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애경산업·한세드림·이마트24·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1.03 18:04:4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

아모레퍼시픽(090430) 럭셔리 뷰티 브랜드 해라가 본연의 입술인 듯 자연스럽고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컬러를 뜻하는 'MLBB(My Lips But Better)'를 새롭게 정의했다. 

'MLBB(My Lips But Bolder)'. 입술을 컬러로 감추기 보다는 본연의 입술 존재감을 살려 자연스럽지만 더욱 자극적인 아름다움을 의미한다. 

해라는 새로운 MLBB 제품으로 입술의 선과 결을 살리면서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 아이오페 고함량 레티놀, 이니스프리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론칭, 한율 빨간쌀 진액 라인,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 ⓒ 각 사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는 중채도 중심의 컬러로, 투명하게 반짝이는 '누드 밤'과 맑고 선명한 컬러로 발색되는 '누드 글로스' 제형으로 구성된다. 두 제품은 제품명에서도 연상되듯 'Spices(향신료)'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스러우면서도 오감을 자극하는 컬러들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해 플럼핑 성분이 볼륨 있는 입술은 물론, 입술의 주름까지도 감소시켜준다. 특히 누드 밤 101호 할라피뇨 색상은 플럼핑 성분을 10배 농축시켜 담았다. 

누드 밤은 눈 결정체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Snow Crystal Powder)'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왁스 결정 제어 기술' 신규 공정을 도입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편안하게 밀착돼 볼륨감을 살려준다. 

누드 글로스는 신개념 색소 밀링 기술을 적용해 기존보다 더 맑고 선명한 컬러 발색을 구현한다. 끈적임을 줄이고 한번의 터치로도 도톰하지만 가볍게 밀착되는 해라만의 독자적인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

◆아이오페, 고함량 '레티놀'

아이오페가 브랜드의 해리티지 자산 '레티놀'을 국내 최초 고함량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여성의 피부 고민과 노화에 대한 연구를 지속해 온 아이오페는 2020년 1월 '레티놀 엑스퍼트 0.1%' 출시를 통해 주름 개선 화장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이오페는 1997년 '레티놀' 최초 출시 이후, 25년간의 오랜 연구 끝에 최적의 성분 함량을 찾아냈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기존 '아이오페 레티놀 2500'대비 130%의 고함량 순수 레티놀 제품으로, 한국 여성에게 가장 효과적인 농도인 0.1%를 연구를 통해 새롭게 제시한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2주 만에 확실해진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 △치밀도 △보습 △투명도까지 케어한다. 여기에 히아루론산, 판테놀 성분이 함께 함유돼 피부 보호 및 장벽 강화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개봉 후 마지막 한 방울까지 효과를 유지할 수 있도록 산소 차단 시스템이 적용된 용기를 사용하고, 한층 개선된 안정화 기술로 레티놀을 제품에 온전히 담아냈다.

◆이니스프리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

이니스프리가 2020년 쥐의 해를 맞아 디즈니와 함께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을 출시한다.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은 큰 꿈과 용기가 가득한 2020년을 응원하기 위해 미키 마우스와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이 그려진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우선 디즈니의 시그니처 캐릭터들이 톡톡히 제 역할을 하는 한정판 메이크업 아이템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미키 마우스 디자인을 팔레트 안팎으로 더해 입체적으로 표현한 △라이블리 블러셔 팔레트, 미키 마우스 디자인이 더해져 귀여움이 업그레이드된 △포어 블러 파우더, 미키&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데이지 덕 커플 캐릭터에서 영감 받은 컬러와 포인트 글리터가 더해진 △리얼 컬러 네일 4종, 베스트 향과 컬러의 립밤 조합 △마이 립밤 2종 세트 2종과 미키&미니 마우스 커플 캐릭터의 사랑스러움을 선명하고 생기 있는 립 컬러로 연출하는 △비비드 샤인 틴트 2종 등 색조 라인에 깜찍한 디자인의 디즈니 캐릭터를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이니스프리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의 한정판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된다. 

구피 캐릭터가 그려진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리미티드 세트,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더해진 △제주 해리티지 핸드크림 3종 세트(그린티 퓨어 젤 핸드크림, 올리브 리얼 모이스처 핸드크림, 동백 핸드 앤 큐티클 밤) 등 디즈니 캐릭터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세트를 선보이고 △그린티 미스트 △마이 퍼퓸드 바디 그린 탠저린 바디 클렌저와 로션도 준비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럭키박스 세트도 판매한다. 이니스프리 베스트 셀러 스킨케어 제품인 한란 인리치드 크림, 비자 시카 밤에 무조건 본품 1+1 혜택이 당첨되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 럭키박스' '비자 시카 밤 럭키박스'도 한정 수량 내 구매할 수 있다. 리유저블 케이스의 럭키박스는 깜찍한 디즈니 캐릭터 제품으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킬 뿐 아니라 도시락통, 메이크업 도구함, 정리함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한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필보이드)를 새롭게 론칭한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필보이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은 '필보이드 샤워오일'이다. 5가지 종류로 출시되는 필보이드 샤워오일은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으로, 니치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했다. 샤워 시 풍성한 발향과 그 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만들어준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유수분 밸런싱에 도움을 주며, 로즈힙 열매 오일 등 오일 성분을 듬뿍 담아 물속에서 실크 슬립을 입은 듯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한율 '빨간쌀 진액 라인'

한율이 피부에 깊고 진한 보습을 채우면서 피부 방어력까지 높이는 '빨간쌀 진액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한율의 보습 라인을 대표하는 빨간쌀 진액 라인은 영양소가 풍부한 여주 현미를 빨간 누룩인 홍국균으로 발효해 얻은 빨간쌀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빨간쌀을 15일간 두 번 발효해 얻은 두번발효빨간쌀진액™이 함유된 빨간쌀 진액 라인은 기존 쌀 진액 라인보다 더욱 깊은 보습은 물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피부 방어력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빨간쌀 진액 라인은 스킨, 에멀젼, 보습크림과 미스트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빨간쌀 진액 스킨은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에 수분을 꽉 채우고 24시간 동안 유지해주는 도톰한 에센스 제형의 스킨이다.

빨간쌀 진액 에멀젼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준다. 빨간쌀 진액 보습크림은 한 번만 발라도 두세 번 덧바른 듯 곁보습윤기포뮬라™ 기술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운다.

빨간쌀 진액 미스트는 여주 현미의 보습 성분과 쌀겨 오일이 피부에 빈틈없는 2중 보습을 즉각 선사한다.

4가지 제품에는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합성색소 등 6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마일드한 처방을 적용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쥐띠 해를 맞아 쥐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AGE 20's Signature Essence Cover Pact 2020 Lucky New Year Edition)을 선보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이하 AGE 20's 2020 에디션)은 2020년 쥐띠 해를 기념해 팩트 케이스에 다산과 풍요, 번영을 상징하는 쥐 모양을 담았다. 또한 새해 좋은 기운을 줄 수 있도록 예로부터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을 팩트 디자인으로 담은 점도 특징이다.

AGE 20's 2020 에디션은 '스킨밀러' 성분을 담은 에센스가 70% 이상 함유돼 자연스러운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스킨밀러 성분은 AGE 20's만의 독자기술인 생체 모사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피부 유사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끌어 올려 바를수록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AGE 20's 2020 에디션은 더블 커버 파우더가 함유돼 모공, 피부 요철 등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가려준다.

◆롯데백화점, PB 활용 선물세트

롯데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선물세트 본판매 행사에 자사 PB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이처럼 PB 선물세트를 제작한 것은 롯데백화점에서만 구할 수 있는 PB를 활용한 세트를 제작해 이번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를 잡겠다는 계획으로, 의식주 라이프스타일숍인 '시시호시(時時好時)', 라이프스타일 가드닝샵 '소공원', 아동 체험형 학습 놀이터 '동심서당' 등을 활용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백화점 PB 활용 선물세트, 신세계백화점 흰 쥐 콘셉트 크림치즈 장식 신제품 5종, 롯데마트 해빗 건강한 마요·2020 망고 대전, 이마트24 흰쥐 마시멜로, 유니클로 2020 S/S 스웨트·조거팬츠 컬렉션. ⓒ 각 사


우선, 롯데백화점의 의식주 라이프스타일 샵인 '시시호시'에서는 설 명절의 의미를 담은 의식주 상품들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시시호시 설날 세트(광주요 단지 면기+자이소 떡국떡)' '시시호시 집밥 세트(하울스홈 밈 뚝배기+동네정미소 삼광 쌀)' '호호당 돌 설빔 세트(여아/남아)'를 준비했다.

또한, 롯데백화점의 가드닝샵 '소공원'에서는 명절을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올해도 건강하세요 꽃다발(꽃다발+용돈 봉투+퓨어 화병)'와 '올 명절도 고마워요 꽃다발(꽃다발+메시지 카드)'를 판매한다.

이밖에 아동 도서를 활용해 자녀들의 체험형 학습을 도와주는 이색 서점 '동심서당'에서는 어린 자녀를 가진 부모들을 위한 선물세트를 기획해 '퍼피 구조대 DVD 10종 세트' '베이비올 명화음악(36종)' '마음을 움직이는 그림책, 심쿵(48종)'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롯데백화점이 지난 여름부터 김포공항점에서 선보이고 있는 '쥬라기 월드 특별전'에서도 '다이노 플러쉬 패키지(전시티켓 아동 1매+다이노 플러쉬 마스크)' '쥬라기 키즈밀 패키지(전시티켓 아동 1매+쥬라기 키즈밀)'를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흰 쥐' 콘셉트 크림치즈 장식 신제품 5종 

신세계백화점이 경자년을 맞이해 이색적인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베이커리 매장 '더 매나쥬리'에서 흰 쥐띠 해라는 콘셉트에 맞춰 크림과 치즈로 장식한 5종 신제품을 선보이는 것.

더 매나쥬리에서 판매하는 5종 신제품은 △복덩이마우스 △럭키마우스치즈케이크 △미니복덩이마우스 △뉴이어마카롱 세트로 다양한 장식과 함께 깜찍한 쥐 모양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더 메냐쥬리의 신년 맞이 이색 상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하남점 △경기점 △광주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더 메나쥬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해빗 건강한 마요·2020 망고 대전'

롯데마트가 새로운 식문화 및 건강한 삶을 제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순식물성 '해빗(Hav'eat) 건강한 마요(300g)'를 출시해 2일부터 전 점에서 판매한다.

일반 마요네즈는 식초, 계란노른자, 오일을 주 재료로 만드나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한 마요네즈는 순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했다. 특히 달걀대신 기능성 대두를 사용해 고소한 맛을 증대 했으며 계란 알러지가 있는 사람 및 콜레스테롤이 걱정되는 사람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해빗(Hav'eat) 건강한 마요'는 롯데마트 PB R&D팀이 주도적으로 연구해 맛과 영양을 함께 잡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20여년 국내에서 대형마트를 운영해 온 롯데마트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PB상품 최초로 '한국 비건인증원'에서 비건인증을 받았다.

또한 롯데마트는 2일부터 8일까지 전 점포에서 2020 망고 대전을 열어 '태국 남독마이망고' '페루 켄트 애플망고'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태국 남독마이망고'는 뾰족하고 길죽한 외형에 진한 과일향과 탄력있는 식감을 가졌으며, 향이 달콤하고 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페루 켄트 애플망고'는 사과처럼 둥근 원형에 빨간 색감을 지녔으며, 겉은 단단하지만 속은 부드럽고, 씨가 적어 망고의 달콤한 과육을 더욱 잘 즐길 수 있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2월까지 연중 애플망고를 가장 저렴하게 공급하는 페루 산지와의 직소싱을 통해 지속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망고는 후숙 과일 중 하나로 살짝 말랑한 상태의 망고를 상온에서 1~2일 정도 보관하면 가장 먹기 좋은 상태에서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 '흰쥐 마시멜로'

이마트24는 2020년 4일부터 독일 Aseli사의 흰쥐 마시멜로 판매를 시작한다.

우선 이마트24 본점, 예술의전당점, 코엑스몰점 등 서울시 내 50개 직영점에서 700개 한정 판매 후 2월부터 전 점포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마트24는 새해에 어울리는 상품을 검토하던 중 독일 훼밀리사의 흰쥐 마시멜로를 찾아냈다.

UFO캔디, 거봉젤리 등을 통해 편의점 고객들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롭고 기발한 상품에 흥미를 느끼는 것을 확인한 이마트24는 이번 상품 역시 하얀 쥐의 해에 딱 어울리는 특별한 상품이라고 판단,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

흰쥐 마시멜로는 흰쥐모양을 본떠 만든 10cm가량의 마시멜로로, 10여개가 한세트(120g)다. 쫀득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으며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이마트24는 SNS의 발달로 재미있는 상품을 경험해보고 소개하는 트렌드에 따라 이번 흰쥐마시멜로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니클로 '2020 S/S 스웨트·조거팬츠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새로운 스타일과 기능성으로 완성도를 높인 '2020 S/S 스웨트, 조거팬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션에 있어서도 실용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편안하고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에포트리스(Effortless)' 패션을 상징하는 캐주얼웨어의 인기가 부상하고 있다. 

실제로 한국섬유산업연합회는 2018년 국내 캐주얼 의류 시장 규모를 약 15조2917억원으로 추정, 정장 시장의 2배 이상을 차지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으며, 2020년 주요 소비층으로 주목받는 신노년층 '오팔 세대'까지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면서 관련 시장이 계속 확대될 전망이다.

'에포트리스'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대표 캐주얼 아이템으로 스웨트가 있다. 스웨트의 가장 큰 특징은 뛰어난 신축성으로 트레이닝복의 주요 소재로 사용될 만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유니클로도 스타일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2020 S/S 스웨트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여성용 '스웨트 오버사이즈 풀오버 파카'는 볼륨 실루엣을 적용해 내추럴한 매력을 강조했으며, 파스텔 톤의 핑크와 그린 컬러로 제공해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블루, 그린, 옐로 등의 컬러를 사용해 빈티지한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남성용 '스웨트 풀파카'는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심리스 포켓 등 디테일로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퇴근 후 러닝이나 필라테스 등 운동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늘어나면서, 기능성 소재를 결합한 스웨트 상품들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시즌 신상품인 여성용 '드라이 소프트 스웨트 풀오버·풀짚 후디'는 땀을 빠르게 말리는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볼륨 실루엣과 부드러운 소재감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여성용 '드라이 소프트 스웨트 팬츠'와 남성용 '드라이 스트레치 스웨트 팬츠'를 세트업으로 연출하면 완벽한 기능성과 착용감을 즐길 수 있다.

스웨트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2020 S/S 조거팬츠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밑단을 웨이스트 밴드 처리해 세련된 테이퍼드 실루엣을 즐길 수 있는 조거팬츠는 슬림 피트와 와이드 피트 두 가지 사양을 적용했다. 

특히 루즈한 실루엣에 패치 포켓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성인용 '카고 조거 팬츠'는 유니클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으로 베이지, 올리브와 카키 등 얼씨룩 계열 컬러들을 적용해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다. 

◆지유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지유(GU)가 2020년 쥐띠 해를 기념하며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등 월트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을 담은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는 티셔츠, 스웨트, 후디부터 2가지 디자인의 파자마 등 18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지유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리바이스키즈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클루 행운 모티브 컬렉션, 현대홈쇼핑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 방송, GS샵 인스턴트 팟 듀오60 론칭 방송, 천호엔케어 녹용홍삼진. ⓒ 각 사


총 12개의 남성용 상품들은 티셔츠, 스웨트와 후디 등 다양한 캐주얼웨어로 구성됐으며,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해 여성들도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스타일링 가능하다. 

가슴 포켓에 캐릭터를 미니멀하게 반영한 심플한 디자인부터 전면에 빅 사이즈 캐릭터 및 로고를 적용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니스 라켓을 든 미키 마우스 디자인의 '스웨트 후디'는 마치 앞주머니에서 캐릭터가 나오는 것 같은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깜찍함을 더했다. 

◆리바이스키즈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전 세계적으로 탄탄한 팬층을 자랑하는 스타워즈와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시리즈의 만남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스타워즈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리바이스키즈만의 쿨한 감성으로 풀어내,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샘솟게 할 전망이다. 

또, 다가오는 8일 스타워즈 새로운 시리즈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개봉해 매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제품은 후드와 긴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츄바카, R2-D2, C-3PO 등 스타워즈의 시그니처 캐릭터와 네온 컬러의 리바이스 배트윙 로고를 활용한 전면 그래픽 등이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스타워즈에서 영감을 받은 우주 관련 레터링을 어깨선을 따라 나염, 트렌디한 감각을 극대화했다.

제품은 8~16세 연령대에서 착용할 수 있는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되며  오는 12일까지 카카오톡 리바이스키즈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클루 '행운 모티브' 컬렉션 

이월드(084680)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새해를 맞아 '행운 모티브' 컬렉션 주얼리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클루의 행운모티브 컬렉션은 월별 행운을 상징하는 의미를 지닌 모티브와 힐링스톤을 조합한 디자인의 △목걸이 △귀걸이 △미스링 △시계 등 24종의 주얼리로 선보인다.

12종 스타일의 목걸이는 행운 모티브 또는 탄생 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고, 미스링과 패키지 귀걸이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의미까지 담아 부담 없지만 의미 있는 선물로 알맞게 출시했다.

특히 △달 △별 △네잎클로버 △열쇠 등 4가지 행운 모티브를 컨셉으로 구성한 '신년맞이 소원 인덱스' 시계는 작지 않은 사이즈 감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캐주얼하게 매칭 가능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이 오는 4일 오전 1시10분부터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 판매 방송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맘마미아!'는 스웨덴 출신의 전설적인 혼성 팝 그룹 아바(ABBA)의 히트곡을 배경으로 한 뮤지컬로, 국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공연은 3월8일부터 5월10일까지 진행되며, 최정원·홍지민·남경주 등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방송에서 주중권을 정가 대비 50% 할인해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맘마미아!' 뮤지컬 티켓 구매 고객에게 휴대전화로 예매권 번호를 문자로 보낼 예정이다. 문자를 받은 고객은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 접속해 원하는 공연 일자와 좌석을 선택하면 된다. 

특히 오는 15일에는 현대홈쇼핑에서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예매 사이트가 먼저 오픈돼, 원하는 날짜와 좌석을 가장 먼저 선택할 수 있다.

◆GS샵 '인스턴트 팟 듀오60' 론칭 방송

GS샵이 오는 5일 오전 11시15분에 미국 No.1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 팟 듀오60'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의 '인스턴트 팟'은 압력방식을 이용해 버튼 하나만으로 요리를 빠르고 건강하게 완성할 수 있는 멀티압력쿠커다. 

지난 7월 미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세일 기간 동안 이틀 만에 40만대 가까이 판매되는 등 북미지역 인기 주방용품으로 자리잡았다. 국내에서도 해외 직구를 통해 구입하는 주부들이 늘어나며 에어프라이어와 함께 필수 주방 가전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에 GS샵 방송을 통해 론칭하는 '인스턴트 팟 듀오60'은 '인스턴트 팟' 모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듀오' 라인으로 △압력솥 △슬로우쿠커 △찜기 △보온기 △요거트메이커 △볶음팬 △밥솥 등 7가지 기본 기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따라서 파스타, 케이크는 물론 삼계탕, 갈비찜 등 고압을 이용한 한국식 메뉴 조리까지 모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짧은 시간에 조리할 수 있고 한국 요리에 최적화돼 재미교포 주부들에게 먼저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또한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이 높고 냄새가 배지 않으며, 뚜껑과 내솥이 모두 분리돼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스턴트팟 듀오60'의 용량은 5.7L이며 6인용으로 적합하다. 카드로 결제 시 무이자할부 6개월까지 가능하다. 다양하게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북도 함께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녹용홍삼진'

천호엔케어가 뉴질랜드산 녹용에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배합해 정성껏 만든 프리미엄 건강음료 '녹용홍삼진'을 출시했다.

'녹용홍삼진'은 뉴질랜드에서 자란 사슴의 녹용과 6년근 국내산 홍삼을 조화롭게 담아낸 프리미엄 스틱형 건강음료다. 

'녹용홍삼진'에 사용된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의 국가 녹용 가공 기준 및 식품 안전 시스템을 준수해 수입된 것으로, 귀한 녹용의 힘을 보다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팁 △분골 △상대 △중대 △하대를 통째로 담았다. 여기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6년근 국내산 홍삼을 더해 녹용과 홍삼이 조화롭게 배합돼 있다.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로 담은 15가지 식물성 원료도 함유돼 있다. 백출·복령·당귀·천궁·숙지황 등 9가지 식물성 원료로 배합한 대보추출농축액을 비롯해 △칡농축액 △쌍화농축액 △대추농축액 등 다양한 원료를 꼼꼼히 선별해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사양벌꿀과 배농축액을 첨가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천호엔케어의 '녹용홍삼진'은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하기 좋은 스틱 형태로 제작됐다. 

또한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원료로 만든 '녹용홍삼진'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제품 구매 시 쇼핑백을 함께 증정해 품격 있는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워커힐 '2020 설 선물 세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이 설 연휴를 앞두고 2020 워커힐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워커힐 각 레스토랑에서 조리 명인들이 정성을 담아 준비한 먹거리는 물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엄선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워커힐의 정통 한식당 온달에서 육개장 가정간편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개발됐다.

워커힐 2020 설 선물 세트(왼쪽),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주 식탁 프로모션. ⓒ 각 사


온달 육개장은 오랫동안 전통을 이어온 대표적 보양음식으로, 정성껏 끓여낸 깊고 진한 육수에 대파와 무를 듬뿍 넣어 얼큰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또한, 오랜 시간 삶아 얇게 썰어 넣은 소고기 양지는 연하고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고품질 갈비를 선별해 우려낸 소갈비 육수에 양지 육수를 더해 진하고 깊은 맛을 내는 프리미엄 갈비탕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명월관 갈비탕은 명월관 전체 매출의 8%를 차지하는 인기 메뉴로, 작년 9월 이를 1인분씩 소분 포장해 워커힐 조리팀 R&D센터에서 개발한 가정간편식 형태로 출시됐다.

또한, 온달에서는 온달 명품 간장 게장을 제안한다. 온달 간장 게장은 최상급 국내산 암꽃게만을 엄선, 천연 양념에 자소엽을 넣은 온달만의 비법 소스가 깊이 배도록 오랜 시간 숙성해 특유의 감칠맛을 자랑한다. 1kg 5팩으로 구성됐다. 

중식당 금룡에서는 해삼, 전복 등 진귀한 식재료가 들어간 중국 대표 보양식 불도장을, 일식당 모에기에서는 요비모도시 기법으로 완성해 감칠맛이 느껴지는 장어 특선을 내놓았다.

이 밖에도 워커힐R&D센터의 과학이 건강한 자연과 만나 탄생한 도라지정과와 당귀정과를 비롯해, 어진선(御珍鮮) 시리즈의 홍삼 전복찜과 활 전복 죽, 견과류 특선, 30년 이상의 연구와 100% 국내산 식재료로 만든 워커힐 SUPEX 명품 김치, SUPEX 훈제연어 등 품격 있고도 알찬 구성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주 식탁' 프로모션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와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는 제주 향토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제주 식탁' 프로모션을 2020년 1월6일부터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와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 선보이는 '제주 식탁' 프로모션은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제주 향토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주에 가지 않고도 특색 있는 향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된장 돔베 고기와 멜젓 △딱새우 카레 △돔베 고기 국수 △감귤 드레싱을 곁들인 참마 샐러드 △간장 게장 등의 메인 메뉴와 성산 일출봉 머핀, 땅콩 에끌레어 등 제주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저트 메뉴들이 준비된다.

또한,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제주 식탁' 프로모션과 함께 주중 디너 예약 후 방문한 고객에 한해 성인 2명당 티본 스테이크 1 플레이트와 음료 1잔 (와인·맥주·소프트드링크 중 선택)을 제공하는 '티본 스테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