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롯데백화점·마켓컬리·스토케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1.05 15:08:25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오는 13일까지 건강기능식품과 홈트레이닝용품 등 건강 관련 상품 230여종을 한데 모은 '건강박람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2021년 설 선물세트의 콘셉트를 '2021년 희망 어게인, 설레는 그날'로 잡아,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서로를 응원하며 희망을 줄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고, 롯데백화점은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시호시' '더콘란샵'의 웨딩 답례품을 선보인다.

◆홈플러스 '건강박람회' 프로모션

홈플러스가 오는 13일까지 건강기능식품과 홈트레이닝용품 등 건강 관련 상품 230여종을 한데 모은 '건강박람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녹십자웰빙, 뉴트리원, 센트룸 등 34개 건강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열리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가운데 신년다짐으로 개인과 가족의 '건강'을 꼽은 고객들을 위해 면역력과 체력증진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한 데 선보인다.

홈플러스가 오는 13일까지 건강기능식품과 홈트레이닝용품 등 건강 관련 상품 230여종을 한데 모은 '건강박람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홈플러스


이번 행사에는 유산균, 비타민, 홍삼 등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던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최근들어 각광받고 있는 포스트 프로바이오틱스, 마시는 프로틴 뿐만 아니라 저분자 콜라겐 등 이너뷰티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펄세스 크릴56 △종근당건강 락토핏생유산균골드 △뉴트리원 포스트 바이오틱스 △뉴트리원 면역엔 생유산균 △일동후디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등이 있다.

또 이너뷰티 행사상품 6종(결콜라겐, 결콜라겐 플러스,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유산균 더블세트, 콜라겐 타트체리, 마시는 시네트롤 다이어트 기획 등)도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음료는 1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를 적용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팔도 뽀로로홍삼쏙쏙 2종(사과매실/포도블루베리, 100ml*10입) △롯데칠성 핑크퐁키즈홍삼 4종(포도야채/사과당근/파인애플케일/배도라지, 100ml*10입) 등이 있다.

한편 홈플러스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홈트 용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프리미엄 PB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요가매트, 폼롤러, 마사지용품 등 홈트레이닝용품 중 최근 새롭게 론칭한 블루컬러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마트 '2021년 설 선물세트'

롯데마트는 2021년 설 선물세트의 콘셉트를 '2021년 희망 어게인, 설레는 그날'로 잡아,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서로를 응원하며 희망을 줄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우선,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은 대표 세트로 2020년 3월 첫 선을 보인 한우 최고 등급인 '1++(9)[투뿔넘버나인]'을 마련했다. '투뿔넘버나인'은 2019년 12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한우 등급 세분화 이후 롯데마트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제품으로, 특히 전체 소고기 도축 물량 중 약 7% 정도만 나올 만큼 희소성이 높은 상품이다.

대표 상품으로 '어나더 레벨 무항생제 지리산 순우한 한우 1++ No.9 세트 1호'를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등심 500g*2개, 채끝 500g*2개, 안심/부채살 각 500g씩 총 6구로 구성된 세트로, 사전 예약하는 고객 대상 90세트 한정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등심 500g*2개, 국거리/불고기 각 500g*2개로 구성한 '어나더 레벨 무항생제 지리산 순우한 한우 1++ No.9 세트 2호'도 준비했다.

해당 제품에는 브랜드 스토리와 지리산 순우한 한우 명품인증이 기재된 리플렛을 동봉해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였으며, 선물을 받는 고객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시시호시와 더콘란샵 연계 프리미엄 웨딩 답례품 

롯데백화점이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시호시' '더콘란샵'의 웨딩 답례품을 선보인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으로 결혼식 참석 인원이 50명 미만으로 제한되며 식사 대신 답례품울 선호하는 예비부부와 하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실제 롯데백화점 웨딩센터를 통한 결혼식 답례품 관련 문의가 전년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면서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시호시'는 지난 12월 웨딩 답례품 400세트를 시범적으로 선보여 완판하기도 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시시호시와 더콘랍샵과 연계해 롯데백화점 단독 특별한 웨딩 답례품을 선보이고 관련 롯데웨딩멤버스 혜택을 강화한다.

롯데백화점이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시호시' '더콘란샵'의 웨딩 답례품을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먼저, 프리미엄 웨딩 답례품 18종을 준비했다. 기존 답례품 가격대는 적게는 2~3만원에서 최대 5만원 이었으나 최근 식사 대접을 대신하는 사례가 늘어나며 답례품 가격이 최대 10만원으로 상향되는 추세를 고려해 5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시시호시에서는 건강한 음식으로 장수를 기원하는 '국수세트', 달콤하고 정갈한 시간을 선물하는 '디저트세트', 향기롭고 촉촉하게 즐기는 '스파세트' 등 9종을 선보인다. 더콘랍샵에서는 최상급 프리미엄 잼과 스프레더가 함께 들어있는 '디저트세트', 공간의 향기로움을 채워주는 '홈 프래그런스 세트', 생동감 있는 테이블을 연출하는 '컬러 다이닝 세트' 등 9종을 준비했다.

또한, 롯데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웨딩 답례품 구매 사은 행사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30일까지 시시호시와 더콘랍샵 매장 또는 온라인몰(롯데온 및 더콘란샵 온라인몰)에서 해당 상품 구매시 100% 웨딩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3월31일까지 50/100/200만원 이상 구매시 10/20/40만 웨딩 마일리지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6월까지 매달 우수 리뷰를 선정해 10만 웨딩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매장에서 동일 상품 10개 이상 구매시 브랜드별 특별 혜택으로 시시호시는 추가 할인을, 더콘란샵은 콘란의 아이코닉한 프리미엄 기프트박스를 제공한다.

◆이마트24 '건강' 테마 마케팅 진행

이마트24가 신년을 맞아 비대면 걷기 챌린지, 100원으로 하는 다이어트 등 건강을 테마로 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먼저 1월 한 달간 모바일 건강관리 플랫폼 워크온과 손잡고 비대면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5만보 걷기, 전국 명소 걷기 등으로 모바일 앱 워크온에 접속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5만보 걷기 챌린지는 장소와 상관 없이 5만보를 걸으면 된다. 하루 최대 1만5000보까지 인정받을 수 있다. 5만보 걷기 챌린지를 달성한 고객은 이마트24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하루e리터 500ml 생수 쿠폰을 받을 수 있다(선착순 1만명).

전국 명소 걷기는 서울숲 등 전국 총 10개 코스에서 진행된다. 모바일 앱에서 걷기 코스를 볼 수 있어 쉽게 따라걸을 수 있다. 코스의 80% 이상을 걸으면 챌린지 달성으로 기록된다. 지역별 코스는 워크온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마트24는 각 코스별로 전국 명소 걷기 챌린지를 달성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이프레쏘 핫아메리카노 또는 하루e리터 500ml 모바일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5만보 걷기, 전국 명소 걷기는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에 더해 이마트24는 NHN페이코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반숙란, 사과, 바나나 등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촉촉한 감동란, 농협 세척사과, 프레쉬바나나 중 1개 상품을 간편 결제수단 페이코로 결제 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구매 수량은 1개다.

신용카드 연계 프로모션도 1월 한 달간 진행된다.

현대카드로 하림 닭가슴살 4종, 상하 영양반숙란(2구) 등 7종 구매 시 20% 할인이 적용되며, 매일99.89두유(190ml)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310ml) 8종(딸기/베리믹스/복숭아/플레인/사과/청포도/자두/민트)을 1+1에 구매 가능하며, NH농협카드로 민생검은콩두유 등 두유/꿀음료 8종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소프라이즈'

롯데홈쇼핑이 내달 14일까지 21년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황금소(375g, 100돈 상당), 순금 골드바(18.75g, 5돈 상당) 등을 증정하는 새해 경품 이벤트 '소프라이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새해 힘찬 시작을 응원하고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지난해 초대형 쇼핑행사 '광클절' 등 업계 선도적인 마케팅으로 매출과 화제성에서 동시에 성공한 경험을 기반으로 올해도 고객 니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전개를 통해 고객을 선점하기 위한 전략이기도 하다. 

행사 기간 동안 TV, 티커머스, 모바일 등 롯데홈쇼핑 전 채널에서 누적 구매금액 3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소(375g, 3명), 순금 골드바(18.75g, 10명), 적립금 1만원(1000명)을 증정한다. 

결제 완료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2일이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신년대박 신박쇼'를 진행하고, 모바일앱을 통해 TV행사 상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최대 7%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다양한 상품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8일 오전 8시15분에는 대표 패션 전문 프로그랭 '영스타일' 100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프랑스와나자르 양모 부츠' '브룬스바자 코튼100 터틀 니트'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선보이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적립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10일에는 오전 8시50분, 오후 4시10분, 오후 7시30분 등 하루 세 차례에 걸쳐 '다이슨' 청소기, 드라이어, 헤어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선보이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당일 판매상품 풀패키지(청소기, 드라이어, 헤어스타일러,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마켓컬리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

마켓컬리가 오는 2월 둘째주에 있을 설을 대비해 선물세트를 미리 구매하면 최대 60% 할인 및 최대 2만원 할인 쿠폰 제공, 매일 바뀌는 특가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마켓컬리가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을 맞아 선보이는 상품은 총 570여 가지이며, 최대 60% 할인을 적용한다. 건강식품, 정육, 수산, 과일, 디저트, 생활용품 등 여러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상품들로 준비했으며 3만원, 5만원, 10만원, 20만원 등 가격대를 구분해 고를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선물 특가'를 오는 2월1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오전 11시마다 새로운 특가 선물을 공개하며,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물세트 구매 시 고객의 가격 부담을 줄여주는 할인 쿠폰 4종 패키지를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할인해 주는 등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선물세트 상품에만 적용되며,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이 마무리되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카드 결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내 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쿠폰 할인 및 적립금 적용 후의 실 결제 금액 기준) 결제 시 3000원을 추가 할인한다.

이번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에서는 고객의 고민을 덜어줄 맞춤 선물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물세트 받을 분의 성별(남/여/공통), 대상(부모님/친척/은사/동료), 연령(청년/중년/장년), 가격대(5만원 미만~10만원 이상)를 선택하면 해당 조건에 맞는 맞춤 선물 8종을 추천한다. 

또한, 컬리가 고른 추천 상품의 경우 프리미엄, 판매량, 컬리온리, 유명브랜드, MD 추천 등 분류를 세분화해 고객이 고를 수 있는 선택지를 다양하게 제안한다.

원하는 날짜에 선물세트를 전달할 수 있는 예약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예약 상품의 수령일은 설 연휴 전 주인 2월4일부터 2월8일까지로 수령일 4일 전 오후 11시(8일 수령은 3일까지)까지 상품 주문, 취소, 배송지 변경 등을 마감해야 한다. 

예약 배송은 샛별배송 대신 낮 배송인 택배 배송으로 전달된다. 주문한 다음 날 받아보는 내일 배송 서비스의 경우 샛별 배송은 2월10일 오후 11시까지, 택배 배송은 2월5일 오후 8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50만원 이상 대량 주문 고객은 전화, PC, 모바일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10% 적립 또는 10% 추가 할인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토케 '트립트랩' 판매 재개 

스토케(STOKKE)가 품절 대란을 빚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자사의 유아의자 '트립트랩(TRIPP TRAPP)'의 판매를 재개한다.

스토케 트랩트랩은 국내 소비자에게 디자인과 안전성, 활용도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지난해 국내 누적 판매량이 2019년도 대비 123% 증가할 만큼 높은 성장을 이뤘다.

스토케가 품절 대란을 빚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자사의 유아의자 '트립트랩'의 판매를 재개한다. © 스토케


이번에 입고된 트립트랩은 총 9000개로, 지난해 11월 및 12월 사전 예약 구매자 약 5000여 명부터 순차적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색상은 내츄럴, 월넛 브라운, 화이트, 스톰 그레이, 헤이지 그레이, 모스 그린, 웜 레드 총 7가지이며, 스토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트립트랩은 스토케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유아의자로 1972년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1200만 개 판매를 기록한 스테디셀러다. 인체 공학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신생아부터 성인(136kg)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인 7년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스토케는 아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과 친환경 원칙 아래 트립트랩을 제조하고 있다. 세계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최상급 유럽산 너도밤나무와 참나무 소재를 사용하며, 오염과 배기가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원산지 숲과 가까운 곳에서 제품을 만든다. 이밖에 유해 물질인 비스페놀(BPA)과 프탈레이트가 함유되지 않은 무독성 수성 페인트를 사용한다.

◆함소아제약 '닥터 아토비' 타임딜 이벤트

함소아제약이 유아 화장품 브랜드 '닥터 아토비' 타임딜 이벤트 'Hello 닥터아토비! HAPPY NEW YEAR'를 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60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Hello 닥터아토비! HAPPY NEW YEAR' 타임딜 이벤트에는 최대 7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타임딜 이벤트에 준비된 상품은 닥터아토비 키즈네일 선물세트(59% 할인가), 닥터아토비 베리어케어 본품 5종 세트(73% 할인가), 닥터아토비 베리어케어 로션 200ml+크림 200ml(75% 할인가), 닥터아토비 포포패치 아이편해(67% 할인가) 등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닥터아토비 키즈네일 선물세트 구매 시 3000원 N페이 페이백을 제공하며 타임딜을 구매한 뒤 구매인증을 한 고객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닥터아토비 키즈네일 선물세트'와 '닥터아토비 베리어케어 본품 5종 세트'를 각각 10분께 증정한다. 한 시간 동안 진행 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MC의 호명을 받은 20분의 고객에게 물티슈 70매 1박스를 드린다.

함소아제약 '닥터 아토비'는 함소아의 임상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포뮬러를 적용한 어린이 전용 화장품 브랜드이다. 피부 보습과 피부 건강을 위해 판테놀 성분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닥터아토비 모델로는 가수 문희준, 소율 부부의 딸인 '잼잼이' 문희율 양이 활동하고 있다.

◆제주리조트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 프로모션

제주 드림타워(JEJU DREAM TOWER)가 2021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오는 28일까지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Festive Season Special) 프로모션 3종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급 호텔브랜드의 대명사인 '그랜드 하얏트 제주(Grand Hyatt Jeju)'로 직접 운영되는 글로벌 레스토랑&바와 유럽식 로즈베이 스파를 할인된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먼저 3인 이상의 가족 및 단체를 위한 '그랜드키친(Grand Kitchen) 2+1' 이벤트는 2인이 식사 시, 추가 1인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이다.

제주 드림타워가 2021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오는 28일까지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Festive Season Special) 프로모션 3종을 실시한다. © 롯데관광개발


오픈형 다이내믹 키친을 콘셉트로 운영되는 그랜드키친에서 셰프가 직접 눈 앞에서 요리해주는 세계 각국의 신선한 요리를 즉석에서 바로 맛 볼 수 있다.

세계적인 스타세프가 포진한 레스토랑과 바에서 20% 할인헤택을 누릴 수 있는 '스페셜 다이닝(Special Dining) 20% OFF'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1층 갤러리 라운지부터 3층 녹나무·차이나하우스· 제주핫팟, 4층 유메야마, 8층 카페8, 38층 라운지38, 스테이크하우스 등 정갈한 한식부터, 정통 중식, 이탈리안 요리까지 총 8곳에서 미식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마지막 '로즈베이스파 20% OFF' 이벤트는 유러피안의 럭셔리한 바디 트리트먼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햐얏트그룹 최고의 뷰티 트리트먼트 프로그램과 코스메티컬 기술을 통해 몸속 깊이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선착순 사전예약 중이며 한정된 인원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또한, 제주 드림타워 홈페이지에서는 9일까지 예약 가능한 25% 객실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3월31일까지 투숙가능한 패키지로 환불이 불가한 선결제로 진행 된다.

위 프로모션 모두 기타 할인혜택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으며, 레스토랑&바 이용 시 알코올 음료는 프로모션에 포함되지 않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