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국 피자헛, ‘프레쉬 고메이’ 전국 출시

 

김소연 기자 | sky@newsprime.co.kr | 2007.05.22 21:01:42
[프라임경제]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조인수)은 22일부터 기름기를 쏙 뺀 얇고 담백한 ‘프레쉬 고메이 피자’( 사진)를 240여 개 전국 레스토랑 매장으로 확대 판매 한다.

'
   
 
 
프레쉬 고메이 피자’는 한국 피자헛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중요시 하고 먹는 것에 있어서도 다양하고 이국적인 경험을 원하는 20대 젊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얇고 담백한 도우 위에 독특한 풍미의 이국적이고 신선한 토핑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프레쉬 고메이 피자’는 지난 3년간 피자헛 일부 매장에서 한정 판매 되어 오다,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오늘 피자헛 전국 레스토랑으로의 확대 판매에 이르게 되었다. 한국 피자헛은 이번 ‘프레시 고메이 피자’의 전국 출시를 기념하여 ‘쉬림프 페스토’와 ‘트리플 치즈’ 등 2가지의 신 토핑을 비롯한 5가지 제품의 판매를 시작했다.

프레쉬 고메이 피자는 레스토랑 매장에서만 판매하며, 배달 및 포장은 불가하다.

가격; 쉬림프 페스토(Shrimp Pesto) - new 17,900원 트리플 치즈(Triple Cheese) – new ,14,900원 갈릭 고르곤졸라(Garlic Gorgonzola) 16,900원 마르게리타(Margheritta)15,900원, 포테이토 크레마(Potato Crema) 15,900원 소비자 문의: 080-700-7000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