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매일유업, 남성용 캔커피 '콰트라 바이 카페라떼 출시

 

김소연 기자 | sky@newsprime.co.kr | 2007.05.28 14:03:20
[프라임경제]매일유업㈜(대표: 김정완)이 남성용 프리미엄 캔커피 <콰트라 바이 카페라떼>를 오는 6월1일에 출시한다.

   
 
 
지난 3월 프리미엄급 컵커피 바리스타에 이어 카페라떼 브랜드로 출시한 캔커피 <콰트라 바이 카페라떼> 는 코스타리카산 SHB, 이디오피아산 모카, 브라질산 산토스 등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하고, 특별히 신선한 커피향을 내기위해 자체적인 아로마 캐닝(Aroma Canning)기술을 적용해 갓 뽑아낸 듯한 진한 커피향과 깊은 커피맛을 달지 않게 구현해 단맛을 선호하지 않는 남성들의 미각을 사로 잡는다는 전략이다..

현재 국내 캔커피시장은 2000억원 규모로 남성소비자가 전체의 약 60%이상을 차지한다.

사라진 미지의 대륙을 찾는다는 ‘Quest Atlantis’의 합성어로 성공적인 삶을 지향하는 20~30대 남성들의 열정을 나타내는의미의 <콰트라 바이 카페라떼>는 블렌드와 블랙( 사진)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블렌드는 진한 커피에 우유가 8% 함유되어 맛이 부드럽고 깔끔하며, 일반적인 캔커피보다 용량이 큰 215ml이다. 또한 블랙의 경우 달지 않고 산뜻한 커피맛을 내며, 175ml 캔에 출시된다

매일유업의 마케팅 3팀 노주영 팀장은 ‘콰트라 만의 아로마 캐닝(Aroma Canning) 공법으로 커피원두 추출 단계와 살균 및 레토르트 단계에서 커피향 손실을 최소화하고 낮은 온도에서 장시간 로스팅하여 커피의 감칠맛을 극대화시켰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콰트라 바이 카페라떼>는 강렬한 이미지의 축구선수 조재진이 CF 촬영을 해 출시 전부터 화재가 된 바 있다.

현대적인 남성상을 일컬어 메트로 섹슈얼, 위버섹슈얼 등의 많은 사회학 용어들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콰트라 바이 카페라떼>는 모델 조재진을 내세워 ‘끝없는 열정과 모험정신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남성, 콰트라 섹슈얼’의 바람을 일으킬 계획이다.

가격은 <콰트라 바이 카페라떼> 한 캔 (블렌드215ml, 블랙 175ml)이 각각 1200원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