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윌토피아 "스마트한 고객시대 QA를 현장 닥터로"

제38기 고객경험 디자인하는 상담품질 관리자 공개교육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7.01.11 16:50:05

[프라임경제] 기업교육 전문기관인 윌토피아(대표 지윤정)는 컨택센터 상담품질 관리자(QA)를 대상으로 '고객경험 디자인하는 QA 과정'을 내달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

▲윌토피아(대표 지윤정)는 컨택센터 상담품질 관리자(QA)를 대상으로 '고객경험 디자인하는 QA 과정'을 내달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 ⓒ 윌토피아

이번 공개교육은 '스마트한 시대, QA를 현장의 닥터로!'라는 부제로 진행되며, 점점 까다로워지는 고객의 니즈와 다양한 역할을 요구하는 조직에서 QA의 역할을 재조명한다.

윌토피아에 따르면 QA는 현장의 변화를 이끄는 사람들로, 고객니즈를 반영한 상담품질 향상의 기준을 제시할 줄 알아야 한다. 회사에서는 QA에게 현장을 제일 잘 아는 사내강사로서의 역할을 요구하는 실정이다.

코칭과 교육 개선 활동을 상담사 맞춤으로 할 수 있도록 하는 탄탄한 구성과 현장 사례 체화 활동 위주의 현장 적용도가 높은 과정인 만큼 올해는 횟수를 늘려 격월로 진행 예정이다.

이외에도 환급과정으로는 감정근로자 케어리더십과 지식나무 키우기 과정이 마련돼있다. 일반과정으로 20일 실시되는 컨텍센터 센터장 포럼과 나를 깨우는 삼삼한 3인 특강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연중행사로 전개 중인 W-CLC9을 시작으로 지식나무포럼, 고객센터 경영비전컨퍼런스 등이 꾸려진다.

오는 2월 진행 예정인 '제38기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는! QA' 공개교육은 2월9일까지 윌토피아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프라임TV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