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백화점·현대그린푸드·CJ오쇼핑·대웅제약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6.01 11:16:29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이 5일부터 18일까지 14일간 본점, 잠실점, 강남점 등 주요 13개 점포에서 고품질의 린넨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2020 롯데 린넨페어'를 진행한다. 또한 현대그린푸드(005440)는 4일까지 더현대닷컴 산지스토리관에서 '영양만점 수산물 기획전'을 진행하고 CJ ENM 오쇼핑부문은 패션 단독브랜드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오늘득템_패션핫딜' 특집전을 오늘부터 오는 14일까지 2주 간 실시한다. 

◆롯데백화점 '2020 롯데 린넨페어'

롯데백화점이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오는 6월5일부터 18일까지 14일간 본점, 잠실점, 강남점 등 주요 13개 점포에서 고품질의 린넨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2020 롯데 린넨페어'를 진행한다.

'린넨(Linen)'은 마 식물 원료로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고 소재 특성상 통기성이 좋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어 재킷, 셔츠, 원피스의 인기 소재다. 또한 원단이 가벼워 간편하게 걸칠 수 있으며, 오피스와 일상을 구분하지 않고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표현하는데 용이하다.

롯데백화점이 5일부터 18일까지 14일간 본점, 잠실점, 강남점 등 주요 13개 점포에서 고품질의 린넨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2020 롯데 린넨페어'를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린넨 특유의 구겨지는 단점을 보완한 린넨 혼방 소재도 인기다. 린넨 코튼은 린넨의 장점과 코튼의 부드러움, 통풍성 등을 최대로 살렸고, 린넨 레이온 혼방의 경우 은은한 광택이 돌아 차분한 컬러감과 더불어 내츄럴한 소재의 느낌이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준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린넨페어'에서 대표 PB브랜드인 '유닛(UNIT)' '파슨스(PARSONS)' 등이 6개월간 사전 기획한 80여 스타일, 200여 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수준의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유닛'의 경우 니트, 셔츠, 가디건, 원피스 등 50여 종의 제품을 '최대 반값 수준'에 준비했다. 린넨 100% 소재의 자연스러움과 청량감에 니팅(Kniting)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개선한 '린넨 100% 반팔 티셔츠'를 2만원 대에 판매한다. 또 '린넨 코튼 셔츠'를 5만원 대에 '린넨 블렌디드 니트'를 6만원 대, '린넨 블렌디드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8만원 대에 선보인다.

'파슨스' 의 경우 약 5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9월 '소재'를 테마로 한 '롯데 캐시미어페어'에 이어 두번째 소재 테마 행사다. '린넨'을 테마로 한 행사를 선보이기 위해 파트너사들과 6개월간 긴밀히 협의를 진행했으며, 비수기 사전 생산을 통해 총 10억원 가량의 물량을 확보했다.

◆현대그린푸드 '영양만점 수산물 기획전'

현대그린푸드가 오는 4일까지 더현대닷컴 산지스토리관에서 '영양만점 수산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서해안 암꽃게, 진도 활전복 등 제철 수산물을 비롯해 생선·해조류 20여 종을 판매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서해안 암꽃게'는 산란을 준비하며 주황빛 알과 부드러운 살이 차오른 5~6월이 제철인 수산물이다. 제철이 짧은데다, 6월 중순부터 8월까지 꽃게 금어기(禁漁期)가 시작되기 때문에 제철 암꽃게는 귀한 별미로 손꼽힌다.

또한 '제주 은갈치(1.6kg)' '영광 굴비(800g)' '영광 굴비(1.8kg)' 등 10여 종은 20~4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엘클럽'

롯데홈쇼핑이 1일 상위 1%를 위한 최상위 유료 회원제 '프리미엄 엘클럽(L.CLUB)'을 선보이고, VVIP(Very Very Important Person) 마케팅을 강화한다.

소비 양극화가 심화되면서 최상위 고객의 구매가 매년 확대됨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으로 이들을 충성고객으로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막강한 구매력을 갖춘 소비층을 확보해 코로나19 로 치열해진 온라인 유통채널 간 경쟁에서 우위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롯데홈쇼핑이 운영 중인 유료회원제 '엘클럽' 고객은 전체 고객의 약 2% 수준이지만 이들의 지난해 구매금액은 롯데홈쇼핑 전체 판매금액의 약 10%를 차지했다. 또한 연간 구매금액은 일반 고객과 비교해 5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엘클럽' 가입고객 중 지난 1년 간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상위 1500명을 선별해 '프리미엄 엘클럽' 고객을 선정했다. 이들의 연간 구매금액은 2000만원에 달했으며 30, 40대가 50%를 차지했다. 가입고객에게는 구매실적에 따라 블랙, 블루, 레드 등 세 가지 등급으로 나눠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비는 10만원이며 △웰컴 기프트 △최대 15% 할인 △무료배송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항목별로 매월 제공된다. 또한 생일 기프트를 지급하고, 전용상품몰도 운영할 예정이며, 등급에 따라 '시그니엘 호텔 럭셔리 패키지' '롯데 프리미엄 문화공연 초대권'을 제공한다. 

매년 '엘클럽' 고객 중 구매금액을 기준(5월1일~4월30일)으로 상위순으로 '프리미엄 엘클럽' 고객을 선정하고, 동의를 얻어 가입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이들의 쇼핑 성향, 관심사 등을 다각도로 분석해 니즈에 부합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유료회원제 '엘클럽'을 론칭했다. 연회비 이상의 할인 혜택, 적립금 제공 등 차별화 서비스로 현재까지 가입자 수가 25만 명을 돌파했다. '엘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재가입 의사가 90% 이상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홍보 모델로 가수 양준일,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 등 화제의 인물을 발탁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현대홈쇼핑 '반반배송' 서비스 도입

현대홈쇼핑(057050)이 오는 2일부터 데이터홈쇼핑 채널인 '현대홈쇼핑플러스샵'에서 판매되는 식품 상품에 '반반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 그동안 홈쇼핑업계에서 특정 품목에 한해 상품 용량을 나눠 배송하는 서비스를 한시적으로 선보인 적은 있으나, 이번처럼 정규 서비스로 도입하기로 한 것은 처음이다.

ⓒ 현대홈쇼핑

'반반배송'은 대용량 식품의 용량을 절반으로 나눠 두 번에 걸쳐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대용량으로 구성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홈쇼핑 상품의 장점을 살리면서, 고객의 상품 소진 기간을 고려해 배송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일부터 월 1~2차례 방송 판매하는 '박미희 달인 김치(10kg)'에 '반반배송'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전체 용량의 절반인 5kg의 김치를 먼저 보내주고, 14일 뒤에는 새로 담은 김치 5kg을 다시 배송해준다.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중순부터 판매에 들어가는 '곰탕'을 비롯해 올 하반기 '현대홈쇼핑플러스샵'에서 방송 판매가 예정된 대용량 식품으로 '반반배송'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 상품과 종합인터넷쇼핑몰 현대H몰의 상품 등에도 '반반배송' 서비스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반반배송' 날짜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는 첫 배송 후 14일뒤에 일괄적으로 남은 용량을 보내주는 방식인데, 앞으로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보내주겠다는 것이다. 아울러 대용량 식품을 소분해 두 개 이상의 주소지로 나눠 보내주는 서비스 등도 검토하고 있다. 

◆CJ오쇼핑 '#오늘득템_패션핫딜' 특집전

CJ ENM 오쇼핑부문이 패션 단독브랜드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오늘득템_패션핫딜' 특집전을 오늘부터 오는 14일까지 2주 간 실시한다. 코로나19로 얇아진 고객들의 지갑을 고려해 할인된 가격으로 올 여름 패션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소개되는 제품들은 모두 2020년 S/S 시즌 주요 아이템으로 △A+G △VW베라왕 △장미쉘바스키아 △칼라거펠트 △에셀리아 △타하리 등 CJ오쇼핑의 주요 패션브랜드가 모두 선보인다. 종류도 △재킷 △티셔츠 △블라우스 △팬츠 △원피스 등이 총망라 됐다. CJ오쇼핑과 CJ오쇼핑플러스, CJmall 등 CJ ENM 오쇼핑부문의 전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주요 상품으로는 1일 오전 11시35분에 소개되는 VW베라왕의 '블룸 블라우스 4종'이 있다. 이번 S/S 컬렉션 대표 아이템으로 소개된 이 제품은 VW베라왕을 대표하는 쇼호스트 서아랑의 '최애템'으로 2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텐셀의 부드럽게 흐르는 광택과 천연소재 면의 탄탄함이 만난 이 제품은 절개선 없이도 입체 패턴 가공을 통해 편안하지만 볼륨 있는 실루엣을 구현한 제품이다.

같은 날 오후 2시35분에는 장미쉘바스키아의 '뉴욕 아트 컬렉션 티셔츠' 4종 세트가 소개된 다. 올해 S/S시즌 상품으로 선보인 이 제품은 뉴욕의감성을 담아 만든 티셔츠 세트로 그레이, 블랙, 카키, 네이비 등 활용도 높은 4개의 기본 컬러가 모두 구성돼 있다. 

2일 오후 7시35분에는 칼라거펠트의 '마리니에 썸머 린넨 자켓'을 선보인다. 칼라거펠트 '크루즈 콜렉션'의 상징인 세일러 패널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소재는 프리미엄 린넨 100%로 돼 있어 한여름에도 가벼운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3일 오전 7시15분에는 엣지의 '린넨 블렌디드 티셔츠 5종'을 판매한다. 린넨 50% 소재로 청량한 착용감과 세련된 컬러조합이 특징이다. 충분한 기장감과 여유 있는 핏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 할 수 있다. 같은 시간에 함께 소개되는 '썸머 트리코트 셋업 4피스'는 편안한 라운지웨어에 럭셔리를 더한 새로운 셋업 제품이다. 비스코스 레이온이 혼방된 써머 피케(summer pique)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좋고 쾌적한 촉감을 제공한다.

◆챔피온, 공식 온라인스토어 론칭

LF(093050)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1일,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론칭한다.

1919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시작한 챔피온은 시대와 더불어 진화를 거듭하며 '전세계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서 공고히 자리매김했으며, 급성장하는 국내 스포츠/캐주얼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말 LF가 국내 도입을 결정했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1일,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론칭한다. ⓒ LF


1일 오픈한 챔피온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 코엑스점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라인(ASIA Line)은 물론 미국(US Line)과 유럽 라인(EU Line)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로서, 글로벌 라인별로 메뉴를 독립적으로 구성하는 등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UI(User Interface)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챔피온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Reverse Weave®' 메뉴를 별도로 구성해 이 라인의 제품들만 간편하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배치하는 한편, 실시간 상품 및 검색어 랭킹 메뉴를 좌측 상단에 상시 배치, 고객들이 챔피온의 대표 인기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챔피온의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대표 상품에 관련된 콘텐츠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자세하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챔피온 매거진' 코너를 운영, 10~20대 영 타깃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함으로써 쇼핑몰의 재방문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한편, 챔피온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챔피온 EU 라인 가방을 증정하는 한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샤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오늘부터 10일까지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눙크닷컴, 쿠팡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미샤의 1200여 가지 인기 품목들이 1+1으로 판매된다.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 해결책으로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히트 상품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개똥쑥 진정 앰플'이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도 준비됐다.

'초보양 비비크림' '글로우 쿠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미샤 데어 루즈' 등 다양한 색조 제품들도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된다. 가격이 같으면 서도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도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품목에 따라 최대 80% 할인율이 적용되는 '쿨거래 특가'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과 '립펜슬 이탈프리즘' 등이 80% 할인되며, 고품질의 주름관리 크림인 '이모탈유스 크림'은 70%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끌레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 전국 랄라블라 매장 입점

끌레드벨(Cledbel)의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이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 입점한다.

이번에 입점하는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은 브랜드 모델인 김희애가 인기리에 막을 내린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촬영시 항상 사용하는 크림으로 알려져 큰 인기를 모은 제품이다. 또한 즉각적인 톤업과, 물광, 자외선 차단 효과를 모두 가진 올인원 제품으로, 홈쇼핑방송(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단 2회만에 약 9만개 전량 완판을 기록해 홈쇼핑 런칭과 동시에 목표 대비 135% 이상의 매출 달성을 이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끌레드벨은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H&B스토어인 랄라블라 전국 매장 112개점에 입점을 추진했다. 끌레드벨은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의 첫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1일부터 25일까지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을 정상가 16,000원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하이드로켓' 캠페인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세럼'의 폭발적인 수분 흡수력을 '로켓'에 빗대어 '#하이드로켓'이라는 콘셉트의 캠페인을 전개한다.

'그린티 씨드 세럼'은 2010년 출시 후 누적 판매 2500만개(2010년 출시 후 2020년 3월까지 한국 포함 총 17개국 누적 판매 수량) 돌파한 이니스프리의 1등 세럼(2019년 이니스프리 세럼 유형 상품 매출액 기준)이다.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침투하는 강력한 수분 돌파력을 가진 '그린티 씨드 세럼'과, 발사할 때 폭발적인 힘을 발휘하는 '로켓'의 유사성에서 착안해 '#하이드로켓'이라는 콘셉트를 기획했다.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는 그린티 씨드 세럼의 수분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직관적 인식을 강화하고자 했다.
 
뿐만 아니라, 그린티 씨드 세럼은 기존 대비 16가지 수분 아미노산TM이 3.5배 고농축 함유된 뷰티 그린티와 그린티 씨드 오일의 보습막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자물쇠 세럼'으로도 불린다. 여러 번 레이어링해 바르면 크림보다 2배 더 수분을 머금는 '수분 스펀지 세럼'이기도 하다

1일부터는 하이드로켓 컨셉을 살려 이니스프리 공식온라인몰에서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아이 앤 페이스 볼, 하이드로켓 가습기로 구성된 '하이드로켓 가습기 패키지' 4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하이모 '대한민국 지킴이! 덕분에' 이벤트

하이모는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기념해 하이모 맞춤가발을 30% 할인해주는 '대한민국 지킴이! 덕분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라를 위해 고생하고 힘써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으며, 공무원, 경찰, 소방관, 군인,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이 대상이다. 

하이모는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기념해 하이모 맞춤가발을 30% 할인해주는 '대한민국 지킴이! 덕분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이모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고생하고 있는 의료업계 종사자까지 대상을 넓혔다. 하이모의 '대한민국 지킴이! 덕분에'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하이모 맞춤가발 첫 구매고객으로 공무원증 또는 재직증명서 등의 증빙서류를 지참하면 된다.

또한, 올해 유독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하이모의 모든 고객 대상으로 하는 'HOT한 여름, COOL한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이모의 여름 제품 구매 시 10만원 할인과 항균 케어 서비스 3회 제공, 건강한 두피를 위한 마사지용 제품 바이탈 스캘프 토너(150ml) 한 개를 오는 30일까지 제공한다.

◆이마트24, 6월 역대 최대 행사 진행

이마트24가 편의점 방문이 증가하는 6월을 맞아 역대 최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6월 한달간 1+1, 2+1, 덤증정, 가격할인 등 행사상품을 역대 최다인 1640종을 선정했다.

편의점 1개 매장당 3000여개 안팎의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감안하면 매장에서 두 개중 한 개는 행사 상품인 것.

지난해 6월 행사상품 1080종과 비교하면 50% 이상 많은 양이다.

특히, 재난지원금 지급으로 다양한 상품이 구비돼 있고 근거리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쇼핑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맥주, 와인을 비롯한 주류, 냉장/냉동 간편 먹거리, 음료, 생필품 등 일상생활에서 많이 찾는 인기상품을 선정했다.

실제로 이마트24는 지난 해 동월 대비 올해 6월 행사상품 종류를 생필품 138%, 주류는 87%, 간편식품 84%, 가공식품46%, 음료 33% 늘리는 등 일생생활에 주로 사용하는 상품을 대폭 강화했다.

아울러 언택트 식사를 위해 편의점 도시락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도시락과 함께 많이 구매하는 컵라면 또는 음료를 결합(인기 도시락 6종 + 컵라면 또는 사이다캔)한 도시락세트를  균일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도시락 세트를 현대카드로 결제 시 기존 가격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에게 행운을 선사하는 경품 이벤트와 알뜰 쇼핑을 돕는 현금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당첨 고객에게 선물할 에어팟프로30개, 닌텐도60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4000개를 준비하고, 6월 한 달간 주 단위로 4번에 걸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 행사상품을 포함해 3000원 이상(최종결제 금액 기준, 담배, 서비스 상품 제외) 결제 시 이마트24 모바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1개 생성되며, 한 주 동안 스탬프를 3개 모으면 자동 응모가 진행된다.

매주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에게 경품을 선물하며, 월요일 스탬프가 초기화됨에 따라 1주차에 당첨됐던 고객도 2주차에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새로운 응모가 진행된다.

또, 이마트24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쿠폰도 최대 5000원까지 선물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에서 경품 이벤트 동일 행사상품(24개 브랜드 300여종)을 구매하고 모바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앱에 쿠폰받기 버튼이 활성화 되며, 클릭 시 500원 e쿠폰이 생성된다.

한 브랜드당 선착순 5천명에게 e쿠폰(500원)을 제공하며, 6월 한 달간 1인당 최대인 10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고 쿠폰 수령 시 선착순으로 5000원까지 e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에 발급된 e쿠폰은 발급일로부터 한 달까지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옥션 '옥션 별미'

옥션이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하는 '옥션 별미'를 진행하고, 신선한 닭고기와 오리고기를 엄선해 선보인다.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보양식으로 많이 찾는 닭고기, 오리고기를 특가에 판매한다.

옥션이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하는 '옥션 별미'를 진행하고, 신선한 닭고기와 오리고기를 엄선해 선보인다. ⓒ 옥션


먼저 강력한 옥션 별미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전 회원에게 79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10% 쿠폰과 12% 쿠폰은 행사기간 중 매일 3장씩 다운받을 수 있다. 옥션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종혜택가에 '국내산 오리 롤(250g)'을 덤으로 받아 볼 수 있으며 모양과 크기가 달라도 맛있는 '못난이딜'에서도 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1인 가구를 위한 '맛보기 딜', MD가 선정한 프리미엄 상품을 할인가에 선주문하는 '프리오더' 등 다양한 코너가 준비돼 있다. '맛보기 딜'을 통해서는 훈제/생오리/간장양념 등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며, '프리오더'에서는 당일 볶아 더 신선한 '구운캐슈넛(400g*2팩)'을 만나볼 수 있다.

◆티몬 '퍼스트위크'

티몬이 1일부터 7일까지 월 최대 쇼핑 주간 '퍼스트위크'를 진행하고 할인과 적립을 더해 최대 62%의 쇼핑 혜택을 전한다.

이번 퍼스트위크에서 받을 수 있는 최대 혜택은 62%에 이른다.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1일 퍼스트데이에 최대 50% 룰렛쿠폰, 10%무제한적립(최대 2만원), 2% 추가적립(최대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일반고객들은 최대 30% 룰렛쿠폰, 5% 무제한적립(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빠른 사람이 더 많은 적립금을 가져가는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도 3일까지 열린다. 슈퍼세이브 신규회원이라면 100원딜 구매로 최대 1만원까지 받아갈 수 있다. 기존 슈퍼세이브 회원은 최대 5000원, 일반회원은 최대 2500원까지 수령 가능하며 계정 당 1회 도전할 수 있다.

퍼스트데이와 티몬데이가 동시 진행되는 만큼 압도적 할인을 더한 최저가 쇼핑 기회도 열린다. 1일 타임어택으로 △TAG린넨 반팔티셔츠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 50매(공룡캐릭터) △웅진 플레이도시 소인종일권 △폴로 라운드티 △뉴발란스 신상 스니커즈 등 유명 상품들을 최대 70%이상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부담없이 쇼핑할 수 있는 1원 특가도 있다. 3D덴탈마스크 50매, 구름슈 샌들/로퍼, 한우 불고기용(100g), 벤하임 헤어드라이기 등이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단돈 1원에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 혜택'과 함께 상시 타임커머스 매장도 정상 운영한다. 1일 퍼스트데이 당일에는 현대M포인트를 50%까지 사용해 반값에 결제할 수 있다. 또 매일 자정 열리는 티몬블랙딜과, 오전 9시 '100초어택', 10시에 진행되는 '10분어택' 등 티몬의 상시 타임커머스 매장도 진행해 보다 큰 혜택을 전한다.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대웅제약(069620)이 1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중개 플랫폼 '와디즈'에서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을 최초 공개한다. 2일부터 21일까지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체험장에서 소비자가 직접 칫솔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1일 오후 5시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칫솔과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덴티가드랩 치약'이 함께 구성된 세트도 4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목표 펀딩금이 달성돼 펀딩이 성공적으로 종료되면 펀딩 비용이 결제되고, 이후 제품이 배송된다.

대웅제약이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을 와디즈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이유는 소비자의 참여로 이뤄지는 크라우드 펀딩이기 때문이다. '칫솔의 핵심은 칫솔대로부터 올바르게 전해지는 양치힘'이라는 메시지를 알리고, 소비자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지 파악할 계획이다.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은 대웅제약과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이 공동 개발해 특허 받은 칫솔로, 치아와 잇몸에 닿는 힘이 올바르게 전달되도록 설계된 칫솔이다.

대웅제약은 칫솔을 개발하는 단계부터 칫솔대에 주목했다. 치아에 붙은 프라그나 치석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는 지우개로 연필 자국을 지우는 정도의 힘(200~300g)이 필요한데, 양치하는 힘이 칫솔대에서부터 치아와 잇몸으로 올바르게 전달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은 손에 잡히는 칫솔대 부위가 육각 모양이어서 손목을 많이 꺾거나 크게 힘들이지 않아도 적정 힘이 주어지고, 칫솔헤드까지 일직선으로 뻗어 있어 양치힘이 그대로 전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비자가 구강 상태와 치아 크기에 따라 칫솔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가지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치아와 잇몸이 건강하다면 치태와 치석제거에 효과적인 '안티프라그(작은헤드/일반헤드)'를, 치아와 잇몸이 약하다면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서 치아 사이를 꼼꼼하게 양치할 수 있는 '검케어(작은헤드/일반헤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칫솔헤드는 작은 헤드와 일반헤드 중 치아 2개를 덮을 수 있는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칫솔모에는 파란색의 인디케이터모가 적용돼 있어 파란색이 점점 빠지는 것으로 칫솔 교체시기를 알 수 있으며, 99.9% 항균모가 적용돼 보다 더 칫솔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로드 트립' 프로모션

롯데호텔이 침체된 관광 산업 활성화의 일환으로 '롯데호텔 로드 트립(Road Trip)' 프로모션을 오는 12월20일까지 진행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롯데호텔 로드 트립 패키지로 투숙 시 1박당 소정의 스탬프가 적립되며, 총 10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1박 무료 숙박이 제공된다.

로드 트립 패키지의 1박당 스탬프 수는 롯데호텔의 4개 호텔 브랜드별로 각기 상이해 국내 소재 호텔 기준 시그니엘 3개, 롯데호텔 2개,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의 경우 1개씩 제공된다. 

롯데호텔이 침체된 관광 산업 활성화의 일환으로 '롯데호텔 로드 트립(Road Trip)' 프로모션을 오는 12월20일까지 진행한다. ⓒ 롯데호텔


롯데호텔의 해외 체인 호텔 투숙 시에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1박당 스탬프 1개가 제공된다(단, 롯데리조트 및 롯데뉴욕팰리스, 롯데호텔 사마라, 롯데시티호텔 타슈켄트 제외). 특히 주중(월~목) 투숙 시에는 스탬프 1개가 추가 제공되므로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에 평일 호캉스를 즐긴다면 단 3번의 투숙만으로도 빠르게 무료 숙박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만이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로드 트립 패키지를 예약 및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다만, 해외 소재의 롯데호텔은 로드 트립 패키지 외 홈페이지의 '룸 프로모션'과 '호텔 패키지'란의 상품 이용 시에도 동일한 조건으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전세계에 퍼져있는 롯데호텔의 다양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이는 로드 트립 프로모션의 무료 숙박 특전은 2021년 3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로드 트립 패키지로 최초 투숙 시 고객에게 특수 제작한 패스포트, 올해 오픈 예정인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시애틀 등의 외경을 담은 시그니처 컬러링 엽서 4종, 독일 유명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의 색연필 세트를 공통 특전으로 제공해 스탬프 적립의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