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미스터피자, 신제품 '한치골드’출시

 

김소연 기자 | sky@newsprime.co.kr | 2007.05.27 23:51:18
[프라임경제]여자를 위한 피자’ ㈜미스터피자 (대표 황문구, www.mrpizza.co.kr)는 5월 28일 업계 최초로 한치를 토핑으로 만든 웰빙 피자, ‘한치골드’를 출시한다.

   
 
 
제품 ‘한치골드’는 담백하고 쫄깃한 한치를 중심 토핑으로 에다마메콩, 갈릭 후레이크, 버섯 등 각종 야채에 매콤한 살사소스가 가미되어 담백하고 한층 더 풍부해진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다. 또한 도우 부분은 고구마 무스를 가장자리에 넣고 둘레에는 체다 치즈를 뿌려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치는 오징어보다 부드럽고 담백해 일본에서는 초밥 재료로 사용되며 이탈리아 음식에도 자주 애용되고 있는 고급 해산물이다. 한치골드는 매콤한 살사 소스 위에 링 모양의 한치를 토핑해 매콤한 살사소스와 한치의 쫄깃하고 고소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미스터피자 마케팅 팀의 위기정 과장은 “최근 웰빙 트렌드의 영향으로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인 해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올 여름에도 해산물의 인기와 더불어 가볍고 깔끔한 맛의 한치골드가 여성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치골드의 가격은 레귤러 19,900원, 라지 28,900원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