며, 고객 100명과 언택트 미팅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GS샵은 5월 한 달 동안 총 5500억원 상당의 물량과 120억원 규모의 프로모션이 준비된 '상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TV상품 3회, 총 금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3만원, TV상품 3회를 포함해 총 금액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5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이 외에도 GS샵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TV상품을 선물할 경우 적립금 10%, 매달 마지막 주 GS샵과 GS리테일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 구매 시 적립금 10%, 카드별 5~7%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적용한다.

◆인터파크 '핀즐' 그림 정기 구독 서비스

인터파크(035080)가 글로벌 아트 컴퍼니 '핀즐'의 그림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핀즐의 '그림 정기 구독'은 매월 새로운 작가의 작품을 가정 또는 회사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정기 배송해주는 서비스이다. 언택트 시대에 예술을 경험하는 앞선 방법으로 소비자들 사이 각광받고 있다.

핀즐의 전문 큐레이터가 최신 트렌드와 계절감에 부합하는 작품을 선정, 매월 A1 사이즈(594*841mm)의 아트 포스터 1장과 작품 소개 및 그림과 함께 즐기면 좋을 플레이리스트 등이 담은 에디터스 레터를 제공한다.

핀즐은 현재 40여 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에이전시이자 아트 컴퍼니써, 이들의 작품 라이선스를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는 독창성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부문·출판 인쇄 미디어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하기도 했다.

인터파크는 핀즐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인터파크를 통해 정기 구독 신청 시 32%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2만 원이 채 안되는 금액으로 인테리어에 변화를 줄 수 있는 것. 또 그림을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이지스냅 액자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보리보리, 아동 여름 신발 할인전

LF(093050)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아동 여름 신발 할인전을 실시한다.

LF 보리보리는 19일까지 토박스, 오즈키즈의 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최대 75% 할인을 진행한다. 여름의 초입에 비 내리는 날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비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줄 아이템을 한데 모은 '레인 프리뷰' 기획전도 동기간 운영된다.

토박스는 가정의 달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선물 대전을 연다. 버켄스탁, 이파네마, 미니멜리사, 크록스, 다이노솔즈 등 14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 170여 종을 다양한 가격으로 준비됐다. 특히 공룡을 모티브로 해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다이노솔즈의 LED 라이트 신발이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마련됐다.

오즈키즈는 여아와 남아 모두 신을 수 있는 슬립온 운동화와 로퍼 및 샌들, 여아를 위한 구두 등 264종의 상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레인 아이템 기획전 '레인 프리뷰'에는 크록스, 헤즈, 알파슈, 캔디베이비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우산, 우비, 장화 등이 마련됐다. 시즌 아이템 전문 브랜드 헤즈는 다양한 디자인의 아동 우산과 우비를 15~28% 할인하며, 3D 트리케라톱스 판초를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보리보리는 이번 기획전의 기세를 20일에도 이어간다. 5일간의 쇼핑 할인위크인 '런닝위크' 중 20일 단 하루 동안 신발 및 잡화 카테고리에 한해 5%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보리보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커힐 '빙고'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오는 무더위에 앞서 빙수 메뉴를 확대, 고객들이 다양한 맛으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빙고(Bing(氷) Go!)'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른 호텔 빙수와 차별화될 수 있는 워커힐만의 시그니처 빙수 3종을 더한 총 5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워커힐이 '빙고(Bing(氷) Go!)'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워커힐


먼저 '밀크티 앤 브라우니'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사탕수수 원당으로 맛을 낸 밀크티 얼음 위에 브라우니 큐브와 달고나, 마카롱 등을 올려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망고빙수보다 새로운 메뉴를 찾는 고객을 위해 개발한 '열대과일 빙수'는 애플망고, 자몽, 청포도, 용과,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각종 프리미엄 과일을 듬뿍 얹은 신메뉴로 더위를 잊고 생생한 재충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인기 여름 메뉴들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콩고물 빙수'는 곱게 갈아낸 얼음 위에 콩고물을 고르게 뿌리고, 쫄깃한 찹쌀 인절미와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을 토핑으로 올려 고소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얼린 우유를 갈아 만든 눈꽃 같은 얼음 위에 달콤한 팥과 떡을 얹은 빙수의 정석 '우유 빙수'와 무더위를 잊을 청량감으로 해마다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수박주스'는 올해도 더 파빌리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빙고 프로모션은 오는 8월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각 메뉴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더 파빌리온'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