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국스마트카드, 디자인 대폭 강화 '티티 캐주얼' 출시

캐릭터·로고·구호·패턴 통해 개성 표현 '나만의 티티'

김수경 기자 | ksk@newsprime.co.kr | 2016.01.18 09:47:24

스마트밴드 티머니 '티티' 캐주얼. ⓒ 한국스마트카드


[프라임경제] 생활밀착형 웨어러블 스마트밴드 티머니 '티티'가 소비자 취향저격에 나섰다.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티머니 공식파트너 이씨글로벌(대표 김현준)과 기존 티머니 '티티' 디자인을 대폭 강화한 '티티 캐주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티티 캐주얼은 기존 티티 제품에서 헤드부분을 노출시켜 캐릭터·로고·구호·패턴 등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됐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컬러 밴드와의 조합으로 나만의 티티를 가질 수 있게 된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원터치도우미 앱을 설치하고 스마트폰 뒷면에 티티 캐주얼을 태그하면 카드가 자동 등록되며 등록 후에는 티머니 카드번호 및 잔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터치도우미 앱에서 초기 설정 후 티티 캐주얼을 태그하면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온·오프, 벨·진동 모드 전환이 가능하다. 미리 지정한 앱을 바로 실행하거나 등록해 놓은 전화번호로 자동발신도 가능하다.
 
김현준 이씨글로벌 대표는 "티티 캐주얼은 티머니 기능·스마트폰 앱 자동실행·티머니 잔액조회 등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와 패션을 리드하는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티티 캐주얼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티머니 3000원 충전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