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현대백화점·LF·스파오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6.09 14:44:16
[프라임경제] 롯데마트의 애플리케이션 'M쿠폰'이 바이탈힌트와 콘텐츠 제휴를 통해 '해먹'의 레시피 콘텐츠를 운영한다. 또한 현대백화점(069960)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판교점 10층 토파즈홀·하늘정원에서 홈데코·가구·인테리어·식기 등 42여 개 리빙 브랜드가 참여하는 리빙페어 '디어 마이 판교'를 진행하고 CJmall은 2020년 상반기 유아동 베스트 상품을 한데 모은 '상반기 결산 특집' 기획전을 8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마트 'M쿠폰' 레시피 콘텐츠 운영

롯데마트의 애플리케이션 'M쿠폰'이 바이탈힌트와 콘텐츠 제휴를 통해 '해먹'의 레시피 콘텐츠를 운영한다. 바이탈힌트는 음식 추천 애플리케이션 '해먹'의 개발사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개인의 음식 취향에 최적화된 추천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이다.

롯데마트가 해먹과 같은 콘텐츠 플랫폼과의 협업을 진행한 것은, M쿠폰이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더욱 많은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서다. 실제로 롯데마트는 지난 5월에도 서울문화사와 콘텐츠 제휴를 통해 트렌드 콘텐츠를 구독할 수 있는 매거진 서비스를 M쿠폰 애플리케이션에서 선보인 바 있다.

롯데마트의 애플리케이션 'M쿠폰'이 바이탈힌트와 콘텐츠 제휴를 통해 '해먹'의 레시피 콘텐츠를 운영한다. ⓒ 롯데마트


이처럼 롯데마트는 신성장동력 발굴을 목표로 다양한 콘텐츠의 경쟁력 강화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M쿠폰이 제공하는 서비스 영역의 확장은 추후 더 많은 고객들을 유입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M쿠폰에서 선보이는 '해먹'은 약 46만건의 푸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 이용 고객들에게 간편한 레시피를 추천한다. 롯데마트는 해먹을 활용해 고객들에 단순 상품 정보 제공을 넘어서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M쿠폰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서 클럽 섹션을 클릭하면 다양한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재료 정보부터 영양정보, 요리 순서까지 사진과 간략한 설명으로 구성돼 간편함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본다.

롯데마트는 바이탈힌트와 해먹 서비스 제휴를 시작으로 식품 관련 분야에 있어 콘텐츠 협업, AI(인공지능) 추천 등 지속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방향성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가 신선한 토핑의 맛을 살린 '포카치아 샐러드 피자'를 오는 11일부터 자체 피자 브랜드 '치즈앤도우' 서초점에서 선보인다.

'포카치아 샐러드 피자'는 밀가루와 이스트를 넣고 납작하고 바삭하게 구운 이탈리아식 피자로, 신선한 샐러드를 올려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 특징이다. 

피자는 토핑 종류에 따라 A, B, C 타입 세가지로 나뉘며, 한판 주문시 2가지 타입을 선택해 맛 볼 수 있다. A타입은 리코타치즈와 연어샐러드, B타입은 마르게리따와 프레시햄, C타입은 슈퍼푸드와 시저샐러드 토핑이다.
 
이 피자는 한 판의 크기가 크고 두께가 도톰한 편으로, 한 조각을 말아서 샌드위치처럼 먹으면 간단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다.
 
◆롯데백화점 '건강 가전·가구' 프로모션

롯데백화점은 12일부터 25일까지 '전국민 건강생활 백서'를 테마로 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 한낮의 더위 뿐만 아니라 습기와 높은 열기로 인해 불쾌감이 높아지기 마련이다. 금주부터 찾아오는 여름 무더위에 롯데백화점은 국민 건강과 숙면을 책임지는 건강 가전, 가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12일부터 14일까지 쾌적한 홈라이프를 위한 건강 가전과 수면가구 구매고객 대상 최대 15% 사은행사와 6개월 무이자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 가전은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이 참여하며, 수면가구는 에이스, 시몬스, 템퍼 등이 참여한다.

에어컨 수요가 높아지면 주문 대기 현상이 벌어지는데, 최근 에어컨의 경우 지금 주문을 하더라도 모델별로 1~2주 이상 대기해야 하는 상황이다. 국내 에어컨 명가 삼성전자, LG전자의 인기 에어컨 모델의 경우 현재 약 한 달을 대기해야 받아 볼 수 있어 서둘러 주문을 하는 것이 쇼핑의 팁이다.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에어컨은 디자인과 성능이 크게 보강된 프리미엄 모델이 주력이다.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공기청정 기능과 외부에서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 에어컨을 크고 끌 수 있는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기능이 포함된 모델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대표상품은 삼성전자 무풍갤러리2(17평), LG전자 휘센 에어컨(18평)으로 디자인과 각종 최신 기능의 집약된 모델이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여름철 편안한 숙면을 위해 12일부터 21일까지 쿨링 베딩 기획전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알베르망의 르네 인견 홑이불(S), 레노마 코지네스트 엘리 서커 카페트(SS), 엘르 씨엘 인견 이불(S) , 세사 존스 차렵 이불(Q) 등이다.

이외에도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식당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인 '맛있는 한끼, 밥이 보약 쿠폰'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App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선착순 3000명 대상으로 증정한다.

한편, 롯데백화점몰의 '100LIVE'는 전국민 건강 생활백서 행사의 일환으로 16일부터 25일까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식품, 스포츠, 아웃도어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 기획전 '방구석 건강생활 꿀팁 LIVE'를 준비했다.

16일 오후 2시 뮬라웨어를 시작으로, 세노비스(6월17일), 노스페이스(6월19일), Orga(6월22일) 등 브랜드의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6월25일 오후 8시에는 마지막 방송을 기념해 가수 V.O.S의 랜선 힐링 콘서트도 연다.

◆롯데몰 수지 '퍼플독 와인 플레이스' 배달 서비스

롯데몰 수지의 와인 전문 레스토랑 '퍼플독 와인 플레이스'가 배달 서비스를 통해 홈술족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8월 롯데몰 수지 4층에 둥지를 튼 '퍼플독 와인 플레이스'는 와인 정기구독 서비스 업체인 '퍼플독'이 유일하게 선보인 오프라인 매장이다.

특히 최근 들어서는 코로나 19로 언택트(Untact)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 흐름에 발맞춰 3월부터 배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은 집에서 편하게 와인과 스테이크, 파스타 등을 즐길 수 있다.

홈술족, 집콕족 등의 반응이 뜨겁다. 실제로 4월과 5월의 배달 건수는 각각 전월 대비 약 124%, 40%씩 상승했다. 폭탄 빠네 파스타, 이베리코 목살 스테이크가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으며, 와인은 2만원~10만원대 제품의 주문량이 높다.

현재 용인시 수지구 내 5개 동(성복동, 풍덕천동, 상현동, 신봉동, 동천동)에 한해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음식가격보다 작은 범위에서 주류 배달이 가능하다. 배달의민족, 요기요와 같은 배달앱뿐 아니라 네이버 및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다.

'퍼플독'은 원래 월 이용료를 지불하면 와인 전문가나 AI가 추천한 맞춤형 와인을 집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로 인기를 모았다. '구독경제(subscription economy)'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더욱 주목을 받게 된 '퍼플독'은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더욱 늘리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도 오픈하기에 이르렀다.

한편 '퍼플독 와인 플레이스'에서는 무알콜 와인도 맛볼 수 있다. '퍼플독'이 국내 최초로 런칭한 무알콜 와인은 임산부, 운전자 등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백화점 '디어 마이 판교'

현대백화점이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판교점 10층 토파즈홀·하늘정원에서 홈데코·가구·인테리어·식기 등 42여 개 리빙 브랜드가 참여하는 리빙페어 '디어 마이 판교'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작가가 꾸며놓은 취향마켓'을 주제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마마콤마(MAMACOMMA)'와 협업해 공간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백화점이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판교점 10층 토파즈홀·하늘정원에서 홈데코·가구·인테리어·식기 등 42여 개 리빙 브랜드가 참여하는 리빙페어 '디어 마이 판교'를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행사에는 아임디자인·자리스튜디오·룸코펜하겐·프리츠한센·까사알레시스·밀로티 등 리빙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10층 하늘정원에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 '시에스타', 디자인 파라솔 '바질뱅스',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참여해 '도심 속 휴식공간을 테마'로 체험형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마콤마 드로잉컵, 자리스튜디오 포스터 액자, 까사알레시스 다이닝 테이블 세트(의자6개·테이블), 슬로우 모션 매트리스, 시에스타 스카이 테이블·체어 세트, 바질뱅스 비치 파라솔 등이 있다. 

또한 행사장 입구에는 마마콤마 서형인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과 아트 포스터가 전시된 공간이 마련돼있고, 실크스크린 기법을 활용해 나만의 에코백을 만드는 '마마콤마 홈 클래식 키트(10만원)'의 체험 클래스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현대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30만원·6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3만원·5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파오 '40도의 가치' 캠페인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이랜드재단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의료진을 위한 '40도의 가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이랜드재단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의료진을 위한 '40도의 가치' 캠페인을 진행한다. ⓒ 이랜드

이번 '40도의 캠페인'은 체감온도가 40도가 넘는 방호복을 입고 바이러스와 싸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방호복의 온도를 낮출 수 있는 스파오의 냉감속옷 '쿨테크'를 기부한다.

참여 방식은 두 가지다. 쿨테크를 구매하거나 '40도의 가치' 캠페인 포스터를 촬영 또는 캡쳐해서 개인 SNS에 의료진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 #40도의 가치 #스파오 #쿨테크를 업로드하면 된다. 스파오는 오늘부터 이번 달 30일까지 쿨테크 판매금액의 2% 상당의 쿨테크를 의료진에게 기부하며 SNS 게시물 1건당 쿨테크 1장을 추가로 기부한다.

이번에 의료진에게 지원하는 스파오의 '쿨테크'는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를 사용해 땀흡수와 통풍성이 좋은 기능성 냉감 속옷으로 방호복 속 더위 해결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파오와 이랜드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40도의 가치' 캠페인은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스파오 매장과 스파오 공식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종료 후 월드비전을 통해 대구지역 의료진에게 전달된다.

◆CJ오쇼핑 '상반기 결산 특집' 기획전

CJ ENM 오쇼핑부문 온라인쇼핑몰 CJmall이 2020년 상반기 유아동 베스트 상품을 한데 모은 '상반기 결산 특집' 기획전을 8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올해 상반기 스테디셀러로 불리는 필독서들을 유아동 간판상품으로 내세웠다. 국내 유아 토이북 대표 브랜드인 '블루래빗'이 상반기 가장 좋은 반응을 얻었다. '블루래빗'은 5세 이하 자녀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필독서로 불리며 다양한 멀티미디어가 결합된 차별화된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기획전 기간내 구매 시 정서·감각·신체·인지 발달에 도움을 주는 111종의 책, 교구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아이들의 창의력·사고력을 길러주는 교구도 상반기 인기를 끌었다.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교구 '맥포머스 다이내믹브레인 풀 패키지'를 상반기 최다구성으로 선보인다. 

올해 CJ오쇼핑서 전 방송 매진을 기록한 기저귀 1등 브랜드 '하기스 매직컴포트 썸머 6팩'도 판매한다. 여름철 자녀의 발진과 땀띠를 걱정하는 소비자를 위해 통기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 '손소독 물티슈 10팩'을 추가 증정한다.

지난 4월 CJ오쇼핑 단독 론칭하며 킥보드 열풍을 이끈 승용완구 1등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도 준비했다. '미니투고 LED'는 성장 단계별 맞춤형 승용 완구로 붕붕카에서 킥보드까지 3단계 변형이 가능하다.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제품 잠금이 가능한 '마이크로 락'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자녀 오감 발달에 도움 주는 '매드매터 샌드클레이' '폴레드 카시트' 등 상반기 결산 특집에 맞는 최고의 상품들을 6월 한달 간 제안할 예정이다.

◆11번가 '한샘도무스' 소파 3종 최대 30% 할인 판매

11번가가 이커머스 업계 단독으로 수입 명품 가구 브랜드 '한샘도무스'의 프리미엄 주문제작 소파 3종을 오는 14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11번가가 지난달 국내 대표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과 업무제휴 협약(JBP)을 맺은 뒤 선보이는 첫 공동기획 상품으로 이커머스 최초로 11번가에서 론칭하게 됐다.

한샘도무스의 주문제작 소파는 이태리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된 △달리스(기능형, 일반형) △살바토르(4인용, 카우치) △휴버트(4인용, 카우치) 등 6개 디자인이다. 가죽색상은 바닐라, 민트, 스카이 등 9가지 중 고를 수 있고 제품 사이즈(2800~3200㎜)는 사용자의 공간에 따라 100㎜ 단위로 선택 가능하다. 

가장 할인폭이 큰 제품은 '살바토르(카우치)' 모델로, 소비자가보다 총 96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모든 사이즈를 동일 가격으로 판매해 추가 가격 부담없이 나만을 위한 맞춤형 소파를 제작할 수 있다. 재질이나 색상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신청 시 실제 제품에 사용되는 가죽 샘플 3종을 무료 제공하며,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칼리아 이탈리아 가죽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SK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면 △SK페이 7만 포인트(150만원 이상 구매 시, 50명) △5만 포인트(100만원 이상 구매 시, 50명) △2만 포인트(50만원 이상 구매 시, 50명)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마켓컬리 '소금·설탕 덜어내기' 테마관

마켓컬리가 건강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저염·저당 식품을 제안하는 '소금·설탕 덜어내기' 테마관을 오는 29일까지 운영한다.

코로나19 이후 건강한 식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나트륨, 당류 등 자극적인 성분을 덜어내면서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마켓컬리는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상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저염 식품 판매량은 작년 동기간 대비 106% 상승했으며, 판매 상품 수는 25% 증가했다고 밝혔다. 저당 식품 역시 작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35% 상승했고, 판매 상품 수는 15% 늘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마켓컬리는 소금과 설탕을 적게 사용하면서도 맛을 놓치지 않은 상품 60여 종을 한데 모아 '소금·설탕 덜어내기' 테마관을 준비했다. 소금을 줄여 짜지 않고 담백한 상품으로는 '이즈니' 포션 버터 무염,  '하림이닭' 냉동 저염 닭가슴살 2종, '베베쿡' 처음 먹는 어린이김 3종 등이 있다. 컬리온리 상품인 '권영원 소담정찬' 무염 청국장, '근산식품' 튀긴은행도 선보인다. 

견과류 제품인 '원더풀' 아몬드 무염&가염, '메이커스키친' 유기농 피스타치오 2종을 비롯해 반려동물 제품인 '바잇미' 저염분 황태채도 만날 수 있다.

설탕의 부담을 덜어낸 상품으로는 '무화당' 곤약단호박영양밥&오징어볶음, 'KEPLE' 프리미엄 파마산 토마토 로제 소시지, '제로베이커리' 제로 스콘 등이 있다. 

설탕 대체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이노멀' 키토 알룰로스, 취사 과정에서 밥물을 분리해주는 '보국' 쿡스클럽 로우로우 1.6L 미니 저당밥솥 2종, 100% 유기농 목초 우유를 발효해 만든 '파파오가닉' 그릭요거트 밀 키트 2종 등도 제안한다.

'소금·설탕 덜어내기' 테마관 상품을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되는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LF, TNGT·파버카스텔 협업 출시 

LF(093050)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글로벌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FABER-CASTELL)'과 협업한 제품을 LF몰을 통해 출시한다.

TNGT가 이종 업종간의 장벽을 깨고 독일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과 협업한 티셔츠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차별화된 가치가 있는 여름 컬렉션을 제안하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세계적인 색감 명가 파버카스텔의 화려한 색과 아날로그 감성을 위트있는 디자인 요소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LF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글로벌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FABER-CASTELL)'과 협업한 제품을 LF몰을 통해 출시한다. ⓒ LF


TNGT의 파버카스텔 협업 컬렉션은 '스케치 프린팅' '타이다이' '컬러 프린트' 3가지 라인, 총 10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스케치 프린팅 티셔츠는 드로잉 펜슬에서 영감받아 제작된 것으로 연필로 낙서한 듯한 프린팅 디자인이 특징이다. 티셔츠 색상과 대비되는 컬러풀한 프린팅을 제품 중앙에 배치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타이다이 티셔츠는 60년대 유행했던 홀치기 염색 기법을 적용한 복고풍의 아이템이다. '홀치기 염색(Tie-dye)'은 원단 일부를 실로 묶거나 감아서 염색한 후 실을 풀면, 묶은 모양대로 무늬가 나타나는 기법이다. 

TNGT는 파버카스텔의 색상표 중 여름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레드, 블루, 그린 색상을 선정하고 타이다이 기법을 입혀 물이 번진 듯한 독특하고 시원한 느낌을 시각적으로 연출했다.

컬러 프린트 티셔츠는 파버카스텔을 상징하는 사진과 그림을 활용해 세련된 감각을 강조한 아이템이다. 독일 바이에른 북부에 위치한 컬러풀한 파버카스텔 공장 사진, 파버카스텔의 다채로운 색연필로 탄생시킨 수채화 등을 제품 뒷면에 프린팅해 포인트로 활용했다. 

TNGT와 파버카스텔이 만난 이번 협업 제품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출시된다. 

◆'하프데이' 오픈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매달 1회 이틀간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인 '하프데이'를 오픈한다.

하프클럽 방문고객 전원에게 매일 10% 장바구니 쿠폰 2장씩 증정하고, 오전 10시와 오후 1시, 4시, 저녁 7시에는 회당 2110명 선착순으로 최대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하나카드, 스마일페이, 페이코로 결제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사 및 결제금액에 따라 2000원에서 6000원의 즉시할인 및 5000원 스마일캐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6월 하프데이를 통해 여름 인기 아이템부터 F/W 역시즌 특가 제품까지 다양한 행사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남녀 직장인을 위한 쿨 비즈룩을 비롯해 휴가시즌을 맞아 캠핑이나 야외활동을 하면서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패션 의류와 잡화를 최대 93% 세일한다.

여성 직장인을 위한 제품으로는 올리비아로렌, 쉬즈미스, 샤틴, JJ지고트 등이 참여해 여성 커리어, 캐릭터, 영캐주얼 카테고리별 베스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여름철 스테디셀러인 원피스를 비롯해 티셔츠, 블라우스 등 트렌디한 신상품부터 실속 쇼핑할 수 있는 이월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남성 고객을 위한 쿨 비즈룩도 하프데이 특가로 구성했다. 헤지스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반팔티셔츠를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닥스 △티엔지티(TNGT) △지오지아 △마인드브릿지 등 남성복 브랜드는 정장부터 셔츠, 캐주얼 비즈니스 스타일의 티셔츠까지 최대 93% 저렴하게 선보인다.

올 여름 주목받고 있는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캠핑용품 및 아웃도어 의류도 행사가로 살 수 있다. 마운틴이큅먼트, 콜맨 등 가성비 높은 7대 인기 캠핑용품 브랜드가 텐트, 그늘막, 조리도구 등을  75%까지 세일하고 △아디다스 △푸마 △크록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기능성 티셔츠와 쇼트팬츠를 9000원대부터 판매한다.

이 외에도 겨울 시즌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역시즌 기획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지센, 모조에스핀, 에고이스트 등 여성복과 디스커버리, 와이드앵글, 질스튜어트스포츠와 같은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웨어 브랜드의 구스다운, 패딩 베스트 등을 역시즌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티엘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

네오팜(092730)의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가 94.9%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항균 바디 워시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을 출시, 오는 14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은 피부 정화 기능이 뛰어난 몰로키아 추출물이 77.3% 함유돼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물질에 지친 피부를 상쾌하게 정화시켜준다. 특히 93%의 항균 효과를 검증 받아 외출 후 피부에 남아 있는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또 피부 지질을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가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장벽을 유지시켜주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와 pH 5.5 미산성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pH 밸런싱 케어를 돕는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모공 부위의 노폐물과 자외선 차단제 세정 효과 인증 △피부 보습 및 피부 윤기 개선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설페이트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고려한 '몰로키아 리프레시 샤워 젤'은 환경 친화적인 패키지를 사용했다. 포장재의 경우 친환경 FSC 인증 지류를 사용했으며, 분리수거율을 높이기 위해 쉽게 벗겨지는 이지오프 라벨을 적용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블랙앵거스 LA 갈비·청정 삼겹 제육구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블랙앵거스 LA 갈비와 청정 삼겹 제육구이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 9일부터 7월9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

블랙 앵거스 LA 갈비와 청정 삼겹 제육구이는 미쉐린 가이드에 3회 연속 선정된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시그니처 양갈비,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에 이어 와디즈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블랙앵거스 LA 갈비와 청정 삼겹 제육구이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 9일부터 7월9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 ⓒ 글랜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은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제품으로 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한 메인 메뉴에 신선한 야채, 특제 소스가 세트로 구성돼 있어 집에서도 호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와디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앵거스 LA 갈비, 청정 삼겹 제육구이는 글래드 호텔 셰프의 특제 소스로 24시간 저온숙성한 프리미엄 원육을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LA 갈비는 미국 농무부(USDA)가 엄격한 기준으로 인증한 앵거스 품종 프로그램인 CAB(Certified Angus Beef) 중 탑 초이스 등급(USDA CHOICE+)을 획득한 블랙앵거스이며, 제육구이는 무공해 사료를 사용하는 안데스의 청정 목장에서 까다로운 생산 기준을 통해 선정된 아그로수퍼 돼지고기를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느낄 수 있다. 

블랙앵거스 LA갈비는 11mm, 삼겹 제육구이는 7mm로 두툼하게 잘라 직화 그릴에 조리해도 특별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와디즈 펀딩 기념, 슈퍼 얼리버드 혜택으로 각 옵션별 100개 한정으로 블랙앵거스 LA 갈비와 청정 삼겹 제육구이를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본 제품은 7월9일 펀딩 종료 이후 7월 중순 경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글래드 호텔은 마켓컬리를 통해 '글래드 호텔 브랜드 특가전'을 2020년 6월11일부터 6월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그리츠 시그니처 램 양갈비, 양꽃갈비살, 프렌치 랙, 양티본, 양등심 총 5종을 10% 할인,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를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