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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텔, 장애 원격처리하면 ‘문자 월100건 공짜’

 

조윤성 기자 | cool@newsprime.co.kr | 2006.02.14 10:17:20

[프라임경제] 하나로텔레콤은 인터넷 장애 발생시 고객PC의 장애를 원격으로 처리하는 ‘하나포미’를 사용하면 월 100건의 문자메시지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로텔레콤은 작년 9월 선보인 하나포미가 기존 PC 장애처리 기능에 덧붙여 ▲월 최대 1백건의 무료 문자메시지 서비스 ▲실시간 뉴스 ▲하나포스닷컴 이메일 등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자사 초고속인터넷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하나포스 고객은 하나포미를 통해 자신의 PC 환경과 네트워크 환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 때  A/S 기사를 기다리는 대신 자신이 직접 문제를 해결하거나 상담원에게 전화를 걸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이 원격제어를 허용하면 상담원이 하나포미를 이용해 사용자의 PC에 원격 접속해 장애를 처리할 수 있어 PC 초보자에게 더욱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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