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현대백화점·아누리·천호엔케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6.03 15:08:05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행사카드로 구매시 한우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6월부터 '이스라엘산 와인 3종'을 판매하며 홈플러스가 수산물 전문기업 '바다자리'와 손잡고 활어회 당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는 '홈플 어시장'을 론칭했다.

◆이마트, 한우 전품목 최대 40% 할인

코로나19, 재난지원금으로 몸값이 높아진 한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이마트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행사카드로 구매시 한우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이마트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행사카드로 구매시 한우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 이마트


이번에 준비한 행사 물량은 약 70톤이며 이는 평상시 2~3주간 판매하는 수준의 물량이다. 소비자 가격 환산시 60~70억원에 달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한우 행사다.

대표상품으로는 최고 인기 부위인 '한우 등심 1등급/1+등급(100g)'을 행사카드로 결제시 기존 가격에서 각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KB국민카드로 구매시 추가 할인해 총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우 국거리, 불고기 1등급/1+등급(100g)은 행사카드 결제시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마트는 돼지고기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사료부터 사육까지 특별하게 관리한 국내산 '브랜드 삼겹살/목심(100g/냉장)'은 약 20% 할인해 판매하며, 일반 돈목심/앞다리(100g/냉장)는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이 외에도 호주산 프리미엄 소고기인 '달링다운 와규 윗등심살/양지/불고기(100g/냉장)'는 약 30% 할인한다. 

◆롯데마트 '이스라엘산 와인 3종·신선식품 행사'

롯데마트가 6월부터 '이스라엘산 와인 3종'을 판매한다. 이스라엘 와인은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이색 와인으로 국내 와인 소비 시장의 성장에 맞추어 새로운 와인을 소개하고자 롯데마트가 대형마트에서는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스라엘 와인은 국내에서 구하기 쉽지 않아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스라엘은 지중해성 기후로 양조용 포도 재배에 최적화 된 조건을 갖고 있다. 또한 이스라엘 와인은 역사적 정통성을 인정 받아 북미와 유럽 등 약 30개국 이상으로 수출되고 있는 인기 와인이다.

롯데마트 서울역점과 월드타워점 등 15개 매장에서 이스라엘의 갈릴리고원과 쥬덴고원에서 생산된 '바르칸 클래식 3종'을 판매한다. '바르칸 클래식 3종'은 '까베네쇼비뇽' '멜롯' '쉬라즈'로 과실 향이 강하고 잔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인 레드와인이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4일부터 7일까지 4일 동안만 만날 수 있는 '인기 상품 특별행사'를 준비해 선보인다.

우선, 다양한 신선식품 행사를 준비했다. 4일부터 7일까지 단 4일 동안 '한우 1등급 등심(100g/냉장/국내산 한우고기)'과 '한우 1+등급 등심(100g/냉장/국내산 한우고기)'을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또한,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동안 항공 직송으로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캐나다산 랍스터(454g내외/1마리/냉장/캐나다산)'를 기존 판매가에서 해당 카드(롯데/신한/KB국민/NH농협)로 결제한 고객 대상 2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선식품 이외에도 4일부터 7일까지 단 4일간,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핸드워시' '울세제' 전품목과 '릴리유 물티슈(64매*8입) 제품의 1+1 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잇몸/치석 치약 9종'과 '전동 칫솔/칫솔모'를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홈플 어시장' 론칭

홈플러스가 수산물 전문기업 '바다자리'와 손잡고 활어회 당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는 '홈플 어시장'을 론칭했다.

'홈플 어시장'은 대형마트의 모바일 쇼핑몰 앱이라는 플랫폼을 활용해 전통시장 상인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상생형 서비스다.

홈플러스가 수산물 전문기업 '바다자리'와 손잡고 활어회 당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는 '홈플 어시장'을 론칭했다. ⓒ 홈플러스


고객이 오후 2시 전까지 홈플러스 쇼핑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회 상품을 주문할 경우 '바다자리'가 지정한 노량진수산시장 내 상점에서 직접 회를 뜬 후 포장해 전문 배송업체를 통해 고객의 집 앞까지 배달된다.

서비스 지역은 서울과 인천(강화·옹진군 제외), 경기도 일부 지역에 한해 운영되며, 평일 오후 2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오후 6~8시에 별도의 퀵서비스 운송 비용이나 배달팁을 지불하지 않고 무료로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다. 주말 배송을 원한다면 금요일 오후 3시 전까지 배송일을 지정해 주문하면 된다.

'홈플 어시장'을 통해 판매되는 메뉴는 △노량진 초신선 모둠회 소(2~3인분) △노량진 초신선 모둠회 중(3~4인분) △노량진 초신선 모둠회 대(5~6인분) △노량진 초신선 모둠회 특대(7~8인분) △노량진 랍스터 모둠회 등 총 5종이며, 모든 세트 구매 시 계절해산물 서비스와 함께 쌈채소, 간장/쌈장/초고추장, 매운탕거리와 양념 등이 함께 제공된다.

'노량진 초신선 모둠회'는 가장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횟감인 국내산 광어, 농어, 참돔과 노르웨이산 연어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당일 가장 좋은 횟감 중 2~3kg 이상의 큰 사이즈의 생선으로 작업하며, 주문 시 배송메시지에 원하는 회 두께를 남기면 취향에 맞게 손질된 회를 즐길 수 있다.

'노량진 랍스터 모둠회'는 고급 일식집에서 만날 수 있었던 랍스터 꼬리회와 함께 광어, 농어, 돔으로 구성된 메뉴다. 당일 입고된 캐나다산 랍스터(생물 기준 700g 이상)의 꼬리를 회로 썰어 신선하게 맛볼 수 있으며, 몸통 부분도 함께 발송돼 찜기에 찌거나 매운탕이나 라면에 함께 끓여서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 '독일 크래프트 비어 3종'

이마트24는 수입브랜드 맥주가 대중화 대면서 다양한 국가의 맥주를 맛보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독일의 크래프트 비어 3종을 도입했다.

이번에 선보인 스팀브루 크래프트비어 3종(임페리얼IPA / 임페리얼스타우트 / 저먼레드)은 모두 500ml캔 상품으로, 독일 만하임(Mannheim)지역 최대 브루어리인 '아이쉬바움(Eichbaum)'의 대표적인 맥주다. 

아이쉬바움 브루어리의 340년 맥주 생산 노하우로 제조됐을 뿐만 아니라, 2019년 '독일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특별상을 받은 만큼, 맛과 감성이 검증된 상품이다.

◆현대백화점 '모살광어'

현대백화점(069960)이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판교점 등 3개 점포 식품관에서 자연친화적으로 기른 제주도 '모살광어'를 판매한다.

'모살광어'는 수조 바닥에 30cm 가량의 모래 바닥을 깔아 자연과 비슷한 환경에서 키워 낸 것이 특징으로, 소량 생산되지만 일반 양식 광어에 비해 감칠맛이 뛰어나다. '모살'은 '모래'를 뜻하는 제주도 방언이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모살 광어'를 당일 판매가 대비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 'IWC샤프하우젠' 신제품 하이피스 전시

갤러리아명품관이 오는 15일까지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IWC샤프하우젠'의 신제품 하이피스 전시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명품관이 오는 15일까지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IWC샤프하우젠'의 신제품 하이피스 전시를 진행한다. ⓒ 갤러리아


갤러리아명품관은 이번 전시를 통해 플래티늄 소재의 푸른색 다이얼과 블랙 악어 가죽 스트랩의 '포르투기저 항력 투르비옹 150주년 에디션'을 국내 단독으로 공개했다. 해당 모델은 '150주년 에디션' 제품에서만 볼 수 있는 12겹 래커 처리된 다이얼과 기계식 시계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항력 투르비옹 기능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와 오토매틱 부티크 에디션 등 다양한 피스들을 전시한다. 해당 피스들은 갤러리아명품관 EAST 지하 1층에 위치한 마스터피스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오쇼핑 셀렙샵, 슈즈 신제품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 패션 편집숍 '셀렙샵(CelebShop)'이 슈즈 신제품을 잇따라 론칭한다. 젤리슈즈, 플랫슈즈, 스니커즈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편안함과 디자인 측면에서 장점을 갖춘 것들이 많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태리 슈즈 브랜드 '맹기(MENGHI)'를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태리에 있는 맹기 본사는 젤리슈즈 전문 회사로, 자체 브랜드 '맹기' 외 명품 브랜드의 신발 제작도 함께 하고 있다.

CJ오쇼핑은 맹기의 샌들 제품을 오는 4일 밤 11시50분 판매한다. 맹기 샌들의 가장 큰 특징은 스와로브스키 스톤 장식이다. 샌들의 스트랩 부분에는 스와로브스키 스톤 정품이 붙어 있어 시크함과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이 스톤 장식은 모두 이태리 현지에서의 정교한 수작업을 거쳤다. CJ오쇼핑에서는 굽 높이 1.5cm 플랫샌들과 4.5cm 미드힐샌들 2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뉴욕 슈즈 디자이너 브랜드 '스티브매든(STEVEN MADDEN)'의 엘린느 플랫슈즈도 6월말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랫슈즈는 스티브매든 브랜드의 스티븐뉴욕 라인으로 국내에서는 한번도 전개된 적이 없다. 천 소재로 돼 있어 여름뿐 아니라 봄, 가을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컴포트 슈즈다.

지난해부터 큰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스티브매든'의 신모델, 매치 스니커즈도 7월초에 출시된다.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했고, 기존 여성용만 있던 것에 이번에는 남성용 스니커즈를 추가했다. 매쉬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시원하게 신을 수 있고 신발 모형도 젊은 감성의 날렵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신세계사이먼 '멤버스 데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협력업체의 어려운 재고 상황을 해소하고자 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신세계사이먼 멤버스 데이'를 개최한다.

2007년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아울렛을 선보인 신세계사이먼은 이국적인 경관과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앞세워 우리나라 대표 아울렛으로 자리잡으며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특히 고객 관리에 깊은 관심을 쏟으며 서비스 품질 제고에 노력을 기울여왔다.

지난해에는 VIP 전용 라운지, 파킹존 등의 서비스를 담은 아울렛 업계 최초 VIP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수 고객에 대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하였고, 삼성카드와 제휴카드도 출시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였다.

또한, 올해 초에는 '신세계 아울렛' APP(앱)을 런칭해 아울렛 방문 전부터 쇼핑 후까지 쇼핑에 필요한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통합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며 서비스 수준을 끌어올리는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신세계사이먼의 이러한 노력은 현장의 철저한 사전 방역 활동과 더불어 지난 3개월 간의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여파를 최소화하는데 빛을 발했다. 지난 2~3월 코로나19의 영향이 가장 높았던 기간의 멤버십 회원 매출 비중은 전년보다 약 20% 가량 늘어나 충성 고객 관리의 중요성을 톡톡히 보여줬다.

신세계사이먼은 이와 같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 협력업체의 재고소진을 돕고자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행사 당일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 사은행사(일반카드 최대 7%, 제휴카드 최대 10%)가 진행되고 △상반기 최대 규모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APP 회원들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등급별 최대 300%의 신세계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고 △여름 시즌 국내 인기 관광지의 제휴 할인 혜택 제공과 △7일 간 최대 1500포인트를 증정하는 모바일 출첵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풍성한 혜택들을 마련했다.

특히 기존 고객 뿐만이 아닌 기간 내 APP을 통한 간단한 가입만으로 신규 회원도 모든 혜택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아누리 '아하놀이' 서비스 이벤트

LF (093050)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방문보육 전문 브랜드 아누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영유아 양육자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아누리 하루놀이(이하 '아하놀이') 서비스를 2시간 이상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시간 이용권을 증정한다. 15일까지는 아누리 정기보육 서비스 신청시 7%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의 맛' 이벤트도 진행된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방문보육 전문 브랜드 아누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영유아 양육자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트라이씨클


지난 5월 론칭한 아하놀이는 영유아의 발달단계에 맞춘 단기 보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하놀이 서비스 중 12개월~23개월 영아 대상의 '아하돌봄'은 기저귀갈이, 식사지도, 하원지도 등 생활습관 전반에 걸쳐 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24개월~75개월 영유아는 월령별로 '아하오감놀이' '아하창의놀이'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보육 서비스는 양육자가 자녀에게 적합한 놀이 및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아누리 방문보육의 주 서비스인 '정기보육'은 영유아 자녀의 발달에 맞춘 놀잇감을 매월 가정으로 배송하고 가정별 지정된 선생님이 방문해 내 아이만을 위한 1:1 돌봄과 놀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천호엔케어 '전국민 건강응원 프로젝트'

천호엔케어가 초여름 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다양한 건강식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전국민 건강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최근 기상청이 발표한 여름철 날씨 전망에 따르면 올해는 평년과 작년에 비해 기온이 0.5~1도 이상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폭염 일수는 20~25일, 열대야 일수는 12~17일로 이 역시 평년과 작년 대비 많을 것으로 예상돼, 다가올 무더위 속 건강관리를 미리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6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전국민 건강응원 프로젝트'에서는 천호엔케어의 인기 브랜드 '하루활력' 건강즙 제품을 비롯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 원하는 기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5종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천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 쿠폰도 지급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천호엔케어의 인기 브랜드 '하루활력' 전 제품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은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품 1박스 구매 시 30%, 2박스 구매 시 40%, 3박스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밀크씨슬, 루테인아스타잔틴, 오메가3, 멀티비타민 등 5종으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는 1박스 구매 시 30%, 3박스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