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게임, 게임팩 본격 마케팅

 

박광선 기자 | kspark@newsprime.co.kr | 2007.05.25 10:51:18
[프라임경제]한게임은 지난 달 오픈한 캐주얼 게임 패키지 서비스인 ‘게임팩’의 대대적인 런칭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게임 ‘게임팩’ 서비스는 액션∙퍼즐∙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에 이르는 80여 종의 완성도 높은 캐주얼 게임들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패키지 서비스로, 복잡하고 어려운 온라인 게임의 멀티플레이 방식과 달리 혼자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쉽고 간단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한게임은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잇는 개그맨 정준하씨가 목소리 출연하는 TV 광고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에게 보다 친숙하고 재미있는 서비스로서의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오는 6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게임팩’ 서비스를 즐기는 게이머 전원에게 피자 할인 쿠폰과 플레이 시간에 따른 추첨을 통해 일일 10대, 총 300대의 아이팟 셔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욱 한게임 본부장은 “지난 4월 20일 오픈한 ‘게임팩’ 서비스는 오픈 이후 한 달간 누적방문자수 100만 명, 게임다운로드 60만 명을 기록할 정도로 가볍고 단순한 게임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볼 수 있었다” 면서 “특히, ‘광란의 수족관’과 ‘처즐’ 등 인기 게임은 이미 커뮤니티 내 공략법이 공유되는 등 게이머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