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홈쇼핑모아, 제4회 2018 모바일 홈쇼핑 대상 발표

홈쇼핑모아 이용자 9,865명 투표, 모바일 홈쇼핑 올해의 상품 선정

임재덕 기자 | ljd@newsprime.co.kr | 2018.12.11 11:11:14

[프라임경제]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남상협, 김성국 공동대표)가 11일 '제4회 2018 모바일 홈쇼핑 대상'을 발표했다.

버즈니는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구매이동 클릭수를 기준으로 대상 후보 및 각 카테고리별 후보 상품을 선정했다. 이후 홈쇼핑모아 이용자 9865명이 투표해 순위를 가렸다.

버즈니가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이용자 9865명을 대상으로 제4회 2018 모바일 홈쇼핑 대상을 선정했다. ⓒ 버즈니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선정한 올해의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은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꼽혔다. 지난해 화장품·미용 부문 1위를 차지했던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올해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꼽은 최고의 상품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카테고리 기준으로 보면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부문에는 '조성아 슈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이 1위를 차지했고, 패션·잡화 부문에는 '지오송지오 울 혼방 맥시 코트',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Henz 통돌이 오븐 HT-2000'상품이 올해의 상품으로 선정됐다.

생활·주방 부문은 '프리미엄 매직캔 프리베 4중 냄새차단 쓰레기통'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생활·주방 부문 1위를 차지했고, 식품·건강 부문에는 'GRN 분홍이 초록이'가 선정됐다.

한편, 지난달 19일부터 이번 달 2일까지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는 여성(86.9%) 참여자가 대부분을 차지했고, 연령대는 20대 이하(6.4%), 30대(37.8%), 40대(35.1%), 50대 이상(20.7%)이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