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신세계인터내셔날·한섬·롯데百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8.31 17:38:35
[프라임경제] 이번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

아모레퍼시픽(090430)은 고보습 오일과 워터 에센스의 2가지 제형으로 이루어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가꿀 수 있는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을 출시한다.

세럼 형태의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은 2층상 제형으로 워터에센스로 수분을 채워주고 고보습 오일로 보습막을 형성함으로써 입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 헤라 립 젤크러쉬, 라네즈 타투 립 틴트, 에뛰드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 LG생활건강 G. 루미에르 메탈쿠션·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 ⓒ 각 사



또, 제주 돌송이차밭의 녹차를 100일간의 자연발효와 숙성을 거쳐 얻어낸 발효 녹차 추출물과 그린티 씨드 오일 등 엄선된 귀한 보태니컬 원료를 정교한 처방으로 담아내어 지친 입술에 생기를 주고 탄력 있는 입술로 가꾸어준다.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은(14ml) 세 가지로 구성되며 △ 컬러가 발색되지 않아 립 슬리핑 마스크나 탑 코트로 활용할 수 있는 01 골든 글로우 △안색을 밝혀주는 선명한 장미빛 레드컬러인 02 로지 레드 △화사하게 생기를 부여하는 오렌지 코랄 컬러의 03 오렌지 블라썸이다.

◆헤라 '립 젤크러쉬'

헤라가 선명한 컬러로 은은하게 빛나는 글로우 룩을 완성하는 고광택 젤 립스틱인 '립 젤크러쉬'를 출시한다.

'립 젤크러쉬'는 끈적이지 않고 밀착력이 강해 지속력이 높고, 마치 입술 위에 탑 코트를 바른 것처럼 반짝이는 고광택의 빛나는 입술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이는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밀착되는 멜팅 젤 텍스처와 워터 오일이 포함된 제형 덕분이다.

입술 위에서 강렬한 고채도의 컬러로 선명하면서도 맑고 투명한 표현이 가능한 헤라의 '립 젤크러쉬'는 베리 레드 계열의 343호 너티 베리, 여린 장미를 연상시키는 MLBB 계열의 156호 라 쁘띠 로즈 등 총 16가지 컬러로 구성돼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 '타투 립 틴트'

라네즈가 생생한 컬러가 가볍게 밀착돼 타투처럼 오래 남는 고선명 고지속 립 틴트인 '타투 립 틴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타투 립 틴트는 타투처럼 오래 지속되며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의 입술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가벼운 텍스쳐가 입술에 닿는 순간 빠르게 피팅돼 속 건조와 끈적임 없는 새틴 립을 연출할 수 있다.

틴트를 머금은 워터 입자는 바르는 순간 터지면서 생생한 컬러를 가볍게 입혀주며, 오일 속 고발색 피그먼트는 세미 매트한 핏으로 발색돼 가벼운 터치로도 강렬한 컬러를 연출해준다. 

◆에뛰드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

에뛰드하우스가 24시간 결점 없이 빛나는 세럼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은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에서 촉촉함을 더한 제품으로, 피부 안팎으로 맑고 투명한 윤기를 전해주어 건조한 가을, 겨울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2중 글로우 필름막의 더블 글로우 테크놀로지™이 적용돼 푹 자고 일어난 것 같은 맑은 윤기를 24시간 유지 시켜주고, 미세 커버 파우더 입자가 구현하는 에어리 모이스처 핏™ 기술이 단 한번의 터치로 피부에 가볍고 쫀쫀하게 밀착돼 얇지만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LG생활건강 'G. 루미에르 메탈쿠션·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051900)이 화사한 광채 프라이머 성분이 피부에 은은한 오로라 광채와 촉촉한 보습광을 선사하는 코드 글로컬러(CODE GLOKOLOR)의 'G. 루미에르 메탈쿠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CODE GLOKOLOR)에서 선보이는 'G. 루미에르 메탈쿠션'은 광채 프라이머 성분이 담겨 어느 각도에서도 볼륨감있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화사함을 부여하는 레드펄과 건강한 생기를 전달하는 블루빛이 함유된 피그먼트와 진주 파우더가 번들거림 없이 은은하게 빛으로 입체적인 볼륨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준다. 

이와 함께 LG생활건강은 미세 단백질 성분이 모발 속으로 전달돼 탄력과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 극손상 모발 케어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는 모발 손상의 근본 원인인 '모발 속 관리'를 위해 강철보다 20배 질기고 고무보다 유연한 거미줄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미세 단백질 성분인 '아미노 펩타이드'가 손상된 모발 속 빈 공간을 채우고 거미줄 실크 필름이 모발 표면을 코팅(거미줄 실크 코팅·Spider Silk Coating™)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이 제품은 특히 LG생활건강의 특허인 '5 아미노-펩타이드 인사이드 케어 시스템(5 Amino-Peptide Inside Care System)'을 적용해 모발에 전달된 미세 단백질이 샴푸(세정)로 유실되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시켜준다.

◆더페이스샵 '보석반지 틴트'

더페이스샵이 푸드와 코스메틱이 만난 푸드메틱 시리즈로 초콜렛을 닮은 아이섀도우 팔레트인 '초코 모노팝 아이즈'와 보석반지 속에 워터 틴트를 담은 '보석반지 틴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초코 모노팝 아이즈는 초콜렛을 연상시키는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진짜 초콜렛이 녹아든 듯 진하고 풍부한 컬러가 부드럽게 발색되며, 카카오 성분이 함유돼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모노팝 초코 아이즈는 각 8가지 컬러가 '1호 다크 초콜렛'과 '2호 쿠키앤크림 초콜렛' 2종으로 출시됐다. 1호 다크 초콜렛은 매트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들로 구성돼 있고 2호 쿠키앤크림 초콜렛은 △코랄 △△브론즈 △샴페인 △핑크 레드 등 화려한 글리터 섀도우 컬러로 구성됐다. 

◆애경산업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함께하는 기쁨세트'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국내 홈쇼핑 누적매출 4700억원 판매를 기념해 시즌 10.5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더페이스샵 보석반지 틴트, 애경산업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함께하는 기쁨세트, 토니모리 프레스 앤 고, 비디비치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 ⓒ 각 사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다이아몬드에서 영감 받아 보석의 빛과 화려함을 그대로 디자인에 적용했으며 메이크업과 피부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역대 최고의 폭염이 지속되던 이번 여름철, 자외선 등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메이크업 제품부터 기초케어 제품까지 피부진정에 초점을 맞췄다.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꽃,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엑토인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해 건조함으로 예민해질 수 있는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RX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다이아 실크 앰플 에센스 △실크 뉴트리 크림 △업텐션 립글로우 랜덤 증정 1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애경산업에서는 명절에 온 가족이 재미있게 즐기는 '화투'를 콘셉트로 생활용품과 화투를 결합한 재미있고 신선한 추석 선물세트인 '함께하는 기쁨세트'를 선보인다.

함께하는 기쁨세트는 비누, 샴푸 등 유용한 생활용품과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투로 구성된 이색 선물세트이다. 

또한 화투 중 가장 높은 족보인 '삼팔광땡' 글씨와 함께 화투의 상징적 그림인 매화, 벚꽃, 단풍 등 48장의 화투를 담아 디자인에 담아 재미를 부여하고 차별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프레스 앤 고'

토니모리(214420)가 미국 인조 네일 점유율 1위 브랜드인 '키스뉴욕'과 손잡고 젤 네일 팁 라인인 '프레스 앤 고(Press&Go)'를 출시했다.

토니모리는 국내 로드샵 브랜드 최초로 인조네일 분야 세계 1위 브랜드인 '키스 그룹(KISS Group)'와 제휴해 인조 네일 팁을 선보인다. 신제품 '프래스 앤 고'는 집에서도 바르거나 구울 필요없이 원스텝으로 스타일리쉬한 손톱을 완성할 수 있는 젤 네일팁이다.

토니모리에서 선보이는 '프레스 앤 고'는 고퀄리티와 고광택의 질감은 물론 부드러운 소재로 손톱에 완벽히 밀착돼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디자인도 키스뉴욕의 베스트셀러부터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총 33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프레스 앤 고'는 다양한 사이즈로 발톱에도 붙일 수 있는 12가지의 사이즈로 구성된 30개의 넉넉한 양의 네일팁과 별도의 도구없이 간편하게 네일아트를 사용할 있도록 프렙패드, 우드스틱으로 구성돼 있다.

◆비디비치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에서 강렬하면서도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는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 매트 립스틱의 건조함은 보완하고 지속력과 보습력, 발림성은 대폭 향상시킨 비디비치의 올 가을 야심작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톤 다운된 베이지 색상부터 올 가을 유행인 말린 장미(MLBB: My lip but better, 내 입술처럼 보이지만 좀 더 예쁜 색상), 강렬한 레드까지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총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매트 립스틱의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립 프라이머 '밀레니얼 이그저틱 프라이머'도 함께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

네이처리퍼블릭은 짙은 부드러움으로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되는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를 리뉴얼 출시했다.

선명한 발색력의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는 기존 제품에서 활용도가 높은 브라운 쉐이드의 데일리 컬러들을 강화해 한층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특허 받은 에어 타이트 용기로 공기의 차단을 최소화 해 젤 텍스처의 부드러움을 마지막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기본 무펄부터 브라운 계열,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영롱한 펄감의 진주빛 눈물 아이라이너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더현대닷컴 '앤아더스토리즈' 헤어 상품 선봬

현대백화점(069960)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더현대닷컴에서 스웨덴 패션기업 H&M그룹의 여성 종합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의 헤어 관련 상품군을 선보인다.

헤어 관련 상품은 샴푸·컨디셔너·스프레이 등 18종으로 구성했으며, 대표 상품은 유니버설 샴푸, 풀니스 볼륨 파우더, 리스토어 트리트먼트 등이다.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과 앤아더스토리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스타일 마스터' 론칭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은 다음달 1일 신규 패션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 마스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40분부터 2시간가량 고정 편성될 '스타일 마스터'에는 현대홈쇼핑 명품 전문 프로그램인 '클럽노블레스'의 진행을 맡고 있는 김동은 쇼호스트와 국내  유명 배우 겸 모델로 활동 중인 최여진씨가 고정 게스트로 참여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더현대닷컴 '앤아더스토리즈' 헤어 상품, 현대홈쇼핑 '스타일 마스터' 론칭 방송, CJ ENM 지스튜디오, 아크네-피엘라벤 협업 신규 컬렉션, LF헤지스 골프 블랜킷 벤치다운, 한섬 마인 '아카이브' 라인. ⓒ 각 사



스타일 마스터는 '여자를 위한 워너비 패션 스타일 쇼'를 콘셉트로, 이를 위해 다양한 브랜드가 한 곳에 모여있는 편집숍처럼 스튜디오를 꾸몄다. 또한 사람 형태의 구조물(행거)을 활용해 출연진이 방송 상품을 직접 입혀보고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스타일 마스터‘ 론칭 방송에서 홈쇼핑 프리미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 가을 신상품과 명품 브랜드 프라다 인기 아이템 13종을 소개한다. 

◆CJ ENM '지스튜디오' 첫 상품 선봬

CJ ENM(035760) 오쇼핑부문이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지춘희와 손잡고 출시한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g studio)'가 내달 1일 오전 10시2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첫 상품을 선보인다. 방송에 앞서 29일부터는 CJmall에 론칭 상품의 미리주문이 오픈됐다.

'지스튜디오'의 브랜드 콘셉트는 'Ageless Premium'으로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어느 연령대가 입어도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움이 연출되는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신상품의 소재 선정부터 디자인, 패턴, 최종 피팅까지 모든 단계를 지춘희 디자이너가 직접 챙겼다.

9월1일 선보일 상품은 가을 의류 총 5개다. 지춘희 디자이너가 오랜 기간 사용해 온 소재와 패턴이 담긴 '시그니처 라인', 고급 소재를 강조한 '프리미엄 라인', 세대를 뛰어넘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매스티지 라인'으로 6개 아이템을 구분했다.

◆'아크네-피엘라벤' 협업 신규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가 내달 6일 스웨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Fjällräven)과 협업해 제작한 신규 컬렉션을 출시한다.

'피엘라벤'은 스웨덴 고유의 문화적 요소를 담은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을 위해 아크네 스튜디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니 요한슨은 피엘라벤의 제품을 깊이 있게 연구하고 재해석했다. 피엘라벤 대표 제품의 클래식하고 상징적인 특징들에 아크네 스튜디오의 디자인 요소들을 더했다.

◆LF헤지스 골프 '블랜킷 벤치다운'

LF(093050)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올 겨울 최강 한파에 대비하는 '블랜킷(Blanket) 벤치다운'을 선보인다.

헤지스골프는 유난히 더웠던 여름만큼 올 겨울 매서운 한파가 예상됨에 따라 보온성이 뛰어난 성동 다운 '블랜킷 벤치다운'을 전략적으로 기획했다. 헤지스골프의 '블랜킷 벤치다운'은 보온성, 활동성, 스타일을 모두 살린 아이템으로 필드와 스포츠 활동 외 일상 생활에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랜킷 벤치다운'은 방풍 기능성 원단으로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고급 발열 안감과 다운 충전재로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목 부분, 주머니 등 신체가 닿는 곳곳에 부드러운 감촉의 기모 소재를 적용해 포근함을 전하며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감으로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했다.

◆한섬 마인 '아카이브' 라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020000)은 자사 여성복 브랜드 '마인'이 31일 론칭 30주년 기념한 컬렉션 '아카이브(ARCHIVE)'라인을 선보인다.

마인의 '아카이브' 라인은 '마인을 기억하다'라는 콘셉트로 마인의 주력 아이템인 드레스(8모델)를 중심으로 재킷(2모델), 밍크코트(1M)총 11개 모델을 1차로 출시한다. 또한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겨냥해 총 8개 모델로 구성된 2차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섬은 다음달 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마인 3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열어 '아카이브' 라인으로 출시된 전 아이템을 갤러리 작품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도 연다.

◆롯데백화점, 크리스챤디올  팝업 스토어

롯데백화점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디올과 손을 잡고 역대 최대 규모의 팝업 스토어를 29일부터 9월1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및 잠실점 에비뉴엘관에서 진행한다.

이번 디올 팝업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슈즈 아이템을 메인으로 전개하며, 팝업을 기념해 특별히 디자인한 코리아 리미티드 '쟈디올 슈즈'도 롯데백화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백화점, 크리스챤디올 팝업 스토어, 유니클로 2018 F/W 진·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ABC마트 컬러린, 좋은사람들 푹잠 브라, 이랜드클루 클루 X 밤비. ⓒ 각 사



'쟈디올 슈즈'는 디올의 새로운 수석 디자이너인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대표 아이템으로서 디올 신드롬을 일으킨 상품이다.

또한 '쟈디올 슈즈' 뿐 아니라 F/W 컬렉션의 인기 상품인 새들백도 최대 물량으로 함께 선보인다. 새들백은 2000년대 초 출시됐던 상품인데 2018년 F/W 시즌에 새롭게 론칭된 이후 전세계적으로 품절 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다시 한 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은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상품 및 프로모션도 차별되게 기획했으며, 포토존, 대형 플래그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유니클로 '2018 F/W 진·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어떤 순간에도 스타일리시한 '2018 F/W 진(JEANS)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는 혁신을 더한 진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청바지 전문 R&D 센터 '진 이노베이션 센터(JEANS INNOVATION CENTER)'를 운영하면서 세계적인 데님 소재 제조사 '카이하라(Kaihara)'와 협업해 신소재를 개발하는 등 최첨단 기술과 글로벌 트렌드를 연구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이를 반영해 소재와 실루엣에 차별화를 더한 '2018 F/W 진 컬렉션'을 선보이며, 주력 상품으로는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하는 'EZY 진'을 내세운다.

남녀용 모두 제공되는 'EZY 진'은 부드러운 안감과 허리 밴드를 적용해 마치 스웨트 팬츠를 입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트렌디한 테이퍼드 실루엣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EZY 진' 라인업을 넓혀 다채로운 색상의 'EZY 스키니 피트 컬러 진'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트레치 소재와 허리 밴드를 적용해 편안함은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새틴 원단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광택을 선사한다. 레드, 올리브, 브라운 등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들로 제공되며, 남성용으로는 카모플라주 패턴도 만나볼 수 있는 등 선택의 폭이 넓다.

이외에도 남녀를 위한 다양한 실루엣과 소재의 진 라인업을 제공한다. 여성용으로는 신축성이 뛰어난 '울트라 스트레치 진', 스트레이트 실루엣으로 다리가 얇고 길어 보이는 '하이라이즈 시가렛 진'과 함께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트렌디하면서 여유 있는 실루엣의 '하이라이즈 스트레이트 진' 등 다양한 라인업이 있다.

또한 유니클로는  유니클로는 31일 프렌치 시크를 상징하는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Ines de la Fressange)'와 함께한 열 번째 '2018 F/W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2018 F/W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예술적인 감성을 상징하는 1920년대 몽마르뜨의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프렌치 시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소재 역시 트위드, 캐시미어 및 코듀로이 등 가을,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를 적용했으며, 우아한 실루엣으로 유행과 상관없이 일상에서 활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클래식하면서도 심플한 라인의 자켓과 팬츠를 선보여 한 벌의 정장처럼 세트로 활용할 수 있으며, 트렌치 코트와 일명 '떡볶이 코트'로 불리는 더플 코트 등 코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올해 S/S 시즌 처음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파자마 라인업도 F/W 시즌 플란넬 소재 등을 적용해 총 6개의 상품으로 선보인다.

◆ABC마트 '컬러린'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심플한 디자인과 자신만의 컬러 스타일링을 위한 캐주얼 스니커즈 '컬러린(COLORENE)'을 새롭게 선보였다.

'컬러린'은 세련된 디자인이 강조된 베이직 캐주얼 스니커즈로 올블랙, 올화이트와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뒤꿈치 부분을 핑크, 네이비 머스타드 등의 컬러로 포인틀 준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플랫폼 아웃솔을 사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동시에 발이 작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총 5가지 컬러인 △핑크 △머스타드 △네이비 △화이트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좋은사람들 '푹잠 브라'

좋은사람들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잠드는 순간까지 편안함을 제공하는 수면 언더웨어 '푹잠 브라'를 출시했다.

보디가드 '푹잠 브라'는 브라톱 형태의 노와이어 브래지어로, 봉제선이 없는 프리컷 소재를 사용해 입은 듯 안 입은 듯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후크가 없어 입고 벗기 편한 것은 물론 날개 부분이 등까지 넓게 제작돼 몸에 배기거나 갑갑하지 않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숙면을 돕는다.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은 자는 동안 뒤척임에도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살에 직접 닿는 안감·밑단에는 통기성 핫멜트 공법을 적용해 덥거나 몸을 조이지 않도록 설계됐다. 함께 구성된 팬티 또한 브라와 같은 프리컷 원단에 스판 소재로 활동성을 더했다.

◆아가방 '프렌치룩 콘셉트 가을 컬렉션·키즈롱패딩'

아가방앤컴퍼니(031990)의 대표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이 가을 감성을 담은 퓨어 프렌치룩 콘셉트의 2018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아가방 2018년 가을 컬렉션은 베이비 라인(유아복)과 토들러 라인(아동복)으로 나눠져 다양한 연령을 소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가방 프렌치룩 콘셉트 가을 컬렉션·키즈롱패딩, 롯데마트 미국산 이색 멜론, 홈플러스 리빙박스 4종 단독 판매, 세븐일레븐 카카오미니C, 퍼블리크 홍대AK점 매장 오픈. ⓒ 각 사



베이비 라인은 편안한 느낌의 손 그림 프린트를 포인트로 '퓨어 프렌치룩'을 연출할 수 있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며, 토들러 라인은 유니크한 스마일맨 캐릭터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프린트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두 라인 모두 야외활동에도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톤다운 컬러의 편안한 소재가 특징이다.

또한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키즈롱패딩을 미리 선보인다.

에뜨와에서 출시한 브라이튼 롱패딩 점퍼는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실속파들이 겨울 패딩을 미리 구매할 수 있도록 일찍부터 출시됐다. 

에뜨와의 브라이튼 롱패딩 점퍼는 그레이, 블루, 핑크의 세가지 색상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심플한 디테일로 실용적인 코디가 가능하다. 

소재는 겨울철 차가운 표면의 단점을 보완하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폴리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점퍼의 안쪽은 보온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극세사 소재로 돼있다.

◆이랜드클루 '클루 X 밤비'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클루가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클루 X 밤비' 상품으로, 귀여운 밤비를 모티브로 해 가을 느낌이 나는 컬러톤에 러블리한 들꽃 무드를 가미 시켜 가을 분위기를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클루 X 밤비'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클루가 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로, 실버주얼리, 시계, 폰케이스 등 25가지 스타일의 상품군으로 출시 됐다.

◆롯데마트, 미국산 이색 멜론 선봬

롯데마트는 '허니듀 멜론' '캐너리 멜론' 등 미국산 이색 멜론을 선보인다. 하얀색 허니듀 멜론은 벌꿀향이 나며, 노란색 캐너리 멜론은 식감이 부드럽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멜론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재배된 것으로 뜨거운 태양빛을 받아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30일부터 전 점포에서 허니듀 멜론을 판매하고, 캐너리 멜론은 서울역점을 비롯한 1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홈플러스, 리빙박스 4종 단독 판매

홈플러스는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리빙박스 4종을 단독 판매한다. 기존 플라스틱 수납용품들은 단순한 '저장'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면, 이 제품은 이탈리아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돼 집안의 '인테리어'까지 변화를 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IML(In-mold labeling) 기술로 표면을 제작해 그림의 완성도를 높였다. 홈플러스는 용량에 따라 다른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리빙박스들은 △6L(XS) △11L(S) △27L(CUBE) △50L(XL)으로 구성된다.

◆세븐일레븐 '카카오미니C'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국내 AI 스피커 시장이 크게 성장함에 따라 내달 10일부터 카카오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C'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카카오미니C' 정식 판매를 기념해 본체 기준으로 약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진행한다. 가까운 세븐일레븐에 방문해 사전 예약하면 출시일에 맞춰 바로 수령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카오미니C'는 카카오 서비스와 연동해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동성이 강화되는 등 성능이 한층 개선돼 출시됐다.

◆퍼블리크, 홍대AK점 매장 오픈

LF 계열의 베이커리 브랜드 퍼블리크가 31일 홍대AK점에 2호점 매장을 오픈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블리크(PUBLIQUE)'는 불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좋은 빵'이라는 의미의 브랜드명을 운영가치로 삼고 있는 베이커리 브랜드로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원칙 하에 고객이 빵을 구매하는 시점에 가장 맛있는 빵을 제공하고 있다. 

자연에서 얻은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고 24시간 저온숙성해 건강한 빵을 만드는 것은 물론, 엄선된 재료를 통해 프랑스 정통 빵 맛을 그대로 재현하는 비법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홍대AK점 1층에 위치한 퍼블리크 2호점은 '네오 클래식(Neo Classic)'을 매장 콘셉트로 베이커리의 전통을 드러내면서도 동시에 현대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픈형 주방을 도입해 신선한 빵을 맛보는 즐거움은 물론 업계 최고 수준의 파티쉐들의 베이킹 과정을 볼 수 있는 재미를 더했으며, 매시 정각마다 빵 종류별로 조리시간을 달리 운영하는 '브레드 타임(Bread Time)'을 진행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한샘 키친&바스'

롯데하이마트(071840)는 하이마트쇼핑몰에서 '한샘 키친&바스'를 판매한다. 

9월2일까지 일주일 동안 런칭 기념 행사를 진행해 할인, 사은품 및 포인트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면 월 3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하이마트 한샘 키친&바스, 롯데호텔 'Heavenly Holiday' 패키지, 롯데호텔제주·LG전자 콜라보 시네마 라운지. ⓒ 각 사



하이마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한샘의 키친 대표 라인업인 '한샘유로'의 14종 전상품과 대표 욕실 라인업 '하이바스'의 10종 전상품이다. 

키친 상판, 도어, 싱크볼 등의 세부 옵션은 주문할 때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 결제하면 한샘의 설치전문가가 고객에게 연락 후 설치 장소를 방문한다. 현장 실측 및 구매 제품 옵션 확인을 거친 후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설치가 진행된다.

 ◆종근당건강 '기린 넥프팅 크림'

종근당건강은 최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수의 신제품 '기린 넥프팅 크림'을 출시하고 대규모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린 넥프팅 크림'은 다양한 천연성분과 특허성분을 복합 함유해 목 부위 보습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의 주성분은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에서 자라는 아카시아 나무의 씨앗에서 추출한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다. 아카시아 펩타이드는 천연보습인자(NMF)의 생성을 촉진해 피부에 수분 공급을 높이고 수분 손실은 억제하는 2중 작용으로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다.

핵심 성분으로는 유사 보톡스라 불리는 가투린 익스프레션(Gatuline ex-pression)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즉각적인 볼륨감을 나타내 잔주름을 개선하며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만든다. 

◆한미헬스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

'텐텐'은 비타민 B1·비타민 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로, 기존 자사의 제품(워터젤리 타입 '짜먹는텐텐') 대비 당분과 칼로리를 낮췄으며, 색소와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아 어린이 영양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은 어린이 선호도가 높은 딸기, 청포도, 밀크맛 3가지 제품 라인으로 구성됐다. 용기를 눌러도 내용물이 넘치지 않으며, 스트로우가 부착돼 있어 어린아이 혼자서도 쉽게 마실 수 있다. 

◆안국건강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스페셜 기프트

안국건강이 tvN '꽃보다할배 리턴즈' 속 이서진 노안 에피소드를 담은 루테인 CF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스페셜 기프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페셜 기프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전속모델 이서진의 친필사인으로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개별 PTP 포장을 통해 제품의 섭취 및 보관이 더욱 용이해졌다. 특히 6개월간 섭취할 수 있는 구성분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해 노안으로 고민하는 가족과 소중한 분들의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스페셜 기프트는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인 만큼 탄탄한 마감 처리와 안정감 있는 고급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했을 뿐 아니라, 기존 제품의 장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항산화 영양소 추가로 새롭게 리뉴얼된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를 담았다. 

◆롯데호텔 'Heavenly Holiday' 패키지

롯데호텔이 민족 최대의 명절 이자 올해 가장 긴 연휴인 추석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Heavenly Holiday' 패키지를 9월21일부터 10월9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Heavenly Holiday' 패키지는 명절 가사일, 교통체증 등으로 인해 쌓인 피로를 풀고 폭염, 태풍 때문에 미룬 늦깎이 휴가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됐다.

구름 위의 휴식 공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프리미어 룸 1박과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영화관람권2매, 인룸다이닝(룸 서비스) 조식 2인이 포함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디럭스 스위트 룸 1박 △조식3인(성인2인·어린이1인) △에비앙스파 전신 트리트먼트 (60분) 프로그램 1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3매가 제공된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에서는 룸 서비스 추석 메뉴(전통주와 전)가 포함된 패키지로 명절 분위기를 한껏 냈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객실 1박 △라세느 조식2인 △룸 서비스 추석 메뉴 △레이트 체크아웃(오후3시)의 혜택을,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객실 1박과 룸 서비스 추석메뉴를 포함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제주신라호텔 플라워 클래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가을 마중' 패키지, 서울조선호텔 '추석회동' 패키지, 글래드호텔 '애프터 바캉스' 패키지. ⓒ 각 사



롯데호텔울산과 롯데호텔부산에서는 △객실 1박 △조식 2인 △룸 서비스로 구성된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황금연휴 기간 동안 국내 최고 인기 여행지 제주도에서 가을의 경관과 분위기를 만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롯데시티호텔에서는 실속 있는 금액이 돋보이는 패키지들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치킨 또는 피자와 음료가 포함된 패키지를이용할 수 있으며, 울산을 제외한 6개의 롯데시티호텔에서는 2박 이상 투숙 시 박당 1만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추석 연휴를 활용해 해외로 '추캉스(추석 바캉스)'를 떠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도 있다. 롯데호텔괌은 △객실 1박 △카바나 2시간 △라세느 조식 2인 △치킨과 맥주가 포함된 패키지를 준비했다. 3박 이상 투숙 시에만 예약 가능하다.

롯데레전드호텔 사이공은 △디럭스 시티 룸 1박 △조식2인 △디럭스 리버 무료 업그레이드 △룸 서비스 레전드 버거로 구성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LG전자 콜라보 '시네마 라운지'

롯데호텔제주와 LG전자가 LG전자의 신제품 'LG시네빔 레이저 4K'를 활용한 이색적인 콜라보 프로모션 '시네마 라운지(Cinema Lounge)'를 기획했다. 

LG시네빔은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2018에서 '최고 혁신상',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 제품 디자인 '최고상'을 수상한 레이저 빔프로젝터다.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더 라운지에서 매일 밤 운영되는 시네마 라운지는 반짝이는 가을 달빛을 배경으로 달콤한 칵테일을 마시며, LG시네빔 레이저 4K를 통해 고전 명작 영화 5편을 관람하는 행사다.

시네빔을 더욱 가까이 체험해보고 싶다면 9월3일부터 10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한 '풀빌라 스위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객실 내LG시네빔은 물론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 스크린 등이 비치돼 있어 나만의 대형 극장을 체험할 수 있다. 주상절리를 모티브로 한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에서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도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 플라워 클래스

신라호텔은 가을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한다. 신라호텔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이번 수업에서는 꽃꽂이 입문자라도 쉽고 센스 있게 꽃을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올 봄 인기가 높았던 플라워 클래스를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9월부터 매주 금, 토요일 다시 연다.
 
수업은 여행지에서 바로 '인증샷'으로 남길 수 있는 화관, 꽃다발, 코사지부터 집으로 돌아간 후 실생활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테이블 꽃 장식, 꽃다발까지 다양한 강좌로 구성돼 있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각자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되며, 한 달 간격으로 매주 다른 아이템을 소개한다. 플라워 클래스는 전면 통유리로 된 연회장에서 진행된다.
 
제주신라호텔이 올 봄에 진행했던 플라워 클래스는 높은 예약률과 고객 만족도를 기록해 한달 연장 운영까지 이어졌다. 이번 가을 플라워 클래스는 '계절을 대표하는 꽃으로 시즌마다 진행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것이다.
 
수업은 9월7일부터 10월3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4시에 각각 1시간씩 진행되며, 수업이 끝난 후 호텔에서 준비한 향긋한 차와 함께 여유로운 마무리도 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가을 마중'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휴식할 수 있는 가을 패키지 프로그램을 8월27일부터 11월30일까지 제안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편안하고 여유 있는 도심 속에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주는 가을 여행이 가능한 세 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의 '가을 마중'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과 함께 라이브러리에서 커피 두 잔이 제공돼 편안하게 독서를 하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가을 하늘' 패키지는 클럽 스위트 룸 1박을 기본으로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워커힐 웰니스 클럽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스위트에서 1박을 할 수 있는 '가을 내음' 패키지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이솝 어메니티 5종 여행 파우치를 증정하며, 주중에 이용 시 클럽라운지의 해피아워 입장이 가능하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들과 함께 가을 감성을 채울 수 있는 '디자인 유어 폴(Design Your Fall)' 패키지를 마련했다.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감성 충전을 위한 '루나파크 전: 더 디자인 아일랜드' 디자인 전시회 입장권과 디자인 파우치를 증정한다.

'디자인 유어 폴' 패키지 선택 시 취향에 따라 룸 서비스 조식 및 루프탑 공간인 스카이야드에서 커피가 제공되는 '디자인 유어 폴 Ⅰ'과 더뷔페 조식 및 라이브러리에서 커피가 제공되는 '디자인 유어 폴 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숲 속의 아지트 더글라스 하우스는 알록달록한 가을 낙엽 속에 묻혀 나만을 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을 이야기@더글라스 하우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더글라스 딜럭스 룸 1박, 더글라스 라운지 조식 그리고 더글라스 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가을 이야기@더글라스 하우스'에는 피자힐의 테이크아웃 피자가 제공돼 방해 받지 않고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워커힐 가을 패키지는 8월27일부터 11월30일까지 운영되며, 가을 패키지 이용객 대상 모두에게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워커힐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워커힐 키즈 클럽 이용 시 4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 가을 축제가 열린다.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9 8일부터 10월14일까지 열리는 워커힐 가을 축제는 다양한 문화행사도 함께 진행돼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 행선지로 적합하다.

먼저 구름 위의 산책은 세계 각국의 맥주와 와인을 시음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비어페어와 와인페어다. 

비어페어는 9월8일·9일 및 9월15·16일에, 와인페어는 10월6·7일과 10월13일·14일에, 각각 4회에 걸쳐 피자힐 삼거리에서 열린다. 

비어페어의 입장권에는 맥주 시음 잔과 조각 피자 이용권 1매, 와인페어에는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리델 글라스와 생수, 조각 피자 이용권 1매, 그리고 에코백이 포함된다. 두 행사 모두 토요일은 정오부터 저녁 9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올해 가을 축제에는 워커힐 개관 55주년을 맞아 기획된 스페셜 55 나이트도 선보인다. 9월8일부터 16일, 10월6일부터 14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피자힐 야외 테라스에서 운영되는 이 행사에서는 일자에 따라 맥주 3종 무제한 또는 와인6종 무제한을 즐길 수 있으며, 통돼지 오븐구이, 소시지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가 포함된 세미 뷔페도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9월28일과 29일, 가을로 물든 캠핑존, 캠핑인더시티에서는 '오텀 페스트 인 더 캠프(Autumn Fest in the Camp)'가 열린다.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프리미엄 생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최상의 식재료로 만든 바비큐와 함께 글램핑 체험이 가능하다.

◆서울조선호텔 '추석회동'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9월21일부터 25일까지 추석회동(秋夕會同)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회동(秋夕會同) 패키지는 패션, 문화, 식음, 가전업계 등에 다양하게 확산되며 열풍을 불러일으키는 레트로를 접목해 복고 아날로그 감성에 현대적인 시각, 컬러감의 재미를 더한 4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호텔 내 2층 연회장은 어린아이부터 아이들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키덜트, 아날로그 문화를 즐기는 기성 새대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콘텐츠로 채워 '조선 만화방'과 '조선 재미방'으로 꾸며진다.  

'조선 만화방'은 슬램덩크, 드래곤볼, 원피스 등 시대별 만화책을 보면서 삼양식품에서 1980년대 사용한 로고와 서체 등을 적용해 향수를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별뽀빠이 레트로'를 포함해 짱구 등 추억의 과자와 페리에를 즐길 수 있다. 

'조선 재미방'에서는 스트리트파이터, 보글보글 등이 내장된 LCD 게임기를 비롯해 브루마블, 모노폴리 등의 보드 게임도 할 수 있다. 더불어 레트로 포토 부스도 설치해 함께 방문한 가족, 친구, 연인들과 추억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글래드호텔 '애프터 바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무더위로 지쳤던 심신에 짧은 휴식을 통해 힐링을 선사할 '애프터 바캉스' 패키지를 2018년 8월24일부터 9월14일까지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9월1일부터 30일까지(9월21일~25일 제외)이다.

'애프터 바캉스'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여름내 지쳤던 심신에 짧은 휴식을 선사하며, 이와 함께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아 피부 보습을 위한 헉슬리 슬립 마스크 굿나잇 100ml 정품과 허바신 카밀 핸드크림 75ml 정품 등 뷰티 아이템이 제공된다.

애프터 바캉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매일 각 호텔별 선착순 20팀에게만 제공된다. 

또한 글래드 라이브 강남호텔에서는 우리 아이만의 수영장이 있어 소중한 내 아이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키즈 스위트' 패키지를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키즈 스위트 패키지는 슈퍼 킹 베드와 실내 수영장,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이 있는 풀 스위트(Pool Suite)에서 1박과 함께 글래드 호텔의 인기 아이템 △그레이 컬러의 키즈 배스 로브 2개 △키즈 선글라스 2개 △'아토팜'의 어린이 전용 마스크팩 2개 △아토팜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 1개 등 아이들을 좋아하는 선물로 구성된 키즈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엄마의 피부 보습까지 생각한 트리앤씨 마스크팩 2개도 함께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