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유니시티코리아(대표 록키 스마트)는 지난 26일 기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홈페이지 방문자 75% 이상이 핸드폰, 태블릿PC 등 모바일기기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추세를 반영해 홈페이지를 모바일기기와 PC 등 모든 기기에서 디스플레이가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으로 구현했다.
아울러 기업 이념을 담은 기존 홈페이지 URL주소를 방문자들에게 좀 더 직관적인 주소로 변경, 홈페이지 접근성을 높였다.
개편된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는 기존 팝업창 형태의 뉴스 전달에서 탈피하고 새로운 소식을 바로 접할 수 있는 롤링배너를 전면 배치했다.
제품 관련 내용에서는 기존의 텍스트 위주였던 설명을 이미지화하고 인포그래픽을 활용, 가독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홈페이지 내용에 대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 공유 및 유니시티코리아 사내매거진 유니라이프(UNILIFE)의 온라인 열람이 가능하다.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북아시아 부사장은 "기업의 얼굴이자 첫인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홈페이지가 유니시티코리아 위상에 걸맞은 모습으로 새롭게 개편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유니시티코리아 홈페이지가 정보 전달 기능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유니시티 아이덴티티를 대표하고 소통하는 매개체 역할을 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 다음 달 16일까지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회원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종합비타민 '코어 헬스 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