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디션- 데미소다와 공동 프로모션

 

박광선 기자 | kspark@newsprime.co.kr | 2007.05.21 11:29:01
[프라임경제]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과 데미소다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동아오츠카는 오디션 캐릭터가 삽입된 1000만개 가량의 데미소다를 출시하고, 오디션은 게임내 PPL(Product Placement: 간접광고)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우선 오는 7월31일까지 오디션 데미소다 구매자 전원에게 오디션의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데미소다 댄스 페스티발’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오디션 데미소다 캔 밑면과 페트 뚜껑에 표기되어있는 행운번호 8자리를 오디션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 입력하면 데미소다 포인트가 충전된다.

적립된 데미소다 포인트로는 게임머니, 게임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닌텐도DS, PMP, MP3,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게임이 끝나면 캐릭터들이 데미소다를 마시는 엔딩 장면과 게임 스테이지 내 데미소다 로고와 이미지들이 지속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신세대 저탄산 과즙음료’를 컨셉으로 하고 있는 데미소다 이미지와 오디션의 발랄하고 경쾌한 게임 이미지가 잘 맞고,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들이 성공리에 펼쳐질 수 있는 오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