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함평천지(목포)휴게소는 한국도로공사 인력개발원에서 실시한 CS리더 양성과정에 모든 관리자가 수료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실시한 15-5차 CS리더 교육을 마지막으로 휴게소 모든 관리자가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을 구비하기 위해 14시간 동안 도로공사 인력개발원에서 서비스 양성교육을 실시했다.
현재 각 현장에서 고객 만족 실천을 위해 휴게소 전직원을 대상으로 주 1회 CS(고객만족)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성진 함평천지휴게소 소장은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의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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