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SSG닷컴·자주·마이클 바이 해비치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2.16 16:40:59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에서 '집콕 홈파티' 기획전을 열고, 가족들 먹거리와 소품, 위생용품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5일까지 세계최대의 장난감 전문점 '토이저러스' 전국 매장에서 인기 상품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SSG닷컴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입생로랑 뷰티에서 출시한 'NEW 마블팩트'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함께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홈플러스 '집콕 홈파티' 기획전

홈플러스가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에서 '집콕 홈파티' 기획전을 열고, 가족들 먹거리와 소품, 위생용품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재택 장기화로 커지는 생필품 물가부담은 줄이고, 최근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와 제조사, 임대 자영업자 피해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홈플러스가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에서 '집콕 홈파티' 기획전을 열고, 가족들 먹거리와 소품, 위생용품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 홈플러스


우선 23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선 먹거리를 저렴하게 내놓는다. 2.8kg 내외 자이언트 킹크랩(마리, 러시아산), 960g 내외 점보 랍스터(마리, 캐나다산), 300g 내외 킹 블랙타이거 새우(3마리, 말레이시아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제철 활방어회(200g), 생연어도  초특가에 마련했다.

축산은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곡물비육 척아이롤/찜갈비(100g, 호주산)와 한우 등심/안심/채끝(100g)을 각 40% 할인 판매하고, 시즈닝 스테이크 6종은 2팩 구매 시 2000원 할인해준다. 

설향딸기와 케이크, 와인, 크리스마스 각종 소품 등은 행사카드로 결제 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보드게임과 완구도 대폭 할인한다. 보드게임 90여 종 20% 할인, 바쿠간/베이블레이드/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메카드 등 인기캐릭터 300여 종 최대 70% 할인, 9대 카드 결제 시 레고 200여 종(상품권 증정행사 제외), 직수입 RC카 30여 종을 각각 최대 40%, 3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16일 '수산데이'를 열고 여수생물삼치(마리, 특대)를 40% 할인해 파는 등 인기 수산물 10종을 최대 반값에 내놓고, 18일은 '미트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미국산 꽃갈비살 등 축산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점포 쇼핑몰에서는 패션, 리빙, 준보석 최대 50% 할인, 푸드코트 포장 메뉴 20% 할인 행사도 전개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인기 상품 최대 40% 할인

롯데마트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5일까지 세계최대의 장난감 전문점 '토이저러스' 전국 매장에서 인기 상품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실바니안의 불이 들어오는 빨간지붕 이층집 스페셜세트'와 '미미월드 시크릿 뷰티 미미 핸드백' 등 토이저러스에서 단독으로 준비한 상품들도 선보이며, 직수입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도 최대 40%할인 판매한다.

특히, 헬로카봇의 경우 합체가 가능한 로봇을 동시 구매 시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헬로카봇 합체로봇인 '브레이로드'와 '마하피스'를 동시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밀키트 신상품 3종 빽라이브 최초 공개

롯데백화점이 캐나다 노바스코샤산 랍스터, 무항생제 한우 등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한 밀키트 신상품 3종을 17일 18시30분 롯데백화점 라이브방송 채널 100LIVE(빽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밀키트 3종은 CJ프레시웨이의 '랍스터 쉬림프 플래터' '시즈닝 한우 스테이크' '숙성 연어 스테이크'다. 백화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롯데백화점이 상품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함께 참여했다.

신제품 출시와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17부터 19일까지 밀키트 상품 3품목과 디저트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스키에 케이크 등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며, 방송 당일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 중 실시간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정답을 맞춘 고객 5명을 대상으로 해당 밀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SSG닷컴 쓱라이브서 입생로랑 뷰티 'NEW 마블팩트' 공개  

SSG닷컴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입생로랑 뷰티에서 출시한 'NEW 마블팩트'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함께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SSG닷컴은 오는 17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에 걸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입생로랑 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윤이가 함께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마블팩트)'의 새로운 버전을 비롯해 '스킨케어 나이트 리부트 세럼' '루쥬 볼륍떼 샤인 립스틱' 등을 선보이는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이번에 입생로랑 뷰티에서 처음 선보이는 'NEW 마블팩트'는 매끈한 피부 연출을 위한 '3-in-1' 메이크업 솔루션을 선사한다.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와 하이 커버 파운데이션을 혁신적으로 배합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피부 결점을 쉽게 커버할 수 있는 한편, 지속시간도 기존 마블팩트보다 훨씬 길어졌다. 

또한 비타민C, 히알루론산, 자스민 등 성분이 함유돼 스킨케어처럼 편안한 사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SSG닷컴은 지난 10월에도 쓱라이브를 통해 입생로랑 뷰티, 이사배가 함께 진행한 라이브방송에서 시청자 수 1만명을 넘기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해당 편은 '대한민국 쓱데이' 기간 가장 인기를 끌었던 방송으로 집계되기도 했다.

SSG닷컴은 쓱라이브로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입체적인 콘텐츠를 제작, 매장 방문이 어려운 비대면 상황에서 생동감 있는 방송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유입시킨다는 계획이다.

◆CJ오쇼핑 '시어링' 아우터

연말을 맞아 멋스러움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시어링(shearling)' 아우터가 대세다. 시어링은 털을 깎아 가공하는 것을 뜻하며 흔히 양모, 캐시미어, 테디베어 코트 등 털이 드러나는 아우터를 일컫는다. 보온성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기장과 컬러, 소재를 골라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어링 아우터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다양한 시어링 아우터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왼쪽부터) 셀렙샵 에디션, 진도 끌레베,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 모델 화보. © CJ ENM


CJ ENM 오쇼핑부문은 다양한 시어링 아우터를 출시하며 겨울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먼저 시어링 아우터의 대표 아이템인 양모 재킷은 다양한 컬러와 기장, 리버시블(양면을 입을 수 있는 디자인)등으로 스타일의 변주를 꾀하고 있다. 양모는 보온성이 뛰어나고 흡수속건한 소재여서 한겨울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CJ ENM 오쇼핑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의 20FW 양모 100% 하프 코트는 매번 방송마다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난 12일 론칭한 양모 퍼베스트는 판매를 시작한지 30분만에 9800개의 상품이 팔려나가며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홀리데이 시즌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는 양모 퍼베스트는 고급스러움을 전할 수 있도록 양모를 시접 부분 없이 '링킹 봉제' 방식으로 재단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CJ ENM 오쇼핑은 타하리 호주산 양모 100% 퍼베스트, 더엣지 양모 케이프 코트 등 다양한 양모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테디베어 코트들도 시어링 코트의 인기를 높이고 있다. 마치 테디베어(곰캐릭터)가 백허그를 한 느낌처럼 복슬복슬하고 부드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이태리 유명 소재 업체인 '마펠(MAPLE)사' 원단을 사용한 셀렙샵 에디션 모 혼방 테디베어 상품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셀렙샵 에디션 테디베어 코트는 힙을 덮는 길이의 하프코트 스타일로 핑크, 블루 등 발랄하고 트렌디한 색상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전통적인 모(毛) 소재의 캐시미어, 밍크를 활용한 상품들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르캐시미어는 몽골산 캐시미어 100%를 내세우는 CJ ENM 오쇼핑부문의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이다. 르캐시미어 카라니트 풀오버는 캐시미어 소재에 여성스러운 카라 디자인이 돋보이는 홀가먼트 상품이다. 캐시미어 특유의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르캐시미어는 카라니트 풀오버, 라운지 세트, 우븐 머플러를 모아 방송하는 특집전을 오는 18일 18시30분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 유명 모피 전문회사인 진도에서도 모피 제품을 선보인다. 진도끌레베 풀스킨 밍크 베스트는 품질 좋은 밍크에 지퍼 여밈으로 어디서든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풀스킨 밍크의 광택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어 소장가치가 있다. 더불어 진도 쉬본도 오는 22일 오전 8시15분 동가게 프로그램에서 밍크 머플러와 밍크 모자를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온에어' 기획전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연말맞이 '스마일클럽 온에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록시땅' 'LG프라엘' 등 연말 선물로 인기가 높은 두 브랜드를 엄선해 단독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는 등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 우대 혜택을 대거 선보인다.

G마켓은 '록시땅'과 함께 핸드크림 컬렉션과 연말 시즌에만 출시되는 2020 홀리데이 패키지 3종 등을 선보인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3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우선, G마켓 단독 판매 제품을 선보인다. '2020 핸드크림 6종 컬렉션'은 록시땅의 시그니처 제품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30ml)‘ 6개로 구성돼 있다. 스마일클럽 30% 쿠폰 적용가에 판매한다. 이 외 대용량 '시어 핸드크림 150ml세트' '시어 리치 바디로션 500ml세트' '시어 핸드 앤 바디워시+로션 듀오세트' '시어 울트라 리치컴포팅크림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시즌 한정판 2020 홀리데이 패키지로, '록시땅 크래커 컬렉션 세트'는 체리블라썸, 아몬드, 시어버터 등 5종의 바디 샤워 제품과 4종의 핸드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스마일클럽만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핸드 SOS 키트' '리필러블 핸드 워시 듀오 기프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전 구매 고객에게 록시땅 인기 샘플을 증정하며, 6만원 이상 구매 시 '록시땅 수면 안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본 행사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30ml)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옥션은 'LG프라엘'과 함께 연말 선물로 제격인 기프트 패키지 3종을 파격가에 선보이고, 10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4종 토탈 패키지'는 듀얼모션 클렌저, 갈바닉 이온 부스터, 토탈 타이트업 케어, 더마 LED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쿠팡 '2020 결산 생필품 페어'

쿠팡이 집콕을 위한 생활필수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2020 결산 생필품 페어'를 28일까지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쿤달, 퍼실, 질레트, 다우니, 유한킴벌리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스크, 핸드워시, 헤어케어, 세제, 화장지 등 생필품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쇼핑의 편의를 더했다.

쿠팡이 집콕을 위한 생활필수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2020 결산 생필품 페어'를 28일까지 연다. © 쿠팡


일주일간 한정특가로 선보이는 주차별 할인혜택도 있다. 21일까지 모나리자 롤화장지(27M, 30롤), 르샤트라 섬유 유연제(1.7L, 4개입), 벨레다 어린이 치약(50ml, 3개입), 쿤달 바디워시(1058ml, 2개입) 등이다. 이후 28일까지는 리큐 액체세제, 로레알파리 헤어팩, 깨끗한 나라 롤화장지, 2080 치약 등을 최대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혜택도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로켓와우 회원 전용 할인상품도 별도로 준비했다.

◆위메프X더마픽스, 겨울 보습템 '콜라겐 마스크' 단독 라이브 방송

위메프는 콜라겐 전문 브랜드 더마픽스, 경기도주식회사와 협업을 통해 17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는 쇼호스트 양희지와 김보영이 출연한다.

라이브 방송 주요 판매 상품은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 '퍼펙트 리얼 퍼포먼스'와 '체험분(앰플 크림, 에멀전 세럼)' 세트다. 모든 상품은 위메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1·3·6박스 단위로 선택할 수 있으며 구성에 따라 링클 패치, 고농축 토너 등 사은품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에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시간 동안 할인쿠폰 3종(△15% 상품 쿠폰 △10% 카드 쿠폰 △5% 장바구니 쿠폰(3만원 이상 결제 시))을 제공,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기존 대용량 구성으로만 판매하는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도 1박스(8매) 구성으로 소량 구매 가능하다. 

또 방송시간 내 상품을 구매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 5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방송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위메프 뷰티 LIVE' 기획전,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자주 '파자마 특집전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16일 오후 6시30분부터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파자마 특집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자주의 파자마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다 많은 사람이 파자마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자주가 16일 오후 6시30분부터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파자마 특집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최근 파자마는 2030세대의 필수품이자 집콕 패션을 대표하는 제품이 됐다.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SNS에는 파자마를 입고 찍은 일상을 공유하는 사진이 넘쳐나고 있다.

이에 따라 자주의 파자마 매출도 급증하고 있다. 자주는 올해 4월 20대 고객과 함께 만든 '365 파자마'를 처음 출시했는데 출시 직후부터 젊은 층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브랜드의 최고 인기 제품으로 떠올랐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트렌드 영향으로 편안한 홈웨어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올해 10월부터 12월 현재까지 자주의 파자마 세트 매출은 출시 초기 3개월 대비 300% 이상 증가했다.

자주의 파자마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20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파자마 하면 떠오르는 기본 스타일 대신 디자인과 색상을 다양화하고 부드러운 오가닉 면, 새틴, 플란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까지 갖췄다. 이를 통해 자주 파자마는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꿀잠 파자마' '파자마 맛집'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이번 파자마 특집 방송은 최소 2벌 이상 번갈아 입는 파자마의 특성을 고려해 1+1행사와 가격 할인 행사로 진행되며, 인기 겨울 상품 특집전도 함께 마련됐다.

저녁 6시30분부터 8시까지 1부에서 진행되는 파자마 특집전에서는 올 겨울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 중인 기모 플란넬 파자마를 500세트 한정 1+1으로 판매한다.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벨벳 파자마와 사계절 입기 좋은 오가닉 코튼 파자마, 새틴 파자마, 상하의 단품 파자마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밤 9시부터 10시30분까지 2부에서는 집 안팎에서 파자마와 함께 입을 수 있는 경량 아우터류와 포근한 잠자리를 위한 침구류, 생활용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왕 1등 단 1명에게 LG 드럼세탁기를, 2위 3명에게는 자주 이불을, 3위 50명에게는 2021년 자주 신상 파자마를 제공한다. 또한 자주 네이버 스토어찜 고객에게 추가적인 할인 혜택과 방송중 다양한 네이버 포인트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코닥어패럴, 흑백사진 전문 석주사진관과 이색 콜라보레이션

코닥어패럴이 대구광역시 봉산동 문화거리에 위치한 석주사진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코닥 작은 갤러리 – 숨은 가치의 발견'이라는 테마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는 대구 유일의 흑백필름 사진관인 석주사진관의 특수성과 130여년 역사를 지닌 코닥 브랜드 헤리티지와의 연계를 바탕으로 기획했다. 

사진인화 및 제품전시 등 복합문화공간 방식으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는 12월15일~2021년 2월1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진, 영화에 뿌리를 둔 코닥어패럴이 여전히 흑백사진을 현상, 인화하며 문화적 보존가치를 잇는 석주사진관과의 협업을 통해 느리지만 본질에 초점을 맞춘 옛 것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사진의 매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토록 한 문화마케팅이란 점에서 의의가 있다.

뉴트로(New+Retro)패션으로 MZ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인 코닥어패럴에 대한 색다른 브랜드경험 기회 제공 목적도 있다. 이를 위해 지난 가을 개최한 코닥어패럴 단편영화제 수상작품을 사진관 내외부에 적극 활용했다.

우선 사진관 외벽 전체를 스크린 삼아, 일러스트 분야 최우수상작 '일상의 미학'을 그대로 출력해 래핑했다. 노을 지는 풍경의 따뜻한 색감과 귀여운 그림은 주변상권과도 어우러지며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단층 사진관에 들어서면 내공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와 집기, 오래된 마루바닥의 질감이 묻어나는 옛날 사진관 특유의 클래식함이 고객을 맞이한다.

매장 내부에 설치한 스크린에는 단편영화제 패션필름 분야 선정작인 △714km △코닥하우스 △M의 리즈시절 코닥 VS Z의 니즈 시절 코닥 3편을 상영한다.

코닥어패럴 의류 및 액세서리도 전체적 분위기에 스며들도록 전시한다. 코닥필름 아카이브와 브라우니 컬렉션을 테마로 엄선된 제품은 각각 코닥을 상징하는 컬러, 인화지 봉투, 코닥 최초의 보급형 카메라 브라우니에서 영감을 받은 빈티지 느낌으로 눈길을 끈다.

현장에서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코닥토닥 이벤트'도 진행한다. 석주사진관 카카오톡 아이디로 사진 파일을 전송하면 1인 1장씩 무료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화된 사진을 종이 액자에 끼운 후, 한 해 마무리 및 새해 결심에 대한 짧은 메시지를 적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 나눠주는 코닥 투명 필름지를 활용해 사진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각 이벤트당 5명에게 코닥어패럴 겨울 아우터 제품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

이니스프리가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1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과 함께 SKT 고객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겨울철 칼바람과 건조함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다독여줄 시트팩, 바디 케어 전 품목의 경우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 이니스프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클렌징, 뷰티툴 전 품목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12월 빅세일' 1일차인 16일에는 SKT 고객 대상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 T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KT 멤버십 앱 내에서 추가 할인 혜택 쿠폰 다운이 가능하며, 16일 단 하루만 쿠폰 다운 및 사용이 가능하다. 

◆마이클 바이 해비치 '해비치 와인 마켓'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서울 종로의 뉴 아메리칸 레스토랑 '마이클 바이 해비치'가 집에서도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와인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해비치 와인 마켓'을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와인 마켓에서는저렴한 와인부터 고가의 와인까지 약 70여종을 4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부드러운 탄닌과 풍성한 아로마향으로 뛰어난 가성비를 지닌 스페인 와인 '젠틀 피그'를 1만원대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인기 와인 '몰리두커 더 복서'와 '브레드 앤 버터 샤도네이'를 4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마이클 바이 해비치가 집에서도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와인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해비치 와인 마켓'을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 해비치


또한 프리미엄 미국 와인 '텍스트북, 나파 샤도네이' '텍스트북, 나파 메를로' 등도 준비된다. 인기 스파클링 와인 '럭스 플래티넘 브뤼' 와 유명 샴페인 '드라피에, 까르뜨 도르 브뤼'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프랑스 최고의 와인 등급으로 꼽히는 프리미에 그랑 크뤼 클라세(Premiers Grand Crus Classé)에 속하는 와인 5종도 선보인다.

와인 마켓에서 6병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이클 바이 해비치에서 3개월간 보관 서비스도 제공해 기간 내에 언제든 방문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마이클 바이 해비치는 셰프의 고급스러운 요리를 홈파티 음식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전 메뉴 포장 판매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쫄깃한 문어와 으깬 감자가 어우러진 '문어 감자' '비프 타르타르', 파스타, 샐러드 메뉴를 비롯해 12월 한달 간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협업해 선보이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등심 스테이크 등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요리를 가정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