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버거킹(에스알에스 코리아, 대표 유지상)은 ‘싱글즈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하고 ‘스탬프 프로모션’, 영화 ‘<아이언맨> 제휴 온라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봄맞이 이벤트를 잇따라 진행한다.
달콤한 불고기버거, 고소한 그릴드치즈버거, 담백한 웨스턴치즈버거를 각각 단돈 1,900원에 즐길 수 있다는 매력으로 학생과 알뜰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싱글즈 프로모션을 연장한다. 가격은 저가이지만 맛은 프리미엄으로 우리 입맛에 딱 맞는 불고기버거, 치즈와 그릴드어니언의 조화로 고소한 맛의 그릴드치즈버거, 담백한 맛의 웨스턴치즈버거로 학생들과 간편한 식사나 간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오는 6월 4일까지 진행되는 스탬프 프로모션은 버거킹 세트 메뉴(단, 싱글즈 세트 제외) 구매 시 스탬프를 하나씩 찍어주고, 총 3개를 모으면 와퍼 콤보를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이달 25일부터 5월 9일까지 버거킹 홈페이지에서는 퀴즈를 풀고 응모할 수 있는 영화 <아이언맨> 예매권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버거킹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알찬 봄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5월 16일 버거킹 홈페이지(www.burgerking.co.kr) 게시판 에서 할 수 있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봄을 시작하는 4월과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버거킹에대한 친근감을 더욱 높이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만족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함께 기획했다. 고객 모두 버거킹과 함께 풍성한 봄을 즐기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