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백화점·이랜드몰·올리브영·동아제약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6.23 14:23:46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이 코로나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으로 '코리아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 또한 하프클럽은 28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런닝위크를 진행하고, 오에스티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역대 최대 할인율의 썸머 세일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코리아 패션 마켓'

롯데백화점이 코로나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으로 '코리아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본점, 잠실점, 노원점, 인천터미널점 총 4개 점포의 행사장에서 인기 패션 브랜드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행사 상품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품권을 증정하고, L.Pay 결제시 5% LPOINT를 적립해 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 최대 1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코로나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으로 '코리아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코로나19로 위축된 경제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하고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계획 초기 단계부터 한국패션산업협회와 긴밀한 협의를 진행했다.  여성, 남성, 아웃도어, 스포츠 등 상품군의 95개의 패션 브랜드를 선정해 판로 지원과 마진 인하 등을 통해 상생 활동을 펼치고, 고객에게는 더 큰 할인율의 상품과 혜택을 선보여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잠실점은 지하1층과 8층 행사장에서 여성·남성·아웃도어·스포츠 상품군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는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K2, 노스페이스 등이 참여하며 대표 상품은 'K2 기능성 반팔 티셔츠 1+1' '몽벨'/'머랠'의 바람막이 재킷 등이다. 

또한 여성의류 브랜드 '리본'은 바지·블라우스·재킷을 70~80% 할인된 가격에, 캐리스노트 니트·티셔츠를 65~80% 할인해 판매한다. '지오다노'는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반팔티셔츠·트레이닝팬츠·스위밍숏을 균일가에 선보인다.

노원점은 7층 점행사장에서 아웃도어와 여성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노스페이스'의 티셔츠 이월상품과 역시즌(겨울시즌) 인기상품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K'2와 '아이더'는 이월상품을 최대70%까지 '디스커버리'는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 한다.

본점 9층 점행사장과 인천터미널점 1층 행사장에서는 여성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본점은 '주크'의 봄/여름 상품을 최대 65%,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인천터미널점은 '아이잗바바' 40~80% 할인해 선보인다. 

◆하프클럽 '런닝위크'

하프클럽이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런닝위크를 진행한다.

런닝위크는 하프클럽이 매달 1회 일주일간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구성하는 할인 이벤트다. 이번 6월 행사는 △23일 등산/아웃도어 △24일 골프/스포츠 △25일 여성커리어/여성캐릭터 △26일 여성영캐주얼/트렌드패션 △27일 잡화/주얼리/패션슈즈 △28일 남성정장/셔츠/남성캐주얼 순으로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카테고리의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5%와 7% 쿠폰 각 1장씩을 지급한다. 요일별 특가 외에도 해당 카테고리의 인기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자별 대표 행사상품으로 23일과 24일에는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패션 의류를 살 수 있다. 파타고니아·코오롱스포츠·아이더·컬럼비아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기능성 티셔츠는 23일, 휠라·아디다스·크록스·푸마골프·헤지스골프 등의 티셔츠와 슈즈 제품은 24일 특가로 판매한다.

25일과 26일에는 브랜드 여성복을 선보인다. TNGTW, 모그핑크 등 하프클럽 PB와 쉬즈미스·올리비아로렌·카라·앳마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름철에도 여성 직장인들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밴딩 크롭 팬츠와 와이드팬츠, 뷔스티에 등이 마련된다.

토요일인 27일에는 각종 잡화류를 런닝위크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소가죽 지갑, 델라스텔라 여성용 크로스백, 에스까다 선글라스 등을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질스튜어트액세서리의 숄더백과 화이트샌즈 골드 사틴 모자도 40~70% 세일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남성 쿨 비즈니스룩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한다. 티엔지티(TNGT), 올젠, 해리슨, 바쏘, 마인드브릿지 등이 참여해 카라 티셔츠, 린넨 셔츠와 린넨 셋업수트, 경량 쿨 팬츠 등 단정하면서도 시원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에스티 '썸머 세일 이벤트'

이월드(084680)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역대 최대 할인율의 썸머 세일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오에스티의 썸머 세일은 최대 5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전국 오에스티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오에스티의 베스트 상품인 실버 목걸이와 팔찌, 피어싱과 손목시계 등을 저렴한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스트 상품뿐만 아니라 올해 출시된 최신 상품까지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컬래버레이션 상품군도 높은 할인률로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몰 '반값주의보'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오는 24일 단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할인행사 '반값주의보'를 진행한다.

이번 이랜드몰의 반값주의보는 시간대별 초특가 선착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온종일 진행되는 극한 특가 상품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가격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하게 선보인다.

우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반값주의보는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또한 오전 9시부터 줄줄이 계획돼 있는 반값쿠폰 행사도 진행, 시간대별 선착순 300명에게 한정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

CJ ENM 오쇼핑부문 건강기능식품 PB '닥터원'이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틴 실크펩타이드'를 24일 선보인다.

몸의 필수요소이자 근육 생성 주성분인 '단백질'은 나이가 들수록 점차 감소하며 과다 섭취하면 몸에 축적되지 않고 분해되기에 양질의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제품은 자연에서 만들어낸 단백질 '실크펩타이드'를 원료로 제작돼 신체 프로틴 밸런스 향상에 도움을 준다.

CJ ENM 오쇼핑부문 건강기능식품 PB '닥터원'이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틴 실크펩타이드'를 24일 선보인다. © CJ ENM


누에고치의 98%를 차지하는 '실크단백질'은 누에가 외부환경으로부터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낸 단백질로 라이신, 메티오닌 등 필수 아미노산 8종을 비롯해 아미노산 총 18종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실크단백질을 가수분해해 저분자 펩타이드 형태로 변형시킨 '실크펩타이드'로 제조돼 단백질 체내 흡수까지 고려했다.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는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도 포함하고 있어 균형 잡힌 프로틴 섭취를 제안한다. 대두 속 단백질 추출전문기업 미국 ADM사와 협업해 식물성단백질 '분리대두단백'을 담고, 독일 우유 가공전문기업 LACTOPROT社의 원료를 활용한 동물성단백질 '유청단백분말'도 함유했다. 

이 외에도 검정콩·메밀 등 19종의 곡물과 12종의 비타민·미네랄 원료까지 더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는 오는 24일 오후 6시30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3개월분 싱글 구성(10통)이며 방송에서만 구매 가능한 더블 구성(20통)은 일시불 1만원·ARS 1000원 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증정한다. 

구매 고객 3명을 추첨해 싱글 구성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섭취 방법도 간단하다. 물 또는 우유 180ml에 제품 분말 2스푼을 넣어 섭취하면 된다. 1일 1회, 1회 2스푼(30g) 섭취를 권장하며 구매 전 고객에게 닥터원 보틀과 스푼을 증정한다. 

◆올리브영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CJ올리브영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오는 26일부터 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 지원 및 소비 진작을 위한 '즐거운 동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힘내요, 대한민국'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입욕제 브랜드 △폭남 등 CJ올리브영이 '즐거운 동행'을 통해 발굴한 16개 브랜드가 참여, 130여 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재고 소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를 지원하고 우수한 품질의 신진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소개해 매출 향상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40여 개의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올가홀푸드·마켓컬리 입점 

동아제약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이 친환경 식품매장 올가홀푸드와 온라인몰 마켓컬리에 입점했다.

이번 입점한 미니막스 정글 제품에는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뼈, 치아, 신경, 근육의 성장발달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칼슘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 배변관리, 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등이 있다.

동아제약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이 친환경 식품매장 올가홀푸드와 온라인몰 마켓컬리에 입점했다. © 동아제약


이로써 미니막스 정글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디몰(:Dmall), 올가홀푸드와 마켓컬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올가홀푸드와 마켓컬리에서는 미니막스 정글 20%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제약은 1984년 발매한 미니막스를 지난달 새 단장해 '미니막스 정글'로 출시했다. 미니막스 정글은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합성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불필요한 화학적인 첨가물을 최소화했다.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을 받은 미니막스 정글 패키지는 재활용된 펄프 용기를 사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또 비목재 종이로 지속 가능한 포장재로 주목 받고 있는 얼스팩을 적용해 지구 환경 보호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한편, 동아제약은 미니막스 정글 발매 기념 '빼기 성장 챌린지'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넘치는 아이들의 장난감, 책, 영양제 등을 빼거나 줄여 미니멀 육아, 뺄셈 육아를 실천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필수 해시태그(#미니막스 #빼기성장법 #빼기챌린지 #MINIMAX #동아제약)와 함께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가습공기청정기, 헤어드라이기 등을 증정한다.

◆하이모 '하이위크'

하이모가 직접 제조·생산하는 프리미엄 효소식품 하이생이 올 여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최대의 할인율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하이위크(Hi-WEEK)를 진행한다.

하이생 하이위크에서는 하이생의 순수 발효효소 현미식품 '하이생'을 비롯해, 발효홍삼 효소식품 '홍삼 하이생'과 하이모의 기술력이 접목된 '하이생 모락모락', 최근에 출시된 혈당 상승을 억제에 도움을 주는 '하이생 혈당밸런스'까지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45%까지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하이모 모락모락 한방 프리미엄 샴푸와 스캘프 토닉액, 하이모 바이탈 스캘프 토너 등의 헤어 케어 제품들도 30% 할인율이 적용됐다.

또한 하이위크 기간에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100% 무료 배송에 탈모 기능성 샴푸 파우치(70ml)를 증정하며, 5천원 재구매 쿠폰까지 발급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하이생은 복합발효 기술을 통해 현미와 미강을 유산균과 황국균으로 발효시켜 발효 효율을 높이고 몸에 좋은 영양성분과 유산균의 체내 흡수를 높인 것이 특징으로, 무농약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해 생산하며, 인증 받지 못한 원료는 생산 시설 내 반입 자체를 허용하지 않는 철저한 원료 검수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롯데호텔 '팔로잉 LHM' 이벤트

롯데호텔의 디지털 매거진 'LHM(롯데호텔앤리조트 매거진, 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이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팔로잉(Following) LHM'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의 디지털 매거진 'LHM'이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팔로잉 LHM'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호텔

LHM 인스타그램은 'ART&CULTURE', 'TRAVEL&EXPERIENCE', 'FOOD&STYLE' 등의 카테고리로 운영되는 LHM의 공식 SNS 채널로 지난 2일 오픈했다. 콘텐츠는 글로벌 고객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로 제작되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업로드 된다.

이번 오픈 이벤트는 23일부터 7월7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LHM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다음 댓글로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상품도 받고 매주 각 국의 여행 관련 콘텐츠를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식사권 2인'(2명), 은은한 나무향과 청량한 과실향, 꽃 내음이 어우러지는 시그니엘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시그니엘 서울 디퓨저'(2명), 모바일 '커피쿠폰 1만원'(20명)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10일 LHM 인스타그램과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